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전통 연극을 찬양하는 속담

중국 전통 연극을 찬양하는 속담

학교든 사회에서든, 사람들은 분명히 속담을 접한 적이 있다. 속담의 내용은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괄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떤 유행하는 속담이 있습니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중국 전통 희곡을 찬양하는 속담이다. 참조용으로만 제공됩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희곡을 찬양하는 속담 1 1. 예술은 거짓이지만 정신은 진실이다.

2. 신사가 없으면 예술가도 없다.

3. 늙을 때까지 살고, 늙어가는 것을 배운다.

4, 한 번의 노력, 한 번의 해체 청소.

5, 사람 만 듣지 않고, 스스로 하지 않는다.

6. 이것은 네가 모든 일을 위해 열심히 일해야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7, 예술은 모든 것을 압도하지 않고, 예술 전문가는 대담하다.

8. 백일피리 한 마리와 천일피리 한 마리가 그의 허리를 부러뜨렸다.

9. 집에 가려면 어린 시절에 의지해야 한다.

10, 삼동이여름에 연습하지 않는데, 어떻게 노래, 읽기, 만들기, 놀이를 배울 수 있습니까?

1 1, 한 개에 두 개의 연극이 없어 현장을 구하는 것은 불을 끄는 것과 같다.

12, 모든 것을 잘 배우고, 잘 연습하고, 실속 있는 성적을 내라.

13, 미술은 보물이다.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14, 입에 일이 없어 말이 잘 들리지 않는다.

15, 무대 위에서 입을 열자마자 있는지 알 수 있어요.

16, 7 점 음 3 점 노래, 흰색은 뼈 노래 고기 노래입니다.

17, 4 ~ 5 명이 부족일 수 있습니다.

18, 10 몇 걸음이면 하늘 끝까지 갈 수 있다.

19, 사련님, 무대에서 뵙겠습니다.

20. 숙련되고 교묘한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2 1, 희곡 이론을 알면 연극을 잘 부를 수 있다.

22. 좋은 꽃에 푸른 잎을 곁들이고, 좋은 뿔은 모두가 지탱한다.

23. 관중들은 매우 조용하고 똑똑히 들었다.

24. 무대 아래에서 움직여도 소용없고, 아무리 큰 소리로 말해도 소용이 없다.

(25), 주먹은 손을 떼지 않고, 노랫소리는 입에서 떠나지 않는다.

26, 연극이 있으면 꼭 어울리고, 어울리지 않는 연극은 반드시 진다.

27. 실력은 작품에 있고 기능은 연극에 있다.

(28), 말투가 잘 부르고, 맛이 갈기 어렵다.

(29), 글자가 분명하지 않아 노래를 잘 부를 수 없다.

30. 말을 잘 듣지 못하고, 돌아오지 않으면 들을 수 없다.

3 1, 예술적으로 심오하려면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32. 느림보가 중요하니, 속판은 안정되어야 하고, 느슨판은 정확해야 한다.

33. 배우가 무대에 올라 한 번에 천 원에 이른다.

34. 나는 서서, 움직이고, 몸을 돌리고, 걷고, 비틀고, 들어 올리고, 번쩍인다.

35, 둘러앉아 사방팔방을 보살펴라, 모두가 볼 수 있게.

(36), 눈이 크고 신이 없고, 절에 흙사람이 있다.

37. 웃지 마세요. 치마를 움직이지 마세요.

38. 신이 없으면 연극은 연기하기 어렵다.

39, 3 점 메이크업, 7 점 눈.

40, 가창극은 감정적이지 않고, 연극을 보면 동정하지 않는다.

4 1, 앞으로 가고 싶어요. 먼저 돌아가고 싶어요. 먼저 좌회전하고 싶어요. 먼저 올라가고 싶어요.

(42), 천천히 느슨함을 찾고, 급박하게 긴급을 찾고, 서두르지 않고, 계산을 늦추지 않는다.

43, 손 눈, 눈 상대.

44. 자세와 앉는 자세가 있습니다.

(45), 네트워크 케이블은 지탱해야 하고, 단선은 느슨해야 하고, 건선은 활을 해야 하고, 무선은 가야 한다.

(46), 난초 손, 연꽃 잎 손바닥, 봉두처럼 주먹을 쥐고 있다.

47. 진실에는 거짓이 있고, 거짓에는 진짜가 있고, 진실과 거짓은 구별하기 어렵다.

48, 바쁘지만 어지럽지 않고 느리고 끊이지 않는다.

49. 백예가 한 가지보다 못하다.

50. 집에 가려면 어린 시절에 의지해야 한다.

5 1, 한가한 연습, 바쁜 사용.

52, 예술은 피곤할 것이다.

53, 무대 위 쇼, 무대 아래 10 년.

54, 노래는 못을 건드려서 예술이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55, 힘 스테인레스 스틸 다리 주름 없음,

56. 장원 제자가 있고 장원 스승이 없다.

57. 느릿느릿 일을 하다.

58. 너는 독서, 농사, 예술 공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59. 하루는 연습하지 않고 돌아왔다. 이틀 동안 연습하지 않고 태어났다. 3 일 동안 연습하지 않으면 안 된다.

60. 배경은 양과 같고 프런트는 호랑이와 같다.

6 1, 극은 무자비하고 감동적이지 않고, 극은 도리를 따지지 않고 사람을 불복하고, 극은 절대적으로 경이롭다.

62. 산을 보면 산을 보고, 물은 물과 같다.

63. 마음과 신합, 신과 모양, 모양과 모양.

64. 먼저 한 걸음 가다가 입을 들어라.

65. 좋은 연극은 사람을 취하게 하고, 나쁜 연극은 사람을 자게 한다.

중국 전통 희곡을 찬양하는 속담: 2 1, 쿵푸와 장인심, 철거, 혁신.

2. 늙을 때까지 살고, 늙어가는 것을 배운다.

3, 무대에는 크기가 없고, 무대 아래에는 규칙이 있다.

4, 태양과 달 빛, 구름, 레이, 드럼, 하늘과 땅 사이의 큰 연극; 당무정, 온무생, 환온구, 고금의 인물이 모두 주역이다.

5, 일찍 세 번 (놀다) 세 번, 늦게 (놀다) 세 번 당황하다.

6, 좋은 꽃은 푸른 잎을 얻고, 좋은 뿔은 많은 사람들이 부축해야 한다.

7, 말투가 노래를 잘 부르고, 맛이 갈기 어렵다.

8, 수치심을 아는 법을 배우고, 예술이 높지 않다는 것만 안다.

9, 천천히 느슨함을 찾고, 긴급히 긴급을 찾고, 서두르지 않고, 계산을 늦추지 않는다.

10, 하루 자각, 이틀 동안 동행을 연습하지 않고, 3 일 동안 관중 지식을 연습하지 않는다.

짱 미국극의 속담: 3 1, 7 분경 3 분창, 백은 골창육창이다.

2, 4, 5 명은 부족이 될 수 있습니다.

3, 10 몇 걸음이면 천애각까지 갈 수 있다.

4. 개인연습, 무대에서 만나요.

5. 숙련되고 교묘한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6, 연극을 이해하고, 연극을 잘 부를 수 있다.

7. 좋은 꽃에 푸른 잎을 곁들이고, 좋은 뿔은 모두에게 기대고 있다.

8. 관중들은 매우 조용하고 또렷하게 들었다.

9. 무대 아래에서 움직여도 소용없고, 아무리 큰 소리로 말해도 소용이 없다.

10, 손은 손을 떼지 않고 입은 입을 떠나지 않는다.

1 1, 한 편의 연극은 꼭 어울리고, 한 편의 연극은 반드시 질 자격이 없다.

12, 강력한 작업, 연극에는 기능이 있습니다.

13, 억양이 좋아 맛이 갈기 어렵다.

14, 글자가 불분명하고 노래가 잘 안 들려요.

15, 말을 잘 듣지 못하고, 듣지 않고 들을 수 없다.

16, 예술적으로 심오하려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17, 삼동이여름에 노래, 읽기, 만들기, 노는 법을 배우지 않습니까?

18, 한 개는 두 개의 연극이 없고, 현장을 구하는 것은 불을 끄는 것과 같다.

19, 무대 3 분, 무대 3 년,

20. 각 분야의 예술을 부지런히 배우고, 진재실학을 열심히 연마하다.

2 1, 미술은 보물이다.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22, 입 무효 전력, 명확하게 들을 수 없습니다.

23. 무대에서 입만 열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다.

(24), 느림보가 중요하니, 속판은 안정되어야 하고, 판은 정확해야 한다.

25, 배우가 무대에 올라 한 번에 천 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