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강곤은 반저속 만담에 이어 만담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다. 아직도 궈더강 대상입니까?

강곤은 반저속 만담에 이어 만담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다. 아직도 궈더강 대상입니까?

만담이라는 언어의 심미 예술은 사람을 웃게 할 뿐만 아니라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음운으로 볼 때, 한번도 평온해 본 적이 없고, 주류 만담과 비주류 만담의 갈등이 더욱 심해졌다. 강곤은 재담의 신개념을 다시 한 번 제시했는데, 실제로 궈더강 대표로 대표되는 비주류 만담을 겨냥한 것이지만 만담권에 대한 호소가 더 많았다.

우선 만담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다. 궈더강 위주의 비주류 만담은 번창하여 젊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노예술가의 주류 만담에 시달렸다. 일단 약간의 문제가 생기면, 비판을 받아 상대방의 조롱의 약점이 될 것이다.

덕운사 공개 공연에 빈자리가 생겨도 비웃음을 당할 것이고, 언론은 덕운사 운이 다 떨어졌고, 발전의 병목에 부딪쳐 오래 운영하기 어렵다고 식초를 첨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반면에 주류 만담의 발전도 순조롭지 않다. 대조적으로 경직된 주류 만담이 변하지 않으면 신세대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기가 어렵다. 보수이기 때문에, 신선한 피에 녹아들기도 어렵다.

그래서 주류 만담도 혁신을 제창하기 시작했다. 강곤은' 삼속' 에 반대하는 동시에 주류 만담도 변화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만담 신개념을 내세워 젊은이들이 문화 만담을 듣도록 격려했다. 분명히 이런 만담 신개념은 궈더강 위주의 덕운사가 제창하는 비주류 만담을 겨냥한 것이다.

오늘날의 만담은 기본적으로 두 파로 나뉜다. 하나는 강곤을 비롯한 주류 만담, 하나는 궈더강 위주의 덕운사가 추진하는 비주류 만담이다.

둘째, 각 대파의 특징. 두 유파의 특징은 주류 만담이 전통 만담 중의 저속한 부담을 버리고, 그 정수를 취하여 그 찌꺼기를 없애자고 주장하며, 전통 만담 중의 모든 윤리와 고아한 부담을 제거했다는 것이다. 비주류 만담은 버려진 보따리를 다시 줍고, 전통 만담을 바탕으로 많은 새로운 단락을 혁신하며, 동시에 세 가지 속속 내용을 담은 단락을 많이 보존하고, 모든 전통을 보존하고, 배우고, 노래하고, 전승한다.

그리고 주류 만담배우는 체제 내 임금에 의존하는 것도 철밥통이라고 할 수 있다. 비주류 만담은 밑바닥 임금이 없어 전적으로 능력에 의지하고 있다. 만약 네가 능력이 있다면, 공연을 많이 하면 고소득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충분한 능력이 없다면, 관중의 호감을 얻을 수 없다면, 계속 섞이는 것은 매우 어렵다.

궈더강 는 시청자들이 인정한 비주류 만담배우의 대표다. 그는 자신의 능력으로 덕운사를 새로운 단계로 이끌었다. 두 파벌 사이에는 줄곧 갈등이 있었고, 서로 호환되지 않았으며, 특히 두 지도자는 서로 왕래하지 않았다. 덕운사가 있는 곳에서는 강곤을 볼 수 없고, 마찬가지로 강곤이 있는 곳에서는 덕운사 구성원을 볼 수 없다.

셋째, 주류 크로스 토크 대표: Jiang Kun. 우선 주류 만담을 대표하는 강곤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축음기 업계의 덕망이 높은 선배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당연히 강곤을 떠올린다. 강곤은 현재 70 대이지만 축음기 세계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의 경력 초기에 강곤은 그의 첫 자서전' 미소의 삶' 을 출간했는데, 이 책은 출판하자마자 40 만 권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그해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2 위를 차지했다. 강곤이 당시 얼마나 인기가 많았는지 알 수 있다. 강곤은 공연에 갈 때마다 일선 유량스타로 추앙받고 있다.

이후 강쿤 사업의 중심이 점차 무대에서 관리직으로 옮겨갔다. 유란방 이후 그는 자신의 자리에 거의 10 년을 머물렀다. 중국 언어 예술 분야에서의 그의 지위는 흔들릴 수 없고, 그도 후배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는 선생님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넷째, 주류 만담의 쇠퇴에 따라 궈더강 야로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담에 대한 관객들의 심미가 바뀌면서 강곤의 만담은 우습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사실 에너지의 기울임, 강곤신 겸직으로 분신 부진으로 만담 분야에서의 그의 작품이 악화되면서 품질과 수량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강곤도 논란이 되고 있다.

이때 신흥 만담이 점차 일어나기 시작했고, 궈더강 위주의 덕운사가 사람들의 시선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궈더강 정통 출신은 아니지만, 그는 성계의' 야로' 로 출신을 매우 중시한다.

처음에는 지금 동병상련을 하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없었다. 당시 강쿤은 "궈더강 잘 본다" 고 말했다. 그는 매우 생각이 있고 만담도 괜찮다. 하지만 덕운사가 커질수록 갈등이 싹트기 시작했다. 지금 그들의 관계가 좋지 않은 점은 강곤이 만담 삼속에 대한 단언에 있다.

다섯째, 궈더강 대표로 대표되는 비주류 만담은 비난을 받았다. 2005 년 궈더강 화재로 비주류 만담으로 많은 사람들의 밥그릇을 깨뜨렸다. 그러나, 궈더강 (WHO) 가 다른 또래와의 관계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자 언론은 이를 미화했다. 그래서 주류 만담 단체는 기회를 틈타 궈더강 비주류 만담을 비난했다. 강곤은 자연스럽게 첫발을 내디뎠고, 그 이후로 두 사람도 격공대치를 시작했다.

강곤은 문화 만담을 홍보하고 싶고, 자신의 멤버들을 이끌고 소극장의 공연 모드를 없애고 싶다. 그러나, 궈더강 들은 소극장에서 만담으로 인기를 끌며 버티고 싶어한다. 그들의 관점은 항상 일치하지 않는다. 강곤은 궈더강 풀뿌리 문화를 좋아하지 않고, 궈더강 들은 강곤의 손을 너무 길게 뻗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초강 양안의 연기장벽은 결코 배후에 있지 않다' 는 말을 내세워 강곤을 공격했다.

2007 년에 강곤은 만담 클럽에 손을 잡고 오디오 업계의 친구에게 제안을 했다. 제안서의 주제는 의식적으로 저속한, 저속한, 미속을 거부하는 것이다.

강곤은 만담 문화에서' 반삼속' 의 주창자임을 알 수 있다. 오랜 세월의 만담 반삼속을 거쳐, 이금두와 같은 음악계의 중량급 인물들도 있었는데, 그들은 수많은 음악계 신인들과 손잡고 삼속을 없애고 삼속문화와 끊임없는 투쟁을 벌였다.

10 년 전의 인터넷 유통 속도와 환경은 지금 비교할 수 없다. 당시 궈더강 측은 강곤을 무대에서 공개적으로 풍자하며 거리낌이 없었다. 그는 인터뷰할 때도 기탄없이 직설적이어서 아무리 모사해도 너무 많은 비판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 그는 이미 많은 것을 자제했다. 덕운사의 장문인으로서 공공장소에서는 자신의 분수에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인터뷰에서 그는 강곤에게 그가 덕운사에 반대한다고 말했다. 창장 뒤의 파도가 앞물결을 밀고 모래사장에서 너를 시큼하게 했다.

강곤의 출발점은 틀리지 않았지만 만담이라는 전통예술의 정수를 보존하고 전파하고, 삼속 무영양한 찌꺼기를 없애고, 만담에 담긴 아름다운 예술 전시회를 여러분 앞에 두고 싶어 했습니다.

그러나 강곤은 궈더강 궈더강 등을 비롯한 덕운사를 반박하기 위해' 반삼속' 이라는 관점을 제시했다. 이에 따라 강곤이 다시' 반삼속' 을 선전했을 때, 강곤이' 반삼속' 을 제기한 것은 견제와 균형을 위해 궈더강 덕운사를 다시 공격하기 위한 것이라고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네티즌들이 많다.

여섯째, 덕운사가 일어난 이유. 역경 속에서 궈더강 성장하다. 덕운사를 더욱 번영하게 하고, 사회 구성원들에게 정당한 공연을 하고, 좋은 월급을 주기 위해, 만담 창작을 인민 대중의 취향에 점점 더 적합하게 만들고, 덕운사를 천천히 상업화했다. 그 결과, 덕운사는 정말 궈더강 지도하에 발전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유명하다.

그러나, 대중의 만담에 맞는 궈더강, 강쿤 등 주류 만담가들의 마음 속에 있는' 삼속 내용' 이다. 그러나 강곤이 매번' 반삼속' 을 제기한 후 그는 아무런 진전도 보지 못했다. 현재 연예계의 분위기는 반삼풍속에 적합하지 않다. 대중의 취향에 영합하기 위해 각종 연극이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이런 작품들은 더 많은 노출률을 얻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현대에서는 유량이 소득과 보장을 의미하기 때문에 많은 플랫폼의 앵커들이 유량을 얻기 위해 3 관문을 피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따라서 비주류 만담의 발흥은 종종 막을 수 없다.

이에 따라 강곤은 재담의 신개념을 다시 한 번 제시했는데, 이는 사실상 삼속을 반대하는 또 다른 설법이다. 이런 견해는 더 이상 삼속을 중시하지 않고 문화 만담을 제창한다. 젊은 세대가 품위 있고, 듣고, 말하고, 문화 만담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같은 의미로, 바꿔 말하면, 좀 더 강력해 만담 자체에 함축된 문화 분위기를 부각시켜 만담의 문화예술의 본질을 분명히 했다.

사실 강곤이 이 구호를 내놓은 또 다른 이유가 있다. 이것은 그가 일하는 내용이며, 열정적이지는 않지만, 구호는 처음부터 존재했다. 이것은 만담 시스템이 줄곧 전해져 온 불문의 규정이기도 하다.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만담 자체는 일종의 속문화에 속하기 때문에 봄눈처럼 우아하게 하기는 정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궈더강 공연이 많은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았다는 것은 사실이다. 캐나다에서의 그의 공연은 빈자리가 없고, 관중의 사랑도 드러났다. 배우가 돈을 벌어야 한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예술은 다양성을 필요로 하고, 혁신과 변화도 필요하다.

일곱. 총결산하다. 반삼풍속은 잘못이 없다. 두 파는 단지 다른 표현 수법과 표현 형식을 선택했을 뿐이다. 그중에서도 저속하고 저속하고 저속한 것은 버려야 하고, 정수도 보존해야 한다.

예술계에서는 아무도 아이비가 아니며, 모든 영웅은 죽을 것이다. 관객이 맹목적으로 같은 내용을 보면 피곤하고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일찍이 약간의 갈등이 있었고, 두 파벌도 갈등이 있었지만, 갈등은 결국 화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다. 이 두 총명한 사람은 분명히 자신에게 뒷길을 남겨 줄 것이며, 결국에는 서로 굴욕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강곤은 만담을 여러 번 제기해' 반저속'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먼저 궈더강 생각을 하는데, 이것은 관중 자신의 주관적인 상상일 뿐이다. 그는 만담 업계 전체에 더욱 매력적이다.

소극장의 공헌은 무시할 수 없고, 주류 만담의 존재도 무시할 수 없다. 두 파의 만담에도 서로 다른 공연 장소와 관중이 있다. 두 파가 함께 발전하여 만담 분야의 만화를 실현하고, 더 나은 만담 공연을 더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