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관용은 화제 작문이다

관용은 화제 작문이다

평소 공부, 일, 생활 중에서 글쓰기는 모두의 가장 낯선 일이다. 글쓰기는 우리 혼자만의 습관을 단련하고, 우리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우리의 미래 방향을 생각할 수 있다. 그럼, 어떻게 작문을 합니까? 다음은 제가 정리한 10 관용에 대한 짧은 글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관용은 일종의 미덕이고, 관용을 아는 사람은 고상한 사람이다. "조심하면 재난에서 멀어지고, 관용은 분쟁에서 멀어지게 한다" 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 우리는 이렇게 남을 대하고, 다른 사람을 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만약 우리가 다른 사람이 곤란할 때 도움의 손길을 내밀지 않는다면, 당신의 생활은 무의미하고 공허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활에는 관용의 존재, 관용의 보살핌, 관용의 자양분이 필요하다.

셰익스피어 명극' 베니스 상인' 의 대사는 "관용은 하늘의 가랑비와 같이 대지를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고 말했다. 관용을 베푸는 사람과 관용을 받는 사람을 축복한다. (서양속담, 용서속담). " 확실히 관용은 두 사람 모두 축복을 받을 수 있다. 관용의 사람은 관용의 마음으로 이 모든 것을 용서하고, 서로 용서한다. 너그러운 사람은 상대방의 이해를 얻었다. 이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까?

말 두 마리가 함께 산책하는 우화가 있다. 한 마리는 다른 한 마리의 목을 물었지만, 물린 그 사람은 자진해서 자신을 물었기 때문에 부끄럽고 불안한 말을 위로했다. 이야기는 작지만 하늘과 땅 사이의 감동적인 성격을 드러낸다. 그것은 포용이다. 우화에서 동물의 관용은 덕으로 원한을 갚는 것이고, 불교에서는 미륵불의 관용이' 위가 천하를 수용할 수 있다' 는 것이다. 어떻게 우리의 현실 생활의 관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사실 포용은 일종의 경지이다.

때때로 사람들은 관용이 자신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잡을 수 없고, 만질 수 없다고 느낄 때가 있다. 하지만 관용적인 마음으로 모든 것을 대하면,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을 뿐만 아니라, 전에 없던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반면에 물린 말이 참을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 결과는 쌍방의 우의를 사라지게 할 것이며, 이때부터는 화목하게 지낼 수 없게 될 것이다.

생활과 사람을 대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남을 용서하는 것은 사실 자신을 용서하는 것이다. 남을 좀 더 포용하면 사실 우리 인생에는 약간의 공간이 더 많아진다. 맹자의' 이로하' 가 옳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사람도 영원히 다른 사람을 존중할 것이다. " 남의 잘못을 용서하는 것은 바다처럼 남을 용서하는 것과 같다.

친구들, 바다처럼 너그럽게 대해라! 관용은 모든 사람에게 좋다. 관용이 항상 사람들 사이에 존재하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은 우리에게 행복과 행복과 따뜻함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그것을 필요로 한다.

관용은 우리나라의 훌륭한 전통 미덕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많은 미덕이 새로운 내용으로 도입되었지만 관용은 항상 우리가 달성해야 할 미덕이다.

우고는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하늘은 바다보다 넓고, 인간의 마음은 하늘보다 넓다" 고 말했다. 주드도 말했다. "한 사람의 가장 불쌍한 것은 무지이고, 가장 무서운 것은 얕고, 가장 소중한 것은 관용이다." 카네기는 "인격성숙의 중요한 상징: 관용, 관용, 선함" 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모두 모두가 관용적인 성격을 길러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우리의 언행은 타인이나 사회에 큰 해를 끼치지 않지만, 우리는 자신에게 관용을 베풀 수 없고, 반드시 자신에게 엄격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언행은 큰 이익을 포함하지 않으면 우리는 용인할 수 있다. 남을 너그럽게 대해야 남을 너그럽게 봐줄 수 있다. 반면 다른 사람을 포용하려면 먼저 다른 사람을 포용해야 한다.

관용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전통 미덕으로, 발양하고 제창해야 하지만, 남을 너그럽게 용서하는 동시에 자신을 엄하게 다스려야 한다.

포용은 작문 제 3 조의 제목이다. "군자는 덕과 용모가 있고, 아는 것은 어리석고, 박학하고, 천박하고, 정밀하고, 잡다한다." 이것은 진나라 시대의 순자의 세계에 대한 각성이다. 우리 각자에게는 관용이 필수적이다. 그것은 마치 우리 발 아래 단단한 대지와 같아서,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싣고, 우리로 하여금 착실하게 전진할 수 있게 한다.

포용은 인격매력의 일종의 표현이며, 거대한 응집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관도 전쟁 때 진림은 건안 칠자 중 한 명으로 조조를 위해 선정적인 문장 한 편을 써서 조조와 그의 조상을 죽도록 욕했다. 나중에, 원소 패배, 첸 린 캡처. 조조는 원한을 품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여 중책을 맡겼다. 결국 진림은 조조가 통일하는 것을 도왔다. 한편 서초패왕 항우는 제 고집대로 기개가 부족하여 그의 모사와 장군이 잇달아 그를 떠나갔다. 예를 들면 진평, 한신, 심지어' 국부' 범증과 같다. 그 자신도' 우강 자결' 이라는 비극적인 결말로 끝났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포용하는 법을 배워야 힘을 결집시켜 함께 성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고, 자신을 지키기 어렵고 고립무원의 지경에 이르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관용도 일종의 활달함이다. 마치 맑은 샘처럼 질투의 분노를 없애고 적의를 우정으로 바꾸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린 포용 하지 않은 경우, 리안 은 리안 은 오히려 부정적인 징 qingjiu, 린 적 으로 언급 하지 않기 위하여, 그와 함께 양립 할 수 있습니다; 관용 의 가방 이 없는 경우, 관우 는 이미 손에 떨어졌다, 나는 제나라 를 담당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급 하지 않기 위하여, 질투 때문에 이미 처형 된 것 같다. 공자의 상인' 3 월 21 일' 에 대한 관용이 없다면 상인들은 도박으로 목숨을 잃을 것 같다. ...

그래서 포용의 힘은 엄청납니다. 그는 거리의 작은 갈등을 해소하고, 사람들 사이의 증오를 없애고, 심지어 타인의 존엄과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우고의' 비참한 세계' 에서 빵을 훔쳐 굶주린 아이를 도왔지만, 10 여 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출소 후, 그는 수도원에서 식기를 훔쳐 경찰에게 붙잡혔지만, 주지는 그를 위해 변호했다. "이 식기는 내가 그에게 준 것이다." 방장은 단지 동정이나 이해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지만, 아장 () 의 마음은 충격적이다. 이때, 아장은 방장의 관용력에 감동했다. 그 이후로 jean valjean 은 선을 행하는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포용은 바로 이런 마력이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청천백일 만지진' 만큼 깊은 함양을 가지고 있으며,' 하이나백천' 만큼 아름다운 감정을 가지고 있다. 생명을 잘 대하고 생명을 잘 대하는 경지이다. 하늘의 비처럼 관용자와 관용자의 영혼은 모두 세탁되고 승화된다.

볼테르는 관용이 인간의 사랑의 전부라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또 다른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관용은 하나의 화제다. 관용은 너를 데리고 위험한 강을 건너는 작은 배다. 관용은 성공의 관건이다. 세상에 관용이 없다. 공기가 없는 것처럼 우리는 살 수 없다.

관용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무심코 너를 다치게 할 때, 다른 사람이 이미 고의로 너를 해치더라도 웃어넘길 수 있다. 네가 보복하지 않고 덕으로 원한을 갚는 것도 일종의 고상한 품격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만약 당신이 양보, 하늘이 더 광범위 한 것입니다." " 관용의 원칙을 위반하지 않는 한 누구에게나 좋다. 어쩌면 누군가가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포용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사실, 다른 사람을 포용하는 수확은 포용하는 것보다 훨씬 크다. 네가 다른 사람을 용서하면 편안함을 느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강렬하고 깊은 우정과 칭찬을 받을 수 있다. 사람은 풍선 같다. 용량이 큰 사람은 아무리 가스를 충전해도 무사하다. 마음이 좁은 사람은 조금만 자극을 주면 터질 것이다.

관용은 증오의 천적이며 성공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만약 제환공이 그를 암살하려는 관중을 용서하지 않는다면, 그를 중용하지 않으면 태평성대를 창조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증오가 없을 수는 없지만, 모든 증오는 관용으로 풀 수 있다. 우리가 상처를 입었을 때,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의도가 없다면 우리도 다른 사람의 포용이 필요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관용과 관용을 아는 사람은 성공한 사람이다.

우정의 법보는 사실 결코 복잡하지 않다. 포용입니다. 어떤 우정도 도전을 받을 것이다. 누군가가 도전을 견디지 못한다면 우정은 사라질 것이다. 합리적인 관용은 너와 나에게 모두 유익하다. 모두가 가능한 다른 사람을 포용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힘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용은 작문 제목 제 5 편' 눈먼 눈으로 어떻게 배우는가? 사람됨이 처신하려면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 이것은 모 주석이 책에서 쓴 말이다. 마음을 열고 주변의 모든 사람을 포용하라!

일상생활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에 불쾌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마음을 열고 관용을 배우면 좋은 인간관계를 얻고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넓은 가슴은 맑은 강처럼 사람들의 마음속의 불길을 가라앉히고 녹일 수 있다. 넓은 가슴은 마치 부드러운 바람처럼 사람들의 마음 속에 뜬구름을 흩어 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넓은 가슴은 맑은 하늘 속의 햇빛과 더 비슷하며, 마음 속에 얼어붙은 오해의 빙하를 녹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그러므로 다른 사람의 실수에 얽매이지 마십시오.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다른 사람의 용서를 얻으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까?

프랑스 작가 우고는 "세계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고 말했다. 만약 사람이 정말 바다와 하늘보다 더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그는 납득할 수 있을 것이고, 정확하게 대하고 처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 모두 넓은 마음으로 남을 대하자!

관용은 비오는 날의 햇빛으로 따뜻한 느낌을 준다. 관용은 토양의 푸른 잔디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관용은 모래사장에서 반짝이는 조개껍데기로, 애석한 아름다움을 준다. 포용하는 법을 배우면 우리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관용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함축되어 있으며, 관용을 배우면 생활이 더욱 조화를 이룰 수 있다. 함께 공부하는 것은 모두 동갑내기인데, 좀 어색한 것은 흔한 일이다. 양쪽에서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나도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동창 선생님의 권유로 나는 마침내 분노를 가라앉혔지만, 나는 이 날에 미소를 짓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면 먼저' 미안해' 라고 하면 상대방이 다시' 미안해' 라고 말하면, 너는 상대방을 포용할 것이다. 이런 작은 마찰로 인해 하루의 좋은 기분을 망치지 않고, 공부효율도 더 높아질 것이다. 어쩌면 당신 주위에 또 다른 절친한 친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관용은 사람 사이의 윤활제로, 관용을 배우면 이 윤활제가 가장 큰 역할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민족 위기에는 관용이 숨겨져 있고, 관용을 배우면 목숨을 구할 수 있다. 염파, 조국의 한 장군은 혼자서 진나라의 백만 사단에 이르렀다.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린 () 은 비범한 용기로 조 15 성을 갚는다. 리안 은 필요하지 않지만, 부정적인 징 qingzuo 후, 두 사람은 좋은 말을 하고, 진 도 호시탐탐, 어쩔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린 (Lin) 이 포용하고 염분을 참는 좋은 점이다. 린 (Lin) 이 이 단계를 밟지 않았다면, 리안 (lianyan) 이 잠시 화를 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조씨는 이미 멸망했을 것입니다. 나라가 위태로워서 전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한다. 이전의 갈등으로 인해 몇몇 최고 지도자들이 자신의 주판을 가지고 있다면, 이런 나라는 외래침략을 막을 수 없다. 역사상 이런 예는 수없이 많다. 관용은 사람들 사이의 간극을 해소하고 함께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 관용을 배우는 것은 나라를 위험에서 구할 것이다.

관용은 적의 완고한 눈빛에 숨겨져 있는데, 이런 관용은 관용의 최고 경지이다. 이미 산하 사무실이 된 적을 대면하여, 많은 사람들이 단칼에 그를 죽이고 싶어 한다. 그러나 적도 사람, 살아있는 생명이다. 네가 용인하는 것은 너희 사이의 증오뿐만 아니라 휘황찬란한 인생이다. 송강은 직접 그에게 말썽을 일으킨 영웅을 많이 풀었다. 그래서 각 길의 영웅들은 송강을 둘러싸고 무적의 물줄기를 형성했다. 관용을 배우면, 너의 두 손은 선혈에 물들지 않고, 오히려 일종의 정신적 위안을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용서명언)

관용은 선량한 마음이다. 나는 생명의 시작이 본질적으로 좋다고 믿는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게 많은' 성본선' 이 나쁜 짓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모두가 포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국, 그것은 우리의 삶에 조화를 가져오고, 우리 세상에 평화와 평온을 가져오고, 우리의 마음에 햇빛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포용하는 법을 배우면 어떤 일에도 얽매이지 않는다. 이런 걱정을 참을 수 없는 사람들만 있다.

포용이란 작문 제목 7 은 다른 사람을 포용할 수 없고, 다른 사람에게 포용할 자격이 없다. -제목

예전의 나는 매우 이기적이고, 매우 인색하고, 계산이 잘 되는 사람이다! 어쨌든, 너는 다른 사람과 논쟁할 것이다! 이 때문에, 나는 많은 친구를 잃었다. .....

나는 글쓰기 시험을 한 번 기억하고 있는데, 당시 나는 글쓰기에 전념하고 있었다. 갑자기 짝꿍의 팔이 실수로 내 팔로 옮겨졌는데, 내가 잘 쓴 글자가 갑작스러운 충돌로 엉망이 되었다. 짝꿍은 이런 상황을 보고 빨리 미안하다고, 용서를 빌었다. 나는 화가 나서 더 이상 들을 수 없다. 나는 단지 펜을 들고 그녀의 공책에 몇 획을 그었을 뿐, 그녀의 글자를 전부 망가뜨렸다. 뿐만 아니라, 나는 작은 소리로 물었다. "머리 뒤에 눈이 있습니까? 왜 날 때렸어? 젠장! 。 이때 그녀는 입술을 꼭 깨물고 억울해서 거의 울 지경이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종이를 찢고 다른 종이를 가지고 썼다. .....

동창뿐만 아니라 동생에게도 나는 그와 자주 싸운다.

나는 아직도 그것이 화창한 토요일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방금 일어나서 동생이 집에 있고 내 PSP 게임기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즉시 내 동생에게 달려가 그의 PSP 게임기를 빼앗아 그에게 욕설을 퍼부었다. 우리 형은 영문도 모른 채 "놀 수 없나요?" 라고 말했다. 놀이는 죽지 않을 거야! 인색해! \ "그의 반박은 나를 벌컥 화나게 했다! 내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나는 나의 형제에게 손을 흔들었다. 우리 오빠도 연비가 좋은 램프도 아니고 욕도 해! 어른들이 나와서 우리를 막았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해 상대를 때렸고, 일이 걷잡을 수 없었다. .....

얼마 후 어느 날 오후, 어머니는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셨다. 도중에 엄마의 오토바이가 삼촌의 전기차와 충돌했다. 중학교의 우수한 작문은 600 자,' 600 자 관용에 관한 화제' 이다. 그때 나는 놀라서 말을 할 수 없었다. 외삼촌이 일어나 우리 엄마에게 소리치는 것을 보았다. "어떻게 운전하세요? 이것은 인도입니다. 천천히 ... "욕설도 많이 했는데 ... 하지만 우리 엄마는 고개를 끄덕일 뿐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나중에 나는 엄마에게 왜 그를 욕하지 않고 묵묵히 감당하느냐고 물었다. 어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을 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을 포용하지 않고 자신의 성질을 제어하지 않는다면, 매일 비가 계속 올 것이다! " 나는 놀라서 충격을 받았다. 나는 관용이 이렇게 신성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며칠 후, 짝꿍이 실수로 브러시로 내 옷을 건드렸고, 검은색이 나의 주의를 끌었다! 나는 화가 나서 주먹을 꽉 쥐었다! 짝꿍은 그녀가 비참하다는 것을 알고는 말했다. "미안해요, 고의는 아니었어요. 내가 집에 가지고 가서 세탁해 줄게! " "이 말은 나를 놀라게 했고, 어머니가 하신 말도 생각나게 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부드러워져서 웃으며 말했다. "괜찮아, 넌 고의가 아니야. 내가 집에 가서 직접 씻으면 된다. 감사합니다! "내 짝꿍이 내 말을 듣고, 먼저 멍하니 있다가 찬란하게 웃었다!

이제 나는 왜 마크 트웨인이 말했다: 바이올렛은 그 향기를 발목을 으스러뜨리는 것에 남겨 두었다. 이것이 용서입니다. 나도 내 성질을 통제하는 법을 배웠다!

관용은 넓은 마음, 광대한 바다, 마음 사이의 다리이다.

우리 아이의 세상에서 우리는 부모의 포용, 선생님의 포용, 친구의 포용, 형제자매의 포용, 그리고 우리 자신의 포용을 포함한 많은 포용이 필요하다.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용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다른 사람의 포용을 받아야 한다. 부모의 관용은 따뜻한 손바닥, 선생님의 관용은 등대, 친구의 관용은 달콤한 사탕, 형제자매의 관용은 가정의 조화의 노래이며, 그들의 관용은 자신의 위약이다. 많은 경우, 우리는 다른 사람의 포용뿐만 아니라 자신의 포용도 필요로 한다.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우리는 너무 자책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고치기만 하면 좋아질 것이다. 젊기 때문에, 우리 자신을 후회하게 하는 일을 자주 하지만, 너무 자책하지 마라. 다만 교훈을 배웠기 때문에 앞으로 경험이 있을 것이다. 같은 길을 많이 가면 많은 이치를 깨달을 수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다리이다. 포용하기 때문에 세상에 사랑이 있다. 포용하기 때문에 가정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 포용하기 때문에 우정은 오래간다. 포용하기 때문에 부부가 백년해로할 수 있다.

캠퍼스에서는 한 동창과 한 동창이 당직 문제로 싸우고 누가 또 게으름을 피웠는지 불평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마지막은 모두 당직으로 잘 하지 못하고, 또 반을 공제했다. 이 예는 삶에서 협력을 배우고 포용하는 법을 배워야 일을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관용은 생활의 필수품이고, 관용은 미덕이고, 관용은 기회이며, 관용은 조치이며, 관용만 있으면 세상이 평화로워지고, 관용만 있으면 각 민족이 평화롭게 지낼 수 있다.

세상에는 사람과 일이 너무 많고, 사람과 일이 얽혀 있고, 복잡하게 얽혀 있어, 거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우리는 그것을 생활이라고 부른다.

어느 날, 이 큰 그물의 한 부분에 약간의 착오가 있었다고 상상해 보세요. 우리는 무엇을 할까요

현재 텔레비전을 켜고, 신문을 열고, 홈페이지를 열고, 비판하고 질책하며 천지를 뒤덮고 있다. 작은 스타들이 한 행사에서 언어를 부적절하게 사용한다. 심지어 일부 정부 기관들은 결과도 따지지 않고 불공정하며, 항상 기자, 평론가, 네티즌 집단이 제때에 그들의 잘못을 지적하고, 그들에 대해 난폭한 비판과 논평을 한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자신의 웅장한 이유와 아름답게 보이는 희망을 말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행하는 새로운 직업이 빠르게 불붙기 시작했고, 그것은' 평론가' 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우리는 종종 비판이 사람을 진보하게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지금,' 비판의 의도는 무엇인가' 라는 접두사를 붙여야 하지 않을까요?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옳을까? 틀리면 틀렸다. 우리는 모두 일반인이다. 누가 실수를 한 적이 없습니까? 이미 누군가가 문제를 발견하고 잘못을 저지른 사람도 잘못을 깨달았으니, 왜 여기서 멈추지 않는가?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기회를 포착하고, 마구 선전하고, 분노로 가득 차고, 관대하게 격앙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 중 많은 이치에 맞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연이어' XX 문' 이 잇따르고, 의분에 찬 비난이 천지를 뒤덮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XX 문, XX 문, XX 문, XX 문, XX 문, XX 문) 동시에, 냉정한' 이성' 의혹도 있다: 아마도, 아마도, 이것은 단지 투기일 뿐이다 ...

생각해 보세요, 왜 그럴까요?

왜 우리는 정말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리를 잡고, 간단한 이항 사고를 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모두들 인터넷에 있는데, 생활업무가 쉽지 않으니, 왜 서로 양보하고 서로 이해하지 않는가. 우리는 종종 자기도 모르게 자신을 고위 판사로 여기고 엄격하고 객관적인 기준으로 주변 사물에 대해 논평한다. 하지만 사실은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이 반드시 우리가 평가해야 할 선수가 아니며, 우리가 반드시 진정으로 유능하고 객관적일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자신감명언) 아마도 우리의 분노는 단지 우리의 희망찬 생각일 뿐, 다른 사람에게 강요한 것일 뿐이다. 그것뿐이다.

이상은 모두 현재에 불과하다. 진짜 아픈 것은 뒤에 있는 것이다.

메신저가 죽자 우리는 마침내 갑자기 관용과 정확한 평론을 배웠다. 이것은 일종의 진보이고, 사람을 기쁘게 하는 일입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죽은 사람을 눈을 감을 수 없게 하고, 사회에 또 하나의 영원한 아쉬움을 남길 뿐이다. 우리가 마침내 그의 업적을 보고 그에게 경의와 그리움을 느꼈을 때, 그는 영원히 떠났다. 얼마나 많은 걸출한 인물과 작품은 애도자들이 참회의 눈물을 머금고 물을 주는 토양에서만 찬란하게 피어날 수 있다.

생각해 보세요, 왜 그럴까요?

이 거대한 생명망에서 우리는 서로 연관되어 있다. 따뜻한 마음을 품고, 남을 잘 대하고, 제때에 너그럽게 용서하고, 마음속의 따뜻함을 제때에 표현하고, 제때에 생활의 아름다움을 누리다. 왜 안 해!

포용은 작문 제목 10 나의 바둑 솜씨가 좋다. 반에서 손꼽힌다. 한번은 학교에서 장기 대회를 열었는데, 나는 흥겹게 이름을 올렸다. 아쉽게도 선생님은 쿼터를 기록하는 일을 조심스러운 학우에게 맡겼다. 그도 장기에 관심이 있어서, 그는 자신에게 이름을 지어 주었다. 하지만 정원이 제한되어 반당 한 명만 참가할 수 있다. 공교롭게도 그의 바둑 솜씨는 나보다 못하다. 그는 개인적인 목적을 위해 은밀히 농간을 부려 나에게 보고하지 않았다. 그 결과, 내가 야심만만했을 때, 바둑에 의해 거절당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나는 체스 경기에서 물러났다. 교실로 돌아온 후, 나는 도무지 납득할 수가 없었다. 일주일 후 경기 결과가 발표되자 총각이 1 등을 했다. 나는 매우 불복하다. 한 친구가 나에게 선행과 결과를 말해 주었는데, 나는 더욱 화를 참을 수 없었다. 한 사람이 자신의 이기심을 위해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그날 집에 돌아오다가 길에서 다리 잔이라고 하는 젊은이를 만났다. 나는 생각조차 하지 않고 그에게 돈을 주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는 돈을 받은 후 일약 3 피트 뛰어올라 말했다. "내가 벌었어!" " "응, 곧 도망갔어. 나는 그가 날아가는 것처럼 빠른 다리를 보니 정말 부끄럽다. 장애인? 사람은 돈 때문에 체면치레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남의 동정을 사취할 수 있습니까?

두 번 연속 놀림을 당하니 기분이 특히 안 좋다. 집에 돌아와서 숙제를 다 하고 나니 답답해서 산책을 나갔다. 그 장애인을 다시 만나는 것은 정말 행운이다. 나는 그가 어떤 연극을 하고 있는지 보고 싶다. 나는 그를 힐끗 보았는데, 한 소녀가 그의 옆에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 소녀는 그에게 말했다: "오빠, 내 병은 중요하지 않아. 당신은 돈 사기를 멈출 수 있습니까? 나는 이런 고통에 개의치 않는다. " "하지만 너의 병은 ..." "우리는 양심을 속이고 돈을 속일 수 없다!" 나는 어이가 없다. 원래 그의 여동생을 위한 것이었는데, 사실 꼭 그럴 필요는 없다! 내 마음속에는 그가 가정을 위한 것이라는 느낌이 약간 있다!

다음날 나는 학교에서 그 동창을 만났다. 그는 부끄러워서 나에게 사과하고, 자신이 잠시 어리둥절하여 이런 일을 했다고 설명했다. 나는 손을 흔들어 아니라고 말했는데, 사람이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니, 나중에 고치면 된다.

사실 세상에는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단번에 비판할 수 없다. 매사에 원인이 있고, 아무리 이성적인 사람이라도 잘못을 저지르고, 일에 대해 너그럽게 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