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과학 기술 크리에이티브 손으로 그린 수채화 일러스트레이션-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은 어떻게 그리나요?

과학 기술 크리에이티브 손으로 그린 수채화 일러스트레이션-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은 어떻게 그리나요?

14 개 무료 수채화 건화 자습서, 소장학화 < P > 수채화 소재 펀치 튜토리얼 난이도 계수 ★ < P > 봄은 각종 꽃구경의 계절이냐, 아니면 그 복숭아꽃 벚꽃이 어리석은 마음소스인가. < P > 먼저 전체 화면의 구도를 삼각형으로 정하고, 화면 가운데 원 세 개를 동그라미하여 테마의 위치를 정하고, 꽃은 크기와 원근관계를 주의하고, 가능한 세 송이의 꽃을 약간 변화시켜 화면이 너무 딱딱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고, 주체의 바깥 가장자리에 잎과 꽃봉오리를 보조 장식으로 만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꽃잎 부분은 분홍색에 물을 많이 넣어 위치를 엇갈리게 하고 2 ~ 3 단계로 완성하며, 화면이 좁쌀로 경공업 꽃잎의 맥락과 내부 꽃술 부분을 말릴 때까지 기다린다. < P > 잎과 꽃봉오리 부분은 모두 타일링을 하고 염색을 시키세요.

2 수채화 소재 펀치 자습서 난이도 계수 ★★

며칠 전에 발표된 연꽃 별하늘에 대한 동영상 자습서를 기억하시나요? 이 연잎의 화법은 비슷하다. 오래된 규칙은 먼저 이 화면의 구도가 역삼각형, 나뭇잎의 좌우 방향, 크고 작은 것 하나 높은 것, 낮은 것, 이런 구도가 꽤 편해 보이지 않는지 ~~

는 왼쪽에서 오는 것을 확정하고, 오른쪽은 어둡고 밝은 부분의 녹색은 노랗고, 초록으로 노랗게, 어두운 부분의 녹색은 차갑다. < P > 문자를 보면 아직 이해가 잘 안 되는 작은 파트너는 연꽃 별빛 영상을 뒤돌아 볼 수 있다 ~

3 수채화 소재 펀치 튜토리얼 난이도 계수 ★★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레드와 그린 경기 개뿔, 레드와 그린, 배색의 비율만 파악하면 예쁘고 조화로운 색채를 코디할 수 있다.

먼저 전체 화면을 결정하는 구도에 따라 역삼각형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지맥은 중간 호선이고, 호 꼭대기는 가득 찬 꽃이며, 꽃잎은 서로 산재 해 있고, 잎은 위에서 아래로 점점 작아지고, 점점 촘해지고, 색깔은 점점 옅어진다. 수채화 부분 타일링 색상은 맨 위에 살짝 염색하면 됩니다.

4 수채화 소재 펀치 자습서 난이도 계수 ★★★

작은 신선한 수채화 꽃, 어려움은 꽃 형성에 있다. 여전히 전체 화면의 구도에는 두 개의 역삼각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측면각의 꽃은 삼각형으로 간주될 수 있고, 안쪽으로 끊임없이 부채꼴 모양으로 겹쳐지고, 각도를 내려다보는 꽃은 타원형과 삼각형으로 구성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꽃잎의 색상화 부분은 먼저 컬러를 바둑판식으로 배열할 수 있고, 꼬리에 계속 어두운 색을 염색하고, 관광객들이 옆면에서 꺾인 꽃잎은 적당한 점으로 노란색으로 염색할 수 있다. 하얀 꽃은 환경색의 영향을 받아 파란분녹색의 색 편향을 띠며 바탕색을 깔은 후 작은 펜으로 엮은 꽃잎 위의 맥락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수채화 소재 펀치 자습서 난이도 계수 ★★

화환을 그릴 때 화환의 모양을 먼저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 모양은 원형입니다. 모양을 결정한 후, 화면에 2 ~ 3 개의 주체 꽃을 그리고, 나머지 꽃은 보조하고, 꽃을 그린 후, 같은 방향으로 나뭇잎의 부분을 그리면, 잎은 단순한 타일링 색깔만 있으면 되고, 등 색이 완전히 마르는 동안, 전체 화환의 가지를 그려서 물체 사이를 연결시키고, 마지막으로 꽃과 잎에 텍스처 장식을 그리면 완성된다.

6 그림 소재 펀치 자습서 난이도 계수 ★

오늘 그린 것은 창의적인 연습에 적합하고, 먼저 외출 윤곽이 일치하는 모양 (예: 양말, 모자, 장갑) 을 그려서 내부에서 다른 도안을 디자인해 반복하지 않도록 한다. 디자인 시에는 눈송이 시리즈, 크리스마스 시리즈 등과 같은 시리즈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주제 요소에 대한 자신의 구상을 높이기 위해 그리는 것도 비교적 마음대로 하고, 재미있고 또 모리

7 그림 소재 펀치 튜토리얼 난이도 계수 ★

를 이어 어제의 창의적 연습으로 오늘 모자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내부 패턴 요소의 디자인 외에 색상 코디 (예: 동색 코디, 대비색 코디) 도 주의할 수 있다 < P > 중간에 있는 직사각형은 편길이와 수직형의 타원형으로 세분화되고, 양쪽의 꽃은 약간 안쪽으로 오목하게 튀어나와 안쪽에서 안쪽으로 점점 높아진다. < P > 색상 방면이 앞으로 나아가면 색이 순수할수록 뒤로 갈수록 채도가 높아지고, 노란색에서 오렌지색으로 점진적으로 변해 색상 변화를 통해 화면 전체의 공간감을 드러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컬러명언)

9 약선 소재 자습서 난이도 계수 ★ < P > 이전에 많은 창의적 일러스트레이션을 분석한 적이 있는데, 이 화면도 마찬가지다. 지금 화면 전구 안에는 한 소녀가 그네를 휘두르고 있다. 그런 다음 안에서 다른 화면으로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수영으로 아이를 바꾸고, 배경은 검게 칠하고, 주체는 비워 두고, 흑백은 분명히 내부 주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

1 수채화 그림 소재 자습서 난이도 계수 ★ < P > 이 그림은 굳이 구도를 말해야 한다면 < P > 그림을 어떻게 그려야 화면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지 자주 묻는 친구들이 있다. 보통 타일에 염색색만 더하면 된다. 대부분 어두운 곳에 색을 한 번 더 겹쳐서 부드러운 가장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화면이 깨끗해 보인다 ~

11 수채화 소재 자습서 난이도 계수 ★ 마찬가지로 빛의 영향을 받아 왼쪽 아래 구석의 어두운 부분을 주의 깊게 관찰하기 때문에 모양을 만들 때 화분 전체를 먼저 빚은 다음 나중에 그 위에 장식물을 천천히 그려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다른 잎의 부분은 다른 녹색의 표현과 나뭇잎이 서로 침투하는 관계에 주의를 기울인다.

12 수채화 그림 소재 자습서 난이도 계수 ★★

미국 대표 건축 실루엣 수채화, 낯익은 것 같지 않은가 ~

색상 방면은 자주분홍색을 위주로 수분에 약간의 염색 효과를 더하고 일부러 물자국을 만드는 효과 ~

문자 자습서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파트너는 앞서 발표한 수채화 대중국의 동영상 자습서 하 ~

13 수채화 그림 소재 자습서 난이도 계수 ★★ ★

이 그림이 좀 익숙한지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연필로 사슴의 바깥 실루엣을 그려내고, 빈 접착제가 있는 먼저 사슴 몸에 나뭇가지 모양을 그린 다음 깨끗한 물을 깔고, 음영이 다른 보라색을 조절하고, 중간 위치에서 어지럽게 물들고, 사방 위치로 색을 깊게 하고, 빈 접착제가 없는 작은 파트너가 모두 어지럽게 염색한 후 밝은 빛으로 나뭇가지를 그려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 그림을 그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림 자습서를 보면 잘 모르겠다면 제 웨이보 홈페이지에서' 스타사슴' 을 검색해 동영상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하하 ~

14 수채화 소재 자습서 난이도 계수 ★★

며칠 전에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온도를 낮추는 그림을 한 폭 그려, 5 월 1 일 휴가를 열 준비를 했다! < P > 전체 화면은 두 조각으로 나뉘어 하늘부터 물을 깔고, 계속 어지럽게 물들이고, 바다파랑에서 코발트란에서 페인 회색까지, 색상은 아래에서 위로 깊어진다.

화면이 완전히 마르기를 기다린 후. 화지에서는 매우 연한 파란색에 기초 바탕색을 깔고, 기초를 골라 설산 볼록면을 만들고, 튀어나온 왼쪽에서 색을 깊게 하고, 체감 건조를 빚고, 화면이 마르기를 기다리며, 페인 회색에 보라색을 더하고, 다른 깊이를 골라 나무를 그리고, 마지막 펜을 흰 잉크에 묻히고, 가벼운 눈송이 만들기 효과로 ~

국내 첫 회화 개인 맞춤형 온라인 강좌

1. 일년 내내 8 대 테마페인팅 과정

2. 선생님은 1 대 1 지도 학습

3. 약필에서 색까지 맞춤형 주제, 체계적인 학습

; 자세한 초상세 비디오 강의 자습서 < P > 등록 컨설팅: "freeart365", 참고: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입문 자습서 < P >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입문 자습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P >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의 기초: 스케치 기초는 모든 미술과 그림의 디딤돌이자 초석입니다. 처음엔 모두 스케치를 배웠다. 만약 그들이 좋은 스케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그림, 창작, 표현을 유창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네 편의 스케치: 흑백회색 비율, 체감, 감각, 스케치 연습.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하지 말고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설명해야 한다. < P > 페인팅 단계: 화면 전체에서 검은색, 흰색, 회색 관계를 처리합니다. 체량감을 형성하고, 빈 관계에 주의하여 공간 사이의 관계를 조정하고, 전방의 물체에 주의를 기울이다. < P > 과학의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훈련 방법: 첫 번째는 스케치, 대량의 스케치 연습, 자신의 근육 기억 강화, 관찰 능력 단련이다. 둘째, 만화선 원고는 선을 손의 본능으로 바꿔 뇌가 반응하기 전에 이미 그려서 선이 지나가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수채화 연습입니다. 수채화는 우리의 배색 능력을 단련하고 색감을 높여 후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P >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캐릭터의 요점: 캐릭터를 그릴 때 인체 구조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없다면 한 가지 동작을 유지하는 것은 괜찮을 수 있지만 일단 인체 역학을 그리려고 하면 캐릭터의 구조가 변형될 수 있으므로 캐릭터의 인체를 연습해야 한다. < P > 인체의 구조에 대해서는 스케치를 통해 파악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인물화에 따라 다른 각도를 그려 키프레임을 잡는다. 파악한 후에는 빈 손으로 다른 동작을 그려보고, 연습의 난이도를 높이고, 인체를 철저히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배우려면 반드시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는 어떻게 그리나요?

1 _ 모모 시 납부함 마비 토신사? 왜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까? 힘들죠? < P >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전통적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방법, 종이 물감 등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소프트웨어 일러스트, 즉 타블렛일러스트 일러스트, 혹은 판화 일러스트, 즉 컴퓨터에 일러스트 페인팅을 하는 것이다. 이런 형식은 반드시 배워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지금 온라인 주문 원고는 기본적으로 타블렛으로 그림을 그려야 한다. 쉽게 수정할 수 있고, 그림의 효율도 빠르며, 현재 시장의 주류 수요이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를 통해 일러스트레이션을 할 필요가 있다. 아래의 판화가 어떻게 된 일인지 이해하시면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데 왜 소프트웨어가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 P > 판화 통속적인 이해는 전자설비 디지타이저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그림 효과는 컴퓨터에 나타나고, 전통적인 브러쉬와 종이 대신 PS 소프트웨어와 s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판화는 과학기술 진보의 산물로, 매우 편리하고 반복적인 수정과 조정이 매우 편리하여 화가가 많은 시간과 정력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판화 작품도 보존하기 쉬우며, 물감과 종이를 쓰지 않고 기본적으로 원가라는 장점이 있다. 다음 그림은 타블렛으로 그린 효과를 보여줍니다. < P > 2 _ _ 앤은 피망을 무두질하고 피망을 무두질하지만,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는 디자인 사고는 어렵다. < P > 많은 작은 파트너들이 소프트웨어 조작 방법을 궁금해합니다. 왜 제가 그림을 그릴 때 매우 힘이 없어서 그럴듯한 작품을 그릴 수 없을까요? 그림의 작품은 정말 참담하다. 한편으로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이 미숙하기 때문이다. 반면에 소프트웨어를 통한 디자인 사유가 없고, 실제 차원에서 소프트웨어를 장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보통 두 가지 수준에서 물건을 배워야 한다고 말한다. 도와 술의 수준, 술은 방법이고, 도는 사고와 근본이다. 같은 양념을 사용하는 것처럼 요리사가 볶은 요리는 우리가 만든 향보다 더 향기롭다. 이것이 바로 요리사가 볶는 사고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조미료를 어떻게 이용해야 적당한 상태를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 < P > 여러분이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 학습의 기술 운영과 디자인 사고의 향상을 돕기 위해, 소프트웨어에 대한 통제력을 진정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은 고수 선생님에게 가서 경전을 받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눈을 넓힐 수 있다.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무료로 판화 원화 과정을 생중계한다. 기초적인 학생들도 많이 듣기 좋아한다. 선생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이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유유 선생님의 위신 (해음) 에 갈 수 있다. 앞에 있는 것은 w9, 뒤에 있는 것은 카카, 이 두 조의 글자를 선착순으로 조합하면 된다. < P > 인생의 성공은 이유 없는 성공이 아니다.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리는 성공이 없다. 끊임없이 공부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응원하고 에너지를 보충해야 진정으로 구름을 헤치고 달명을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머리 속에 있는 것을 자신의 머리 속에 넣고 자신을 더 강하게 하는 것이 현자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 _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 가지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소프트웨어.

1._S:

PS 는 가장 강력한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로,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 지나치게 비대해졌으며, 화가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실제로 기능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장점은 강력한 변형 도구, 레이어 모드, 곡선 조정 도구 등입니다. 물론 단점도 분명합니다 이어 219CC 로 업데이 트됐다. 천호만호출의 떨림 보정 (미끄럼 방지) 은 여전히 매우 어렵고, 색채융합은 여전히 괴로웠다. 그의 강인한 브러시 제작과 보급형은 대부분의 그림 작업자들이 PS 의 생태계에 있다는 것을 결정하기 때문에 PS 를 이미지 편집 또는 제작을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라고 부른다.

2.SAI2:

SAI-2 는 SAI 를 바탕으로 엄청난 변화를 이룩했고, 많은 짧은 판을 보완했고, 전자의 많은 장점을 완벽하게 계승했고, 라인 흔들림은 여전히 매끄럽고, 색상 융합은 여전히 자연스럽게 감동적이었다

3.CSP:

는 만화에서 강력한 장점을 지닌 회화 소프트웨어로, SAI 의 모든 장점과 PS 의 일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물론 PS 비대한 사람들까지 생산성을 높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탄생은 일본 엔지니어만이 진정으로 화가를 위해 봉사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보여준다. 만화가와 일풍 일러스트의 마음 속 백월광이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 요약:

(1)PS 는 두꺼운 도색에 능하고, 두껍고 사실적인 질감과 그림자를 표현하거나, 강력한 브러시와 함께 종이나 천 질감을 모방하는 그림을 넓히고, 곡선 도구 조정 화면도 잘 작동한다 (주력 도구)

(2)SAI2 의 장점은 셀룰루의 삽화를 그리는 데 있다. 라인 원고는 매끄럽게 펴지고, 색깔은 맑고 깨끗하며, SAI2 자체는 청순하고 귀여운 소녀다.

CSP, 말할 필요도 없이 만화를 그리는 것은 그가 틀림없다.

4 _ 은 (는)

IPADiOS 시스템에서 가장 좋은 두 가지 APP:Procreate, a 만 밀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