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남녀 교환증물에 관한 시.

남녀 교환증물에 관한 시.

1. 고대 친구들은 선물을 주고받는 풍습이 있었다. 예를 들어, 시 비녀는 머리를 잡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대 여성들이 사랑을 표현하는 데 흔히 쓰이는 증표이다.

또한' 정실' 의 존엄성을 상징한다. 주선왕의' 강' 은' 퇴비권정' 에 대한 좋은 이야기가 있다. 국가 대사를 소홀히 하는 것이다. 강황후는 그를 설득하기 위해 머리핀을 물러나 영상에서 무릎을 꿇고 유죄를 표시했다. 주선왕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나라를 위해 병을 고치려고 노력했다.

숭상과 사고' 는 한 여자가 먼 연인을 위해 정성껏 비녀를 만들었다고 썼다. 연인이 따로 사랑하는 것을 듣고, 그녀는 비녀를 불태워 더 이상 셋째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향낭향낭, 일명 향낭, 화낭이라고도 하며, 실크로 싸서 여러 가지 향기로운 한약을 주머니에 넣는다.

진나라 시대에 젊은이들은 부모와 어른을 만날 때 짜여진 향낭을 착용하여 존경을 나타냈다. 향 가방은 개인 물품이기 때문에 연인들은 종종 선물로 상대방에게 준다.

홍루몽' 에서 다이옥은 보옥에게 향낭을 선물했다. 나중에 그녀는 그가 다른 사람에게 준 것을 오해했다. 그녀는 화가 나서 지금 하고 있는 것을 잘랐지만 보옥이 이미 몸에 끼었다는 것을 몰랐다. 연애 중인 어린 소녀가 갑자기 종이에 뛰어들었다.

문학 작품과 영화 작품에서 치마에 관한 문장을 자주 볼 수 있다. 특히 그' 석류치마 아래 ...' 는 거의 불후의 문장이 되었다.

고대에 여자들은 그들의 치마를 장식하여 그들의 사랑을 지지하는 것을 좋아했다. Roparopa 는 비교적 사적인 것으로, 고대에는 감정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이루 말할 수 없는 시름의 뜻을 가지고 있었다.

"한 여자가 손수건을 손에 들고 얼굴에 교활한 미소를 띠고 있다." 나는 그 여자를 그리워하며 꽃밭 한가운데 서서 손수건을 통해 흐트러진 각도로 그녀에게 윙크하고, 이를 드러내는 어색함을 숨기고, 약간의 매혹적인 매력을 더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옥여의고 고대 궁정의 많은 곳들이 여의히 진열되어 황후가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뜻대로 되는 것도 증표다. 황제는 비를 선택했고, 황제는 뜻대로 들고 좋아하는 여자에게 수여했다. 여의히 아직도 황궁의 귀족 선물이다.

황제가 즉위하고 황후 생일 등 경사스러운 날이 있을 때마다 왕공 대신은 황후에게 자신의 축복을 바쳐야 한다. 장작자의 유명한 시인 신기병은' 축영대 춘말' 에서 "보비점, 도엽횡, 남포연유암" 이라고 말했다. 장작은 단일 장식품일 뿐만 아니라 사랑의 상징이기도 하다.

고대에는 연인 사이나 부부 사이에 작별 인사를 하는 풍습이 있었다. 한 여자가 머리 위의 머리핀을 두 부분으로 나누고, 반은 상대방에게 주고, 나머지 반은 자기에게 남겨두고, 다시 만날 때 다시 만난다. 팔찌 팔찌는 고대에' 점프' 와 같은 많은 이름이 있었다.

고대 문학 작품에서 선녀들은 연인에게 팔찌를 자주 주었다. 견전전' 에서 도홍경은 선녀의 조각과 녹색꽃을 묘사해 양금옥이 뛰어내릴 수 있는 권리를 주었다.

민들송령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백옥에도 선경 다리 구간에 서생 오신개가 들어가 자선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떠날 때 선녀가 그녀의 팔찌를 기념으로 선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옥페이 "옥의 아름다움은 군자의 덕과 같다."

고대 중국에서는 옥이 군자의 상징이었다. 군자는 평화를 존중하고, 따뜻하고 아득한 사랑을 중시하며, 옥의 뜻에 부합한다.

그래서 고대의 우아하고 여유로운 겸손한 군자는 모두 옥을 정정 증표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고, 절제하고 예의 바르고, 조급하지도 않고, 소원하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서로 증여하는 풍습이 매우 많아서, 글자 수에 제한을 받아 참고할 수 있다.

2. 고대에는 남녀간에 일반적으로 사랑을 약속했다. 그들은 어떤 토큰입니까? 남자 대 여자 1, 팔이 금을 감고 있다. "왜 권투를 해야 합니까?" 만팔 쌍금고리',' 만팔 쌍금고리' 는 완장을 가리키며, 팔감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중국 고대 여성들이 팔에 감긴 장식의 일종이다. 금과은 스트립으로 나선형으로 감아, 회전 수가 다르고, 보통 3 ~ 8 바퀴, 12, 13 바퀴도 많다.

팔에 금을 감는 비밀은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몇 개의 고리를 볼 수 있고, 서로 관련이 없다는 것이다. 마치 팔찌 몇 개를 끼고 있는 것과 같다. 소동포의 시' 한기' 는 땀띠라는 음식을 이야기하지만, 시에서' 밤잠봄은 술보다 진하고 미인은 금을 안고 있다' 고 한다.

"이 말은 팔을 끼고 금을 감고 있는 한 여자를 더욱 연상케 한다. 곤히 잠든 가운데 약간의 취기 있는 정취를 불러일으켰다는 것도 고대 여성의 팔걸이 효과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송녀사 주씨는' 송별' 에서 "주와 가루는 항상 무심코 섞이고, 팔금은 추위를 느끼기 어렵다" 고 썼다.

큰 싸움 후에 초췌해지지 말고 사랑이 아직 이런 애틋한 정이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학이 점점 감금되는 남송시대에 주씨는 과감하게 울타리를 뚫고 개인의 행복을 열렬히 추구하는 여성이었다. 이 시는 애인과의 이별에 대한 그녀의 열망을 표현했다. 이런 갈망은 그녀를 점점 수척해지게 하여 그녀의 두 팔을 모두 풀었다.

애석하게도 그녀는 결국 그녀가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 사랑하는 사람이 결국 도피를 선택했기 때문에, 주씨는 어쩔 수 없이' 봉인하고 남루의 재수없는 알을 보내라' 고 적어 우울증으로 죽었다.

2, 링 링 "왜 부지런한가? "약 한 쌍의 은" 의 풍습은 중국에서 유래된 지 오래다. 남조 유 () 의' 이원 ()' 에 따르면, 사람들은 무덤 속의 여자와 아내로 결혼한다. 떠날 때, 그녀는 말했다: "너를 만나면, 나는 너에게 반지 한 쌍을 주고, 허리띠를 매고, 너를 배웅해 줄게. "반지를 볼 때 안전하게 뵙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당시》의 해석에는 이런 기록이 있다. \ "그리고 리 장우시 \" 는 당나라 때, 서생 이장무는 화주에서 왕의 사위를 사랑하게 되었다. 이별할 때, 왕의 사위는 이장무에게 백옥반지를 선물하고 시를 증정했다. "꼬임 고리, 그리움이 고리를 본다.

영원히 놀고 순환이 끊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중에 이장무가 아이오와에 다시 갔을 때, 왕의 사위는 이미 급사했고 반지는 마침 비어 있었다.

송립운의' 태평광기' 는 이장무와 왕사위의 영혼이 왕의 집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이 사랑의 결말에 대한 좋은 축원이어야 한다. 당나라 후기에 이르러 반지는 점차 남성이 아닌 남성으로부터 여성에게 증여되며, 오늘날 중서반지의 증정 방식과 비슷하다.

돛을 달고 문인 위고가 어린 시절 강하를 놀다가 소녀 소옥과 만나 사랑했던 이야기를 썼다. 위고는 귀국하기 전에 소옥에게 옥반지를 선물하고 5 년이나 7 년 안에 소옥과 결혼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러나 7 년이 지났지만 재수 없는 위고는 다시는 오지 않았다. 사랑에 미련을 둔 소옥은 절망적으로 울부짖었다. "웨지랑군, 7 년 후에 그는 오지 않을 거야!" 나는 단식으로 죽었다. 사람들은 소옥의 비극에 동정하여 위고가 준 반지를 그녀의 가운데 손가락에 끼고 그녀를 묻었다.

몇 년 후, 웨이 gaoshi 방법 Hengtong, 누가 나를 버릴 수 있지만, 소옥의 죽음을 알게 되었다. 그는 후회했고, 그래서 광범위하게 경을 고치고, 자신의 과거의 배은망덕함을 참회했다. 나중에 위고의 한 가수에게 이름과 생김새가 소옥과 똑같아 가운데 손가락에 고리가 있는 고리가 어렴풋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수명언) 위고지소옥은 내세로 그의 곁으로 돌아왔고, 두 사람은 마침내 두 세대의 결합을 이루었다.

그래, 그렇지? 세상에 연인의 행복을 위해서, 헛되이 믿을 수밖에 없었다. 또 한 가지 이야기는 위고가 소년의 영혼을 되살리는 기교로 소옥의 영혼과 만나 현대 인체가 한 고대 치정녀의 얇은 연인에 대한 식언에 대한 죄책을 갖게 하는 이야기다.

회의가 끝난 후, 소옥이 이별할 때 위고에게 말했다. "남편이 변덕스러워서 사람을 생사하게 한다!" 생사 분리, 남편의 감정에 대한 무정한 약속 때문에! 불평은 사실 웃으면서 하는 것이지만, 이런 웃음은 고통스럽다. 수천 년 후에도 이 말은 여전히 우리를 감개무량하게 한다. 인류가 의존하는 고대 여성의 운명은 옥피리의 필경의 길이다.

그리움이 희끗희끗할 때, 그녀는 여전히 그렇게 미련을 두고 가을물을 사이에 두고 그리웠다. 반지 하나가 그녀의 이생을 놓쳤고, 그녀는 내세까지 착용해도 원망도 후회도 없었다. 반지는 약혼 물건이기 때문에 고대의 서명되지 않은 여자는 착용하지 않았다.

Sui ding liuniang 의 "10 개의시" 는 다음과 같이 썼다. "섬세한 손을 위해 랑삭의 반지를 가져 가고 싶다." 아마도 고대와 현대 여성들이 반지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감정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토큰은 가장 작지만 여자의 마음속에서 가장 무겁다.

희망으로 가득 차고, 손을 내밀고,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끼게 하고, 그 다음에는 행복하게 평생 쓸 수도 있고, 언젠가는 가슴이 찢어질 때까지 울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귀걸이 "왜 단지 하나의 지역? 클릭합니다 두 진주는 귀에서 "중국 여성이 귀걸이로 자신을 치장한 최초의 기록은' 산해경' 에서 볼 수 있다." 젊은 여자에게 적합한 산, 허리는 작은 이가 하얗고 귀는 심벌즈로 입는다 "고 귀에는 말했다. "삼국지" 제갈각은 말했다: "귀를 뚫고 구슬을 꿰뚫고, 고장을 덮는다. ""

3 세대 동안 귀를 입는 패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귀걸이는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등으로 나뉜다.

청초 이대옹은' 수필' 에서 귀걸이 중 작고 간결한 귀걸이를' 라일락' 이라고 부르고, 복잡하고 화려한 귀걸이를' 끈 감싸기' 라고 불렀다. 생활. " 그는 여자가' 한 귀로는 평생을 함께할 수 있다' 고 말했는데, 귀걸이는 고대 심미관념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당대의 장은' 딸 송송' 에 이어' 눈물을 흘렸고, 시집가지 않고 미움을 만나지 못했다' 고 말했다. " 영화 속' 진주' 는 귀걸이를 가리킨다.

이 시가 귀걸이를 증표로 삼는 것이 슬프기 때문인가요? 원말 장혜련은 망부의' 논지죽' 시를 애도하는데, 필연코 사물사인의 작품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채주가 첩을 사서 머리를 빗고 눈썹을 꽂는다. 랭, 내 조카는 지금 어디 있니? 나는 나비가 꽃밭에서 나는 것을 보는 것이 두렵다.

향낭은 왜 두드릴까요? 향백의 역사는 유래가 깊다. 고대에는 향낭, 향술, 향낭, 향구, 배연, 지갑 등으로 일컬어졌습니다. 고대인들이 향낭을 착용한 역사는 진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예기》에 의하면. 내부 규칙 ":"아이들은 부모입니다. 제 부모님과 이모에게 꼭 맞는 곳으로 오세요. "

즉, 젊은이는 부모 어른을 만나러 갈 때' 태슬' 즉 짜여진 향낭을 착용하여 존경을 표하는 것이다. 향백은 개인 물품이기 때문에 연인들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선물로 자주 선물한다.

안사의 혼란, 당현종은 양귀비 일행을 데리고 서행으로 서행했지만, 마옥포의 제 6 군은 보내지 않았다, 당영.

3. 남녀의 랑데부에 관한 시에 대하여 나는 하두에 살고, 너는 하미에 산다.

사랑, * * * 강 한 마리를 마시다.

나는 상류에 쓰촨 할게요, 당신은 물에 쓰촨 한잔.

끊임없이 흐르고, 서로 달콤하다.

다성자원 Xi 구양수

작년 1 월에는 꽃시장이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1 월, 달과 등은 아직 남아 있다.

작년을 보니 봄셔츠 소매가 눈물투성이였다.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김풍이 옥로를 만나면 필승하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있다.

우아한 숙녀 신사와의 랑데부, 타살. 이 말을 할 때 그는 잠시 날아가 눈썹을 찡그렸다. 어쩔 수 없이, 어쩔 수 없이, 두 마음은 시종 머물러 있다.

출처: "연회 공원" 년: 당나라 저자: 바이 주이

환희의 랑데부, 아쉬움을 버리다. 모든 기억, 미친 듯이 오래된 흔적을 찾다. 길고 우울하다. 누가 돈을 써야 합니까? 이 중간 기어를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도는 나를 돌리고, 싫증을 돌리고, 꿈은 기억하기 어렵다. 가장 중요한 것은, 풍월 아래, 마음이 서로 통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 Bug Bug, 사람에 대한 다른, 처음 만났으면 좋겠다. 봄에는 상황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네, 있습니다. 말씀 좀 주세요. 이번에는 이라크를 잘 대해야지, 떠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

에서: "징악부" 시대: 송 작가: 유용

허심탄회할 수밖에 없었지만, 역시 유괴되었다. 단성벽은 같은 날 만나 랑데부 녹색 창문이 가득 찼다. 눈앞의 옛일은 분명하고, 가난한 꿈은 따르기가 어렵다. 구사회에서 그들은 모두 그녀에게 불쌍한 운명을 주었지만, 그녀는 오늘 무정했다. 。

출처: "청평 음악" 연도: 송 작가: 얀

일단 닭이 생기면, 잔재를 신고하면 더욱 쉬어진다. 수건 좀 만들어 주세요. 불빛 아래에서 작별인사를 하지 마라. 산길이 험해서 새 서리가 미끄럽다. 요요가 울리자 새가 일어나서 금마스트럽이 추워져서 그믐달이 두드렸다. 서천풍이 점점 빡빡해지고 소매가 쓰다. 백옥경을 가리키면 나는 김궐을 볼 수 있다. 여행은 언제 끝나나요? 싫어하는 것은 미인이다. 그리워해야 돼, 돌아오는 계절. 만나고, 부드러운 옷을 집행하고, 랑데부를 하고, 향설을 안고 있다. 허니문, 허영심을 피하십시오. 。

출처: "세구" 연도: 송 작가: 유용

장안묵자가 이른 봄에 돌아오다. 수양으로 풀을 물들이다. 꾀꼬리 소리와 제비가 속삭이며 여명 생각이 난다. 꿈일 뿐, 자주 진동한다. 이때 청루는 이미 큰길에 가까워졌다. 랑데부 장소, 두 사람의 감정 횟수. 명주를 소중히 여기지 않고, 장아의 이익을 다 차지하다. 。

출처: "봄 축제 음악" 연도: 송 작가: 얀 슈

4. 고대 남녀의 사랑의 증표는 무엇입니까? 고대 연인의 어떤 것이든 두 사람의 사랑의 증표가 될 수 있다. 옥페 한 줌, 머리카락 한 다발, 향낭 하나, 심지어 한 소년이 재미를 위해 사용하는 죽마도 남녀 간의 사랑의 증표가 될 수 있다. 게다가, 모든 사랑의 상징에는 합리적인 해석이 있다.

옥페는 보통 문화인 간의 감정의 증표로 따뜻하고 아득하며 자제하고 예의 바른 사랑을 표현한다. 물론, 이것은 어느 정도의 경제적 기초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물자가 부족한 고대에는 옥페 한 조각도 살 수 없었습니다! 향낭은 커플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증표다. 선진시대에는 젊은이들이 매일 착용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커플들 사이에 선물로 교환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이다.

5. 옛날 남녀, 외출할 때 바람에 따라 어떤 팥을 심었습니까? 청명 전후 곡풍이 익히고, 유엽이 눈썹과 같다. 온주 드러머들이 부른' 바람을 타고 버드나무를 심고 집으로 돌아가 황금살구로 가득 차 있다' 는 비속어가 생각난다.

온주 사람들은 아르바이트를 하러 나가는 습관이 있다. 매년 청명절을 전후하여 봄과 청명, 그들은 모두 가족을 조직하여 장사를 한다. 그의 가족과 이웃은 모두 그가 다른 곳에서 돈을 벌고 재원을 확대하는 데 성공하기를 바란다. 버드나무처럼 심은 곳, 뿌리를 내리고, 사업을 하고, 나뭇잎이 무성하다. 가을 후에 집에 돌아가면 금빛 찬란한 살구가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불처럼 붉어진다.

이것은 오래된 길상축복어이지만 수백만 온주 인재가 조국의 대강남북과 만리장성 안팎에서, 심지어 바다를 건너 버드나무처럼 이국 타향에서 창업하고 돈을 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수많은 온주 마을, 온주시, 온주 사람들이 바람을 타고 버드나무를 심으러 나간 모습이자 온주인의 자랑거리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저우, 원저우, 원저우, 원저우, 원저우, 원저우)

버드나무는 온주인의 마스코트일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이 읊고 기탁하는 시적인 소재로 중국 전통문화의 축적을 반영하고 있다. 버드나무의' 버드나무' 와' 버드나무' 라는 글자의 해음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버드나무가 손님과 친척을 만류하는 분위기를 가리킨다.

일찍이 한나라에서 손님을 배웅하는 정서가 생겼다. 수와 당 두 송 시대는 더욱 번영했다.

수대의 한 무명이 쓴' 송별시' 에는 "류록이 내려앉아 꽃이 길고 사람을 사로잡는다" 고 적혀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부러져서 꽃이 날고 있다. 행인이 돌아올까요? " 당나라 때 장안 성동의 바수 강에 다리가 하나 있었는데, 동쪽으로 낙양으로 가는 필경의 길이었다. 베이징 사람들이 손님을 여기로 보내는 것은 남는 표시이다.

그래서 바수 양안에 버드나무를 심었다. 남조재자 강랑은 "미혹된 사람들을 배웅하는 것에 불과하다" 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바교를 엑스터시로 개명했다.

당대의 배설은 "류" 시가 "위태로운 건물의 먼지가 낮고, 다리가 어떤 상품을 등반하는가" 라고 말했다. 그것이 무정한 나무라는 것을 감안하면, 나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고, 그것을 사람에게 줄 수밖에 없다. " 버드나무가 무정하다고 불평하고, 다른 사람을 떠나도 무정하다고 불평하다.

발릉은 이백의' 진이 E' 시로 오귀했다. 이 매혹적인 다리를 가리킨다.' 진루월, 류색년, 팔릉근심 이별'. 사람들이 이 다리를 떠나 작별인사를 할 때 눈물을 억제하기가 어렵다.

현대 음악계에서 자주 듣는 절친한 친구 이숙동이 쓴' 흔들어봐 안녕':'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는 것도' 절친한 친구가 반산한다' 고 표현한 후 친구가 또 헤어지는 슬픔이다! 고대인들도 푸젠 관광객이 꺾인 버들가지를 아쉬움과 원망을 느꼈다. 망강남' 중당돈황곡: "나를 오르지 마라, 나를 등반하는 것은 너무 편파적이다. 나는 곡강림지의 버드나무다. 나는 그것을 그 사람 곁에서 버리고 잠시 사랑할 것이다. "

시인은 양주 장강기슭에 있는 버드나무 가지를 운명의 비참한 예기의 부르짖음으로 사용했다. 이 사람은 꺾고, 그 사람은 마음대로 던진다. 사랑은 일시적인 것이다. 얼마나 속물이냐, 정말 묘미하다고 할 수 있다.

위의 문장은 모두 슬프고 처참한 심정을 드러냈다. 북송 구양 취옹의' 랑귀비':' 청매는 콩류미초와 같고 나비는 멀리 날아간다' 는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봄빛을 목욕하는 처녀가 봄을 즐길 때의 유쾌한 심정을 쓰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고 즐거워 보인다. 그의' 생차 인연서' 라는 책은' 버드나무 끝 달, 황혼 후' 라는 책으로 연인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사실, 우리 온주의 "바람과 함께 버드나무를 심으러 나간다" 는 자신감이 가장 크며, 봄바람이 자랑스러워야 사업이 성공할 수 있다. 토양과 함께 사는 것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보다 더 전도가 있고 햇빛이 넘친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으로 말하자면, 중국인들이 모두 다정한 것도 당연하다. 중국인들은 수천 년 동안 농경생활을 해 왔기 때문에 농업생산에 뿌리를 둔 향수의 정이 특히 강렬하다.

일찍이 2500 년 전,' 시경 소야 채웨이' 의 마지막 장에는' 내가 갔었는데 버드나무는 이일' 이라는 문구가 있었다. 이 장기 참전한 노병은 처음 출정할 때 문 앞의 다채로운 버드나무 가지가 그와 손을 잡고 옷을 끼고 있는 것 같다고 회상했다.

버드나무 가지의 이미지를 통해 송별상이 되고, 심지어 고향을 그리워하는 분위기까지 승화하다니, 정말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왕 Huan 의 칠절시 \ "창적 피리 왜 리우 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이 옥문을 닫지 않는다" 는 것은 애류이다. 봄을 모르고 발아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옥문이 봄바람에 있기 때문이다! 국경 요새가 사람을 끌어들이는 열악한 환경도 비교했다.

사랑은 인류의 영원한 주제이며, 버드나무로 연인의 작별을 쓰는 것이 더 의미가 있다. 남송육유는 노년에 심원을 다시 유람했고, 고지의 흔적은 죽은 애인 당완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노래 "꿈 깨진 향기가 40 년 동안 사라지고, 심원 노인은 솜을 불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심원노류, 감호노인이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렸다. 원대 왕실보' 서사랑기 파빌리온 누각 송별' 에는' 버드나무 길이 옥난계' 라는 문구가 있다. 버드나무는 아카시아의 탁탁을 받지만, 담을 수 없는 말이다.

우여곡절 추구를 거쳐 결국 결혼한 연인이 헤어졌다. 꾀꼬리가 "10 리 정자를 바라보다가 갑자기 옥근을 잃는다" 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버드나무와 버드나무는 같은 과의 다른 속의 식물로,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버드나무를 불렀다.

그녀는 부드러운 가지뿐만 아니라 무한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버들개지와 꽃송이도 달았다. 남조 유의경이 편찬한' 세설신어' 는 "사태가 눈날 모임에서 자녀들에게 그 종이의 의미를 알려주다가 갑자기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고 기록했다.

공 (gong) 은 말했다: "눈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후얼형은' 소금과 공기의 차이는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형과 딸은' 버들개지가 바람 때문이 아니라면.

큰소리로 웃다. 동진의 사안 선생님은 어느 눈 오는 날에 한 문제를 풀었다. 그의 형, 또한 여자, 바람과 함께 춤을 추는 버들개지로 눈, 형신을 겸비하고, 묘하고, 비길 데 없이 천고의 좋은 말이 되었다.

사도영은 재능 있는 여자로 칭찬을 받았다. 나중에 사람들은 버들개시를 대량으로 썼다.

그 중에서도 소동포의' 수룡은음, 자운 장복화양사' 가 가장 유명하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문장은 "꽃처럼 비꽃과 같다" 며, 단어에서 "슬프고, 졸리고, 애교가 없고, 열의를 갖고 싶다" 고 말한다.

꿈은 바람과 함께 만 리를 따라가고, 랑을 찾아 꾀꼬리도 꾀꼬리에 맞는다. (서양속담, 꿈속담) 그 말은 "봄빛 3 점, 먼지 2 점, 물 1 점.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반짝이는 눈물이다. "수비족은 그의 동료의 작사보다 잘 어울린다.

스와어 이전에는 화양의 이름이 별로 좋지 않아 변덕스러운 여자에 비유되어' 이덕' 이라고 불렸다. 동파평반설은 결백했고, 그녀의 본모습, 순결하고, 무겁고, 분분하고, 다정한 딸까지 갚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버드나무가 그에게 감사할 것이다! 버드나무 기슭' 을 밟고' 달의 황혼' 을 부르며 상상의 날개를 펴고 중국 전통문화의 광활한 하늘을 달리자. 버드나무의 버들개지가 우리의 성품을 도야시키고, 우리의 마음을 즐겁게 하며, 우리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게 하였다. 이것은 매우 재미있다.

6. 커플들 사이에서 상대방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꽃이 피는 나무를 추천합니다.

부처님께서 제가 가장 아름다울 때 우리를 만나게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를 위해 나는 500 년 동안 염불해 왔고, 먼지투성이의 부처를 만들어 보자. 그래서 나는 나무로 변해 네가 반드시 통과해야 할 길가에서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햇빛 속에 조심스럽게 꽃이 만발한 것이 나의 전생의 희망이다.

다가올 때 떨리는 나뭇잎을 잘 들어주세요. 그것이 제가 기다리는 열정입니다.

그리고 네가 마침내 네 뒤에 떨어진 친구를 지나갈 때, 그것은 꽃잎이 아니라 나의 시든 마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는 Simurong 이 너에게 이 노래를 추천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상당히 고전적이어서 커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럼 해자의 사랑시를 추천합니다. 정말 봄따뜻한 꽃이 바다를 향하고 있는 것 같아요. 커플이 듣고 나면 따뜻해질 거예요. 만약 네가 나의 대답에 만족한다면, 나는 너에게 감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