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특색 불교 계명: 스님은 왜 고기를 먹을 수 없습니까?

중국특색 불교 계명: 스님은 왜 고기를 먹을 수 없습니까?

불교 자체는 고기를 먹을 수 없다. 다만 중국인들은 불교의 경전을 다 읽었을 뿐이다. 부처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은 보이지 않았다. 오히려 부처의 은근한 마음으로 제자가 중생고기를 먹지 못하게 했다.

대범하게 광불 《화엄경》 10 악품

보살 백불씨가 말했다. "존경하는 선생님! 고기를 먹는 사람은 얼마나 유죄입니까?

부처님은 예 지아 (ye Jia) 에게 "좋아, 좋아! 고기를 먹지 않는 모든 중생은 모두 내 뱃속의 아들이지만 일반인은 아니다.

잘했어! 만약 중생이 모두 대승열반을 받는다면. 잘했어! 만약 모든 생활이 약탈을 당하면 고기를 듣지 않는다. \ "을

\ "부처님! 육식 동물은 어디에서 지옥에 빠졌습니까? \ "을

부처는 예가에게 말했다. "육식동물이 코지옥에 떨어졌고, 그들은 8 만 일을 기다렸다. 각 방향마다 문이 있고, 각 문 밖에는 불이 있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가는 교통은 모두 철벽과 철망으로 덮여 있다.

땅은 적철이고, 불은 전부 쓰러져 있고, 철도리깨, 쇠고리, 철제목, 철 □ 방화로 육식동물을 이 지옥으로 몰아넣어 크게 피해를 입었다.

마음은 후회와 부끄러움으로 가득 차서 배불리 먹을 수 없다. 혼탁한 물에 진주를 넣는 것처럼 진주가루물은 맑다. 구름이 달을 치우면 분명하고, 악을 행하면 후회한다. \ "을

부처는 예가에게 이렇게 말했다. "고기를 먹는 모든 피조물은 큰 자비와 큰 자비를 가지고 있고, 고기를 먹지 않는 피조물은 모두 큰 공덕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 "을

보살 백불씨가 말했다. "존경하는 선생님! 고기를 삶고, 불고기를 굽고, 고기를 썰고, 각각 사람을 죽이는가? \ "을

부처는 예가에게 "고기를 삶는 사람이 탕지옥에 빠졌는데, 이것은 500 일 동안 계속되었다" 고 말했다. 안에 물이 있고 아래에 불이 있다. 불을 붙이면 무너지면 끓는다. 요리사들을 이 지옥에 몰아넣은 사람들은 큰 고통을 겪었다. "

불고기를 굽는 사람이 침대 지옥에 떨어져 8 만 일 동안 외출했다. 철제 침대, 밑에 불이 나고, 고기를 쫓는 사람이 침대에 누워, 고기가 말라서 몹시 괴로워한다.

고기를 썰는 사람들은 모두 지옥에 떨어졌는데, 그중에는 오백기네스 () 가 있고, 수천 조각을 자르고, 먼지를 불고, 또 큰 피해를 입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 "을

보살 백불씨가 말했다. "존경하는 선생님! 육식동물은 여래의 제자이거나 이단 가족이다. "

부처는 예가에게 말했다. "육식동물은 모르고, 듣지도 않고, 자기가 육식동물이라고 생각하지도 말고, 왕자가 군주육을 먹거나, 아들이 아버지육을 먹거나, 아버지가 고깃덩이를 먹거나, 형제가 형제육을 먹거나, 형제가 형제육을 먹거나, 자매가 자매육을 먹거나, 자매가 자매육을 먹거나, 아내가 남편육을 먹거나, 남편이 아내육을 먹는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 "을

부처는 예가에게 말했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부모님 집의 고기를 먹는다. \ "을

보살 백불씨가 말했다. "존경하는 선생님! 육식 동물은 어디에서 지옥에 빠졌습니까? \ "을

부처는 예가에게 말했다. "육식동물이 분변 오지옥에 빠지는 등 8 만 일 동안 분뇨가 깊어 육식동물을 이 지옥으로 몰아넣는 자는 500 만 년 동안 고생을 많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잘했어! 육식동물은 개가 뼈를 다투는 것과 같고, 각각 더 많은 탐욕이 있고, 육식동물도 마찬가지다. 잘했어! 고기를 베는 자는 아버지를 자르고, 고기를 베는 자는 아버지 살을 베고 어머니를 해친다.

예를 들어 아버지가 죽으면 소와 양이고 칼을 들고 있으면 아버지이다. 모든 중생의 마음은 뒤바뀌었다. 육식동물은 곧 아버지의 고기를 먹고, 뼈를 갉아먹고, 육즙을 마시는 아버지의 피를 마신다.

잘했어! 중생이 모두 부끄러움을 느낀다면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그들은 고기를 먼저 먹지만 마음을 표현하고 후회를 표시하거나 보리심을 나타낼 수 있다. \ "을

보살 백불씨가 말했다. "존경하는 선생님! 나는 여래가 나에게 설명해 주길 바랄 뿐이다. 재계자는 도대체 어떤 유령 장소에 빠졌습니까? \ "을

부처는 예가에게 "재계하는 사람들은 굶주린 귀신의 지옥에 떨어질 것" 이라고 말했다. 그중 배고픈 귀신은 몸길이가 500 살이고, 목구멍은 바늘처럼, 머리는 산처럼, 손은 용발과 같다. 그것은 아침에 3 천 원을 먹고, 밤에는 800 을 먹고, 한 번에 3 만 원을 쫓아낸다.

금식을 시작한 사람이 이 지옥에 들어가 매우 고통스러웠다. 이 지옥에서 그 산으로 돌아오는 것은 마치 진홍색 드라이브처럼 금식을 깨는 사람들은 그것에 의지하고, 육간은 그것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기명언)

이런 씁쓸한 변화에서 벗어나는 것은 더욱 고통스럽다. 잘했어! 이미 재계를 마친 사람들이나 부모, 형제, 신하, 선생님, 친구와 함께 재계에 싸여있는 사람이라면, 미래의 세상에서 쇠바퀴 지옥에 빠지고, 왼쪽 겨드랑이가 들어가고, 오른쪽 겨드랑이가 나가고, 구리가 녹으면, 계속 재식해 온 사람들도 그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을

부처는 "닭을 먹는 사람은 지옥에 가야 한다. 세 사람 * * * 보상, 반 배 환영, 함께 지옥에 가다. \ "을

보살 백불씨가 말했다. "존경하는 선생님! 신성한 종교처럼 진실하고 신성한 종교처럼 진실하다! \ "을

보살 백불씨가 말했다. "존경하는 선생님! 나는 여래가 나에게 설명해 주길 바랄 뿐이다.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은 얼마나 많은 축복을 받습니까? \ "을

부처는 예가에게 이렇게 말했다. "코끼리, 말, 소, 양, 색안경, 보물, 화환, 국성, 아내를 주는 사람이 있다면, 술고기를 끊을 수 있는 사람보다 그 중 하나보다 못하다.

정착은 문제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천하를 베푼다면, 누군가가 술고기를 깨뜨리는 것이 낫다.

정착은 문제입니다. 금을 주조할 수 있는 사람이 수백 명을 준다면 술고기를 깨뜨릴 수 있는 사람이 있는 것이 낫다.

재설정은 한 가지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큰 깃발을 만들어 전 세계를 덮는다면, 어떤 사람이 술고기를 깨뜨리는 것이 낫다.

재설정은 한 가지입니다. 큰 부도가 있는 인조 보탑이 있다면 처마 처마 고다미, 마,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에서 산스크리트까지, 술고기를 깨는 사람이 있다면 그 중 한 명보다 못하다.

잘했어!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은 모두 일반인이 아니다. 잘했어!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은 왕왕 생각할 고기가 없다. \ "라고 말했다

불경론 불명

보다가 며칠 전에 심지어 지옥에 들어가 날으는 칼지옥이라고 불렀다. 그 지옥은 최장 15 일 동안 철벽으로 둘러싸여 철망으로 덮여 있고, 그 네 구석은 불과 바람으로 가득 차서 철산을 불고 있다.

그 산은 뾰족한 칼로 갈아서, 그 양날도 날카로운 날과 같다. 허공은 천둥처럼 회전하고, 칼은 천둥과 같다. 공중에서, 죄인의 머리를 찌르고, 처음부터, 첫 걸음을 내디다. 뒤에서, 가슴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에서, 불꽃놀이는 모두 자연스럽다. 하루 밤의 고통, 수천 명의 생사, 수천 명의 생사. 만약 네가 인간이라면, 너는 온몸에 종기가 날 것이다.

보다가 물었습니다. "이 살모넬라들은 왜 이렇게 큰 고통을 겪었습니까? \ "을

마두나찰이 대답했다. "이 살모넬라들은 부처에 의해 금지되었지만 연민의 마음이 없었다. 그들은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지만, 그들은 무죄이다. 고기를 먹는 죄는 용서할 수 없기 때문에, 내가 이 죄를 받는 데는 이유가 있다. \ "을

대열반경

예가가 부처의 말에 대답했을 때. 부처님. 스님, 스님, 훌륭한 여자, 훌륭한 여자가 그 때문에 산다. 음식을 구걸하면 혼합 고기를 얻을 수 있다. 구름은 어떻게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까? 깨끗해야 합니까?

부처님은 말했다: 예 지아! 물세탁할 때 고기와 다른 모양으로 만들어서 먹어요. 만약 그것의 음식 용기가 고기에 오염되면. 그러나 그것을 무미건조하게 하고, 듣는 것은 무죄이다. 만약 네가 너의 음식에 더 많은 고기가 있는 것을 본다면, 너는 고통을 받아서는 안 된다.

모든 신선한 고기는 먹어서는 안 되고, 먹는 사람은 기분을 상하게 한다. 나는 오늘' 깨진 고기 시스템' 을 불렀다.

만약 네가 음식을 구걸한다면, 너는 스님에게 먹힐 것이다. 늘 발을 멈추고, 청하지 않는다. 고기를 먹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 오향은 훈제할 수 있지만 너는 먹지 않는다.

。 。 。 。 。 。

푸 짱 예 지아. 아주 좋아, 아주 좋아. 당신은 내가 오늘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습니다. 보살은 이렇게 해야 한다. 잘했어! 이제부터 제자가 고기를 먹는 것을 듣지 마라! 담유가 너를 믿는다면. 관찰해야 할 것은 어린아이 같은 고기를 먹는 것이다.

예 지아 보살은 부처의 말에 대답했다. 부처님. 구름이 여래에 와서 육식을 듣지 않는다. 좋은 사람. 고기를 먹은 남편이 대은대덕을 망쳤다.

예 지아 는 다시 말했다. 왜 여래인가? 먼저 스님이 세 가지 순육을 먹는 것을 들어라. 예 지아. 세 가지 깨끗한 고기입니다.

예 지아 보살은 부처의 말에 대답했다. 부처님. 왜요 열 가지 불순함, 심지어 아홉 가지 순수 듣지 않는다.

부처는 예가에게 이것도 사물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점차 형성된 것이다. 알면 고기를 쪼개라.

중앙 발굴 마법 나침반

Wenshu 교사 리 baifo 는 말했다: "부처님! 여래장하기 때문에, 제불은 고기를 먹지 않습니까? \ "을

불언: "네! 모든 중생은 시작도 끝도 없고, 생명도 죽음도 없고, 다만 부모의 형제자매일 뿐이다. 예기처럼 변덕스럽고, 자성육과 타성육은 일체이기 때문에 부처는 자신이 고기를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 문수보살이야! 모든 중생과 우리의 세계는 하나의 세계이고, 우리가 먹는 고기는 하나의 고기이기 때문에 부처는 자신이 고기를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 "\"

"엽가에 앉아 각종 단 음식을 끊고, 육식을 끊고, 음식을 맛보고, 육식을 먹지 않는 방법을 받아들이고, 집집에 구걸하고, 악을 미워하지 않고, 시종 변하지 않고, 희로애락은 변하지 않는다. 그가 구하는 곳에는 누구나 있고, 아무 말도 하지 않거나, 그를 모욕하는 사람이며, 대답이 편하고 포기한다. 그러나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다. 할 말이 있으면 탐내지 않고, 즐겁고 즐겁고, 즐겁고, 견디고,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다. \ "라고

보살선계경

보살 마호사의 보리심은 정념을 잃지 않고 중생을 해칠 수 없다. 그는 고기를 먹거나 남을 업신여기지 않고 늘 선법으로 중생을 교화한다. 중생은 받지 않고, 낭비하지 않고, 근심하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을 조정하고 자신을 조정할 수 있다. 무릇 그 존재가 되면 그것이 선업의 성장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객진의 원인에 대해 걱정하면, 삼사길에 빠지면, 곧 얻을 수 있다. 환난을 함께 겪지만, 초독은 하지 않는다. 고생하는 사람을 보면 너를 슬프게 할 것이다. 보살이 처음 보리심을 보냈을 때, 성취는 무량한 공덕이었다.

보살 () 모호사 () 는 중생의 여러 가지 악인을 끊고, 붙잡고, 암송하고, 이익중생을 위해 노력한다.

주문을 수락하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고기를 먹지 마십시오. 둘 다 술을 마시지 않는다. 세 가지 중 오향을 먹어서는 안 된다. 넷째, 아니; 다섯째, 부정한 집은 중국에서 먹지 않는다.

보살은 다섯 가지 법이 있어 모든 중생을 크게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모든 악마, 독물, 질병은 구제할 수 없다. \ "을

범천경

만약 당신이 부처라면 술을 마셔요. 원주의 잘못은 무궁하다. 만약 네가 술 용기를 건네고 다른 사람과 마시면, 500 년 동안 손이 없으니, 혼자 마시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모든 사람에게 술을 가르치지 말고, 모든 피조물에게 술을 가르치라. 그들이 술을 마시기 때문이다! 모든 술은 마실 수 없다. 스스로 자신을 마시고, 다른 사람에게 마시도록 가르치면, 가벼운 죄를 범하게 된다.

만약 네가 부처라면, 너는 고기를 먹어라. 고기는 먹을 수 없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자비로운 불성의 씨앗을 끊어버리고, 중생은 만나면 포기한다. 그러므로 모든 보살이 모든 중생의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고기를 먹는 것은 무죄이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이 먹는다면, 너는 더러운 죄를 저질렀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처라면 오향을 먹지 마세요: 마늘, 파, 파, 파, 쪽파, 쪽파, 쪽파, 5 가지 먹지 않는 음식입니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이 먹는다면, 너는 더러운 죄를 저질렀을 것이다.

부처님의 아들이 자비와 해방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읽어야 한다. 모든 남자는 나의 아버지이고, 모든 여자는 나의 어머니이며, 나는 그들에게서 생사를 했기 때문에 여섯 명의 중생은 모두 나의 부모님이다. 살생하여 먹는 것은 바로 우리 부모님을 죽이고 나의 시체를 죽이는 것이다. 모든 땅과 물은 나의 첫 번째 것이고, 모든 불과 바람은 나의 본체이다. 그래서 나는 종종 내 삶을 날고 산다. 만약 세인이 살생하는 것을 보면, 구조를 용이하게 하고, 그 고통을 해결하고, 늘 보살의 계율을 가르쳐 중생을 구해야 한다.

대범하고 광불화엄경

부처와 같다. 내가 묘실에 살았을 때. 중생에게 알리다. 지속적인 동정과 관심. 그물을 지키다. 존엄을 지키다. 목욕을 하고 자신을 깨끗하게 해라. 너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선악의 인연을 가리다

복운의 이야기는 어떤가? 씨앗은 열 가지가 있다. 무슨 십업: 가면 죽여. 둘째, 나누다. 삼리비범천. 이사서광유 5 부의 욕설. 소외는 없습니다. 저주에서 겨우 일곱 걸음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팔리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다. 구엽치. 사견삼보 십별별. 수리 등 10 개 업종. 전 세계에 보도하다.

렌츠의 엄경' 에서 부처는 대지혜보살에 대해 왜 고기를 먹을 수 없는지에 대한 고전적인 계시를 받았다.

부처가 큰 지혜를 말하다. 아주 좋아, 아주 좋아. 주의 깊게 듣고, 주의 깊게 듣고, 좋은 것을 놓치다. 너를 위해 말하다. 위대한 알로에 베라 부처. 그냥 가르치기 위해서입니다. 부처가 큰 지혜를 말하다. 무한한 인연이 있으면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나는 오늘 너를 대신해서 말해야 한다.

부처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되는 수많은 이유가 있다고 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중생은 근원에서 온다. 전시 전환의 원인은 왕왕 육친이다. 너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너는 너의 친척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여행하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중생과 관계가 있기 때문에 이런 이유로 고기를 먹지 마라. ) 을 참조하십시오

당나귀, 노새, 낙타, 여우, 소, 말, 사람, 동물. 도살자는 잡물을 팔기 때문에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불순한 가스가 증가하면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모든 생물은 공포의 냄새를 맡는다. 찬드라와 탬파 같은 것들이죠. 개는 두려움 속에서 짖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고기는 불안한 성분을 자라게 할 수 있고, 중생은 공포감을 느끼고 그것을 멀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수행자에게 자비를 베풀고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고기는 수행자를 자비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으므로 먹지 마라.

어리석은 사람은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는 더러움에 빠져 좋은 명성이 없기 때문이다.

어리석은 사람은 악취가 나고 깨끗하지 않은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너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주문이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달라니파문 연습할 때는 고기를 먹을 수 없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도달할 수 없기 때문이다.

너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너는 살인자의 모양에서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 마음속에는 이런 의식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생물의 모양을 볼 때, 우리는 그것이 음식이라고 생각할 수 있고, 먹을 수 있고,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사악한 생각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는 하늘에서 버림받았기 때문이다.

육식동물, 하늘은 더 이상 그들을 지키지 않는다.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너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너의 말투가 매우 악취가 나기 때문이다.

고기를 먹으면 입냄새가 난다.

무슨 악몽, 그래서 당신은 고기를 먹지 않아야 합니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더 많은 악몽을 꾼다.

한가한 숲 속의 호랑이와 늑대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향기를 맡았기 때문이다.

호랑이 늑대가 너의 냄새를 맡으면 아주 향기롭다. 이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너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너는 음식을 잘못 먹었기 때문이다.

고기를 먹으면 사람들이 많이 먹게 되고, 조만간 병이 날 것이다.

수행자에게 지치지 말고 집을 떠나 고기를 먹지 마라.

"고기를 먹는 것은 사람을 원심시키기가 매우 어렵다. 보리심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항상 말한다. 약을 먹고 싶다면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육식동물의 무용을 듣다.

네가 고기를 먹으려면 자신의 골육으로 여겨라. 먹을 수 있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또 큰 지혜다. 예전에는 수, 왕의 아들이 있었다. 각종 고기를 먹으면 같은 종류의 상식을 초래할 수 있다. 신하들은 설령 그들이 반항하고 약속을 어기더라도 참을 수 없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개처럼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육식동물은 동정심이 없고, 좋은 결말이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고난도 무수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또 큰 지혜다. 모든 살인자는 금전적 이익을 위해 도살자를 죽였다. 그들은 어리석은 육식동물이다. 돈을 그물로 고기를 잡다. 그는 산 사람을 죽였다. 만약 당신이 재산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체크망을 사용한다면. 그를 데리고 수륙을 비우다. 갖가지 살육꾼이 이윤을 챙기다. 대휘. 물고기가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므로 너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살생은 이익을 위해 진행된다. 그 어리석은 육식 중생들은 돈을 위해 생물을 잡아서 죽이고, 혈육을 취하고, 돈을 요구했다. 큰 지혜, 명령, 필요, 희망이 필요 없이 얻을 수 있는 고기는 세상에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너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대휘. 나는 때때로 다섯 가지 육류를 덮는다고 말한다. 또는 10 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많은 일을 겪은 후. 모든 것을 쉽게 기각합니다.

대휘. 깨달음은 먹을 것이 없고, 여래처럼 고백하다. 생선을 먹다. 나는 사람을 가르치지 않는다. 큰 슬픔을 안고 전진하다. 모든 중생을 존중하다. 아들처럼. 그래서 나는 닭을 듣지 않는다.

(대휘, 나는 예전에 고기가 다섯 가지나 열 가지라고 말했다. 지금 이 말에는 모든 방식이 폐지되어 언제든지 고기를 먹을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큰 지혜는 자기가 아직 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는 정각을 공급해야 하는데, 다른 사람에게 고기를 먹도록 가르치지 마라. 자애로운 마음으로 모든 중생을 바라보는 것은 마치 자신의 아이인 것 같다. 그들은 어떻게 자기 아이의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살인을 도모하고, 돈을 팔아 이익을 도모하다. 바이어를 위해 사람을 죽이다. 그래서 바이어와 살생은 똑같다. 그래서 고기를 먹으면 성도를 방해할 수 있다.

이익을 구하는 자는 구매자를 위해 살생하기 때문에 고기를 사는 자는 살생하는 것과 다름없다. 고기는 성도를 방해할 수 있다)

대휘. 나는 세상에 생명이 아니라 고기인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자신을 죽이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그를 죽이라고 가르치지 마라. 말을 듣지 않지만 고기를 먹는 사람. 좋은 것은 없다.

고기가 있으면 맛있어요. 왜 나는 남의 충고를 듣지 않는가? 나는 세상에 고기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고 빌었다. 이것이 내가 고기를 먹는 것이 죄라고 말하는 이유이다. 만약 당신이 음식을 듣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재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혜야, 나는 세상에 생명이 없는 고기가 없다는 것을 관찰했다. 세 가지 경우, 나는 나 자신을 죽이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죽이라고 가르치지 않고, 다른 사람도 그것을 위해 죽이지 않는다. 생명의 대가에서 나온 고기가 없다. 만약 이런 고기가 있다면, 그것은 생활의 고기가 아니라 맛있는 음식이다. 내가 왜 모두가 먹게 하지 않을까요?

전 세계에는 이런 고기가 없기 때문에 고기를 먹는 것은 죄이며, 여래의 본성을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여래로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대휘. 나의 열반 이후, 미래 세계가 곧 멸망할 때. 우리 법에는 승려가 있다. 내 수염을 깎고 샤먼이라고 자처하다.

나는 아이처럼 어리석다. 자칭 변호사가 제 2 면에 쓰러졌다. 각종 가짜 감정, 심술, 고기를 탐식하다. 푸니의 말로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눈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또한 부처님이 고기를 먹는 것을 들으러 왔다고 나를 모함했다. 고기를 먹는 것은 체제 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그는 또한 부처님도 자신의 고기를 먹는다고 나를 모함했다.

대혜, 내 열반 이후, 미래의 종법에서 내 법에서 출가한 사람도 수염, 부처님 제자, 내 법복을 입은 사람들이지만, 그들은 어린아이처럼 어리석고, 변호사라고 자처하지만, 각종 망상과 탐욕 때문에 고기를 즐겨 먹는다. 그는 자신의 희망찬 생각을 안고 계율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여래를 모함하여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심지어 어떤 제도를 설치해서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더욱이, 그는 부처님을 비방하고 스스로 고기를 먹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대휘. 나는 겨드랑이, 중앙 녹아웃, 너바나, 대운과 같은 다양한 수도리의 고기를 듣지 않는다. 나는 고기가 맛에 있다고 말하지 않는다.

대휘. 만약 내가 모든 소리를 듣는다면 제자 고기가 먹는 음식이라는 말을 듣는다. 나는 항상 큰 슬픔과 진리를 실천하는 수행자들을 칭찬할 수는 없다. 나는 시체림의 스님을 존경하지 않는다.

나는 대승 수행자를 존경하지 않는다.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나는 먹지도 않고 그의 말을 듣지도 않는다. 그래서 나는 보살에게 한숨을 쉬며 고기를 먹지 말라고 권했다.

대혜, 나는 많은 경전에서 고기가 먹을 수 없다고 진술했는데, 하물며 고기는 먹을 수 있다. 대혜, 만약 내가 제자에게 고기를 먹도록 허락한다면, 나는 결코 자비로운 수행자를 존경하지 않을 것이고, 불교의 수행자도 존경하지 않을 것이며, 대승, 대승경지에 사는 수행자도 존경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나 자신은 고기를 먹지 않으며, 다른 사람도 고기를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보살 수행자에게 고기를 먹지 않는 선행에 탄복하라고 권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관중에게 아들처럼 되라고 권하다. 나는 고기를 먹는 것을 듣는다. 나는 제자들에게 기수 세 명을 데리고 빨리 효과를 보는 방법을 가르쳤다. 모든 고기를 덮고 음식을 들어라.

구름이 무슨 말을 하는 거야? 나는 푸니 사람들이 고기를 먹는다고 들었다.

우리는 중생이 모두 자신의 아이와 같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하면 고기 먹는 것을 제창할 수 있습니까? 나는 모든 고기를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모두가 삼성과를 연습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이다. 어떻게 불교 계명이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아니면 그 말, 여수송이가 세 가지 고기로 남의 말을 듣고 먹는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음경의 첫 번째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네가 한 말을 먹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왜요 대휘. 두 종류의 고기가 있습니다. 하나는 살인 사건이다. 모두 스스로 죽었다. 천하에 의하면 고기가 있으면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용, 뱀, 귀신, 키위, 돼지, 개, 소처럼. 만약 네가 먹을 수 없다면, 너는 먹을 수 있다.

두 번 바르고 묻지 않으면 먹을 수 없다. 모든 것을 죽이고 여기저기 팔다. 모든 생명은 무고하게 살해되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자살하는 것을 통제했지만, 나는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여래경" 에서 세 가지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때 어떤 사람들은 계율을 몰라서 두 번째 먹을 수 있다고 말한다. 왜요 대휘, 고기는 두 종류로 나뉜다. 하나는 살인이고, 하나는 죽음이다. 세속인의 말에 따르면 고기는 먹을 수도 있고 안 먹을 수도 있다. 돼지, 개, 소는 먹을 수 없고 나머지는 먹을 수 있다. 그리고 그 도살자들은 네가 무엇을 먹을 수 있든 간에, 그들은 모든 것을 죽이고 여러 가지 구실로 팔아서 돈을 번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중생이 살해된 것은 잘못이 없다. 그래서 나는 계명을 세웠고, 그는 죽을 때까지 먹을 수 없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사람을 살인이라고 부른다. 진실을 알 수 없는 자의 자사. 큰 지혜입니다. 나는 페나에서 이렇게 불렀다.

모든 고기가 모든 샤먼에 의해 풀려날 때 모두 부정하다. 신성한 생활방식 장애 중에는 음식 외에는 아무런 편리함이 없다.

한 사람은 자신이 자신이 살해되었다는 것을 보거나 의심하며, 그를 죽이라고 하지만, 전혀 알지 못하거나 자신이 자살이라고 의심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위대한 지혜, 내가 한 계명에 따르면, 모든 육류는 부정한 음식이고, 깨끗하고 깨끗한 업장이며, 모든 사모아 사람들이 성도로 가는 장애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기를 먹을 핑계가 전혀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한 마디가 있다면, 부처는 세 가지 고기가 음식을 듣기 위해서가 아니라 음식을 듣기 위해서라고 말한다. 아는 사람은 페니를 꼭 안고 나를 비방하지 마라.

대휘. 오늘 이 임고 수다중학교에서. 모든 것이 고기다. 먹어도 불편하다. 큰 지혜입니다. 나 혼자 고기를 숨기지 않는다. 지금, 미래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네가 삼정육을 먹을 수 없다고 말한다면, 이 사람은 나를 비방하지 않을 것이다. 대휘. 오늘' 골엄경' 에서 설명했다. 언제든지 어떤 고기도 먹을 핑계가 없다. 그래서 대휘. 이 계율은 나는 누구에게도 세운 적이 없고, 지금도 할 수 없고, 앞으로도 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큰 지혜입니다. 만약 그가 바보라면 혼잣말을 해라, 변호사. 푸니 사람들은 고기를 먹는다고합니다. 그는 또 내가 여래와 같은 말을 하는 것을 모함했다.

바보는 큰 죄악의 장애물이 된다. 이익도 없고, 성인도 없고, 법도 없는 곳으로 떨어졌다. 그리고 나는 지금도 미래의 현자 제자를 볼 수 없다. 상황이 적당하면 부처를 볼 수 있다.

(변호사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다면 불교에서는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심지어는 자기가 고기를 먹는 것을 모함하기도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리석은 사람은 가장 방해받고, 장차 오랫동안 흥미가 없는 곳에 빠질 것이다. 그들은 불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성인 교육도 없다. 나는 영원히 제불제자를 만나지 못할 것이다. 여래를 제외하고는요. ) 을 참조하십시오

대휘. 사람들은 그들이 들은 것을 자주 먹는다. 쌀, 면, 기름, 꿀, 각종 마콩은 모두 망명을 만들 수 있다. 가축의 불법 저장과 불법 취득.

말은 잘 못하지만 음식이 들리지 않는다. 또한, 음식을 듣는 것은 깨끗하지 않다.

제자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면 보통 기름, 꿀, 마, 콩 등을 먹을 수 있다. 불법 보존이나 수집이라 해도 깨끗하지 않고 먹을 수 없다고 말하지만, 이것은 피범벅인 물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대휘. 나는 부처님의 제자가 법에 의하여 밥을 먹는다고 들었다. 비식식은 여래를 논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대휘. 불교도들은 여래의 도리로 먹고 사는 것이 아니라 먹는 몸이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각종 먹거리가 아니다. 각종 천부적인 재능을 벗어난 학생은 사랑하고 또 원한다.

모든 번뇌를 멀리하다. 착함, 분리, 절친한 지혜, 지혜, 지혜, 모든 것. 중생 평등 자비를 만나다.

큰 지혜입니다. 나는 모든 중생을 한 아들로 여긴다. 왜 운호 육식을 들을 필요가 있는가? 행복하지 않다. 게다가 자급자족하다.

(대혜, 내가 가르친 바와 같이 부처님의 제자는 여전히 불법처럼 밥을 먹을 수 있는데 하물며 여래는 말할 것도 없다. 위대한 지혜, 부처님은 먹고 마시며 생계를 꾸려 나가지 않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각종 생존의 기초에서 벗어나 각종 고민과 습관에서 벗어날 수 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데 능하고, 아는 것은 다 말하고, 말은 다 한다. 연민은 평등에서 비롯된다. 그래서 대혜야, 나는 중생을 내 자식으로 여긴다. 너는 어떻게 고기를 먹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니? 나는 즐거움도 할 수 없고, 식사는 말할 것도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대휘. 모든 부추, 부추, 마늘, 마늘이 깨끗하지 않으면 성도를 막을 수 있다. 세계의 조용함을 가로막는다. 더구나 부처님의 정토에는 상이 있다.

술도 성도를 방해하여 선행을 훼손하고 부귀를 끌어들일 수 있다. 큰 지혜입니다. 성도에 온 사람은 술, 고기, 부추, 마늘을 먹지 마세요.

대혜, 이 파, 마늘, 부추는 모두 더럽고 성도를 방해할 수 있다. 불교의 정토는 말할 것도 없고, 사람의 증거를 방해할 수도 있다. 술도 마찬가지예요. 그것은 성도를 방해하고, 선업을 해치고, 여러 가지 잘못을 범할 것이다. 따라서 대회, 불교 수행자, 술, 고기, 파, 마늘, 부추 등 악취가 나고 담배 냄새가 나는 음식은 먹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구걸 고기, 왜 구름이 깨끗합니까? 물세탁 시 대승경.

당시 예가는 불언에 답했다. "불, 스님, 스님, 유녀, 유녀는 그 때문에 태어났다. 구걸할 때 잡고기를 얻는다면 어떻게 깨끗한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까? "

부처는 "예 지아, 물로 고기를 씻은 다음 먹는다. 그 그릇이 고기로 더럽혀지고 무미건조하다면 무죄를 들어라. 만약 네가 음식에서 더 많은 고기를 본다면, 너는 그것을 받아서는 안 된다. 네가 지금 먹는 고기는 모두 먹어서는 안 된다. 먹는 사람은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다. 내가 오늘 부른 것은 깨진 고기제여서 넓으면 멈출 수 없다. 열반이 온 것은 간단한 설명이다. 네, 질문회라고 합니다.

-'대열반경' 제 4 권.

참고 사항:

예가, 네가 물로 너의 고기를 씻은 후에 너는 그것을 먹어라.

부처는 고기로 오염된 채소를 물로 씻은 다음 고기를 씻는 대신 채식 (고기 반찬) 을 먹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간단하기 때문이다.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이상 왜 씻어야 합니까? 아래의 의미와 결합해서 음식 용기에 있는 고기 맛도 무고하다. 고기를 먹는 것은 고기를 씻는 것이 아니라 채소에 묻은 고기를 깨끗이 씻은 다음 채식을 하는 것이 정당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악승도 복법하다. 깊은 뜻을 이루지 못하면 성명을 발표한다. 타니티베트어 부처님은 고기를 듣는다. 좋은 사람. 만약 내가 육식의인을 설명한다면. 나는 지장보살에 매료되었다고 들었다. 일반 스님은 이 비방을 들었다. 놀라운 것은 고기를 먹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듣는다는 것이다. 좋은 사람. 나는 처음부터 오늘까지. 모든 제자는 곳곳에서 육식자의 고통을 받는다. 보통 사람들은 실제로 고기를 먹습니다. 승려 중에는 중생이 있는데, 그 육식을 보여준다. 중생이 중이 고기를 먹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무량한 치문으로 깊숙이 들어갔다. 무량한 비구가 그 고민을 끊다. 무한비구는 어려움이 있다. 무량한 비구가 그 고민을 끊다. 무한비구는 이미 모든 중생을 해방시켜 불도에 들어갔다. 여래와 같이 깨달으면, 불가사의하다. 나는 성불에서 왔다. 나의 제자는 지금까지 중생의 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다. 나는 체니의 육식자에 대해 들었다. 이 고기는 4 대생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태생이 아니다. 계란이 아닙니다. 선천적으로 젖은 것이 아니다. 종화가 없다. 지식과 어울리지 않다. 생활에 맞지 않다. 세상에 이런 고기가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좋은 사람. 미래 세계의 사악한 승려. 지금 도처에서 성구를 말하고 있다. 글로 뜻을 취하다. 여래에 비밀이 있는지 모르겠다. 좋은 사람. 부처는 그의 제자들에게 중생의 고기를 먹으라고 말했다. 좋은 것은 없다. 육식동물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Lt 부처님은 이미지법이 의혹을 푸는 데 사용된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