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합비옥교 고금관: 노팔서 유명한 고금 연주가.

합비옥교 고금관: 노팔서 유명한 고금 연주가.

노팔장' 은 진귀한 음악유산으로 역사상 처음으로 모집한 고금 에센스이다. 광릉, 우산, 판천, 구예, 신철, 여러 도시, 메이안, 화이양, 영남 등 9 개 피아노 유파, 음악가 22 명, 음악 53 곡을 포함한다. 특히 이 뮤지션들은 각 파의 일류 고수라는 점을 지적할 만하다. 이 앨범이 출판될 무렵 이미 20 명의 음악가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이 앨범은 중국 구금 음악의 희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어 더 이상 되찾을 수 없다. 사람들이 모두 갔는데, 거문고는 절대 없어졌다.

여덟 명의 피아니스트는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응?

중국 구금 연주가 오경요. 1907 년 2 월 5 일 장쑤 창수 서당진에서 태어났고 1987 년 8 월 6 일 베이징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본명 타오, 호, 본적 장쑤 창수 서당시 (오늘 장가항시). 현대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관평호 (1897-1967) 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구금 연주가이자 화가이다. 장쑤 쑤저우에서 태어나 베이징의 한 예술세가에서 태어났다. 평명, 본명 지안, 종강, 본명 평호는 속인이라고 자칭한다. 청대의 유명한 화가는 관염자의 아들이다. 나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 회화와 피아노 연주를 배웠다. 어린 시절에 아버지를 여의고 난 후, 나는 널리 기예를 구하고, 양종기를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 스승은 유명한 화가 김소성, 화훼, 인물을 익히고, 공필에 능하며, 필법이 아름답고 참신하다. 그는' 호사' 일간 클럽의 주요 회원 중 한 명으로 나중에 베이징 경화 미술학원에서 교편을 잡았다.

-응?

장자겸 (1899-1991)-광릉파 지도자 피아니스트. 본명 장익창, 장쑤 의정인, 어린 시절 사립학교 선생님은 광저우 능파 피아니스트 손소타오였다. 그의 노력의 영향으로 그는 십 대 때 많은 유명한 노래를 연주할 수 있었다. 스물세 살 때 장자겸은 고향을 떠나 천진으로 생계를 꾸렸다. 그는 유명한 바이올린 연주자 차복희와 펑지청 (생일 축하) 을 만났고, 두 사람은 자주 교류하며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당시 그들은 푸둥의 3 대 걸출한 음악가로 불렸다. 사람들은 그들을 우수한 피아니스트인 차소상, 펑우각, 장룡상으로 여긴다. 장자겸은' 매화삼수'' 평사기러기' 등의 노래를 연주하는 데 능하다. 특히' 용바닐라' 는 더욱 출중하기 때문에 이 칭호를 얻었다. 1936 년, 세 명의 피아니스트가 반세기 동안 구금계에서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는 진우학회를 창설했다. 196 1 년, 장자겸 차복희, 심초농이 공동 집필한' 구금 제 1 호' 가 음악출판사에서 출간됐다. 1956 년, 장자겸은 상하이 민족악단으로 전입해 구금 연주가로 자주 공연하고 녹음했습니다. 1988 천진음악학원에 명예교수로 초빙돼 구금 음악의 이론 연구, 음악 연주, 교육에 기여했다. 장자겸의 연주 스타일은 아름답고 완곡하며 리듬이 기복이 심하다. 그의 오른쪽 지법은 악산과 무위, 육위 사이에서 자주 연주되어 자신의 특색을 형성했다. 만년이 되자 그의 연주는 더욱 과장되고 분방하며 편안한 재미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 85 세 때 장자겸은 500 년 된 구금으로' 광릉진운' 을 연출했다. 199 1 선생은 93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응?

유경소 (1903- 1987), 장쑤 곤산인 염도인. 소년 시절 해문사에서 양신천 선생으로부터 비파를 배우면 영주고곡의 모든 곡을 연주할 수 있었다. 1920 년 남통사범학교에 입학했고, 스승은 허에서 구금을 공부했다. 1925, 동남대 입학, 1929 졸업, 장쑤 성 교육청에서 근무합니다. 1956 이후 상하이 음악학원에서 교편을 잡고 있습니다. 맹시금사 65438-0986 은 장쑤 진강에 설립되었다.

-응?

차복희 (1895 ~ 1978), 남자, 현대 피아니스트, 강서 수리인. 그는 열세 살 때 고금 연주를 배운 후 창사 소주 상해 등지에서 피아노 학습 활동에 종사했다. 1930 년대 초에 그는 상해에' 오늘의 진우학회' 를 설립하여 피아노계에 반세기 동안 큰 영향을 끼쳤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중국 뮤지션협회 부회장, 중앙음악학원 민족기악학과 주임, 베이징 구금 연구회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베이징 구금 연구회' 를 발기하고 조직하여 구금 음악의 학술 토론과 연주 실천을 전개하다. 그가 연주하는 피아노 곡은 깊고 섬세하며, 부르는 피아노 곡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일찍이' 구금 음악 개관',' 거문고 통합' 등의 대표작을 편찬한 적이 있다.

-응?

제임스 (지군) (1890-1973), 본명, 수운자, 미운각인, 시호' 양양선비'. 후베이 양양에서 태어나 생전에 산둥 문사 연구관 사서였다. 제성파 피아니스트. 제남리고 중국 멘토, 산둥 성 뮤지션협회 제 1 회 이사회 부회장, 산둥 성 정협위원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제남 구금 연구회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야오병염 (192 1 ~ 1983): 구금 연주가 절강 항주에서 태어났습니다. 병염은 이호와 삼현을 독학했다. 1944 사단은 저장파 유명 구금 연주가로부터 피아노를 배우겠다고 약속했다. 그 연주 스타일은 아름답고, 점잖고, 조용하고, 전신, 전신, 전승 등,' 산',' 소향수운',' 평사기러기',' 어부 문답' 등의 노래를 잘 연주한다. 상해로 이사한 후 야오병염은 고악 연주를 광범위하게 중시하며' 각종 고가의 경지를 여행하다' 라고 부르며 그 중 음악을 연주하기로 했다. 그는 일생 동안' 유란',' 광릉산',' 현머',' 고정우신',' 굴원의 나루' 를 창작했다. 그가 번역한' 술주정뱅이' 는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고, 동시에 피아노계와 음악계까지 휘저었다.

-응?

박학재 (1893- 1966), 남자, 만주족, 청나라 도광의 증손자. 그의 할아버지는 무자타운 친왕 혁계이고, 아버지는 벨러재영이다. 어렸을 때' 베자' 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본명은 부의와 설택이었다. 만년에 그 이름이 일치하여, 자행은 늘 박학재명으로 쓰인다.

-응?

낙영 (1904-? 여자, 북경인, 부계는 청말 베이징의 유명한 약국인 레가노점의 사장이다. 어려서부터 전통문화의 엄격한 교육을 받았다. 8 ~ 9 살 때 아버지는 베이징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황면지의 학생인 자고봉에게 집에 가서 피아노를 가르치라고 요청하셨고, 그는 진전을 한 권 받았다. 악양 삼취',' 해중룡음',' 열자 어풍',' 변방 삼절대' 등의 노래를 연주하는 데 능하다. 실락은 성취가 있는 여성 바이올린 연주자로, 지법이 강력하고, 음정이 탄탄하며, 음정이 적당하며, 리듬이 유연하고 매력적이다. 애석하게도 그의 예술을 전승할 수 있는 학생은 없다.

-응?

정 (190 1 ~ 1985), 일명 남교진인. 소기업 가정에서 태어나다. 아버지 성대는 조금 있다가 피리, 피리, 이호, 비파, 삼현을 불었다. 오가는 어려서부터 비파, 삼현, 구금, 건반, 고연을 좋아했다. 그는 정양초등학교와 현중학교에서 7 년간 공부하여 남정중학교에 입학했다. 재학 중에 우리 스승은 남경사범대학의 왕언청 선생님으로부터 구금을 배웠고, 스승은 숭명의 심조주 선생님으로부터 비파를 배웠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읍내 중국 음악 애호가와 선생님 진동륜, 오지곤의 지지를 받아 복단대 문과와 사회교육과에 진학했다. 아마추어는 민간 음악의 수집, 정리, 편집, 연주에 종사하며 학생회 문예부 장관과 국악협회 의장을 맡았다. 당시 그는 장, 묘운대, 의 지도 아래 상하이' 대동음악사' 설립에 참여했다. 상하이 북역 건덕클럽에 가서 건덕악단 지휘자로 일하다.

-응?

오 (1908- 1997), 본명 향천은 풍경이 수려한 동정호 서한수현의 한 음악가에서 태어나 강남태호리조트에서 자랐다. 구금 연주가, 중국 뮤지션 협회 회원.

-응?

구금 교육자, 연주가, 교수구, 쓰촨 구금파 대표 인물. 1899 는 호남 창사의 한 구금 음악가 가정에서 태어났다. 1927 호남 건국대학교 정법과를 졸업했습니다. 어려서부터 구금을 공부하여 쓰촨 피아니스트 장공산 진전을 얻어 시와 서화에 정통하다. 호남 음악학원, 선양음악학원, 상해음악학원에서 구금, 중국 음악사, 고전문학 등을 가르쳤습니다. "광릉산고지법 고증", "구금고지법 분석", "노씨 사방 문제 고증", "인치 간 구금지법자집", "인치 간 구금악보집" (공동 저서 겸 편집장) 이 있습니다. 1990 으로 사망했습니다.

-응?

서 (1897-1969) 남통인. 현대 구금사. 19 17 남경사범대학교 생물학전공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당시 학교는 민족 음악을 제창하고 선택과목을 개설하여 허가를 입문할 수 있게 했다. 산둥 제성사에서는 구금을 배우고, 해문사에서는 심조주에서 비파를 배우고, 주와 서양 음악을 배우고 있다. 이후 남통사범학교 남통중학교에서 생물 음악 교사를 맡고 있다. 192 1 나중에 남통에' 메이안금사' 를 설립했다. 여록 고증' 이라는 책과' 금파론',' 음절론' 등의 논문이 있다. 고금곡' 월상 플라타너스',' 춘곡' 을 창작하다. 메이안 피아노 악보는 출판 횟수가 가장 많은 피아노 악보책으로, 이미 영어로 번역되어 많은 고교에서 교재로 선정되었다. 관산월',' 장문의 원망' 등 노래의 총보가 모두 첫 출간됐다. 관산월' 은 모든 사람이 피아노를 배우는 첫 곡으로 더 보편적으로 여겨진다.

-응?

양보원 (뒤 1899- 1958), 백의 아들, 현대 9 식 피아니스트. 양보원은 가학을 계승하고, 거문풍은 단정하고, 깨끗하고, 유창하며, 구파 대표 중의 하나이다. 양보원의 피아노 작품 네 곡은' 중국 음악집 구금권' 제 6 권에 수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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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일봉 (1883-1963), 회안 사람. 본명 하복운. 현대 거문고 연주가. 1895 회안 사람들은 도사가 되어 피리 부는 법을 배우고 곤곡을 불렀다. 박물관에서 관광객을 위해 피아노 연습을 하는 양자용 씨를 만나 양씨에게 문을 여는 제자로 받았다. 192 1 년, 하일봉이 남경으로 이주하여 청계피아노 클럽에 가입했다. 그는 세계 각지에서 온 저명한 예술가와 친구를 사귀고 피아노에 더 정통할 기회가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하일봉은 중앙민족음악연구소 특약 연구원으로 초빙되었다. 1957 년 양 교수는 그가 연주한 유명한 고금곡을 녹음하고 17 의 악보를 정리해' 고금곡집' 1 회를 집필했다. 1954 년 하일봉은 남경음악학회를 조직하고 부회장을 맡으며 후계자 양성에 큰 기여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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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초농 (1892-? ): 진 쿤, 절강 사람들, 페이 jieqing 에서 교사. 범천파' 의 피아노 연주자는 상해 옥산에서 온 피아노 연주자이다. 1936 년 차복희, 장자겸 오경요 등의 단체와 상하이에' 오늘의 진우사' 를 설립해 근대 진사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차복희, 장자겸과 합편, 구금의 초급 단계. 현재 그의' 평사기러기' 의 오디오가 있다. 196 1 연과 장자겸 차복희가 공동 저술한' 구금 제 1 호' 는 음악출판사에서 출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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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은 근대 쓰촨 학파의 대표 인물 중 하나이며 쓰촨 학파의 집대성자이다. 그 거문고 풍격은 듬직하고 탈속적이며 상형감이 강하여 천미가 뚜렷하다. 용이 녹음한' 이도' 는' 중국 음악집 구금권' 제 8 권에 수입됐다.

여소택 (광고1903? 광고1988) 은 근대의 유명한 피아니스트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피아노를 공부했고, 한 명사의 지도 아래 유명한 피아니스트가 되었다. 청두음악학원 구금 교수의 영향을 받아 청두 금강 피아노 클럽 명예회장으로 현대 피아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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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중행 (기원 1896- 기원 1972) 은 근대 베이징의 예술 대가이다. 관중행은 사양의 제자이자 그 시대의 대가이다. 베이징 구금 연구회가 성립된 후 회의에서 구금 공부에 종사하다. 관중민의 스타일은 견고하고 견고하며 두껍고 매끄럽다. 그의' 어목문답' 은' 중국 음악집 구금권' 제 8 권에 수록됐다. 그의 음악은 그의 연주 특징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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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충악은 비파 연주가이다. 민족 기악 예술 "통재". 1903 상하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초창기에 독학으로 구교를 하다. 1926 년, 그는' 대동음악사' 에 참가하여, 유, 에게 가르침을 구했다. 첫 개인 콘서트는 1933 에서 상하이에서 열렸다. 1935 이후 대동음악사 음악감독으로 재직했다. 1938 중국 문화예술단과 함께 미국에 가서 다양한 독주음반을 선보이며 미국에서 인기가 많아 인지도가 높다. 1940 년,' 중악콘서트 홀' 과' 중악단' 이 상해에 설립되었다. 65438 년부터 0956 년까지 상하이 음악학원 교수, 민악학과장을 역임하여 민족 음악 교육에 큰 공헌을 하였다. 또한 그는 중국 음악 협회 상하이 지부 부회장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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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신륜 (1898- 1990), 본명 정코, 진옥재 주인, 광둥 판유후아 향인, 광동성 구금 연구회 원회장, 광저우 오경 체육회 명예회장 양신륜은 상해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무술을 배웠고, 상하이 오경 체육회 (호원갑이 창설), 광둥 위곤 여사범학교, 장쑤 진강민성중학교에서 무술교사로 일했다. 1920 년대 중반, 우연한 기회에 양신륜은 오경 클럽에서 유명한 구금 연주가 오춘백의 연주를 듣고 양신륜을 흥미롭게 했다. 1928 년 양신륜은 양성으로 돌아와 미청관에서 구금 한 자루를 사서 그의 구금 생활을 시작했다. 양신륜은 우선 유명한 구금 연주가 왕소진의 지도를 받았다. 소개 후, 그는 루, 영, 진숙주 등을 알게 되었고, 종산현 정 () 을 알게 되었다. 정독거로 양신륜은 정씨를 집으로 데려와 20 년 동안 부양했다. 이 기간 동안 양신륜사는 후조, 벽검 류천, 회고 등에서 그의 제자가 되어 결국' 영남 고금 진전' 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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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비옥교 구금관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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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금, 중국 4 대 전통예술의 1 위는 고아예술의 대표로 여겨지며 문인 야스가 노래하는 반주 악기입니다.

구금의 목소리는 청순하고 단아하며, 맑고 깊고, 정취가 고아하며, 희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원망하고 분노하지 않고, 부드럽고 진실하며, 구금의 공연 형식은 딱 알맞고, 평화롭고 나무랄 데 없다.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트레스와 긴장을 느낀다. 수양성의 한 가지 방법으로, 아버지의 평온하고 평화로운 리듬은 우리가 스트레스를 풀고 내면의 평온을 회복하고 내면의 자연의 정신세계로 돌아가도록 인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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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비옥교 구금 박물관은 금, 차, 향을 통해 조성된 문화 분위기를 통해' 악으로 마음을 다스리고, 정기와 평화' 라는 구금 문화를 전파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구금을 이해하고 배우도록 돕고, 구금 문화의 내포로 자신의 수양을 키우고, 친구들을 즐겁게 하도록 독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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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비 () 는 교구금관 () 에서 국내 유명 교사를 초빙하여 구금 예술을 전승하는 과정을 탐구하고, 구금 전승 과정에서 교육과 교류가 결합되어 재목으로 가르치는 것을 강조한다. 단계별 교과 과정 설정을 통해 다양한 수준과 배경의 학생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학습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구금 연주의 기본 요령을 익히고 아름다운 구금 악곡을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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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비옥교 구금관 연락처:15105514641.

연락처: 서 선생님

개장 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00-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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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 교실 소개:

매주 금요일 밤 7 시에 무료 구금 명곡 연주와 구금 체험 수업이 열린다. 구금을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연주 기교, 기저의 인식, 음악적 의미의 분석, 음악 지식을 설명하다. (미리 예약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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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비옥교 구금관 주소: 합비시 촉산구 장강서로 1288 호 신화하 빌딩 905 호 (천보동로와 산호로 교차로 서쪽 200 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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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비옥교 구금관 부근의 일부 버스 정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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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번 감천 길목역.

22 일, 234 일, 경항역.

산호로역 650 로 24 호입니다.

고속 버스 4 호선, 장교 훈련 센터 역.

657 도로, 도산 길목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