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연지식
연지식
1. 뼈대는 각종 대나무를 위주로 대나무, 시나몬, 황죽 등 각종 연을 만드는 좋은 재료입니다. 레모네이드 대나무 또는 기타 재료를 선택하여 골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수분이 적은 대나무를 선택하고 중간 세그먼트 길이, 두께 변화가 작은 대나무를 선택하세요. 연을 만들 때 죽황을 잘라서 죽청과 죽가죽만 남깁니다.
2. 복면 작은 연은 고강도 가죽지, 한글지 등을 사용합니다. 전통적인 대형 연은 복합 재료로 얼굴을 가린다. 즉, 면종이나 가죽 종이를 사용하여 크레이프를 지탱한다. 이런 재료는 강도가 크고, 기밀성이 좋고, 착색성이 좋으며, 종이와 실크와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나일론, 비단, 부직포, 플라스틱 박막은 모두 좋은 재료이다. 그들은 기밀성이 좋아서 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처음 세 가지의 힘은 종이와 실크보다 훨씬 크다.
3. 연의 색깔: 연은 하늘에 설정되고, 색깔을 사용하는 기본 원칙은 밝음, 대비가 강하고 색깔이 크다는 것이다.
둘째, 가공
1, 골조 처리
대나무: 죽근과 죽순을 제거하고, 약1~1.5m 의 둥근 대나무 세그먼트로 자르고, 둥근 대나무 세그먼트를 8 개의 등폭 대나무 판으로 쪼개고, 각 10 조각마다 대나무 판을 묶고, 가지런히 묶는다
대나무를 썰다: 목공대패로 대나무판을 썰고, 굽은 대나무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일정한 온도에서 구조가 부드러워지고, 휘어지기 쉬우며, 굽은 상태에서 식힌 후 성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묶음 소재는 철사, 마피, 종이, 천, 연골에 대나무를 묶는 커넥터가 다양하다.
웨지 버클: 이것은 천진 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통적인 연결 방법입니다. 세로 뼈대의 천공과 가로 뼈대의 천공 연결 방법. 이것은 새, 벌레 복부, 꽃바구니, 등롱 등 회전체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연 부품을 연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활동 헤드: 부품을 접기 위해' 활동 헤드' 라는 활동 조인트를 만듭니다.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연은 고리이다. 그것의 구조는 두 개의 겹침으로, 중간에는 가로축으로 연결되어 있고, 양끝에는 각각 금속 고리가 있다. 링 커버를 풀면 두 조각을 접을 수 있습니다. 고리를 두 조인트의 양쪽 끝에 씌우고, 그 다음 두 개의 대나무는 하나의 열린 대나무가 된다.
플러그인: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부시 플러그인이고, 작은 연은 갈대를 사용하고, 중형 연은 대나무를 사용하며, 대형 연은 특제 부시로 연결해야 한다.
2, 복면
재료 선택: 재료의 모양은 모서리가 있어야 하고, 질감은 대칭이어야 한다. 접착제: 원칙적으로 붙인 재료가 얇을수록 강도가 작을수록 더 얇은 접착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착 재료의 강도가 높고 접착 강도가 높으면 접착제가 두꺼워야 한다. 브러시로 골대에 접착제를 가볍게 바르는 것이 가장 좋다. 접착제는 골고루 발라야 한다. 일부 뼈대의 모퉁이에 접착제를 많이 남기지 않도록 주의해라. 마스크가 고르지 않게 할 수 있다. 코팅 골격을 정확하게 가리고 최대한 적게 움직입니다. 마스크는 골대에 평평하게 놓아야 하고, 각 부위는 팽팽하게 조여야 한다. 마스크 팩을 골대에 올려놓은 후 손으로 가볍게 주위를 눌러 마스크팩을 골대에 단단히 붙이되 바삐 말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마스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스크, 마스크, 마스크, 마스크, 마스크명언)
가장자리 처리: 두께에 따라 각각 트리밍, 컬링, 재봉을 사용합니다.
3. 하단 처리
먼저 바탕색을 칠한 다음 색칠해야 하는 연이 많다. 예를 들어 연이나 매미의 날개는 텍스처를 그리기 전에 반드시 바탕색을 칠해야 한다. 잠자리는 빨간색 배경, 녹색 잠자리는 녹색 배경, 매미는 일반적으로 노란색 배경을 사용한다. 이 배경색은 붙여 넣기 전에 일반적으로 좋습니다. 배경 색상의 넓은 영역 음영으로 인해 균일하거나 그라데이션이 필요합니다. 보통 먼저 책상 위에 종이나 명반실을 깔고, 판솔로 표면에 물을 한 겹 발라 촉촉하게 한 다음, 판솔로 투명색을 골고루 바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잠시 기다려, 아직 완전히 마르지 않았을 때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닦아라, 적당할 때까지. 완전히 건조할 때 다림질합니다.
4. 붙여넣기 및 페인팅
먼저 바르고 그리기: 먼저 백지로 연 골격을 바른 다음 접착제로 만든 냄비 연기로 연에 검은색 부분을 직접 그린다.
먼저 인쇄하고, 붙이고, 마지막으로 색칠하는 방법: 연을 그리는 방법과 민간목판 신년 그림의 제작을 결합하는 방법: 먼저 나무판에 검은 줄무늬를 인쇄한 다음 연 골격에 붙이고, 마지막으로 손으로 몇 획을 채우거나 가장 뚜렷한 선을 체크하는 방법.
먼저 그린 후 스티커: 연가면 소재에 잉크 선으로 디자인된 도안을 그리고 가면지 (또는 실크 등) 를 잘라냅니다. ), 플랫 패턴에 놓고 연필로 패턴을 그리고 패턴과 색상에 따라 막지에 그리기, 체크, 가는 그림을 그립니다.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림질하세요. 조심스럽게 페이퍼지를 연 뼈대 위에 덮었다. 여기서는 인터페이스 부분의 패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철자가 정확하고, 정렬되고, 마지막으로 장식되어야합니다.
셋째, 미화
1. 연의 단면 쉐이프: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쉐이프와 다양한' 소프트 쉐이프' 를 선택해 연의 공압성능과 구조강도의 기본 요구 사항을 고려한다.
2. 연의 구도: 구도는 윤곽 조형과 마찬가지로 연의 예술적 효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연의 윤곽 조형은 왕왕 구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통일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3. 연의 색깔: 연과 일반 그림의 관람조건이 다릅니다. 연의 배경은 푸른 하늘이다.
1\ 연 날리기에 대한 지식
봄과 가을에는 풍향과 풍속이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늘 천천히 상승하는 기류가 있다. 또한 온도는 적당하고 경치는 쾌적하여 연날리기에 매우 적합하다. 이를 위해, 국가연 심판 차이무지는 연날리기 때 다음과 같은 사항을 주의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위치 (1) 에는 전선이 있습니다. 특히 고압선과 TV 타워가 있는 곳에서는 연날리기를 금지합니다. (2) 거리, 도로, 철도 옆에서 연을 날 수 없다. (3) 큰 나무와 고층 건물이 있는 곳에서 연을 날 수 없다. (4) 공항 근처에서 연 날리기를 금지한다. (5) 안개, 비 오는 날에는 연날리기를 허용하지 않는다. 특히 뇌우날에는 금속선으로 연날리기를 허용하지 않는다. 연날리기는 운동장, 해변, 해변, 공원 등 장애물이 없는 넓은 장소에서 진행해야 한다. 그래서 평평하고 넓은 곳에서 풍속과 풍향이 비교적 안정되어 연이 문제가 될 때도 장애물에 걸려 잃어버리지 않는다.
연 바람의 선택은 연 날리기와 큰 관계가 있다. 2-3 급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면적이 0. 1 에서 0.5 제곱미터인 작은 연을 배치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연날개독수리, 제비, 나비, 잠자리, 딱딱한 날개 인물 등이다. 비행 면적이 약 1 평방미터인 중형연 (예: 인물, 칠성팔괘, 입체원통형 연, 비행기, 용끈 연 등) 에 적합합니다. 5 급 바람의 날씨는 보통의 연날리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날게 하려면, 당신은 꼬리를 하나 더 추가해야 합니다. 5 급 바람의 날씨에는 2 평방미터 정도의 대형 하드 윙 연만 날 수 있다. 하드 날개 스풀 연, 펭귄 라인 연, 팔각 연 등. 레벨 6 이상의 바람은 연 날리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봄과 가을 두 계절풍의 분별 분석, 바람이 없는 날씨는 많지 않다. 보통 1-2 의 바람이 있습니다. 보통 아침 8 ~ 9 시부터 바람이 점점 불어오고, 정오 12 시쯤 바람이 세다. 17- 19 시 이후 바람이 점차 약해졌다. 동시에, 고도가 다른 풍력이 다르면 고도가 높을수록 풍력이 커진다. 연은 지상 장애물과 건물의 영향으로 저공 비행을 할 수 없다. 높이는 15-20m 이상이며 풍향과 풍력이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연날리기에 적합합니다. 봄에는 동풍과 남동풍이 많고, 날씨는 춥고 북풍이 많다. 풍향을 판별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너는 나뭇가지 끝, 농작물, 풀이 어느 방향으로 떨어지는지, 굴뚝에서 나오는 연기가 어느 방향으로 흘러가는지 관찰함으로써 풍향을 판별할 수 있다. 남동풍이라면 연을 날리는 사람은 남동쪽을 등지고 북서쪽을 향해야 연이 바람에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다. 연날리기의 경우 지면에 평행한 기류가 상승기류보다 좋다. 상승기류가 오래 지속되지 않고 바람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말하는' 바람' 은 일반적으로 수평으로 움직이는 기류를 가리키며, 상승기류란 건물 등 장애물에 부딪힐 때 방향을 바꾸는 기류를 말한다.
2\ 연의 역사 지식
연은 전국 시대에 기원했다. 패장은 후세 사람들이 말하는 칠교공 루반, 혹은' 루반 어른' 이다. 그의 까치나 연의 원료는 매우 얇은 톱밥이나 대나무 조각이다. 한대 이후 종이의 발명과 응용으로 연을 만들 때 종이가 점차 목재를 대신했다. 그것은 "연" 이라고 불린다. 5 대 때 종이연에 대나무 호루라기를 묶고, 바람이 대나무 호루라기를 불면, 아정처럼 들리기 때문에 나중에 연이라고 불렀다. 당송 시대에는 연날리기가 웨이팡 때 매우 보편적이었다. 명청 시대에는 웨이팡 연이 최고조에 달했다. 매년 청명절을 전후로 날씨가 맑아서 집집마다 노인을 부축하고, 현장을 산책하며, 정말 자기가 득의양양한 작품을 푸른 하늘로 보냈다. 청나라 시인 Zheng Banqiao 는 "시 제품" 에서 말했다:; 시는 말했다: "종이 꽃은 눈처럼 하늘을 날고, 매력적인 소녀는 좌우로 흔들린다. 오색 나치마가 바람에 흔들려 나비가 봄빛으로 돌아가게 한다. 클릭합니다 청명절에 연날리기를 웨이팡 하는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런 봄 같은 민속활동은 서로 관찰하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이른 봄 공기를 들이마시고 자연의 선물을 즐기고 몸을 단련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웨이팡 연 공예가 정교하고 화가가 독특하며 모양이 참신하고 구도가 합리적이다. 목판 신년화의 몇 가지 특징을 흡수하고, 경진 그림의 기법을 흡수하고, 선이 아름답고, 색채가 선명하고, 과장에 능하며, 주제를 두드러지게 한다. 풍격이 독특하고 생동감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대형 지네 연은 100 피트 이상입니다. 비행할 때 꼬리향과 체향은 점차 위로 올라가고, 수십 개의' 허리' 에서 나오는 양력으로 첫 번째 부분을 하늘로 들어올린다. 허리는 역학 원리에 따라 묶여 있으며, 끈들 사이에는 엄격한 각도와 거리가 있어야 한다. "수도꼭지 지네" 는 천리의 기세로 푸른 하늘을 부풀려 장관이다. 국내외의 보편적인 찬사를 받았다. 제 1 회 웨이팡 국제연회 이후 1984. 매년 4 월 중순에 1 년에 한 번 열리는 국제 연 축제가 열린다. 1988 웨이팡 제 5 회 국제연에 의해' 세계 연도' 로 지정되었다. 현재 19 회 연절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매년 전 세계 수십 개국에서 온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웨이팡 경제 발전에도 크게 기여했다.
연은 일종의 오락, 경기 오락, 민속이다. 민속 문화의 한 측면을 볼 수 있다. 그것을 분석하는 것은 연의 발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통 민속문화의 전승과 당대 민속문화의 출현과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민속 문화는 연에 큰 영향을 미친다. 민속문화는 일종의 전승 문화로, 전체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일종의 민속의 사회 현상이다. 연은 일종의 민속으로서 그것의 형성과 발전은 결코 고립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많은 민속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민속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이것은 연의 제재와 그림뿐만 아니라 연의 날기에도 나타난다.
동물은 연 주제의 중요한 방면으로, 하늘에서 날고, 땅에서 뛰고, 물속에서 헤엄치는 사람들이 다 있다. 드래곤 연, 피닉스 연, 크레인 연, 공작 연, 독수리 연, 제비 연, 만다린 오리 연, 나비 연, 기린 연, 사자 연, 조디악 연. 물고기, 연 등등. 동물을 주제로 한 연의 출현은 동물 숭배와 불가분의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용", "용", "봉황" 연의 출현은 "용", "봉황" 숭배에 대한 구체적인 표현이다. 용은 허구의 동물로, 전설의 사령 중 하나로 빗물을 관장하는 신이다. "산해경" 에는 "용축수" 라는 말이 있다. "남쪽으로 가면 남방에 비가 많이 온다." 용은 사람들에게 길조와 변화의 힘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고대 신화 속에서 사람들은 황제의 형상을 용과 연결시켰다. 좌전 소공' 은 17 년 동안' 태호 (복희)' 가 용의 이름을 따서 용사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 황삼전보보' 는 "염제 신농, 성 장씨, 그 모친이 여자라고, 소빈비, 감룡을 위해 염제를 낳는다", "궐리의 고대에는" 황제생 만수산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염황 자손은 스스로 용, 용의 후손, 용의 후손이라고 생각한다. 운남성의 애옥 소수민족은' 용' 을 그들의 토템 기호로 사용했고, 그들은 대대로 용을 그려 그들이 용의 후손임을 밝히고 있으며, 이는 봉건사회 황권의 상징이기도 하다.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용' 을 중화민족의 상징으로 여긴다. "용" 에 대한 숭배는 "용 문화" 를 만들어 냈고, "용" 을 주제로 한 "용" 연이 나타났다.
"용" 연의 출현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어느 곳의 지리적 환경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아마도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필자는' 용' 연이 나타난 원인은 처음에는 사람들이' 용' 에 대한 숭배와' 용 문화' 에 미치는 영향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용 연' 이 그렇게 많은 곳에 나타났는데 모양이 다르긴 하지만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봉황은 봉황이라고도 한다. 남자는 바람, 여자는 봉황, 봉황구봉이라고 불린다. 전설의 사령 중 하나로 백조로 여겨지는 것은 각주이다. 전설 피닉스 아웃, 천둥 은 하지 않습니다, 하늘 의 아름다움, 세계 평화 로; 선가선무, 본성이 고상하고, 오동도, 비죽도, 비식, 비음료는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따라서 피닉스는 세계에서 상서로운 상징이 되었으며, 피닉스를 주제로 연을 만드는 것도 순리였다. 지금까지 사람들은 피닉스를 장식품으로 삼았다.
3\ 연 유형
연:
전설의 비행기 연. 구조와 조형상으로 볼 때, 그것의 리프트는 주체이고, 두드러진 구조는 없고, 연 사방은 대나무로 지탱된다. 이런 연은 비교적 흔하고 매듭짓기가 쉬우며, 활공 성능이 좋아 다양한 주제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이것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판연은 베이징과 천진에서도 박자연으로 불리며 팔각형 다이아 또는 무당벌레의 모양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연들은 모두 긴 꼬리나 귀가 있어서 이륙을 피할 수 있다. 판연 중 가장 간단한 것은 기와, 네모난 조각으로, 남방 농촌은' 250' 이라고 하고, 북방은 속칭' 연' 으로 불리며,' 방귀커튼' 이라고도 불린다.
선 연:
즉, 연몇 마리가 동일하거나 다르고, 설탕호리병박처럼 하나 이상의 선에 묶여 연줄을 잇고 날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명언) 중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연에는 거위 (기러기 전서), 수도꼭지 지네, 칠선녀 하판, 팔선교차 등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북쪽과 남쪽은 모두 연줄을 개발했다.
3 차원 연:
일반 접기 구조의 골격은 하나 이상의 배럴 또는 궁등, 꽃병, 로켓 등과 같은 다른 모양의 통으로 구성됩니다.
드래곤 연:
주로 수도꼭지 지네 연을 위주로 하는 것도 웨이팡 연의 큰 특징이다.
연날개 연:
흔히 볼 수 있는 새 연입니다. 그것의 리프트 부품 (날개) 은 메인 날개 막대로, 날개의 밑천은 비교적 부드럽고, 메인 막대의 부착이 없고, 메인 프레임은 대부분 엠보스로 만들어졌다. 그것의 모양은 대부분 새나 곤충이다. 독수리, 나비, 벌, 제비, 학, 피닉스, 잠자리, 매미, 사마귀는 모두 이런 연에 속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연날리기를 하기 위해 전통적인 상하분리 나비 날개를 활날개로 바꾸고 골격을 고정시켜 접을 수 있도록 사실적인 비행 효과를 내거나, 그 위에 있는 날개를 하나씩 느슨하게 하여 연의 안정성을 보장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연의 대가
장, 1927 승승은 어렸을 때 웨이팡 허먼가에 살았고, 늙은 연 연예인 후, 강만상과 인접해 큰 영향을 받았다. 그의' 현룡지네' 는 후공필의 섬세한 장점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강만상중운의 특징을 받아들였다. 베이징 구룡벽에 있는 용의 모양을 참고하여 용안이 두드러지고 허리에 비늘이 걸려 있고 등이 튀어나와 독특하다. 그는 조류와 곤충을 주제로 한 연익연을 만드는 데도 능하다. 대표작' 봉황' 은 국가 수공예품 우수 창작백화상 영예증서를 수상했다. 현재 웨이팡 공예미술학원 공예사, 시 연협회 이사입니다.
강보충, 1940 에서 태어났습니다. 10 세에 백랑강에서 연을 날리며' 강파' 노연 연예인 강만상이 제자로 받아들였다. 그는 3 년 동안 연구하여 그의 진실한 이야기를 얻었다. 수도꼭지 지네로서 장정이 간결하고, 조형이 거칠고, 색채가 짙고, 향토향이 짙고, 점프 각도가 높고, 안정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그는' 강파' 전통 풍격을 바탕으로 과감하게 혁신하며' 용봉무' 연을 디자인하고 고개 숙인 용 앞에 날개를 펴는 봉황을 매달았다. 용은 불꽃을 뿜어낼 수 있고, 용봉은 연기 속에서 어렴풋이 나타나 생명처럼 보인다. 그의 작품은 웨이팡 국제연회에서 5 개 상, 금상 2 개, 동상 1 개, 세계 10 대 연상 2 개를 수상했다. 그는 현재 국제풍련 연 연구실에서 일하고 있으며 이 시 연협회의 주임이다.
한복령, 1934 출생, 웨이팡. 그는 젊었을 때 부모를 잃었고, 10 대 때 스스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예술담배를 진열하고, 유명한 연 예술가 후 노점 옆에 있었다. 후진타오는 담배를 팔면서 연을 묶고 한복령은 열심히 외웠다. 밤에, 풍은 이 일을 생각하며 천천히 문도를 찾았다. 15,36 절' 수도꼭지 지네' 제작이 성공했다. 이후 해마다 심으면 공력이 점점 깊어진다. 사람들은 그것을' 후표 지네 전인' 이라고 부른다. 지네 외에도 비행기와 독수리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그의 작품은 전국 대회 1 등상을 세 번 수상했다. 그의' 선두 지네' 연은 미국, 영국, 네덜란드, 일본, 싱가포르 등지에서 시합이나 비행 공연에 참가하여 네덜란드 국제연회에서 최고상을 받은 적이 있다. 그는 현재 웨이팡 화학공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시 연협회 이사이다.
연시
고대 용 연시에 대한 감사
종이 연
(송) 코우 Zhun
방정의 비상력은 푸른 하늘과 가을에도 여전히 약하다.
서늘한 바람이 마침내 흰 구름을 받치고 날 수 있게 되었다.
저자 코준 (96 1- 1023) 북송 정치가, 시인. Taizong 학자, 단계 로 승진 할 때, Taizong jiazhi, 같은
위징보다 낫다. 코우 Zhun 의 죽음 후, 노래 renzong 사후 충절.
코우 Zhun 은 만당시풍의 영향을 받아, 그 시는 아름답고 깊다. 코우 zhong-쳉 시집에는 세 권의 책이 있습니다. 위에서 인용한 오언절구가 진짜인지 거짓인지
이번 회는 원래 인용한 것으로 고증해야 한다.
시명은' 종이연' 이지만, 시에는' 종이연' 이라는 단어가 없고, 종이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시인은 물건을 빌려 글을 쓸 예정이다.
풍경,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풍경을 형성한다. "푸른 하늘" 은 하늘과 땅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은 환경, 분위기, 그리고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에 관한 것이다: 초가을의 맑은 하늘, 바람이 크지 않다, 연
높이 날기는 어렵다. 후자의 문장, 나는 백일몽을 꾸고 내 감정을 표현했다. 나는 연을 빌려서 바람을 통해서만 구름을 빌려 날 수 있는 현상으로, 사람이 그것에 의지해야 출세할 수 있다는 느낌을 표현한다.
한숨을 쉬다.
관촌 동희 Xi 상
(송) 육로 여행
죽마는 흔들하며 나우에게 돌진했다.
연은 패기가 넘치고 바람에 따라 휙휙 소리를 낸다.
저자 육유 (1125-1210), 남송의 유명한 시인, 월주 은산인. 그는
한문고독에서 발탁된 관가는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공부하고, 평생 항금과 부흥을 주장하지만, 여러 차례 따돌림을 당하고 파면되었다.
단신은 영원히 국가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육유의 작품은 매우 풍부하다. 80 세 때, 그는 여전히' 육방옹 전집' 을 포함한 거의 만 곡의 시를 창작했다. 이 말
어떤 두루마리에서 고증해야 할지 아직 고증해야 한다.
송대 어린이 게임은 다채롭다. 시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하나는 죽마를 타는 것이다. 하나는 연 날리기입니다. 죽마가 땅에 있다.
달리고, 좌우로 흔들리고,' 말' 을 가지고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실망스럽다.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로 흔들리고, 다시 날다.
부르다, 매우 날뛰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그의 기교가 다르다는 것이다. 그는 연이 바람에 의해 날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연이 봉우리를 높이 공중에 들어 올렸다고 한다.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하여, 그것을 생명이 있는 것으로 여기고, 진정으로 연을 가지고 살아간다.
이 시를 읽으니, 나는 오늘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연 싸움은 대부분 직사각형 딱딱한 판으로 뒤에서 잡아당긴다.
와당형, 세로 또는 가로, 그림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꼬리를 묶지 않고 등에 활줄을 매고 있다. 강풍을 동반하여, 그것은 하늘로 날아가고, 좌우로 질주하며 윙윙 소리를 낸다.
많은 연이 동시에 이륙하는 것은 충돌과 얽힘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싸우고 서로' 할선' 하는 것이다. 일단 선이 끊어지면, 그것을 날게 해라. 마지막으로, 누구?
누가 공중에 남아 있는지, 누가 위너. 현장에는 여옹시의 기세가 있다.
종이 연
(송) 왕릉
누가 가벼운 연을 만들고 멀리서 보면 새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실을 하나 들고 바람에 따라 가면 바보는 뒤를 돌아보게 된다
푸른 하늘 때문이 아닐 수도 있지만 하루 종일 안전할 수 있다
펑을 웃으며 죽이기는 어렵다.
왕릉 (1032- 1059), 북송 시인, 원적 원성 (현 허베이 대명현). 그의 부모님은 그가 다섯 살 때 돌아가셨고, 그는 그의 삼촌 할아버지를 따랐다.
그는 광릉 (오늘 양주) 에 살면서 자라서 교사로 생계를 유지한다. 왕령재는 28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표현이 날카롭다. 1980
상해 고서출판사는' 왕' 을 출판했는데, ***2 1 권시문이 있다. 이 시가 왕으로부터 인용되었는지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
"끝" 은 고대 천의 양으로, 1 피트 8 피트가 한쪽 끝이다. 무궁무진하다' 는 뜻은 많지 않거나 멀지 않다는 뜻이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새가 멀지 않기 때문에 연날리기는 공중에 장관을 더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작가는 생각하고 또 말했는데, 분명히 그는 연을
그것을 새처럼 여기다. 연이 선과 바람으로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다. 매우 높은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끝낼 수 있다.
해가 오랫동안 날아서, 만리 안에서 아홉 번이나 날아간 붕새조차도 이런 능력이 없다고 한다.
이것은 거시적 관점에서 연을 묘사한 시이다. 작가는 연의 모양과 색깔을 쓰지 않고 연이 어떻게 나는지도 쓰지 않는다. 하지만
풍부한 상상력을 넓히고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 즉 날기, 두드러짐, 비교, 과장된 방법, 연이 나는 에어쿠션을 쓴다.
산향. 높이 날고, 비행선의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여, 바로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작품에 대한 추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