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전통 연극의 복장은 다음과 같다.
중국 전통 연극의 복장은 다음과 같다.
보아-디자인 가운
일반적으로 줄여서 "파이썬" 이라고 합니다. 라운드 네크라인, 큰 터틀넥, 큰 소매, 충분히 길며, 소매봉 아래에 진열되어 있고, 용봉이 수놓아져 있습니다. 황후, 숙녀, 여자들은 모두 입는다. 자수 가운의 색깔은 각종 원색과 2 차 색을 포함한다. 황제는 노란색을 입고, 다른 관원들은 다른 색깔을 입고, 붉은 구렁이는 더 비싸다. 거친 대담한 사람들은 검은 아나콘다 푸른 아나콘다를 입는다. 젊은이들은 흰색, 분홍색, 호수 구렁이를 입는다. 노인은 청동이나 구렁이를 입는다. 공무원은 용구렁이를 입고 장교는 용구렁이를 입는다. 일반적으로 착용할 때, 수컷 구렁이에 세 개의 뾰족한 깃을 더하고, 어미 구렁이와 운어깨는 모두 허리춤의 옥대이다.
공식 복장
아나콘다와 같은 스타일이지만 온몸에는 문신이 없고 가슴, 앞뒤, 두루미 등 새만 수놓았다. 중급 이하 공무원은 보라색, 빨강, 파랑, 블랙, 향을 색으로 한다. 남자 관복은 허리에 옥띠를 매고, 여자 관복은 연대나 가지각색의 실크 태피스트리를 묶는다.
의존
무장의 유니폼으로 각종 정색과 이색이 다 있다. 라운드 네크라인 타이트한 소매 길이 발. 두 가지 신분, 상반부, 하반부, 양어깨에 비늘이나 티무늬가 수놓아져 있습니다. 가운데 배 가까이에 있는 부분은 약간 넓고, 단단하게 튀어나오고, 호랑이 머리나 용무늬가 수놓아져 있다. 허리에 묶인 두 개의 레깅스가 있습니다. 여성 등받이와 남성 등받이는 대체로 같고 등받이 아래에는 리본이 있다. 강경한 경향이 있다. 단단한 경사는 사면에 삼각기가 있어야 하지만 부드러운 경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색상 사용법은 파이썬과 같습니다. 청년 연수생은 입을 쓰지 않는 무생과 묶을 때 가슴에 색구를 추가해야 할 수도 있고, 여자는 가슴에 기대거나 보호경을 넣어야 할 수도 있다.
갑옷
디자인은 등받이와 비슷하지만 복부는 볼록하지 않습니다. 하갑은 갑과 연결되어 깃발을 등지지 않는다. 대부분 빨간색이고 제왕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화살표 외투
라운드넥, 큰 가슴, 말굽 소매 또는 오픈 소매, 전체 길이, 허리에서 좌우로 트임. 천황까지 올라가서 일반 무사, 녹림 인물, 관원 등으로 내려가다. 입을 수 있어요. 분룡화살, 화화살, 소화살. 화살외투를 입을 때 리본을 매야 한다. 이 스웨터는 비스듬한 셔츠로도 쓸 수 있다.
중국식 스트레이트 칼라 상의
일반적으로 병사와 모 대위가 여행할 때 외부 점술용으로 화살옷 밖에 입는다. 라운드 네크라인, 더블 버클, 오픈 슬리브, 2 피트 길이, 노랑, 빨강, 블랙, 꽃, 채식 두 가지 주요 카테고리.
케이팅
일반적으로 무장으로 쓰이는 사복입니다. 큰 칼라, 큰 허리, 큰 소매, 전체 길이, 소매 아래, 자수 기린, 사자, 호랑이 등 동물, 사방에 레이스가 있고, 색깔은 노란색, 빨간색, 보라색, 녹색, 흰색이다.
자수 짧은 망토 (여자의 어깨에 걸쳐져 있음)
예전에는 망토라고 불렀어요. 긴 칼라, 더블 버클, 큰 소매, 좌우 트임. 남자는 풍만하고 여자는 무릎만 길다. 일반적으로 황제 문관 신사의 유니폼이다. 부부관계를 표현할 때 어울리는 옷을 많이 입는 것을 대비법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하나는 관음 전용 관음이다.
구김
이 복식은 용도가 광범위하여 공무원 귀천 남녀 노소 모두 입을 수 있다. 큰 칼라, 큰 허리, 큰 소매, 발끝까지. 꽃과 채소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화구김에는 무승구김과 소생구김도 있다. 평구도는 보통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며, 구김, 빈옷, 해청색, 녹포, 보라색 낡은 삿갓, 짧은 점프, 안안복 등 종류가 다양하다.
댄교가 입은 주름은 남자가 입은 것보다 약간 짧아요. 더블 버클이 있는 멜라닌 주름이 있고, 파란 가장자리가 있어' 청복' 이라고 불리는데, 가난한 청녀가 입었어요.
팔괘일
기본적으로 플리츠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수놓은 팔괘도와 태극권은 둘레에 레이스가 있고 허리춤에도 레이스가 있어 두 개의 리본을 드리우고 있습니다. 대부분 검은색과 보라색입니다. 도술이 있는 선임 심리상담사에게.
내시복
플리츠 스타일과 거의 일치합니다. 작은 내시는 황단을 입고 허리에 사파이어 용, 레이스, 줄지어 있는 귀를 수놓았다. 대태감은 아나콘다, 주름진 꽃 등을 입을 수 있다.
다예
찻집과 식당이 홀을 뚫고 지나갔다. 블루 천 더블 버클 상의, 사용 시 허리춤에 흰 천 스커트를 매세요.
궁중 복장
그것은 궁중 황후와 왕실 여사가 입은 것이다. 라운드 네크라인, 더블 버클, 큰 소매, 허리 아래에는 수십 개의 컬러밴드가 있고, 안에는 속치마가 있어 자수로 덮여 있습니다. 사용할 때 구름 어깨를 더해야 합니다.
외투바지
무성과 무추의 옷바지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바로 투복과 속복이다. 큰 칼라 큰 허리 소매의 바지에는 두 겹의 할인된 실크 밑단이 있는데, 이를' 물 걷기' 라고 하는데, 강호에서 무술을 익히는 사람이 쓰는 것이다. 속복, 라운드 네크라인, 더블 버클, 계소매, 밑단에 흐르는 물이 없어 오생, 오추가 민간 영웅 역을 맡아 하인, 무장 역할을 맡는다. 오단의 상의와 바지, 칼라, 터틀넥, 소매, 새틴 자수를 포함해 무공을 아는 여성에게 많이 쓰인다. 꽃단은 스탠드 칼라, 큰 셔츠, 소매의 자수 상의와 바지를 입고 자수 땀수건과 사희대이며, 일반적으로 작은 집 여성과 여종을 대표한다. 채단 외투와 바지는 뚱뚱하고, 무릎까지 닿고, 어둡고, 넓고, 그들은 다녀와 중매인을 연기한다. 죄인을 위해 특별히 입는 죄 많은 옷과 바지는 앞자락이 곧고 붉은 천으로 만들어졌다. 첫 번째 외투를 입고, 노란 천을 첫 번째 외투로, 파란 천이나 검은 천을 첫 번째 외투로, 병사들이 전투에서 사용한다. 가지각색의 바지는 빨강, 검은색, 흰색, 분홍색, 호색 등 다양한 캐릭터에 사용됩니다. , 대부분 민낯이다.
치마
허리 스커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치마는 대부분 흰색입니다. 노련한 속치마는 녹색이다. 환자, 행인, 범인을 나타내기 위해 흰색 허리띠 치마를 옷 밖에 매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물치마, 흰 천 스커트는 항상 차복, 짧은 점프와 함께 사용되며 어부, 나무꾼, 점포 파트너가 사용한다. 전투 스커트, 재킷과 바지의 결합, 갑옷과 유사; 화단의 치마는 코트와 함께 입으니 많은 꽃무늬가 있다.
민소매 재킷
겉에 입은 민소매 상의는 조끼, 조끼라고도 합니다. 화갑, 화단, 쇼단이 가로질러 새틴을 수놓았다. 민간인 여자, 궁녀, 여종 모두 입을 수 있다. 학구와 중매인이 쓰는 수수한 조끼. 졸의 조끼는 붉은색이고, 꽃이 좋고, 중간에 흰색 동그라미가 하나 있는데, 졸과 신문을 위해' 졸' 이나' 용' 이라는 글자를 쓴다. 승려 조끼, 노란색, 허리에는 녹색 실크, 또는 녹색, 허리에는 노란색 실크, 용감한 승려, 갈란 신이 사용한다. 논 나시, 도사용.
숄
어깨에 입은 민소매 코트는 보통 후드와 함께 사용한다. 남자는 빨강, 노랑 등의 색깔을 가지고 있고, 여자는 색깔이 더 많다. 길에 있는 사람들에게 많이 쓰인다.
드래곤 슈트
라운드넥, 더블 버클, 큰 소매, 전체 길이, 앞뒤 트임, 수놓은 드래곤볼. 주위에 설정된 넓은 가장자리는 노란색, 빨간색, 녹색, 흰색, 파란색 등의 색상으로 bit 플레이어 전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첨부 파일
옷에는 칼라, 허리, 등에 쓰이는 액세서리가 많이 있습니다. 캐릭터를 형성하기 위해 희곡 배우는 의상뿐만 아니라 칼라와 뚱뚱한 재킷으로도 스타일링을 도와야 한다. 보호용 깃은 흰 천으로 접어서 칼라 위에 드러나 희고 골감에 신경을 쓴다. 그 비대한 외투는 하얀 면 조끼이다. 고복에 입으면 이미지가 포만하고 기세가 웅장할 수 있는데, 이것은 화배우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전통 의상은 송원 이후 점차 발전해 왔으며, 청대 이후에도 여전히 몇 개의 명복과 깃발복이 남아 있다. 청말에는 각종 개량된 의상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희곡은 고대, 현대, 현대 생활을 표현하는 방면에서 많은 시도를 하였다. 따라서 현대 희곡 의상은 깊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