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청화자의 가사 감상 논문
청화자의 가사 감상 논문
병 밑서 한리 모조 앞조의 하늘빛
내가 너를 만나기 위해 복선
하늘색 등 연우를 기다리고 있을 때,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달빛이 인양되어 결말이 흐트러졌다 바늘이 착지 < P > 커튼외 바초가 소나기 문고리를 건드려 구리 < P > 를 건드렸고, 나는 그 강남 마을을 지나 너를 건드렸다. < P > 먹산수화에서 너는 먹색 깊은 곳에서 은둔 < P > 천청색 등 연우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었다. < P > 밥 짓는 연기가 수천만 리 < P > 병 밑바닥에서 청화자기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자각하고 있다. 당신의 눈은 웃음
2. 청화자 뮤직비디오 무대 세트는 중국풍의 정취
주걸륜 8 춘완 판' 청화자'/v _ playlist/f 61467o9p1.html
3 .. 얼마 전 골동품 예술을 감상하는 친구들을 몇 명 만났는데, 청동, 때로는 송자, 때로는 명청가구 등 천년을 넘나들며 고대론을 나누는 대화에서, 내가 전해 내려오는 중화예술품으로 노래 이름을 짓고 싶은 동기를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당시 처음으로 생각한 것은 청동기였다. 원래 은상시대부터 주조한 청동기를 노래로, 청동의 두툼함으로 사랑의 견진을 상징하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천년의 얼룩덜룩한 구리 녹으로 세상일의 변천을 비유하다. 그릇의 난해한 비문으로 맹세의 신비를 설명하다. 하지만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제렌이라는' 청화자' 의 곡조가 부드럽고 완곡하고 우아하며 탈속적이어서 내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은 모두 연우강남의 모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당시 청동기도 동시에 적을 죽이는 무기로 제작됐기 때문에' 청동기' 라는 세 글자가 너무 두껍고 서툴러서 죽이는 질담배냄새가 가득 차 있어 아직 구상중인 가사는 붓을 놓지 않고 포기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나중에 송 () 을 다시 선정했을 때 한때 매우 성대했던 여요자 () 는 주로 그것의 희귀도 때문이다. 전란 관계, 유약 레시피, 발사 과정의 가마변과 같은 요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전해 내려오는 여요진품은 7 여 건에 불과해 나라의 중보로 귀중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문제는 또 왔다. 순수 상품의 여요는 오직 한 가지 색깔, 즉' 천청색' 으로, 전혀 화려한 무늬가 없고, 조형도 간단하고 우아하며, 내 의견으로는, 현재의 미니멀리즘 대사의 작품처럼, 비록 소박한 내포와 오래도록 볼 수 있는 질감이 있지만, 언제나 궤변이고, 애한을 형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결국 여요를 가사 이름으로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글쓰기 자료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비가 그치고 하늘이 파릇파릇한 곳, 이런 색깔로 미래를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문구, 영감을 불러일으키며 후렴구의 첫 번째 문장' 하늘색 등 연우' 를 적는다. 이 말은 송휘종을 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여요는 송황실을 위한 것이었고, 가마관은 여요자를 태운 후 송휘종을 그 색깔로 정해 달라고 요청했을 때, 휘종어배치를 요청했다. "비가 천청운파처, 이렇게 색깔로 미래를 할 수 있다." 그 후로 천청색은 여요자가 흠정한 색깔의 이름이다. (이 문장은 또 다른 5 대 후주 차이 세종 () 이라고 말하지만, 나중에 나는 여요를 노래 이름으로 사용하는 것을 포기했다. 그 특성이 애절한 사랑에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여요의 이름도 약간 처량하지 않다. 몇 차례 전환을 거쳐, 최종 노래 제목은 당대에 처음 불타서 지금까지 이미 천여 년 동안 이어져 중국 초기의 가장 대표적인 수출예술품인' 청화자' 를 확정했다. 당초 내가' 천청색 등 연우' 라는 가사를 확정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후렴구 두 번째' 그리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는 후렴구 첫 줄의 키워드가 잉태되어 태어났다.' 천청색 등 연우,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고 말했다. 내 가사에 묘사된 하늘색은 스스로 나타날 수 없기 때문에, 언제 올지 모르는 비를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적운이 흩어지는 맑고 맑은 하늘에서 하늘색으로 나타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하늘색이 나타나고, 먼저 비가 와야 하늘이 푸르러질 수 있지만, 거꾸로 말하면 하늘빛이 먼저 비가 오기를 기다리는 것을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비" 대신 "연우" 를 사용하는 이유는 순전히 연우의 분위기가 비교적 아름답기 때문이다. 하늘색 등 연우' 라는 문구로 비교적 백화적인' 그리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라는 문구에 연달아 두 개의' 등'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다. 사랑에서 가장 힘이 없는 무력함이' 기다림' 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산문식의 견해를 바꾸면, "그 날씨의 변화는 예측할 수 없다. 그곳은 우리 평범한 사람들이 파악할 수 있는 것일까?" 입니다. 순수하고 비에 씻긴 하늘색을 보고 싶다면 소나기가 자연스럽게 멈추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릴 수밖에 없다. 나도 언제 나타날지 모르는 너를 수동적이고 조용히 기다릴 수 있는 것 같다. " 이 청화자기에도' 바나나' 라는 가사에 자주 나오지 않는 식물이 나오는데, 이는 개인이' 바나나' 라는 식물에 대한 알 수 없는 사랑과 애정이 독특하기 때문이다. 야자수가 남대만을 연상케 하는 것처럼 야자수는 열정적인 해변과 같고 선인장의 장면은 당연히 사막에 있는 것 같다. 왠지' 파초' 에 대해서는 송사에서 연우 강남에 있는 쑤저우림원을 자연스럽게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야자수, 야자수, 야자수, 야자수, 야자수, 야자수, 야자수) 이욱의 긴 그리움에는 "...... 가을바람이 많고, 비가 많이 오고, 커튼외 바초 서너 그루, 밤 긴 사람은 어쩔 수 없다" 고 말했다. 사실 송사에 자주 나오는 식물을 자세히 살펴보면,' 파초' 가 나타나는 빈도는 꽤 높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한 일본의 유명한 시인 송미파초는 파초를 자신의 별명으로 삼았으며, 이는 또 파초라는 나무에 문인 기질을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그리고 덧붙여' 건드리다' 라는 단어의 가사에서의 용법은 내가 육조혜능이라는 유명한 귀언이다. "보리본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도 대만이 아니다. 원래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디에서 먼지를 일으키는가 "에서 얻은 체득. "어디서 먼지를 일으키는가" 는 사실 "어디서 먼지를 묻는가" 나 "어디서 먼지를 묻는가" 라고 쓸 수 있지만, 염색과 염색의 의미는 "건드리다" 의 강렬함이 없기 때문에 염색과 염색은 단지 그와 접촉하는 단어일 뿐이지만, "건드리다" 는 것이다 그래서 저는' 문고리로 구리' 를 건드렸고,' 문고리로 구리' 를 염색하는 대신' 문고리' 를 사용했습니다. 또 다른 가사가 있습니다. 저도' 그리고 저 강남 마을을 지나다가' 당신을 건드렸습니다' 라는 가사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강남 마을을 지나가며' 당신을 만나다' 는 것도 같은 이치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실' 남권엄마' 의' 꽃나비나비' 에서 나는 이미' 자극'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다. 첫 가사에서' 그윽한 세월, 부생 왕복, 병풍은 석양을 건드린다 ...',' 병풍',' 석양경사' 로 석양을 표시했다. < P > 마지막으로,' 파경이 소나기를 일으키는 문고리가 녹청을 건드린다' 는 말의 의미에 대해, 여기서 다시 한 번 군말을 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한바탕 큰비가 내린 후 정원의 청록색이 가득하고, 공기는 촉촉한 물기로 가득 차 있고, 바나나 잎에는 반짝이는 빗방울이 구르고 있는데, 이때 이 광경은 가장 시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리고 바람과 비바람을 맞은 후에도 문판에 녹이 슬고 얼룩덜룩한 구리 고리가 박혀 있어 가장 고풍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나는 먼저' 파초가 소나기를 일으키는 문고리로 녹청을 건드린다' 라는 문언어구를 풍경으로 받아들이고, 그런 다음 비교적 백화의 다음 단락을 이어받아' 그리고 나는 그 강남 마을을 지나쳐 너를 건드렸다' 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바초와 문고리는 모두 정적인 실물이기 때문에 수동적인 등소나기, 세월이 침식된 후 서서히 산화되는 녹청일 수밖에 없다. 그러나 대명사로 불리는' 나' 는 바초와 문고리와는 다르다.' 나' 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우연히 강남 마을을 거쳐 우연히 너를 만난 것은 수동적으로 너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주동적으로 너를 알게 되었다. 그래서 모두 동사의' 자극' 을 사용하지만, 그 주동과 수동성은 판이하게 다르다. 그리고 이 단어에서 나는 연이어 세 개의' 자극' 자를 사용했는데, 글자의 의미는 같지만, 용법은 다르다. 재미가 풍부하다. 어쨌든 이 노래는 매우 힘들었지만 성취감도 있었다.
4. 청화자의 깊은 의미 < P > 1 항은 가사가 묘사한 대상을 분명하게 설명했다.' 나' 는 배아를 색칠하면서 만난 청화자 같은 수려한 강남 여자를 그리워하고 있다. 천천히 샌들 우드, 마음 마이크로 산, 더 이상 그릴 수 없습니다, 수직 danqing 거룩한 손, 병 모란 은 결국 이라크 꽃 봉오리 보류 미소 만큼 좋지 않다, 나는 옥 인생 이 어디 있는지 몰라, 도움이되지만 마음 자체 슬픔 을 도울 수 없습니다. 문필과 선별된 이미지로 볼 때, 첫머리를 직설하는 것은 결코 미사여구가 화려하지는 않지만, 이미 전체 청운의 우아한 기조를 다졌다. 흥미롭게도' 가다' 는 전형적인 대만의 설법으로' 가다' 로 바꾸는 것이 내지의 언어 습관에 더 부합한다는 것이다. < P >' 하늘색 등 연우,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전문을 담은 점정어, 우아하고 애틋하다. 하늘이 연우를 기다리고 있다' 는 등의 주장은 청화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천청과비' 는 청화자 상품 중의 상품으로, 생존세가 매우 적고 가장 아름다운 색이다. 이런 유약색은 반드시 연우천에야 태울 수 있다. (현대과학의 관점에서 보면 주로 습도다.) 따라서 연우천에 하늘색이 나타나는 결정적인 조건 중 하나다. 하늘색 등 연우' 는 시화언어일 뿐만 아니라'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는 이인이' 나' 에 얼마나 소중한지를 보여준다. 게다가 사람을 감동시키는 아름다운 멜로디까지 더해서, 사람을 천추처럼 들리게 한다. 밥 짓는 연기가 강을 사이에 두고 천만 리를 모락모락 올라왔다' 는 화면 감각이 매우 강하고, 한 돌과 세 마리의 새가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청화자기에 흔히 볼 수 있는 경치이기도 하며, 더욱 경연과 아름다운 장면이 생각에 은은한 슬픔을 발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병저서 한리가 전조의 유랑을 모방하면 내가 너를 만나기 위해 복필을 할 때' 는 여전히 청화를 그리며 생각을 펼치고 있지만, 복필이라는 단어는 사실 앞으로의 결말을 암시한다. "나" 는 한때 만난 여자와 인연을 맺고 있는가. < P > "하늘색 등 연우,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어 < P > 달빛이 인양돼 결말이 희미해 < P > 전세한 청화자 자처럼 아름다운 너의 눈웃음을 자아낸다" < P > 같은 멜로디가 다시 한 번 읊조리고 있다.' 현기증' 은 절묘하다. 어지러움은 무엇인가? 예를 들어, 네가 잉크 한 방울을 맑은 물 한 그릇에 떨어뜨려 그가 천천히 퍼지는 것을 보면, 이것이 바로 어지러움이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좋은 문장은 천성이고, 묘한 솜씨는 그것을 얻는다. 클릭합니다 몽롱한 달빛 속에서 결말이 정말 열렸는가? 그리던 이인이 봤어? "전세의 청화자가 스스로 아름다운 너의 눈웃음을 자아내는 것 같다" 는 말은 표준적인 거꾸로, 그래, 진짜 환상처럼, 마치 모든 것이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에 녹아들어 있는 것 같아 코미디 결말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필자는 이것이' 나' 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고, 눈앞에 환각이 나타나고, 은은한 달빛이 사라지지만, 더욱 그리움을 느낀다. < P > "흰 꽃청색의 금잉어가 사발밑 < P > 모사 송체가 떨어졌을 때 너를 그리워하고 있다. < P > 네가 가마에서 수천 년 동안 숨긴 비밀 < P > 매우 섬세하다. 수놓은 바늘처럼 착지 < P > 커튼 밖 바나나가 소나기 문고리를 건드려 구리 < P > 를 건드렸고, 나는 그 강남 마을을 지나면서 너를 건드렸다. 방문산은 타고난 문자에 대한 민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커튼외 바초가 소나기를 일으키다' 는 선인의 시구를 생생하게 벗기고 있지만, 세 연속 세 글자를 건드리는 것은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건 그렇고, 이 방법은 또한 "불합리 하 고 멋진", 원곡에서 처음, 분명히 소나기는 바나나에 의해 발생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말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맛이 나왔다 라고 합니다. < P > 또 다른 주장은 < P > 주걸륜 한 곡' 청화자' 가 28 년 춘완 하이라이트라는 것이다. 하지만 이 노래의 가사에는 실수가 있다. 유명 수집가, 감정가 마미도는 이 가사에 두 가지 실수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오류' 라고 말한다. < P > 이 노래에 대해 마웨이는 "배아가 청화필봉이 짙고 옅게 그려진다" 는 첫 문장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마미도는 그중에서 가장 오류가 심한 문장은' 병 밑서 한리 모방 앞조의 찰랑거림' 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에 대해 마웨이도는 청화태가 탄생한 이래 중국 도자기의 패주가 된 지 7 년 만에 아무도 흔들리지 않았다는 해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병 밑에는 한예를 써본 적이 없고, 명숭 () 에서 한 번 어떤 청화기 () 가 짝지어 예서 () 를 쓴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다른 잘못은' 송체의 낙관을 모사할 때 너를 걱정하고 있다' 는 것이다. 마미도는 이 가사의 잘못은 "송체 낙금은 강옹간 삼조 법랑채자기만 볼 수 있지만 청화자기기는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마미도는 또한 주걸륜 앞에서 노래를 부를 때 뒷배경에 도자기 몇 점이 나타났다고 지적했다. 그 중 하나는 만청 모조품이고, 오늘의 말로' 모조품' 이라고 말했다. < P > 는' 청화자' 평반인 배광은 마웨이도의 오류설 < P > 배광명: 원문화부 예술품평가위원회 위원, 중화민간 소장품감정위원회 위원, 베이징대 객원 문화재 교수를 반박했다. 유명한 문화재 감정가, 청화자 학자. 지정형 청화자',' 공백기 청화자',' 변화기 청화자',' 클라크자',' 강용 건청화자' 등 청화자 학술저작 여러 부를 출판하다. 25 년 런던 가사드의' 귀신곡문 사건' 에서 이 회사 경매 거래가가 2 억 3 천만 위안짜리 원대 청화귀곡통에 의문을 제기해 해외로 이름을 날린 것은 외국의 유명 경매회사에 말할 수 없는 중국 문화재 전문가로 꼽힌다. < P > 올해 CCTV 설 파티에서 가수가 주걸륜 부른' 청화자' 가 파티의 하이라이트가 되어 호평을 받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설 친목파티 프로그램' 가무 2 등상을 수상했다. 이것은 중국 청화자를 창작 원소로 하는 노래로 도자기를' 중국 원소' 로 삼아 노래를 창작하고, 생각이 참신하여' 중국풍' 노래 창작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였다. 가사와 노래는 모두 매우 아름답다. 무대 스크린 배경의 고대 청화자 미도는 프로그램의 시각적 충격을 더해 시청각이 모두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방송이 곧 국내에서 널리 유행으로 전창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 P > 하지만 노래의 열기가 여전히 강세를 보이면서 경성의 수집가 마웨이도 씨는' 청화자' 가사에 오류가 생겼고 "이런 잘못은 저급해서 보통 수준의 사람들이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엔터테인먼트 언론의 알레르기 신경이 즉시 옮겨지면서 신문은 "주걸륜 트집을 잡았고 수집가들은 도자기를 모른다고 한다" ("신문조간"), "티베트인 마웨이도 주걸륜 가사가 터무니없다고 말했다" ("청두상보"), "말 전문가들은 저자가 도자기를 잘 모른다고 말한다. "("현대속보 ")" 주걸륜 가사 대천방 "("창장상보 ")" 모조품 "("청도 조보 "). < P > 그렇다면 어작가 방문산씨는 도대체 어떤' 저급' 잘못을 저질렀을까? 마선생은 두 곳을 골랐다: < P > "마미도는 그 중 가장 잘못된 문구가' 병 밑서 한리가 앞조의 찰랑거리는 것' 이라고 생각했다.
- 관련 기사
- 국가(한족, 만주족, 몽골족, 먀오족, 티베트족, 한국계 등)나 국가(한국어, 일본계, 태국계, 미국계 등)의 전형적인 특징은 무엇인가요?
- 경자년에 태어난 사람들에게는 어떤 문신이 더 좋을까요?
- 자궁 종양을 어떻게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까?
- 축구 경기를 개최하는 구체적인 실시 방안
- 종이 오려내기의 역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연원 전통 음식 문화
- 우수한 전통문화가 바로 내 곁에 있다. 초등학생 가족 감사행동활동에는 어떤 내용이 있나요?
- 중추절 가족 활동 테마 프로그램 (6 편 선택)
- 커튼점은 어떻게 위치합니까?
- 고대에는 철을 제련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