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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댄스의 기초지식: 힙합댄스의 기원사

힙합댄스란 무엇인가? 대답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읽은 후에 기억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읽기 쓰기 게시물입니다. 힙합에 대한 기본지식과 힙합의 유래에 대한 역사를 정리했습니다.

힙합에 대한 기본 지식과 힙합 기원의 역사

가장 전통적인 힙합 댄스 스타일은 브레이킹이다

브레이킹이 시작됐다 1970년대부터 1980년대 중반까지의 메인 스타일. 브레이킹은 '와일드 스타일', '비트 스트리트', '브레이크 댄스' 등의 영화를 통해 브롱크스를 시작으로 점차 전 세계로 확산됐다. 당시 '뉴욕 시티 랩'과 '와일드 스타일' 투어처럼 이들 영화의 인기는 1980년대 신흥 문화와 댄스 스타일도 선보였습니다. 당시 펑크(Funk)와 록(Rock) 음악의 폭발적인 영향을 받아 음악의 리듬이 빨라졌고, 댄서들의 움직임이나 감정 등이 이 음악과 아주 잘 어우러졌다.

2Freestyle의 결성

문화의 변화와 함께 Breaking은 1980년대 중후반에 점차 쇠퇴해갔습니다. 음악이 느려지고 "head nod" 및 "Boombap" 음악으로 전환됩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힙합 댄스 퍼포먼스 스타일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힙합 프리스타일의 움직임은 음악과 더 잘 통합됩니다. 이러한 스타일과 댄스 스텝은 당시 클럽과 파티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더프렙(ThePrep), 필라(Fila), 로저래빗(Roger Rabbit), 스티브마틴(Steve Martin), 캐비지패치(Cabbage Patch), 험프티댄스(Humpty Dance), 로보캅(Robocop), 피위허먼(Pee Wee Herman), 런닝맨(Running Man) 등 댄스 요소가 널리 퍼져 있으며, 영화배우나 개그맨이 공연하는 경우가 많다. 다른 캐릭터가 수행한 간단한 동작을 과장하거나 심지어 스푸핑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댄스 스텝이 빠르게 만들어졌고 관련 단어가 문화의 일부가 되어 대중화되었습니다. Buddha Stretch, Link, Loose Joint, Shaik, Rosie Perez, Peter Paul, Scoob and Scrap 등의 댄서들이 이러한 변화를 목격하고 주도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선구자로 평가됩니다.

3Locking, Popping 및 Krump의 통합

Locking and Popping은 원래 1870년대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되었지만 미디어의 잘못된 정보로 인해 유포되었습니다. 힙합 문화와 함께 예를 들어, 펑크(Funk) 음악이 언더그라운드에서 유행했을 때 사람들은 펑크(Funk) 음악을 따라 브레이킹(Breaking) 댄스를 추는 동시에 많은 젊은이들이 해안을 넘어 협력하여 이러한 스타일이 서로 융합되어 번성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근 댄스계에 합류한 크럼프 역시 언론 노출로 인해 힙합과 인연을 맺게 됐다. Krump는 2000년대 초 로스앤젤레스에서 Ceasare "Tight Eyez" Willis와 Jo'Artis "Big Mijo" Ratti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빠르게 힙합 하위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 댄스 스타일은 극도로 활력이 넘치고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내면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강렬한 춤으로 표현하고 이를 긍정적인 것으로 승화시킵니다.

힙합 스트리트 댄스의 기본 요소가 배틀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Zhihu 스트리트 댄스 활동 발표자의 답변:

먼저 똑똑해지자. :

물론 매우 중요합니다!

적어도 언제 솔로로 춤을 출지 모른다는 보장은 있습니다

대답하기 시작했습니다! 글쎄요

Buddha Lafayette는 당시 짧은 인터뷰에서 두 가지 점을 언급했습니다.

1. 힙합 음악에 춤을 추는 것이 힙합입니다

2. 이 세상 힙합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마 다섯 명 정도일 거예요. (구체적인 숫자는 잊어버렸어요. 어차피 극소수죠.)

여기에서 힙합의 '형이상학'이 보입니다. 처음에는 이 설명이 너무 우스꽝스럽고 허세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직접 미국에 가서 스트리트 사이퍼와 버스킹 댄서들을 만나서 그들의 일반적인 댄스 유형에는 락킹, 팝핑, 크럼프가 포함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집이지만 힙합은 아닙니다. 나도 이런 질문을 했는데, 힙합으로 춤을 추는 게 힙합이냐고 같은 대답을 하더군요.

그러다가 '힙합'을 선보인 걸까요? 리듬도 없고 온몸으로 컨트롤하는 것이었고 주로 킹투트였죠. 정말 이해가 안 됐어요.

이건 내가 생각하는 힙합과는 전혀 다른, 상당히 전복적인 일이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 스트릿댄스는 일본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사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힙합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우리가 생각하는 액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런닝맨과 나비. 힙합

2. 힙합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것들

사실 이게 바로 댄스 장르로서 힙합에서 가장 중요한 점을 증명하는 거겠죠?

그래서 힙합도 지역마다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발전시킬 수 있는 걸까요? 상하이, 광저우, 베이징의 스타일이 많이 다르고, 일본과 프랑스의 스타일이 단순히 같은 댄스 장르가 아닌 것처럼요? .... ..이런 상황은 다른 어떤 댄스 장르에서도 일어난 적이 없고, 그렇다고 과장된 것도 아니다.

팝핑, 부갈루, 풋워크, 하우스... 모든 것이 눈에 거슬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는 힙합은 경계가 어디인지 알기 어렵다. 바로 그 경계가 모호해진 탓에 힙합은 급속히 발전해 왔다. 힙합 초기의 많은 움직임은 뉴 잭 스윙에서 분류되기도 했다. 결국 시대는 오래전이고, 이런 것들이 뿌리인데 힙합은 이미 가버린 거죠.

사실 장삼봉이 '천룡검'에서 장무지 태극권 검술을 가르치는 것과 비슷하다. 결국 그의 마음에는 검의 의지만 남게 되었다. 이는 힙합과 매우 유사합니다. 런닝맨, 나비, 바트 심슨 등의 "동작"으로 시작하여 이 댄스 유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쌓는 과정이 매우 중요하며, 그 다음에는 천천히 신체 상태와 힙합 댄스의 느낌만 살펴봅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추는 모든 것이 힙합이다.

남은 건 처음에는 바운스인 줄 알았어요. 바운스는 모든 걸 연결하고 춤을 추는데, 나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오&이키처럼 레스 트윈스를 필두로 하는 새로운 스타일이 점점 더 인기를 끌게 됐어요. 힙합에는 리듬이 없어도 남는 건 정말 '형식'이 아니라 '의미'뿐이라는 걸 깨달았어요.

2. 익명의 Zhihu 사용자의 답변:

실제로 전투의 많은 동작은 기본 요소에서 진화되었습니다. /p>

음악 비트의 변화에 ​​따라 몸의 방향이나 힘을 발휘하는 방식이 바뀌거나, 요소에 몸 웨이브 롤링 등을 추가하여 점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

개인적으로 요소를 연습하는 것은 음악의 큰 비트를 따라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신체의 다양한 부분의 발달에 달려 있습니다. 좋은 댄서는 신중하게 취한 단일 요소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