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크로스톡의 시장 상장을 원한다고 주장한 가오샤오판은 우여곡절을 겪은 끝에 새로운 방향을 찾았다.
크로스톡의 시장 상장을 원한다고 주장한 가오샤오판은 우여곡절을 겪은 끝에 새로운 방향을 찾았다.
영화와 TV 드라마에서 누화 배우들은 더 이상 숨을 쉴 필요가 없으며 관구와 류의 작품은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농담이 촘촘하고 예고할 시간이 없다. 이 콘텐츠의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청중이 누화 배우의 능력을 볼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누화 예술의 발전과 모순되지 않습니다.
싼셩이 보도한 193번째 스타트업 기업이다
매달 두 번씩 토요일 가오샤오판과 파트너 유셴차오가 사우디 자오다오커우 힙합 수하물 가게 극장에 온다. " 공연은 100명도 안 되는 작은 극장이에요. 2016년에는 베이징 소극장의 전반적인 적자에도 불구하고 힙합 가방가게는 여전히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했다. 소극장에 뿌리를 내리고 주 4일 공연을 고집한다. 이것이 반장 가오샤오판이 제시한 힙합 짐가게 발전의 결론이다.
힙합 짐가게 멤버들
이와 동시에 가오샤오판도 온 힘을 다해 소극장을 떠나고 있다. 불과 며칠 전, 그는 베이징 국제 영화제의 아시아 신흥 감독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원준, 입웨이만 등 홍콩 감독들 사이에서는 “자신만의 영화를 만들고 싶다면 먼저 그들에게서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2015년 힙합배지샵은 송청예술단으로부터 Pre-A 자금을 지원받았는데, 당시 회사는 폐업하는 어려운 상황에 있었다. 그로부터 불과 1년여 만에 힙합 수하물 매장은 3개 극장으로 확장됐고, 점차 오프라인 공연을 시작으로 드라마, 온라인 드라마,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 산업체인으로 발전했다. 80명이 넘는 누화 배우들로 구성된 팀을 이끄는 가오샤오판은 CCTV 춘절 갈라, 각종 춘절 갈라 등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올여름 원작 누화를 각색한 첫 번째 영화 '형제'를 개봉하기도 했다. 그만해요!" 》.
영화 '형님, 그만 좀 괴롭히세요!' 》포스터
힙합배기지샵은 시리즈A 자금조달 이후 드라마 규모를 확대하고, 오프라인 공연도 늘리며, 점차 자체 IP를 육성해 전체 산업 체인을 발전시킬 예정이다.
FA 역할을 맡은 Xinghan Capital 전무이사 Zheng Bin에 따르면 힙합 수하물 가게는 문화 창조 투자 시장에서 문화 유산과 축적을 갖춘 프로젝트를 대표하며 다음과 같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폭발합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몇 안 되는 혼선 회사 중 하나인 Hip Hop Baggage Shop의 현대적인 기업 비즈니스 모델과 인재 관리 시스템은 물론 전체 산업 체인을 연결하는 개발 능력은 모두 고용주로부터 높이 평가됩니다.
2015년 자금조달 컨퍼런스에서 창업의 어려움을 겪은 가오샤오판은 5분간의 연설에서 “예전엔 농담이었는데 지금은 신화가 됐다. "
2년 후, 그는 점점 더 차분해졌습니다. 인터뷰에서 그는 크로스 토크의 전통에 대해 이야기했고, 팀 사업의 기획 부분에서 중간에 알레그로 '통렌탕'과 '링롱 타워'를 연주하며 무엇을 고수하고 무엇을 바꿔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추세에 대응하여.
"우리 팀이 2008년부터 지금까지 갈 수 있었던 이유는 매우 느리지만 매우 꾸준하기 때문이다. 너무 불안해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최종적으로 분석해 보면 우리는 아직 크로스 토크를 잘해야 한다"고 가오샤오판은 말했다.
여전히 오프라인은 기본
퍼포먼스는 가오샤오판
전문적인 경력을 갖고 있는 가오샤오판은 2008년 힙합 수하물 가게를 설립했다. 그 당시 그는 이미 업계에서 작은 선수였으며 전국 TV 누화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힙합 짐가게는 젊은 라인업과 신선하고 생활 밀착형 퍼포먼스로 많은 크로스토크 애호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러나 그 후 몇 년 동안 한때 번영했던 베이징의 소규모 누화 극장은 점차 쇠퇴하고 많은 소규모 극장이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힙합 짐가게 운영도 침체에 빠졌다. 핵심 멤버들이 떠나고, 극장이 문을 닫고, 회사가 부도난다는 소문까지 돌았다.
힙합 가방 가게에 송청 공연 예술 그룹의 투자는 매우 중요합니다. 힙합배기지샵은 펀딩을 받은 뒤 사업 전반에 대한 변화를 단행했다. 오프라인 극장은 렌탈형에서 자체 운영형으로 바뀌었고, 3개의 소극장도 기업 체제로 통합됐다.
가오샤오판은 소극장이야말로 좋은 콘텐츠의 인큐베이터이므로 잃어서는 안 된다고 늘 주장해 왔다. 그는 “극장은 관객과 가장 직관적으로 소통하는 곳이다. 극장에서 수백 번 관객을 즐겁게 했던 농담이 다른 채널에서도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힙합 수하물가게는 오프라인에서도 수익성을 달성했다. 지난해 힙합 가방가게는 연간 1500회 공연을 펼쳤고, 가오샤오판(Gao Xiaopan), 유셴차오(You Xianchao), 천인취안(Chen Yinquan), 허우진펑(Hou Zhenpeng), 진페이(Jin Fei), 천시(Chen Xi) 등 핵심 멤버들도 한 달에 여러 차례 정기 공연을 고집했다.
전통적인 크로스 토크 공연 외에도 다양한 주제와 브랜드도 기획됐다. 독창적인 크로스토크 작품을 장려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오리지널 특별 공연"을 시작합니다. '치파숴 크로스토크 스페셜'은 배우들이 관객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즉석에서 창작물을 만들어 관객과의 소통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힙합배지샵 역시 보이그룹의 인기를 살려 토크쇼 같은 방식으로 무대 위에서 시사점을 해설하고 참신한 무대로 젊은 관객들을 사로잡는 '힙합 보이그룹'을 론칭하기도 했다. 공연.
"오프라인 극장은 돈을 잃지 않습니다. 이는 우리 다른 사업의 기반입니다. 오프라인 사업은 앞으로도 약 50%를 차지할 것입니다."
전통의 포기
춘절 갈라에서의 가오샤오판
“누화 기술을 잃어서는 안 된다.
"가오샤오판(Gao Xiaopan)은 누화의 전통을 언급하면서 매우 신이 났습니다. "누화는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조상은 Zhu Shaowen이지만, 더 되돌아보면 Dongfang Shuo도 우리의 조상이며 다음과 같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천년.
인터뷰 당일, 가오샤오판은 중국문예계연합회가 주최한 심포지엄에 막 참석한 참이었다. 회의에서 누군가가 젊은 배우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특별 조직을 만들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그는 “이런 것도 당연한데 왜 시스템으로 규제해야 하느냐”고 반대했다. "
가오샤오판은 스승에게 기술을 배우던 장면을 아직도 기억한다. 매년 스승을 찾아가 눈썹을 숙이고 차를 끓이고 물을 붓는 등의 일은 견습생이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Gao Xiaopan은 전통적인 견습 제도를 기업 경영에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힙합 수하물 가게는 이제 시리즈 이후 현대적인 기업 시스템을 사용하여 관리됩니다. 자금 조달도 하고, 옵션 풀도 있고, 배우 21명이 이미 지분을 받았어요. "직원들에게 옵션을 주는 누화 회사는 들어본 적이 없어요. 우리는 정말 모든 재능을 유지하고 싶어요." /p>
현재 힙합배지샵에는 전국 최고의 누화배우들이 많이 있는데, 회사 내 배우 100명 이상이 피라미드 경영을 하고 있고, 어떤 사람은 극장의 기본 연기를 책임지고 있다. 누화와 누화 드라마의 전국 순회를 위해 동시에 일부 배우가 온라인 드라마 및 기타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며, 점차적으로 연극 영화에도 참여하게 된다. 동시에 힙합백샵에서는 배우 관리를 전담하는 팀을 꾸리고, 공연 관리를 위한 KPI 시스템을 도입해 극장 공연 대가를 받고, 온라인 예능 참여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드라마 및 기타 플랫폼. Gao Xiaopan은 힙합 수하물 가게 발전의 두 가지 초점이 재능과 콘텐츠라고 말했습니다.
힙합 수하물 가게는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를 모집하고 있으며 채용을 위한 특별한 보상 메커니즘도 설정했습니다.
일각에서는 힙합 수하물가게의 혁신적 능력에 의문을 품은 적도 있다. 예능과 영화, 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도 많다. 아무리 바빠도 창작에 전념할 예정이다. 북경 민요도 듣고, 많은 정보도 확인하세요."
힙합백샵의 혼잣말 배우들도 반장과 똑같다. , 꾸준하게 자신만의 개그를 만들어내야 한다. 이러한 창의적인 시스템 하에 힙합배기지는 2016년 120여 편의 신작을 탄생시켰고, 그 중 대부분이 소극장에서 공연됐다. 지난해 힙합배기지는 관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수정, 개선됐다. 소극장에서는 한 달간 반복 프로그램이 없을 것이라는 보장도 있다.
지난해 가오샤오판은 송청예능의 식스(Six)와 협력했다. 방, 라이브 크로스 토크를 진행합니다. 배우 자체가 소셜 네트워크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힙합 수하물이 크로스 토크를 위해 '인터넷'을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사고는 빠릅니다. 두 번째는 폭넓습니다. 우리의 대응은 현재의 뜨거운 주제를 신속하게 제어하고 전체 산업 체인을 위한 IP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
첫 번째 영화 '형님, 말썽 부리지 마세요!'
'형님, 말썽 부리지 마세요!' 스틸
예능과 함께 '해피 코미디언' 등 이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힙합 수하물 가게의 많은 배우와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에게 더 잘 알려졌습니다. 가오샤오판과 그의 팀은 힙합 수하물 가게에 속한 IP를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2016년 힙합백샵은 전 세계에 걸쳐 다수의 드라마, 온라인 드라마, 영화를 잇달아 런칭한 '형님, 만들지 마세요!'입니다. 현재 국내 투어 중이며, 영화와 온라인 드라마 촬영도 모두 마치고 후반 작업에 한창이다.
가오샤오판은 대본 작업을 할 때 함께 했던 일을 회상했다. 파트너는 한 장면씩 호텔에서 한 달 반을 보냈다. 극을 보면서 하나씩 생각하고 줄거리를 하나씩 정리하는 방식이다. 영화 각본을 쓰거나, 농담과 스케치를 생각하면서 농담이 있는지 확인한다." 다행스럽게도 크로스토크와 이후 개작된 크로스토크 드라마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러나 제작진은 힙합배지샵은 채널 파트너와의 협력이 아직 탄탄하지 않다. 다완 엔터테인먼트가 감독으로 기용됐고, '샤를로트 트러블'의 감독이 클립으로 초청됐다. 온라인 드라마는 또한 토크쇼 작가 Wang Jianguo와 Li Dan을 고용하여 대본을 작성했으며 출판사는 온라인 학생들을 위한 콘텐츠 제작에 능숙한 Yingmei Media입니다.
가오샤오판은 우수한 톱 콘텐츠 제공업체가 되기 위해 업계 최고의 팀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록 코미디 영화와 온라인 드라마에서는 그렇다. 관코우와 유화아는 숨 막히는 일이 거의 없고, 농밀한 농담으로 인해 예고할 시간도 없다. 그러나 가오샤오판은 헤드 콘텐츠의 발전을 더 많은 시청자들이 지켜볼 수 있다고 믿는다. 누화 배우들은 누화 예술을 홍보하는 것과 모순되지 않습니다
"저는 한 사람, 한 가지 예술적 유머가 여러 형태로 존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Feng Gong과 Fan Wei가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이유입니다. 영화왕 . 가오샤오판이 말했다.
?Sansheng의 원본 콘텐츠, 전재 허가를 받으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는 Sansheng(tosansheng) WeChat 공식 계정에 처음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