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코르뷔지에의 개인 생활
코르뷔지에의 개인 생활
코르뷔지에는 프랑스 국경 근처 스위스 북서부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어렸을 때 고향에 있는 시계 제작 기술학교에서 공부했다. 1907년에 그는 부다페스트와 파리로 건너가 파리에서 건축을 공부하고, 철근 콘크리트로 유명한 건축가인 오귀스트 베리(Auguste Berry)와 함께 공부했습니다. 혁신적인 산업 건축으로 유명한 그는 그곳에서 동시에 작업하던 그로피우스와 미스 반 데어 로에를 만나 서로 영향을 미치며 함께 현대 건축의 트렌드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는 또한 고대 건물과 민속 건물을 방문하기 위해 그리스와 투르키예를 여행했습니다. 코르뷔지에는 1917년 파리에 정착해 회화와 조각 활동을 병행했고, 신진 입체주의 화가, 시인들과 함께 잡지 <뉴 스피릿>을 공동 편집했다. 첫 번째 호는 "새로운 정신, 명확한 목표를 가진 건설적이고 포괄적인 새로운 정신에 뿌리를 둔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건축에 관한 기사 중 일부를 편집하여 한 권의 책 "Toward"로 출판했습니다. 19세기 이후의 보수적인 건축관과 복고적인 건축 양식을 강력히 부정하는 『새로운 건축』은 현대 산업의 성과를 찬양하고, 『우리 시대는 날마다 자신의 스타일을 결정하고 있다』고 제안하며 엔지니어들의 일하는 방식, "엔지니어는 경제 법칙에 따라 움직이고 수학 공식에 따라 자연의 법칙에 부합하고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그는 "주택은 생활을 위한 기계"라고 제안하고 대규모 주택 건설에 산업적 방법을 사용할 것을 옹호했습니다. 건축의 주된 임무는 건축비 절감을 도모하고 집의 구성 요소를 줄이는 것입니다. 건축 디자인은 "원래의 모양이 아름다운 모양"임을 강조하고 단순한 기하학적 모양을 칭찬합니다.
1926년에 코르뷔지에는 주거 디자인을 위해 유명한 "신건축의 5가지 원칙"을 제안했습니다.
필로티스: 주층이 땅에서 들어 올려졌습니다. 독특한 기둥이 1층을 텅 비게 만든다.
자유로운 입면: 입면의 관점에서 볼 때 각 층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처럼 보이며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가로로 긴 창(리본창) : 창이 크면 전망이 좋습니다.
개방형 평면도: 각 층의 벽 위치는 공간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 시야가 가장 넓고 습도가 가장 낮은 옥상으로 정원을 옮깁니다.
'새 건축을 위한 5가지 원칙'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된 주택은 모두 프레임 구조를 사용하고 더 이상 하중을 견디지 못하는 벽을 사용하여 얻은 건축학적 특징입니다. 르 코르뷔지에는 이러한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1920년대에 전통적인 건물과 완전히 다른 주거용 건물을 설계했습니다. 빌라 사보아(Villa Savoye)는 유명한 걸작입니다. 코르뷔지에의 건축 디자인은 프레임 구조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했으며, 벽이 더 이상 하중을 견디지 못하기 때문에 그의 디자인 중 일부는 당시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많은 디자인이 거부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구조와 디자인은 나중에 다른 건축가들에 의해 대중화되어 층층이 쌓인 아파트, 매달린 구조물이 있는 전시장 등과 같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는 건축 디자인의 여러 측면에서 선구자였으며 건축에 매우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현대 건축 디자인.
르 코르뷔지에도 도시계획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내놨다. 그는 당시의 대도시에 반대하는 사고방식을 거스르고, 현대 기술 조건 하에서는 이것이 가능하다고 믿었다. 높은 밀도로 조용하고 위생적인 도시 환경을 조성합니다. 고층 건물과 입체적인 교차로에 대한 아이디어를 처음으로 제안한 것은 매우 안목이 있는 일이었습니다. 그는 1920년대와 1930년대 건축 발전 동향을 항상 선도했으며, 건축 디자인과 도시 계획의 현대화를 촉진하는 역할을 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그는 시골로 도망쳐 인도와 아프리카에서 활동했다. 전쟁이 끝난 후 그의 건축 디자인 스타일은 기능 중심에서 형태 중심으로 크게 바뀌었다. 산업 기술은 민속 건축 경험의 가치로 전환되었으며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을 추구하는 것에서 거칠고 오래되고 때로는 원시적 인 맛을 추구하는 것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 결과 그는 전후 새로운 건축 장르의 선두에 머물렀다. 그가 죽을 때까지 그의 디자인 컨셉은 전 세계 건축가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의 디자인은 종종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그가 설계한 롱샹(Notre-Dame de Ronchamp) 교회의 이상한 모습은 보수주의자들을 극도로 화나게 만들었지만, 개혁주의자들은 이를 고전으로 여겼습니다. 제네바에 있는 국제 연맹 본부에 대한 그의 디자인은 심사위원들 사이에서 오랜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정치인들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그의 마르세유 아파트는 프랑스 조경 보호 협회에 의해 고소되었고 나중에 지역 명소가 되었습니다. 알제 시에 대한 그의 계획과 건축 설계는 지방자치단체에 의해 거부되었지만 그의 층별 후퇴 설계 방법은 나중에 채택되었습니다. 아프리카와 중동의 많은 해안 국가에서.
1887년 10월 6일 스위스 쥐라 라쇼에옹즈에서 태어났다.
1900년(13세)에 락샹드팡 시계기술학교에 입학했다. L' EPLATTENIER (1874-1946).
1902년 코르뷔지에는 토리노 국제 장식 전시회에서 각인 시계 부문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1907년(20세), 코브는 유럽의 뛰어난 건축물과 예술을 감상할 목적으로 첫 수학 여행을 떠났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Cobb은 아름다운 스케치와 수채화를 많이 그렸습니다. 또한 Gagne, Berry 및 Hoffmann을 방문했습니다.
1910년, 코브는 여행을 마치고 모교로 돌아왔고, 학교의 위임을 받아 독일 장식 미술을 공부하기 위해 다시 베를린으로 여행을 떠났다. 독일에서 그는 Deutsche Werkbund 및 Peter Behrens, Gropius 및 Mies van der Rohe와 접촉했습니다.
1911년 르 코르뷔지에는 다시 한 번 중부 유럽과 동부를 여행했고, 연말에는 모교인 라샹드퐁 미술학교로 돌아왔다.
1913년에 Cobb은 Lacham-de-Fonds에 자신의 사무실을 열었습니다.
1917년에 콥은 프랑스로 이주했습니다. 코브는 1930년에 프랑스 시민이 되었습니다.
1920년에 그는 필명을 르 코르뷔지에로 바꾸고 아오 잔팡(Ao Zhanfang)을 비롯한 시인, 화가, 조각가 등과 함께 잡지 '신정신(New Spirit)'을 공동 출판했습니다.
1923년 코브는 잡지 <뉴 스피릿>에 '새로운 건축을 향하여'라는 제목의 기사를 편집해 게재했다.
1928년 그는 W. 그로피우스, L. 미스 반 데어 로에 등과 함께 국제근대건축학회(CIAM)를 조직했다. 그는 여러 나라의 건축설계 공모전에 참가해 여러 차례 명예학위를 받았다.
1965년 8월 27일, 그는 남프랑스에 있는 자신의 별장 근처에서 수영을 하던 중 심장마비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