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화봉 기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유화봉 기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유화봉 기법은 어떤 < P > 유화봉이 촉감이 섬세하고, 매끄럽고, 전개성이 좋고, 겹이 깔려 있고, 혼합 성능이 우수하다. 가장 두드러진 초극세 두껍게 코팅 소재로 코팅을 더욱 질감있게 하고 코팅 중량은 .2g/cm2 입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유화봉 기법을 공유해 드리니, 여러분의 독서 브라우징을 환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유화봉 인식 < P > 유화봉은 일반적으로 각 대형 쇼핑몰과 문구점에서 판매되며, 어떤 것은 유화봉이라고 하고, 어떤 것은 유분필, 유채분필이라고 하며, 그 품종은 매우 다양하며, 국내 상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일본의 벚꽃이다. 파이통. 상해의 말리. 유화봉은 촉감이 섬세하고, 매끄럽고, 포장성이 좋고, 겹이 깔려 있고, 혼색 성능이 우수하다. 가장 두드러진 초극세 두껍게 코팅 소재로 코팅을 더욱 질감있게 하고 코팅 중량은 .2g/cm2 입니다. 유화 효과를 충분히 보여 각종 회화 기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유성 크레용은 보통 딱딱하고 딱딱하다. 스틱이 너무 부드러워서 손가락에 달라붙어서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면, 이 부드러운 오일 크레용은 두껍게 바르기에 적합하지만, 혼합과 층을 칠하는 데 필요한 미묘한 효과를 얻을 수는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통 부드러운 크레용이요? 기름? 종이를 더럽히거나 종이를 비빈다. 그러나 유화봉은 완벽한 경도를 지닌 파스텔 크레용이며, 부드럽고 온건하며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프트 크레용의 단점은 없다. 유화봉의 필치가 커서 선이 굵어서 너무 복잡한 그림을 표현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어린이는 그림을 그릴 때 화면의 주요 물체를 최대한 크게 그려서 최상의 화면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유화봉은 쉽게 부러지는 회화 도구이다. 펜을 잡을 때는 펜 끝에 가까이 가야 하고, 너무 위에 기대지 말아야 한다. < P > 유화봉용 종이 종류도 다양하며 다양한 예쁜 색깔의 종이걸림이 있습니다. 백지. 물갈이 사포. 말똥지 모두 가능합니다. 종이가 비교적 거친 것이 좋다. < P > 유화봉의 특징 < P > 유화봉은 실을 이용해 표현화면을 구성할 수도 있고 수분처럼 넓은 면적에 칠할 수도 있다. 평평하게 칠할 수 있습니다. 혼합점채뿐만 아니라, 음영이 다른 유화봉을 여러 겹으로 겹쳐서 변화무쌍한 스크래치화를 만들 수 있으며, 판화의 탁판 (다른 색깔의 겹침은 다른 색으로 변할 수 있음) 에도 사용되어 음영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유화봉은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에게 그림의 흥미와 표현 기교를 높이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좋은 재료이다.
기본 재료:
페인트봉과 종이
선택할 수 있는 보조 재료:
알코올, 불투명 테이프, 가위, 미공칼, 팔레트, 브러시, 화칼, 점토, 수건 (물수건)
2 평평하게 < P > 평평하게 칠하면 화지에 특정 색상 블록을 고르게 칠합니다. 주로 물체의 모양과 방향에 근거한다. 세로로 바르다. 가로로 바르다. 굵고 두껍게 바르다. 나선형으로 바르다. 경중 바르기 등의 수법. 색색의 유화봉을 각각 화지에 골고루 발랐다. 평평한 코팅법은 크기가 다르고 모양 변화의 다양한 대비 색상 블록을 화면에 구성할 수 있으며, 화면의 색채는 특히 눈에 띄고 아름답게 보일 것이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먼저 가장자리를 미리 그린 다음 내부를 칠하여 가장자리를 칠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 다른 점은 특정 방향으로 칠하면 효과가 더욱 균일해지고 예뻐진다는 것이다.
3 그라디언트
그라디언트는 한 색상에서 다른 색상으로 적절히 다른 색상을 추가하여 한 색상에서 다른 색상으로 변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화봉의 특별한 두꺼운 질감으로 인해 그라데이션은 유화봉 고급 기법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효과 중 가장 두드러진 기법 중 하나이며, 효과는 색상 전환의 강렬한 변화를 피할 수 있어 색상 전환이 더욱 자연스러워지고 입체감과 공간감이 생긴다. 사과가 녹색에서 노랑으로 변하는 것처럼 연꽃복숭아는 분홍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하고, 꽃잎의 연한 변화는 연한 녹색에서 청록색으로 변하고, 나뭇잎은 색채 그라데이션법을 통해 < P > 를 표현할 수 있다. 그라데이션은 보통 단색의 닷지 또는 비슷한 색의 그라데이션에 적용되며, 뚜렷한 두 가지 색상 사이의 그라데이션을 대비할 때는 적용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4 점 채색법 (색상 병치법):
유화봉의 한쪽 끝으로 종이에 가볍게 두드려 색점을 만든다. 점채란 서로 다른 색깔의 점이나 짧은 선을 서로 진열해 화면의 색채를 더욱 풍부하게 바꾸는 것을 말한다. 그 효과는 유럽 인상파 화가의 점채법과 비슷하다. 점채는 꽃밭, 깃털, 잔디, 하늘, 화면의 배경 등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반짝이는 효과를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컬러 포인트 컬러 순서에 따라 선연한 색 뒤 어두운 색 가이드라인을 따릅니다. 점선의 병행은 가능한 촘촘하고, 공백은 적게 남겨야 하며, 밀도가 높은 표현 수법을 채택할 수도 있다.
5 혼합법 (색상 오버레이):
종이에 그리기 전에 팔레트에 페인트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블렌딩이란 여러 가지 컬러로 반복해서 문지르면서 믹스를 이루며 블럭을 더욱 부드럽고 은은한 풍부한 효과를 연출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렌딩, 블렌딩, 블렌딩, 블렌딩, 블렌딩) 전체 색상을 혼합하거나 색상과 색상 사이의 연결 부분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유화봉 본인 자신의 혼색을 사용하는 것 외에 필요한 경우 다른 혼색도구 (예: 혼합봉) 를 이용해야 한다. 색상 혼합의 조합도 비슷한 색이나 비슷한 색의 혼합에 따라 대비색의 준줄을 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상하 색상 오버레이는 같은 방향으로 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인 페인트 법칙은 연한 색 위에 어두운 색을 겹치거나 어두운 색 위에 연한 색을 겹쳐 놓는 것입니다. 초학한 어린이는 추위와 따뜻함이 같은 동색 중에서 색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 < P > 빨간색과 녹색, 노란색과 보라색, 파란색과 오렌지 등 대비색을 서로 겹쳐 더러운 색을 만든다. 초학한 어린이는 과도하게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림을 오래 배운 어린이들의 경우, 그들은 색채에 대해 진일보한 느낌을 갖게 되었고, 일정한 색채와 지식을 습득한 후, 사생화면에 과감하게 적용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층 코팅: < P > 좋은 바탕색을 선택한 다음 다른 색상을 선택하여 페인트봉의 굵은 머리로 두 번째 색상을 바탕에 발랐다. < P > 또 다른 방법은 알코올로 기름봉을 녹인 다음 브러시로 혼합색을 바탕에 칠하는 등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이 기법은 더욱 투명한 효과를 낸다. 표현 특징은 단순히 혼색이나 커버가 아니라 한 색상에서 다른 색상을 드러내 풍부한 효과를 내는 것이다. 겹쳐진 색상의 배합도 같은 종류나 비슷한 색을 따라 섞어서 대비색의 준줄을 피해야 한다.
7 스크래치: < P > 스크래치: < P > 스크래치 > 는 흰색 또는 색종이에 먼저 연한 색의 유화봉으로 화지에 색을 베이스로 바르고, 색을 많이 칠할수록 긁힌 후 드러나는 색이 풍부해진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어두운 페인트봉으로 표면을 덮은 후 날카로운 도구 (예: 이쑤시개, 자, 조각화칼, 조각 덮고 있는 어두운 색은 보통 우리가 보는 검은색에 국한되지 않고, 다른 다양한 색깔도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A. 단층 스크래치법은 한 가지 유화봉의 색으로 백지나 각종 종이에 바른다.
B. 이중면도법 1. 다양한 색깔의 연한 페인트봉으로 백지나 색종이에 바탕색을 칠하고, 약간의 색덩어리로 칠하고, 어두운 페인트봉으로 그 위에 어두운 색을 칠하는 것이 좋다. 검은갈색을 익힌다. 군청. 청록색 등 또는 두꺼운 물가루를 페인트봉 위에 바르는 것이 좋다. 각색 수분으로 밑에 다른 바탕색을 바르고 그 위에 어두운 페인트봉 색을 눌러 마지막으로 각종 하드로 긁어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8 레이어링 방법:
페인트봉으로 색칠한 후 손가락이나 수건으로 색을 바릅니다. 알코올과 테레빈 유는 또한 층화 효과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9 테레빈 유 사용: < P > 테레빈 유와 컬러 오일 스틱을 혼합하여 레이어 효과를 내거나 색상을 더욱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송유는 유화봉 색에 직접 사용되거나 유화봉 색에 바닥을 칠하는 데 쓰인다.
1 두꺼운 도포: (도구: 팔레트, 화칼) < P > 부드러운 유화봉을 사용하면 유화와 비슷한 두꺼운 도포 효과를 낼 수 있다.
11 부드러운 유화봉 질감 만들기: < P > 화지에 바짝 달라붙어 페인트봉을 반복적으로 닦아서 곧 점토형을 형성한다. 칼이나 손가락에 이런 유채를 찍어 그림을 그리다. 두꺼운 코팅 기법은 또 다른 방법으로 완성할 수 있다. 즉, 유화봉을 종이에 힘껏 눌러 표면에 두꺼운 색을 칠하는 것이다.
12 템플릿 페인팅 방법: (도구: 종이 금형, 미공칼) < P > 템플릿 페인팅은 사전 제작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템플릿의 가장자리에 따라 그리는 방법입니다. 과정은 미리 미공칼로 종이 템플릿을 새기고, 스텐실을 화지에 배치한 다음, 페인트봉으로 빈 공간에 칠하고, 템플릿을 옮기면 윤곽이 뚜렷하고 도톰하고 불투명한 패턴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페인트봉으로 빈 공간에 직접 칠하는 것 외에도 템플릿 가장자리에만 선을 그린 다음 손가락으로 가장자리를 따라 안쪽 공백에 바르면 그라데이션의 투명한 색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P > 비슷하지만 반대입니다. 효과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템플릿에서 잘라낸 부분을 종이에 놓고 페인트봉으로 가장자리를 따라 색칠하면 빈 패턴을 그릴 수 있습니다. < P > 또 다른 템플릿 제도 기법은 종이 몰드의 가장자리를 색칠한 다음 손가락으로 가장자리를 따라 안쪽으로 닦아내면 은은한 투명 색상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서로 다른 유화봉 사용량은 두께, 불투명, 연한 투명색에 이르는 다양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13 차단법: < P > (도구: 불투명 테이프, 미공칼) 가려진 회화는 불투명 테이프나 프로페셔널 페인팅을 통해 윤곽이 뚜렷한 선을 그리는 방법입니다. 과정은 먼저 테이프로 화지에 붙인 다음 유화봉으로 테이프와 종이에 칠하고 마지막으로 테이프를 제거하면 윤곽이 또렷한 선이 만들어진다. 실제 요구에 따라 테이프 외형은 직선에 국한되지 않으며, 먼저 각칼로 테이프를 곡선이나 다른 모양으로 자르거나 빈 접착제로 원하는 모양을 칠하면 곡과 특정 패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4 포장표면법: < P > (도구: 미공칼, 파스텔 스틱, 브러쉬) 파스텔 스틱 같은 하드크레용을 유화봉 화면에 사용하면 거친 표면 효과를 낼 수 있다. 우선 미공칼로 분채봉을 가루로 긁어내고 손끝이나 붓으로 분채봉 가루를 바르고, 파우더는 유화봉의 지성 표면에 살살 달라붙어 거친 표면 효과를 내야 한다. 형광과 펄 퍼플 스틱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P > 범례는 파스텔 파우더를 종이 몰드로 덮인 화면에 바르는 기본 과정을 보여줍니다.
15 유수 분리법: < P > (도구: 팔레트, 수채화, 브러쉬) 유화봉이 그린 화면에 수채화를 칠해 뚜렷한 유수 분리 효과를 낸다. 유화봉은 기름과 왁스를 기초로 하기 때문에 수채화 물감이요? 저항? 그것과 섞여서 독특한 유수 분리 효과가 달성되었다. 먼저 화지에 유화봉 페인트를 완성한 다음 수분페인트로 덮어서 수유 분리 효과를 만들어 별빛, 물보라, 백운 등의 효과를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인다.
17 알코올 사용 < P > (도구: 알코올, 브러쉬, 바늘, 면) 알코올은 페인트봉색을 지우거나 페인트봉을 녹여 페인트처럼 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에 스며든 면직물은 유화봉색을 닦아내거나 다양한 유화봉 색상을 혼합해 바늘로 페인트봉색으로 덮인 표면을 긁어내고 알코올로 닦아내면 에칭 효과를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알코올명언)
18 탁인화법 < P > 유화봉 탁인화는 선제판이 필요합니다. 오려내기. 찢기. 콜라주. 접기. 문지름 등의 방법으로 여러 가지 효과를 연출해야 한다.
소재도 다양할 수 있습니다. 나뭇잎을 사용하다. 꽃잎 (헌 책에 끼어 모양이 완벽하고 잎줄이 튀어나온 잎). 나무껍질. 과피. 사망. 주름지. 모래알 < P > 판을 조각한 후 종이 (고려지. 선지. 얇은 여과지) 를 도형에 덮는다. 다양한 색깔의 유화봉으로 종이에 앞뒤로 바르면 백플레인의 그래픽이 선지에 드러난다.
19 선 그리기 장식법: < P > 유화봉으로 주요 윤곽을 그린 후, 그림의 주요 물체는 종종 텅텅 비어 보인다. 이때 가로줄. 세로줄. 사선. 호선. 폴리라인과 각종 무늬, 도안을 조합하여 각종 물체를 표현할 수 있다. 이런 방법으로 그린 작품은 한 폭의 아름다운 라인 묘사와 같다. 그림을 그릴 때 단색이나 여러 가지 색상을 사용할 수 있는데, 같은 색과 대비색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2 유화봉과 종이 오려내기, 조각, 찢어진 종이의 결합법: < P > 전통적인 종이 오려내기 유화봉의 풍부한 선의 표현력을 종이 오려내기에 결합한다. 조각지와 찢어진 종이에 특수한 효과가 있다.
21 유화봉과 판화 결합법: < P > 판화 색채가 무겁고 풍부한 질감 효과가 있어 유화봉과 결합하여 화면 색채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화면 색조를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22 유화봉과 색묵화 결합법: < P > 다양한 유화봉의 회화 기법을 색묵화 주체의 변연선과 배경 처리에 적용해 색묵화의 화면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 P > 여과지, 고려지, 또는 더 좋은 집게선지를 이용해 유화봉을 화면에 발랐다. 유화봉의 입자가 굵고 불량한 유화봉이 색칠하기 쉽지 않은 특징을 더해 색블록에 틈새를 형성하고, 종이 뒷면에 다양한 색덩어리를 발라 색칠이 화면에 스며들게 해 자연스럽게 얼룩진 화면을 형성했다.
23 사생법: < P > 아이들은 색채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한다. 그들은 수분가루, 수채화 물감으로 사생하며 주관적인 느낌으로 표현한다. 컬러는 단순하고 명쾌하며, 색채 대비는 강렬하고 과장되어 있다. < P > 저연령의 어린이는 공간 변화를 그려야 하고, 물체의 명암 관계는 난이도가 크다. 그들 대부분은 평면화 표현 방법을 사용한다. 유화봉으로 스케치하면 훨씬 쉬워진다. 첫째, 유화봉은 색채가 많아 배합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둘째, 겹치는 색상의 음영으로 물체의 명암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유화봉의 커버력이 강하며, 스케치에서는 그림을 반복해서 수정할 수 있어 유화와 견줄 만하다. < P > 나이가 좀 많은 아이들에게는 인물, 경물, 풍경 등 스케치하는 대상이 많다. 한 폭의 좋은 유화봉 사생작품은 그 자체로 좋은 어린이 창작화라고 할 수 있다. 아이들은 사생을 통해 사회를 이해하고 자연을 느끼며 지식면을 높이고 시야를 넓힐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동화 창작을 위한 소재를 수집하고 관찰 및 종합 분석 능력을 키웠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