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건축 예술의 미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건축 예술의 미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1) 건축예술은 물질적 기능과 심미 기능이 결합된 예술이다.
건물의 재료 기능성은 건물의 실용성, 매스성, 내구성을 가리킨다. 실용성이란 건축의 목적이다.
우리의 목적은 먼저' 보기' 가 아니라' 사용' 이다. 기념비와 무덤조차도 기념식 기간 동안의 사람 흐름을 고려해야 한다.
이사의 구체적 요구. 다른 종류의 예술에서는 아름다움이 유일한 목적이거나 주요 목적이 될 수 있지만 건물은 실용성과 연결되어야 한다.
함께. 건축의 실용적인 특성은 사람들의 심미에 영향을 미친다. 즉, 건물이 인간의 삶에 미치는 영향은 좋든 나쁘든,
그것은 종종 사람들이 인식하는 미추를 결정하기 때문에 건축의 미적 의미는 실용적인 의미에 달려 있다. 건물이 통풍이 잘 되지 않는다고 상상해 보세요.
좋고, 시끄럽고, 불빛이 어두컴컴한 작업장은 아무리 화려하더라도 노동자들의 미감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호화로운 고층 건물.
방, 바람이 불면 무너지기 때문에 색깔이 아무리 화려하더라도 이 건물에 사는 사람들은 느낄 수 없다.
예쁘게 해주세요. 반면 실용기능이 잘 처리되면 보기에도 편할 것이고, 외관이 단순해도 미감을 줄 수 있다.
느낌. 전시관, 오페라 하우스, 대강당, 고급 호텔, 정원 등 예술보다 더 중요한 건물이라도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색해서'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고 여겨진다. 건축의 실용성은 예술성의 기초이며, 그것은 왕왕 예술성에 포함되어 있다.
실용성을 갖추다.
건물의 물질적 기능도 그것의 매스에 나타난다. 아무도 건물을 떠날 수 없고, 건축의 미학은
강제하다. 사람들은 음악을 듣지 않고, 연극을 보지 않고, 예술 전시회를 감상하지 않고, 소설을 읽지 않지만, 집에 살 수는 없다.
눈앞에 서 있는 건설 기계를 외면할 수는 없다. 물질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진짜 물건이다. 불문하고
의식이 있든 없든, 관심이 있든 없든, 다양한 유형과 형태의 건축물을 자주 마주하게 됩니다.
건축회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심미 평가를 하게 할 것이다.
건축 자재 기능의 또 다른 표현은 그것의 내구성에 있다. 건축은 상당한 비용을 가진 거대한 물질적 실체이다.
일단 완성되면 지진, 화재, 전쟁에 의해 파괴되지 않는 한, 오랫동안 보존되어 잊혀지거나 잃어버리기 어렵다.
한 시대와 한 민족의 풍비. 건물의 재료 기능에 따라 건물의 기념성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그리스
절, 로마의 광장, 파리의 철탑, 중국의 만리장성, 아프리카의 원시 마을, 셀 수 없이 많은 고대 도시.
옛 마을과 마을은 처음에는 특별히 기념을 위해 지은 것이 아니라, 나중에 매우 기념할 만한 고적이 되어, 되었다.
사람들은 역사와 문화를 감상한다.
체르니셰프스키는 "건축과 기술에는 질적인 차이가 없고, 양적인 차이밖에 없다" 고 말했다. 영어 단어 "건축" 은 항상 의도적이었다.
"위대한 공예" 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건축과 기술은 실용적으로 발전하지만, 단지 진실일 뿐이다.
쓰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사람들의 심미 수요를 만족시키고, 예술 소품을 중시해야 한다. 예를 들어 주거용 건물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
편안하고, 친절하고, 눈부시다. 정원 건축은 신선함, 자연, 우아함을 중시한다. 놀이터의 건물은 경쾌하고 활발해야 한다. 그리고 기념합니다.
성건물은 숭고하고 장엄해야 한다. 실용적인 기능과 미적 기능이 긴밀하게 결합되어 조화로운 시스템을 실현하다.
하나. 동시에, 건축의 심미 기능은 종종 다른 예술류에 의해 강화되고, 어떤 것은 화룡점정 역할을 할 수 있다.
기능. 조각, 그림 (주로 벽화), 원예, 공예 미술, 심지어 음악까지도 건축 예술에 융합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유럽 고전 건축물의 조각과 벽화는 당시 건축 예술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만약 이 물건들을 가져갔다면,
이 건물들은 가려질 것이다. 또 예를 들어, 중국의 고대 건축물은 군웅이 함께 일어나서 군웅이 함께 일어나는 성격을 만들어 냈다
시퀀스 확장의 효과는 종종 화표, 돌사자, 전등로, 장벽, 비음료 등과 같은 부속 예술에 의존한다. , 한 사람.
고대 건축물도 벽화, 현판, 비문, 조각품으로 자주 설명되었다. 이런 의미에서, 이것은 또한 건물이 어느 정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술은 종합적이고 뚜렷한 심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예로부터 인류는 비실용적 측면과 이 방면에 부를 썼다.
창조는 상당히 사람을 놀라게 한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건축의 아름다움을 점점 더 중시하고 있으며, 때로는 그것의 실용적 가치를 능가하기도 한다.
일본은 심지어 아이치현에 독특한 음악교를 지었다. 이것은 전체 길이가 3 1 미터, 너비가 2 미터인 인도교입니다. 이 다리
양쪽 난간에 다른 규격의 109 음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는 사람은 물망치를 들고 울타리를 두드린다.
음악을 이해하든 모르든, 프랑스 민요' 다리 위' 를 넣을 수 있다. 네가 돌아올 때, 다리의 다른 쪽을 두드리면, 너는 할 수 있을 것이다.
일본의 유명한 민요' 고향' 이 울렸다. 사람들은 그것을' 진시교' 와' 소리와 감정이 가득한 건물' 이라고 칭찬했다
이 작은 다리의 원래 설계사가 흥얼거리는 중학생이라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건물의 실용적인 기능과 미적 기능은 서로 다른 건축 대상에서 편향될 수 있다. 일부 미학
기능은 소득보다 더 중요하며 기념비, 놀이공원, 무덤 등과 같은 주요 지위를 차지하기도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비율은 대략 같다, 예를 들면 상수와 같다.
상점, 학교, 병원 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창고, 공장, 다리와 같은 일부 비율은 작습니다. 하지만 미적 비율이 작은 건물이 지어져도
어떤 심미 관념의 지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건물 자체도 조화로운 비율, 각도, 크기, 순서, 리듬도 있어야 한다
창고, 공장, 교량 등과 같은 주변 환경을 고려하다. , 우리는 적절한 위치와 높이 등을 고려해야합니다.
직선과 곡선의 조합이기도 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또한 미적 기능을 가지고 있다.
(2) 건축은 공간 연속성과 환경 특수성을 결합한 예술이다.
건축은 일정한 길이, 폭, 높이를 차지해야 하는 공간 환경이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는, 우리는
한 번에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예를 들어, 경사진 지붕이 있는 집을 보면, 우리는 야외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삼면. 만약 우리가 실내에 있다면, 최대 5 면까지만 볼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모든 얼굴을 보고 싶다면, 우리는 반드시
오직 너만이 한 장씩 모든 얼굴을 다 볼 수 있다. 즉, 어떤 점에서든 건물을 감상하는 것은 불완전함을 느끼는 것이다.
모든 위치, 먼 곳에서 가까운 곳, 밖에서 안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앞에서 뒤로, 건물 주위를 둘러서야 우리는 완전함을 얻을 수 있다.
느낌. 건축군이라면 복잡하기 때문에 시청 위치를 끊임없이 바꿔야 한다. 사람들이 그렇게 합니다.
위치의 끊임없는 변화, 즉 공간의 지속적인 지속에서 아름다움을 얻는다.
건물의 공간 연속성으로 인해 그 예술적 이미지는 항상 주변 환경과 하나가 되고, 어떤 것은 더 나빠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완벽한 이미지는 환경에 의해서만 형성될 수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건물이 완성되면 특별하지 않으면 움직일 수 없다.
특수한 경우 집 이동, 다리 이동 상황은 나타나지 않지만, 집이 움직이면 미적 효과도 달라진다.
효과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후에 새로운 심미 효과가 나타났다. 예를 들어, 이집트의 피라미드는 반드시 광활한 이집트에 놓아야 한다
망망한 사막 속에는 영원한 성격이 있다. 동북림으로 이사를 가면 어떤 효과가 있을지 상상하기 어렵다. 그리고
예를 들어 유럽의 고딕 교회는 중세의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에서 활공 정신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잠재력, 넓은 거리나 마천루 중간에 놓으면 무엇이 무엇인지 상상하기 어렵다. 또 다른 예로 경제가 있습니다.
기차역의 첨탑 시계탑과 돔 건물은 그 당시 매우 웅장하고 특색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오늘날에는 옆에 있다.
그 건물들과 연기 방향에 비해 그 해의 스타일과 특색을 표현하기가 어려워 이 공간의 연속이다
성과 환경의 특수성은 건축예술의 또 다른 미적 특징을 구성한다.
(3) 건축예술은 적극적인 추상과 상징적 표현의 결합이다.
건축 예술은 항상 공간에서 긍정적인 추상적인 이미지를 창조한다. 그것이 긍정적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건물이 반대이기 때문이다.
반영된 사회생활은 보통일 뿐 비극, 퇴폐, 풍자, 슬픔은 있을 수 없다.
만화 이미지. 건축 이미지 자체로는 진보와 낙후, 혁명과 반동이 없다. 하늘
천안문은 한때 봉건 왕조의 정문이었지만 지금은 국장 위의 도안으로 위대한 조국의 상징이다. 만리장성은 원래
민족 소통에 장애가 되는 것은 칼빛의 검영의 전쟁 산물이지만 지금은 모든 중국인의 자랑이 되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성지를 참관하다.
동시에, 그것이 만드는 긍정적인 이미지는 추상적이다. 기하학적 선, 면, 몸으로 구성된 물리적 실체입니다.
스타일은 공간 조합, 색상, 근리, 그래픽, 규모, 비율 등 건축 언어로 인한 의경이다. 분위기,
점잖거나 활발하거나 화려하거나 소박하거나 무겁거나 경쾌하여 사람들의 목소리와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사람들은 그것을 상세히 묘사하기 어렵다.
건축 이미지의 구체적인 줄거리를 묘사하다. 시대와 민족의 정신은 모호하고 구체적입니다.
흐릿하여 분명하지 않다. 그림과 조각품처럼 현실을 섬세하게 묘사하고 재현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불필요하다. 작은 것을 더 좋아해서는 안 된다.
연극이나 영화처럼 복잡한 사상 내용을 표현하여 광활한 생활 풍경을 반영한다고 한다. 이 때문에 건축 예술은 종종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기호, 은유, 시뮬레이션 등의 예술 수법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창조하다. 예를 들어 고대 그리스에서는 인체의 각 부위가 이상을 반영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아름다움, 그래서 일찍이 기원전 6 세기에 고대 그리스 건축 예술의 정수인 도리안 기둥 건물은 두껍고 야성적이었다.
라인은 남성의 뻥뻥하고 씩씩한 몸매 특징을 생동감 있게 시뮬레이션했다. Anoni 기둥의 건축 특징은 선과 모양이 부드럽고 섬세하다는 것이다.
여성의 우아한 몸매 특징을 생동감 있게 시뮬레이션했다. 뉴욕공항의 유니버설 항공사는 현대에 전형적인 상징주의를 사용했다.
기술은 큰 새처럼 나는 모양을 만들었다. 파리 별빛 광장의 개선문은 당초에 건설된 것이다.
열정은 나폴레옹 1 세의 군사력, 권력, 그리고 세계의 특징을 상징한다. 북경 천단공원 쌍환정, 남경천왕부.
쌍정은 친구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상징한다. 건축 예술의 긍정적 추상화와 상징적 표현을 볼 수 있다
이것은 그것의 또 다른 미적 특징이 되었다.
건축 예술에서 기호의 의미도 매우 광범위하여 많은 내용을 수용할 수 있다. 어제는 아마도 정확한 상징이었을 것이다.
신위는 오늘 단결을 상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천안문 광장이 분명한 예이다.
건축 예술 감상
건축예술을 감상하는 과정에서 건축예술 자체의 특징에 따라 건축예술의 형식을 느껴야 한다.
아름다움은 건축 예술 이미지에 대한 파악일 뿐만 아니라, 그 내면의 의미에 대한 깨달음으로 심미적 즐거움을 얻는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L) 건축 예술을 감상하려면 부분적인 심미 사진과 전체적인 미감을 결합해야 한다. 건축 예술의 이미지
일반적으로 건물의 매스 배치, 축척 관계, 구조 형식, 공간 배치 등으로 구성됩니다. 건물의 외부 장식은 보통
기둥, 기둥머리, 처마, 베니어, 조각, 패턴, 벽화 등. , 이러한 장식 요소는 건축 이미지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건축 이미지와 일치하고, 조형과 색채면에서 건물의 의경을 풍부하게 발전시키고, 건축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금상첨화는 예술적 감화력을 증가시킨다. 따라서 건축 예술을 감상하는 것은 건축 예술의 부분적인 구성만 감상할 수 없다.
관찰은 또한 부분적인 예술 구성을 전체 건축 예술에 통합하고 환경에서 관찰해야 한다. 관객이
전체적인 미감에서 건축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끼다. 미국이 1930 년대에 건립한' 폭포 별장' 은 현지를 매우 중시한다.
전체적인 미감과 조화를 이루고, 레트의 디자인은 참신하고 독특하며, 별장은 폭포에 직접 지어졌다. 하늘 밖, 거대한 발코니
그것은 폭포 양쪽의 거석 위에 비치고, 폭포는 발코니 아래에서 자유롭게 쏟아져 건물과 바위를 만든다. 나무와 폭포
천의 유기적 융합은 정적과 움직임, 정적인 조화의 아름다움을 형성하여 건물의 인공미와 자연미를 하나로 융합시켰다.
건축 예술을 감상하려면 건축 색상, 규모, 비율, 경관, 공간의 변화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에 부합하는지도 보아야 한다.
법, 또한 특정 건축 요소가 최적의 조합에 도달했는지, 전체 건물이 조화를 이루는지, 그리고
건물은 건물의 전체 스타일에 포함되어 감상할 수 있다.
(2) 건축 이미지의 상징적 의미를 느끼다. 건축예술은 통상 상징적인 의미로 그 미학적 의미를 포함하고, 상징적인 의미도 포함하고 있다
그것은 건축미학의 중요한 명제이다. 상징적 의미는 첫 번째 상징적 의미, 즉 건축 예술이 구체적인 의미로 구체화되는 것이다.
이 건물의 상징적 의미. 예를 들어 베이징 고궁은 대칭이 조화롭고, 계층이 뚜렷하며, 주체 건물은 중앙에 있다.
봉건 시대 황제의 국가에 대한 통치와 봉건 제도의' 보탑' 구조를 표현했다. 만리, 중국 진나라의 수장.
이 도시는 당시 진 제국의' 대통일' 을 상징했다. 그러나 사회사 실천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건축예술이 다시 생겨날 것이다.
새로운 상징적인 의미를 만들어 냅니다. 지금, 베이징 고궁은 이미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이 감상하는 심미 대상이 되었는데, 이것은 나에게 보여 줄 뿐만 아니라
중국 고대 건축예술의 위대한 성과도 중화민족 문명의 상징이다. 우리가 지금 만리장성을 오를 때, 우리는 아주 멀리 볼 수 있다.
봐라, 만리장성은 거대한 용처럼 군산을 헤엄쳐 다니며 웅장하고 장관이다. 우리의 미적 관점에서
야외에서 만리장성은 더 이상 진제국의' 대통일' 의 상징이 아니라 중화민족 창의력의 상징이자 중화민족의 상징이다.
응집력의 상징.
건축 형상의 상징적인 의미를 이해하려면 건축 예술 창작의 배경과 민족적 특색도 이해해야 한다. 베이징
고궁은 봉건 사회의 산물로서 구조적으로 정양문에서 경산까지 높고 낮음이 다른 일련의 흩어진 공간을 통과했다.
가공 사이에는 황권의 이미지를 상징한다. 북경 천단의 디자인은 뚜렷한 한족 특색을 가지고 있어 천제라는 숭고한 신을 상징한다.
성인은 한민족의' 인간과 자연의 조화' 라는 사상을 표현했다.
건축예술의 상징성을 감상할 때 심리미학의' 이정 이론' 과 결합해 자신의 미학사상을 충분히 발전시킬 수도 있다.
이미지는 건축 이미지를 감지하는 동시에 건축 이미지를 인격화하여 건축 예술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여 건축물의 생명을 잃게 한다.
한 사람의 성격, 감정, 분노를 세우다. 예를 들어, 아이를 찾아 조용하고 색다른 별장을 감상하면 느낄 수 있다
매우 우아하고 조용합니다.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솟은 건물들을 감상하면, 우리를 위로 솟구치는 느낌이 들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선함을 감상하다
특히 색깔이 담백하고 심플한 건물은 그 활력과 우아함을 느끼게 한다. 안정으로 가득 찬 사람들을 보아라.
건축은 사람들로 하여금 단정하고 점잖게 느끼게 한다. 물론 건축예술을 감상할 때의 공감은 건축예술을 기초로 할 수밖에 없다.
질적인 규정은 자연이 합리적이라고 상상해야지, 헛된 생각을 해서는 안 되고, 예술 감상의 법칙을 위반해서는 안 된다.
(3) 건축예술의 음악미를 잘 감상하기 위해 건축예술은 종종 엇갈린 공간조형과의 유사성을 보여준다.
음악의 리듬. 괴테와 셰린은 모두 건축을' 굳은 음악' 으로 여겼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건축 예술을 느꼈기 때문이다.
음악이 아름답다. 건축 예술의 외적 조형은 공간의 어느 방향으로 확장하든 큰 형식의 법칙에 따라 창조된다.
스트레칭은 비례에 따라 안배되어 있고, 계획이 바뀌어 일정한 리듬을 형성한다. 그리고 "훌륭한 건물, 모든 정당.
얼굴의 리듬은 언제나 통일된다. 이것은 통일된 음조, 통일된 멜로디를 형성한다. 이 건물을 보면,
일정 시간 동안 리듬의 반복적이고 다양한 흐름을 느낄 수 있어 멜로디의 음악감을 느낄 수 있다. 바로 이것입니다.
멜로디감은 당신을 특정한 감정 분위기로 인도하여 음악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것과 비슷한 감정적 즐거움을 얻는다.
건축예술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느끼려면 자신의 공감을 잘 동원하고 역동적인 시각으로 건축조형의 공간을 표현해야 한다.
순서에 따라 미감이 있는 사진을 찍다. 건축 예술을 감상하는 것은 그림을 감상하는 것과는 다르다. 그림을 감상하는 것은 주로 정적인 직관적인 파악에 달려 있지만, 유쾌하다.
그러나 건물에 대한 감상은 정적인 관찰에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역동적인 관찰, 시각의 높낮이, 투시의 음고, 시각의 원근을 이용해야 한다.
공간의 개폐와 시각적 분리의 관계에서 건물의 공간 순서를 관찰해야만 공간 시퀀스의 리듬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음악감. 이런 의미에서 우리는 건축이 굳은 음악이고 음악이 흐르는 건물이라고 말할 수 있다.
(4) 건축예술의 감상 과정 건축예술의 감상 과정에는 일반적으로 감상각, 감상거리, 감상이 포함된다.
방법 이 세 가지 구성 요소.
감상 각도는 수평 방향의 전면 및 측면 뷰와 수직 방향의 직선, 맨 위 및 맨 아래 뷰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감상하다
각도도 일종의 심미적 관점, 혹은 심미적 관점이다. 심미 활동에서 심미 각도는 매우 중요하며, 객체들은 심미 가치를 가지고 있다.
실현에는 객체 자체의 심미 동반뿐만 아니라 심미 주체의 밀접한 조화와 심미 주체의 선택도 필요하다.
적절한 심미 각도, 가능한 한 많은 각도, 전방위적으로 심미 대상을 파악하다. 건축 예술은 일종의 입체적인 공간 예술이다, 신
감상자들은 서로 다른 각도에서 전방위적으로 건축예술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감상해야 한다.
건축예술도 시각예술이다. 관람자와 건물 사이의 거리는 심미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제한한다. 보통
일반적으로 건물의 세부 사항이나 부분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중거리는 전모를 시각화할 수 있다. 멀리서 대략적인 윤곽을 볼 수 있다. 감상하다
시간이 넉넉한 사람, 가까이, 중간, 멀리 모두 가능합니다. 만약 시간이 매우 짧다면, 너는 중간 혹은 멀리서 그것을 언뜻 볼 수 있을 뿐이다. 일반적으로,
고전 건물을 감상하면 근거리, 중거리에서 볼 수 있다. 현대의 웅장한 건축물을 감상하면 중경과 원경의 개요로 삼을 수 있다. 언제 ...
그러나 감상하는 거리는 절대적이지 않고 사람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건축 예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감상 방법은 건축 예술을 감상하는 데 큰 의미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정적 감상과 동적 감상으로 나뉜다. 정적 쾌감
감상이란 관람자가 특정 감상점에서 건물을 정적으로 감상하는 것을 의미하고, 동적 감상은 감상에 따라 건물을 감상하는 것을 말한다.
특정 관람로에서 건물을 구경하다. 감상에 있어서, 정적 감상과 동적 감상을 유기적으로 결합해야 한다.
오랜 세월에 걸쳐,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움직임에는 정적이 있다. 감상 노선의 흐름에 따라 관람객의 머릿속에 구체적인 가능성이 나타난다.
서로 다른 건축 이미지, 즉 서로 다른 건축 이미지를 느끼고, 건축 이미지의 공간 순서를 느끼다. 같다
당시 관람객 시각의 높낮이와 시각의 기울기 때문이다. 시야의 크기와 시각의 변화는 끊임없이 변한다.
감상자는 건축 이미지의 공간 순서를 느낄 때 리듬감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건물을 비교하는 곳이다.
성취는 음악을 굳히는 내적 기초이다.
결론적으로 건축예술을 감상하는 과정에서 감상자는 건축예술의 일반적인 특징을 이해하고 높은 심미를 가져야 한다.
자기 재배, 상상력, 감정 등을 충분히 동원해 아름다운 사진을 적극적으로 찍는다. 그래야만 우리가 더 좋아질 수 있다
건축 예술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