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명절에 관한 수서시

전통 명절에 관한 수서시

1 .. 중국 전통 명절 손으로 베껴 쓴 사진과 내용.

다음은 내용입니다. 직접 사진을 찾다.

바이두는 민생을 안다.

백가호 |0 1-03 20: 19

세심하게 주의하다

중국 전통 명절 설날 손필보;

설-음력 정월 초하루입니다. 설날의 풍습은 떡, 만두, 탕원, 미트볼, 전어, 술, 사과, 땅콩, 호박씨, 사탕, 향차, 요리를 먹는 것이다. 먼지, 침구, 설화 준비, 춘련, 설화 (종규, 문신), 만두 오려내기, 창꽃 붙이기, 복자 붙이기, 촛불 켜기, 불, 폭죽 터뜨리기, 세뱃돈 주기, 친척 걷기 등 많은 행사와 함께 설날을 묘사한 시사는 다음과 같다.

원일

왕송안석

폭죽 소리 외에도 봄바람도 도수에 따뜻함을 가져왔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중국 전통 명절 소개 원고;

전통 명절의 형성은 한 민족이나 국가 역사 문화가 장기적으로 축적되고 결속되는 과정이다. 설날, 정월대보름, 청명절, 단오절, 추석과 같은 전통 명절은 모두 고대에서 발전한 것이다. 이러한 축제와 풍습에서 우리는 고대 인민 사회 생활의 멋진 그림을 분명히 볼 수 있다.

2. 전통 명절 청명절에 관한 시

청명 (양)

청명절에 비가 분분했다.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카우보이, 술집이 어디 있어요?

견우 한 명이 살구꽃 속의 작은 침대를 가리키고 있다.

중양절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은 산둥 내 형제들을 떠올린다.

외로운 낯선 사람이 낯선 땅에 있는데, 나는 버려졌다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이제 내 형제들은 이미 약간의 높이를 넘었을 것이다.

하지만 산수유 착용자의 실종은 공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추석

8 월 15 일 밤낮 (두보)

보름달 거울 속에서 날고, 마음이 꺾이고 칼이 부러진다.

천막을 돌려 먼 길을 떠나, 계관을 타고 하늘에 오르다.

수로는 서리와 눈이 의심되고, 숲은 깃털을 걸치고 있다.

이때 나는 흰토끼를 기대하고 있다. 추점을 세고 싶다.

점심에 옷 주기 (두보)

관복도 유명하다.

단오절은 존경을 받았다.

푸에라리아 () 는 바람이 부드럽고,

눈이 작다.

정월대보름날

15 박에 등불 (당) 육지를 보다

금리에서 향연을 거행하는데, 블루홍기러기 초년이다.

색깔이 멀고 빛이 멀다.

중국인들은 별이 떨어진 후, 건물이 현달처럼 되었다고 의심했다.

천냥 웃지 마라, 어서 와서 아홉 갈래의 공격수를 보여줘.

칠석절 칠석절

고시 19 곡 중 하나 (한) 가 이름을 잃었다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너의 손을 만지고 베틀을 만들어라.

하루 종일 뒤죽박죽이 되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아 차이가 매우 많다.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원일 (왕안석)

폭죽 중 한 살을 제외하고는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천가구의 전도가 밝다.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3. 중국 전통명절을 묘사한 고시 중국에는 8 개의 전통명절이 있다. 연대순으로 각 전통 명절을 묘사한 명구를 아래와 같이 베껴 써서 집주인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한다.

1. 섣달 그믐 날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섣달 그믐

문송천상

건곤공, 세월은 당에 간다.

길의 끝은 비바람이 몰아쳐 가난한 쪽은 온통 얼음과 눈이다.

생명은 세월에 따라 사라지고, 몸은 잊혀진다.

소몽을 죽이지 않은 이 일은 밤이 아직 이르다.

설날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음력 달의 첫날

왕송안석

폭죽 소리 외에도 봄바람도 도수에 따뜻함을 가져왔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정월 대보름날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서

송 구양수

음력 정월 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밝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청명절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청명절

돈돔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단오절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오절

당문수

명절은 단오절로 나누어 굴원이라고 한다.

추 지앙 빈 나는 웃을 수 있고, 직접 씻을 수 없다.

중국 발렌타인데이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칠석절 칠석절

당로음

은하수의 꼬불꼬불한 구석에 아름다운 하루였다. 가족들은 웃음소리를 내며 붉은 잔치를 먹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단랑의 멋진 문장 써준 여주에 감사해야 한다.

향기로운 커튼이 줄지어 늘어서 있고, 금바늘이 신어 단견새를 숭배하고 있다.

구리 냄비가 보고되지 않으면 이미 알고, 또 1 년 더 괴로워한다.

7. 추석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절 달

송초밥

황혼 구름 만 감기, 은발 사람들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8. 중양절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은 산둥 내 형제들을 떠올린다.

돈 (배우)

타향에서만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4. 6 대 전통명절에 관한 시사 설은 이미 새해, 인간풍상을 통과했다. 설을 더하면 봄빛이 오래된 산과 강이 된다.

메이 리우 는 자부심, 산만하고 오래된 가득 넣어; 도소성은 술에 취해 흰 구름을 비웃었다. 정월 대보름날, 야등 (당) 은 천가구의 잠금을 해제하고 정월 중순에는 경으로 옮겼다.

삼백 처가 소매 춤을 추며, 하늘에 들어가 글을 쓴다. 청명절의 청명절 (당대)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단오 (당나라) 말년, 문수절 분단오, 굴원이라고 한다. 추 지앙 빈 나는 웃을 수 있고, 직접 씻을 수 없다.

중양절, 왕위,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형제를 그리워하는 한 사람이 타향에 있어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추석 열다섯 번째 밤, 백수의 수탉이 울고 차갑고 소리 없는 젖은 계화가 왕건한 심방에 있었다. 나는 추사가 오늘 밤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다.

5. 중국 전통 축제에 관한 시

★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당두목 《청명절》

★ "네 형제가 어디로 기어가는지 알면 산수유는 한 명도 모자란다." 당대 왕위의' 산거제 산둥 형제' 를 논하다.

★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왕안석의 《원일》

★ "작은 빵은 달을 씹는 것과 같고, 바삭바삭한 속에는 은혜가 있다." 송수 동파

★ "강 얼음 판매 해안 녹색, 삼삼삼오오 녹색. 클릭합니다 송대 소철 (소풍)

★ 봄 축제의 시적:

논가원의 날 (당) 맹호연

어제 밤 북쪽으로 돌아 왔고, 오늘 동쪽에서 출발했다. 나는 이미 강해서 돈이 없어도 농업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뽕나무 경작 아버지, 목동 과 연꽃 괭이; 밭은 올해의 기후가 * * * 풍족하다고 말했다.

★ 원일 (송나라) 왕안석

한 살 된 폭죽 소리 외에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 단오절:

송 (발췌) (당) 장검봉

5 월 5 일, 햇빛이 맑고 화양이 강가에서 소영을 불렀다. 군 에서 군주 전에, 강 과 소리 를 들을 수 있었다;

군주 밖으로, 준, 말 은 붉은 깃발 에 의해 주도 되었다; 양안의 나의는 향기를 맡고, 은비녀는 서리날을 비추고 있다.

북소리 세 번의 붉은 깃발이 열리고 두 마리의 용이 수면 위로 뛰어올랐다. 그림자 파도가 만검으로 날아가고, 드럼 소리가 천둥과 같다.

북소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두 용의 눈빛이 한순간과 같다. 슬로프 사람들은 천둥, 레인보우 후광 로드 를 놀라게했다;

앞배는 낙찰되어 물에 들어갔고, 뒷배는 실세하여 손을 흔들었다.

6. 중국 전통 명절을 묘사한 시-정월 대보름날, 음력 정월 대보름날 밤, 중국 전통 민간 대보름날, 일명 상원절, 정월대보름날이라고도 합니다.

정월 대보름에 정월 대보름날을 거행하는데, 이는 섣달 그믐날에 시작된 경축행사를 또 하나의 고조로 밀어낼 것이다. 정월대보름날 밤에 거리에는 등롱이 장식되어 있어서 사람들은 등롱을 감상한다. 등불 수수께끼를 추측하고 정월대보름을 먹는 것은 이미 여러 세대의 풍습이 되었다.

정월대보름에 등불을 감상하는 풍습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었다. 수당 시대에, 그것은 성대한 등롱 시장으로 발전했다.

송원 시대에는 교토 등롱 시장이 왕왕 수십 리에 뻗어 있었다. 정월대보름의 시간은 한대에서 정월 열한 번째 밤으로 제한되고, 당현종에서는 3 박, 명나라에서는 정월 초팔부터 정월 십칠까지 계속된다.

당대의 정월대보름에 곡예가 나타나자 송대에 등불 수수께끼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명대에 희곡 공연을 늘렸다.

등롱 시장에서 사용되는 컬러 등롱도' 오렌지 등롱',' 실크 등롱',' 오색양가죽 등롱',' 뼈없는 밀짚등롱',' 등롱',' 공명등롱' 으로 해석된다. 남송에서 시작된 등불 수수께끼가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역대의 발전과 창조를 거쳐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는 수수께끼는 100 여종 (예: 기본 체크, 스윙 체크, 롤링 체크, 흰색 체크, 허, 체크 등) 이다. 대부분의 형식은 한계가 있어, 요구가 교묘하다. 정월대보름에 정월대보름을 먹는 풍습은 송대에서 시작된다. 새해에는 온 가족이 뭉치고 화목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정월대보름은 고체와 소로 나뉜다. 매운, 달콤한, 신, 짠 오맛이 있습니다.

끓일 수 있고, 볶을 수 있고, 튀길 수 있고, 찌를 수 있다. 계화주는 정월대보름, 고기 소, 팥소, 참깨, 계화, 견과류로 만든 오미정월대, 파, 겨자, 마늘, 부추, 생강으로 만든 오향정월대보름이 각각 특색이 있다.

청명절청명절 성묘는 장례 풍습과 관련된 명절 풍습이다. 기록에 따르면 고대' 무덤은 무덤이 아니다' 는 즉 무덤만 파고 무덤은 짓지 않았기 때문에 제사를 기록하지 않았다.

나중에 무덤과 무덤, 성묘를 제사하는 풍습이 지탱되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시대에는 묘장 제사가 이미 없어서는 안 될 제사 행사가 되었다.

한대' 안연년전' 에 따르면 얼굴은 베이징에서 천리 떨어진 곳에 있지만 그 가족은 여전히 청명에' 동해 무덤' 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한다. 중국인의 조상 숭배와 혈연 의식의 발전과 강화로 볼 때 연년의 행동은 합리적이다.

따라서 고대에는 규범에 포함되지 않은 묘제에도 오례가 포함되었다. "사가의 무덤은 오례를 포함하는 것이 적당하고, 영원히 일례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공식적인 긍정으로 묘제의 바람이 반드시 성행할 것이다.

음력 9 월 9 일, 중양절은' 중양절' 이라고 불린다. 두 가지 양원소가 중요하기 때문에 중양절도' 노인절' 이기 때문이다. 이 날, 노인이나 국화가 정서를 키우거나 등산을 하며 몸을 단련하여 느릅나무의 저녁 풍경에 무한한 즐거움을 더했다.

중양절, 사람들은 국화꽃을 감상하고, 산수유를 끼고, 술을 가지고 산을 오르고, 마음껏 술을 마신다. 9 월 중양절,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김풍은 상쾌하여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기에 좋은 계절이다. 따라서 승천은 중양절의 중요한 풍습이 되었다.

강남에 사는 사람들은 산에 오르지 않고 올라갈 수 없는 고충으로 고생하고 있다. 그래서 쌀가루를 막고, 빵면에 색색의 금기를 꽂아 재해를 피하겠다는 뜻을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원더우드, 원더우드, 원더우드, 원더우드, 원더우드, 원더우드, 원더우드) 중양절에 산수유를 꽂고 국화주를 마시며 중양까우를 먹는 풍습도 있다.

산수유는 월교라고도 하는데, 냄새가 짙어 악취를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식물이다. 중양화떡은 자포니카 쌀로 만든 제철 음식이다. 중양절 풍습은 중양절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고개를 들면 모든 식물과 산맥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사실 일종의 소풍이며, 우리나라 국민의 전통 체육 활동이다. 국화를 감상하다.

국화는 노란 꽃이라고도 하며 국화과에 속하며 품종이 많다. 중양절, 국화꽃이 만발하여 국화주를 마시다.

예문집' 은' 속진양추' 를 인용해 "세상 9 일 (9 월) 국화주를 마신다" 고 말했다. 고대 국화주는 첫해에 중양절을 위해 특별히 양조되었다고 한다.

9 월 9 일, 갓 피어난 국화와 약간의 녹색 가지와 잎을 따서 곡식과 섞어서 양조한 다음 함께 술을 빚어 이듬해 9 월 9 일에 마신다. 이런 술을 마시면 장수할 수 있다고 한다.

의학적으로 국화주는 눈을 맑게 하고, 현기증을 치료하고, 혈압을 낮추고, 다이어트를 하고, 살을 빼고, 간을 보충하고, 위익혈을 보충할 수 있다. 산수유를 삽입하다.

산수유층, 일명' 월교' 또는' 난쟁이' 는 중양까우를 먹는 상록소교목이다. 중양까우는' 국화떡',' 꽃떡' 이라고도 불리며 고대의' 미끼' 이다.

떡' 과' 산수층',' 높은' 해음 때문에 중양절에 산을 오를 수 없을 때 떡을 좀 먹고 자위할 수 있다. 봉건 시대에는 황제가 중양절에 화떡으로 대신을 초대할 것이라고 한다.

승마 활동. 단오절 음력 5 월 5 일은 단양절, 오절, 오월절, 아이절, 단오절, 충무절, 오절, 하절이라고도 하는 단오절이다.

이름은 다르지만 각지의 풍습은 똑같다. 단오절은 중국의 이천여 년 된 풍습이다. 이날 집집마다 시계 조상, 아이엽창포, 용주 경주, 쫑쯔 먹기, 수컷 황주 마시기, 백병 유람, 향낭 착용, 제물 준비.

단오절의 첫 번째 의미는 역사상 위대한 민족 시인 굴원을 기념하는 것이다. 굴원, 명평, 전국시대 초국인. 초위 왕 무력 정월 초칠, 혹은 27 년, 초향왕 9 년에 태어났다.

단오절의 두 번째 의미는 오자서의 기일이다. 유명한 초나라 우자서와 그의 아버지, 형제는 모두 초왕에게 살해되었다. 나중에, 사부님 은 우 추 를 절단 하는 데 도움이 우 에, 어두운 투밍 을 포기, 다섯 번째 전투에서 추 자본 잉 도시 에 들어갔다.

당시 초평왕은 이미 죽었고, 사부님은 무덤을 파고 300 구의 시체를 채찍질하여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복수하였다. 오왕 호루가 죽은 후, 그의 아들 부차는 왕위를 물려받았다. 오군은 사기가 높아 월국에 패했다. 왕위 군웅이 화해를 하자 부차가 승낙했다.

사부님은 월국을 철저히 소멸할 것을 건의했지만, 부차는 듣지 않았다. 오 () 는 월국 () 에 의해 학살당하고 월국 () 에 매수되었다. 그는 비방에 모함을 당했고, 부차는 그를 믿고, 그에게 검을 주었고, 아들은 허사했다. 사부님, 충신, 죽음을 귀환으로 여기다. 죽기 전에 이웃에게 말했다. "내가 죽은 후에, 내 눈을 파서 오경 동문에 걸어 월군이 도시로 들어와 오를 소멸하는 것을 지켜봐야겠다.

"그는 자살했다. 부차는 듣고 크게 화를 냈다. 5 월 5 일, 그는 사부님의 시체를 가죽에 담아 강에 던졌다. 그래서 단오절도 오자를 기념하는 날이라고 한다. 단오절의 세 번째 의미는 동한 효도를 기념하는 딸 조아입니다. 그녀는 물에 빠진 아버지를 구했습니다.

조아, 동한 상우인. 그녀의 아버지는 강에서 익사하여 며칠 동안 그녀의 시체를 보지 못했다. 그때 효도하는 딸 조아는 겨우 열네 살이었고, 밤낮으로 강가에서 울었다. 17 일 후, 그도 5 월 5 일 강에 투신하여 자결하고 5 일 만에 아버지의 시신을 건져냈다.

이것은 신화, 다음 카운티 주지사 에 전달, 카운티 주지사 는 제자 한 danchun 추도사 있도록 기념물 로 서 있습니다. 효여조아 묘.

7. 시 1 중국 전통명절 묘사, 중양절 묘사-

산에서 휴가를 보내니 산둥 내 형제들이 생각난다.

왕위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2, 봄 축제 설명--

원일

왕안석

폭죽의 굉음, 오래된 해가 지나갔다.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3, 등불 축제 설명--

원, 산검원

구양수

음력 정월 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밝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칠석을 묘사하다

총명을 빌다

도전자

오늘 밤 칠석, 나는 벽천선자를 지키며 견우직녀를 끌고 강교를 건널 것이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보고, 집집마다 붉은 능을 입는다.

5, 칭밍 설명--

이토

두목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저는 당시 300 곡과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선택했습니다. 입양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8. 전통 명절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설날 (섣달 그믐날, 많은 사람들이 섣달 그믐날), 교묘의 가사, 오교의 악장, 서혁의 가무는 소시대에 속하며 황로의 북종이 전시되고 있다.

설날 초에 이슬이 조정되고, 정련이 하늘을 조종한다. 미화장편 왕선 이웃이 동양미녀실명을 숭상하며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다.

조섬유는 짧고 길며 리코펜은 천성적으로 화장을 한다. 자수공이 조각한 각각 목란당, 계루, 문양흥.

병풍은 코끼리 침대 주위를 구부리고, 마른 녹색 장부는 향낭을 장식한다. 옥룡경 동명, 금난로가 시원하고 향기롭다.

멀리서 페음의 소리를 듣고, 나는 신부실을 웃고 싶었다. 2835 규방이 급하여 장막이 봄을 맞이하다.

청가는 원망사에서 유래하여, 거문고는 연주만 하면 끊어진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는다면, 당신은 장년기에 자신을 미안하게 여길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순간, 나는 얼굴을 깨고 희비가 엇갈려 딱 알맞았다. 어떻게 이것을 볼 수 있는지 신경 쓰지 않지만, 아쉽게도 목소리에는 미디어가 없다.

불쌍한 영영직녀, 그녀의 남편은 모루이다. -.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주돈유의 봄비가 정월대보름을 놀리고, 꽃이 피고 버드나무가 잘 수 없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바람이 가파르고 화실의 커튼이 붉은색이어서 금진흙에 젖었다. 왕자 손씨는 연회를 열어 응석받이로 모여 산을 넘고 산을 넘고 근심을 씻었다.

휴는 피닉스에 어린 시절의 흔적이 있다고 말했다. 영유악 이청조 석양 금융, 황혼 구름.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 연기로 매화피리를 불는데, 너는 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정월 대보름날 날씨와 화합하면 비바람이 없나요? 어서 와서 BMW 를 맞이하고, 그의 술친구와 시사에 감사드립니다.

Zhongzhou 전성기에 내실 문에 결함이 많았습니다. 나는 삼삼오오, 녹색관 깔기, 금설류 꼬기, 클러스터를 초용으로 싸우는 것을 기억한다. 지금 나는 초췌해졌고, 귀밑머리에 구름이 있고 눈이 있어 밤에 감히 외출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이미 현대인에게 잊혀졌다) 옥루춘연 () 루우제갈횡금잠금 한식 청명 춘이 곧 창문을 깨고, 달이 비스듬히 눈살을 찌푸리고, 꽃이 커튼 밖으로 떨어지고, 눈물이 구름을 향해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0 세 사람은 정말 눈을 마주칠 수 없다.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청명 왕우는 꽃도 술도 없고, 그 맛은 들스님처럼 처량하다. 어제 이웃집에서 새로운 불씨를 토론하고 청명절의 초까지 창문 앞에서 조명을 비추고 앉아서 공부했다.

임안 봄비는 해마다 망사처럼 얇았는데, 누가 북경에 기수를 갖게 했는가? 작은 건물에 살면서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소리를 들으면 아침 일찍 골목 깊숙한 곳에서 살구를 파는 소리가 들린다.

태연자약하게 작은 종이 조각을 펼쳐 놓고, 한 글자는 질서 정연하고, 태양창 아래는 조심스럽게 물과 차를 끓이고, 버리고, 명차를 맛보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 교토의 먼지가 하얀 옷을 더럽힐 수 있다는 것에 감탄하지 말고, 우벅호의 거울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있습니다.

청명 황정견절 청명 복숭아리 웃음, 노다 황무지는 근심만 낳는다. 천둥소리가 용뱀을 쏘아서 비가 온 후 교외의 원래 식물이 부드럽다.

사람은 나의 교만한 첩에게 제사를 청하고, 사람은 불에 타 죽기를 원한다. 총명한 바보는 수천 년 동안 누구인지 알고 있었고, 눈에는 모두 쑥갓이었다.

청명절에는 고주남 북산묘전이 많아 청명절은 다르다. 종이재가 흰 나비로 날아가고 눈물이 붉은 진달래로 물들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여우는 무덤 앞에서 자고, 밤은 아이들에게 돌아와 불빛을 향해 웃었다. 네가 살아 있는 한, 너의 좋은 술을 마음껏 즐기고, 마음껏 도취시켜라. 네가 죽은 후의 무덤에서는 한 방울도 맛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향사가 가느다란 칡덩굴로 방사되어 부드러운 바람이 불어와 새눈처럼 하얗다.

천국에서, 비 이슬, 다만 무더위 속에서 그것을 입으면 청량하기 그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궁내 옷의 길이는 모두 머리와 결합되어, 나는 평생 황제의 환대를 짊어질 것이다.

단오절 이용기 단오절은 한여름에 날씨가 맑으면 단오절이 더 길어질 것이다. 염매가 줄곧 솥으로 전창해 왔다.

옛사람이 물건의 흔적을 남기고 세월이 유유하다. 헌이는 꽃이 비단 같다는 것을 알고, 물에 대해 맑은 향기를 느꼈다.

억만 조 년은 함께 살고 제후는 영성한다. 충성, 만약 대체되지 않는다면, 방현이 나중에 상위가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충성명언)

-.눈물이 모여 별이 흩어지고 구름이 조금씩 움직인다.

하늘이 무너질 것 같으니 강이 좌초될 것이다. 오늘 밤은 여기까지입니다. 비활성화된 기계로 돌아가다.

"칠석 현 최" 의 사람들은 감정이 풍부하다. 부채는 옥으로 새고, 물은 은하수를 쓴다.

너의 책은 낡았지만, 다시 인연을 이어받아 너의 규방에 노출되었다. 야오사무제, 파랑새는 언제 전해졌나요? 고향인 칠석, 맹호연은 고향에서 칠석을 만났고 호텔도 혜택을 받았다.

나는 바늘을 꿰는 여자를 보지 못했지만, 내 마음은 텅 비었다. 따스한 미풍이 시작되자 초승달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누가 하인을 차마 훔쳐보고 투우에 대해 물어볼 수 있겠는가? 1 년의 이별을 원망하고 칠석이 돌아오기 시작했다.

휘날리는 양말, 맨발로 걷고, 불타는 새로운 메이크업, 월휘로부터 배운다. 사랑은 별을 향해 미소를 짓게 하고, 너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너의 옷을 전시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한숨 소리가 점점 새어 나왔고, 우는 것도 어젯밤의 기계를 만들었다. 장손님의 비감, 임희곡, 가을잎 두 개, 심원, 칠석인 왕선비도 있습니다.

하양기, 색미를 비추다. 까치 다리가 휘둘러 용차가 구름 밖으로 날아갔다.

이슬이 낮고 구슬이 낮고 구름이 금을 추천한다. 황달이 지면 더욱 깊어지고, 밤에는 별이 희다.

빈 접대 후 방표는 자기를 감정했다. -... 방금 네가 동쪽에서 일어나는 것을 본 다른 사람이 있니? 설마 온 하늘에 땀이 나고, 긴 바람과 하오 좋은 것이 추석을 보내는 것일까? 그것은 하늘을 나는 거울과 같지만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누가 보이지 않는 긴 밧줄로 그것을 묶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아는 시집가지 않고 누가 남는가? 달이 해저를 헤엄쳐 건넜다고 들었는데, 그 이유를 볼 수가 없었다. 이것은 예측할 수 없는 일이고 걱정스러운 끔찍한 일이다.

나는 바다에서 긴 고래가 월궁 옥전경 빌딩에 부딪칠까 봐 두렵다. 그래서 개구리는 목욕을 할 수 있고, 운학과 옥토끼를 청해서 침몰을 풀 수 있다. 만약 이 모든 것이 무사하다면, 왜 점차 연결고리가 되었을까요? 수조의 첫 수시는 언제 밝은 달이 있습니까? 하늘 와인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면서 그림자를 찾아라,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흑자와 결손이 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바람이 현위를 일으켜 구름이 토하는 날.

국화 부주, 주향은 썩는다. 더 착함을 알고 싶으면 바람과 함께 가을을 보러 가자.

바람과 길등림 미정 9 일째 되는 날, 직자 이시 안중양 () 이 명령을 받아 사방이 맑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일월 초에 건곤이 극에 올랐다.

국화 황영주, 송록서리가 곧다. 바다 깊은 곳에서는 수영하기 어렵고, 높은 산은 무거운 짐을 지고 피곤하다.

9 월 9 일, 바람과 부도가 진사에 오르고, 진범정토 중양절이 응할 때 선우가 다 왔다. 독수리령을 오르고 벌대국화를 타다.

3 일 10 상운에서 만나다. 가을바람이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낙강재를 훔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