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종합 실습 교육 계획

종합 실습 교육 계획

교육자로서, 그는 보통 교안을 작성하라는 요청을 받고, 교안을 이용하여 자신의 교학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교안을 쓸 때 어떤 형식에 주의해야 합니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6 개의 종합 실천 교안이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종합 실습 교육 계획 1 활동 배경

1. 추석, 음력 8 월 15 일, 정확히 삼추의 절반이며 추석, 추석, 추석, 팔월절이라고도 합니다. 추석, 일명 단절이라고도 하는 것은 가족 재회, 재결합, 화합 공존, 사회조화, 민족단결, 국가통일의 순간이다. 명월은 텅 비어 있고, 천야는 모두 이때다.' 보름달의 날은 또 한 가족이 다시 모이고 뭉치는 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단결, 재결합, 풍작을 축하하는 것은 줄곧 추석의 주제였다.

2. 활동 목표

1. 지식과 기술

중국 전통 명절 추석의 유래, 민속 기념의 내포를 이해하다. 중화민족의 명절 문화와 풍습을 이해해야만 명절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형성할 수 있다.

2. 프로세스 및 방법

초보적으로 학생들에게 목적이 있는 자료를 수집, 정리, 분석하는 법을 배우도록 지도하다.

책, 신문, 인터넷을 열람하여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다.

다양한 경로를 이용하여 정보를 얻고, 합리적으로 안배하고, 정보를 분류할 수 있다.

감정, 태도 및 가치

학생들의 정확한 가치관과 인생관을 배양하다.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통해 민족의 자존심과 자부심을 강화하고, 학우와의 협력을 통해 교류하며, 양호한 구어교제 능력을 발전시켜 주동적인 학습의 주동권에 설 수 있다.

손수 월병을 만들어 노동 기술과 조작 능력을 높여 성공의 즐거움을 체험하다.

자주탐구, 협력교류를 통해 단결공조정신과 애국주의 정신을 불러일으키다

중화민족의 유구한 역사와 귀중한 부를 이해하다.

활동 구현

1, 구현 시간: 20xx 년 2 월 -4 월.

2, 구현 방법: 첫째, 네트워크, 텔레비전, 서적 및 기타 정보의 사용.

둘째, 조사 방문, 조사 연구 실시

셋째, 실습 실험을 하고 월병을 만드는 법을 배운다

3, 구현 프로세스

1 단계: 창업 단계

알려진 것에서 알 수 없는 것까지 탐구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1, 말은 총 화제와 화제를 확정한다.

(1) 고시' 정야사고-이백' 과 추석 관련 슬라이드에서 명절에 대해 토론하며 학생들의 진일보한 조사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2) 학생들에게 토론에서 조사 내용으로 인한 하위 화제를 결정하도록 지도한다.

(3) 학생들이 제기한 질문을 칠판에 적고, 학생들이 문제를 총결하도록 지도하고, 실행 가능한 문제를 선별하여 조사제목을 형성한다: 총제목: 하위제목: 1. 명절 기원 2. 명절 풍습 3 명절 이야기 4 명절 시 5 명절 음식 6 명절 물건.

프로젝트 그룹을 구축하고 소규모 프로젝트 연구 프로그램을 설계하십시오.

(1) 학생들은 자신의 취미, 특기 등에 따라 자유롭게 연구팀을 구성할 수 있다. , 각 팀의 이름을 결정하고 6 개 그룹으로 나누어 조사하다.

(2) 그룹 단위로 부제 활동 방안을 논의하고 설계한다.

3. 프로젝트 계획, 지도 및 개선을 교환합니다.

포괄적 인 실습 교육 계획의 두 번째 부분은 교육 목표입니다.

지식: 활동을 통해 가족 행복의 의미, 즉 상호 관심, 상호 이해, 상호 존중을 이해합니다.

감정: 활동을 통해 부모, 형제, 자매, 친구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키우고 자신의 집을 더 사랑합니다.

3. 능력: 앞으로의 생활에서 가족과 친구들에게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다.

교구 준비:

1 .. 사진, 시디, 사진, 녹음테이프, 비디오테이프.

물리적 프로젝터, 녹음기, DVD 플레이어.

교육 과정:

첫째, 수입.

1. 성장기록봉투를 만들 때 우리 반 한 학생이' 우리 집' 이라는 주제로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보고 싶어?

학생이 동영상을 보다.

그의 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름을 말하다.

모두들 이 학우가 행복한 집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예, 모두가 행복한 가정을 부러워합니다. 다시 한 번 행복한 집을 함께 느껴 보자!

접시를 보다. "노래" "우리 집에 사랑을 살게 하라" "

2. 도리를 따지다.

이 노래는 우리의 마음을 노래했다. 네, 모두가 행복한 집을 갖고 싶어합니다. 그럼 당신은요?

가족은 어떤 모습인가요? 아이들은 가족 앨범에서 아름다운 행복한 순간을 찾았고, 선생님은 나중에 당신을 소개하도록 초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지금, 너는 먼저 준비를 하고, 먼저 너의 좋은 친구와 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다. 그룹 내에서 소통하고, 이름으로 말하고,

무작위 보드: 관심, 사려 깊음, 존중, 아름다움

집안의 모든 사람이 서로 관심을 갖고, 사랑하고, 존중하고, 화목하고 아름다운 집이 바로 이런 집이다.

이것은 행복한 집이다.

3. 다음에 선생님이 당신과 손뼉을 치실 건가요?

(1) 보여줘: "우리 집에 아빠가 있어." 모두들 박수를 치며 나에게 말했다. "우리 집에는 아버지가 있어요.

"아빠, 누가 따라갈 수 있는지 보세요. 기차를 타세요, 기억하세요, 사람마다 다른 말을 해야 해요!

학생들은 기차를 타고' 가족 말하기' 박수 놀이를 한다.

(2) 공연: "우리 집은 정말 ▲ ▲" 말을 할 줄 아는 아이들이 박수를 치며 일어서서 말했다.

학생들의 게임 형식은 이전과 같다.

4. 이렇게 많은 가족들이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찬 가정을 이루었다. 공연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은 서로 다른 가족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준비하세요.

소그룹 공연, 이름 지정 공연.

3. 가이드.

우리 각자는 행복하고 귀여운 가정을 가지고 있지만, 동물세계에서는 어떤 모습일까요?

봐라, 큰 나무 한 그루에 까마귀 어머니가 살고 있다. (사진 표시) 까마귀 아버지가 시내를 나섰다.

까마귀 엄마 왜 그래? 까마귀는 어디로 갔습니까?

(1) 들어 봐, 까마귀 엄마 집에서 무슨 일이야? 까마귀는 어머니를 어떻게 대합니까? "'어린 까마귀가 엄마를 사랑한다'" 녹음 재생 "

그림을 보고 노래를 듣다. 출석을 불러 대답하다.

(2) 한번 생각해 보세요. 까마귀가 엄마에게 먹을 것을 찾아줄 때 엄마는 뭐라고 말합니까? 까마귀

너는 너의 엄마에게 무슨 말을 할 거니?

짝꿍의 배역에 대해 이야기하다. 공연의 이름을 말하다.

너희들 이 까마귀들은 정말 철이 들었다. 너희 이 철이 든 아이들은 집에서 틀림없이 매우 기쁠 것이다.

3. 그러나 아까의 동영상을 보고 어떤 아이들은 그가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네, 이 행복하고 행복한 가족 주제에는 불협화음 음표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우리 집에서 불쾌한 일이 생겼을 때, 가족의 일원으로서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뭔가를 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게 뭐야?

학생들이 토론하고, 생각하고, 대답하다.

넷. 총결산하다.

네, 행복한 집은 모든 가족 구성원이 정성껏 만들어야 합니다. 너의 노력으로 나는 너의 가정이 행복할 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우리는 따뜻하고 조화로운 가족뿐만 아니라 단결하고 우애로운 가족도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 반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가정에서, 우리는 서로 돕고, 단결하여 협력하고, 진취적으로 노력하여, 시종 이것이 따뜻하고 행복한 집이라고 느끼게 한다! 얘들아, 우리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자, 행복한 가정에서 살기 위해서! 교사와 학생들은' 즐거운 박수가' 의 멜로디와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춘다.

포괄적 인 실습 교육 계획의 세 번째 부분은 교육 목표입니다.

1.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인터뷰 등 사교능력을 훈련시키고 인터뷰 정보를 재가공하여 생동감 있고 정확하며 질서 있게 보도하는 언어 표현력.

2. 연장자 아동게임에 대한 조사와 체험을 통해 현대아동게임과의 차이를 비교함으로써 학생들이 어떤 게임이든 인간의 지혜를 담고 있음을 느끼게 한다.

강의 중점 사항:

1.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자율적으로, 현지 여건에 따라 유익한 과외활동을 하고, 자기조절 과외생활을 배운다. 학생들의 학습 방식의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협력, 탐구, 체험' 의 새로운 학습 방식의 형성을 촉진한다.

2. 조별 협력을 통해 자제 게임에서 아이들이 관심을 갖는 게임, 장난감, 도구를 만들고 약속된 게임 규칙을 준수하며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게임 형식을 선보여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더욱 다채롭게 한다.

교육 과정:

첫째, 정보 창.

선생님: 얼마 전에 우리는' 어린시절 게임' 이라는 주제를 둘러싸고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우리는 어린 시절 게임에 접근하여 조사 인터뷰 인터넷 등을 통해 이해했다. 이런 행사가 재미있다고 생각하세요? (재미있다). 뭐 얻었어? (예). 그럼 오늘' 정보의 창' 에 같이 들어가서 친구들과 함께 당신의 수확을 나누자, 알았지?

나와 몇몇 친한 친구들은 게임용 장난감을 전문적으로 수집한다. 이 장난감들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보세요, 이것은 쇠고리이고, 이것은 모래주머니이고, 이것은 새총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그룹: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고, 숨바꼭질, 반지,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연을 날리고, 석두 천을 베었다)

선생님: 이 사진들을 보면 선생님에게도 즐거운 어린 시절이 생각납니다.

비디오를 재생하고 학생들이 설명합니다.

세 번째 그룹: (봉오리, 팽이, 닭 싸움, 격자 점프, 고무줄 점프, 쇠고리 굴림)

우리 팀의 임무는 게임의 역사를 조사하는 것이다. 여기에 게임의 발전 변화를 명확하게 반영하는 표가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전시대.

1 .. 칼라

학생들은' 롤링 링' 게임을 한다.

고무줄 줄넘기

여자는 번지 점프 게임을 한다.

정상에 도달하다

선생님: (조작), 팽이를 치고, 속칭 때려죽일 수 없다. 네가 힘을 쓸수록, 그것은 더 빨리 돌아간다. 물론, 여기에 비결이 하나 있다. 너는 반드시 그것의 밑부분을 뽑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것을 말릴 것이다.

텅 빈 대나무를 흔들다

선생님: 공죽떨기는 매우 기교가 있어서 모두 손으로 합니다. 봐라, 저 깡충깡충 뛰는 대나무는 마치 장난꾸러기 새끼 원숭이 같다.

5. 닭 싸움

셋째, 상호 작용

학생들이 검은색 선을 시범적으로 보여 주다.

선생님: 네, 인접한 두 학생에게 이 게임을 그룹으로 만들어 주세요.

모든 학생들은 서로 놀다가 검은 선을 골랐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여러분, 또 어떤 게임에 관심이 있으세요? 좋아, 너의 게임 도구를 꺼내고, 게임 파트너를 찾고, 그와 함께 네가 좋아하는 게임을 하자.

넷째, 토론장.

선생님: 그럼 게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게임을 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선생님: 그런데 선생님은 지금 온라인 게임이 이렇게 짜릿한데 왜 이렇게 오래된 게임을 해요? 당신은 그와 동의합니까? 너의 견해를 말해 봐.

(학생 교류)

선생님: 게임이 우리의 심신 발전에 좋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어요. 우리는 내가 놀고 싶을 때 얼마든지 놀 수 있다.

선생님: 이 생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학생 교류)

선생님: 네, 아주 좋아요! 게임이 우리의 어린 시절에 그림자를 드리우지 못하게 해라. 우리는 그것을 오점으로 만들어 우리의 어린 시절에 광채를 더해야 한다.

다섯째, 확장을 요약하다.

선생님: 학우들, 어린 시절과 게임은 불가분의 관계이고, 어린 시절은 게임으로 인해 훌륭합니다. 어린 시절의 게임에서 즐겁게 성장합시다!

포괄적 인 실습 교육 계획의 네 번째 부분은 교육 목표입니다.

1.' 종이와 우리 생활' 을 주제로 한 연구를 통해 학생들의 탐구욕구와 흥미를 자극하고, 환경 의식을 키우고, 종이를 절약하는 습관을 길러 연구 실천에서 학생들의 좋은 학습 태도를 배양하고, 학생들이 부지런히 사고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2. 조사방문을 이용하여 정보를 얻고, 참고서를 검토하고, 인터넷 액세스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기록, 인터뷰 기록, 폐기를 보물로 바꾸는 능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실천에서 팀워크와 인간관계 능력을 높인다.

3. 종이의 역사와 종이와 인간의 생활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이해합니다.

교육 중점 및 어려움: 조사 및 액세스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학생들의 능력을 키우고, 실제로 팀워크와 인간관계 능력을 강화합니다.

교육 준비:

1, 다양한 종이 또는 예비 폐지를 수집합니다.

2, 연구 및 학습 자료 (결과)

3. 각종 종이 예술을 준비하여 작품을 감상하다.

교육 과정:

첫째, 수입

1. 연구화제를 불러 선생님의 대화를 소개하다: 선생님이 오늘 당신에게 무엇을 가져왔는지 보세요. 이 물건들은 무엇으로 만든 것입니까? 선생님은 학생들이 관찰할 수 있도록 종이를 학생의 책상 위에 놓았다. 판서: 종이. ) 을 참조하십시오

2. 책가방을 열어 보세요. 한번 더 생각해 보세요. 어느 것이 가장 많습니까? 도처에서 이 종이제품들을 빼놓을 수 없다.

3. 교사와 학생들은 생활 속에서 종이에 대해 이야기하며, 학생들이 초보적으로 종이가 우리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어디에나 있다. 오늘, 우리는 종이와 우리의 삶을 함께 공부할 것이다.

학생 토론, 당신은 종이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습니까? 학생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학생이 연구 과제를 결정하다.

(1) 종이는 무엇으로 만들어졌나요? (2) 논문은 어디에서 왔는가? (3) 누가 종이를 발명했습니까? (4) 어떤 종류의 종이가 있습니까? (5) 우리는 매일 얼마나 많은 종이를 사용합니까? (6) 종이와 우리 삶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7) 종이와 환경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선생님: 학생들은 정말 많은 지식을 알고 싶어합니다. 수업하기 전에 우리 반은 6 개 조로 나뉘어 자료를 조사하러 돌아갔다. 아래에서 우리 좀 교류해 볼까요?

둘째, "종이와 우리의 삶" 보고서 전시회

콘텐츠 표시:

1 그룹: 학습 보고서: 논문사의 자료와 학습 체험을 포함한다.

그룹 2: 인터뷰 보고서: 종이의 유형과 용도에 대한 정보, 그리고 내 자신의 생각을 수집합니다.

세 번째 그룹: 조사 보고서: 학급 용지 상황을 보고하고, 절약용지 결정을 위한 건의를 교환한다.

네 번째 그룹: 수집한 종이와 환경 자료를 교환하여 그림을 전시하다.

다섯 번째 그룹: 종이 문화 지식 경연 대회, "종이" 숙어 이야기를 말한다. (낙양지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여섯 번째 그룹: 폐기물을 보물로 바꾸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종이로 수공예품을 만드는 학생은 초등학교 교사로, 작은 미술 기교를 가르치며, 학생들이 종이 만드는 법을 배우도록 도와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확장을 확대하고, 현상 유지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한다

1. 학생들이 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종이 낭비에 대해 이야기하고 학생들이 탐구하고 생각하도록 합니다.

2. 중요한 문제. 한 동급생은 말했다: "불행히도, 시트는 말뚝으로 던져졌습니다. 종이 한 장을 던져도 아무것도 없다. " (1) 코스웨어로 "종이 한 장이 적다" 는 것을 보여줍니다. (2) 그룹당 종이 한 장이 있다. 반의 모든 사람은 종이 한 장을 가지고 있다. (4) 학교의 모든 사람은 종이 한 장을 가지고 있다. (5) 중국 6543.8+0 억 3 천만 어린이, 사람마다 종이 한 장이 있다. 학생 요약: 적게는 적을수록 많다.

솔루션 탐색: 생산: 환경 보호에 중점을 둡니다. 용도: 소비자가 종이를 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활용: 재활용 목적으로 폐지를 계획적으로 회수합니다. 선전: 국내외 선진 경험을 도입하여 재생지를 대대적으로 보급하다. 희망을 제시하라: 우리 주변의 작은 일에도 집중하고, 생활에도 주의를 기울이자. 환경 보호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관심을 갖고, 아름다운 내일을 공동으로 건설하다.

넷째, 행사의 기쁨을 나누다

1, 교사와 학생들은 수확을 공유합니다: 선생님: 이번 실천 행사에서 학생 * * * 은 연구와 경험으로부터 많은 수확을 얻었습니다. 선생님도 예외는 아닙니다. 너와 함께 공부하면서 나도' 신선어' 를 접는 방법을 배웠다. 배우고 싶으세요?

2. 선생님과 함께 종이접기를 합니다. 선생님: 접었나요? 봐라, 이 작은 물고기들이 얼마나 귀여워! 그 자리에 계신 선생님께 드려도 될까요? 오늘 우리의 보고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들과 작별인사를 합시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설명: 활동은 결과에만 초점을 맞추어서는 안 된다. 학생은 각 팀의 학습 결과에서 더 많은 지식과 계시를 받아야 하고, 활동 과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각 학생이 실제 실천에서 그룹 연구성 학습에서 자율학습의 즐거움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종합 실습 교육 계획 5 1. 빈칸을 메우다. (30 점)

1. 우리 캠퍼스를 새로운 시각으로 보면, 우리 캠퍼스는 푸른 하늘 (), 평탄함 (), 밝은 (), 식물 (), 나비 (), 우리 캠퍼스 () 입니다.

2. 식물의 종류와 생장을 관찰하고 주로 식물의 (), (), (), (), (), () 등의 부위를 관찰한다.

3. 도서관에서 자료를 찾을 때 먼저 입력 (), 읽기 (), 대출 (), 차용증을 () 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책의 () 페이지를 통해, 너는 곧 네가 찾고자 하는 물건을 찾을 수 있다.

4. 간판을 만들 때 먼저 () 간판에서 () 의 어떤 측면을 소개해야 합니다. 무엇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 () () () 등과 같이 필요한 것이 달라집니다. 간판을 만들 때 이전 활동에서 수집한 것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

5. 날씨 정보를 얻는 기본 경로와 방법은 (), 통과 () () () 등이다.

둘째, 판단. (20 점)

1, 장미는 일년 내내 꽃이 피는 식물이다. ()

Platycladus orientalis 는 초본 식물에 속합니다. ()

3. 주민등록번호 5 위와 6 위는 각각 년 월 일을 나타냅니다. ()

4. 당신이 관찰하는 식물 중에서 포플러는 초본식물에 속한다. ()

5. 캠퍼스에서 우리는 우리 학교 건물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 한다. ()

날씨는 우리의 생활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7.' 설서조 풍년' 은 농작물에 유익한 시기적절한 좋은 눈을 의미한다. ()

8. 오늘 날씨가 맑고 구름이 많이 끼었다. 최대 온도 3 1℃, 최소 온도 25 ℃입니다. 이것은 일기 예보입니다. ()

9. 식물 성장의 좋고 나쁨은 우리 생활과 무관하다. ()

우리는 환경을 보호하고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을 사랑해야 한다. ()

셋째, 간단한 답안. (50 점)

1, 식물을 관찰하는 과정에서 식물의 어느 부위를 관찰해야 합니까? 일곱

2. 캠퍼스 환경을 미화하고 보호하는 것에 대해 어떤 의견과 제안이 있습니까? 여덟;팔

3. 당신은 생활 중 어느 곳에서 숫자를 사용합니까? 15

4. 너는 속담을 두 마디 할 수 있니? 20

종합 실천 교안 6 일, 활동 목적

1. 학생들이 좋아하는 투척 게임에서 전기 현상을 탐구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키게 하다.

2. 실습 및 사고 연구에서 전기주 발광의 원인과 다른 회로 연결로 인한 작은 전기주 발광 강도의 변화를 초보적으로 감지했다.

3. 학생들의 탐구욕구를 만족시키면서 과학 탐구의 방법을 체험하고 학생들의 실천능력을 배양한다.

둘째, 활동 준비

건전지, 작은 구슬, 전선.

셋째, 활동 과정

1, 관심 자극, 주제 안내

학생 여러분, 선생님은 투명 유리 상자를 가지고 있는데, 그 안에는 블로우 종이로 잘라낸 작은 물고기 새우가 들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제 선생님은 실크로 유리 뚜껑을 닦으신다.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생활 속의 이런 정적 현상의 예를 하나 들어 줄 수 있습니까?

2. 놀이, 탐구, 발견

(1) 건전지로 작은 구슬이 온전하지 않은지 검사하다.

① 건전지의 양극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② 나사산 및 건전지 바닥 돌출부 사이의 연결은 무엇입니까?

(2) 회로에서 작은 진주의 발광 원리.

① 질문: 검사 결과 당신의 작은 구슬 상태가 양호합니까? 왜 작은 전기 구슬이 회로에서 빛을 내는가?

② 게임: 작은 전기 구슬이 잠시 밝아, 덥다.

(3) 전기에 전기가 들어오면 빛이 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한다.

(3) 구슬은 배터리 양극에서 음극까지의 폐쇄 회로에서만 빛을 발한다.

① 게임: 전기주 스위치를 켤 때 이 작은 동물들이 동물원에서 어느 지역에 속하는지 이야기한다.

(2) 학생들은 게임을 하고, 성적을 채우고,

③ 게임의 발견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4) 다른 회로를 조립하여 한두 개의 작은 전기 구슬을 빛나게 한다.

① 학생 4 명이 재료를 선택해서 손으로 회로를 연결해 작은 전기 구슬의 광도에 따라 찾아낸다.

(2) 조립상황을 보고하고 어느 그룹의 발견을 비교한다.

3. 확장 및 확장

준비한 자료에 따라 교재 중 하나를 선택해서 만든다.

4, 인센티브 메커니즘 평가

학생들은 스스로 평가하고 서로 평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