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Liu bannong 의시에 대한 감사: "그녀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Liu bannong 의시에 대한 감사: "그녀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유반농 (189 1 5 월 29 일-1934 7 월 14) 중국 근대사의 유명한 문학가, 언어학자, 명부, 반농민, 장쑤 강음인. 그는 중국 현대언어학의 창시자이다.

중국 당대 시인 중에서 유반농선생은 바로 이렇게 걸출한 시인이다. 또는 그는 개척자인 오사시대 신시원 초봄의 개척자로, 신시의 언어, 내용, 형식, 격법에 일련의 중요한 변화가 일어났다. 그의 시는 감정이 풍부하고 두껍기 때문에 상상력과 은유의 날개로 인해 영동하게 되었다. 보헤미안 시인이 작품의 글을 통해 시의 영혼이 춤을 추게 한다면, 그들은 선교사처럼 숭상심 있는 마음으로 자신의 열정과 열정을 되찾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시는 늘 그의 진실한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그가 9 월 4 일 런던에서 쓴 시' 그녀를 생각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1920:

하늘에 구름 몇 송이가 떠 있다.

지면에 미풍이 불고 있다.

아!

미풍이 내 머리를 스치고,

그녀를 그리워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달빛은 바다를 사랑하고,

바다는 달빛을 사랑하게 되었다.

아!

이렇게 꿀 같은 은밤,

그녀를 그리워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수면의 낙화는 천천히 흐르고,

물고기는 물 하류에서 매우 느리게 움직인다.

아!

제비, 무슨 소리야?

그녀를 그리워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죽은 나무가 찬바람에 흔들리고,

들불이 황혼 속에서 타오르다.

아!

서구에는 아직 잔광이 있습니다.

그녀를 그리워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시는 항상 내 마음속의 종교와 정신신앙이다. 일반적으로 시는 사실에 대한 서술이 아니라 감정의 표현이다. 유반농의 이 시는 그의 감정의 극치 표현이다. 이 시는 정교한 필법으로 대서양 건너편, 이국 타향에 있는 나그네들이 조국과 고향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강렬하고 진지하고 다정하게 묘사했다. 이국에서 공부하는 우리들에게 이런 느낌은 더욱 깊어질 수 있다.

"달빛은 바다를 사랑하고, 바다도 달빛을 사랑합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얼마나 부드러운 시인가. 시인은 시에서' 나' 와 조국의 관계를' 달빛' 과' 바다',' 꽃' 과' 물',' 물고기' 와' 물' 의 관계에 교묘하게 비유하는데, 이것은 친밀하고 불가분의 관계이며 모든 것을 녹일 수 있는' 이다 바로 이 뜨거운 마음으로 시인은 "그녀를 그리워한다", "자기 나라를 그리워한다" 고 말했다.

가장 멋진 것은 그' 그녀' 다! 얼마나 좋은 생각인가! 얼마나 신기한 상상력인가! 얼마나 강한 감정인가! 미국계 중국인 학자 조원임씨가 지적한 바와 같이, "그녀는 남자일 수도 있고 여자일 수도 있다. 모든 사랑하는 그, 그녀, 그리고 그것을 대표한다." "그녀", 얼마나 위대하고 다정한 단어인가, 함축적이고 다정하다. 이 단어가 없었다면 우리의 삶이 얼마나 지루하고 무미건조해졌을지 상상하기 어렵다. 반항, 반항, 반항, 전복, 변화, 초월 등의 어휘와 예상치 못한 언어와 풍부한 독특한 이미지가 그의 시를 선지자와 귀재 특유의 충격적인 기세로 만들었다.

류반농 선생님 감사합니다. 적어도' 그녀' 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을 주세요!

이 시인이 고전 문학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 1 절에서 시인은 다정한 필치로 우리를 위해 이런 장면을 묘사하려고 시도했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의 흰 구름이 흩날리며' 미풍' 과' 위운' 을 포함해 시인의 머리카락과 기분을 어지럽혔다. 길 먼 곳에서 나그네는 조용히 산하의 건너편을 바라보았고, 먼 곳의 고향, 이 담담한 향수는 떠도는 흰 구름처럼 떠내려가 은은한 씁쓸함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시의 에너지에 대해 놀라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달빛은 바다를 사랑하고, 바다도 달빛을 사랑한다." 편리해 보이는 이 미언은 매력과 지혜, 신앙과 의식을 담고 있으며, 그의 인생 경험의 결정체이다. 몇 마디 말을 지탱하는 것은 위대한 시인이 광활하고 풍부한 정신우주이다. 경물을 통해 감정을 전하고 고전시를 운용하는 것은 시인의' 특기' 이다. 너는 두 번째 단락을 보지 못했느냐, 달이 하늘에 걸려 있고, 은빛 달빛이 해면을 가득 뿌렸다. "집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은가!" " 또 시인 태백의 취음' 나는 뜬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는 말을 들은 것 같다. 꿀빛 같은 은빛 밤' 은 어떻게 잘 어울리고, 인간화된 언어, 시적인 묘사로 더욱 깊은 감동과 절절한 사고를 만들어 냈는가.

3, 4 절, 작가는 천천히 펼쳐져, 모두 물 위에 낙화, 물 하류 물고기, 심지어 사자 제비까지 보였다. 시인은 제비가 집으로 가져온다는 소식을 들은 적이 있습니까? 알고 보니 내가 바로 그 엉뚱하고 외로운 사람이다. "선택의 여지가 없어, 꽃만 쓸 수 있어" 는 어떤 상실감인가! 마지막 겨울이 끝나가고 있다. 찬바람, 고목, 황혼, 들불, 노을,' 고나무' 와' 들불' 은 모두 특색이 있어' 차갑다' 와' 뜨겁다', 즉 시인의 고민과 불안이 서로 어우러져 재미를 이룬다. 저녁노을을 불이 아니라 들불에 비유하는 것이 시인의 떠돌아다니는 신분에 더 잘 맞고 봄바람을 떠올리게 하는 것은 시인의 희망을 다소 반영한 것이다. 시 전체의 예술 분위기는 담담에서 농후까지, 감정 리듬은 경량에서 중중까지, 내용은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바뀌었다. 계절이 아무리 변해도 우리는 그녀에 대한 그리움을 멈출 수 없다. 찬바람과 하늘가의 저녁노을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시인의 가장 차가운 정신적 감정 속에는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이 있다.

시적, 일방적, 심오함, 피상적 등 시에 대한 더 많은 생각과 이해를 시도해 볼 수 있을까요? 이것들은 아직 모른다. 나는 단지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싶었을 뿐, 게다가 매우 기뻐하는 것 같다.

나는 일찍이 중국의 시를 접했다. 그리고 그것은 항상 나를 매혹시킨다. 물론 시인은 늘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여명-그 시대 사람들의 추억에 속한다. 내가 따뜻한 직물에서 깨어났을 때, 나는 그들의 눈물을 반복할 권리가 없었다. 나는 시인의 심정을 체득하고 과거 시간에 대한 추억을 느끼고 싶다.

이것은 아마도 독특한 시일 것이다. "그녀" 는 정말 무한한 시와 의경이 가득한 아름다운 말이다! "그녀" 는 누구입니까? 나를 이렇게 애틋하게 해 줘! 위운 씨 맞죠? 어떤 것이든 하늘에 떠 있게 하는 것은 얼마나 자유인가! 미풍인가요? 항상 머리를 잘 불어서 봄물을 구겨서 기분이 달라진 것 같아요! 아마도' 바다' 나' 달빛' 일 것이고, 밤의' 달빛' 은 이렇게 달콤할 것이다. 달빛과 바다는 서로 미련을 두고 수증기도 꿀처럼 맛볼 수 있다! 아마도 둘 다 있을 것이다. 나는 단 한 글자만으로도 무한한 의미와 상념을 포함할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얼마나 다정하고 부드러운 단어인가, 심지어 생각만 해도 다정하고 따뜻할 것이다. 때때로 나는 내 마음이 어떤 용기인지 모른다. 항상 굳은 마음을 느끼면, 이런 걸 만나면 부드러워진다. 유반농선생은 정말 마술사이다. 그는 이 세상이 너무 춥고, 너무 건조하고, 너무 답답하고, 이 세상에 밝고, 흔들리지 않는 따뜻함을 더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성장하는 기억처럼. 고향 프랑스 오동나무 아래 얼룩덜룩한 나무 그림자, 약간 축축한 작은 마을 기후, 거리 중심가든에서 흔들리는 그네, 청춘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넘치는 소년들을 쫓아다니며 장난치는 것. 생활은 정말 아름다웠다. 이렇게 다정한 여름 오동나무의 그림자, 깨진 햇빛점, 마치 소년의 그림자가 제때에 떠오른 것 같다.

나는 더 많이 기억할 것이다. 밤등 속의 미지의 모습처럼 가장 생동감 있는 실루엣, 고목, 황혼빛, 외로움, 외로움을 잃었다. 이스탄불의 슬픈 세계를 좋아하며 어두운 방의 벽에 전쟁의 낡은 그림이 걸려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시인은 이런 분위기 속에서 결코 의기소침하지 않았다. 이런 밤의 장막 아래 들불이 있고, 여휘가 있고, 은통이 있고, 그렇게 뜨거운 열정이 솟아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클릭합니다 화려한 석양처럼, 강호의 우여곡절 메아리를 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시 지존보가 외롭고 확고한 그림자가 먼 곳으로 향하고 있다. 큰 목소리와 행복한 목소리! 코끼리는 보이지 않는다! 얼마나 풍부하고 자제하는 감정인가!

고목, 찬바람, 들불, 황혼, 저녁노을은 이런 감정을 극치로 승화시키는 것이다. 주변, 세속, 독립, 부담, 대항, 두려움, 그리움, 그리움, 믿음, 사랑, 기대 ... 밤에 하늘로 올라가는 불꽃놀이 같다. "그녀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클릭합니다 정말 묘한 말이 구슬까지 이어졌다. 나는 운을 맞추지 못하지만, 나는 이미 잊는 것을 배웠다. 방금 책에서 이런 말을 보았는데,' 그녀' 라는 신비한 단어가 가끔 갑자기 생각난다. 나는 이런 심정을 가진 적이 있습니까? 나는 일찍이 격정, 격정, 실의에 빠져 태양에 입맞춤하고, 대지를 껴안고, 검은 트렌치코트를 입고, 추운 길을 헤매고, 밤바람이 들뜬 초조함을 찢었다. 나는 여명 순간도 볼 수 있다. 조양은 그렇게 뛰어오를 것이고, 나에게 희망을 가져다 줄 것이다. 나는 이런 거의 중생에 가까운 세례를 즐겼다. 내 두 손을 벌려 햇빛이 내 손바닥을 뚫고, 내 세월을 지나, 내 영혼을 통과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 그녀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외국에서도 혼자 공부하면 태양은 매일 그 방향에서 화를 내고, 그 방향으로 떨어지는데, 태양의 온도도 같은 것 같아요!

바로 이런 영성과 상상력이 충만한 시로, 한 번 읽을 때마다 서로 다른 느낌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이번에는' 그녀를 생각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라' 는 것이 이렇게 포만하고 진실한 말로 중얼거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난세 속에서도 유반농씨처럼 용기를 주는 시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해 주세요. 영적 바벨탑으로가는 길에, 나는 또한 먼지에 녹아들어 거리를 거닐고, 만감이 교차하고, 자유롭게 숨을 쉴 것이다. 밋밋해 보이는 그 날들은 과시하지도 않고, 파도에 쫓기는 것도 아니고, 더더욱 탐닉하는 것도 아니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