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새로운 행동 그림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누가 새로운 행동 그림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대표 인물과 원인: 70 년대 말 80 년대 초 바젤즈, 루펠, 리히트, 펑크, 이멘도르프, 시그마르 폴크, 안셀 키퍼가 대표하는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는 독일 민족뿐만 아니라

영향: 20 세기 초 독일 화가들은 프랑스' 예술센터' 식민지 문화의 영향에 저항하기 위해 표현주의가 나타났다. 19 12 화가 키시넬은 "독일 예술은 자신의 날개로 날아야 한다. 우리는 프랑스와 자신을 분리할 책임이 있다" 고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로버트 휴스' 신예술운동의 충격', 유평군 번역, 상하이 인민출판사, 1989, 25 1 페이지 참조. 한동안 독일은 프랑스와 독립된 또 다른 현대예술의 중심지가 되었다. 불행히도, 독일 나치 시대에는 모든 현대 예술이 금지되었다. 히틀러의' 독일화, 민족화' 구호는 독일 민족 문화 자체의 발전 궤적뿐만 아니라 국제 현대예술 발전의 대세에서도 벗어났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독일 예술가는 전력을 다해 전패국이 남긴 그늘에서 벗어났다. 동시에, 그는 나치 통치가 문화예술에서 초래한 손실을 없애려고 시도했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국제 주류 문화와 접목할 뿐만 아니라 미국 중심의' 추상표현주의',' 포프 예술',' 관념예술' 과 맞서는 국면을 형성한다.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독일 경제의 회복과 부상으로 베를린, 쾰른, 함부르크에서 오랫동안 변두리에 있던 젊은 예술가들이 눈에 띄어 독일 당대 예술의 주류가 되었다. 이 뚜렷한 표현주의 성향을 지닌' 주류' 그림 스타일은 20 세기 초 노르드, 코크너를 대표하는' 표현주의' 와는 다르다

바셀리즈, 루펠, 리히트로 대표되는 단순한 구상도 추상적인' 순화' 의 창작은 추상적인 표현주의의 속박에서 벗어나' 주제' 와' 심미 규범' 을 확립하고, 스탠드 창작과 미국 중심의 후식민 패권의 대립을 견지하며 죽어가는 독일 회화 예술을 새롭게 만들었다

바트즈, 루페르, 리히트의 예술이 그림을 순전히 형식적인 탐구로 이끌면' 관념예술' 주제의 유혹을 피하기 위해서라면, 이멘도프를 대표하는 젊은 세대의 화가들은 순수한 형태로' 새로운 표현' 그림을 정신과 정치적 의미로 부여한다. 전자가 80 년대 독일 회화의 발흥을 위한 형식적인 토대를 마련한 것이라면, 이멘도르프 등 예술가의 예술은 80 년대 독일 회화의 정신과 사회 수준, 그리고 사회 변혁의 진일보한 창조적 표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멘도르프가 창작한 10 여 점의 독일 카페 시리즈 그림 중에서 나치 배지를 여러 번 볼 수 있다. 록 음악 광기, 술 취함, 음탕함, 괴기 한 장면은 독일 역사, 현실, 정치, 신화 전설과 예술가 자신의 경험의 유기적인 결합임을 쉽게 알 수 있다. 이미지 부호가 생동감 있고 복잡하며 창조적인 조합이며, 전형적인 회화로 사회 현실을 반영하는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다.

바트즈, 루펠, 리히터, 이멘도르프, 키퍼, 포크, 펑크를 대표하는 독일의 새로운 회화 운동은 독일의 포스트모던 예술 발전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멸종 위기에 처한 선반 위의 회화 예술이 유럽의 다른 나라와 미국에서 다시 부상하게 되었다.

1 .. 사조에서 두드러진 이질성

우리는 20 세기 말 포스트모던 관념예술이 급증하는 배경에서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회화의 출현이 어떤 독특한 시각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사고 예술, 사건 예술, 개념 예술, 서핑 예술의 노력을 통해 관념, 행동, 공연, 사진, 글, 물체가 전후 예술계의 예술 매체 추세로 확립되었다. 그러나 추상 회화는 이미 선반 위의 회화의 주류 추세가 되었다. 이런 환경에서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그림은 다른 실수를 탄생시켰다. 왜 이런 시대 조류와 멀어질 수 있는 예술이 있을까? 예술사 서사의 퇴적은 종종 예상치 못한 단서를 반영한다.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거장인 이멘도르프의 선생님은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예술계의 정신 지도자인 보이스였다. 그의' 확장된 예술 관념' 과' 사회 조각' 은 큰 영향을 미쳤다. 1965 년 보이스가 연기한' 죽은 토끼에게 그림을 설명하는 법' 은 이멘도프에게 강력한 촉매 역할을 해 사회생활과 예술 가장자리의 모호함과 해체를 강하게 느끼게 했다. 미국 추상주의의 광적인 침입에 직면하여 그는 자본주의 소비 물질 생활에서 효과적인 예술 방법을 찾아 무한히 확장되는 사회 형태에 저항하려고 시도했다. 전형적인 게르만인으로서, 그는 사상 선구자 보이스보다 더 급진적이다. 침대판에는' 그림 그리기 중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침대 다리에는 보이스가 서명한 모자가 걸려 있고, 정치적 화제를 활용하고, 사고와 시위를 이용해 눈길을 끌고, 그림에 표어를 표시하여 효과를 높인다. 이러한 예술 형식의 유랑을 겪은 후, 그는 197 1 에서 오늘까지 확고하게 선반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이멘도르프에서 우리는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회화의 과거 생활과 모더니즘과 포스트모더니즘 사이의 모호한 예술적 야망을 보았다. "구" 다다와 "신" 다다의 유혹을 받은 후, 대사들은 그림 창작의 주제에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었다. 질감 냉막 추상화에는 엘리트 사상의 흔적이 있지만,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의 반발은 이미지를 영원히 보존하는 대립 분위기다.

당시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는 포스트모던 머리를 가졌지만 현대주의의 몸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기묘한 괴짜일지도 모른다.

둘째, 정치 담론에 대한 예리한 인식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거장인 루펠 (Rueppel) 은 나치 시대의 다양한 상징 (예: 나치 군모, 배지 등) 을 그림에 자주 도입하여 자신이 필요로 하는 화면 언어를 표현하는 데 사용한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남긴 상처를 직시하는 것은 그가 포스트모더니즘에서 걸러낸 사고의 각도이다. 직접 유용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 속에서 그가 필요로 하는 시각적 힘을 조화시키는 것이다. 루페르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내 그림은 미래의 비밀 기호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은 나 자신도 이해하지 못하고 관객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의 화면에는 역사적 진술이 없지만, 나치 탐구의 가능성을 이용하여 추상 예술의 이미지를 직격하는 형식적인 탐구가 있다.

이멘도프는 사회 현실의 변화로 인한 예술적 가능성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다. 70 년대에 그는 마르크스주의자가 되었고, 어떻게 정치 판도에서 화가가 되었는지는 20 세기 후반에 그가 직면한 문제인 것 같다. 그는 예술가가 자신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 사회의 변두리는 문화의 계승자인지 줄곧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의 웅장한 선언은 예술가가 문화의 대변인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시각적인 의미" 는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대사가 시각적 재료 형태를 형성하는 돌파구이다. 예멘도르프가 자주 사용하는 원숭이 얼굴 공식 언어는 그의 정치 계몽 자세를 대표하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제목인' 무제' 는 자신의 정치적 사고를 폭로했다. 그의 그림은 일관적인 자기의심정신, 자신의 신분에 대한 불안, 정치적 양심, 쾌락주의 태도를 융합했다. 그는 정치 급진주의의 태도와 그의 내면에 뿌리를 둔 감성화 세계 사이에서 조화를 이루는 방법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동시에 미래주의와 다른 사회주의 체제 하에서의 예술과는 달리, 그의 그림은 실제 시공간의 혼합체라고 할 수 있으며, 동양과 서양의 기호체계에 의해 전달되며, 개인의 소망과 철학의 기호체계를 포괄한다.

중세 이후 고전 회화의 종교 주제든 인상 파티의 실제 빛의 관심이든 화가의 현실 정치에 대한 감정은 흔히 밋밋하지만,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거장들은 자기정신에 대한 심사와 외부 정치에 미치는 영향에 새로운 회화 언어를 구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독일 전통 표현주의의 확장과 배신

독일 전통표현주의의 역사는 20 세기 초의 다리사와 청기사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들은 교사의 내적 힘에 의문을 제기하고, 전통학원파의 신중한 현실주의를 반대하며, 예술 주체성을 제시하여 물체에 표현력을 부여하고, 중세 이래 독일 예술이 개성, 감정적 색채, 주관적 표현 등을 중시한 특징을 물려받았다. 스타일링에서 강한 대비, 왜곡, 변화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필법 동작의 리듬과 운율, 그리고 그에 따른 두꺼운 질감을 강조한다. 그들은 고전주의에 강한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독일 전통표현주의는 거의 상징적이지 않다. 독일의 초기 표현주의는 기본적으로 개념이 없었다. 특히 당대 예술이 강조한 정치와 사회 비판의 개념은 색채와 획으로 예술가의 개인적 감정을 강조하고, 예술가의 사상이 아니라 비인간화된 현대 도시에 대항하는 데 사용했다. 이 점에서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는 그들의 포스트모더니즘 사상을 충분히 보여 주었고, 바셋은 점차 개인적인 풍격을 지닌 창작 방식인 인물 반전을 형성하였다. 알다시피, 우리가 보는 거꾸로 매달리는 것은 단지 매달리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예술가 자신도 창작할 때 거꾸로 그림을 그린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이런 독특한 형식에 대해 그는 먼저 전통 회화에서 문학 주제를 강조하는 방식을 뒤엎고, 관객이 주제가 아닌 화면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시도했다. 관객이 그의 작품을 감상할 때, 주의력은 화면에 끌렸고, 주제는 쉽게 약화되었다. 둘째, 당시 유행했던 추상화에 대한 그의 저촉도 설명했다. 허실실한 추상화에 대한 그의 저항 태도는 사물을 묘사하는 이미지를 영원히 보존하는 것이다. 그의 작품에는 극적인 거꾸로 된 이미지가 나타나 그림 존재주의의 마찰면을 보여 주었다. 그는 거꾸로 걸려 있는 이미지를 화면 형태의 수정액으로 사용하여 표현을 강화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또 다른 독일 표현주의자 펑크는 독일의 실제 사회 상황뿐만 아니라 원시적인 질감을 지닌 낙서 기호로 인류를 지배하는 원시적인 욕망과 잠재적 심리적 이미지를 표현하여 인간의 폭력과 전쟁의 깊은 원인을 밝히려 했다. 그의 낙서는 고대 동굴 벽화의 순진함과 고대 이집트인 상형문자의 그림자가 있는 자기 창조의 예술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기호의 형식 방향은 볼 수 없지만, 독일의 새로운 표현주의 대사의 개념 탐구는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