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Diy 손으로 그린 재료-손으로 그린 벽을 그리는 기본 단계 및 재료
Diy 손으로 그린 재료-손으로 그린 벽을 그리는 기본 단계 및 재료
그림 밑바탕이 없어 손댈 수 없을 것 같고 예쁜 수공을 만들고 싶은 친구에게 약필로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한 몇 획으로도 아름다운 도안을 그릴 수 있습니다 ~
평소 손으로 그린 전문가의 작품을 훑어볼 때 자신이 좋아하는 손으로 그린 도안을 그림책에 자신의 소재 라이브러리로 복사할 수 있으며, 직접 손으로 그릴 때 소재 영감이 없을 때도 참고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초보자에게는 모사의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점점 더 숙련되어 자신의 스타일을 천천히 찾을 수 있다.
모사할 때 단순히 도안을 그리지 말고 자신의 사고를 더하고, 모든 작은 물건을 자세히 관찰하고, 그들의 외관을 느껴야 한다. 원화와 똑같이 하려고 할 필요 없이 디테일에서 혁신할 수 있다.
아래에 200 개의 손으로 그린 소재를 그렸는데, 모두 평소 손으로 베껴 쓴 작품들이 모사한 작은 도안입니다 ~
음식, 커피, 햄버거, 도넛, 초밥, 아이스크림, 디저트, 소시지, 맥주, 과일, 빵, 샤브, 핫도그.
학용품, 스탠드, 봉투, 가위, 펜, 종이비행기, 하이힐, 트렁크, 아령, 복싱장갑, 수영장, 풍차.
날씨, 축구, 열쇠, 베개, 분계선, 액자
옷, 모자, 시계, 신발
화훼와 식물
식물, 선인장, 다육식물, 분재식물
손으로 그린 벽을 그리는 기본 단계 및 재료 1, 손으로 그린 벽 제작 방법/절차
패턴의 대략적인 모양에 따라 벽에 테이프를 붙이는 것은 그 위에 도안을 그리는 데 쓰이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 연필로 테이프에 원고를 치고, 어두운 표시펜으로 사용할 선을 그려라. 그런 다음이 선을 따라 그래픽을 조각하십시오.
세 번째 단계: 신문지로 벽면을 덮어서 도안 밖의 벽면이 물감으로 오염되지 않도록 한다.
4 단계: 더 나은 그림 효과를 위해 먼저 패턴에 흰색 베이스 페인트를 칠합니다.
5 단계: 패턴에 색상을 뿌리거나 칠합니다.
팁: 벽에 도안을 그리는 데 쓰는 물감은 아크릴이나 벽 페인트일 수 있습니다.
물론, 벽을 손으로 그리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림을 잘 그린다면, 너는 직접 벽에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자신의 회화 수준을 걱정한다면 광고와 결합할 수도 있다. 요컨대 큰길은 로마로 통한다. 네가 나만의 새 집을 지을 수 있기를 바란다.
둘째, DIY 손으로 그린 벽 그리기 재료, 제작 방법, 주의사항 및 관련 지식.
창의적인 손으로 그린 벽화로 각 가정에 속하는 개인 풍경을 만들다. 그리고 이 풍경은 침실, 식당, 심지어 화장실까지 선택할 수 있는 집 내 어느 곳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하지만 손으로 그린 벽화를 만들 때는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다.
1. 우선 벽화의 패턴과 색채는 전체적인 디자인 스타일에 따라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집은 중국식이며, 벽화의 색깔은 전통적인 블랙, 레드, 골드를 위주로 해야 합니다. 도안은 주로 중국 전통 도안, 문양, 혹은 국화에서 자주 표현되는 도안에서 비롯된다.
북유럽의 심플한 디자인은 색채가 극단적이어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초밝은 색상 사이를 배회하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벽화는 대부분 가공된 추상 패턴이다.
현대주의의 디자인 색채는 이추를 선호하는 반면, 상응하는 벽화 도안은 더욱 사실적이다.
유럽식 디자인의 손으로 그린 패턴은 비교적 중성적이고 조용하며, 벽화는 주로 고전 유럽식 장식 기호에서 유래하여 유럽식 가구와 벽면 선의 표현에 부합한다.
2. 둘째, 손으로 그린 벽화가 나타나는 위치도 신경을 쓴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방 전체를 페인트로 칠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공간이 층층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주요 벽 중 하나를 선택하여 넓은 면적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런 손으로 그린 벽화는 집안의 주요 장식면으로 등장해 종종 큰 시각적 충격을 주며 효과가 뛰어나 인상적이다.
또 다른 하나는 햇빛방이 태양, 꽃과 새를 주제로 한 그림, 계단통에 큰 나무 한 그루를 그리는 것과 같은 특별한 공간을 그리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화룡점정형인데, 예를 들면 스위치 좌석, 에어컨 등 구석 위치이다. 정교한 꽃과 자연의 잎을 그리면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3, 손으로 그린 벽 그림 제작 방법
손으로 그린 벽의 제작 방법은 간단하지만 예술가의 회화 기교에 대한 요구가 있다. 그래서 아래의 방법과 주의사항은 꼭 주의하세요!
손으로 그린 벽화의 재료:
각종 친환경 물감, 브러시, 조합펜, 분필, 연필, 필통, 작은 벽 (처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미술기초가 약한 사람은 눈에 잘 띄지 않는 작은 벽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손으로 그린 벽화 제작 절차:
1. 손으로 그려야 할 패턴을 생각하면 기성 패턴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든 복잡하든 먼저 분필이나 연필로 스케치를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2. 스케치가 완성되면 배필로 가볍게 닦고 흔적을 남깁니다. 초보자는 간단한 도안부터 시작해 능숙하게 복잡한 도안을 만들 것을 제안한다.
3. 그림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패턴 선의 두께와 색상 영역의 크기에 따라 크고 작은 브러시나 붓을 선택한 다음 원하는 대로 페인트를 바릅니다.
손으로 그린 벽화 제작 문제;
1. 그림을 그린 후 패턴 색상이 균일하지 않은 경우 글씨를 쓸 때 가볍고 무겁거나 물감이 너무 짙기 때문이다.
2. 선 두께일 때, 체크의 힘이 잘 잡히지 않았기 때문에 체크의 힘이 균일해야 합니다.
3. 체크된 라인은 간헐적입니다. 펜 안은 모두 물감이기 때문에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4. 도안이 건조된 후 단단하게 느껴지는 것은 물감이 너무 짙기 때문입니다. 희석제를 넣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패턴의 선이 새는 위치가 바르지 않다. 더 많은 희석제가 첨가되었거나 만년필을 씻은 후 물이 마르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매번 씻은 후 붓끝의 물을 닦아서 출혈을 방지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6. 실수로 선을 잘못 그었다면 닦으려 하지 마세요. 페인트가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흰색 페인트로 덮어라. 흰색 페인트가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정확한 실을 메워라.
4. 관련 지식
아크릴 안료:
아크릴 물감은 20 세기에 발견된 신형 회화 재료이다. 처음 발명한 아크릴 물감은 유용성이었고 1947 은 미국에 나타났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한 무리의 미국 화가들이 아크릴이 내광성, 햇볕, 빗물 침식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들은 아크릴이라는 공업용 물질을 이용하여 물감을 조절하고 거리 벽에 큰 벽화를 그렸다. 10 년 후, 유화처럼 짙게 그려질 수 있는 수용성 아크릴 물감이 발명되어 수채화처럼 극도로 희석되어 풍부하고 아름다운 색채를 유지한다. 그것의 응용 범위는 매우 넓어서 세계 각국의 화가들이 광범위하게 채택하였다. 종합 재료 표현 기술이 발달하면서 아크릴 물감의 재료 특성이 더욱 발전하였다. 실험에 따르면 건조 후 유연막, 견고성 내마모, 내수성, 내식성, 자연 노화 방지, 퇴색 안 함, 변질되지 않음, 변질되지 않음, 반사 안 함, 코팅 후 세탁이 쉬워 선반, 실내외 벽화 등에 적합하다. 겹겹이 쌓아 두면서 두터운 느낌을 그릴 수 있다. 분말과 적당량의 물을 첨가하여 수분과 같은 화법으로 겹치는 부분을 덮어 화면 층이 풍부하고 또렷하게 할 수도 있다. 물감에 물을 많이 넣으면 수채화, 크레용, 레이어 베이킹, 염색, 순수하고 투명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크릴 물감은 합성고분자 물감으로, 물감가루와 아크릴 라텍스로 만들어졌다. 아크릴 라텍스는 아크릴 수지 중합 라텍스라고도 합니다. 아크릴 수지는 메타 크릴 수지와 같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아크릴 물감도 다양하다. 해외 페인트 제조사들은 아크릴 물감, 반아광 아크릴 물감, 광아크릴 물감, 아크릴, 니스, 플라스틱 연고 등 다양한 아크릴 제품을 생산했다.
아크릴 물감은 화가에게 인기가 많다. 유화 물감에 비해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① 물로 방출 될 수 있으며 청소에 도움이됩니다.
② 속건성. 물감은 붓을 떨어뜨린 후 몇 분이면 마를 수 있고, 유화처럼 몇 달을 기다리지 않아도 잘 닦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느린 건조 특성 물감을 좋아하는 화가는 지연 제를 사용하여 물감의 건조 시간을 늦출 수 있다.
③ 착색층이 건조되면 용해성을 빠르게 잃고 강인하고 탄력 있고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박막을 형성한다. 이런 박막은 고무와 비슷하다.
색깔이 포만하고, 빽빽하고, 신선하며, 아무리 배합해도' 더러움' 이나' 회색' 을 느끼지 않는다. 채색층은 영원히 기름을 빨아 더럽히지 않는다.
⑤ 작품의 내구성이 길다. 유화 속의 유막은 산화하기 쉽고, 노랗게 굳어지며,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쉽게 갈라진다. 이론적으로, 아크릴산 박막은 영원히 바삭해지지 않고, 영원히 노랗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⑥ 프로필렌 안료와 유화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일반 수성 안료의 작동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수채화 및 수분 분말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⑦ 아크릴 크림에는 알갱이가 있고, 굵은 알갱이와 가는 알갱이가 있어 질감을 쉽게 만들 수 있다.
(8) 아크릴 물감은 독이 없어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주목할 점은 아크릴 그림은 아크릴 프라이머 (석고) 로 만든 밑창에 그려야지 지성으로 밑그림을 그려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재료 전문가도 아크릴과 유화색의 혼합 사용을 제창하지 않는다. 특히 아크릴에 유화를 그리지 않는 것은 주로 작품의 영구 보존을 위한 것이다. 아크릴과 유화 물감은 부작용이 없어 번갈아 사용할 때 부착력을 검사할 시간이 필요하다.
벽화 기법의 차이:
벽화는 기법으로 구분되며 회화 유형과 회화 공예 유형을 포함한다. 회화식은 회화법, 특히 손으로 그린 방법으로 벽에서 직접 완성한 것이다. 구체적인 페인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굵은 진흙, 가는 진흙, 석회로 처리된 마른 벽면에 그린 벽화
(2) 젖은 벽화, 기층이 반건조할 경우 맑은 물 석회수와 물감으로 칠하면 한 번에 완성해야 하고, 난이도가 크다.
3 달걀채화, 달걀노른자나 달걀흰자를 주요 조화제로 하는 수용성 물감으로 건조한 벽면에 불투명하고 건조하며 단단하다.
(4) 왁스를 칠하고 왁스와 물감을 섞어 나무나 석두 위에 그린 다음 가열한다.
⑤ 린넨이나 나무에 그려진 유화;
아크릴산을 주요 조화제로 하는 아크릴화화는 속건무광으로 현대 벽화에 자주 쓰인다. 위의 화법은 때때로 혼합되거나 공예 제작, 돋을새김과 결합된다.
아크릴 물감은 합성고분자 물감으로, 1950 년대에 발명되어 물감가루와 아크릴 라텍스로 만들어졌다. 아크릴 라텍스는 아크릴 수지 중합 라텍스라고도 합니다. 아크릴 수지는 메타 크릴 수지와 같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아크릴 물감도 다양하다. 해외 페인트 제조사들은 아크릴 물감, 반아광 아크릴 물감, 광아크릴 물감, 아크릴, 니스, 플라스틱 연고 등 다양한 아크릴 제품을 생산했다.
아크릴 물감은 화가에게 인기가 많다. 유화 물감에 비해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물로 방출될 수 있어 청결에 도움이 된다.
(2) 속건성. 물감은 붓을 떨어뜨린 후 몇 분이면 마를 수 있고, 유화처럼 몇 달을 기다리지 않아도 잘 닦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느린 건조 특성 물감을 좋아하는 화가는 지연 제를 사용하여 물감의 건조 시간을 늦출 수 있다.
(3) 착색층이 건조되면 신속하게 용해성을 상실하여 강인하고 탄력 있고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박막을 형성한다. 이런 박막은 고무와 비슷하다.
(4) 색깔이 꽉 차고, 빽빽하고, 산뜻하며, 아무리 화해해도' 더러움' 이나' 회색' 을 느끼지 않는다. 채색층은 영원히 기름을 빨아 더럽히지 않는다.
(5) 작품의 내구성이 길다. 유화 속의 유막은 산화하기 쉽고, 노랗게 굳어지며,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쉽게 갈라진다. 이론적으로, 아크릴산 박막은 영원히 바삭해지지 않고, 영원히 노랗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6) 아크릴 물감과 유화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일반 수성 물감의 작동 특성을 가지고 있어 수채화 물감과 수분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7) 아크릴 플라스틱 연고에는 입자가 있고, 굵은 입자와 가는 입자가 있어 질감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8) 아크릴 물감은 독이 없어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주목할 점은 아크릴 그림은 아크릴 프라이머 (석고) 로 만든 밑창에 그려야지 지성으로 밑그림을 그려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재료 전문가도 아크릴과 유화색의 혼합 사용을 제창하지 않는다. 특히 아크릴에 유화를 그리지 않는 것은 주로 작품의 영구 보존을 위한 것이다. 아크릴과 유화 물감은 부작용이 없어 번갈아 사용할 때 부착력을 검사할 시간이 필요하다.
질문: 벽 손으로 그린 재료는 무엇입니까?
A: 아크릴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수성, 환경 친화적입니다. 아크릴 물감은 화학적으로 합성된 라텍스와 물감 입자가 혼합되어 만들어진 신형 회화 물감이다. 아크릴 물감은 1960 년대에 나타났다. 실험 결과, 건조 후 유연막, 견고성 내마모, 내수성, 내식성, 자연 안티에이징, 퇴색 안 함, 변질되지 않음, 빛을 반사하지 않음, 코팅 후 세탁하기 쉬운 등 다른 물감과 비교할 수 없는 많은 장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책꽂이, 실내외 벽화 등에 적합하다. 겹겹이 쌓아 두면서 두터운 느낌을 그릴 수 있다. 분말과 적당량의 물을 첨가하여 수분과 같은 화법으로 겹치는 부분을 덮어 화면 층이 풍부하고 또렷하게 할 수도 있다. 물감에 물을 많이 넣으면 수채화, 크레용, 레이어 베이킹, 염색, 순수하고 투명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질문 2: 타일과 도자기 그릇에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나요? 색이 빠지거나 벗겨질까요? 물에 용해될까요?
답: 우리의 전제는 그림을 그리는 것이지만, 도자기의 그림은 배아를 그린 후 진흙을 말린 다음 다시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마에서 태우는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불에 타서 바르는 대신 아크릴의 점도가 크지만 손가락으로 문지르기만 하면 매끄러운 표면에서 닦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크릴이 타일에서 오래 빨면 물이 빠진다. 그래서 우리는 그림을 그릴 수 있다고 했지만 타일과 도자기 그릇의 부착력은 벽에서의 부착력보다 낮았다. 우리는 타일에 그림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
3 q: 손으로 그린 벽은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까? 물빠짐이 쉬운가요? 어떻게 관리합니까?
A: 가정 장식 벽의 수명은 약 10 년이며, 벽 그림은 10 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벽의 수명과 같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벽면의 페인트 품질이 좋지 않으면 아크릴이 물에 직접 용해되기 때문에 피부가 벗겨진다. 먼지와 얼룩은 마른 수건이나 약간 젖은 걸레로 직접 닦을 수 있다.
4 가지 질문: 면적 계산 문제
답: 많은 네티즌이 묻는다. 나무 한 그루를 그리고 펜변의 제곱 면적을 계산해 계산하는 것은 불합리한가? 걱정하지 말고 천천히 하세요. 미학적으로 볼 때, 이것은 구도 관리의 범주에 속하며, 나무 자체의 모양에 의해 결정되고, 필요하고, 필요하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그림은 노동이 창조한 가격을 구체적으로 계산할 수 없고, 도형의 측면은 노동 성과에 대한 긍정이며, 회화 형식에 대한 수량화이다. 빈 영역은 화가의 그림 업무 영역이다. 빈 공간이 없으면 난장판이 된다.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데, 그것은 빈 영역이 있는 그림이기 때문에 나무의 가장자리와 다른 빈 영역이 있는 프레임의 제곱 면적을 계산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5 가지 질문: 벽지 및 기타 장식 그림과 벽화의 비교
답: 월페이퍼 또는 기타 장식 재료는 가정 인테리어에 큰 지출입니다. 예를 들어 한국식 맞춤형 월페이퍼는 평방미터당 수천 원에 달하지만 벽화는 월페이퍼의 3 분의 1 가격만 있으면 벽면을 개인화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벽지 등 다른 재료보다 더 지나치지 않다. 예술과 심미의 관점에서 볼 때, 벽지나 기타 장식 재료의 선택은 단지 색깔의 변화일 뿐, 질감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예술성이 없다. 만약 당신이 벽 그림을 선택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어느 벽에나 붙일 수 있습니다. 혹은 당신이 좋아하는 다른 곳만 붙이면, 이것은 당신의 선택이 더욱 넓어지고, 당신의 가구와 환경을 맞추고, 공간을 더욱 조화롭고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너의 요구에 따라 완전히 너의 독특한 벽면을 만들 수 있다! 손상되거나 더러워지면 어떡하죠? 만약 당신이 평범한 벽이라면, 벽 전체나 벽 전체의 벽지를 칠하는 데 많은 돈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벽명언) 그리고 벽면은 페인트칠을 하지 않아도 되고, 파손은 수선할 수 있고, 더러워지면 닦을 수 있습니다!
6 가지 질문: 질려서 벽 그림이나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 이런 패턴이나 색깔에 싫증이 나면 가공 후 원하는 패턴과 색깔을 다시 그릴 수 있습니다. 원래의 벽 페인트를 긁어 퍼티를 만들어 임시 새 라텍스 페인트를 칠했다. 다른 벽 장식도 바꿀 수 있습니다.
1. 벽 처리
벽면의 기초 처리가 더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라텍스 페인트를 칠한 벽면에 페인트칠을 하기 때문에 벽면의 평평함, 밑받침, 도안 계획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원고를 작성하다
미술공이 없는 사람은 벽에 초고를 잘 그려야 하고, 펜으로 초안의 윤곽을 가볍게 그려야 하며, 마음에 들면 다시 그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치기 어렵다.
페인트와 혼합하다
도안 효과에 따라 페인트를 사다. 구매 시 라텍스 페인트의 배색 효과에 자신이 없다면 페인트 가게에서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견본이나 페인트 샘플을 집으로 가져가서 자연광과 밤등 아래에서 페인트 색깔을 관찰할 수 있다. 강조 표시 페인트는 방을 더 밝게 보이게 하지만 벽 면의 단점도 쉽게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벽면이 평평하지 않은 경우 무광택 페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인트는 반드시 너무 희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벽에 유흔을 남기기 쉽다. 아크릴 물감은 필요에 따라 색칠할 수 있으므로 열심히 써야 한다.
색칠 준비
먼저 낙서할 벽 앞에 신문을 깔아 땅을 더럽히지 않도록 한다. 손으로 그린 색이 간단한 도안을 그릴 때, 먼저 얇고 흡수된 종이에 윤곽을 그린 다음 잘라서 벽의 해당 위치에 놓고 탁판으로 색칠한다. 벽면이 망가질까 봐 가장 편리한 방법은 스프레이를 들고 스프레이를 뿌린 후 그림을 잘 새기고 접착제로 벽에 붙이는 것이다. 아크릴 페인트를 칠할 때 착오가 발견되면 젖은 걸레로 닦아서 다시 칠할 수 있지만 라텍스 페인트는 이런 방법으로 할 수 없다.
5. 유지 관리
페인트를 칠한 후 통풍을 하고, 건조한 후에 벽을 만지다. 아크릴산 물감은 건조 후 방수 스크래치 방지가 되지만 물로 닦아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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