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환생의 소개와 내용

대환생의 소개와 내용

크레딧 프로듀서 Liao Xiangxiong 제작 Zhong Zhenhong 원작 Zhong Ling 감독 Hu Jinquan, Li Xing, Bai Jinrui 조감독(보조) Zheng Yajing, Liu Mingshu, Li Long, Zhang Huafu, Cao Yan, Cai Zhengbin, Huang Yushan, Lai Mingtang, Lu Jizu, Li Jiushou 시나리오 작가 Zhang Yongxiang 촬영 Lin Zanting, Zhou Yexing 악보 Luo Mingdao 편집 Zhou Daochun, Lin Shanshan 소품 Pan Yilai, Li Dazhong, Feng Kangxin 아트 디렉터 Zhang Jiping 아트 디자인 Zhang Jiping Action 연출 손수평 의상 디자인 소쑤란, 슈란잉, 라시광 시각효과 왕실리 조명 리야동 녹음 왕롱팡 드라마 매니저 웨이밍푸, 구원정, 루바오취안 메모 송아이화(1세대), 왕용(2세대), 가오리진 (3세대)

? 음악 감독: Luo Mingdao, Peng Xuefen "대환생"에서 삼각형 역 연기 - Peng Xuefen

프로듀서: Liao Xiangxiong

? 기획자: Jiang Shufan

? 총괄 프로듀서: Li Wuhao

? 프로듀서: Qin Kang Daquan;

? 기획: Yang Wengan

? Yan Hongyu; Lin Zhensheng

? Shi Weili;

? 드레싱: Shen Buhai 영화 스크린샷 - The First Life 1

? 스틸: Yang Hong Cai Changxing

? ? 아티스트: Chen Shoufu; Ma Wenxing ? 메이크업: Jin Lingmei; Liao Shuzhen ? 정착: Ding Yuan Jade

: Li Yurong(2세대); Xia Yuanzeng(2세대)

? 댄스 디렉터: Lin Xiuxia(3세대); 출연자 목록 배우 노트 Han Xuemei 및 Peng Xuefen

p>

소개?: 1세대 Lu Zhenyi Shijun 캐릭터

소개?: 1세대 Feng Rui 및 Jiang Houren 캐릭터

소개?: 1세대 캐릭터 Meng Huaqin과 Peng Xuefen

소개?: 2세대 캐릭터 Miao Huatang Shi Jun

소개?: 2세대 캐릭터 Ma Jingbai와 Jiang Houren

p>

소개?: 2세대 캐릭터 Lu Manfen과 Peng Xuefen

소개?: 3세대 캐릭터 Awanshi Shijun

소개?: 3세대 캐릭터 Yang Qiu Shengjiang Hou Ren

p>

소개?: 제3의 삶의 등장인물

공동 주연: 영화 스크린샷-Second Life

First Life: Cao Jian; ; 추 벤케이(Chu Benkei); 장 쉬핑(Ye Zhaoxu); Juan, Zhang Wei, Zhu Shikui, Yang Lie와 반군 지도자 Feng Rui는 어릴 때부터 서로 약혼했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주지사 직을 맡고 있었지만 Feng Rui 때문에 연루되어 투옥되었으므로 그는 동의했습니다. 메이는 두두마와 결혼하기 위해 강제로 육진의와 함께 베이징으로 가서 두두마를 암살할 기회를 잡았다. Lu Zhenyi는 Ma 주지사를 배신하기 위해 공모했습니다.

Jinyiwei North Town의 Fusi Lu Zhenyi (Shi Jun 분)는 정찰과 감옥 칙령을 전문으로하며 검술에 능숙하고 괴상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매우 똑똑합니다. 일반 백성들은 뱀과 전갈처럼 두려워했을 뿐만 아니라 궁정 관리들도 이 말을 듣고 두려워했습니다. 정신적인 이유로 인해 무력해지고 변칙존재가 된 그는 원래는 궁정에 충성했으나 나중에 반군에게 귀순했다.

반군의 지도자인 풍루이(장호렌 분). 그의 아버지는 공무원의 지도자였으며 정직함으로 유명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Jin Yiwei에 의해 누명을 쓰고 그의 가족 전체가 처형되었습니다. 영화 줄거리: 첫 번째 삶

중국 명나라 시대에는 동창(Dongchang)과 진이웨이(Jinyiwei)라는 두 개의 주요 간첩 조직이 있었습니다. Jinyiwei North Town의 Fusi 장관 Lu Zhenyi는 주지사 Ma Shun의 명령을 받아 광둥 및 광시 주지사 Han Yong의 딸 Xuemei를 베이징으로 데려가 Ma와 결혼하도록했습니다. 메이와 반군 지도자 펑루이는 사랑에 빠졌지만 마 지사의 권력을 경계하며 마지못해 결혼을 승낙한다. Lu Zhenyi는 Ma 주지사를 배신하고 Xuemei와 결혼하여 아버지의 군사력을 장악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Lu Zhenyi는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고 Lu Zhenyi가 우연히 도착했습니다. 혼란 속에서 Feng Rui를 죽였고 Lu Zhenyi도 Xuemei도 칼에 찔려 죽었습니다. 제2의 인생

연경반은 잘 관리되지 않아 해체의 위기에 처해 있었다. 반장 먀오화탕은 자선사업가인 마징바이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Ma Jingbai는 Miao Huatang의 후배인 Meng Hualing과 첫눈에 반했습니다. Miao Huatang은 그것을 보고 비참했습니다. Ma Mu는 구식이었고 Bai와 Ling이 데이트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Meng Hualing 때문에 Jing Bai는 집에서 추방되었습니다. Hua Ling은 감동을 받아 공연이 끝난 후 Bai Chang과 함께 있기로 결정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Miao Huatang은 실제로 Hua Ling을 죽였습니다. 제3의 인생

어부 양추성(楊秀聖)과 그의 형 아완시(Awanshi)는 평생 서로 의지하며, 항상 형의 조언에 순종한다. 쾌활한 Lu Manfen은 무용단을 방문하고 Qiu Sheng을 만나 서로 친분을 쌓았습니다. Master Awan은 유령과 신을 믿고 Sheng과 Fen이 서로 상호 작용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Awan 스승님은 예기치 않게 세상을 떠났고, Qiu Shengjue는 그의 형제를 이어 스승이 되었고, Fen은 실망하여 떠났습니다.

몇 년 후 Qiu Sheng이 Fen 앞에 나타났습니다.

고대, 민국 초기부터 현대, 귀족, 극단, 일반 사람들까지 3대에 걸쳐 환생하는 사랑 이야기로, 인기가 많은 팽설분, 강호인, 시가 한자리에 모였다.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세대 간 사랑의 비극을 이야기하는 준. 후진취안은 첫 번째 영화를 감독하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명나라에 왔다. 영웅적인 근위대 대장은 태수 딸의 결혼식 여행을 호위했지만, 그녀와 지도자 사이의 사랑과 복수 음모에 연루됐다. 저항군의 소속. 어장검은 가족과 국가를 향한 세 사람의 얽힌 애증을 꿰뚫는다. 코멘트

후진취안 감독은 영화 '술취한 남자', '용문여관', '여주인공' 등 그의 작품을 다룬 수많은 기사가 있어 이미 영화계에서 잘 알려져 있다. "산의 전설"과 "하늘의 영적 비". 아마도 '대환생'의 첫 번째 화신(두 번째와 세 번째 화신은 리싱과 바이징루이 감독)과 '감정'의 '분노'는 둘 다 단편영화이기 때문에 이 두 영화에 대한 이야기가 덜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위대한 환생'의 첫 번째 생애는 후 감독의 영화 이력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는데, 이 영화가 그의 아내 종링의 동명 단편 소설을 각색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아내의 소설을 어떻게 이해하고 영화로 각색했는지는 논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 장면 대화집 (첫 번째 삶)

후 감독의 영화 '대환생'의 첫 번째 인생은 소설 '대환생'의 첫 번째 부분에 속합니다. 등장 인물은 페이 잉과 유뿐입니다. 'er'와 Jin Gongzi, 영화 '대환생'에는 Lu Zhenyi (Shi Jun 역), Han Xuemei (Peng Xuefen 역), Feng Rui (Jiang Houren 역) 등이 있습니다. 영화 속 루진이의 캐릭터는 소설 속 페이잉의 그림자를 갖고 있는데, 두 사람 모두 자신을 사랑하지 않지만 또 다른 애인이 있는 여성 캐릭터, 즉 소설 속 유얼과 영화 속 한설미를 강제로 소유하고 싶어한다. , 그들은 또한 서로 다른 문자입니다.

영화 속 인물과 소설 속 인물이 다르다. 소설이 영화로 각색되면 이야기가 많이 달라진다. 소설이 영화화되면서 가장 큰 변화는 1인칭 시점에서 전지적 시점으로 바뀐 점이다. 이러한 변화는 허 감독에게 여유를 더 준다. 자신만의 영화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것.

소설의 이야기는 1인칭 '나'(플라잉 이글)의 시점에서, 그가 사랑의 라이벌을 제거하고 유얼을 독점하기 위해 진씨를 죽였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작가는 1인칭 소설에서 서술자를 대신하고, 다른 인물의 심리를 묘사하기 위해 대사와 표현만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나'(Flying Eagle)의 욕망을 플라잉의 관점에서 투영한 것이다. Eagle, 독자는 Yu'er가 어떻게 매력을 느끼는지 알 수 있습니다. 소설에는 페이잉이 위얼을 처음 만나는 이야기가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포스터 촬영 일정

"이때 하녀가 커튼을 열었고, 위얼은 옷을 입고 있었다. 에메랄드 그린이 내 눈 앞에 밝은 빛을 비추었다. 그녀의 밝고 검은 눈은 나를 쳐다보았다. 그리고는 붉은 입술을 열며 사파이어빛 꽃처럼 웃었다. 꽃, 이런 꽃은 누군가의 집에서 꽃을 감상할 때 본 것 같은데 이름이 낯설다.

전지적 관점이 영화에 더 큰 서사적 공간을 제공한다

소설은 페이잉과 페이잉의 서사적 관점에서 시작된다. 주인공이 되어야 하지만, 사실 작가 독자들은 Yu'er를 Feiying의 관점에서 보고, Yu'er는 소설의 영혼 캐릭터입니다. Fei Ying의 눈에는 Yu'er가 꽃처럼 아름답고, 더 중요한 것은 그녀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똑똑하고 관찰력도 있다는 것입니다. 플라잉 이글이 검을 씻을 때 검 끝에 물방울이 맺힌 것을 본 그녀는 진 씨가 플라잉 이글에 의해 살해되었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페이잉의 경계심을 낮추기 위해 그와 친한 척을 한 뒤, 진씨의 복수를 위해 몰래 그를 단검으로 찔렀다. 관련 보도

영화는 전지적 시점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전지적 관점을 지닌 화자는 영화의 이야기꾼이 될 수 있으며, 이야기 속 인물이 아니라 이야기 세계로부터 독립된 인물이다. 화자가 어떤 인물의 의식에도 자유롭게 들어가 각 인물의 만남과 내면세계, 감정을 묘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며, 이로 인해 감독은 다양한 인물들의 행동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쉽게 게임을 마스터하고 "The Great Reincarnation"을 최초의 작품으로 만드십시오. 동시대 Lu Zhenyi와 Han Xuemei는 매우 심오하고 입체적으로 묘사되며 Han Xuemei와 같은 캐릭터는 Hu 감독의 이전 작품에 등장하는 여성과는 훨씬 더 다릅니다. .

소설의 주인공보다 영화의 주인공이 더 생생하다

<대환생>의 첫 생애 초반에 이야기꾼이 등장해 역사를 소개했다. 이야기의 배경과 Jin Yiwei Lu Zhenyi. 나중에 Han Xuemei와 Feng Rui도 렌즈를 통해 이야기꾼이 이끄는 캐릭터였습니다. 루전이는 화자에 의해 강력한 무술 실력과 이상한 성격과 행동을 가진 남자로 묘사되었지만, 후 감독은 인터뷰에서 그가 비정상적인 심리, 정신 장애, 무능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전지적 시점의 사용으로 인해 영화는 루진이의 캐릭터를 더욱 포괄적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특히 영화는 그가 원래 반란군(반군 지도자 루쯔진이라고 부름)의 일원이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by Cao Jian) ​​​​그의 주인 전기) ), Lu Zizhen을 속여 반군 지도자의 이름과 연락처 비밀번호를 넘겨주고 그의 머리를 보상과 교환하려고합니다. 게다가 그는 한학미와 결혼하고 싶었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힘을 키우기 위해 한학미 아버지의 군사력을 속이고 있었다. Lu Zhenyi는 그의 프로토타입 Fei Ying보다 더 교활하고 교활합니다.

'위대한 환생' 스틸컷

후 감독은 "영화는 이미지를 통해 의미를 표현할 수 있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이 영화에서 한설미는 어떤 의미를 보여줄까요? 다채로운 캐릭터에는 "The Drunkard"의 Jin Yanzi, "The Heroine"의 Yang Huizhen, "Dragon Gate Inn"의 Zhu Hui, "The Storm in Yingchun Pavilion"의 가슴 뛰는 인물, Zhuang Yiyun 및 Le Niang이 포함됩니다. 『산의 전설』 등 저마다의 캐릭터가 있고, 여성의 캐릭터와 이미지를 고정된 틀에 가두지 않을 것이다. 이 영화는 전지적 서술자의 관점을 통해 한설미를 암살자로 묘사함으로써 그녀에게 후 감독의 다른 영화들과는 다른 여성적 이미지를 부여한다. <대환생 2> 중국 영화 촬영소에서 촬영한 부분의 OK 사이즈 차트

자객의 이미지는 더 강하고 용감하며 남성적이지만 영화에서는 여성 가운을 입고 대신 온화해 보인다. <용숙>이나 <기사녀>에서 여주인공의 짧은 치마와 모자를 쓴 그녀는 항상 양반의 딸이라는 점에서 그녀 역시 아버지에게 복종하는 고대 사회 전통 여성의 정신관을 갖고 있음을 반영한다. 집에서.

여성 암살자의 독특한 이미지

한설미와 펑루이는 어릴 때부터 친구로 지냈지만, 결국 헤어졌다. 약혼을 파기하고 아버지의 명령을 받아 진의위(金伯偉)와 기마대장과 약혼하게 되었다. 주지사의 딸로서 그녀는 확실히 Jinyiwei 장군과 일치하며 전통 사회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그녀는 Feng Rui를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Feng Rui에게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 위해 Ma 주지사와 약혼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녀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Ma 주지사를 암살하고 싶었지만 불행하게도 그녀는 Feng Rui를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마 지사와 결혼하기 전 루젠이에게 살해당했지만, 원래 루젠이를 공격했던 어장검으로 풍루이를 실수로 죽였습니다. 2012년 "말도 안되는 호진취안 신무술전"

그녀는 전주가 오왕 요왕을 암살할 때 사용했던 어장검을 무기로 사용했는데, 가볍고 날카로워서 쉽게 할 수 있었다. 말총독을 암살하는 동시에 어장검은 그녀가 죽음을 집으로 보는 정신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한설미는 전통 여성의 미덕과 고대 암살자의 청렴함을 동시에 갖고 있는 후 감독 영화에서 독특한 여성 캐릭터다.

요약

영화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빛과 그림자의 흐름을 통해 메시지를 표현하는 예술입니다. 장편영화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1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인데, 이는 감독이 시작과 끝이 있는 이야기를 전개하고 등장인물과 풍경을 설명하기에 충분한 시간이다. 영화가 짧을수록 감독이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은 좁아진다. 완성하는 데 한 시간 반, 심지어 두 시간이 걸릴 이야기를 한 시간 반 안에 이야기한다는 것은 감독의 스토리텔링 능력을 시험하는 큰 방법이다. . 장편영화보다 단편영화의 스토리텔링 측면을 익히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분할 장면 대화 버전(세컨드 라이프)

허 감독은 소설을 영화로 각색하여 제한된 시간 내에 이야기를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에 소설의 기본 구조를 1인칭 서술 방식에서 변경했습니다. 전지적 관점에서 서술하기 위해 해방된 서사 공간을 통해 그가 늘 잘해왔던 무술 장면 등 개인 스타일의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다. 각색된 영화에는 Feng Rui가 Han Xuemei를 구하기 위해 Lu Zhenyi와 싸우는 장면이 추가되었습니다. 그의 뛰어난 편집과 장면 스케줄링은 그의 무술 장면 처리 능력을 가장 잘 보여줍니다. 만약 영화가 원작 소설에 따라 촬영되었다면, 격투 장면은 페이잉의 자기 내레이션을 통해서만 제시될 수 있었고, 이로 인해 후 감독의 무술 장면 처리에 대한 장점이 묻어나게 될 것이다.

영화는 영화 초반에 화자의 등장으로 시작되며, 명나라 진의위의 이야기를 전지적 시점의 서사 공간으로 풀어낸다. Han Xuemei의 캐릭터를 특성화하고 그녀를 묘사하기 위해 중국 전통 여성적 측면에서 부자가 되는 암살자입니다. 서한 사마천(Sima Qian)은 『사기(史記)』에 『자객전』을 썼고, 이 서사적 관점을 사용하여 주안주(趙竹), 조모(曹節), 위랑(玉端), 섭정(寧政), 형가(景始) 다섯 자의 행적을 기록하였다. 후 감독은 의심할 바 없이 이 영화에서 여성 자객의 이야기에 역사의식을 더했는데, 원작 소설보다 역사의 풍미가 더 강하다. 스틸

물론 1인칭 내레이션이든 전지적 시점 내레이션이든 이야기를 쓰는 방법은 이야기가 감동적일지, 영화가 멋진지 여부는 결국 감독의 실력에 달려 있다. 영리하고 지능적인 펑쉐펀의 제작 비하인드

촬영 중에는 에너지 넘치는 펑쉐펀과 세 명의 위대한 감독 리싱, 후진취안, 바이징루이 사이에서 많은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영화 스크린샷 - 제1세계 2 영화 스크린샷 - 제3세계

대만의 유명 영화감독 후진취안, 리싱, 바이징루이가 영화 산업의 쇠퇴를 느끼고 함께 연출을 결정했다. 영화계의 사기를 회복시키고자 하는 영화입니다.

감독마다 이야기가 다르지만 주연배우들은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Peng Xuefen, Jiang Houren 및 Shi Jun은 세 단계에서 주연을 맡아야 합니다. 이는 젊은 예술가에게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다. 한 영화에서 세 명의 유명 감독의 멘토링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배우들이 '대환생'이 여주인공을 찾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이 역할을 희망하며 스스로 제안했다. 하지만 세 명의 위대한 감독이 신중하게 선택한 후 누구도 마음에 들지 않았고 결국 Peng Xuefen이 선택되었습니다.

'위대한 환생'은 대만 제작사가 자금을 지원하고 리싱의 폭스바겐 컴퍼니가 지원하는 작품이다. 강호인은 계약서에 서명했고, 계약서에 훈련은 의무이고 배우들도 장면을 건너뛰지 말라고 명시했다.

스승님은 책을 좋아하시고 입이 너무 다정하시네요

극중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를 보장하기 위해 Li Xing은 유명한 북경 오페라 배우 Wu Aoguo와 Li Yurong을 특별히 초대하여 Peng Xuefen을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각각 북경 오페라 자세, 노학생, Tsing Yi의 솜씨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Chen Huilou도 무술 장면을 가르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Shi Jun과 Jiang Houren은 모두 Li 원장의 평판에 겁을 먹고 매일 순종적으로 수업에 참석했지만 Peng Xuefen은 수업 중에 그렇게 순종적이지 않고 부주의하여 어린 소녀의 장난 버릇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

Li Xing은 처음에는 신경 쓰지 않았지만 Peng Xuefen이 자주 이런 일을 한다는 것을 알고 매우 기분이 좋지 않아 그녀를 고칠 기회를 찾고 싶었습니다.

극중 액션의 대부분이 경극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솜씨나 기량 면에서 배우들을 더욱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만들기 위해 리싱은 그들에게 경극을 여러 편 보도록 권유했다. Scene Dialogue Book (Third Life)

한번은 Li Xing이 배우들에게 타이페이 국립 예술 센터에서 유명한 북경 오페라를 보라고 요청했지만 모두 도착했지만 Peng Xuefen은 늦어서 개막식 후에 왔습니다. . '대환생'의 두 번째 인생 스틸

현장에 들어간 Peng Xuefen은 항상 주위를 둘러보고 집중할 수 없었습니다. 분노한 Li Xing은 그녀를 꾸짖고 연극이 끝난 후 그녀가 나올 때여 주인공을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펑쉐펀은 영리하고 총명해서 감독이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교묘하게 감독들을 집으로 데려가 리싱을 침묵시키겠다고 제안했다.

그 후 Li Xing은 모든 교사를 방문하여 모두 Peng Xuefen에 대해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Li Yurong은 수년간 가르치는 동안 그녀는 단 한 번의 동작으로 모든 동작을 마스터할 수 있었고 두 번 가르칠 필요가 없었고, 죽마를 밟고 포즈를 취하는 학생을 본 적이 없다고 자랑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배우고 있는 것을 배웠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었습니다. '대환생'의 두 번째 인생

리싱의 원본 원고가 의심스러웠다. 공식 촬영에서 리싱은 주연을 맡아 마침내 펑쉐펀의 영리함을 깨닫게 됐다. 그녀는 영화배우를 꿈꾸는 배우다.

예를 들어 펑쉐펀과 시쥔이 서로 대립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한 샷에 NG가 14개나 나왔는데 그 중 펑쉐펀 때문은 아니었다. 동시에, 연속 14회 동안 Peng Xuefen은 감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일정 수준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이때 Li Xing은 Peng Xuefen에 대한 원래의 불만을 제쳐두었습니다.

세 명의 위대한 감독들은 장난꾸러기 펑쉐펀을 바로잡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만 그녀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다. Li Xing은 경극 대가를 초대하여 노래하는 법을 가르쳐 줬고, Bai Jinquan은 그녀에게 마작을 가르쳤고, Hu Jinquan은 그녀에게 더 많은 것을 읽도록 가르쳤습니다... Peng Xuefen이 하나씩 해냈고, 엄격한 Hu Jinquan은 마침내 그녀를 배려했습니다. 그의 여성 제자 중 한 명으로. 리싱은 그녀를 "반응이 예리한 천재형 배우"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후진취안은 첫 번째 인생을 촬영했다

제작자가 30분 동안만 촬영할 수 있다고 명시했기 때문에 후진취안은 길고 복잡한 내용을 첫 번째 인생으로 응축할 수밖에 없었다. '대환생' 시놉시스 후진취안, 리싱, 바이징루이가 합작했다.

영화에는 일본해적이었던 일본인이 있는데, 그는 일본어로 '짐승'이라는 단어만 쓴다. 일본의 조명 엔지니어로부터 배웠습니다. 왜적 역을 맡은 사람은 경극 배우인데 외모는 일본인에 가깝다.

'대환생'의 첫 번째 인생에서 후진취안은 한 각도에서 촬영을 반복하지 않았다. "수상 기록은 적어야" . 국제SF영화제 삼사라(Samsara) 감독 후진취안(Hu Jinquan) 감독이 수상

2. 제20회 대만영화 금마장상

수상

최우수 편집상 - Zhou Daochun, Lin Shanshan

최우수 예술 디자인상 – 장지핑

제20회 대만 영화 금마장 후보

최우수 장편 영화상

최우수 편집상-주도춘, 임산산 1983-11-20 아시아태평양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시준

최우수 예술 디자인상--장지핑

최우수 의상 디자인상 --장지핑

최우수 녹음상-왕롱팡

3. 시준은 제28회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