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오가권 소개
오가권 소개
오가천
오가권은 독특한 풍격의 한족 전통 권종으로 호남에서 널리 전해져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비다 (1751-1812), 일명 블랙, 푸젠틴주 사람. 소년 남학은 소림권을 배우고, 젊었을 때 남북을 여행하며 스승을 찾아 기예를 배우며 무당 내가의 주먹의 미묘함을 얻었다. 청건륭 말년, 정주뢰타석향 이대규의 집에 정착하여, 제자에게 주먹을 주었다. 후담마자하사에서 풍남산, 풍연산 형제. 이 주먹은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으며, 이미 7 대, 제자 수만 명이 있다. 신해혁명 지도자 황흥과 감호녀 추근이 연이어 오가권을 연습한 적이 있다. 오늘날 오가권은 한족 무술의 정수로서 전해지고 있다.
오가천 창시자 오비다가 생애를 보내다.
이 권투의 창시자 오필다, 남학 소림권. 소년 시절, 그는 남정북전으로 스승을 찾아 기예를 배우며 무당 내가의 주먹의 미묘함을 얻었다. 청건륭 말년, 정주뢰타석향 이대규의 집에 정착하여, 제자에게 주먹을 주었다. 후담마자하사에서 풍남산, 풍연산 형제. 이 주먹은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으며, 이미 7 대, 제자 수만 명이 있다. 신해혁명 지도자 황흥과 감호녀 추근이 연이어 오가권을 연습한 적이 있다. 당혜전, 전인, 193 1, 호남성 제 1 회 전국 무술 시험 장원.
규율. 호남에서 유행하는 오가권 산수식은 근공, 단격, 연격이 특징이다. 그것은 정제동, 대기, 소프트, 소프트, 그리고 주동적으로 출격하는 것을 중시한다. 격투할 때는 정력이 매우 왕성하고 동작이 가볍고 안정적이어야 한다. 오가권' 은 롄청 구다진 양디마을의 오비다가 독창한 것이다. 그의 할아버지 오영수는 소림권에 정통하여 청나라 옹정년 동안 닝화 석벽에서 이곳으로 이주했다. 비다는 어려서부터 무예를 익히고 소림 무술에 정통하다. 근면한 학습과 각고의 연습을 통해 그는 이미 숙련된 무술과 자유롭게 휘두르는 경지에 이르렀다. 청년기에 그는 집을 떠나 산천고찰을 유람하고, 스승을 찾아뵙고, 겸손하게 권투 선수의 명가를 청하고, 거친 것을 취하고, 푸젠 소림권의 각종 공방 기법을 내가권의 장정, 숨기, 보신장골법과 긴밀하게 결합하여' 양무권' 을 만들었다. 건륭말년에 오필은 후난 () 주 () 샹탄 () 에 가서 주먹을 가르친다. 이 권투는 이미 호남 샹탄, 주주, 창사, 악양 등지에서 널리 퍼졌다.
건륭말년에 푸젠정주에는 오비다라는 의화단이 있었다. 유년에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무림의 고수를 널리 스승으로 모시다. 수십 년간의 각고의 훈련과 각고의 훈련을 거쳐, 그는 푸젠 소림 외가권의 특징을 호북 무당 내가의 주먹의 장정, 가스, 양신, 고본의 비법과 결합하여, 외행운, 안에 오산삼강이 있는 강유제를 형성하였다. 오필다는 나중에 담에서 이대규를 가르쳤고, 나중에는 풍남산, 풍연산 형제에게 전해졌다. 사후에 샹탄, 리, 풍립비에 묻히다. 오씨네 주먹은 남방에서 매우 널리 전해졌지만, 진정으로 그 비밀을 장악하는 것은 리와 풍이다. 오가권이 샹담에 들어온 지 3 년도 채 안 되었지만 기린 팔괘권 등 원래의 용문 주먹은 이미 완전히 도태되었다. 오가권도 음의 강점 중 하나로 강서문자권에 비해 우열점이 없다. 용문권은 수담에서 이미 수백 년이 되었지만, 수백 년의 역사도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믿고, 어떤 사람은 징발한다. 담의 남녀노소는 모두 주먹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른바 용문권이라는 것이 있는데, 그 예술적 위력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샹탄 사람들은 연습하지 않고 무권을 연습했다. 왕춘림은 마녀만큼 능숙하지 않아서 그는 그것을 동화시켰다. 그러나 무권은 반드시 배울 수 없다. 오래 배우면 폐인이 된다. 무당은 발이 부러져서 붙여진 이름 (용문가가 무술을 두려워하지만 창조할 힘이 없어 연회를 열어 무당을 모집하고, 무당이 강 건너편에 살고, 용문가 부자인 다섯 명을 연회를 열어 배를 타고 중류로 보내며, 깃발을 재조정하여 무당과 배를 구했다. 방법이 없을 때, 루와 오 두 사람만이 할 수 있다. 그 중 두 명은 쓰러져 죽고, 한 명은 중상을 입을 것이다. 나머지 두 사람은 탈출한 후 면제된다. 오씨네 발은 폐지되었지만 가르치는 능력은 예전보다 더 음흉해졌다. ) 정보에 의지하면 스포츠에 더 이상 유리하지 않고 상황은 변하지 않는다.
-응?
오가권의 특징
오가권은 한족 남권의 유파 중 하나이다. 청건륭 말년에 푸젠정주 (1751-1812) 오필다 신해혁명 지도자 중 한 명인 황흥과 감호녀 추근은 모두 이런 주먹을 연습한 적이 있다. 이 권투는 소림권의 각종 공방 기술과 무당 내가권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주먹이 촘촘하고, 강함이 드러나지 않고, 세력이 고리와 맞물려, 눈에 띄는 멈춤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함, 강함, 강함, 강함) 일과가 직선으로 왕복하여 넘어지지 않고 뒹굴고 점프하다. 오가의 권투 이론은 싸움은 일곱 개의 구멍, 3 점은 손에, 7 점은 발에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틈을 타서 들어오다. 만약 네가 빈틈을 본다면, 너는 공격할 것이다. 손을 잡고, 발을 잡고, 의기양양하게 움직이다. 권법 루틴에는 18 종류가 있는데, 여기에는 6 팔꿈치, 8 주먹, 12 주먹이 포함됩니다.
우 지아 권투
오가권, 일명 남소림 오가권이라고도 하는 오가권은 푸젠 남소림권계의 가전권종에 속한다. 푸젠성 롄청 () 현인 오비다 () 가 창건한 것으로 전해져 지금으로부터 이미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미 10 대에 육박하여 제자 수만 명이 호남, 후베이, 간천천에 널리 퍼졌다.
무비다 씨는 기예를 배운 후 호남으로 이주하여 샹담에서 독창적인 권법으로 만산, 풍남산, 풍희태 (별호 웨이크, 남산의 아들) 를 봉쇄했다. 주주의 이대규, 당산의 주팔피, 음음. 오조는 평생 미혼이었고, 풍씨 형제는 만년에 그를 데리러 가족을 부양하러 왔다. 그가 청가경년에 사망할 때까지. 62 세 때. 그의 제자가 샹담시 동교 청산촌 흑석에 묻혔다.
오가권은 풍격이 독특한 권종으로 호남에서 매우 널리 전해져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권투는 소림권과 무당 내가권의 각종 공방 기술을 겸하고 있다.
오가의 권투는 손 7 혈, 손 3 점, 발 7 점 등 깊은 권투를 가지고 있다. 공기 흡입구, 공격 에 격차 를 참조하십시오; 손을 잡고, 발을 잡고, 의기양양하게 움직이다. 그 권법에는 18 세트 6 큐빗 8 주먹 12 주먹이 포함되어 있다.
오씨네는 모두 무학을 숭상하며,' 교만, 경광, 배은망덕한 자는 가르치지 않는다' 는 계명이 있다.
오가권의 특징
오가권' 루틴은 배치가 합리적이고, 동작이 치밀하고, 연결이 원활하며,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다. 예를 들면 행운수 () 와 같다. 그 권법은 창력이 민첩하고, 깔끔하며, 기세와 운치가 독특하다. 남권' 의 특징처럼' 오가권' 도 기교를 잘한다. 주요 기법은 주먹 오르기, 주먹 입기, 포권, 쌍비손바닥, 직비손, 붕괴, 맹마줄리안 손, 팔꿈치 구르기 등이다. 이른바' 일곱 주먹, 여섯 팔꿈치, 열두 손바닥' 입니다.
오가의 주요 다리 방법은 매달린 다리, 발차기, 삽다리, 체인 다리, 뾰족한 다리 등이다. 그리고 그들의 다리는 대부분 숨겨져 있다. 마치 갑작스러운 습격처럼 막을 수 없다. 그래서' 요가' 도' 수법이 묘하고 다리법이 특이하다' 로 유명하다.
"무당가" 단계는 매화 단계를 기초로 하고, 자유말뚝과 삼차 단계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무공이 자유롭게 전진한다. 그 자세는 흔들리는 것 같고, "엉덩이를 휘두르고 손바닥을 굽히는 것" 과 같이 그럴듯해 보인다. 사실 뿌리가 단단하고, 산처럼 고요하고, 유성처럼 움직이고, 중력의 균형을 매우 중시하며, 두터운 기본기가 필요하다.
힘에서' 오가권' 은' 분수와 억제' 를 중시하며 강유상제의 힘, 음양이 번갈아 가는 힘, 강유상제는 귀신의 예측할 수 없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실제로, 출입이 있고, 진퇴가 있다. 우리는 선제공격과 후발제인을 결합하는 전략을 채택하여, 실제를 피하고 허황된 틈을 타서 음양의 변화에서 승리한다.
우가천 프로젝트 유명인.
엄자군
엄자군 (19 17-1992), 호남담인, 스승은 풍소림 (소림 팔자), 다이 그는 유명한 오가전 5 대 전승이다. 그 신도는 많고 영향이 광범위하여 샹탄 무술의 몇 대 명문 중의 하나이다.
담광남
(1965.6-) 후난 성 샹탄시 사람, 10 세 학무. 엄자군, 선생님의 문을 닫은 제자, 우씨네 전 제 6 대 후손. 현재 후난 () 성 무가권 미디어 총감, 담시 무가권협회 회장, 담시 무술협회 부주석입니다. 각종 무가의 주먹에 정통하여 산다 씨름 포획에 능하다. 1980 년대 담시 무술협회를 대표하여 호남성 자유격투기 우승을 차지했고, 20 14 는 호남성 무가권 초급 교재를 편찬했다. 그는 오가권의 전승과 발전에 응당한 공헌을 했다.
용가근
용가근 (1993.2-), 호남 샹담현인, 9 세 무학, 사단은 여러 명의 명사에서 왔다. 그는 무가권 8 대 후계자, 양태희전 7 대 후계자, 샹담시 무술협회 부사무총장으로 태극을 밀어내는 데 능하다. 오가의 산수, 20 15 베이징 국제무술문화교류대회 양태집전 3 위. 무당국제무술대회, 70kg 보행추수 준우승, 75kg 이상 고정추수 챔피언, 전통권술 C 조 1 위 오가권, 양태집전 C 조 1 위, 중국 전통무술우수상속인 무림손위.
다이 건국 (1957.8-) 은 장사 사람입니다. 여덟 살에 무술을 배우다. 스승은,, 다이,,,,,,,,,,,,,,,,,,,,,, 등 남권북다리는 늘 지치지 않고, 칼과 총봉이 많다. 그는 여러 차례 시급 대회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1980 년대 2 경공업국을 대표하여 무술대회에 참가하여 오가 권투부의' 6 큐빗' 과' 바늘삽입 7 보' 로 각각 남권과 빼빼로 2 위를 차지했다.
2007 년 중국? 주 () 국제무술 초청전에서 주먹이 전통 복싱 대회 1 위를 차지했다.
2008 년 홍콩' 올림픽컵 환영' 제 6 회 홍콩 국제무술축제에서 다이건국 씨는 오가권을 연기하며 무술루틴 그랑프리' 남자 복싱 대회' 2 위 (은메달) 를 수상했다.
손도인
손도장은 오필다의 제자이다. 손전제의 아들 마옥림 (일명 마도인) 은 유명한 무술가 당혜전이 동행했다. 마당 부부는' 무가의 진사' 를 따냈고, 무공이 출중하여 잠시 유명해졌다. 창사 샹탄의 제자였으며, 무가의 4 대 종사였다. 신해혁명 열사 황흥이' 유가권' 에 정통하다고 전해진다. 그 사단 이선생과 손도사는 동시대인이다. 우가문이 농민 봉기와 혁명 운동에 참가한 것을 볼 수 있다.
황충
황충, 마도인의 유명한 제자, 1930 년대 호남의 유명한 무술가. 그는 요술에 깊은 조예를 가지고 있으며, 19 살에 창사시에서 3 위를 차지했다. 이후 난징 무술 박물관에 가서 심학을 하고 난징 도전대회에 참가하여 다시 한 번 순위를 얻었다. 해방 초기에는 호남성 체위 무술 코치를 역임한 적이 있다. 나중에 사정으로 이직하여 만년 생활이 어려워졌다. 1980 년 창사 교외에서 사망했다. 황충선생님은' 마녀 가족' 의 5 대다. 그의 사형제는 아직 건재하다. 담의 장동승과 주주의 황복상을 포함한다.
황충선생님은' 오가' 주먹뿐만 아니라 각종 기기도 잘한다. 호랑이 머리 갈고리',' 쌍칼',' 대검' 에 대한 연구도 꽤 있다. 특히' 오가' 산다는 종종 승리를 거둔다. 그는 또한' 오가' 다섯 주먹의 정수를 결합해 유명한' 음양시작' 을 창조했다. 일명' 포용' 이라고도 한다. 루틴은 정교하고 실용적이며 "우 지아" 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권법은 역대 성시 무술 공연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여 대중의 환영을 받았다. 황충은' 오가' 주먹의 혁신과 발전에 기여했다. 황충선생 제자가 많고 장사의 많은 명가들이 모두 그의 이름에서 나왔지만, 줄곧 그에게 충성하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무가' 의 실화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더욱 적다. 이덕승, 김명신 (모두 시 무술협회 회원), 장국휘, 공이생 (모두 무술대회에서 여러 차례' 오가' 권투를 선보이며 등수를 차지한 것) 은 창사에서 유명하다. 그들은 모두 오가의 6 대 주인이다.
오가권의 주요 루틴.
오가권 제 1 전의 주요 일로는 6 큐빗, 삼차 6 큐빗, 논자 6 큐빗, 기린 6 큐빗, 스윙 6 큐빗, 횡6 큐빗, 단행걸이 6 큐빗, 심심권, 음양 출입 연쇄수, 기타 기구, 암기 돈다트 등이 있다. 상술한 권법 기구 외에, 또 한 세트의 내공을' 18 로한 청강공' 이라고 부른다.
오가권은 직립자세가 필요하고, 하늘은 지면을 겨냥한 바늘, 열린 가슴과 단단한 복부, 무거운 어깨와 팔꿈치, 머리를 가랑이에 늘어뜨리고, 무거운 숨을 쉬어야 한다. 뜻을 신으로 하고, 기운으로 재촉하다. 그 힘은' 진동, 당기기, 폭탄, 떨림' 으로 요약할 수 있다. 주먹은 분수가 있고 막대기는 백만 분의 1 이라는 말이 있다. "가슴을 숨기고, 문을 닫을 수 없다" 고 요구하고, 양손을 가슴에 얹고 팔꿈치를 팔꿈치에 올려놓는다. 앞손은 거두고, 뒷손은 비추고, 중간에 팔꿈치를 남겨 영송하다. 문이 있으면 들어갈 수 있고, 문이 없으면 남아 있을 수 없다. 공중에 있을 때마다 틈이 있는 것을 보면 공격한다. 먼저 핏을 드리우고 허리 엉덩이가 민첩하다. 온몸에 퍼져 있고, 힘은 평온하고 힘이 있다. 자오는 상대해야 하고, 가스는 관통해야 한다. 버드나무 가지처럼 가볍고 효과적이다. 그래서 "주먹 세 번, 발로 일곱 번, 자세로 사람을 때리는 것은 비길 데 없다" 고 말했다. 적을 상대할 때, 우리는 종종 먼저 유인한 후 공격하는 수법을 채택하여, 실제를 피하고 허위와 위사를 피한다. \ "다리 건너면 다리 학생, 다리 없으면 다리 학생 \", 진짜도 가상도 진짜인 것 같다. 상하 3 판, 소홍 3 개 연속 출격, 머리, 팔꿈치, 어깨, 엉덩이, 무릎 오봉, 수법 다변화, 곳곳에 오가권' 한 번 세 번' 의 기술적 특징을 반영하여 막을 수 없다.
삼지육팔꿈치
삼지육팔꿈치는 호남 오가권에서 가장 중요한 권법이며, 현재 가장 널리 퍼지고 가장 영향력이 큰 권법이기도 하다. 오조적 샤완 풍방백 (백의선생) 의 두 주먹 중 하나입니다. 후세가 창조한 다른 오가권도에 비해 삼지육큐빗은 정통 무조권도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높은 말뚝, 긴 손, 심장, 가스, 권투, 빛, 중력, 리타임, 연속 손 자세, 무거운 기복이 특징입니다. 이런 스타일은 주로 모당 권투반 펑가의 3 대 전인 풍의가 전승한다.
당시 풍일마는 나이가 들어서 아이가 없어서 생활에 핍박당했다. 그의 유명한 제자는 풍순예금, 왕은, 지빈, 스틸다이, 장천 등이다. 이런 스타일은 사실 원래의 삼지육큐빗이 아니라 풍일마가 내가식을 흡수하여 진화한 것이다. 현재 가장 널리 퍼지고 있으며, 영향이 가장 크다. 풍이의 종이말은 삼지육규빗의 발전에 기여했다고 할 수 있다. (구체적인 진화에는 더 고증도 있다) 사실 샤완 펑가는 또 다른 스타일의 삼지육큐빗 (내가 잠시 샤완 풍가 스타일이라고 부르는 스타일) 을 물려받았는데, 이것은 사실 베이 풍가의 가장 원시적인 스타일이다. 일종의 무조 () 는 원시적인 삼지육큐빗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가지의 특징은 높은 말뚝과 짧은 손이 촘촘하고, 자세는 옆으로 말을 돌려 손으로 몸을 잡고, 힘은 탄탄이 바삭하고 남파 주먹의 풍격을 중시한다는 것이다. 반모당의 격조가 담백하다면 하만의 격조는 두껍다. 하지만 지금은 드물다. 폰 가문이 보수적이고 전승이 얇기 때문에 소수의 사람들만이 전승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지점은 주로 하만 벼새우가 전승하여 주로 장남 추로 전해진다. 미하 공도 늙어서 아이가 없고, 만년에 큰아들 가을을 부양하기 때문에 전해 내려왔다. 그러나 미샤공은 가을에 맏아들을 전할 때 세 갈래와 여섯 팔꿈치를 주고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가을의 맏아들 세 갈래와 여섯 팔꿈치를 여섯 큐빗이라고 불렀다. 풍가의 그 해의 보수는 한 점도 볼 수 있는데, 확실히 그러하다. 하만식 삼지육팔꿈치의 전승은 매우 얇아서 지금은 보기 힘들다. 자료로 볼 때, 현재 추장남의 전승은 비교적 완전하다. 이는 그해 추장남의 사상 전통 덕분이다. 후세에 수여하니, 한 글자도 바꿀 수 없다.
오가권에 대한 평가
왕중광의 오가권은 매우 보수적이고 무예를 중시한다. 자만하고, 경박하고, 배은망덕한 사람은 가르치지 않는다. 처음 오가권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사부님은 나에게 말만 듣지 말라고 하셨다. 만약 내가 좋은 것을 배웠다면, 나는 자신을 숨기고 연습할 것이다. 절대 나가서 말하지 마라. 다른 제자가 가끔 배우는 권법은 같고 스승이 말하는 것은 다르고 자연스럽게 연습하는 것은 다르다. 예를 들어 오씨네는 마음을 정하는 경향이 있다. 스승과 형제가 함께 있을 때 스승은 적의 눈을 다쳤다고 말한 후 즉시 무공을 말하고 함부로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마침 고수를 만났는데, 그는 주먹이 회전자 같다고 자세히 설명했다. 적의 눈에 파고들고, 그와 눈빛을 교환하고, 당기는 시범을 하는 것은 정말 악독했다. 나는 구시대를 칠 것이다, 적이 나를 아프게 해서 쿵푸를 할 수 없기 때문이 아니다.
우 지아 리
거의 7 홀 매복, 손 3 점, 발 7 점 추격.
공중 추진, 틈을 보면 공격, 용기 1 위, 생사를 피하지 않는다.
손을 잡고, 발을 잡고, 의기양양하게 움직이다.
자세는 방원, 기복의 평평한 측면을 중시한다. 들어갈 수 없고, 손도 들어갈 수 없다. 매우 타이트하고 타이트하다.
좋은 카드가 없으면 인정도, 인정도, 미련한 유가도 용납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오가의 권투 스펙트럼.
1, 스텝핑브릿지 18, 스윙 암 35, 더블 펜던트 더블 핀치 52, 짧은 팔꿈치
2. 보총잡이 19, 손이 팔꿈치 36, 쌍탄 양끝 53, 광산 팔꿈치 매달림.
3. 팔꿈치 20 을 밀고, 다리 받침대 37 을 잡고, 다리 걷어차 54 를 닫고, 팔꿈치를 수평으로 흔든다.
4. 손타자 2 1, 회전문각 팔꿈치 38, 주먹 속 짧은 아이 55 로 잘한다.
5. 손바닥 22, 다리 39, 캡 주먹 56, 손바닥 베기.
6. 손바닥을 주먹에 23, 삽다리킥 40, 네모난 팔꿈치 57, 주먹을 휘둘러 잡는다.
7. 핀치 팁 24, 주먹팬 손바닥 4 1, 팔꿈치를 평평하게 58 휘두르며 손바닥을 날립니다.
8. 주먹 밀기 25, 주먹 오르기 손바닥 42, 회전문 팔꿈치 59, 손바닥을 무너뜨리고 주먹을 지탱한다.
9. 손잡이 커버 주먹 26, 키 작은 선수 사직권 43, 사자공 60, 회합, 분할.
10, 좌우 팔꿈치 27, 손바닥을 쪼개 팔꿈치 44, 좌우 손바닥으로 6 1, 회마 채찍.
1 1, 팔꿈치를 28 번 흔들고, 손바닥을 45 번 흔들고, 팔꿈치를 62 번 굴리고, 바다에서 달을 건진다
12. 두 손을 가리고 두 손을 29 씩 벌리세요. 펀치 46 을 누릅니다. 좌우로 주먹을 날리다 63. 손을 감고 놀다.
13, 더블 쇼트 더블 분할 30, 손뼉 47, 손밀어 64, 손밀어 팔꿈치를 굴린다
14, 이중 붕괴 이중 상주 3 1, 흔들림 손바닥 48, 덮개 손바닥 65, 이중 리프트 합세
15, 크로스 손바닥 더블 푸시 32, 날으는 손바닥 컷 49, 팔꿈치 충돌 주먹
16, 탄각 33, 손바닥 50, 팔꿈치 흔들기
18, 권투 예수 34, 손바닥 두 정거장 5 1, 주먹 킥.
무가권 무관
우가권은 조사할아버지 우필다와 청건륭 중기에 창립되어 담에서 교편을 잡고 있다. 300 여 년의 역사 장하 속에서 오가권술은 이미 3 지 4 수로 유명했고, 무림동인은 상등권술로 공인되었다. 담특유의 브랜드인 오가권을 전승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담시 무술협회와 무림 친구들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아 담시 체육국의 비준을 거쳐 1997 년에 담우가권관을 설립했다. 10 년의 고된 노력, 엄격한 훈련, 참을성 있는 훈련을 거쳤다. 지금까지 수천 명의 무술 인재를 양성했는데, 그중에는 고교를 위해 수송한 우수한 무술 인재가 적지 않다. 오가무술학교는 여러 차례 성시 무술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성적이 우수하여 누적 10 여 차례 상을 받았다. 특히 본관은 학생들을 홍콩 국제무술축제 대회에 파견하여 남자총과 펜싱 우승을 차지했다. & ltbr & gt 는 청소년 어린이들에게 무예를 익히는 데 매우 유익합니다. 앞으로 명문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기를 장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끈기를 단련하고, 독립, 진취적, 투쟁의 좋은 습관을 키우고, 똑똑하고, 반응이 예민하며, 아이가 건강하고, 호신을 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인격을 형성하는 데도 중요한 의의가 있다. 대학 진학을 앞둔 중학생에게는 무술훈련을 통해 국가' 2 급 선수' 라는 칭호를 받을 수 있어 수능 20 점을 받을 수 있고, 성 무술대회가 상위 3 위 안에 드는 우수 선수는 특별히 중점 고교에 입학할 수 있다. & ltbr & gt 감독 거스양 감독은 호남 사범대 무술학과를 졸업하고 정규 무술훈련을 받았으며 호남 사범대 운동훈련학과 학사 학위를 받았다. 재학 기간 동안 그는 호남 사범대 체육학원 무술팀의 일원이 되어 학교를 대표하여 여러 차례 호남 무술 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