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좋은 서예 제목
좋은 서예 제목
성화는 모두 군자 소인을 만난다. 성화가, 군자 소인,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다.
양웅 \ "법안 \" ▲ 펜의 깊이는 종이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멀리 있는 것은 부박하고, 가까운 것은 전선의 무게이다. 당루' 임지전술' ▲ 책 한 권을 배우려면 먼저 펜을 쓰는 법을 배워야 하고, 펜을 쓰는 방법은 힘이 있다.
황정견' 논서' ▲ 이른바 법, 스트레스, 후크, 거부, 지도. 5 대. 리 유 \ "슈 슈 \" ▲ youjun 펜 맹세, 정면은 대부분 정면이다, 그래서 법은 엄격하고 매혹적이다; 자수정은 펜으로 펼쳐지고, 옆으로는 정면의 절반이 펼쳐지므로, 정신이 산만하다.
명나라。 풍방의 책전술 ▲ 글씨를 쓸 때는 안정을 중시하지만, 펜을 쓸 때는 가볍고 건해야 한다. 가벼우면 무겁고, 떫으면 떫다. 이를 장봉이라고 한다. 맑다. 풍무서예 리얼리티 ▲ 인물은 은봉과는 달리 의기양양하다. 차라리 그들의 손과 꼬리를 연결하는 것이 낫다.
송。 강원' 속서보' ▲ 펜을 쓸 때는 특히 장봉이 필요하다. 공격수를 숨기지 않으면 말은 반드시 아프고, 병은 가지 않는다.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욱 하오' 논서' ▲ 붓으로 송곳처럼 모래를 그리며, 그 장봉을 여유롭게 그리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펜을 사용할 때, 그것은 항상 펜이 종이의 뒷면을 통과하게 하려고 시도한다.
당 허웨이의 서묵 ▲ 이른바 천고의 일난은 펜의 질감이 아니라 펜의 면모를 가리킨다. 맑다. 주흥염' 임지관견' ▲ 학문에는 장법이 있고, 말은 풍격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필법이 정확하지 않고, 단어를 잃는다.
한 글자의 방법은 구조이다. 한 획의 아름다움은 시작이고, 한 획의 아름다움은 끝이다. 구조의 방식, 특히 필법의 정교함.
옹자' 익명 8 법 ▲ 이 펜을 정, 횡, 순, 반복, 빛, 가상, 실, 안정, 수직, 타이트, 스트레칭으로 모두 해결한다. 맑다. 주흥염' 임지의 내 견해' ▲ 필법으로 그림의 양끝을 볼 수 있고, 고대인의 부유한 적국에 의해 잘려진 사람들은 그림에서 잘렸다.
표지 양쪽 끝에는 여전히 조작된 흔적이 있다. 그중에서 가로채는 것이 부자이고 겁내지 않는 까닭인데, 실은 허황되지 않고, 비골세도 노여워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맑다. 가방' 예주 쌍시리즈' ▲ 펜으로 규칙적으로, 펜으로 억양을 억누르다.
송。 강원' 속서보' ▲ 붓을 올리는 곳은 펜을 들어야 억압되지 않지만, 절대 말을 전하지 않는다. 명나라。 동치창' 화선실 수필' ▲ 고대인들이 쓴 것, 분, 참, 행, 초서, 펜으로 쓴 것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반드시 정면을 위주로, 간혹 측면으로 아름다움을 취해야 한다.
책 아래, 정면 8, 측면 2 는 헤아릴 수 없다. 명나라。 펭 팡 \ "책 전술 \" ▲ 고대인들은 약간의 물방울을 그렸고, 모두 정면이 펜을 돌리게 하는 데 사용되었고, 처음부터 드래그로 옮겨가는 데 사용되었다. 옛사람들이 함께 끌어당겨 모두 돌면서 종이를 가슴에 받쳐 주었는데, 좁쌀이 무너진 곳은 하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맑다. 가방' 예주 쌍계' ▲' 자화' 는 가장 먼저 경쾌한 영동으로, 필묵 흔적이 필요 없다. 예를 들면 영양이 뿔을 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예리한 두뇌와 손을 가진 학자.
그러나 편리함은 반드시 정교하고, 전환은 반드시 어두워야 접는 머리핀 가닥의 묘미를 알 수 있다. 어두운 곳에 있다가 대열에 머무르는 것은 정말 빠르다.
맑다. 주' 임지신해' ▲ 몇 폭의 그림 양도는 접고 싶고, 한 폭의 그림의 회전은 비싸다. 함께 돌고, 오용하면 병이 나고, 따로 하면 합법적이다. 맑다. 무거운 빛의' 뗏목' ▲ 정면용지, 즉' 화행자, 회전통' 을 바꿔야 한다. 보행차를 그리고, 파이프를 돌려라. 왼쪽 보행기를 그리고 파이프를 오른쪽으로 돌려라.
맑다. 가방 \ "예주 쌍시리즈 \" ▲ 서화필법, 만약 뼈에 있다면, 입립, 비록 척박한 것이 다르더라도, 성인. 송。 이윤서집 ▲ 이 책의 취지는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악: 펜은 둥글다. 팡, 접는 방법 도, 점 그림 웨이브 시작 및 끝 점 도, 사각형 점 아웃, 단어 뼈 도; 동그라미, 공중용 펜에 매달려있고, 자태도 있고, 팔손목을 둥글게 하고, 힘줄이라는 글자도 있습니다.
맑다. 주록정 \ "학서략 \" ▲ 하늘 처럼 둥글고 땅 같다. 방원 서로 이용하지만 음양은 서로 숨어 있다.
그래서, 펜은 비싸고, 형귀함은 너의 것이다. 서클은 하나님의 서클이며 지연 될 수 없습니다. 송곳니 나이 통 팡, 붙 잡을 수 없다.
명나라。 항목목' 서품 아언' ▲ 고대인들은 책을 썼고, 붓을 내리면 둥글게 되고, 붓을 내리면 끝까지 편리하며, 각각 하나의 장법이 되었다. "란정" 은 원을 사용하고, "성교" 는 정사각형을 사용하며, 두 스티커는 백대 서예의 전범이다. 소위 규칙은 방원 최고입니다.
▲ 빔을 돌리기 위해 내부는 둥글다. 필질 방면에서는 뼈가 둥글다. 이것은 일정한 원칙이다.
맑다. 주흥염' 임지의 내가 보자' ▲ 연약하면 살이 찌고 딱딱하면 쭈글쭈글하다. 그러므로 진정한 성품, 형식, 둥근 형식, 성품을 기초로 한다.
맑다. 가방 \ "예주 쌍계 \" ▲ 원필은 언급하는데 또 실의에 빠졌다. 방필은 화제를 밥으로 옮기고 계약을 언급했다.
둥근 펜은 뾰족하고, 네모난 펜은 뒤집어야 하고, 둥근 펜은 뾰족하지 않으면 위축되고, 네모난 펜은 뒤집지 않으면 위축된다. 근대 강유 () 는' 광익선 쌍편' ▲ 펜촉이 펜던트처럼 날카롭지 않다. 정경이 생동감 있고, 눈과 귀가 신선하며, 또 한 글자이니, 반드시 융통해야 한다.
금. 왕희지' 논서' ▲ 책 한 권을 쓰려면 펜을 들어야 하고, 붓을 들어야 한다. 편지펜을 씌우니, 그 파화는 힘이 없다.
펜을 들자마자, 모든 돌아서는 것에 의해 지배되었다. "돌리기" 와 "리앙" 자는 서예가의 교묘한 전술이다.
명나라。 동치창' 화선실 수필' ▲ 개폐경중완급, 참과 거짓, 반평행현, 거리가 분명하다. 맑다. 유희재' 미술대강' ▲ 펜으로 여유롭게, 여유롭게 붓이 뜨지 않는다. 비어 있어야 하고, 텅 비어 있으면 정신이 좋지 않다.
펜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나름대로 그라데이션 효과가 있다. 펜은 교묘하게 써야 하고, 공교롭게도 영이다. 졸설하면 옛날이고, 합치면 가벼운 탁한 병이 없다.
맑다. 진' 통음화' ▲ 책을 쓰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병이고, 다른 하나는 수렴성이다. 병이 떫고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책이 묘하다.
동한. 채용 \ "석실 신필 \" ▲ 펜 귀 주위를 왼쪽으로, 책은 여전히 늦고, 이 군신의 길이다. 돈 임윤' 말 스트럽' 서문 ▲ 펜으로 책 한 권을 썼는데, 너무 빨리 쓰면 좌절감이 없고, 너무 늦게 쓰면 효과가 없다.
맑다. 양현' 논학서' ▲ 작가는 펜에 익숙하지만 어떻게 얻었는지 모르겠다. 펜이 하고 싶을 때 거절할 것이 있으면 힘껏 싸워야만 떫지 않을 것이다.
맑다. 유희재' 필론' ▲ 글씨를 쓸 때 확고하고 정체되지 않고 서예가 깊고 깊다. 돈. 장 yanyuan \ "책 \" ▲ 카누 는 말했다: 펜 부드러운, 부드러운 서투른; 문필은 길어야 하고, 긴 것은 정신이다. 잉크가 가득 차면 가득 차 있습니다. 빨리 붓을 써라, 너는 곧 나올 것이다.
맑다. 양서동' 근로연' ▲ 필법이 너무 새겨져 운에 상처를 입기 쉽다. 붓을 들어 올리려면 반드시 역세를 부려야지, 질질 끌면 안 된다. 그냥 화나지 않고 유치하다.
맑다. 진' 동음화' ▲ 사람들은 필묵에 정취가 있다는 것을 알지만, 정취가 모두 내 손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맑다. 중광' 화윤' ▲ 필법은 있지만 잉크는 없는 사람도 없고, 필법이 없는 사람도 저자를 쓰지 않는다.
역사。
서예를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정판교의' 신시아 시선' 은 매일 잉크를 연구하고 있는데, 그는 여태껏 분필로 아름다움을 쟁취한 적이 없다.
알다시피, 그림은 서예를 알고 있고, 주란은 마치 초관 같다. 2. 황정견은 세상 물정을 잘 아는 사람이지만, 그는 란정을 배워서 성격을 바꾸려고 하는데 선단이 없다.
양봉자가 낙양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는 글을 쓸 때 우방술집에 갔다. 3, 두보' 음주 팔선가' 는 장안의 한 식당에 가서 잠을 잔다.
천자는 배에 오르지 않고, 나를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장욱의 풀 세 잔이 전해졌는데, 그가 모자를 벗고 머리를 왕공에게 드러내기도 전에, 그는 종이를 구름처럼 던졌다.
초수이 오두가 출중하여, 사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4, 리 신화 \ "취한 선물 장 jiuxu \" 장 활 알코올, 열린 마음.
하오 수오 (Hao shou) 는 태호 (Taihu lake) 라고 불리는 가난한 잔디 종이다. 침대에 노출되어 두세 번 길게 울었다.
흥겹게 벽에 뿌린 것이 마치 유성 같다. 5, 이환 \ "영릉일승 증정 \" 장점은 20 년 동안 쓰러지지 않고, 잔디의 현자가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샤머니즘 링이 그 뒤를 바짝 뒤따르자 새 책이 싸움처럼 커졌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귀는 더욱 열정적이다.
갑자기 칠성은 비검처럼 드래곤 주위에 흩어져 있었다. 또 다른 예로 오생의 귀신 그림이 있다.
후크 버클 연결 끝이 없고, 완고한 독사가 보초를 다투고 있다. 6. 이백은' 와이소 초서가 한 곡' 우리 선생님이 술에 취해 밧줄 침대에 기대어 순식간에 수천 줄을 쓸어버렸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낙화설이 망망하다. 일어나, 벽에 멈추지 말고. 한 줄의 숫자가 물통처럼 크다.
마치 마뢰 냄새를 맡는 것처럼, 항상 용뱀이 헤엄치는 것을 보았다. 7, 한보 \ "제목 huaisu 초서화면 \" 모든 화면, 명확한 huaisu 흔적.
먼지가 가득 찼지만 잉크가 진하다. 괴석이 추계로 흘러가고, 한덩굴이 항가를 돌보다.
만약 네가 물을 가르친다면, 너는 용이 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8. 왕몽루' 빠른 설당 후기' 는 블루바다 포경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어 신력이 너무 허술하다.
제나라, 뒤, 펜과 엄서를 묻다. 9, 계도 \ "와이소 마스터 초서곡 \" 광승이 손을 흔들어 미친 듯이, 혼자 계책을 파괴했다.
용호는 점차 점화를 하고, 천둥은 예봉을 피한다. 어종이수건은 비싸지 않지만, 다만 너무 좁아서 어린아이가 놀기에 적합하지 않다.
파우더 복도 수십 개, 오면 그렇게 활달하지 않아요. 노소를 막론하고 짜고, 현혜가 높고 깨끗하며, 베개가 망가진 곡은 여전히 반취이다.
단번에 서너 번이나 불렀는데, 종이에 수천 글자가 가득 적혀 있다. 10, 푸산의' 논서' 는 육공서를 배우지 않았다. 우리는 먼저 육공서를 읽자.
침착함이 가슴에 있고, 초영이 가득 삼키다.
3. 서예 창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글자와 문장은 대련이다 1. 남성 치킨 명나라 세계 흰색-돈 리와 "레스토랑"
2. 세상이 얼마나 광활한지, 나무가 천국에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지! -돈 멩 Haoran \ "jiande 강변 야박. \".
3. 들모래해안은 깨끗하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가을은 높고, 달은 텅 비어 있다.-(남송) 사령운' 처음으로 현성에 가다'
4. 하늘이 창창하고 광야가 망망하고 바람이 불어 풀이 낮고 소와 양-(북제) 북조 민가' 칙륵 노래'
5. 한 사람의 힘, 만인의 위-당. 이백이 촉에 들어가는 길.
청산은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흐르는 물에 대한 관심은 얼마나 됩니까? --당나라 키안 치 \ "성동정 연회 \".
7. 강 표류대, 산은 옥비녀 같다-'구이저우안 의사를 남자로 보내라'
8.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흘러간다-송신치희' 보살만'. 책 \ "장시 조구 벽 \"
9.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돈 두보 "망악"
10.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산색은 유유무-위' 한강만' 이다
1 1. 산이 더 낫고, 구름이 산에 가면 그림처럼, 산이 구름으로 빛나고, 구름이 산과 경쟁하고-원. 장의 《쌍조 기러기 낙승》
12. 양안의 청산이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당이백의' 천문산' 을 봐라
13.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로 변해 거리가 다르다. -돌 \ "제목 Xilin 벽 \"
14. 산이 무거워 의심할 길이 없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루송유유의' 산시촌' 이다
15. 호전일수는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양산은 줄지어 녹색을 보내게 된다-왕송안석' 윤선생서호벽'
단어는 단어, 구 및 전체 단어를 포함한 단어와 언어의 조합명입니다. 문장 문장 최소 단어 구조는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 새 사전은 풍부한 어휘와 정보를 가지고 있다. 단어는 어소로 구성된 가장 작은 문장 단위이다. 단어는 2 자, 3 자, 4 자로 나눌 수 있지만 단어는 성어에 속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명언경구는 유명 인사나 일반인을 가리키며, 역사, 실천을 통해 얻은 결론이나 건의, 그리고 비교적 유명한 경구를 가리킨다. 명언경구는 쉽게 전승되는 집중력의 정수이다. 연련, 한족 전통문화 중 하나인 대련이나 대련이라고도 하는 것은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대구이다. 대련의 대립이 단정하고 균일하여 한어 특유의 한 글자 한 글자의 예술 형식이다. 대련은 5 대 이후 촉국의 거장 맹시군에서 기원했다고 전해진다. 대련은 중국 한족의 전통 문화 보물이다.
4. 서예를 묘사한 문장과 문장 손씨의 서평을 보세요. 예로부터 좋은 책입니다. 한위 () 는 장충 () 의 묘기를 가지고 있는데, 후진 () 은 이를 이왕 () 이라고 부른다.
왕 Xizhi 는 말했다: "걸작을 찾고, 시계가 절묘하지만, 지식이 부족합니다. 클릭합니다 시계가 없다고 할 수 있지만 현이는 그를 물려받았다.
또 구름이 말했다: "내 책은 시계와 같고, 시계는 항행해야 한다. 또는 말해야 한다. 조창은 여전히 기러기이다.
하지만 장은 이 길에 능숙하고, 연못에는 먹물이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내가 그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나는 반드시 그것에 감사하지 않을 것이다. \ "이것은 zhongzhiyi 푸시 장 마이 입니다.
이전 규정에서 실패했지만 전문지식을 시험하다. 동시에 너는 일을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해설자 구름: "그 중 4 성은 고대와 현대의 절대적이다. 오늘은 옛것을 잡을 수 없고, 고질은 지금 연구하고 있다. "
부질은 영광으로 바뀌고, 미인 풍속은 쉽다. 책은 썼지만 단어를 기억하기에 적합하다. 그러나 봄기운이 움직이면 질이 바뀌고 적의의 진화와 물리의 창연한 변화가 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해에 장난을 칠 수 있을 때 오늘은 달라졌다. 이른바' 부드러움' 이다. 그리고 신사. ""
왜 혈에 궁전을 새기는 것이 쉽지만, 맥륜에 옥을 새기면 안 된다! 또 구름이 있다: "아들의 존함은 안일함보다는 안일함과 안일함이 장충보다 못하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그의 규율이 평가를 받았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그의 시작과 끝을 설명하지 않았다.
그리고 원상전문서예서, 백영이는 특히 초서를 잘하는데, 아름답고 가볍다. 잔디를 모방하는 것은 사실이며, 진실과 비교하면 풀이 자란다. 작고 열악하지만 많은 장점이 관련되어 있다. 결국 토비들은 서로에게 좋지 않았다.
셰안자물쇠는 좋은 통치자이지만 젊은이들이 추앙하는 책이다. 자수정은 그것을 사용하여 좋은 책을 한 권 쓰려고 하는데, 반드시 보존하고 기록해야 한다고 말하고, 질문에 대답하면 대답하는 것이 매우 밉다.
안창은 징 (Jing) 에게 물었다: "청촉은 어떻게 우군과 같습니까? 클릭합니다 답운: "그래서 이긴다." 안운: "물론이 다르다."
유 징 (Yu Jing) 은 대답했다: "사람들이 알 때! 클릭합니다 권리를 존중하라. 이 연설로 앤의 교훈을 폄하하고, 아버지를 이긴다고 주장하는 것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그는 이미 자신을 위해 이름을 얻었는데, 그는 이미 그의 어머니로부터 눈에 띄었다. 그는 지금까지 참여한 적이 없다. 사오한을 존중하기 위해 소우군이 쓴 자그레브는 복잡하고 거칠지만 성공하지 못할 것 같다.
상황은 신선을 가장하고, 가정을 경배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이를 거울로 삼고, 난이도가 더 크다! 수도 Xi 에 가서 제목 벽을 남겼다. 하위 존중 비밀과 닦아, 책은 쉽게 변하고, 사적은 악하지 않다.
Xi 가 돌아온 후 한숨을 쉬며 말했다. "내가 갔을 때 정말 취했어!" "존중은 수치다. 만약 네가 장충보다 적게 안다면, 너는 보손을 전공할 것이다. 자수정이 소의보다 못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연간에 그는 서예를 중시하지만 장의 추가 실력은 모른다. 그는 이전의 규칙을 제공했고, 전문화에 극도로 관심을 기울여 2 년 넘게 계속되었다. 아이를 잘 할 수 있는 재간이 있고,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으려는 야망은 없다.
카디프 바늘 이슬 의 차이 를 참조하십시오, 벤 레이 rockfall 이상한, 비행 짐승 해킹, 뱀 춤 상태, 착륙 잠재력, 임박한 모양; 구름처럼 무겁거나 매미처럼 가볍다. 도천, 산필안; 하늘가의 첫 달처럼 별들 사이에서 추락하고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좋아하고, 비무력으로 달성할 수 있다. 믿음은 손씨의 책에서 영리하고 우수하며, 마음이 모두 순조롭다고 할 수 있는데, 확실히 그 이유가 있다. 그림 사이, 그것은 풍옥의 변화무쌍하다. 조금, 이것은 매우 실망스럽다.
쿠앙 윤 은 그의 점화를 축적하여 그의 글씨가 되었다. 예전에는 발 종아리를 보고, 1 인치 1 인치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반초의 말을 인용하여 길상을 도우며 득의양양하다. 임의의 펜을 몸으로 하여 잉크를 모아 만들었다. 마음이 허술해지도록 요구하고, 손에 꼭 효과가 있는 쪽의 아름다움을 요구하는 것은 결코 황당한 일이 아니다. 그러나 군자는 몸을 세우고 기초를 쌓아야 한다. 양웅은 말했다: "시는 오솔길이고, 강부는 하지 않는다."
심사숙고하고 나서야 서예에 정통하다! 카디프 잠재 게임, 아직 은둔의 이름으로; 자신의 야망을 사랑하고, 자신의 사업에 관심을 갖는 것은 여전히 몸을 돌리는 취미이다. 너는 예식을 정했고, 즐거움을 정했고, 너는 신선이고, 너는 빈털터리이니, 난로에 따라 운반한다.
독특하고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 놀이가 많다 사람이 가난하고 좋은 생각이 있으면 계속 전진할 수 있다. 문학가는 찌꺼기로 자처하고, 해조류 감상가는 에센스로 짱, 의인은 귀환하고, 현자는 선한 자는 믿는다.
에센스를 남겨두고 즐기면 헛수고인가요? 동진의 선인들은 서로 굳어지기 시작했다. 방은 왕 xiejia, 여분 축복 이다. 신기하지 않아도 짜고 맛이 있어요.
영원히 내려가면 길이 더 작아진다. 팡 wenfu 의심 그 의심, 그 최종 라인, 고대와 현대 불합리한, 아니 질문; 예, 비밀이 깊습니다. 그래서 학자들은 어쩔 수 없이 요령을 모르고 성공의 아름다움만 보고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
아니면 여러 해 동안 분포되어 있을 수도 있고, 규칙에서 아직 멀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그림을 못 읽어요. 학교 잔디에 빠져들 거예요. 가는 초서를 만들고, 관법을 거칠게 전달하면, 잘 익사하고 규칙을 잘 지킨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동족체가 다르면 가까운 손이 돌아올 것이라고 믿는다. 귀의술, 유 * * * 나무, 문장? 시기적절한 변화를 이용하여 책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제목 파티, 정말 첫 번째입니다. 잔디는 진짜도 진짜도 아니고, 거의 헌신한다. 정말 잔디를 못 알아듣고, 정말 어색하고, 정말 점화를 위주로 하는 것이 감성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풀은 점화를 정으로 하고, 모양을 모양으로 한다.
풀이 좋아서 문자로 변할 수 없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손해이지만, 그래도 기억할 만하다. 답은 다르지만 대체로 관련이 있다.
따라서, 또한 거의 두 인도, 그리고 8 점, 장 포함, 한 투어 에서. 주의하지 않으면 후 () 의 바람이 매우 어색할 것이다.
종 (), 장 () 등 성 () 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특정으로, 그래서 절묘하다. 보 그림자 사실이 아니다, 점화가 어수선하다; 위안은 늘 풀이 없어서 종횡으로 돌린다.
내가 타락한 이상 좋고 나쁠 수도 없고, 나도 잘하지 못한다. 도장은 비록 초장으로 바뀌었지만, 공용은 변화무쌍하고, 경제는 아름답고, 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전서는 여전히 유창하고, 관욕은 정밀하고, 풀은 비싸고 유창하며, 장무는 쉽게 조사할 수 있다. 그리고 바람이 세고, 따뜻하고, 북이 마르고, 찰랑거린다.
그러므로 그 정을 이루고, 그 슬픔과 기쁨을 형성하고, 건습의 특절을 시험하며, 영원할 수 있다. 노익장 () 은 백 살 때 문에 들어오지 않지만, 훔쳐볼 수 있다! 잠시 동안 책, 착함, 착함, 메이, 착함, 희기가 있다. 다섯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쉔 이순신 의 게으름과 조화; 이익을 느끼고 알고, 둘 다 일치한다. 공기가 젖었을 때, 세 가지 도; 종이와 잉크가 같고, 네 가지도 일치한다. 가끔 책 한 권, 5 대 1 을 원한다. 마음의 몸이 남아 있는 것도 좋다. 반세를 의미하고, 두 번째도 좋다. 바람 건조 일염, 세 가지도 좋다. 종이와 잉크는 부르지 않고, 넷도 좋다. 게으름이 좋다.
안녕하세요, 우열이 다릅니다. 도구가 있으면 도구가 있고, 도구가 있으면 도구가 있다. 만약 네가 다섯 가지를 잘한다면, 너는 생각을 멈출 수 없다. 오합성하면 신순이다.
불편함도 없고 안내도 없다. 어진 사람은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었을 때, 거의 원하지 않는다. 기업과 학자들은 모두 바람이 불어서 이야기를 하기를 바라지만, 여전히 희박하다.
그는 그의 일을 했지만, 그는 그의 목적을 완성하지 못했다. 무지하지 말고 효과를 분명히 해야 한다. 나는 과거의 규칙을 전파하고, 미래의 지식을 인도하고, 번잡함과 남용을 없애고, 누가 잘 아는지 볼 것이다.
"필도" 는 총 7 행으로, 그중 국화는 세 획으로, 화면이 보기에 매우 아름답고 점화는 매우 어색하다. 남북이 널리 전해지면서 우군이 한 것으로 의심하다.
진실성이 상세하지는 않지만 아이를 보내는 것은 괜찮다. 공통된 풍습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카탈로그화되지 않았다.
각종 유파의 논평은 겉보기와 내면의 미련에 지나지 않고, 오늘 쓴 것도 당연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역사의 고성이라면, 그것은 역사를 설명한다. 한단춘의 질서는 비어 있다.
최 () 두 () 이후 쇼 () 양이 연이어 세상을 떠났는데, 그 이름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또는 인내 때문에, 사람들은 죽었다; 또는 가격 인상에 대한 감사를 동봉합니다.
서예를 찬양하는 시는 최소 0.27 원/일입니다. 바이두 문고 회원은 문고 > 원출판사에서 전체 내용을 볼 수 있다. 도미쿠가 서예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찬송가 1 부: 서예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찬송가 2 부: 정판교가 임지일에 잉크를 갈았는데, 그는 왜 분필로 아름다움을 위해 변론한 적이 있는가?
알다시피, 그림은 서예를 알고 있고, 주란은 마치 초관 같다. 3, 황 tingjian, 세계 하지만 Lanting 얼굴 을 배우고, 나는 xiandan 없이 성격을 바꾸고 싶다.
양봉자가 낙양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는 글을 쓸 때 우방술집에 갔다. 4, 왕 wenzhi 의 \ "논서시 \", 잉크 풀 의 필경 장례 가 속속 개최되어 책 선 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손공의 책을 자세히 읽으면 굴곡이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5, 두보 "음주 팔선가" 장안의 한 식당에 가서 자다.
천자는 배에 오르지 않고, 나를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장욱의 풀 세 잔이 전해졌는데, 그가 모자를 벗고 머리를 왕공에게 드러내기도 전에, 그는 종이를 구름처럼 던졌다.
초수이 오두가 출중하여, 사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6, 리 신화 \ "취한 선물 장 jiuxu \" 장 활 알코올, 열린 마음, 아니 상인.
하오 수오 (Hao shou) 는 태호 (Taihu lake) 라고 불리는 가난한 잔디 종이다. 침대에 노출되어 두세 번 길게 울었다.
흥겹게 벽에 뿌린 것이 마치 유성 같다. 7, 이환 \ "영릉일승 증정 \" 장전은 20 년 동안 끝나지 않고, 언초의 현자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
샤머니즘 링이 그 뒤를 바짝 뒤따르자 새 책이 싸움처럼 커졌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귀는 더욱 열정적이다.
갑자기 칠성은 비검처럼 드래곤 주위에 흩어져 있었다. 또 다른 예로 오생의 귀신 그림이 있다.
후크 버클 연결 끝이 없고, 완고한 독사가 보초를 다투고 있다. 8. 이백은' 와이소 초서가 한 곡' 우리 선생님이 술에 취해 밧줄 침대에 기대어 순식간에 수천 줄을 쓸어버렸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낙화설이 망망하다. 일어나, 벽에 멈추지 말고. 한 줄의 숫자가 물통처럼 크다.
마치 마뢰 냄새를 맡는 것처럼, 항상 용뱀이 헤엄치는 것을 보았다. 9, 한보 \ "제목 huaisu 초서화면 \" 모든 화면, 명확한 huaisu 흔적.
먼지가 가득 찼지만 잉크가 진하다. 괴석이 추계로 흘러가고, 한덩굴이 항가를 돌보다.
만약 네가 물을 가르친다면, 너는 용이 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10, 왕몽루' 속설당 후기' 는 블루하이가 고래를 잡는다고 들었는데 신통이 너무 허술하다.
제나라, 뒤, 펜과 엄서를 묻다. 1 1, 계도' 와이소 마스터 초서곡' 광승으로, 미친 듯이 도망가기 쉽고, 오직 그 사람만이 계책을 파괴한다.
용호는 점점 점화를 하고, 천둥은 그것을 피한다.
서예를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 봄이 가득 드러나고 구름이 부러졌다.
나무 안을 보세요. 1 인치는 비어 있지 않습니다. -\ "책 \" 당나라 liqiao 번역: 노원 힘, 깨진 구름 같은 펜.
매 획을 자세히 관찰해 주세요. 한 치도 둥글고 매끈하고 모든 근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당신은 이 예술에도 재능이 넘치고, 당신도 언덕 같은 벽을 쌓지 못했습니다.
석취묵당' 송수역: 선생의 서예예술은 등봉조극의 경지에 이르렀고, 썩은 붓을 작은 산처럼 높은 벽에 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술은 칼이고, 조류는 하늘에서 은하수로 떨어진다.
-'부족한 초서를 쓴 후' 송루유역: 초서는 행군전쟁, 술로 군기가 웅장하고, 손에 든 펜은 병사 칼과 총과 같고, 기세는 은하수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4. 난정고치 종이를 소릉에 넣으면 유세가 아직 길다.
송소식 번역' 손신구묘정 () 은 묵시 ()': 고치 종이에 쓴' 란정집서 ()' 원문은 이미 소릉에 묻혔고, 왕희지 용호 점프는 여전히 세상에 남아 있다. 5. 공연의 개혁과 혁신은 뼈만 앙상하게 여위었다.
송수역' 손신구시가 묘정작묵을 구하다': 안진경은 서예를 새롭게 바꾸고, 글씨체는 가을독수리처럼 튼튼하다. 6. 판교는 란, 랑기고와 같은 글을 쓴다.
청강석천 번역: 정판교의 문필은 그림 속의 파란색과 같고, 기세가 웅장하고, 정신이 침착하며, 오만하게 서 있다. 7. 서 부자도 훌륭하고 말 속에 실력이 숨겨져 있다.
손신이 구묘정시를 구하다' 송소식, 서현 부자의 서예도 매우 섬세하지만, 풍격은 힘차다. 8. 필봉은 회오리 바람 같다-'영릉승' 당 소환번역: 필봉은 필선 사이의 바람처럼 작동한다.
9. 구름처럼 종이를 흔들고 있다. 음주의 노래' 돈두보 번역: 만약 당신이 신의 도움을 받는다면, 당신의 책은 종이의 담배 한 덩어리처럼 될 것입니다.
10. 산을 따라 새긴 코드를 물려주었고, 필법은 양빙에 수천 년 동안 보존되어 있었다. 송수역' 손신구 시구정': 산에 있는 석각으로 전형을 보여줬고, 천년 서예의 후계자는 리 양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