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로크 음악

바로크 음악

서양 음악 발전 과정

? 중세에서 바로크 음악의 발전을 예로 들어 < P > 요약: < P > 음악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 속 각양각색의 사건을 통해 예술적 승화를 진행한다. 결국 각양각색의 색다른 음악이 되어 인간의 감정 * * * * 을 생활에 녹였다. 이것이 음악의 매력입니다. < P > 키워드: 서양 음악의 여러 시기 종교 < P > 본문: < P > 인류 발전의 역사 과정에서 음악은 예술로서 인류의 생활 사이에 뿌리를 두고 있다. 책 사료의 기록에 따르면 그 발전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음악이 생활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깨닫고, 동시에 생활 속의 각양각색의 사건을 통해 예술을 승승장구하며, 결국 각양각색의 색다른 음악이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음악은 인간의 감정을 생활에 녹일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음악이 역사를 담고 인간의 문명을 담고 있다고 항상 생각합니다. < P > 현재 학습에서 나는 서구의 음악 발전이 동양의 체계보다 더 성숙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음악사에서 서양 음악은 더욱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형적인 형식으로 돋보이는 음악예술로서 고대부터 지금까지 매번 승합할 때마다 그 * * * 통하는 곳이 있다. 역사 발전에 끊임없이 순응하는 과정에서도 당시 사회 발전의 수요에 영합하고 있다. 따라서 음악은 사회 발전의 정신적 면모, 대중의 신앙, 종교, 철학과 강한 관계가 있다.

1, 중세 시대의 음악 계몽. < P > 예술 부흥의 영향을 받아 중세 시대 음악의 발전은 주로 종교와 관련이 있다. 중세 초기 종교 내부의 신학 관념이 일부 철학자들의 비판을 받아 위대한 사상 해방 운동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중세 음악은 주로 복조된 종교 음악과 단성 원소의 일반 작품으로, 종교를 위해 봉사하고 교황을 위해 일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P > 이 기간 동안 우리가 가장 잘 아는 것은 헨델의' 메시아' 이다. 이 노래도 종교와 관련이 있지만, 이 작품이 아리아를 잘 알고 운용하게 한다는 것은 숙고할 만하다. 아리아의 출현은 성악 시스템의 원래 기능을 풍부하게 하며, 미성 노래에 대해 높은 참고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후 이 음악 작품의 출현으로 전 세계가 청창극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또한 유명한' 할렐루야 대합창' 도 역사 무대에 오르게 했다. 사실, 전반적으로, 이런 작품은 모두 종교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고, 그 청중도 종교의 신도이다. 그러나 장점은 전파의 힘이 더 넓고 가치도 높다는 것이다. < P > 이런 작품이 퍼지자 일부 뮤지션들은 이 두 가지 유명한 음악작품 이데올로기에 따라 일반 음악악기를 조합해 새로운 음악작품을 만들었다. 이것은 또한 중세 시대에 이런 음악 형식이 유행하기 시작했고, 일정한 규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후기에 이런 세속적인 음악도 종교음악에 녹아들기 시작했고, 이 두 음악이 서로 침투하는 동시에 백성들의 사상을 더욱 개화하게 했다. < P > 2, 바로크 시대의 음악 서광 < P > 은 중세 이후 다시 한 번 바로크 시대를 맞이하며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시기 종교 개혁으로 인문주의가 해방되었기 때문에 사상적으로도 전통교회의 질곡에서 벗어나 음악도' 신입생' 을 받기 시작했다. < P > 바로크 시대의 음악 작품 중 제가 가장 주목하는 것은 몬트베르디의' 냉혹한 목양녀' 입니다. 이 음악 작품에서요. 몬트베르디가 제기한 음악에 관한 두 가지 일반적인 사상은 첫 번째는 고대 스타일이고, 두 번째는 고대 철학자 플라톤의 철학 풍격이다. 이 작품에서 몬트베르디는 과감하게 불협화음을 많이 사용했고, 이 기간 동안' 가사는 화음의 주인이 되어야 한다' 는 견해도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음악계의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발롯 세기의 음악은 더욱 혁신적이다. 동시에, 이 기간 동안의 음악적 성과도 매우 크다. < P > 또한 바로크 시대 오페라의 예술 창작은 이미 성숙해졌다. 그동안' 오피오' 라는 작품은 오페라 역사에서도 매우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었다. 역시 몬트베르디의 우수한 작품이고,' 오피오' 는 진정한 오페라이다. 그 연극 배경은 고대 그리스 신화 중 아폴로의 아들 오피오와 유리디시의 사랑 비극에서 비롯됐다. 오페라에서 바이올린의 사용은 오페라 전체를 더욱 진정시켰고, 이후 가수들은 재창과 합창의 연기 수법을 통해 연극을 클라이맥스로 밀어냈고, 이후 비극의 출현장면은 대량의 관현악기를 운용했다. 이 악기들의 합주가 오페라에 더욱' 호흡감' 을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음악명언) < P > 바로크 시대의 두 작품 분석을 통해 우리는 시간 노드의 특수성으로 인해 바로크 시대에는 전승과 고대 음악 기법도 없고 종교도 많이 제약을 받지도 않고 음악에서 새로운 발전 영역을 개척해 바로크 음악이 발전 잠재력을 극대화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그 후기에도 바흐, 헨델 같은 대가가 등장해 바로크 시대의 음악 오페라 형식을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큰 발전을 이루었다. 다양한 음악 형식이 개발되면서 악기의 기능도 크게 풍부해 후기에 더 많은 음악가들이 다양한 악기의 연주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강력한 지원을 제공했다. < P > 이 두 음악시기에 대한 연구와 비교를 통해 음악의 발전은 사실 다원소의 발전 상태를 숭상하고 있다. 음악의 스타일과 특색은 시대적 배경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청년 학생으로서, 일상 학습에서 우리는 더욱 자신의 정신적 자질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평소 관현악기 음악 장르 작품에서 우리는 우리가 음악 작품을 전개하는 방식을 어느 정도 파악하고, 가능한 한 일련의 활동을 전개하여 자신의 무대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끊임없이 공부해야 한다. 현재 우리의 현재 학습 환경은 발판이며, 아주 좋은 무대이다. 미래의 학습에서 나는 끊임없이 자아를 돌파하고, 끊임없이 초월하고, 자신의 성공의 서광을 맞이할 것이다. 음악 공연에서 더욱 우수한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참고 문헌:

(1) 왕일범. 성상' G 단조 제 2 피아노 협주곡' 연구 [D]. 산둥 사범대학 212

(2) 주용. 피아노 연주 중 부음 [J] . 동북사범대학 29

(4) 강양라흐마니노프' D 단조 제 3 피아노 협주곡' 의 연주 기교 초보 [D]. 선양음악학원 213

(5) 유양 시론 피아노 반주 능력 배양의 몇 가지 중요한 부분 [D]. 산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