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초등학교 캠퍼스 농구 경기 프로그램
초등학교 캠퍼스 농구 경기 프로그램
초등학교 캠퍼스 농구 경기 활동 계획 1 1, 경기 시간
20xx 년 x 월 x 일.
경기 시간: 첫 경기: 오후 4 시 30 분; 두 번째 게임: 오후 5 시 30 분.
장소: 새 농구장.
둘째, 참여 단위 (수업 단위)
Xx-XX 학년 학급, 남학생팀은 학급 단위입니다 (졸업반은 필요 없음).
XX-XX 학년 각 반마다 걸그룹이 입단할 수 있습니다 (졸업반은 참가할 수 없음).
남자 그룹: * * 17-22 팀.
여자 팀: * *10-15 팀.
셋째, 경쟁 방법
1. 남자 예선은 4 개 조로 나뉘며, 조 상위 8 위는 순환전에 의해 결정된다.
2 단계 경기: 8 강 중 직접 탈락.
2. 여자 예선은 4 개 조로 나뉘는데, 조 상위 2 명은 순환으로 결정된다.
2 단계 경기: 8 강 중 직접 탈락.
3. 농구 경기의 규칙은 학원의 실제 상황에 따라 마련된 것이다.
4. 경기 전 각 팀장은 기록실에 대원의 이름과 인원을 등록해야 한다. 경기 후: 대장은 반드시 기록실에 서명하여 시합이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5. 남녀 조별 경기 시간은 전반전 x20 분, 남자 4x 12 분, 여자 x 10 분, 4 분의 1 결승전 이후다.
6. 예선에서 경기가 법정 시간 내에 무승부가 되면 연장전은 5 분 연장전이다. 연장전은 마지막 분을 제외하고는 멈추지 않고, 멈추지 않을 것이다. 1/4 결승전이 끝난 후 연장전 기간 동안 테이블을 멈추고 팀당 한 번의 일시 중지 기회를 얻어 이전 일시 중지와 누적할 수 있다.
7. 팀당 등록비: 남자 50 원, 여자 40 원.
8. 경기의 최종 분석권은 경기 팀에 속한다.
9. 이번 대회는 3 점골 대회 (남자) 를 진행한다. 각 반마다 운동선수 한 명을 생산할 수 있다 (xx 반은 두 개, xx 반은 단 한 명). 조별전 종료 (구체적인 시간은 미정) 예선을 진행해 상위 8 위를 차지했다. 결승전은 결승전 미드필더에서 진행되어 상위 3 위를 결정짓는다.
10, 채점 방법:
1 라운드 2 점, 1 라운드/Kloc-0 점, 기권 0 점; 점수가 같으면 그들 사이의 경기 득점률 (총점/총실점) 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넷째, 보상 방법
1, 남자 싱글 4 강
2. 걸그룹 상위 4 위
3. 남녀 그룹마다' 득점 왕' 이 1 명 있다.
참고: 남자의 상위 4 위 상금은 각각 200 원, 150 원, 100 원, 80 원입니다.
여자 상위 4 위 상금은 각각 150 원, 120 원, 100 원, 80 원;
남자 3 점 상금은 각각 50 원, 30 원, 20 위안이다.
남녀가 각각 50 위안을 받는다.
동사 (verb 의 약어) 관련 고려 사항
(1) 농구 예선 첫 경기는 매일 오후 4 시 30 분에 시작되고, 두 번째 경기는 매일 오후 5 시 30 분에 시작됩니다. 매 경기마다 3 분짜리 미드필더가 있고 나머지는 1 분입니다 (조별 경기 기간 동안 페널티, 교체, 시간초과 등의 경우 시계가 멈춥니다. , 다른 시간에는 시계가 멈추지 않습니다. 8 강 이후 전체 장내정지), 팀당 4 회의 정지 기회, 팀당 하프타임당 최대 3 회 정지; 각 반이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하기를 바랍니다. 지각이 10 분을 초과했고 한쪽은 기권했다.
(2) 경기가 끝나기 2 분 전에 각 팀은 정지를 요구해서는 안 된다.
(3) 특별상황이 제때에 경기에 참가할 수 없는 경우 하루 앞당겨 xx, xx 에 연락해야 합니다.
(4) 경기 기간 동안 날씨가 경기에 적합하지 않고, 경기 일정이 바뀌고, 다른 경기 시간은 변하지 않는다. (불확실성으로 인해 토너먼트의 일정과 규칙은 모든 조별 경기가 끝나기 전에 발표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팀당 최소 5 명, 최대 12 명, 인솔자 1 명 설치.
(6) 각 그룹은 개별적으로 물을 제공해야한다. 너 자신의 농구를 가져가라. 나만의 제복이 있다.
(7) 각 반의 팀은 자기 반에 없는 학생을 가질 수 없다. 자기 반이 아닌 학생이 경기에 참가하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하고 다음 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8) 각 팀 선수들은 심판의 결정에 복종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의견이 있다면, 경쟁팀에만 제출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팀은 기권할 수 있다.
(9) 경기는 우정을 최우선으로 해야 하고, 쌍방 선수들은 서로 존중해야 하며, 장외 팬들은 예의 바르게 문명화해야 한다.
(10) 만약 선수가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관련 직원에게 가서 상처 처리를 해야 한다. 상황이 심하면 즉시 교의실로 보내주세요.
초등학교 캠퍼스 농구 경기 프로그램 2 1, 지도 사상
우리 학교 학생들의 과외 체육 활동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건강 1 위의 지도 사상을 확립하고, 학과 우정을 증진하고, 교류를 강화하고, 학교 농구 운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학교 농구 운동 수준을 높이다.
둘째, 경기 시간과 장소
시간: 20xx 월 초, 구체적인 시간은 주문 일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장소: 학교 농구장.
셋째, 참가자
Xx 학년 남학생
넷째, 입문 방법
(1) 경기는 부서 단위여야 하고, 부서당 한 팀으로 제한해야 하며, 팀당 10- 12 명의 선수, 1 명인솔자, 감독으로 제한해야 합니다.
(2) 출전 선수는 본과 학생이어야 하고, 농구를 좋아하고, 몸이 건강해야 한다.
(3) 각 팀은 통일복을 입어야 하고, 그 셔츠에는 뚜렷한 번호가 찍혀 있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경기는 남성만을 위한 것이다.
(2) 토너먼트는 녹아웃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3) 경쟁 규칙은 최신 농구 규칙을 채택한다.
(4) 경기는 4 가지 기질로 경기당 시간 10 분, 섹션당 간격 1 분, 섹션당 일시 중지 1 회, 개인반칙 5 회.
여섯째, 순위 결정 방법
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급했고 패자는 탈락했다
일곱. 상 설정 및 인센티브
이번 대회 상위 4 위 입장권.
여덟. 등록 방법
신청 마감일은 연월일로 운동팀 xx 선생님께 제출한다. (등록 참고 사항: 각 팀은 부서별로 신청서를 꼼꼼히 작성한다. 교회처 공식 우편함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아홉. 기타 사항
(a) 각 팀은 관리를 강화하고 책임을 사람에게 위임해야 하며, 특히 안전예방조치를 제정하여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한다.
(b) 각 참가 부문은 체육팀의 안배에 따라 학생 수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경기 일정에 따라 각종 경기 활동을 조직한다.
X. 미해결 사항은 조직위원회가 별도로 통보한다.
초등학교 캠퍼스 농구 경기 프로그램 3 1, 활동 목적
문교체육국이 우리 구 체육사업 발전에 대한 호소에 응하기 위해, 학생들의 여가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교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학생들의 체육 단련 의식을 강화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키우고, 서로 교류학습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며, 연구를 거쳐 2-6 학년 학교 농구 대회를 열기로 했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국민건강계획' 을 실질적으로 실시하여 초등학생의 체질을 강화하다.
(2) 반 간의 감정을 높이고 농구 팬 간의 교류를 촉진한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행사 시간: 20xx 년 4 월, 구체적인 시간은 별도로 통지됩니다.
위치: XXX 초등학교 농구장
넷. 참가자 및 방법
경기 방식: 2-6 학년 학급 단위, 각 반의 남녀가 한 팀을 편성하여 체육과에 보고한다.
참가자: 모든 농구 애호가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4-6 학년 반당 10 명 (6 남 4 녀), 2-3 학년 반당 8 명 (남녀 제한 없음).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경기는 조별 단일 순환제를 사용한다.
2. 서로 추첨을 합니다.
3, 4-6 학년, 매회 30 분, 2 이닝. 2-3 학년 하프 타임 경기, 시간은 15 분입니다.
4. 정해진 시간 내에 경기 결과가 같으면 5 번의 페널티 킥으로 승부를 결정한다.
여섯째, 게임 규칙
1, 게임 시간.
경기당 30 분 (하프 타임 15 분), 팀당 30 초만 보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멈추지 않는다.
2. 게임이 시작됩니다.
미드필더부터 동전을 던져 서브를 선택한다.
3. 시합에서 이기다.
경기 시간이 끝날 때 득점이 앞선 팀이 이겼다. 경기 시간이 끝나면 무승부가 되면 경기장 선수들은 승부가 나올 때까지 일대일 페널티 킥을 차례로 진행한다.
4. 팀이 누적 세 번의 반칙을 한 후, 개인반칙을 할 때 팀은 매번 두 번의 페널티 킥을 실시한다. 개인 반칙이 4 회에 이르면 퇴장당할 것이다.
5. 농구 유니폼은 체육팀이 통일적으로 발급합니다.
일곱. 판사 및 직원 목록
1 호 장소 심판 및 기록인: xx, xx 선생님 및 관련 동창.
2 번 장소 심판 및 기록인: xx, xx 선생님 및 관련 동창.
안전 담당: 교장 xx, 선생님 xx, 선생님 xx, 담임 선생님, 학과 선생님.
여덟, 인솔자와 코치
담임 선생님과 학과 선생님.
아홉. 상 설정
6 학년 4 개 반, 상위 3, 4 학년 5 개 반, 상위 3 개.
초등학교 캠퍼스 농구 경기 프로그램 4 1, 활동명
우정 1 위, 경기 2 위 농구 경기.
둘째, 활동의 목적
농구 경기는 우리나라의 전통 체육 활동으로 선수 간의 단결 협력 능력을 잘 반영하여 집단 간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전체 출전팀의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다. 반과 반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학우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고, 동창 간의 단결과 협력의 의식을 키우고, 농구 경기를 열었다.
셋째, 참가자
네다섯 살 난 남학생.
넷째, 농구 경기 등록 요구 사항
1, 반당 한 팀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경기는 학년별로 4 ~ 5 년 4 개 팀으로 나뉜다. 각 팀은 10 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그 중 10 명의 선수가 리더를 선택합니다.
경기할 때 심판 한 명과 보조심판 한 명이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준비
1. 장소: 학교 농구장
경기 시간: x 월 하순.
3. 시합은 동창 연례전을 채택하여 어느 정도 승산이 있어 준우승을 하였다.
게임의 전반전은 이미 끝났다. 하프 타임 경기 시간은 15 분이고, 기간은 일시 중지되지 않고, 하프 타임 휴식 시간은 10 분입니다. 쌍방이 장소를 교환하다.
5. 팀당 인원수는 5 명이며,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자동사 경쟁 규율 규칙.
1, 10 분 이상 현장에 없거나 인원이 고르지 않아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각 참가 팀은 요구에 따라 엄격하게 신청해야 한다. 등록 규정을 위반한 사람이 있으면 참가 선수 자격을 취소한다.
3, 각 팀 선수들은 복장 색깔을 통일한다.
4. 모든 참가자는 경기가' 우정 1 위' 원칙을 따른다는 것을 보증한다. 장외 관객은 경기 질서를 난폭하게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를 계속 볼 자격을 취소한다.
5. 경기장 선수는 심판의 판정을 존중해야 하며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반칙 경고를 주면 심각한 사람 (두 번) 이 퇴장당할 것이다. 선수가 경기에서 심각한 반칙이나 위험한 동작을 하면 기술 반칙으로 간주된다.
6. 경기장 선수들은 심판을 포위, 비난, 욕해서는 안 되며, 고의로 경기를 연기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일단 발생하면 이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관련 책임자에 대한 징계 처리를 하고 공장 전체에 통보한다.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제한 구역 3 초, 후장 10 초, 24 초 규칙을 채택하지 않습니다.
2. 을 던지거나 농구를 할 때 반칙을 하면 반칙자에게 두 번 벌을 받는다.
3. 기술반칙으로 처벌받는 사람은 상대방이 1 을 벌한다.
누적 파울이 6 회 이상인 사람은 자동으로 벌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