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몇 사람이 모이면 무슨 재미있는 게임이 있습니까?

몇 사람이 모이면 무슨 재미있는 게임이 있습니까?

첫째, 맥주 게임:

게임 소품: 맥주 몇 병, 플레이어 당 빨대 두 개, 투명 플라스틱 한 롤. 게임 규칙: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 있습니다.

무대 앞에 서서 사회자가 음식을 몇 개 주문하면 맥주를 마시기 시작할 수 있지만 빨대 두 개는 투명 젤라틴으로 연결해야 한다.

힘내, 가장 짧은 시간에 빨대를 잘 받는 사람, 가장 빨리 맥주를 다 마시는 사람은 이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둘째, 살인

참가자 수: 8 명 이상이 우선이다.

방법: 둘러앉다.

단계:

1, 인원수에 따라 몇 개의 종이 뭉치,' 심판' 하나,' 킬러' 두 개, 나머지 종이 뭉치는 모두' 좋은 사람' 이라고 쓰고 뽑는다.

서명,' 심판' 을 제외한 다른 사람은 열 수 없다.

2. 어둠이 내리자 모두들 잠들었다 ('심판' 의 지휘 아래 모두 눈을 감았다). 달은 검은 바람이 높다.

살인을 할 때,' 나쁜 사람' 은 눈을 뜨고 살금살금 서로 윙크하며, 손짓을 해서 어느 날' 좋은 사람' 이 될지 결정하고 그들을 잘라낸다.

눈에 보다).

날이 밝자 모두가 혼수상태에서 깨어났다. (심판은 모든 사람에게 눈을 뜨고 누군가가 죽임을 당했다는 나쁜 소식을 말하게 했다.)

4. 열사가 유언을 발표하다. 모두가 투표했습니다 (모두

차례로 의견을 발표하고, 각 사람의 표정과 행동을 추리하여 상대방을 판단하고, 누가' 흉악'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판단한다

손) 을 참조하십시오.

5. 살인범을 법에 묶다 (모두 누가 살인자인지 투표로 결정하고,' 살인자' 는 자신이 뽑은 종이단을 보여준다. 가능합니다.

과실치사).

6. 실수든 아니든 살인자가 나왔고 게임은 계속된다. 한두 발의 총알이 살인자를 즉사시킬 수 있다.

몇 라운드가 필요하지만 결국 좋은 사람 한 명, 나쁜 사람 한 명, 심판 한 명뿐이다.

추가 설명: 살인게임은' 좋은 사람' 의 추리력과' 나쁜 사람' 의 연기능력을 단련시켰다. 우리가 처음 놀 때 "

나쁜 사람들은 보통 부자연스럽게 행동하지만, 몇 번 더 치면 상황이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게임도 복잡해진다.

재미있다.

셋째, 숫자를 추측하다

규칙:

숫자 추측 (1~ 100), 매번 범위가 좁혀지고, 마지막에 맞힌 사람은 재수가 없어 벌을 받는다.

먼저 한 사람이 숫자를 쓴 다음 1 에서 100 사이에서 추측합니다. 매번 추측이 범위를 좁히고, 마지막으로 추측하다.

중학교 사람들은 추첨을 해서 이 대상을 받았다. 다음 라운드, 피벌자는 숫자를 다시 쓰는 등.

소품: 세 개의 브랜드 준비,

1, 만한전석. 그럼 모두가 그들을 위해 음식을가지고, 그들은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를 지탱시켜 죽이라고 한다.

2.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상을 받았다. 네가 다시 제비를 뽑으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많으니, 너는 당첨된다.

그럼, 너의 복수의 기회가 왔다. 너는 그가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좀 쉬게 해주세요.

등등. 이것은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3. 죽여도 나는 말하지 않는다. 사실, 모두가 파티에서 만나고 싶어하지만, 어떤 이유로, 알 수 없습니다.

들어가다. 그래서 여기서 제비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줄게. 그래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이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어. 한번 물어 보세요.

너는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한다. 이것은 좋은 기회이다.

체험:

핫스팟은 그' 죽이고 말하지 않는다' 를 그리는 것이다. 모두들 질문을 할 수 있는데, 일부는 아주 좋다.

날카로워서 사람들이 알고 싶어도 감히 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만한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남은 음식을 없애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모두 그 사람을 위한 것이다. 흥미롭게도 복권 당첨은 한 사람을 처벌할 수 있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된다. 양보하다

너 놀아 ~

넷째, OEM

소품: 포커 한 벌

규칙: 한 사람당 한 장의 카드를 뽑아 이마에 붙였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지만 주변 사람을 볼 수 있다.

카드. A 최대, 2 최소, 점 수가 같습니다. 색깔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스페이드, 하트, 풀꽃, 마름모꼴이다. 이것은

이때 사람들은 차례로 다른 사람의 카드와 표정에 따라 자신의 카드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만약 여러분이

가장 작은 것으로 포기하고 가벼운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는 볼 수 없고 게임은 계속된다. 모두가 손을 놓지 않을 때까지

카드를 버리고, 너의 카드를 드러내면, 가장 작은 것은 벌을 받을 것이다.

하이라이트: 게임의 관건은 사람들이 주변 카드를 처음 볼 때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다. 언제 ...

하지만 당신의 연기가 충분히 훌륭하고 교묘하게 이런 심리를 운용한다면, 절대적으로' 눈으로 사람을 해치는 것' 을 할 수 있다

。 (살인 게임과 유사)

5. 이쑤시개를 알아맞히다

식탁 위의 고전 게임. 게임에 참가하는 인원수에 따라 같은 수의 이쑤시개를 준비한다. 사회자가 일정한 수량을 놓아 주었다

손에 이쑤시개 (1 까지) 를 들고 몇 개의 이쑤시개를 차례로 맞춰 보세요. 불행하게도 알아맞힌 사람들은 벌을 받고

다음 라운드의 사회자는 경기를 계속했다.

여섯째, 나는 너를 뻔뻔스럽게 사랑한다

이것은 약간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이다.

규칙: 모두 한 바퀴 돌고, 그의 왼쪽에 있는 사람만' 사랑해' 라고 말할 수 있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아니오' 라고 말할 수 있다

자랑스러워. "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이르면,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 파렴치' 나' 아니오' 가 있다

사랑해 "등.

일곱, 사과를 건네주세요

소품: 사과의 규칙: 한 남자가 한 여자와 떨어져 일렬로 앉아 목, 턱, 어깨로 사과를 받치고 있다.

과일, 하나씩, 사과를 떨어뜨린 사람은 벌을 받는다. (서양속담, 과일속담)

추천 이유: 젊은 남녀들에게 사랑받는 전통적인 영국 게임이다. 어쩌면 게임이 끝나면 정말 느낄 수 있을 겁니다. ""

부르다! 이런 게임에는 비슷한 물건이 무수히 많기 때문에 상상력을 발휘하여 소품을 풍선과 얼음으로 바꿀 수 있다.

아니면 뭐 그런 거요.

여덟, 나는 하지 않았다.

규칙: 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모두가 돌아가면서 자기만 해본 적이 없고, 다른 사람들이 한 일을 말한다. 예

나는 여친을 가만두지 않았다. 만약 현장에 있는 어떤 사람이 이 일을 했다면, 그들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

추천 이유: 이 게임에는 참가자 100% 의 성실성이 필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모르는 것을 알게 된다면,

스캔들', 이번 경기는 대중 앞에서 그를 폭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아홉째, 우리가 함께 있을 때 (노래 있음)

참가자들은 원을 형성하고, 두 팔을 분리하고, 중심을 향하고, 수평으로 팔을 들어 올립니다. 각 사람의 오른손 손바닥을 아래로 접어서 오른손 왼쪽에 놓는다.

손바닥, 왼손 손바닥 위로. 오른손으로 음악 6 박자를 치고, 위치를 1 과 오른손 왼쪽 손바닥으로 쳤다.

2. 오른쪽 무릎 3. 왼쪽 무릎 4, 왼손 등; 5,6, 왼손 하트입니다. 순환왕복, 리듬이 점점 빨라지다

가자.

열, 바구니 스쿼트

참가자들을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누고, 각 무더기마다 손으로 원을 그리며, 각 무더기에 색이나 숫자를 준다.

이름, 임의로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 통일적으로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동시에 글자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도 이렇게 한다.

일, 목표 등은 일치해야하지만 즉시 인용 할 수는 없습니다.

한 가지 예를 통해 이 점을 설명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는 먼저 쭈그리고 앉아 있을 때' 흰 무' 를 읽는다

복웅, 백무 쪼그려, 백무 쪼그려, 당근 쪼그려. "다 보고 나니 흰 무의 손가락이 당근을 가리켰다.

당근을 쌓으면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안 된다.

백무일 수도 있어요.

열한, 두 마리의 작은 벌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1. 손은 란 손가락이고, 팔은 위아래로 날고 있다. 2. 손을 가슴 앞에 놓습니다.

교차 * 비행 망치와 가위 천을 제거하십시오.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패자는' 아-아' 를 부른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열두, 바보.

사회자가 첫 번째 동작을 할 때, 모두가 그것을 보고 있다. 두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먼저 움직이는 사회자이다.

세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두 번째 동작을 하고 두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을 한다 ...

이런 것들이죠.

사회자의 동작이 어리석을수록 재미있다. 잘못을 범한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비압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팔을 전자의 어깨에 걸치고 "Ibi, Ibi, Ibi" 를 불렀다.

누르고, 누르고, 누르고, 누르고, 돌고, "누르기" 를 "꼬집기", "때리기", "문지르기", "조화" 로 바꿉니다.

톡톡 두드리기' 와' 만지기' 입니다.

모두가 다시 한 번 뒤로 돌아섰다

열세, 낚시 노래 (부가)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팔을 전자의 어깨에 걸치고 "흰 파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조타 장치를 안정적으로 잡는다" 고 불렀다.

앞을 긋고 그물을 물에 뿌려 어부에게 주고 큰 물고기 한 마리를 낚아 웃으며 토끼춤을 춘다. 첫 번째 문장: 왼발 앞 두 번, 왼발.

처음 두 번

두 번째 문장: 앞으로 점프, 뒤로 점프, 앞으로 세 번 점프;

세 번째 문장: 첫 번째 문장을 반복하십시오.

네 번째 문장: 두 번째 문장을 반복하십시오.

두 번째 단락은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너 정말 대단해.

첫째, 오른손 1. 왼쪽 어깨를 두드리다 2. 오른쪽 가슴 3. 오른쪽 전방에서 엄지주먹을 내밀다.

둘째, 왼손 1. 오른쪽 어깨를 두드리다 2. 왼쪽 가슴 3. 엄지손가락 주먹은 앞쪽에서 왼쪽으로 뻗습니다.

셋째, 양손으로 동시에 한다. \ "당신은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좋다! 클릭합니다

14. 나는 생활의 하늘에서 날고 있다

마지막 문장은 행동으로:

나는 믿는다: 오른손이 왼쪽 가슴을 만지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오른손을 엄지손가락으로 바꾸고 오른쪽 가슴에 올려놓습니다.

나는 반드시 할 수 있을 것이다: 두 손을 소용돌이로 돌린 다음 오른손으로 팔을 들어라.

15. 사랑해요. 절망해요.

기온에 따라 세계에서 마주 서 있는 남녀의 수가 같다. 게임 플레이: 남자가 소지품을 몸에 두게하십시오.

그것을 벗고 바닥에 깔아 이 여자에게 주세요. 첫 번째 승리, 하지만 그녀 또는 다른 사람에 게 키스. 규칙: 프로젝트는 연속적이어야 합니다. 문장 아니오

어쩔 수 없이 빌리다.

16, 행정 장관

참가자들은 빙 둘러앉아 먼저 한 사람을 현태로 지명하고, 입에서' 한숨' 을 내고, 주식이 위아래로 흔들리며 위풍당당하게 만들었다.

형식, 그 주위에 앉아있는 사람들은 손으로 부채를 만듭니다. 한 현태가 갑자기 한 사람을 가리키면, 그는 즉시 현태가 되어 생각했다

갑자기 입에서' 아아' 하는 소리 * * 주가가 위아래로 무서운 모양을 만들고, 주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즉시 손으로 당겼다.

모양. 반응 속도가 따라가지 못하고, 한 가지 절차를 벌하다.

17. 런던 다리가 무너졌다.

참가자들은 원 하나를 형성하는데, 팔은 전자의 어깨에 걸쳐져 있고, 거리는 매우 가깝다. 빙빙 돌며 노래하다: "의자 좀 갖다 주세요

앉아 ",함께 앉아, 후자의 다리에 앉아. 일어서다

"의자 하나 주세요." 그리고 함께 앉아서 후자의 다리에 앉습니다. 다시 일어서다

"가지고 와서 앉으세요." 그리고 같이 앉으세요. 앉으세요.

노래를 부르면서 함께' 런던교가 쓰러졌다' 또는' 우리가 신화에 있을 때' 또는' 애비가 억압됐다' 를 불렀다.

누군가가 서클에서 흔들릴 때까지 흔들면 절차가 벌금이 부과됩니다.

열여덟, 고약을 붙이다

참가자들은 원을 둘러싸고 두 팔을 벌리고 중심을 향해 독수리와 닭을 지정했다. 닭은 원 밖에 있을 수밖에 없다

빨리 뛰어라,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닭 한 마리가 한 사람 앞에 서 있을 때, 그것은 곧 닭이 되어 어쩔 수 없이 뛰어야 했다. 독수리에게 잡힌 사람이 독수리를 대신할 것이다.

누구. 야외용으로 좋아요.

열아홉 살. 작은 소리로 팩스를 보내다

인원을 두 열로 나누고, 각각 첫 번째 열의 병사들에게 귓속말을 하여, 다른 사람이 듣지 않도록 하고, 그들에게 이것을 따르라고 요구하였다.

파스, 꼬리가 있는 사람이 결과를 보고하고, 두 팀 중 누가 충실도가 더 높은지 보고 승부한다.

스무, 개구리 한 마리

참가자들이 원을 이루어 중심을 향하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녹색" 을 읽고, "개구리" 를 읽는다

점프, 입, 물, 빵; 그런 다음 "두 마리의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문을 두드렸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듬이나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21, 7 질식

"일곱 사레가", 손짓은 손바닥을 아래로 들어 올리는 것이다: "여덟 사레가 들린다", 손짓은 손바닥을 위로 올리는 것이다.

잡기: "칠팔목", 손짓은 손바닥을 잡고 다시 잡는다: "팔칠목", 손짓은 손바닥이다.

들어 올리고 위아래로 잡아라: "그를 안고, 끌고, 때리고, 때려라."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왼손이 엄지손가락 주먹이 되어 왼쪽 귀 방향으로 두 번 흔들어줍니다.

다음으로, "그를 안고, 끌고, 돌진하고, 돌진한다." 두 손을 쌍으로 돌린 다음 엄지손가락 주먹으로 오른쪽 귀 방향으로 오른손을 휘둘렀다.

스물 두, 호랑이 잡기 (일치)

사회자는' 호랑이를 잡는다' 라는 단어를 읽었다. "후" 소리가 날 때마다 듣는 사람은 박수를 쳐야 하고, 느리거나 박수를 치지 않는 사람은 벌을 받는다.

프로그램. 감독관 한 명을 순찰하다.

23 번, 의자 좀 갖다 주세요

무대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명을 초청하여 디스코 음악을 틀고, 네 명은 의자 주위에 음악을 틀었다.

회전,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뺏고, 앉지 않으면 탈락한다. 의자를 빼고 세 사람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자 음악이 갑자기 울렸다

멈출 때 의자 두 개를 뺏으면 앉지 않는 자는 도태된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빼앗아 앉은 사람이 이겼다.

스물 네, 사랑 전달

참가자들은 두 줄로 줄을 섰고, 이 줄의 지도자는 코로 입을 삐죽거리며 포커 한 장을 들고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다음.

또한 코로 입을 삐죽 내밀고 포커를 다음 장으로 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커, 포커, 포커, 포커, 포커, 카드명언) 먼저 약정된 수량의 카드를 전달하다.

승자가 왕이다.

2 만 5 천 1 만 제곱 예절

열 명이 무대에 올라 왕복 거리를 약속해 주세요. 사람마다 가는 길과 다른 사람이 오가는 길은 꼭

다른, 또는 다시 판단 합니다.

스물 여섯, 중국 쿵푸 (텍스트 포함)

사회자는' 중국 쿵푸' 라는 단어를 읽고 참가자들은 그 지시에 따라 했다.

스물 일곱, 사랑이 온다 (노래로)

여보-박수를 치고 왼손으로 손가락 하나 주세요.

우리-박수를 치고 오른손에서 손가락을 울립시다.

서로 사랑하다-박수를 치면 왼손과 오른손 세 손가락이 울린다.

사랑 때문에 박수를 치고 왼손 약지.

심장-손뼉을 치고 오른손으로 손가락을 울린다.

들어오세요. 박수를 치면 왼손, 오른손, 손가락 세 개가 울립니다.

다시 한 번

스물 여덟, 작은 당나귀 (노래 포함)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팔을 전자의 어깨에 걸치고 "나귀 한 마리가 있어, 헤이." 라고 불렀다. 벽돌

빙빙 돌자 모두들' 헤이' 를 부르자마자 뒤로 뛰었다.

스물 아홉, 탱고 댄스

"탱고 탱고, 세 걸음 뒤로, 두 걸음 한 걸음." 남자와 여자는 탱고를 추고, 언어로 동작을 한다.

서른, 큰 찻주전자

나는 짧고 뚱뚱한 찻주전자이다.

이것은 주둥이이고, 이것은 손잡이입니다. 한 손의 앞끝은 주둥이처럼 생겼고, 다른 한 손은 손잡이처럼 생겼습니다.

외치고, 외치고, 손을 들어라.

물이 끓고, 물이 끓고, 손을 들어 쪄요.

차를 따르고 차를 따르다. 주둥이 모양의 손은 차를 붓는 것 같고, 다른 손은 주전자 손잡이 모양이다.

31, 정신 체조

A: 찐빵 파이: 왼쪽 주먹, 오른쪽 손바닥; 손을 바꾸다 ...

B: 한타 4: 왼손 4 손가락, 오른손 엄지손가락은 총상, 왼손

오른손교환 ...

C: 왼쪽과 오른쪽 3: 왼손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 오른손은 엄지손가락, 음식, 중지를 뻗는다.

세 손가락 손을 바꾸다 ...

D: 동풍이 서풍을 불다: 왼손 주먹 엄지손가락, 오른손 주먹 새끼손가락;

손을 바꾸다 ...

E: 계란 25 센트: 검지 손가락을 펴고 주먹을 쥐고 검지 손가락, 중지, 손바닥을 뻗는다.

서른 두, 알코올 음료

1, 꿀벌 두 마리

구령: 꿀벌 두 마리, 꽃밭으로 날아가, 헤이!

석두, 가위, 천, 그리고 위너 때 리고, 좌우, 동시에 그의 입에서 나온다. ""

펑, 펑, 두 번, 진 사람은 손짓으로 고개를 저으며, 두드리는 동작을 하며 "아, 아" 라고 외친다. 만약 네가 알아맞혔다면, 가서 해라.

키스를 하고 더빙을 두 번 한다. 동작과 소리가 잘못되면 마셔라!

2,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보내서 누구를 가리킨 다음, 그 사람은' 0' 을 보내 다른 사람, 세 번째 사람을 가리킨다.

발음 "제나라", 손가락의 소리를 누구에게나 쏘는 소리로, "쏘다" 는 소리를 내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쏘다"

전화한 사람 옆에 좌우 두 사람이'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술 마시면 안 되는 사람!

(참고: 모든 사람에게 어울려요. 라운드 순서가 없어서 갑자기 그 중 하나를 배정해서

이 과정은 반드시 긴장 상태에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네가 다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칠명 칠암

자연수 순서로 1, 2,3,4,5,6,7 ... 7,17,27,37 등으로 끝나는 숫자와 일치합니다.

14, 2 1, 28 과 같은 7 의 배수인' 암기' 는' 기명' 이나' 암기' 의 수도에 도달한다

소리, 책상을 두드린 다음 거꾸로 세어볼 수밖에 없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2,3,4,5,6,7 (아니오

발음) 그리고 반대로' 6' 을 외치는 사람은 즉시' 8', 9, 10, 1 1,/kloc-;

"13" 을 외치는 사람은 "15" 를 다시 한 번 외쳐야 한다. "27" 과 "28" 까지 실수하기 쉽다.

(참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는 것은 간단하지만 비밀번호가 간단하기 때문에 지루할 수 있습니다.

점. ) 을 참조하십시오

4. 호랑이 막대기 닭벌레 질서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 등 네 가지 동물이 있는데, 각각 젓가락이 하나 있다.

"방망이 ..." "..."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 한 마리를 외치기도 합니다. 규칙: 막대기로 버티다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는다. 진 사람이 마시면 방망이와 닭, 호랑이와 벌레가 동시에 외치면 상관없다.

승패를 불문하다.

참고: 이 게임은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출구가 빠르기 때문에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들이 모두 불쑥 튀어나오기 때문이다

빨리 놀아! ) 을 참조하십시오

5. 승패를 알아맞히다

놀이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원리는 한쪽이 마음대로 손짓을 하고 다른 쪽이 복종하면 같은 손짓을 한다는 것이다.

손짓은 상대를 지게 하고, 너는 벌금을 물게 된다.

A. 개구리가 두 손가락을 뛰어올라 책상 위에 아치를 달았다. 한 사람은 먼저' 개구리 뛰어' 를 외치고,' 점프' 라는 글자를 보낼 때 손가락을 부른다.

손가락 하나를 꺼내어 "점프" 모양을 만듭니다. 한쪽이 가운데 손가락을 세우면 다른 쪽이 진다. 마시면 다른 네 손가락을 주세요.

그런 다음 상대방이' 개구리 뛰어' 를 외치며 계속 갈 차례가 되었다.

B. 두 사람은 "석두, 가위, 천" 이라고 추측했다. 이긴 사람은 곧 손가락으로 상하좌우를 가리키고 진 사람은 순종적으로 마신다.

와인.

6. 숫자 읽기

놀이도 속출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놀이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수와 마시는 수가 일치하고 지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A. "15 또는 20" 두 사람이 싸우고, 두 사람은 손을 들고 번갈아 가며 "수신, 5, 10, 15, 개손" 5 라고 불렀다.

한 수, 이 수를 부를 수 있는지 여부는 쌍방이 얼마나 많은 수를 이루느냐에 달려 있다.

B. 한 사람이 큰 소리로 외쳤다. "붉은 하늘과 푸른 풀이 끝없이 펼쳐져 농민 아저씨가 들어왔다."

도시, A 급 영화를 보기 위해, XX 는' XX' 가 될 수 있는 난수, 양쪽이 손가락으로 딱 알맞게 표현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바로 그 숫자입니다. 전화한 사람이 이기고, 진 사람이 술을 마시고, 이 구령을 외칠 때 그에 상응하는 손짓을 더해야 합니다.

재미와 재미를 더하다.

주사위

주사위, 속칭 주사위, 광저우 말에서는 용도가 광범위한 게임 도구로 거대할 뿐만 아니라.

어떤 게임들은 그것을 빼놓을 수 없고, 많은 술리스트들이 그것을 도구로 삼는다. 당나라에서 "주사위" 를 연주하십시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면서 지금은 많은 나이트 클럽 에서도 유행하고 있습니다. 주사위 놀이는 비교적 간단하고 필요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고하세요. 생각하지 마세요. 일반인의 입맛에 잘 어울립니다.

1 .. 치수를 알아맞히다

주사위 6 개, 주사위 던지기, 주사위 상자 속 주사위의 크기와 수를 맞춰 보세요. 15 점은 반, 반은 크지만 반은 아니다.

아주 작다. 잘못 알아맞히면 마셔요.

2.5 주사위, 주사위 던지기

첫째, 별장 주인은 무작위로 세 개의 숫자 (그 중 세 개는 1-6) 를 말한다. (이때 별장에서도 아무도 그의 주사위 상자 안을 볼 수 없다.)

주사위 수) 그리고 동시에 운전합니다. 위의 세 개와 같은 수의 주사위가 있다면 꺼내서 다시 한 번 흔들어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를 던지고, 다음 농장으로 가는 등 첫 번째 비운 것은 졌다.

3.7, 8, 9

주사위 두 개, 주사위 한 개, 두 명 이상 놀 수 있고, 교대로 주사위를 굴리고, 모두가 바로 주사위를 굴린다. 만약 꼬리수가

7 이라면 술을 더하고, 꼬리수가 8 이면 반을 마시고, 꼬리수가 9 이면 술 전체를 마시면 다른 숫자들은 너무 높다. 돌아가다.

한 번 흔들면 술을 넣어도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너의 운에 달려 있다.

4. 큰소리 주사위 (고대 익지 주사위)

두 명 이상 놀고, 한 사람당 주사위 다섯 개. 사람마다 한 번 흔들었다가 자신의 상자에 있는 점의 수를 보면 농가가 결정한다.

먼저 주사위 상자 안에 몇 점이 있는지 알려 주세요 (보통 2 개 3 개, 2 개 6 개, 3 개 2 등으로 불림). ) 그런 다음 확인하십시오.

믿거나 말거나, 상대방이 믿으면 다시 시작한다. 만약 틀렸다면, 그것은 다른 주사위 상자의 총수를 근거로 포장을 풀고 검증할 것이다.

목적을 기준으로 하다. 만약 사실이라면, 농가가 이기고, 추측자가 지면, 그는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추측자가 이기고, 농가가 지면, 그는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와인.

참고:

A. 부르는 횟수는 점점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예: 여섯 개, 세 개, 두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세 개, 세 개, 세 개, 세 개 ) 을 참조하십시오

B. 1 점은 임의의 숫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 상자에는 3 개의 2 점, 1 1 점만 있습니다. 사실, 리셀러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4 2 시 그러나 농가가 1 을 치면 1 이후에는 어떤 번호로도 볼 수 없습니다 (예: 두 개 1, 4)

A 1 등).

C. 닫힌 주사위도 있습니다. 만약 농가의 모든 주사위 상자가 모두 4 시라면, 농가는 가상의 4 점을 늘리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포인트, 즉 6 개의 4 점으로 간주됩니다.

5. 세 개의 장터

주사위 세 개, 각 주사위가 구르면서 동시에 열린다. 끝수가 가장 많은 것이 이기고, 그 중 세 개가 가장 크다.

6.2 1 분

모두들 먼저 주사위 하나와 주사위 상자 하나를 가지고 주사위를 굴린 후, 맨 아래 주사위가 몇 점인지 보고, 그 후에 농가가 다시 주사위를 던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점, 2 1 점, 2 1 점에 가까울수록 승자, 멀리 떨어진 것은 패자, 술벌입니다. (참고: 이 게임은

포커 게임에서. ) 을 참조하십시오

7. 계집아이

1 인당 주사위 5 개, 주사위 던지기, 주사위 상자 열기, 3 개 10 을 소 한 마리에게 나누어 주고 두 개 남았다.

총수가 크게 증가하여 20 시에 소 두 마리가 있는데, 소 중에서 가장 크다.

액션 클래스

한 무리의 친구, 남녀가 함께 놀기에 적합하다.

1, 이쑤시개를 건네주세요

게임 참가자들은 각각 포커 한 장을 뽑은 다음 포커 순서에 따라 앉아서 가장 작은 (또는 가장 큰) 카드를 들고 있다.

패를 낸 사람이 첫 번째다. 그는 이쑤시개를 입에 머금고 차례대로 다음 사람의 입에 건네주고 떨어지지 않았다.

오, 손이나 어떤 도구로도 도와주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떨어지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 한다. 전해 주세요.

그 후 게임은 끝나지 않았다. 이쑤시개를 반으로 뒤집고, 계속 카드를 뽑고, 새로운 순서로 앉고, 다음 라운드를 지나갑니다.

계속 반만 내놓고 ... 다시 내놓고 ... 점점 더 멋져!

2. 위대한 모험

참가자 한 명당 포커 한 장을 뽑고,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리셀러는 구매할 것을 지정합니다.

카드,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선출된 사람을 옆 술상에 가서 음료수를 달라고 하는 것과 같다.

술을 마시거나 무대에 올라 "사랑해! 클릭합니다 어쨌든 지정된 프로그램은 황당무계할수록 더 자극적이다.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연기자는 농가를 위해 계속 카드를 뽑는다.

3. 진상.

규칙은 큰 모험과 비슷하다. 단, 농가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고 선출된 사람이 한 명을 답한다는 점이 다르다.

질문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물론, 까다로울수록 은밀하고 재미있는 문제이지만 주의해야 한다.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마라.

4, 새빨간 거짓말

눈을 가린 사람이' 맹인' 으로 분장하자,' 맹인' 왼쪽에 앉아 있던 사람이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을 가리키며 "맹인" 에게 "이렇게 해도 될까요?" 라고 물었다. 。 만약' 맹인' 이 안된다고 하면 계속하세요.

다음 사람을 가리키다. 맹인이 동의할 때, 고발당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목적인" 선택

안대를 착용하고, 모든 사람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시각 장애인 자신일 수도 있습니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하고 인선을 선정해야 한다.

그것을 완성하러 가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분류: 회의론

1, 장병들이 도둑을 잡는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장。 "잡는" 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누가' 도둑' 을 가져갔는지 추측해야 한다.

글자, 잘못 알아맞히면 벌을 받고,' 관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집행한다.

1 안대는 모든 학우들이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종이와 펜을 한 사람씩 나누어 준다. 눈을 가리라고 요구하다

종이에 그들의 집이나 다른 지정된 것을 그려라. 완료되면 학생들에게 안대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한다.

안대를 착용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도록 하세요. 그들은 그림을 다 그린 후에 모든 그림을 올려 놓을 것이다.

그림을 벽에 걸어 학생들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하다.

선생님은 어떤 것을 글로 묘사하여, 학생들에게 눈을 가리고 들은 것을 그린 다음, 그린 것을 비교하게 하였다.

왜 모든 사람이 같은 묘사를 들었지만, 직장에서 다른 것을 그렸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는요. (교구: 안대, 종이, 펜)

2 이목구비를 추측하다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을 물어야 한다.

어디에, 동반자가 분명히 말했다: 이것은 코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 밖의 어떤 것도 가리켜야 한다.

다른 다섯 가지 감각.

야간 대화형 게임

시계를 재생하다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표시한다.

2.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가지고 노는 세 사람을 찾아 손에 길이가 다른 막대기 세 개를 들고 있다.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손) 은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뒤는 화이트보드나 벽을 향하고, 배우는 보고 있다.

시계 모드보다 작음);

3. 진행자는 한 순간을 마음대로 명명할 수 있다. 예를 들면 3 시간 45 분 15 초, 3 명이 빨리 재생해야 한다.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올바른 위치로 가리키면 잘못되거나 느린 사람이 벌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4. 여러 번 반복하거나 한 사람이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며 연주자의 판단력과 카운터를 훈련시킬 수 있다.

대응 능력.

의견:

1. 이 게임은 모임이나 교육과정의 휴식시간에 놀기에 적합하여 분위기를 띄울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또한 시간 관리 과정에서 이 게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람들의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감각을 알아맞히다

게임 설명: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을 물어야 한다.

어디에, 동반자가 분명히 말했다: 이것은 코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 밖의 어떤 것도 가리켜야 한다.

다른 다섯 가지 감각.

4. 어느 한쪽이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처벌을 받는다. 세 가지 질문 후, 양측은 의사 소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