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과학 발전관과 전통 발전관의 차이와 혁신.
과학 발전관과 전통 발전관의 차이와 혁신.
(a) 과학 발전 개념은 혁신적인 유전자의 특성을 깨웠다.
과학 발전관은 각성된 자연의 유전 모델이다. 한 사람의 문화도 아니고 개인적인 생각도 없다. 이것은 자연 자체의 발전의 길이다. 게임 성경은 "문명의 영원성, 보편성, 유일성은 과학이다" 고 말한다 발전이라는 단어는 전략의 영원한 특징이자 과학의 자연속성이다. 자연 실체에서 생물과 자연의 우선 스냅샷은 개념이다. "개념은 자신의 지각, 의식, 사상, 이성의 대상이다." 우리의 관념은 반드시 위의 과학과 발전에 부합해야 하며, 자연이 깔린 이 무형의 길을 따라 전진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과학 발전관의 주제이다. 이를 이용하는 정치인은 정치, 경제, 군사, 현자 문화에 대한 개방성을 찾았고, 비동기 시공간의 개념을 찾아 게임을 이겼다. 사람들이 시공간, 권변, 질서의 개념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것이다. 우리는 게임 성경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더 뜨겁고 충동적일수록 긴박한 시간과 좁은 공간을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런 다음 개방시간을 통해 사람들은 자유로운 공간에서 과학적 합리성을 냉정하게 생각하고, 제 3 의 개방공간을 넓히고, 혁신의 공간을 늘릴 수 있게 되었다. 혁신이 반드시 다원화, 다태성의 공승 구조라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게임 성경에 나오는 민족의 성실성 윈윈 이론에 따르면 쌍방은 윈윈이 없다. "민족성실공승의 이론은 일상생활의 모든 일에 쓰일 수 있고, 세계 모든 사람들이 공승이념의 이론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두 개 이상의 협력만이 윈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게임 성경에 나오는 윈-윈 이론은 더 많은 사람들을 단결시켜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할 수 있으며, 양측 모두 윈윈을 할 수 있다. " 유전자 교류와 협력을 통해서만 거대할 수 있고, 더 많은 선택의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유전자명언) 많은 사람들의 협력은 공동 진화의 일련의 실험이다. 만약 네가 이길 수 없다면, 너는 자신을 포기하고, 협력을 선택하고, 게임을 계속해야 한다. 협력은 당신의 오래된 게임 사고를 포기하고 세 번째 빈 공간에 새로운 꿈을 형성하는 것이다. 협력만이 쌍방을 영원히 바꿀 수 있다. 펨토초 중 많은 사람들이 협력한다는 신념으로 형성된 생물군체는 일종의 에너지로, 드높은 정신을 위해 더욱 개방적인 배경을 만들어 사회를 과학발전관 중의 생태원으로 만들었다.
(b) 과학 발전 개념의 "일관 양론" 구조의 특징
일관' 은' 과학 발전관',' 양론',' 공승론' 과' 제 3 공간론' 이다
과학 발전관의 공승 이론으로 세워진 이론으로, 우리는 사람들이 제 3 의 빈 공간에서 무한한 혁신 가치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로부터 승리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게임 성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자세히 설명하고 분석해야 자연과학에서 변증적이고 혁신적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국가 정통의 상대성이론은 두 세계를 연결하는 다리다. 가운데 세 번째 개방공간은 혁신적이고 아름다운 세계를 상징한다. 이는 깊은 현실성을 지닌 예술의 중심지로, 가장 깊은 정신적 현실, 즉 게임 구조를 창조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모든 혁신적인 돌파구는 인간과 세계의 관계를 다루고 있으며, 모든 창조는 게임의 결과이다. " 인간과 자연, 사람과 사회, 사람과 배경 게임의 세 번째 열린 공간이 비어있을수록 무한한 잠재력을 갖게 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자기가치가 실제로 존재한다. 우리는 민족대의론을 이용하여 실체와 자연의 과정, 즉 지식 응용의 게임 과정을 구별한다. 그들의 에너지와 정보는' 일관 양론' 과학 발전관의 삼원 구조 내에서 전달되고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우수한 윈윈 이론은 열류의 자발성과 열팽창 냉수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즉, 민족대의론으로 제 3 공승배급을 하는 것이다. 과학 발전관의' 발언권이 모든 것을 이긴다' 는 이론은 인간성과 우정이 가득한 문명과 조화로운 사회를 보여준다.
과학 발전관은 인류의 가장 문명화된 진보, 즉 안전, 번영, 평등, 공승의 화합 이념을 드러낸다. 일관양론' 이 건립한 화합 사회는 인간의 행동을 자연과 동기화하고 자연과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지속하는 것이 과학 발전관의 위대한 전략적 목표에 부합한다.
(3) 과학 발전관은 펨토초 순간의 파벌 특징을 판단한다.
과학 발전관의' 일관 이관' 이론은 일단 받아들여지면 문화상대성론에 적용할 수 있고, 언제든지 진위 문화파와 게임 진영을 나누어 감정을 나타낼 수 있다. 게임 성경에서 말하는 바와 같이' 감정은 중독 구동 욕망 과정의 의존과 근면 창조이다' 고 한다. 민족 정통의 철학에 따라 펨토초 중 크기 (게임의 실체와 성격) 를 구분할 수 없다면 과학 발전관에 대한 감정을 표현할 수 없고, 최고무상의 주제를 믿을 수 없고, 그 내용에 녹아들지 못한다. 한 캠프에서도, 그것은 단지 하나의 형식일 뿐이다. 일단 어려움이 닥치면, 절반의 가능성은 감정적인 충성과 확고한 실질적 신념을 나타내지 않을 것이며, 마음속에는 부정적, 논쟁, 방해, 고민, 위험이 있을 것이다.
거짓이거나 비현실적인 표현은 모두 게임의 수단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리치고 독점권을 누리는 것이다.
과학 발전관은 지도자의 전략 문화에 대한 반성이며,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강령이다. 실천 과정에서 문화는 오직 한 번의 일로영일 뿐, 문화는 성공하지 못하고 오직 전진할 뿐이다.
(d) 과학 발전 개념의 성장 과정의 특성
한 시대의 휘황찬란한 역사는 하나의 문화 명제로 시작된다. 게임 성경은 "어떤 혁신도 먼저 제목의 혁신이다" 고 말한다. 어떤 것이든 먼저 명제가 있는 것이고, 사람들은 명제로 모여서 그것과 상호 작용한다. 미래의 번영하는 사회는 곳곳에서 크고 작은 집단활동과 경기를 볼 수 있어야 한다. 성장의 첫 번째 특징은 경기가 불러일으키는 정서가 더 많은 사람들이 펨토초 내에서 호응하는 주제이다. 예를 들면, 중대축제의 열병식, 가지런한 광장 퍼레이드, 구두가 대지를 밟는 소리가 한 민족의 흥분을 불러일으켜 자신을 비할 데 없이 강하게 보이게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인간의 정신이 배경에 녹아 자연실체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얼마 후, 가장 먼저 각성한 몇몇 사람들은 이미 그들의 중심을 드러내고 활동가가 되었다. 각 업종에서 선두를 달리는 사람들이 전문가와 스타가 된 것은 경쟁의 사실이다. 그래서 주제에 가까울수록 성장하기 쉽다. 과학 발전관의 발전, 장대, 번영의 과정은 과학, 이치, 공승, 지속, 혁신의 게임 과정이자 인류가 이치를 추구하고 이치를 따지는 지속 가능한 발전 과정이다. 아마도 얼마 지나지 않아 더 많은 과학자, 사상가, 발명가, 정치가들이 손을 잡고 이 문화적 명제를 연구하고, 각 업종의 단편적인 이론을 발전 원칙, 발전 이념, 발전 모델, 발전 경로로 요약하여, 그들은 우리에게 과학 발전관 자체의 모든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