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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디자인의 예술 기호
광고 디자인은 문자 기호, 그래픽 기호, 색상 기호를 이용하여 인간적인 방식으로 생활과 소통하여 호소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다음은 제가 공유하는 광고 디자인의 예술 기호입니다. 한번 봅시다.
첫째, 현대 광고 디자인의 기호학 원리
디자이너는 이 기호들에 대해 서로 다른 배열 기교, 시각적 과정 처리, 정확한 사상을 전달한다. 따라서 텍스트 기호, 그래픽 기호 및 색상 기호를 연구하는 것은 현대 광고 디자인의 기호학 원리를 탐구하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기호학의 원리에 대한 연구는 이 글의 연구 방향에 대한 전통 부호에 집중될 것이다. 텍스트 기호, 그래픽 기호 및 색상 기호가 중심 주제입니다. 또한 현대 상업 광고에서 이 기호들은 상품에 대한 해석을 담고 있다. 한편, 현대 광고 디자인은 오늘날 사회의 상징 소비를 위한 부스터이다. 따라서 현대 광고 디자인에 전통 부호를 적절히 적용하는 것은 전 민족의 소비 품위를 높이는 데 잠정적인 역할을 한다.
둘째, 광고 디자인의 상징적 기능과 그 의미
현대 광고 디자인에서 상징은 주로 광고 이미지이다. 도덕적인 광고 이미지가 광고 디자인 연구의 주요 대상이다. 예를 들어 광고 디자인의 미녀 이미지, 스타 이미지, 동물 이미지 등, 더 많은 것은 중국의 전통 상징 이미지와 같은 다른 예술 기호로 나타난다.
광고 디자인에서의 기호의 역할은 사회의 심미 기능과 전파 기능에 나타난다. 현재의 미녀 광고 이미지를 예로 들자면, 그녀의 심미 기능은 자연의 물질미와 사회미를 구현한다. 아름다움에는 천연 물질 운반체가 있다. 현대 미녀의 신체 소비는 결국 사회적 상징의 소비다. 현대 사회는 전례 없는 소비미의 상징이 되는 시대이다. 우리 사회제도는 미녀를 생산하는 제도와 미녀 자체의 상징체계를 지탱하고 구축했다. 사회 엘리트,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미용사, 의사, 영양사, 뷰티 전문가 등. , 메이크업 기호 컨설턴트 단어 그룹을 구성합니다. 의류 쇼핑몰, 보석가게, 미용실, 헬스센터, 의료클리닉, 보건센터 등. , 아름다움을 생산하는 사회 시리즈 기관의 단어 그룹이되었습니다; 언론은 미국 부호의 전파 도구로, 가장 빠른 속도로 미전을 대중의 시야에 전시할 책임이 있다. 이들 컨설턴트, 기관, 전파 도구, 대중, 미녀는 모두 미녀 기호의 소비와 소비를 완료하여 소비 사회의 지방성 시스템인 미녀 기호 시스템과 생산 미녀의 약칭이 되었다. 이에 따라 현재의 미녀 광고 이미지는 이미 울창한 미녀 경제를 형성하여 사회 소비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광고 이미지의 심미 기능과 전파 기능이 이곳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반면 광고 디자인의 기호 기능은 고유한 의미 형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전통 부호를 예로 들자면, 중국 민족 문화의 그래픽 부호는 그 독특한 형식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그래픽 기호는 추상적이고 구체적이다. 추상 그래픽 기호의 경우, 대부분 상형문자에서 진화했다. 예를 들어 중국의 개구리 무늬, 회문 무늬, 어문, 박쥐 무늬는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오늘의 추상 그래픽 기호로 진화했고, 중국의 가십기호, 문자, 그래픽 기호도 중화민족의 뛰어난 그래픽 개괄능력을 구현했다. 그 대략적인 유형은 능직, 가로무늬, 동그라미, 상징무늬 등이다. 일부 시각화된 그래픽 기호는 중국의 십이지띠 기호와 같이 중국 민속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셋째, 현대 광고 디자인에서 상징적인 그래픽 기호의 표현력
중국 전통 기호 형식에 대한 연구 자체는 과학이며, 이상은 단지 간단한 개요일 뿐이다. 현대 광고에서 상징적인 그래픽 기호의 표현력이 매우 강하다. 먼저 그래픽 기호의 간결성에 나타난다. 현대 광고 디자인에서는 화면 기호의 표현이 가능한 간결하고 명료하게 주제로 곧장 달려가도록 요구하기 때문에 명확한 광고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중국 전통 그래픽 기호에서 대부분의 조형은 간단하고 의미가 깊다. 중국의 원형 사각 구멍 도형을 예로 들자면, 그 의미는 원래 중국 선조들이 천지에 대한 인식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들은 하늘이 둥글고 끊임없이 움직인다고 생각한다. 지구는 정사각형이고, 정적이며, 우주의 중심에 살고 있습니다. 천지가 서로 맞물려 만물이 생기다. 동그란 네모난 구멍은 생명의 상징으로 중국 고대 동전 조형에도 사용되었으며 진시황이 통일한 화폐 양식이다. 이와 같은 부호는 중국 전통 기호왕국 왕양에서 비일비재하다.
두 번째는 그것을 사랑하는 것이다. 현대 광고 디자인에서 전통적인 기호의 적용은 매우 신중합니다. 단, 광고 관객이 이러한 기호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즉, 이러한 기호를 좋아해야 합니다. 중국의 그래픽 기호는 광범위한 대중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전해져 약속된 속된 그래픽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예술 형식의 관점에서 볼 때, 중국의 그림, 종이 오려내기, 그림자, 서예, 연극 페이스북, 조각 등 예술문류들이 표현하는 풍격은 대중에게 익숙하다. 예를 들어 중국의 오려내기 예술은 중국의 민가 창화, 도교 기호, 결혼식 오려내기 등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 현대 광고 디자인에서는 이러한 많은 그래픽 기호가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고 광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전파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의 그래픽 기호' 복' 이 도착하면 거꾸로 쓴' 복' 자,' 도' 와' 도' 의 해음으로 사람들의 복을 기원하는 생각을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이 그래픽 기호는 광범위한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디자인에서 창의적인 표현은 영혼이다. 이곳의 창의성은 변장 광고 표현의 예술적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다. 중국 전통 그래픽 기호의 특징은 각 기호마다 고유한 상징적 의미와 깊은 의경이 있어 동양 문화의 상징이 되는 것이다. 광고 디자인의 의경은 광고 이미지와 레이아웃을 이용하여 독특한 의미 상황, 즉 광고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것을 말한다. 광고 디자인에 자주 등장하는 중국 음양팔괘기호를 예로 들다. 그것의 의경으로 볼 때 동양의 독특한 사물을 관찰하는 방식을 표현했다. 블랙, 화이트, 음, 양은 서로 물고기를 쫓으며 이 운동 세계의 음양 양극을 보여 주고, 서로 결합하여 만물을 만들어 낸다. 물고기는 중국 선민 생식 토템의 상징으로 사람들의 다자복의 소망을 표현했다. 중국에서는 다자복을 기도하는 것 외에' 물고기' 와' 잉여' 동음 이의어,' 연여' 는 풍작을 기원하는 데 쓰인다. 음양팔괘부호가 광고 디자인에서의 의경은 단순한 동양 철학 관념뿐만 아니라 매우 풍부한 문화적 함의를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결국 이 기호는 중국 도교 문화 기호의 대표가 되어 지금까지 전해 왔다.
기호가 광고 디자인에 적용될 때, 대부분 수묵 형식으로 표현된다. 수묵은 중국 회화 예술의 독특한 표현으로, 수묵화는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유기적인 형식으로 동양의 독특한 문화적 의미를 표현했다. 풍부한 수준, 무작위 가장자리, 그래픽 기호와 결합하여 광고 디자인의 표현이 더욱 깊어졌습니다.
넷. 상징적인 그래픽 기호는 광고 민족 스타일을 구축하는 중요한 초석이다.
현대 광고 디자인의 국제 스타일이 형성됨에 따라 민족 스타일의 광고를 구축하는 것은 도전이다. 전통 상징 그래픽 기호의 응용은 광고 민족 풍격을 형성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현대 광고 디자인에서 상징적인 그래픽 기호의 민족성과 현지화에 대한 연구는 단순한 접목과 복제가 아니라 이러한 그래픽 기호의 형성과 민족 문화의 관계를 연구해야 한다. 심리적일 뿐만 아니라 지리적, 철학적 문화적 연결도 있다. 각 민족마다 고유의 기호체계가 있다. 이것은 주로 모양과 색깔로 표현된다. 오늘날의 인쇄 광고 디자인에 대한 고찰을 보면 동양광고 디자인과 서양광고 디자인은 풍격에 큰 차이가 있다. 동방은 일본, 중국, 대만성을 대표하고 서방은 영국, 독일, 미국을 대표한다. 이런 스타일 차이는 건축, 그림, 음악, 의류 등 다른 분야에서도 나타난다. 동양의 조형 특색은 주로 유기적 조형으로 천인의 단결을 숭상한다. 원소근리에서는 대부분 수묵, 진흙, 목각 등과 같은 매우 자연스러운 형태를 사용한다. 이러한 자연적이고 유기적인 형태는 동양의 독특한 경지를 매우 추상적으로 표현했다. 이런 표현 형식은 동양의 주관적 철학과 동양적 사유와 일치한다.
색상 체계에서는 국가마다 더 많은 차이가 나타난다. 같은 나라의 다른 민족이라도 색채 운용에 큰 차이가 있다. 중국의 도교는 독립된 오행색계를 창조하였다. 금은 흰색, 나무는 녹색, 물은 검은색, 흙은 노란색, 불은 빨간색입니다. 도교의 이런 색채는 중국의 지리적 환경과 매우 관련이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중국의 이 색깔들은 또한 중국 고대의 일정한 계급의식과 종교 금기를 반영한다. 따라서 구체적인 디자인에서는 이들 민족의 색채 응용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가 필요하다. 민족의 심미 습관에 맞게 독특한 민족적 스타일의 광고 디자인을 만들 필요가 있다.
위의 논술에서 우리는 상징적인 그래픽 기호의 민족화와 현지화가 현대 광고 디자인의 표현으로 많은 요소를 포함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민족화를 고려하면서 국제 광고 전파의 요소도 고려해야 한다. 민족화 과정에는 민족 풍속 금기, 지리 환경의 차이, 기후의 차이 등이 포함된다. 민족화된 광고 디자인은 반드시 세계적인 언어가 되어야 하며, 자국민만이 이해할 수 있는 어휘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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