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대 고전 도서 카탈로그
시대 고전 도서 카탈로그
1. 관산월 미술 연구
홍 고전: 마오쩌둥 시와 현대 중국 회화의 '혁명의 성지' - 관산월 작품을 중심으로
전시 고통과 외국 풍습 - 중화민국 시절 관산월의 인물화
관산월의 매화논쟁
사생의 의의 - 관산월의 서중 사생집 서문
삶을 표현하고 시대를 반영하다 - 관산월의 1950년대 이후 인물화
시골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자 - 관산월의 건축을 주제로 한 195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중국화 1960년대 중반 간략한 설명
관산월 둔황화 연구
진대천의 향기를 얻으다 - 관산월 선생의 화조화 예술에 대한 간략한 설명
Feng Shen은 인생에서 스케치를 빌렸습니다 - —관산월 선생님과의 인터뷰
계승과 발전 — "바늘에 꿰기"를 통해 관산월의 중국 인물화 교육에 대한 탐구를 살펴보세요
법률은 언제든지 변한다. ——관산월의 중국화 혁신 실천에서 사생의 역할에 대하여
운율의 성공은 원래 뼈의 승리에서 비롯된다——관산월의 초기 작품에 대한 연구 연재 만화 "새우 공 전설·장산 장강"
관산월의 만화 "새우 공 전설"을 읽은 감상
관산월의 만화에 대한 정보 둔황 미술에 대한 논의
관산월 풍속화의 현대적, 역사적 의의 ——'시대정신'에 대해서도 이야기
모방과 창조의 이중 텍스트——A Guan Shanyue의 Dunhuang 벽화 모사에 대한 새로운 읽기
변화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오늘날의 시대에 맞게 조정됩니다. ——"Jinggangshan"의 패턴에서 Guan의 예술 스타일의 변화를 탐구합니다
낭만적이고 비극적 - 항일전쟁의 불길 속에서 서쪽으로 가기로 한 관산월의 선택
산수화 탐험에 영남파가 미친 영향
고대의 아름다움을 탐험해보세요 시간과 마음을 바탕으로 진정한 감정을 얻으십시오 - Guan Shanyue의 초기 산수화에 대한 예비 연구
쓸 수 있는 그림은 끝이 없고 탐구할 수 있는 의미는 끝이 없습니다. - Guan Shanyue의 그의 예술 경력에 대한 간략한 논의입니다. 초기 논쟁
동풍은 수백 마리의 동식물이 있는 아름다운 곳, 바로 중국 - 건국 초기 관산월의 예술사에 대한 해석 중 하나에 대한 논의 중화인민공화국
국내에는 미인이 너무 많다 - 관산월에 대한 논의 초창기 산수화 예술의 발전 추세
고대와 미술의 새로운 물결을 찾아서 근대 - 관산월의 둔황벽화 모사 의의에 대한 사전적 고찰
수천리 사생을 목표로 - 1940년대 관산월의 사생 과정
2. 20세기 중국 유명 미술 거장
흰 구름 항추이링 - 황쥔 벽화 컬렉션 서문
거장이 되는 길 - "고대로부터 배우기" , "자연을 가르치다" "와 황빈홍
황빈홍 회화의 요점 - 그의 붓과 묵 개념에 나타난 가상과 현실의 가치
황빈홍의 붓과 먹의 역사적 위상과 현대적 의미 수묵 이론 및 실제 요약
루옌소(Lu Yanshao)의 산과 숲 단지
리웅차이(Li Xiongcai)가 20세기 중국 회화사에 기여한 공헌
수묵화사에서 송원지(Song Wenzhi)의 위치 20세기 산수화사
학술포럼 개요
황빈홍과 "겨자씨밭화 전기"
중국 문인화와 일본 남화의 부흥에 있어서 펜과 먹의 의의 - 20세기를 중심으로 1920년대와 1930년대 황 빈홍과 다나베 비탕의 교류 사례
황빈홍 미술의 상하이풍 문화적 특성 - 20세기 초 해양문화가 황빈홍의 예술적 사상 확립에 끼친 영향
비 Lu Yanshao의 산수화
근원으로 돌아가기 - 황빈홍의 '오필칠묵' 해석(초안)
친절, 단순함, 지혜, 유머 - 제나라를 읽은 후의 생각 북경 미술학원 비밀 소장품에 있는 백석의 인물화
송원지와 신금릉화파
한낙란과 둔황막고석굴, 키질석굴과의 관계
중국 전통 예술의 뿌리 탐구 - 한러란(Han Leran)의 키질 벽화 모사 및 연구
리웅차이 산수화의 혁신의식
노인, 역사의 한 조각
서비홍의 향상된 붓놀림 - 서비홍과 황빈홍 사이의 거리에 대해서도 이야기
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녹색으로 변한다 - 송원지의 장난화론
해월의 마음과 꿈의 비행 - 야밍의 삶과 예술
서예를 회화에 접목 - 황빈홍 화필의 특징에 대한 간략한 분석
한낙란(Han Leran)의 회화 및 관련 예술 문제에 대한 사전 탐구
자연의 붓을 되돌리고 천지의 마음을 홀로 사용하는 것 - 리웅차이(Li Xiongcai)의 예술 연구 중 하나
봄 진강의 풍경은 하늘과 땅, 옥의 장벽을 고대와 현대로 바꾼다 - 루옌샤오 예술의 문학성에 대하여
황 빈홍의 "고대 회화의 만남"에 대하여
A 중국화의 겉모습과 내부에 대한 간략한 고찰 - 루옌샤오 미술전을 계기로 촉발된 생각
황준비와 광동중국화세미나 및 관련 이슈
중국화의 붓과 먹의 특성 황빈홍(Huang Binhong)의 후기 꽃새 그림 - '원나라의 꽃', '1948년 나뭇잎 앨범', '황산의 야생화', '고원의 가을 얼굴'을 예로 들었습니다.
탐구의 두 가지 방식 - 공시안(Gong Xian)의 먹축적방식과 황빈홍(Huang Binhong)적축적방식의 비교
루옌소(Lu Yanshao)의 예술적 사상과 '새로움으로의 개조' 성과
3. 20세기
신중국 우표의 혁명성지
'신중국 건설' 관련 주제: '대약진' 농민 벽화운동에 대한 고찰 - 피현 농민 벽화를 중심으로
주제와 시대: 절망 속의 창조
신중국 건설 - 1950년대 중국화의 건설을 주제로
시대의 열정과 역사적 이미지 - 20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의 혁명성지 마오쩌둥 시와 중국화에 대한 간략한 설명
둔황 유고의 세 가지 유형: 서예의 특징과 그 특징 서예의 역사적 가치
20세기 중국의 '성상 운동' — —열정의 시절: '마오쩌둥의 시적 · 혁명적 성지 작품 특별전'에 대한 사전 논의
거리 둔황과 미술사의 무게 사이 - 미술사 저술의 부족을 둔황학의 관점에서 살펴보기
밀물과 썰물 - 1950년대 이후 사회주의 건설을 주제로 한 중국화의 개관
p>
천 개의 산이 붉다 - 20세기 중반 중국 회화의 붉은 물결
고요한 엄숙함 - 둔황과 20세기 중국 미술
힘 미술 - 항일전쟁 주제 판화의 개관
'문화대혁명' 회화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에 대한 연구
1950년대부터 20세기 건축 회화에 나타난 신고전주의적 요소 1960년대 신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