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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인 랜드의 철학과 객관주의 운동

랜드의 객관주의 철학에는 형이상학, ​​과학 철학, 윤리학, 미학이 포함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객관주의는 세상에는 마음과 독립된 현실이 있으며, 개인은 이성 또는 "비모순적 인식" 과정을 통해 참여하는 감각 지각을 통해 이러한 현실과 접촉한다고 주장합니다. 받은 정보를 지식으로 변환하며 개인의 삶에서 적절한 도덕적 목적은 자신의 행복 또는 "합리적인 사리사욕"을 추구하는 것이므로 이러한 도덕적 관점과 일치하는 유일한 것은 사회 시스템이 자유방임 자본주의입니다. (Rand가 객관주의 철학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잘 알려진 객관주의자로는 Nathaniel Branden과 그의 아내 Alan Greenspan, Leonard Peikoff가 있으며, Rand는 자신의 철학을 전파하기 위해 객관주의 운동을 확장했습니다. 경력 초기에 랜드는 니체의 작품을 존경했고 실제로 "인간 잠재력에 대한 니체의 존경심과 기독교 및 칸트 철학에 대한 강한 혐오"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그녀는 니체의 철학이 이성보다 감정을 강조하고 주관적인 해석을 강조한다고 믿으며 비판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 현실보다 현실의. 논쟁은 일반적으로 랜드의 철학이 니체의 확장인지 여부보다는 랜드와 니체 사이의 철학적 연결 정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Allan Gotthelf는 On Ayn Rand에서 Rand의 We the Living의 초판이 Nietzsche의 철학과 매우 유사하다고 주장했습니다. Bjorn Faulkner와 Karen Andre는 1934년에 작성된 Rand의 희곡 "1월 16일의 밤"이 니체의 철학적 이론 중 일부를 보여주었다고 지적했습니다. Ronald Merrill은 Rand가 1959년 We the Living의 초판에서 일부 내용을 삭제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는 정의의 관점이며 이는 분명히 니체적 개념입니다." Rand 자신은 Nietzsche와의 긴밀한 개념적 연관성을 부인하고 We the Living 특성의 1959년 이후 판에서 일부 문자를 문법적으로나 문체적으로 변경했습니다.

"The Source"에서 Gail Wynand라는 캐릭터의 최종 파괴는 니체를 거부하는 Rand의 후기 철학적 견해, 즉 대중을 희생함으로써 위대함을 얻을 수 없다는 예 중 하나입니다. " 그녀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양자택일 윤리에 반대하는 저널(1934)에서는 그녀가 Gail Wynand와 같은 등장인물에서 니체의 오류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권력을 얻기 위해 대중을 조종했지만 대중을 희생했습니다. 따라서 독립적인 사람은 자신의 승리를 대중에게 종속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Rand는 그녀의 변화하는 철학적 견해와 그녀에 대한 니체의 영향에 화해했습니다. 니체의 유명한 인용문인 "고귀한 영혼을 가진 사람은 자존심이 우선이다"와 함께 The Fountainhead 25주년 판 서문에 올라와 있습니다. Rand는 임마누엘 칸트의 철학을 매우 맹렬하게 비판했습니다. 둘 사이의 철학적 차이는 잘 알려진 칸트의 도덕적 정언명령보다는 형이상학과 인식론에서 가장 크다. 객관주의에 대한 논쟁도 열려 있습니다. 랜드와 칸트는 인간의 개념, 존재론, 지각에 대해 매우 다른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객관주의 지식 이론에서는 이성이 최고의 선이며 이성과 논리 모두 객관적 현실을 이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어떤 참된 상태와 현실(“사물 자체”)에 대한 지식을 가질 수 없고, 예를 들어 우리가 이러한 현실을 인식하는 방식만 알 수 있다고 주장하는 칸트의 분석-종합 이분법과 정반대입니다. 즉, 특정 개체가 확장 가능하다고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지만 이것이 해당 개체가 확장 가능하지 않아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Rand는 대상이 우리의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지각에 대한 영향을 통해 우리가 대상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는 대상이 특정 특성에 속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대상이 누군가의 감각 기관에 영향을 미칠 때 대상 자체의 특성을 나타내는 특정 감정을 알려줍니다. 칸트가 그러한 피상적인 현실주의 원칙에 실제로 반대할지 여부는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랜드의 관점에서 보면 칸트의 이분법은 현실 세계에서 이성과 합리성을 두 부분으로 나누는데, 이는 인간 본성을 배신하는 것입니다.

Rand에 따르면:

"나는 칸트가 현대 세계를 파괴한 지도자였다고 많은 기사에서 언급했습니다. 모든 기본 문제에서 칸트의 철학은 "완전한 것"이라는 목표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의의 반대''

그리고 The Objectivist 잡지의 마지막 호에서 그녀는 더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당신이 미친, 고통스러운 청년을 만났고 ...그가 ... 조직적으로 정신을 마비시키고, 자존감을 무너뜨리고, 즐거움을 누리는 능력도 없애고, 그 궁지에서 탈출하려는 모든 시도를 좌절시킨 인간을 미워하는 괴물에 의해 길러졌다... 서구 문명을 대표하는 그 괴물은 바로 임마누엘이었다. 칸트." 1950년대에 랜드는 뉴욕 시 120 이스트 34번가로 이주하여 의도적으로 아이러니한 이름을 선택하여 객관주의 그룹을 결성했습니다. "아인 랜드 그룹"(The Collective), 그 구성원에는 Alan Greenspan이 포함됩니다. 미래의 연방 준비 은행 이사와 "The Source"의 영향을받은 젊은 심리학 학생 Nadanelle Branden. Branden에 따르면 "나는 1949년에 Rand 씨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그리고 20세 생일 직전인 1950년 3월에 그녀의 집에서 열리는 비공개 모임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한 달."

Ayn Rand 그룹은 원래 Rand의 아파트에서 객관주의 철학을 논의하기 위해 비공식 모임을 열었습니다. 나중에 그룹은 Atlas Shrugged를 공동 편집하고 나중에 Nadani Branden Institute(NBI)를 설립했습니다. . 연구소의 노력을 통해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객관주의 운동이 점차 확산되었고, 연구소 회원들은 미국 전역의 도시를 방문하여 강의하고 가르쳤습니다. 연구소는 또한 The Objectivist라는 신문을 창간했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에 Rand는 소설과 논픽션 저작을 통해 자신의 객관주의 철학을 발전시키고 전파했으며, 주로 미국 동부의 대학에서 Nadani Branden을 통한 철학 전파에 관해 자주 강의했습니다. Branden이 설립한 연구소: "Objectivist Newsletter는 나중에 Rand, Branden 및 기타 회원이 쓴 기사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어 Objectivist Newspaper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사는...당시 시사 문제를 분석하고 객관주의 원칙을 일상 생활에 적용했습니다. "

몇 년의 발전 끝에 두 사람은 결혼했고, 수십 년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란. 드와 브랜든의 우정은 점차 사랑으로 바뀌었다. 결국 두 전 배우자 모두 불륜 사실을 알게 되었고 처음에는 불륜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지만 결국 브랜든과 그의 아내는 별거와 이혼으로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