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템플릿 봄 운동회 활동 계획 템플릿 6개 항목
템플릿 봄 운동회 활동 계획 템플릿 6개 항목
봄 스포츠 게임 활동 계획 1
1. 환경 레이아웃:
공원 환경: 운동장에 "--" 걸기 지역-유치원 스포츠 게임' 배너를 설치하고 놀이터 주변에 다채로운 깃발이나 풍선을 걸어 스포츠 회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대회의 필요에 따라 활주로, 투척구역, 멀리뛰기 구역 및 기타 경기구역, 휴게구역, 스탠드 및 기타 구역을 구분하고 해당 구역에 대한 지침을 작성하여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의 안전을 보장하고 어린이를 관찰합니다. .
수업 중 소규모 환경: 어린이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경쟁 프로젝트에 따라 수업의 관련 영역에서 프로젝트의 개략도를 그리고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구체적인 교육을 수행합니다. 대회에 필요한 장비, 각 반별로 라라페어를 설치하고, 치어리딩팀에 필요한 꽃다발과 기타 응원 소품을 제작합니다.
2. 활동 계획:
(1) 개막식:
1. 체육대회 개막을 알리고,
2 . 참석한 손님 을 소개 합니다 .
3. 선수들이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4. 깃발 게양식(각 등급별 선수 대표 2명).
5. 심판이 선서를 합니다.
6. 교장이 연설을 하고 체육회의 개막을 알렸다.
(3) 시상
시상 설정: 1등 - 이름 1개, 2등 - 이름 1개, 3등 - 이름 1개.
지침:
1. 게임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의 결정에 따릅니다. 우정이 먼저이고 경쟁은 나중에.
2. 각 학급의 교사는 학급의 아이들을 관리하고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운동장 내에서 자유롭게 걷거나 뛰어서는 안 됩니다.
3. 청결에 주의하고, 대회장을 위생적으로 유지하며, 공공시설을 돌보고, 문명화된 어린이가 되어주세요.
3. 인사 설정:
1. 중재자 1명
2. 총사령관
3. 중재 및 장소 관리자
4. 주심, 심판
5. 스타터, 녹음기, 장비 보관
6. 음향 조절
7. 사진 촬영 및 비디오 촬영
8. 안전 및 물류
봄 스포츠 회의 활동 계획 2
활동 목표:
1. 어린이의 스포츠 기술 관심 육성 ,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고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2. 아이들이 스포츠 경기에 자신감을 갖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승패를 올바르게 처리하며, 어릴 때부터 좌절을 이겨낼 수 있는 좋은 심리적 자질을 갖춘 아이를 기릅니다.
3. 아이들의 협력 능력과 활동 규칙 준수에 대한 인식을 키우고, 차질에 대처하기 위한 몇 가지 기술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생각하며, 차질에 저항하는 경험을 쌓고,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자기 보호의.
활동 준비:
1. 활기찬 스포츠 회의 환경을 조성하고 어린이의 적극적 참여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2. 국내외 스포츠 대회에서 용감하게 싸우는 중국 선수들의 화려한 깃발, 꽃송이, 로고, 사진을 사용하여 금메달을 획득하고 공원에 영광을 가져오십시오. 또한 흥미로운 만화 포스터와 "와라" on', '괜찮아 또 와' '원스' 등의 슬로건이 주변을 장식한다.
3. 각 어린이는 다양한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는 컬러 티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에 걸고 각 활동에 참여한 후 티켓 한 장을 찢습니다.)
4. 다양한 난이도의 스포츠 용품과 장비가 18개 운동장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활동 과정:
1. 선수들의 입학식
1. 국기팀, 화려한 깃발팀, 소형 드럼팀 및 휴대용 스포츠 장비 각 A급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팀은 행진곡이 울려 퍼지는 가운데 질서정연하게 주운동장에 입장해 성대한 깃발 게양식에 참여했다.
2. 소규모 군북팀이 연주하고 깃발을 들었다.
3. 감독(교장)은 후배 선수들에게 용기 있게 참가하고, 우호적인 태도로 경쟁하며,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격려하는 연설을 했다. 씩씩하고 자신감 있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싸우는 선수들의 형, 누나들로부터 배우고, 더 많은 메달을 따고, 이기면 기뻐하고, 지면 울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하세요. , 그리고 다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스포츠 공연 및 대회
1. 예술 장비 및 단체 체조 공연
중대형 어린이 공연, 화려한 타이어 훈련, 해군 훈련 및 위험 신호 훈련, 공 운동, 훌라 운동 등
2. 다양한 스포츠 대회
활동 ⑴ 우주에 만든 인공집:
우주모자를 쓴 어린 운동선수들이 지지대에 섰다. , 그리고 일정 거리에 있는 블록을 가져와 지정된 시간 내에 집을 지으러 갔습니다.
활동 ⑵ 로봇 경주:
선수들은 종이 로봇 헬멧을 착용하고, 안전바퀴 자전거를 타고 경사로 장애물을 주행하며, 신호등이 바뀔 때마다 대비합니다.
활동 ⑶ 초원 경마:
선수들은 말의 머리를 양손으로 잡고 가랑이 아래에 대고 장애물에 도달하면 질주합니다.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면 상을 받게 됩니다.
활동 ⑷ 로드 롤러 대회:
선수들은 큰 종이 상자로 만든 말 수 있는 튜브에 올라 규정된 노면 위에서 종이 튜브를 앞으로 몰고 다닙니다.
활동 ⑸ 링에서의 레슬링:
더 작은 스펀지 매트에서 수행되며 매트에서 벗어나거나 매트 위에 던져지면 패배합니다.
활동 ⑹ 훌라후프 시리즈:
1~3개의 후프를 열고 닫고, 정해진 시간 내에 떨어뜨리지 않으면 승리합니다.
활동 ⑺ 타이어 당기기 대회:
색깔이 있는 타이어의 양쪽(대칭)에 약간 더 두껍고 부드러운 로프를 묶습니다. 각 쪽이 먼저 가는 쪽이 한쪽 끝을 차지합니다. 경계강을 건너면 승리할 것이다.
활동 ⑻ 종이벽을 뚫고 토끼를 구하세요:
낡은 신문지를 높이가 다른 세 개의 밧줄에 묶고, 끝에 토끼 장난감을 놓고 참가자는 손을 넣어야 합니다. 함께 종이벽을 통과하고, 끝까지 도달해 토끼를 구하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승리합니다.
활동 ⑼ 용감한 사람들을 위한 다리 건너기:
높이, 너비, 난이도가 다른 4개의 나무 난간 다리, 판자 다리, 단일 판자 다리가 큰 패들 위에 세워졌습니다. 물 위에 떠 있는 나무 그루터기 다리입니다. 다리를 통과하면 승리합니다. 실패하면 통과할 때까지 다시 시도하세요.
활동 ⑽ 볼플레이 대회:
소규모 클래스 슈팅, 중위 드리블, 대규모 피칭 및 릴레이 볼은 팀 경쟁 또는 개인 경쟁이 될 수 있습니다.
활동 ⑾줄타기 걷기 대회:
높이와 너비가 다른 균형판 위에서 종이 납작한 막대를 손에 들고 결승선에 성공적으로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활동 ⑿ 뛰어오르는 캥거루:
천 위에 알록달록한 캥거루를 이미지한 높이 약 1.2m의 큰 가방 여러 개를 준비합니다. 놀 때: 아이가 가방 안에 서서 양손으로 가방 입구를 잡고 신나게 앞으로 점프합니다. 교사는 아이들과 함께 점프 놀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교사는 아이들 뒤에 서서 가방의 양쪽을 잡고 아이들과 협력하여 결승선에 먼저 점프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봄 게임 활동 계획 3
1. 대회 날짜 및 장소: 20xx년 3월 29일 학교 육상 경기장에서 (그룹 행사는 4회, 5회, 5회 동안 개최됩니다. 수업 6주차) ).
2. 주최 : 스포츠단 후원, 정치교육청, 총무처, 교무처가 공동 주최.
3. 참가자: 학교 내 모든 학급.
4. 공모그룹 : 1학년그룹, 2학년그룹, 3학년그룹
5. 공모항목 :
교육부의 규정 "학생 스포츠 대회 개혁" 실험의 요구 사항과 2013년 연강 산업 개발구에서 개최된 대회 이벤트에 따라 이번 학교 봄 스포츠 회의의 내용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파트 1: 그룹 경기 이벤트
그룹 이벤트: 주니어 1, 2, 3 그룹
2분 긴 줄넘기
각 클래스에는 줄을 휘두를 수 있는 사람은 2명을 포함해 총 15명이며, 남학생 또는 여학생의 수는 4명 이상이어야 하며, 담임교사의 참여를 권장합니다.
필드 던지기 메디신 볼
풀업
파트 2: 육상 경기
초보자를 위한 그룹 경기 참가자 수 중학교 2, 3학년 팀
100미터
각 반은 트랙 종목은 2명, 필드 종목은 1명으로 제한되며, 1인당 2개의 참가로 제한됩니다. (계주 제한 없음) )
400미터
800(여자) 1000미터(남자)
4×250미터 계주
높이뛰기
멀리뛰기
6. 선수 자격:
1. 참가자는 품행이 바르고 건강하며 규정을 준수하는 학생이어야 합니다. 학생 현황 관리에 관한 규정입니다.
2. 학교의 지시에 따르지 않고 2012년 지구 수준 이상의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는 선수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3. 팀 구성원은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담임교사는 선수의 자격을 엄격하게 검토해야 하며, 등록 양식에 담임교사의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4. 사기, 사칭 등 대회규정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된 자는 확인 시 개인전 또는 클래스 전체 대회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종료자 순위 및 순위 포함). 경쟁 이벤트), 사건의 심각도에 따라).
7. 대회 방법
1. 단체 경기 장거리 달리기 및 육상 경기는 최신 국내 육상 경기 규칙을 채택해야 합니다. 기타 행사에 대한 부가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은 스파이크화를 착용할 수 없습니다.
(2) 육상 경기 참가 시 등번호표를 착용해야 합니다. (등급별 선수 수는 주문서 참조)
8. 입학 순위, 채점 및 시상 방법
1. 입학식은 수에 따라 20점(1등 6명), 15점(2등)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10등), 12점(나머지는 3등)을 각 대표팀의 총점에 합산하며, 학교에서 소집한 반은 20점으로 총점에 합산합니다. 입학팀은 세로 4줄, 가로 4~6줄로 통일되어 있으며, 팀 앞쪽 2m 앞에는 학급 표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2. 2분간의 롱 줄넘기 경기에서는 각 조의 상위 6인을 선발하고, 21, 15, 12, 9, 6, 3을 각 조의 총점에 합산합니다. 팀.
모든 참가 팀은 총 팀 점수에 5점을 합산합니다.
3. 솔리드볼, 풀업, 릴레이 종목에서는 각 조 상위 6위를 선정하고 14, 10, 8, 6, 4, 2를 팀 포인트로 가산한다. 그 중 솔리드볼 풀업 종목과 풀업 종목의 경우 그룹 내 개인 3인의 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최종 팀 점수가 됩니다.
4. 육상 경기 각 부문 상위 6위는 7, 5, 4, 3, 2, 1로 채점되며, 릴레이 경주는 2배로 채점되며, 9점이 부여됩니다. 학군 기록을 깨면 추가 점수를 받고, 학교 기록을 깨면 5점을 추가하고 개인 인증서와 상품을 수여합니다.
5. 입학별 반별 성적, 단체전 종목(조별 득점), 육상 경기(조별 득점)의 총점을 합산하여 각 상위 6명 성적을 선정하여 팀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총점이 동일할 경우 1위, 2위 등으로 조 순위를 결정합니다.
9. 등록 날짜 및 요구 사항:
1. 각 반은 본 규정에 따라 선수 자격을 엄격하게 검토한 후 3월 8일(금)에 담임 교사가 등록 양식에 서명합니다. ) 미리 등록하세요.
2. 등록 시 각 반은 동시에 입학식 소개를 업로드해야 하며 단어 수는 100 단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3. 2분 길이의 줄넘기 종목은 각 반별로 반드시 참가해야 하는 종목으로, 4×250미터 계주 종목은 참가신청서에 이름을 기재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수 이름을 기재해야 합니다. 메디신볼과 풀업은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이름.
등록 지침: 등록 전자 양식은 인트라넷 FTP: 공용 폴더 "20xx 학교 스포츠 회의" 폴더에 있습니다. 등록 양식을 복사하여 3월 4일 학교 전에 작성하십시오. 이름을 지정하고 업로드하십시오. ftp: "20xx School Sports Meet" 폴더의 해당 학년 그룹 폴더. 수업 프로필을 수업 프로필 폴더에 업로드해주세요. 각 선수의 번호를 입력하지 마십시오. 각 프로젝트 등록 시 등록요건을 주의 깊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인원 또는 프로젝트 수의 초과 보고 등), 추가 통지 없이 약정 과정에서 무작위로 삭제됩니다.
본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회 조직위원회에서 별도로 공지합니다.
봄 체육대회 활동 계획 4
학교 봄 체육대회의 안전과 질서를 보장하고 체육 성과와 정신문명의 두 배의 수확을 달성하기 위해 정신문명반 선발 방법은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1. 명령: (40점) 위반할 때마다 1점이 감점됩니다.
1. 각 학급은 지정된 자리에 착석해야 하며, 인원수를 확보하고, 큰 소리를 내지 않고, 지각하지 않고, 자리를 떠나지 않도록 질서정연하게 앉아야 합니다. 대회장 내 제한구역에는 선수가 아닌 사람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 (10점)
2. 집단주의 정신을 반영하고 모든 수업에서 단정하고 통일된 복장을 착용하며 조용하고 질서 있게 출입합니다. (10점)
3. 대회행사가 없는 학생은 반드시 자기 자리에 앉아 있어야 하며,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없습니다. 회의 규율 위반, 난간 횡단, 활주로 횡단, 징계 사건은 없었습니다. (10점)
4. 선수단이 기분 좋게 입장한다. 선수는 경기할 때 심판을 존중하고 복종해야 합니다. (10점)
2. 위생: (40점)
1. 음료나 간식을 가져오지 마세요. 위반자는 매번 1점씩 감점됩니다. (20점)
2. 본 수업의 좌석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행사장에는 벗겨진 종이 조각, 물병 및 기타 부스러기가 없어야 합니다. 쓰레기, 종이 조각, 음료수 병 또는 기타 잔해물을 남기지 않고 적시에 청중 공간을 청소하십시오. 수업에서는 언제든지 수업 공간을 청소하도록 당직 학생을 보내야 합니다. 반나절마다 현장을 청소해야 하며, 근무 중인 학생들은 학교의 점검을 기다려야 합니다. (20점)
3. 홍보성 : (20점)
1. 고품질, 대량의 원고를 컨퍼런스 라디오 방송국에 적극적으로 제출하십시오. 홍보 자료는 건강하고 희망적이며 영감을 주는 것이어야 합니다. (15점)
2. 동급 치어리더팀의 슬로건은 시끄럽고 에너지가 넘친다. (5점)
4. 보상 방법 :
각 등급의 50% 이내가 우승 클래스로 선정됩니다.
5. 담임교사의 직무요건
담임교사는 학교 체육회 기간 동안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학교 운동회 기간 동안 학생들에 대한 안전교육을 강화하며, 학생들을 교육해야 한다. 학교 규율과 규칙을 준수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주의 깊게 준비 및 조직하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고, 스포츠 회의가 원활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봄 게임 활동 계획 5
1. 활동 목표:
1. 스포츠 활동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키우고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의 움직임 조정을 향상시킵니다. 1성 및 유연성으로 아이들의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2. 아이들이 활동 시 협력하고, 겸손하고, 규칙을 준수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어려움을 과감하게 극복하고 승리의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3. 아이들의 초기 팀워크와 경쟁 감각을 키우고 단결과 협력의 경쟁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2. 활동 준비:
훌라후프 3개.
3. 활동 과정:
1. 부모-자식 리듬체조를 마친 후 아이들은 먼저 부모와 유치원의 모든 아이들과 함께 부모-자식 리듬체조와 라디오 체조를 합니다. 운동을 하면 교사가 아이들을 인도합니다. 교실로 돌아가서 물을 마시고 소변을 봅니다.
2. 한 교사는 아이들에게 소변을 보게 하고, 다른 교사는 교실에서 부모들에게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1) 게임: 진심으로.
(2) 놀이 방법 : 아이가 자기 앞에 있는 훌라후프에 뛰어들었다가 발에서 머리까지 후프를 빼내고 다시 앞에 놓고 뛰어들고 빼낸다. 계속해서 끝까지 기다립니다. 부모와 자녀는 왼쪽과 오른쪽에서 함께 원 안에 들어갑니다. 그들은 훌라후프를 잡기 위해 몸의 힘을 사용합니다.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3. 교사가 게임의 규칙을 명확하게 설명한 후, 교사는 명확하게 들을 수 없는 부모가 참고할 수 있도록 칠판에 규칙을 미리 적어 놓을 것입니다.
4. 교사를 돕는 자원봉사자 칠판을 밀면서 두 명의 교사가 아이들을 놀이 공간으로 안내하고, 부모는 옆에 있는 게임 공간에 서서 기다린다. (교사는 아이들에게 게임의 규칙을 미리 설명한다.)
5. 아이들이 많아서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서 8명의 아이들이 함께 게임을 합니다.
6. 아이들은 자신의 수업에서 게임을 마친 후 다른 수업으로 가서 다른 중급 교사가 준비한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마친 후 교사가 순위를 기록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전체 순위를 요약해보겠습니다.
4. 종료합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을 교실로 데려가 물을 마시고 상품을 나눠주고, 학부모들은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가 쉬게 한다.
봄 체육대회 활동 계획 6
1. 지도이념:
소규모 체육대회를 육상 경기를 통해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기회로 활용, 지적 게임, 재미있는 게임 "나는 운동하면 건강해진다"라는 이념을 확립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을 촉진하며 집단적 명예감, 일체감과 협동심, 용기를 함양합니다. 경쟁적인 활동에 참여하고, 스포츠 전문 지식을 갖춘 학생들이 뽐낼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흥미진진하고 풍성한 활동을 통해 체육, 지적 교육, 정신 교육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밝고 건강한 초등학교를 만듭니다.
2. 활동 준비
1. 슬로건:
인생은 밝고 꿈은 날아간다 - 와이샤오 선샤인 스포츠 페스티벌
2 장비
스톱워치, 출발총, 모래갈퀴, 줄자, 삽, 높이뛰기 매트, 높이뛰기대, 소프트볼, 배턴, 메디신볼, 샌드백, 종이접기, 직소퍼즐, 루빅스큐브, 원격조종자동차 , 원격 제어 비행기, 서핑 종이 비행기, 로봇.
3. 홍보
(1) 휴식 시간, 체육 수업 및 기타 시간을 통해 홍보를 촉진하고 체육 수업 및 기타 활동 시간 동안 스포츠 모임을 위한 목표 운동을 실시합니다.
(2) 교장은 동원 및 연습 시간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다.
4. 교육
교장은 학생들에게 사전에 안전교육과 규율교육을 실시한다.
3. 활동 요건:
1) 개회식
1. 개회식에 참여하는 각 학급은 단정한 복장을 하고, 학급 카드를 소지하고, 계급별로 통일하라.
2. 개막식 후에는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라디오 안내방송을 듣습니다.
2) 등록 및 참가 자격
1. 육상 경기 참가 등록 요건 : 건강이 양호하고, 주요 질병이나 특별한 체질이 없는 자. 각 개인 종목은 남학생 4명, 여학생 4명으로 제한되며, 개인당 2명까지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2. 지적 프로젝트 참여를 위한 등록 요건: 해당 클래스는 현재 예선 단계이며, 3명이 추가로 추천될 예정입니다.
3.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한 등록 요건: 건강 상태가 양호하고, 집단적 명예의식을 갖고, 용감하고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강한 협동심을 가진 학생. 각 학급에는 10명의 남학생과 여학생이 있으며 각 학생은 최소한 하나의 흥미로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대회 기간 동안
1. 학교의 계획을 따르고 시간에 맞춰 다양한 활동에 참여합니다.
2. 질서 있고 문명화된 수업 관리를 강화합니다. 대회 관람, 위생;
3. 대회 기간 동안 검사 장소에 정시에 도착하지 못한 학생은 계급 문명 점수가 차감됩니다.
4. 계급 문명; 이번 체육대회 상황은 5월 5성 등급 평가 중요 내용의 기초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4. 이벤트 시간 및 장소:
시간: 20xx년 5월 3일~5월 4일
장소:
5. 대회 형식 및 내용
(1) 육상 경기:
1급(1, 2학년)
50M, 100M, 모래주머니 던지기, 입식 멀리뛰기, 20x50M 정면 계주
레벨 2(3학년 및 4학년)
50M, 100M, 200M, 소프트볼, 멀리뛰기, 높이뛰기
20x50M 정면 계주
레벨 3(5~6학년)
50M, 100M, 200M, 400M, 메디신볼, 멀리뛰기, 높이뛰기, 20x50M 정면 계주
수영 : 5월 8일 오후 5, 6학년 자유형 4명, 평영 25미터, 50미터(한 반에 3명, 남녀에 국한되지 않음).
(2) 지적 프로젝트: (예선: 5월 9일 쉬는 시간 중; 최종 라운드: 정오)
1. 1학년: 종이접기(10분 동안 누가 접을 수 있는지 확인) 가장 많은 작품) )
최종 담당자 :; 장소 : 3층 회의실
2. 2학년 : 탱그램
결승전 담당:; 위치:
3. 3학년: 루빅스 큐브
결승전 담당: 과학 교실
4. 4학년: 원격 조종 자동차, 원격 조종 비행기
최종 책임자: 위치: 선샤인 서점
5. 5학년: 서핑 종이 비행기
사람 최종 책임자:; 위치:
6. 6학년: 로봇
최종 책임자:
참고: 지능 프로젝트의 경우 , 학급 리더는 학급의 학생들을 조직하여 예선에 참가하게 하며, 각 학급에서는 학년별 PK에 참가할 대표 3명(남녀에 국한되지 않음)을 선정하여 학년 상위 6명을 차지하게 됩니다.
(3) 재미있는 게임
1단계 개회식 후(1, 2학년) 체육부 1, 2학년: "동굴 뚫기", 두 사람과 세발, 인간 20명 x40M 릴레이
2급(3·4학년) 개회식 후, 3·4학년 체육단체 : 타이어 옮기기(이중협조), 장애물 점프 릴레이(남자 10명) 3급(5, 6학년), 5, 6학년 체육부 개회식 후 : 4x120M 릴레이, 타이어 옮기기(단식), 개구리 점프 릴레이(남녀 각 10명)
참고: 전원이 필수로 참여해야 하며, 반드시 1개 항목 이상씩 참여해야 합니다.
6. 대회 보상 방식
육상 경기에서는 개인종목별로 상위 6위를 선정하며, 7, 5, 4, 3, 2, 1위를 정한다. 팀 총점에 기록됩니다.
지능 프로젝트의 경우 각 학급에서 3명의 학생이 선발되어 학년 결승전에 참여하게 됩니다.
재미있는 이벤트의 경우 등급에 따라 각 개별 이벤트의 상위 2개를 선정하며, 등급 순위에 따라 점수는 7, 6, 5, 4, 3, 2, 1이 됩니다. 이중 득점 방식은 그룹의 총점에 기록됩니다.
7. 활동조직 :
체육대회 활동에 대한 지도와 지원을 강화하기 위하여 체육대회 조직위원회를 설치하였다.
국장:
부국장:
구성원: 각 반의 교장 및 체육 교사
홍보:
일반:
의료 및 건강:
물류:
스포츠 게임 심판 목록
심판 목록:
주심:
트랙 심판:
검사팀:
출발 심판:
종료 심판:
정리 및 기록:
현장 심판:
멀리뛰기 심판:
높이뛰기 심판:
투척 심판:
재미 심판:
수영:
홍보 팀:
인증서 작성:
사진 뉴스:
장소 및 장비:
정기 점검:
건강 점검:
대회 장소 배치:
1. 샌드백 솔리드 코트 장소: 농구장
2. 스탠딩 멀리뛰기 장소: 소극장 입구
3. 소프트볼 코트 장소: 축구장
4. 높이뛰기 장소: 축구장
5. 검사 장소: 교문
6. 경기 후 심판과 득점원이 서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