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화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영화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질문 1: 영화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Reposted]
우선 대본이 있어야 하고, 그러면 회사가 그 대본을 마음에 들어하고 , 촬영을 위해 특정 배우에게 넘겨주세요. 물론 일부 감독이 직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전 작업에서는 먼저 대본을 변경합니다. 소설을 대본으로 직접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스크립트는 특별한 형식을 갖고 있으며 내용도 수정 및 삭제가 필요합니다. 이를 바꾸려면 전문 시나리오 작가를 찾아야 합니다. 물론 원작자가 대본을 바꿔서 이 일을 맡을 수도 있고, 이 기간 동안 감독과 프로듀서가 참여하게 된다. 동시에 감독과 프로듀서는 배우를 찾고 있습니다.
배우가 자리를 잡고 자금이 준비되고 대본이 수정되고 촬영 장소가 결정되면 촬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협상과 조율, 준비는 꽤 무섭고, 그 안에 담긴 어둠과 슬픔은 한국 드라마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현장에서는 감독이 주로 촬영을 담당하고, 프로듀서가 제작진의 생활을 관리하는 경우도 있다. 물론 두 사람의 작업이 가끔 겹치기도 한다.
촬영장에는 사진 촬영, 현장 의상 및 소품, 메이크업, 조명, 기계, 보안, 일상생활 등 다양한 작업이 있습니다.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촬영할 때 대본을 수정할 때 이야기가 독립된 개체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촬영할 때 실제로 연대순이 흐트러지기 때문에 우리는 대개 일정에 따릅니다. 첫 번째 장면이 끝 부분의 줄거리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끝 부분이 어둡고 중간 부분의 줄거리에도 밤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간 부분의 콘텐츠를 계속 재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십시오. 세트를 여러 번 사용하는 경우 해당 세트를 다시 사용하여 모든 장면을 촬영하십시오.
배우의 일정도 촬영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아마도 A배우는 오늘 스케줄이 있는데 이틀 뒤에 떠나야 할 것 같아요. B타워도 오늘 일정이 있는데 내일 출발해야 합니다. A와 B는 결국 서로 대결하지만. 감독님은 A와 B의 경쟁 장면을 촬영 첫날로 앞당겨서 다 마무리하고, A의 다른 장면도 서둘러서 찍었는데, A가 영화에서 50분짜리 장면이 있었는데 첫날에 다 찍었나 봐요. (물론 불가능합니다). 자유로운 사람이 먼저 와서 자신의 역할을 촬영하고 떠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렌즈 언어와 촬영 기법. 밝고 어두운 효과에 대해서는 직접 찾아보세요.
모든 촬영이 끝난 후 편집을 위해 여러 편의 영화를 찍는다. 스토리 외에도 장면의 언어, 편집의 언어는 일반적으로 감독의 스타일을 더 많이 반영한다. 편집은 지저분한 이야기를 바로잡고 사건을 명확한 타임라인에 맞춰 정리하는 것입니다. 감독은 수많은 클립 중에서 고르고, 원하는 것을 찾고, 원하지 않는 것은 버릴 것이다. 마지막으로 대략적인 샘플이 있습니다. 300분 동안 촬영한 90분짜리 영화일 수도 있지만, 이때는 아직 180분 이상 남았습니다. 후반 작업을 수행하도록 선택하거나 계속해서 단축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반 작업 단계에는 일반적으로 특수 효과 추가, 음악, 정리, 더빙, 특정 결함 수정, 혼란스러운 부분 제거 등이 포함됩니다.
그 이후 승인을 위해 제출하시면 되며, 승인 후 삭제 또는 수정 후 제목과 엔딩을 만드신 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출판사의 문제인데, 포장과 판촉, 혜택 배분의 문제이다.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단계는 눈물이 날 정도로 복잡합니다. 그렇게 끈질기게 노력한다면 온라인에서 영화 촬영에 관한 책을 찾아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서점에서 구입 가능해야 합니다!
저작권료가 얼마인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적어도 중국에서는 매우 낮습니다. 일반적으로 명성에 따라 더 유명한 작가가 있습니다. 유명해지지 않으면 여전히 많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시나리오 작가들의 연봉도 매우 낮고, 심지어 보너스도 지급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텍스트 교정은 실제로 매우 원시적이며 수작업이 필요합니다.
질문 2: 영화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큰 관점에서 보면 영화 제작에는 투자자, 제작자, 사진작가, 편집자, 배급사가 필요합니다. 투자자는 자금을 제공하고, 제작자는 팀을 구성하고 위치 및 인력과 같은 구체적인 물류 문제를 해결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영화 제작진은 나중에 소개할 영화 제작의 핵심 연결고리입니다. 즉, 사전 촬영과 사후 촬영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감독이 촬영을 완료하고 편집을 담당하는 전담 전문가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편집은 매우 박식합니다. 배급사는 일반적으로 영화의 포장, 홍보, 판촉, 판매 등을 담당합니다.
영화제작자: 간단히 말해서 영화 및 TV 제작의 기술 작업 유형에는 감독, 편집, 방송, 사진, 녹음, 미술이 포함됩니다. 6가지 기술 작업 유형이 배우와 함께 영화 제작진을 구성합니다. .
감독은 대본 해석 및 발표, 현장 통제, 예술 통제, 배우 스케줄링 등 영화 제작진의 전반적인 기획을 담당합니다. 편집자는 기획 및 창작을 담당하는 편집자와 감독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영화에서는 문학적 원형을 바탕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그들은 대본을 작성하고, 서브샷 대본을 작성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고, 언어를 대사로 바꾸고, 핵심 주제와 의미를 통합합니다. 그들이 디자인한 대본은 예술적인 독립 영화를 제외하고는 나중에 편집하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방송은 텔레비전 제작에서 방송되는 것입니다. 영화에서는 진행자와 감독이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며 배우가 감독의 의도를 구현해야 합니다. 대본의 핵심을 이해하고 관객에게 제시하는 것은 카메라맨과 조명 엔지니어로 구성된 카메라팀이며, 영화가 필요로 하는 조명 계획을 설계하고 촬영을 완료하는 것은 매우 기술적인 작업입니다. 작은 움직임만으로도 보는 영화가 크게 달라지는데, 이것이 바로 영상 언어의 힘입니다. 촬영 품질도 시청 경험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시청각 언어의 구현 및 표현, 아름다움이란 환경 구축, 소품 제작 등 장면 설정과 메이크업, 의상, 환경 위치 지정 등을 담당하는 아티스트를 의미합니다.
물류 인력 등 위 6가지 주요 업무가 함께 협력해 영화 촬영을 완성한다. 촬영 후에는 여전히 후반 작업이 있습니다. 후반 작업에서는 일반적으로 감독이 후반 작업을 수행합니다. 때로는 전시 요구 사항이나 기타 요인으로 인해 영상을 다시 편집하고 구성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완전히 달라지고, 느낌도 달라요. 편집 스타일이 다르면 영화마다 상을 받는 사람이 이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오스카상 설정을 보면 감독상 외에도 최우수 편집상.
편집이 완료된 후 사진 마무리 및 가공 공장으로 보내 인쇄 및 복사를 거쳐 배포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필름을 현상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데 오스카 시상식의 일반적인 시상 설정을 보면 주요 작업 프로세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최우수 시각 효과 등의 시상도 있다는 뜻입니다. 후반 작업과 후반 작업에서의 효과는 영화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지만, 이런 종류의 영화는 영화 제작에 꼭 필요한 부분은 아닙니다.
질문 3: 3D 영화는 어떻게 제작되나요? 3D 입체 영화 제작에는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그 중 편광 안경 방식이 더 널리 사용됩니다. 인간의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을 각각 나타내는 두 대의 영화 카메라를 나란히 배치하여 인간의 눈으로 장면을 관찰하고 약간의 수평 시차가 있는 두 개의 영화 프레임을 동시에 촬영합니다. 상영 중에는 왼쪽과 오른쪽 영사기에 영화 필름 두 장을 각각 장전하고, 영사 렌즈 앞에는 편광축이 90도인 두 개의 편광판을 설치합니다. 두 프로젝터는 동시에 작동하고 금속 스크린에 이미지를 투사하여 왼쪽 이미지와 오른쪽 이미지를 형성해야 합니다. 관객이 특수 편광 안경을 착용하면 왼쪽과 오른쪽 편광판의 편광축이 서로 수직이고 투사 렌즈 앞의 편광축과 일치하기 때문에 관객의 왼쪽 눈은 왼쪽 이미지만 볼 수 있고 오른쪽 이미지는 오른쪽 이미지만 볼 수 있습니다. 눈은 왼쪽 영상만 볼 수 있고, 눈의 융합 기능을 통해 왼쪽 영상과 오른쪽 영상이 망막에 겹쳐져 뇌신경이 입체적인 시각 효과를 만들어낸다. 일련의 일관된 3차원 사진을 표시하면 관객은 풍경이 자신을 향해 다가오고 있거나 화면의 깊은 움푹 들어간 곳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어 '그 곳에 있다'는 강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질문 4: 영화 속 음란한 장면은 어떻게 촬영됐나? 일부 배우들은 기꺼이 음란한 장면을 편곡하는데, 실제로 촬영한 장면도 꽤 있다.
질문 5: 지구에서 제작되는 영화 속 무중력 장면은 어떻게 촬영되나요? 무중력 효과: 수동성을 통해 자유를 얻는 것
무중력 효과를 어떻게 표현하느냐는 우주를 소재로 한 영화에서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점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영화 제작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두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실제 무중력 환경에서 촬영하는 것인데, 이는 분명히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지금까지 우주에서 촬영된 장편 영화는 없으며, 무중력이 지구에 미치는 영향은 너무 짧아서 배우가 완성할 수 없습니다. . 무중력 성능. 그러나 위로 솟아오르는 포물선 형태로 고속으로 비행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된 항공기가 있다면 이론적으로 포물선 꼭대기 전후 일정 기간 동안 완전한 무중력 상태를 형성할 수 있다. 우주에서 중력이 없는 상황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합니다. 실제로 영화 '아폴로 13호'의 무중력 장면은 이런 방식으로 촬영됐다. 제작진과 배우들은 NASA에서 제공한 KC-135 수송기를 타고 높은 고도에서 포물선 궤적을 그리며 비행했고, 매번 약 23A를 경험했다. 두 번째 무중력 상태는 카메라가 배우의 움직임을 포착하기에 충분합니다.
하지만 쿠아론 감독이 요구하는 몇 분 동안 지속되는 롱샷의 무중력 효과는 '그래비티'에는 적용할 수 없다. 영화에 필요한 무중력 효과의 총 지속 시간은 빌린 항공기에서 촬영하기에는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차선책은 액션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입니다. 지구의 일반적인 중력 조건에서 이 "유사한" 무중력 효과를 달성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수중에서 촬영하는 것입니다. 물의 저항 효과로 인해 움직임이 느려지고 우주에서 공중에 떠서 비행하는 것과 유사한 움직임이 가능해집니다. '그래비티' 역시 수중 촬영을 주로 활용했는데, 주로 일부 배우가 우주 캡슐을 타고 활공하는 특수 효과에 대한 참고 자료로 사용됐지만, 다른 무중력 장면은 대부분 이런 방식으로 촬영되지 않았다.
우선, 수중 촬영은 배우의 표정을 제대로 표현할 수 없다. 숨을 참고 눈을 뜨려고 하는 표정은 우주 환경에서의 연기와는 전혀 다르다. 둘째, 수중에서 빛과 그림자의 복잡한 반사와 굴절 효과가 있다. 또한 우주복을 착용하여 수중 시뮬레이션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래비티'가 마침내 무중력 효과를 달성하는 방법은 가장 오래된 엔터테인먼트 기술과 가장 진보된 컴퓨터 기술의 조합이다. 제작진은 '워 호스' 무대 버전의 주인공을 고용해 이를 사용했다. 대규모 스트링 퍼펫 제어 방식은 배우의 팔다리를 제어하여 무중력 상태의 움직임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이 장치에는 배우 몸에 있는 4개의 부착 지점에 연결된 12개의 와이어가 있습니다. 줄의 다른 쪽 끝은 세 명의 전문 인형사에 의해 작동되거나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해 제어되는 기계 시스템에 의해 제어되거나 이 둘의 조합에 의해 제어됩니다.
쿠아론과 스타 산드라 블록은 인터뷰에서 둘 다 영화에서 촬영하기 가장 어려웠던 장면을 언급했다. 주인공이 마침내 우주 캡슐로 돌아와 옷을 벗고 몸을 웅크리고 떠다니는 장면이다. 아기처럼 공중에. 실제 촬영에서 블록은 작은 자전거 베이스에 앉아 몸을 지탱했고, 한쪽 다리를 장치에 묶어 팔다리의 느린 움직임과 몸 전체의 던지고 떠다니는 움직임을 보조했다. 인형극과 프로그래밍 가능한 케이블 장치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컴퓨터 특수 효과를 사용하여 배우의 묶인 다리를 대체할 가상 팔다리를 만들고 와이어로 제어되는 신체의 다른 부분과 일치하는 움직임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와이어 제어 방식은 이번 영화에서도 우주 캡슐 내부 장면을 촬영할 때 주로 사용된다. 우주복을 입는 우주 유영 장면에서는 배우들이 몸을 움직일 필요조차 없습니다. 전체 우주 배경과 우주복 자체가 모두 컴퓨터로 생성된 이미지이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신체 움직임은 대부분 컴퓨터 애니메이터가 수행했습니다.
유선 제어이든 컴퓨터 생성이든 간에 이 영화는 무중력의 효과를 다루는 개념적 돌파구입니다. "기본" 방식으로 공간을 떠다니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무중력 움직임을 구현하는 방식으로 '절대제어' 형태로 표현되어야 한다.
이런 기술적 구현 방식은 전통적인 사고방식을 완전히 깨뜨린 것으로, <그래비티>의 제작 과정에도 이어진다.
질문 6. 영화에서 갑자기 마법처럼 등장하는 인물들은 어떻게 촬영하시나요? 안녕하세요. 당신이 언급한 연기가 터지고 갑자기 튀어나오는 특수효과는 신화 드라마에서 주로 볼 수 있습니다('서유기'와 '백사전설'에서 자주 볼 수 있음). 이것은 비교적 구식 전환 특집입니다. 왜냐하면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 이러한 특수 효과를 사용한 연극은 일반적으로 장시간 촬영되기 때문입니다. 제작 방법에는 단순한 촬영이 아닌 사전 촬영과 사후 편집이 포함됩니다.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사후 편집에서는 촬영 자체보다 더 중요합니다.
졸업 프로젝트가 단편 영화를 촬영하는 것인데, 이러한 특수 효과를 경험해야 하는 경우 촬영을 위해 연기가 나는 소품이 필요합니다. 먼저 카메라를 고정하고 연기가 터지는 장면을 촬영한 다음, 카메라를 움직이지 않고 연기가 나타나는 곳에서 누군가가 뒤에서 앞으로 점프하는 모습을 촬영합니다. 촬영이 완료된 후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편집합니다(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는 Adobe Premiere, VideoStudio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비교적 일반적입니다). 제작 과정에서 첫 번째 연기 영상을 바탕으로 두 번째 영상을 삽입하고, 적절한 위치에 가린 뒤, 소프트웨어의 원본 수정 효과를 일부 추가해 제작한다.
개인적으로 제안하는 것은 연기 효과를 촬영하기 어려운 경우 온라인이나 관련 영상에서 자료를 검색한 후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캡처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모두 졸업생들이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질문 7: 영화에 나오는 기술은 모두 실제인가요? 어떻게 촬영한 걸까요? 홀로그램, 아직은 불가능합니다. 촬영 과정에서는 평소처럼 배우들의 연기력에 달려있습니다. . 결국 모든 것은 후반 작업 합성에 의존합니다.
질문 8: 영화에서 롱샷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롱샷은 촬영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는 물리적 렌즈의 길이나 초점 거리, 피사체와 사진 렌즈의 거리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촬영 시작 지점과 종료 지점 사이의 시간 간격으로, 동영상의 길이입니다. 비교적 긴 시간(때로는 10분 정도)을 사용하여 장면을 연속으로 촬영하거나 장면을 비교적 완전한 장면 시퀀스로 구성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정 시간 동안 연속적으로 촬영되어 더 긴 시간의 필름을 차지하는 쇼트입니다. 이 이름은 상대적으로 짧은 렌즈의 대칭성에 주로 기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