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황메이 오페라 예술에서 Wu Qiong의 업적은 무엇입니까?

황메이 오페라 예술에서 Wu Qiong의 업적은 무엇입니까?

우경은 한때 국내 황메이 오페라에서 '10대 배우'로 평가되기도 했다. 1. 안후이 예술 학교를 졸업하고 황메이 오페라 극장에 입사했으며, 한때 국내 황메이 오페라에서 "10대" 배우 중 한 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녀는 "The Consort", "The Fairy Match", "Much Ado About Nothing", "Meng Jiangnu" 등과 같은 황메이 오페라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실제로 점차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발전시켰습니다.

첫 번째 전국 카세트 그랑프리에서 두 번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안휘성 젊은 오페라 배우 그랑프리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내셔널 카세트 그랑프리. 전국 황메이 오페라 그랑프리에서 최우수 공연상을 수상했으며, 자신이 작사 및 연출한 황메이 노래 "모든 것이 실현됩니다"는 중국 오페라 신곡 콩쿠르에서 1등상을 수상했으며 제17회 노래 부문에서 금메달을 받았습니다. 황메이 의상 영화 "신사는 좋다"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다섯 가지 황금 꽃 중 하나인 '오충'은 1962년 안후이성 판창현에서 태어났으며, 별자리는 호랑이입니다.

Wu Qiong은 아름다운 음색과 날씬한 몸매로 어렸을 때부터 노래를 불렀습니다. 1975 년에 안후이 성 황 메이 극장에 입학했습니다. 이러한 일류 학습 분위기 속에서 Wu Qiong의 노래와 연기 재능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 무대에서 오경의 절묘한 연기와 아름다운 목소리는 참으로 돋보인다. 1980년대 그녀는 '소옌펑잉'으로 알려졌고, 안후이 황메이 오페라 예술계에서도 이를 느꼈다. 후계자였습니다.

무대에 오르려면 뛰어난 기본 실력은 물론, 아름답고 유쾌한 얼굴도 갖춰야 한다. Wu Qiong은 우아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다섯 개의 황금 꽃 중 Wu Qiong은 Malan의 외모에 비해 창백하고 (사람의 외모는 주로 입 모양에 따라 다릅니다) Wu Qiong의 잇몸이 고르지 않고 다소 돌출되어 외모에 영향을 미칩니다. .

마란은 우경만큼 노래를 잘하진 못하지만 외모는 좋다. 1982년에는 황메이 오페라 영화 '용녀'에서 주인공 '용소녀' 역을 맡았다. 그녀는 CCTV 봄 축제 갈라 공연에 참석했습니다.

노래에 대한 Wu Qiong의 특기는 녹음입니다. 1988년 황메이 오페라 TV 시리즈 "Yan Fengying"을 촬영할 때 제작진은 Ma Lan에게 Yan Fengying과 Wu Qiong에 출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처음부터 심리적 공백이 있었던 Wu Qiong은 이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TV 시리즈가 완성된 후에는 마란의 원래 목소리로 제작해야 했습니다.

경쟁적인 Wu Qiong은 돌파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선택해야했고, Wu Qiong은 CCTV 감독 Zhao An을 만났고 Wu Qiong은 기억에서 베이징으로 갈 수있었습니다. 1992년경 축제 파티에서 Wu Qiong과 Li Lingyu가 함께 노래를 불렀습니다(자세한 내용은 기억나지 않음).

나중에 Wu Qiong은 황 메이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바뀌었고 결국 이러한 황 메이 오페라의 왜곡은 청중의 환영을받지 못했고 발전에 병목 현상이 발생하여 Wu Qiong은 포기해야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우충의 발전은 어려웠다. 그는 CCTV에서 오페라 채널의 객원 심사위원으로 활동했으며, 또한 안후이의 발전을 촉진하고 부흥시키기를 원했다. 황메이 오페라.

우경과 15살 연하의 남편 완쉰

인생 최고의 20년, 30년을 눈 깜짝할 사이에 맞이한 우경. 40세, 이렇게 지나갔다. 어쨌든 Wu Qiong은 Yan Fengying 이후 황메이 오페라에 공헌했으며 그녀의 길고 아름다운 목소리는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에서는 마란을 좋아한다고 했는데 연기든 노래든 가짜가 아니고 노래도 부르고 목을 꼬집은 채 말을 하는 한자이펀과 달리 나는 그렇지 않다. Han Zaifen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경은 못생긴 외모 때문에 사랑스럽지는 않지만 노래 실력도 나쁘지 않다. 따라서 Yan Fengying을 제외하고 Huangmei Opera는 Ma Lan만을 좋아합니다. 마란은 아름답고 연기력도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장 강합니다.

Wu Qiong의 예술적 혁신은 매우 강력합니다. 그녀가 문화대혁명 이후 유명한 황메이 오페라 대가 중 한 명이 된 이유는 그녀가 많은 혁신을 가지고 있고 품질이 특히 높기 때문입니다. <장자매>의 발췌곡인 <홍매화송>은 기세와 독창성이 뛰어나 대중가요와 오페라가창과 다르며, 둘 다의 혁신이다.

또한 Wu Qiong의 성능은 특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타심의 수준에 도달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현장에 몰입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부인>과 <황금노예>에서 느낄 수 있는데, 그녀가 무대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개인적인 경험이 강렬하게 느껴지며, 관객들을 순간적으로 줄거리 속으로 끌어들이게 된다. 시간에.

오경의 연기도 유난히 섬세하다. 노래는 정확하고 정확하며 설명은 특히 명확하고 섬세합니다. 섬세함은 황메이 오페라의 공연 특징입니다. Wu Qiong의 연기는 더욱 생생하고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습니다.

Wu Qiong은 연기와 새로운 연극, 특히 인기가 없는 작품을 탐색하는 데에도 능숙합니다. 선례가 없으며 "도우의 불의", "교주가 무작위로 원앙 점수를 지적합니다", "오이란", "봄풀이 홀에 들어갑니다", "언니"등 모두 어렵고 힘든 연극입니다. 며느리 피수잉'에는 배우가 거의 없다. '악할머니'는 그녀만이 이 중요한 역할을 맡을 수 있는 독특한 작품이다.

Wu Qiong은 황메이 오페라의 베테랑입니다. 이제 그녀는 한때 황메이 오페라의 5대 황금 꽃 중 한 명이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홍보와 대중화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황매극은 우리나라의 전통 향토극으로 순수한 노래와 아름다운 선율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친숙한 유명한 황메이 오페라 작품으로는 "선녀의 성냥", "부인", "장자매" 등이 있습니다. 이 유명한 드라마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유명 황메이 오페라 배우들이 매우 유명합니다. Yan Fengying, Ma Lan, Han Zaifen 및 Wu Qiong. 양준, 우얄링, 위안메이 등 그 중에서도 Wu Qiong은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합니다.

우충은 1962년 안후이성 판창현(우호시 관할현)에서 태어났다. 그의 고향은 황메이 오페라의 탄생지인 안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도 한다. 황메이 오페라의 세 영웅, 즉 Yan Fengying, Ma Lan 및 Wu Qiong은 Wu Qiong의 황메이 오페라 공연 예술이 매우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는 예술 공연의 길에서 뛰어난 대표자 중 한 명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황메이 오페라 공연에서 Wu Qiong의 뛰어난 업적은 무엇입니까? 눈에 띄는 측면은 여러 가지가 있다.

우선 우충은 잘생겼고, 자연스러우며, 미소도 예쁘다. 두 개의 커다란 보조개가 인상적이며, 늘 웃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런 외모를 지닌 황메이 오페라 여배우는 극소수이며 심지어 그녀는 유일한 사람이다.

둘째, 음질이 아름답고 음색이 순수하다. 마란의 유명한 목소리에 비해 어떤 사람들은 두 사람이 똑같이 훌륭하고 둘 다 독특하다고 말합니다. 둘 다 고음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Wu Qiong은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결합하여 극중 "Sister Jiang"에서 발췌한 "Spring Silkworms Silk Silk to Death"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그녀의 노래가 강력하고 고음이며 흥미진진하며 줄거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셋째, 빨간색을 주제로 한 작품들이 독특하다. 황메이 오페라에는 빨간색을 주제로 한 작품이 많지 않으며, 주요 작품으로는 "Sister Jiang", "Die Lian Hua", "Red Memory", "Red Cuckoo", "Morning Sky Full" 등이 있습니다. Wu Qiong이 공연한 "Sister Jiang"만이 더 독특하고 출석률이 높으며 평판이 좋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붉은 주제 작품 중 고전적인 공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예술의 아름다움은 단연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u Qiong은 수년간 황메이 오페라에서 공연해 왔으며 그녀의 예술적 축적은 매우 풍부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녀의 오랜 축적, 예술적 경험 및 예술적 승화의 결과입니다. 우충 주연의 '장자매' 페스티벌'은 그녀의 대표작으로 큰 호평을 받았으며, 그 은은한 아름다움이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다섯째, 뛰어난 연주능력. Wu Qiong은 1989년 "제1회 황메이 오페라 젊은 배우 TV 그랑프리"(톱 10 TV 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당시 그녀의 예술적 매력은 매우 강했습니다. Wu Qiong은 "Golden Jade Slave"에 있었습니다. " 발췌 "달이 규슈 위로 구부러진다"”, 거의 눈물을 흘리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게다가 Wu Qiong의 예술적 혁신은 매우 강력합니다. 그녀가 '문화대혁명' 이후 유명한 황메이 오페라 대가 중 한 명이 된 이유는 그녀가 많은 혁신을 가지고 있고 품질이 특히 높기 때문입니다. <장자매>의 발췌곡인 <홍매화송>은 기세와 독창성이 뛰어나 대중가요와 오페라가창과 다르며, 둘 다의 혁신이다.

또한 Wu Qiong의 성능은 특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타심의 수준에 도달하면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 현장에 몰입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부인>과 <황금노예>에서 느낄 수 있는데, 그녀가 무대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개인적인 경험이 강렬하게 느껴지며, 관객들을 순간적으로 줄거리 속으로 끌어들이게 된다. 시간에.

오경의 연기도 유난히 섬세하다. 노래는 정확하고 정확하며 설명은 특히 명확하고 섬세합니다. 섬세함은 황메이 오페라의 공연 특징입니다. Wu Qiong의 연기는 더욱 생생하고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습니다.

Wu Qiong은 연기와 새로운 연극, 특히 인기가 없는 작품을 탐색하는 데에도 능숙합니다. 선례가 없으며 "도우의 불의", "교주가 무작위로 원앙 점수를 지적합니다", "오이란", "봄풀이 홀에 들어갑니다", "언니"등 모두 어렵고 힘든 연극입니다. 시어머니 피수잉'에는 배우가 거의 없다. '악할머니'는 그녀만이 이 중요한 역할을 맡을 수 있는 독특한 작품이다.

Wu Qiong은 황메이 오페라의 베테랑입니다. 이제 그녀는 한때 황메이 오페라의 5대 황금 꽃 중 한 명이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홍보와 대중화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선 우경(1962년 3월 24일~)은 안후이성 우후(吳湖)에서 태어나 안후이성 황메이 오페라극장을 졸업한 중국 본토 황메이 오페라 공연예술가이다. 그리고 국민 일류 배우. 대표작으로는 <여배우>, <선녀전>, <맹강노> 등이 있다. 1989년 전국 황메이 오페라 그랑프리에서 '최고 공연상'을 수상했습니다. 1992년 황메이 오페라 무대를 떠나 황메이 노래를 부르며 가창계로 전환했다. 2008년에는 황메이 오페라 역사상 첫 단독 콘서트가 허페이, 안후이, 베이징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2012년에는 '중국 목련극단 공연예술상'을 수상했다. 2013년에 그녀는 "부인의 귀환" 주연으로 "베이징 대니 국제 무대 공연 예술상"을 수상했습니다. 2016년에는 황메이 오페라 '태백취'에 처음으로 주연을 맡았다. 2018년, 우경은 국경을 넘는 뮤지컬 코미디 "아야, 엄마!"에 출연했습니다. 》.

우충은 1975년 안휘예술학교 황메이반에 입학했다. 황메이 클래스에서 5년간의 힘든 훈련을 마친 후.

1980년 우충을 비롯한 5명의 금화(Golden Flowers)가 졸업하고 동시에 황메이 오페라 극장에 입성했다. 우연히 도서관 입구에서 우연히 Yan Fengying의 "3년 해와 달은 포도주와 같다"를 듣게 되었고, 그녀는 그것이 자신이 들어본 곡 중 가장 아름다운 곡이라고 생각하여 Yan Fengying의 노래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재료를 빌려 매일 작은 나무를 상대로 연습을 했고 마침내 성공했다. 그 작은 나무도 다른 나무들보다 먼저 꽃을 피웠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여배우"에 출연했으며 Yan Fengying을 너무 생생하게 모방하여 마치 살아있는 작은 Yan Fengying 같았습니다. 이 쇼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심지어 해외로 파견되어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hi Bailin이 작곡한 "Meng Jiangnu"에 출연했으며 그 이후로 자신만의 독특한 목소리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그녀가 주연을 맡은 "펑링"은 마란이 주연을 맡은 "옌펑잉"보다 몇 년 앞선 작품입니다. 그는 한때 중국 황메이 오페라에서 '10대 배우'로 평가받았습니다.

Wu Qiong은 키 1.58미터에 살짝 뚱뚱하고 매력적인 큰 보조개가 한 쌍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길지 않습니다. 노래를 잘하는 그녀의 목소리는 마치 옥판에 진주가 떨어지는 여운처럼 완곡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잘생겼고 움직임도 옳습니다. 움직임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습니다. 슬플 수도 있고, 기쁠 수도 있고, 크고 작은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소화해낼 수 있는 인물이다. 1992년, Wu Qiong은 안후이를 떠나 베이징의 중국 방송 예술단으로 이적하여 황메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여기서 그녀는 또 다른 수확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제5회 전국 "Wuzhou Cup" 젊은 가수 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Heart' 'Hand'는 1993-94년 금상을 수상했으며 'Tongxin'은 1994년 중국 MTV 그랑프리에서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실제로 황메이 곡으로 노래를 작곡하는 것은 황메이 오페라의 발전 공간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황메이 오페라가 국내외에 미치는 영향. Wu Qiong의 오페라 노래를 듣고 나면 Huangmei 오페라와 노래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Huangmei 노래는 너무 아름다워서 오랫동안 기억할 것입니다. 특히 그녀의 '얼굴'은 3일 동안 고기 냄새를 잊게 만들 것이다. 1994년 우경은 어머니의 병 등의 이유로 무대와 관객을 떠났다.

1999년 Dashan의 딸은 마침내 안후이로 돌아와 황메이 오페라 "Xi Yuan"의 100부작을 감독하고 주연을 맡았습니다. "Xi Yuan"에서는 황메이의 고전 드라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1999년 Wu Qiong은 안후이 라디오 방송국의 "오페라 교육 및 노래" 칼럼에서 대다수의 오페라 팬들을 위해 "Fengling"의 발췌 부분 "Jing'er Yuan"을 가르치고 노래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황메이 오페라 선생님이 아니고 잘 가르치지 못할 수도 있다고 겸손하게 말했습니다. 1999년 베이징에서 안후이 황메이 오페라 심포니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Wu Qiong은 풍부한 목소리로 다시 한번 'Crying City'의 일부를 불렀습니다. 이때 그녀의 톤과 음질이 새로운 수준으로 향상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같은 해 안후이에 우충클럽이 설립되었습니다.

한때 우리 기억에 너무 많은 '서스펜스'를 남긴 '황메이 신인' 우충은 1986년 전국 황메이 오페라 라디오 TV 그랑프리에서 최우수 공연상을 수상했고, 1987년에는 안후이성상을 수상했다. 젊은 오페라 공연자 그랑프리 1위, 1989년 전국 황메이 오페라 그랑프리에서 최우수 공연상을 수상했습니다. Wu Qiong은 "Yan School"에서 공부했으며 특히 노래에 능숙하여 "Little Yan Fengyi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를 사랑하는 홍콩 사람들은 그녀를 "황메이 가수의 여왕"이라고 칭찬하기도 합니다.

황메이 오페라 예술에서 우충 선생님의 업적은 무엇입니까?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저는 Wu Qiong 선생님보다 황메이 오페라를 더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외모도 예쁘고, 목소리도 감미롭고, 발음도 맑고, 선명하고, 멜로디가 좋다. Wu Qiong 선생님은 다양한 캐릭터를 잘 연기하고 스타일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모든 오페라에서 그녀가 맡은 역할은 매우 자연스럽고 가식적입니다. 황메이 오페라는 호북성 황메이현에서 유래되었으며 안웨이성의 주요 오페라 형식입니다. Wu Qiong 선생님은 안웨이(Anwei)성 우후(Wuhu)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국가 일류 배우이자 황메이 오페라 공연 예술가입니다. Wu Qiong 선생님은 안후이 예술 학교를 졸업하고 나중에 안후이 황메이 오페라 아카데미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전국 황메이 콩쿠르에서 최우수 공연상, 베이징 대니 국제 무대 공연 예술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Wu Qiong 선생님은 "Sister Jiang", "Yan Fengying", "Playing Yuan"등 많은 대표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하지만 모두가 가장 잘 알고있는 것은 "여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여배우"는 Wu Qiong 선생님의 초기 작품이기 때문에 제가 황 메이 오페라를 접하게되었고 점차적으로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Wu Qiong 선생님과 Huangmei Opera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우경은 뛰어난 외모와 예능을 겸비한 황매극 배우입니다.

황매극은 우리나라 전통극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순수한 노래와 아름다운 노래. 사람들에게 친숙한 유명한 황메이 오페라 작품으로는 "선녀의 성냥", "부인", "장자매" 등이 있습니다. 이 유명한 드라마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유명 황메이 오페라 배우들이 매우 유명합니다. Yan Fengying, Ma Lan, Han Zaifen 및 Wu Qiong. 양준, 우얄링, 위안메이 등 그 중에서도 Wu Qiong은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합니다.

우충은 1962년 안후이성 판창현(우호시 관할현)에서 태어났다. 그의 고향은 황메이 오페라의 탄생지인 안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도 한다. 황메이 오페라의 세 영웅, 즉 Yan Fengying, Ma Lan 및 Wu Qiong은 Wu Qiong의 황메이 오페라 공연 예술이 매우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는 예술 공연의 길에서 뛰어난 대표자 중 한 명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Wu Qiong은 황메이 오페라 공연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선 우경은 잘생긴 외모와 자연미, 그리고 아름다운 미소를 겸비하고 있다. 두 개의 커다란 보조개가 인상적이며, 늘 웃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런 외모를 지닌 황메이 오페라 여배우는 극소수이며 심지어 그녀는 유일한 사람이다. 둘째, 음질이 아름답고 음색이 순수합니다. 마란의 유명한 목소리에 비해 어떤 사람들은 두 사람이 똑같이 훌륭하고 둘 다 독특하다고 말합니다.

둘 다 고음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Wu Qiong은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결합하여 극중 "Sister Jiang"에서 발췌한 "Spring Silkworms Silk Silk to Death"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그녀의 노래가 강력하고 고음이며 흥미진진하며 줄거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셋째, 붉은색을 주제로 한 작품이 독특하다. 황메이 오페라에는 빨간색을 주제로 한 작품이 많지 않으며, 주요 작품으로는 "Sister Jiang", "Die Lian Hua", "Red Memory", "Red Cuckoo", "Sunrise Sky Full" 등이 있습니다. Wu Qiong이 공연한 "Sister Jiang"만이 더 독특하고 출석률이 높으며 평판이 좋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붉은 주제 작품 중 고전적인 공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걸작이라 불린다. Wu Qiong은 수년간 황메이 오페라에서 공연해 왔으며 그녀의 예술적 축적은 매우 풍부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녀의 오랜 축적, 예술적 경험 및 예술적 승화의 결과입니다. 우충 주연의 '장자매' 페스티벌'은 그녀의 대표작으로 큰 호평을 받았으며, 그 은은한 아름다움이 관객들로부터 깊은 호평을 받았다. 다섯째, 뛰어난 수행능력이다. Wu Qiong은 1989년 "제1회 황메이 오페라 젊은 배우 TV 그랑프리"(톱 10 TV 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당시 Ma Lan의 뒤를 이어 예술적 매력이 특히 강했습니다. Wu Qiong은 "Golden Jade Slave"에 속했습니다. " 발췌 "달이 규슈 위로 구부러진다"”, 거의 눈물을 흘리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게다가 Wu Qiong의 예술적 혁신은 매우 강력합니다. 그녀가 문화대혁명 이후 유명한 황메이 오페라 대가 중 한 명이 된 이유는 그녀가 많은 혁신을 가지고 있고 품질이 특히 높기 때문입니다. <장자매>의 발췌곡인 <홍매화송>은 기세와 독창성이 뛰어나 대중가요와 오페라가창과 다르며, 둘 다의 혁신이다. 또한 Wu Qiong의 성능이 특히 통합되었습니다. 이타심의 수준에 도달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현장에 몰입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부인>과 <황금노예>에서 느낄 수 있는데, 그녀가 무대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개인적인 경험이 강렬하게 느껴지며, 관객들을 순간적으로 줄거리 속으로 끌어들이게 된다. 시간에. Wu Qiong의 연기도 특히 섬세합니다. 노래는 정확하고 정확하며 설명은 특히 명확하고 섬세합니다. 섬세함은 황메이 오페라의 공연 특징입니다. Wu Qiong의 연기는 더욱 생생하고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습니다.

Wu Qiong은 연기와 새로운 연극, 특히 인기가 없는 작품을 탐색하는 데에도 능숙합니다. 선례가 없으며 "도우의 불의", "교주가 무작위로 원앙 점수를 지적합니다", "오이란", "봄풀이 홀에 들어갑니다", "언니"등 모두 어렵고 힘든 연극입니다. 며느리 피수잉'에는 배우가 거의 없다. '악할머니'는 그녀만이 이 중요한 역할을 맡을 수 있는 독특한 작품이다. Wu Qiong은 황메이 오페라의 베테랑으로, 한때 황메이 오페라의 5대 황금 꽃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그녀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리고 황메이 오페라의 대중화!

우충은 황메이 오페라에서 정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의식에 따라 결정될 수 있는 Yan Fengying과 비교하면 여전히 격차가 있습니다.

Wu Qiong은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겸비한 재능있는 여성입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배우이든 가요계이든 그녀의 예술적 업적은 모두 훌륭합니다!

초창기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해 '부비'에 출연해 옌펑잉을 생생하게 따라한 결과 전국적으로 유명해질 기회를 얻었다. 해외 공연을 통해 인지도가 크게 높아졌다.

이후 그녀는 '맹강노', '선녀의 성냥' 등 황메이 오페라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그녀의 외모는 아름다웠고, 그녀의 동작은 캐릭터를 해석하기에 딱 좋았다. 황메이 오페라에서 전국 "10대 배우 중 한 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1990년대 초반 그녀는 심화 공부를 위해 중국 음악원에 입학했고, 황메이 노래를 부르며 가창계에 합류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1996년 그녀가 작사, 연출한 황메이의 노래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는 중국 오페라 신곡 콩쿠르에서 1등상과 가창 부문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