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공죽게임

공죽게임

공허한 재주를 떨다

공죽떨기의 수가 많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거의 100 개가 있다. 우리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높음에서 낮음까지, 앞에서 뒤로 공죽하는 공죽고수들의 공연을 보았다. 느긋하게 흐르는 물처럼 쉬지 않고 계속되는 것이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보다 낫다. 무거울 때는 유성번개처럼 순식간에 변하고, 무용총처럼 시원하다. 그것은 관람자를 현란하고 현란하게 하며 일종의 예술적 즐거움이다.

제남공죽의 특징은 스트레칭, 대범하고 거칠어서 산둥 사람들의 호방한 성격을 충분히 구현한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수법은 기본기에서 진화한 것이다. 이곳은 공죽의 기본기와 결합해서 관련 수를 열거한다.

첫째, 패턴은 빈 대나무에서 진화했습니다.

이랑산, 이룡타주, 잉어 점프용문, 직화직금, 밝은 달, 나타 롤러 스케이트, 루반라톱, 금실원숭이 전복 등.

둘째, 이 모델은 달을 건져내는 것에서 진화했다

약 낚시 달, 등 낚시 달, 가랑이 아래 굴욕, 장 페이 거짓말 말, 곧장 하늘 높이, 피닉스 고개를 끄덕, 거꾸로 매달아 등등.

셋째, 코일 실크에서 진화 한 패턴

유성 추월, 줄넘기, 쌍점프죽, 잠자리수, 물부용, 생진, 산화, 대사 등.

이 몇 가지 수법은 장기간의 연습만이 장악할 수 있고, 하루의 공로가 아니다. 또 어떤 고난도 동작은 큰 힘을 들여 연습해야 한다. 이 문제들은 학원이 며칠 만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수법은 상세히 소개하지 않고 여기까지만 할 수 있다.

아홉, 더블 빈 대나무 공연 루틴

더블 헤드 빈 대나무 성능 루틴 (첫 번째 그룹)

1, 등장 스타일-위아래로 춤을 추고, 배우가 가로로 U 자형을 걷고, 역 앞에서 글자를 누르면 된다.

2. 장소 설치 (관중을 맞이함)-천궁터널 (균형), 앞역 안자가 공죽가속 후 균형을 이룬다.

3, 공연-큰 라운드, 각 배우는 한 박자 떨어져 있고, 팀 유형은 가로에서 세로'1'으로 바뀐다.

4. 성능-이중 오프라인, 팀 유형이 "1" 에서 2 행 (인터레이스) 으로 변경됩니다.

5, 성능-Yunlong tuzhu, 팀 유형은 변하지 않지만 좌우 전위;

공연-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말을 속이고, 대형을 거꾸로 한다.

공연-교차 사기 말, 팀 형태 반전;

8, 성능-백 선택;

9. 공연-금매미 탈피 좌우, 팀은' 1' 자형으로 되어 있다.

10, 성능-작은 던지기 높이, (3 회);

1 1, 폐쇄.

더블 헤드 빈 대나무 성능 루틴 (두 번째 그룹)

1, 위아래로 날다

2. 좌우 탈선 방지

3. 과량

4. 장대에 올라 다리를 건너다

5, 과도한

6. 주위의 달을 보고 한가한 여행 세 개를 집어 들었다

7. 과량

8. 뛰어요

9. 연잎을 상봉에 올려놓다.

10, 초과

1 1. 실을 잣고 나비가 날개를 펴다.

12, 3 단 점프, 3 환 달

13, 높이 던지고 손가락 지선

14, 폐쇄형

더블 헤드 빈 대나무 성능 루틴 (세 번째 그룹)

1, 위아래로 날다

2, 팔꿈치 현 후크

3. 나가셔서 긴셔츠를 입으세요

4. 과량

5. 달을 보고 큰 인물을 줍는다.

6, 과도한

7, 그룹을 돌립니다

8. 너무 많음

9. 매미는 껍데기가 높아서 한 손으로 달을 잡는다.

10, 초과

1 1, 권선 모양

12, 이륙형

더블 헤드 빈 대나무 성능 루틴 (네 번째 그룹 싸움)

1, 위아래로 날다

2, 버려야 한다

3, 사기 말 투표.

4. 등 뒤로 던져요

5, 기둥에 던져

6. 점프와 투척

7. 놀고 던지다

여덟, 1 대 2

9. 두 명 (또는 여러 명) 이 다리를 건넜다

10, 스냅 유형

10. 공죽의 기초를 배우다.

첫째, 장비 사용 및 요구 사항:

1. 빈 대나무 장대: (1) 길이: 35cm-40cm.

(2) 지름: φ 1cm-φ 1.3cm

2. 공죽로프: (1) 규격: 18 사 -24 사 순면 로프.

(2) 복무 길이: 호랑이 아가리에서 호랑이 아가리까지의 길이는 표준 길이입니다.

3. 밧줄법: 먼저 밧줄의 양쪽 끝에 매듭 (요약) 을 한 다음 동그라미를 두르고, 막대기 머리의 밧줄에 넣고 팽팽하게 잡아당긴다. (그림 1- 그림 3 순환법 참조)

4, 그립 방법: 양손 그립 주먹, 엄지가 막대 꼭대기에 눌려 있습니다. 장대 뒤쪽은 손을 뻗어 약 1 센티미터를 지탱한다.

둘째, 빈 대나무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십시오.

공죽의 바퀴에는 크고 작은 발음 구멍이 있다. 큰 구멍 (답답함) 은 저음을 내고, 작은 구멍 (초소) 은 고음을 내며, 빠르게 회전할 때 아름다운 윙윙거리는 소리를 낸다. 텅 빈 대나무를 떨기 전에, 큰 구멍의 좌우 세로변의 두께가 다르다는 점에 유의하고, 얇은 변의 한쪽 끝을 오른쪽에 두어, 빈 대나무가 왼쪽으로 회전할 때 듣기 좋은 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세 가지 요소와 균형 잡힌 방법:

1, 세 가지 요령: 공죽가속 과정에서 반드시 따라야 할 세 가지 요령:

한 쌍의 쌍-한 사람의 몸은 항상 공죽의 한쪽 끝을 향한다.

둘째, 정렬-양손으로 막대기를 잡고, 머리는 정렬하고, 머리는 한 고도에 있어야 한다.

셋째, 오른손 힘-오른손 힘 지터, 왼손 이완 추종.

2, 마스터 균형 방법:

흔들림과 회전 과정에서 양손의 조화성이 좋지 않아 앞바퀴가 올라가거나 뒷바퀴가 기울어진다. 이때 제때에 균형을 조정해야 한다. 방법: 주로 오른손 로프. 앞바퀴가 올라가면 오른손 끈이 앞바퀴를 확대합니다. 예를 들어 뒷바퀴가 올라가고 오른손 밧줄이 뒤로 당겨지고 왼쪽 및 오른쪽 로프 각도가 클수록 균형 조정 효과가 좋습니다. 앞뒤 바퀴가 균형을 이루면 양손의 막대기가 정렬되어 계속 흔들린다.

XI. 몇 가지 기본적인 동작과 기술.

(a), 접근 방식의 방향 조정:

텅 빈 대나무는 고정된 방향을 향해야 하지만, 때때로 빈 대나무는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편향된다. 좌측 조정이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이 합니다. 왼손이 장대를 들어 밧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기고, 약간 비스듬한 오른쪽 장대로 빈 대나무 뒷바퀴 (장대와 중심축이 45o 각도로 되어 있음) 를 살짝 터치하여 빈 대나무를 왼쪽으로 돌립니다. 왼손이 낚싯대를 들어 밧줄을 잡아당기고 약간 기울어진 장대 (장대와 중심축이 안쪽으로 45 도) 로 공죽의 앞바퀴를 살짝 만지면 공죽이 오른쪽으로 돌아간다.

텅 빈 대나무는 때때로 안쪽이나 바깥쪽으로 비뚤어진다. 제때에 조정하지 않으면 다양한 조합과 패턴을 만들기가 어렵다.

1. 공죽의 바깥쪽으로 삐뚤어짐: 오른손의 흔들림줄로 공죽축이 수정될 때까지 자신의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2. 공죽의 안쪽 삐뚤어짐: 오른손의 흔들림 끈이 공죽축의 축을 바깥쪽으로 움직여 공죽이 수정될 때까지 합니다.

3. 공죽점프 시: 오른손 로커로 공죽바퀴 상자의 바깥쪽 원을 살짝 만지면 공죽도 잘 돌린다.

(2), 가속 기술:

1, 크로스 흔들림 법 (보완)

공죽의 흔들림이 안정되면 오른손이 공죽을 들어 올리고 오른손은 바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공죽축을 한 바퀴 돌며 아래 십자형 (위 버클) 을 형성하고, 오른손 레버는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공죽을 올리고, 왼손은 오른쪽으로 보내고, 공죽은 종점에 떨어질 때 다시 공죽을 잡아당겨 여러 번 반복하면 공죽의 회전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꼬임 방지:

& lt1> 왼손 장대가 배달되거나 회수될 때 속도는 오른손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밧줄은 구부리거나 너무 세게 당겨서는 안 된다.

& lt2> 회전 속도가 일정 요구 사항에 도달했을 때, 이때가 바로 대나무가 오른손에 당겨지는 순간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lt3> 흔들릴 때 왼손 선이 약간 앞쪽에 있습니다.

2, 측면 가속 방법 (풀):

3, 종 방향 가속 방법 (롤러 라인):

4, 링 가속 방법 (대형 휠):

(3), 던지기 기술 (던지기 높이):

빈 대나무가 십자흔들법으로 일정한 속도로 가속될 때, 버클을 풀고, 두 개의 대머리를 마주 대고, 빈 대나무가 가라앉는 것을 멈추게 한다. 동시에 양손은 손목력으로 휘저으며, 공대나무를 직접 위로 던진 다음, 흔들림 끈을 좌우로 조이고, 왼쪽 막대기는 지면을 가리키고, 오른쪽 막대기는 하늘을 가리킨다. 대머리가 공죽의 축을 겨누자, 공죽이 잡혔다. 던질 때 상하 평정을 요구하다.

(4) 튀는 기술: 공죽들이 일정한 속도로 흔들릴 때, 낚싯대가 높고, 우간대가 낮아서, 공죽들이 오른쪽 반선에 머물도록 하고, 좌간대가 왼쪽으로 공죽으로 한 번 튕기고, 튕기는 수준은 좌간스윙에 사용되는 힘에 비례하고, 좌간대는 계속 왼쪽으로 두 번 흔들린다.

(5), 복사 기술:

1. 포핸드 베끼기 방법: 공죽의 속도가 일정한 속도로 빨라지면 단추를 풀고 두 팔을 뻗어 오른손이 약간 높고 왼손이 약간 낮습니다. 이때 빈 대나무는 오른쪽 장대 머리 근처의 밧줄에 머물다가 오른손으로 왼쪽 위를 힘껏 잡아당겨 빈 대나무가 뛰게 한다. 이때 오른손 대선은 빈 대나무 뒷바퀴 아래에서 빠르게 앞으로 이동하고, 빈 대나무는 한 바퀴로 연결되어 있다. 이 과정을 순방향 복제라고 합니다.

2. 반필수법: 공죽의 속도가 일정 속도로 빨라지면 단추를 풀고 두 팔을 펴서 왼손이 약간 높고 오른손이 약간 낮습니다. 이때 빈 대나무는 오른쪽 장대 머리 근처의 밧줄에 머물다가 오른손으로 힘껏 오른쪽 위로 당겨 빈 대나무가 튕겨 나오게 한다. 이때 빠르게 직선을 잡아당겨 우간두의 선을 위에서 아래로 공죽의 축을 겨누고, 공대나무를 왼쪽으로 베꼈다. 이 과정을 반복사라고 합니다.

일부 빈 대나무 패턴의 요점과 상세한 설명

(1) 좌우 권선:

1, 왼쪽 권선:

먼저 빈 대나무를 일정한 속도로 흔들어, 갈고리를 벗고, 왼손을 가슴에 가로지르고, 오른쪽 줄을 위에서 안쪽으로 감아 (첫 바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잡아당기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왼쪽 바를 돌아서 아래로 당긴 다음 (두 번째 바퀴), 오른쪽 아래에서 왼쪽으로 당긴다. 이때 왼손 장대 머리가 늘어지고, 두 바퀴의 끈이 즉시 좌대에서 벗어나, 무버클 상태를 회복하였다.

(힌트: 꽃 주위를 돌 때 몸은 약간 오른쪽으로 회전하고 오른손 레버는 오른쪽으로 가슴을 가로지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오른쪽 권선: (모든 동작 절차는 왼쪽 권선과 대칭입니다.)

(2). 개미가 나무에 오르다:

먼저 빈 대나무를 일정한 속도로 털어내고, 갈고리를 벗는다. 그런 다음 몸은 약간 왼쪽으로 돌아서 빈 대나무는 왼쪽에 놓는다. 그리고 왼손을 잡고 높이 들었다. 극 머리 수준은 이마 위에 있지만 선을 조이지 마세요. 빈 대나무가 오른쪽 장대머리에 가라앉을 때, 오른손 장대는 수직으로 실을 조일 것이다. 이때 대나무는 실을 따라 위로 굴러갈 수 있다. 빈 대나무가 왼쪽 기둥 머리에 접근하면 왼손 막대기가 시계 반대 방향으로 갈고리를 벗는다.

(팁: 빈 대나무는 일정한 속도를 가져야합니다. 공죽채선은 수직이 되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선반에있는 황금 닭:

공죽에는 일정한 속도가 있고, 단추를 벗고 가슴 앞의 오른손 장대를 가로지르고, 양손을 동시에 위로 움직이면, 공죽도 뛰어올라 오른손 장대에 떨어진다. 이때, 골머리를 약간 위로 들어 올려 공죽의 안정을 유지하고, 금닭이 선반 위에 서 있는 것처럼 기둥에서 회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왼손을 선반 위에 올려놓고, 머리를 낮춰 공죽의 좌회전력을 상쇄하고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4). 금계비행:

금닭을 선반 위에 올려놓은 기초 위에서 왼손과 오른손이 가슴에 평행하게 놓여 있고, 대머리는 약간 기울어져 있다. 우간공 대나무를 위로 던졌다가 좌간대로 받았다. 빈 대나무는 왼쪽 장대에 던져서 오른쪽 장대로 받았다. 이것은 마치 금닭이 날아가는 것처럼 여러 번 반복할 수 있다.

(5). 달에 걸린 좌우 맑은 하늘:

빈 대나무가 일정한 속도로 회전하면 스냅이 풀리고 빈 대나무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미끄러집니다. 이때 왼손대는 공죽의 뒷바퀴 위에서 축까지 회수하여 30 도 각도를 형성하고, 공대나무는 지탱된다. 오른손 막대기는 밧줄을 곧게 펴고 오른쪽 엉덩이 앞에 놓는다. 이 동작은 바로 왼쪽 눈에 달을 매달는 것이다.

빈 대나무가 장대에서 잠시 회전한 후, 왼쪽 장대 머리는 왼쪽으로 빈 대나무를 밀고, 장대가 빈 대나무 축에서 벗어나 오른쪽 줄로 미끄러져 내려갔다. 오른쪽 막대기는 빈 대나무를 오른쪽 위로 가져오고, 오른쪽 막대기는 빈 대나무 뒷바퀴 위에서 축까지 회수하고, 빈 대나무를 30 도 각도로 안았다. 왼쪽 장대는 밧줄을 곧게 펴서 왼쪽 엉덩이 앞에 놓는다. 이것은 오른쪽 맑은 하늘이 달을 걸어 놓은 것이다. 공죽이 오른손 막대기에서 회전하면 오른손 막대기가 공대나무를 오른쪽으로 밀어 봉이 다시 공죽축에서 벗어나 선의 중심으로 떨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오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팁: 빈 대나무가 기울어지지 않도록 조이스틱은 빈 대나무 축과 90 도 각도를 이루어야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큰 원 (큰 산점):

오른쪽 맑은 하늘을 걸어놓은 후, 오른쪽 장대 머리는 공죽축에 걸려 있고, 아래 짧은 거리를 따라가며, 즉시 장대를 풀고, 왼손은 공죽의 왼쪽 위를 흔들어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대가 머리 위에 다다르려고 할 때 왼손은 회전을 멈추고, 이때 비운 대나무 장대가 오른쪽으로 떨어지고 오른손은 오른손대를 잡고 큰 루프 (핸들 던지기) 동작을 완성할 수 있다.

(7). 청룡이 꼬리를 흔들고 있다.

빈 대나무가 일정한 속도로 흔들릴 때, 갈고리는 갈고리를 벗고, 두 타를 낮추고, 오른손과 엉덩이를 같은 높이로 하고, 왼팔을 곧게 펴고, 오른팔을 구부리고, 공죽은 왼쪽으로 스윙하고, 오른발은 왼발로 뒤로 이동합니다. 빈 대나무가 왼쪽 끝에 도달하면 양손이 빈 대나무를 오른쪽으로 흔들어 위와 같은 동작을 하여 용의 꼬리처럼 보이게 합니다.

(8). 작은 집단 계략:

1) 두 사람은 빈 대나무를 건네주었습니다.

AB 두 사람은 같은 선에서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으며, 거리는 약 3 미터이다. 오른쪽 A, 일정한 속도의 공죽들이 멈추고, 오른손이 높고, 왼손이 낮고, 흔들림이 45 ~ 75 도의 각도를 형성하여, 빈 대나무가 왼쪽 B 에 던져지고, 흔들림이 B 가 곧게 펴지고, 왼손이 높고, 오른손이 낮고 (방향은 두 사람과 평행해야 함), B 가 공죽을 A 에 전달하여 여러 번 반복할 수 있다.

2) 두 사람이 빈 대나무 두 개를 가로지르고 있다.

AB 두 사람은 위의 요구에 따라 서서, 각각 공죽 하나를 흔들고, 공죽의 각도를 조절한다. 그들이 동시에 대나무를 멈춘 후, A 의 왼손봉은 오른손봉보다 낮고, 채터 라인 각도는 45 ~ 75 도, B 의 오른손봉은 왼손봉보다 낮고, 채터 라인 각도는 45 ~ 75 도이다. 오, 그들은 동시에 빈 대나무를 던지고, 그리고 서로 빈 대나무를 잡는다. 이 동작을 할 때, 이것은 반복될 수 있고, 속도가 허락하는 경우 여러 가지 무늬를 추가할 수 있다.

3) 4 명이 빈 대나무 (다리) 를 전달합니다.

A, B, C, D 는 한 팔의 거리로 일렬로 서 있다. A 가 공대나무를 일정한 속도로 가속할 때, 단추를 벗기고, 공대나무가 좌간두로 미끄러져 팔을 높이 들고, 흔들림을 곧게 잡고, 점차 오른쪽 막대기를 내려 놓고, 공대나무를 오른쪽으로 굴린다. 이때 B 는 채터 라인을 똑바로 잡고 두 손을 들어 올리고, 좌측대를 A 오른쪽 장대 안쪽에 꽂고, 공죽을 들어 올리고 다시 한 번 눌러준다.

(9). 빈 대나무 게임:

참가자 몇 명을 A, B 조로 나누고, 다른 두 사람은 길이가 약 8 미터인 줄을 당기는 일을 맡았다. 그룹 A, 각 플레이어는 오른쪽에 빈 대나무를 흔들어 줄을 섰다. 첫 번째 사람은 빈 대나무를 가속시켜 긴 줄 위에 올려놓고 (빈 대나무가 밧줄 방향과 수직이 되도록 요구함), 오른쪽 어음인은 높이 들었다. 이때 빈 대나무는 밧줄을 따라 왼쪽으로 굴러간다. 대나무가 가운데로 굴러가면, 왼쪽의 어음지급인은 밧줄을 풀고 가라앉은 다음 갑자기 잡아당긴다. 두 팀의 선수는 반복적으로 경기를 교류할 수 있고, 경기는 승패가 있고, 선수들이 중학교를 하고, 협력에서 공부하고, 협력에서 혁신하고, 몸을 단련하고, 팀워크를 키울 수 있게 한다.

(10). 공죽단 체조:

1. 퍼레이드: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2. 간격 요구 사항: (1) 크로스바: 두 팔에 한 타 (왼손 레버) 를 추가합니다.

(2) 기둥: 팔 하나에 한 타 (왼손 레버).

공죽마술의 순서에 따라 구령을 듣고, 깃발어 변화형 흔들림을 보고, 공죽의 속도를 높이고, 공죽마술을 연출한다. (그림 1 1 참조)

3. 공죽봉 연습:

4. 집단 체조의 예: (적절한 음악에 맞춰)

빈 대나무 패턴 세부 사항: 달을 올려다보다

공죽의 회전을 시키고, 공죽의 빠른 회전을 시키고, 공죽의 작은 머리를 조준하고, 큰 머리는 바깥쪽을 향하고, 공죽머리는 몸과 평행하고, 작은 머리는 몸에 수직이다 (흔들기 동작, 단추 풀기). 그런 다음 왼손과 오른손이 동시에 힘을 내어 공죽을 머리 위로 왼쪽으로 던지고 왼손 대머리를 공죽의 중심에 있는 가는 축에 올려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동시에 왼쪽 다리는 오른쪽 다리로 한 걸음 뒤로 물러나고, 몸을 웅크리고, 오른손을 쭉 펴고, 줄을 팽팽하게 하고, 왼손은 머리보다 높고, 오른손은 머리보다 낮고, 머리는 왼쪽으로 90 도 돌고, 눈은 공죽으로 천천히 회전하고, 몸은 공죽과 함께 천천히 회전하고, 다리는 움직이지 않고, 약 5-어떤 곳에서는' 망월' 이라고도 한다 그는 또' 좌우망월' 이나' 좌우 매달아 달' 으로 나눌 수 있다. 나는 위에서 "달을 보고 있다" 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다시 한 번 "달을 바라보다" 를 할 수 있습니다. "좌우망월" 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이 동작은 매우 아름답고 매너가 있어서 쌍두와 단두공죽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열세 살. 빈 대나무 패턴 상세 설명: 하늘.

공죽의 회전을 시키고, 공죽의 고속 회전을 시키다. 공죽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돌아서 큰 머리가 자신을 향할 때까지, 작은 머리가 앞을 향하고, 공죽봉은 몸과 평행하고, 작은 머리는 몸과 수직이다 (이때 공죽이 한 번 돌아간다). 이때 공죽의 중심 가는 축을 가로지르는 두 선은 분리되어 있고, 공죽에는 버클이 없다. 순세를 따라 양손으로 공죽을 수직으로 공중으로 약 2 ~ 3 미터 던진다. 빈 대나무를 올려다보며 동시에 좌우 양극을 들어 두 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기고, 떨어지는 공죽의 중심에 있는 가는 축을 겨누고, 선으로 받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동작을 연습할 때 눈이 안 좋으면 발이 유연하지 않으면 자신과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너무 높이 던지지 않도록 하지 마세요.

네가 높이 던지는 것을 좋아한다면, 너는 많이 연습해야 한다. 5 미터, 10 미터는 천천히 위로 던지고, 서두르지 말고, 이어 발에 구덩이가 없어야 하고, 신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슬이 있는 잔디밭에서 높이 던지지 마라. 평지에서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다.

14, 빈 대나무 코일 기술

와이어가 감겨 있다

두루마리는 동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없어서는 안 될 동작이다. 실을 돌지 않으면 모든 길은 말할 필요도 없다. 너는 그의 중요성을 상상할 수 있니? 실을 감는 동작은 손발과 함께 쓰는 것이다. 뒤따르는 발걸음, 발걸음이 제자리에 있는지, 오른손이 제자리에 있는지, 힘이 딱 맞는지, 빈 대나무를 감아 공죽의 속도를 높이는 주요 문제다. 실을 감는 연습은 눈을 감을 수 있는 정도에 도달해야 한다.

코일은 양수 코일, 반코일, 반수직 코일, 수직 코일, 오버 헤드 코일, 양수 코일 반전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양의 코일과 반코일, 이 두 코일과 공죽들은 모두 흔들리는 동작이며, 또한 평평한 대나무이다. 반 수직 와이어, 수직 와이어, 디스크 와이어 오버 헤드, 긍정적 인 와이어 반전. 이 세 종류의 실크, 공죽들은 모두 세로로 서 있고, 머리는 위를 향하고, 작은 머리는 아래를 향하고 있다.

양수 코일, 반코일, 반수직 코일, 수직 코일, 오버 상단 코일은 모두 몸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긍정적 인 디스크 반전은 몸이 오른쪽에서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긍정적 인 권선은 모든 권선의 기초입니다. 정방향 감는 것을 배워야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감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빈 대나무는 버클이고, 머리는 몸과 평행하고, 작은 머리는 몸과 수직이다. 빈 대나무는 세워지지 않는 한 평평하다.

양극 코일 선

공죽의 회전을 시키고, 공죽의 빠른 회전을 시키고, 공죽의 작은 머리를 조준하고, 큰 머리는 바깥쪽을 향하고, 공죽머리는 몸과 평행하고, 작은 머리는 몸에 수직이다 (흔들기 동작, 단추 풀기). 오른손은 힘껏 공죽을 오른쪽으로 던졌다가 왼손과 오른손이 동시에 힘을 주어 공죽을 왼쪽으로 끌어당기고 오른손은 힘을 주어 공죽을 몸의 오른쪽으로 당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오른손명언) 동시에 공죽의 큰 끝에서 왼손 극선을 돌린다. 오른손대선은 순세에 따라 내려가고, 공죽의 작은 머리부터 시작하여, 그 다음 실이 공죽의 중앙 가는 축에 감겨 있다. 비워 두다

대나무가 떨어졌을 때, 중심 가는 축의 두 선은 여전히 흔들림 버튼이다. 관성으로 인해 양손은 왼쪽에서 공죽을 잡아당기고, 동시에 오른쪽으로 잡아당기고, 왼손 극선은 공죽의 큰 끝에서 감돌고, 오른손 극선은 공죽의 작은 끝에서 감는다. 대나무가 떨어졌을 때, 중앙의 가는 축에 있는 두 개의 나사가 여전히 흔들렸다. 이 동작을 반복하면, 공대나무는 몸을 빙빙 돌며, 감긴 실처럼 빙빙 돌기 때문에 감는 선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역방향 감기 (역방향 복제라고도 함)

의식상으로 볼 때, 반코일 선은 정코일 선과 반대되는 핸들선이다. 동작에서, 때때로 몇 개의 코일이 몇 개의 반코일을 만들거나, 동작의 연결 동작으로 활동한다.

실을 감을 때, 공죽의 왼쪽 위를 오른쪽으로 당기면, 왼손 극선은 공죽의 큰 머리 바깥쪽에서 감는 반면, 오른손 극선은 중심축의 공죽대머리에서 아래로 감겨 공대나무를 왼쪽으로 던진다. (이때 오른손 극선은 공죽대 옆에 있고, 오른손 극선은 공죽소두 옆에 있는데, 바로 손잡이와 정반대이다.) 그런 다음 오른손 극선은 왼쪽에서 공대나무를 당기고, 왼손 극선 손잡이는 실을 감으며, 오른손 극선은 공죽봉에서 실을 감는다. 이 동작을 반복하면, 공죽은 왼쪽으로 돌아서서 선을 감아서, 정권선과는 정반대이다. 코일이 반전될 때, 공죽의 원인으로 인해, 몸은 공죽과 함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회전해야 하지만, 공죽의 몸과 머리는 평행해야 하며, 작은 머리는 몸과 수직이어야 한다.

볼륨이 맨 위에 있습니다

세로로 감아 놓을 때, 공대나무는 평평하게 하고, 공대나무는 가슴까지 걸어갈 때, 왼손 극선은 큰 머리에서 나오고, 오른손 극선은 작은 머리에서 나오지 않으며, 오른손 극선은 큰 머리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복제되므로, 공대나무는 몸 뒤에서 왼쪽에서 뒤로 회전할 수 있다. (회전할 때 오른손선이 왼손선을 누르는 것) 등 몸을 돌리기 전에 왼손이 큰 머리에서 나오고 오른손 극선이 작은 머리에서 감겨 실크 감는 동작을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이것은 수직 코일 선의 맨 위입니다.

반수직 코일 와이어

반 입주, 입주, 두 동작도 하나의 동작이라고 할 수 있다. 입주에 도달하려면 반립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두 동작이 함께 소개된다.

공죽의 회전을 시켜라, 공죽의 속도는 너무 높지 마라. 그런 다음 우회합니다. 이때 왼손 장대는 움직이지 않고 오른손으로만 실을 감는다. 몸은 공죽과 함께 천천히 회전하고, 공대나무는 오른쪽으로 당기고, 공죽과 몸의 오른쪽 사이의 거리는 더 크다. 빈 대나무는 천천히 일어설 것이고, 처음 절반에 이르면 반수직 코일이 형성될 것이다. 그런 다음 계속 실을 감아라. 공죽머리는 위를 향하고, 작은 머리는 아래를 향하고, 공죽머리는 몸에 수직이고, 작은 머리는 몸에 평행하다. 이 전체 코어의 덧셈과 뺄셈은 양수 코일과 같다. 위에 있는 것은 평공죽인데, 지금은 수직공죽입니다.

15, 빈 대나무 패턴 상세 설명: 빈 대나무 입문

빈 대나무 오버 헤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풀 바 오버 헤드와 백 오버 헤드.

1, 다이얼로드 시작

공죽의 회전을 시키고, 공죽의 중속 회전을 시키다. 공죽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좌회전 큰 머리는 왼쪽으로, 작은 머리는 오른쪽으로, 공죽머리는 몸과 수직이고 작은 머리는 평행하다. 왼손 레버를 빠르게 앞으로 뻗어 공죽의 중심 가는 축을 가로지르는 두 선을 갈라놓는다. 동시에 양손으로 공죽의 힘을 내려 약 0.5 미터를 던졌다가 오른손으로 낙하공죽의 중심 가는 축을 잡고, 공죽으로 막대기에 떨어지게 하고, 오른손 막대기는 큰 머리를 위로 이동시켜 공죽의 큰 머리를 세우게 한다. 동시에 빠르게 곤두박질친 공대나무를 수직으로 던져서 오른손을 왼손에 빠르게 씌운 다음 오른손으로 떨어지는 공대나무를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2. 거꾸로 베끼다

빈 대나무를 회전시키고, 빈 대나무를 세우고, 빈 대나무를 세우게 하다. 그런 다음, 거꾸로 베끼기, 오른손을 위로 밀고, 왼손을 아래로 당겨, 빈 대나무를 선에서 수직으로 떼어내고, 빠르게 오른손 장대를 왼손으로 건네고, 오른손 손바닥으로 떨어지는 빈 대나무를 받아 손바닥에서 돌게 한다. 공죽의 속도가 그리 높지 않을 때는 손으로 던지고, 왼손은 빠르게 장대를 오른손으로 건네고, 장대로 던져진 공대나무를 받쳐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