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주걸륜 음악 스타일은 어떤가요?
주걸륜 음악 스타일은 어떤가요?
1..1r & B 음악 [2]
R & ampb 의 전체 이름은 rhythm &;; 블루스, 번역은 "리듬 브루스" 입니다. R & ampb 는 소위' 흑인 팝 음악' 인' 블루스' 에서 유래했다. 빌보드 매거진은 R & amp; 를 특별히 지적했습니다. B 는 흑인 음악, R &;; B 의 음역은 매우 넓어서 재즈와 블루스를 제외하고는 r &;; 을. 요즘 유행하는 힙합과 랩은 모두 R & amp; 에서 나온 것이다. B, r&b; B) 탄생은 1940 년대 중반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1.2 첫 번째 r &;; B
중국에서는 R & ampb 의 첫 도입이 도치입니다.
1.3 빈센트 팡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주걸륜 첫걸음은 매우 중요하다. 같은 이름의 앨범' 제렌' 의 완벽한 출발점부터 주걸륜 () 가 널리 알려지면서 줄곧 인기를 끌고 있다. 판테시, 옥타브 공간, 예혜미에 이어 2004 년 주걸륜 (WHO) 가 진한 향토풍으로 가득 찬 칠리향을 발매해 몇 년 연속 아시아 1 위를 차지했다. 잠시 그것의 미래 형식은 논의하지 않지만, 최근 몇 년 동안의 지속적인 상승은 확실히 그의 노래가 약간의 매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의 대표작 몇 곡의 가사는 모두 오리지널이지만, 이상하게도, 우리가 노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바와 같이, 방문산의 단어는 다소 불합리해 보이는데, 마치 대성당 유리가 교실에서 반박하는 스테인드글라스처럼 생소한 지명이나 인명으로 짜여진 것이다. "마찬가지로 방강의 단어와 주걸륜 노래는 기본적으로 예전과 다름없다. 그들의 단어와 노래는 서로 다를 수 있고, 어두와 곡풍은 심지어 반대일 수도 있으며, 현대인의 허황된 요구에 매우 적합하다. 이것이 그들의 음악이 전국을 풍미하는 큰 원인이 되었다. " [3] 주걸륜 곡조는 왕왕 활발하거나 이상하다. 마찬가지로 작사인도 리듬이 있어야 하며, 동시에 자신이 "요점을 잡을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드래곤 복싱" 에서:
동북이라는 민족이 돈황을 중심으로 한 해안선은 활과 같고 만리장성은 오천 년 동안 쏘아야 할 꿈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북명언) 나는 내 팔로 땅 전체의 무게를 당겼다.
예를 들어, 기원전 "연애" 에서 작고 정교한 말:
제사전은 누구의 활과 화살입니까? 일찍이 네가 군중 속에서 나에게만 속한 그림을 좋아했었다.
수메르 여신을 지나면서 나는 여신이라는 이름으로 티그리스 강처럼 만연한 것을 그리워하며 소원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 글맞추기 글이 빈센트 측의 취미가 되어 독자들에게 무한한 FATASY 재미를 준 것 같다. 끝없는 로맨틱한 풍경, 고대 문명에 대한 끝없는 상념, 그리고 E 시대에 사는 사람들에게 내면의 소박함과 긍정적인 상상력의 공간을 주는 것은 얻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면에서는' 잘 이해하지 못한다', 새로운 젊은 세대를 찾는 것을 좋아하는 맹목적인 숭배이기도 하다. 자신에게 신선함과 자유감을 주는 사람은 보통 사랑받는다. "오, 오늘 꽃 속의 기쁨을 주세요. 너무 멀리 생각하지 마세요 ... 1 년 중 가장 활기찬 봄을 위해 여기에 머물게 해주세요. " [4] 아마도 이것이 청소년들이 제렌을 좋아하거나 심지어 광기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또한 우상 숭배의 원인 중 하나이기도 하다.
어떤 사람들은 빈센트 측의 말이 실제적인 의미가 없고' 침시' 라는 혐의가 있다고 말한다. 한 무리의 선봉파 시인들도 일어나 그를 공격하여, 그가 자신의 시풍을 망가뜨렸다고 말했다.
"현재 가장 유행하는 주걸륜 노래도 무의미하다는 뜻이다. 북촌은 우리가 현재 전해지고 있는 많은 음악들이 매우 공허하고 가치 없는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자극만 있고 영혼의 오리지널 감동은 없다고 생각한다. 주걸륜 노래 한 곡을 들은 적이 있다. 처음 몇 글자는' 어떻게' 와' 어떻게' 처럼 들린다. 나중에 나는 그것이 객가의 말에서 실제로 무슨 뜻인지 조사했다. 네, 상징적이고 실제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록 음악이든 팝송이든 가사는 중요하다. 가사는 서정적인 주체이고, 가사의 느낌은 감정의 중요한 원천이다. 그렇지 않으면 멜로디가 뿌리가 없는 풀이 된다. " [5]
사실, 어떤 단어들은 반영된 감정이 다소 과장되어 있지만,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 단어들은 기본적으로 가수의 심정을 반영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Qili xiangli 의 한 구절:
밤새 비가 내렸고, 내 사랑이 넘쳤다. 마치 비 뜰의 낙엽과 나의 그리움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몇 마디 시비가 나의 열정을 식힐 수 없다. 너는 내 시의 모든 페이지에 나타난다.
수많은 사람들이 주걸륜, 그의 글씨가 불분명하고, 가사가 음행하고, 흥얼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이런 랩은 외국에서 이미 널리 인정받아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중서문화는 결국 다르다. 솔직히 말해서, 어떤 단어들은 바이두를 확인하지 않으면 읽을 수 없다.
어느새 너는 이미 나를 떠났다. 어느새 이 리듬을 따라가다가 또 가을이 지나서야 알았다.
여기서' 무의식' 과' 후인식' 의 차이는 거의 들리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같은 성조에서 복잡한 발음은 더욱 반박하기 어렵다.
그 교만은 외롭고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책 상자 안의 성은 유럽 정서와 매우 흡사하다. 이 포스터에 직면하여 우리는 멀리서 감상하고 미소를 지었다. 침묵은 위조할 수 없다. 우리는 일기예보에 관심이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주요 테마와 이전 문장 사이에는 여전히 몇 단락의 rap 가 있지만, 아무도 "시작하자 ..." 라는 구절을 들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이상하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빨리 이 젊은이에게 끌렸을까? 아마도 사람들이 음악에서 억압을 풀고 정신적인 기탁을 찾으려고 하기 때문일 것이다. 결국 클래식 음악은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작용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학자에게 널리 인정받지 않고, 특색 있고, 스타일도 있고,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것이 필요하다. 제이입니다.
그런데 팝 가수로서 한 어곡 작가로서 이렇게 몇 글자를 쓸 수 있을까요? 게다가, 아방가르드 시인이 좋아하지 않는 이상 작품을 꺼내서 공평하게 결투하자. 세상에는 나름대로의 판단이 있다. 왜 단지 그들을 비난하는 것일까? 가사가 모두 철리시라면 숙본화문선만 보아도 음악의 진정한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세상은 달갑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무능하여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탓할 뿐이다. "지금 영웅이 될 수 있는 사람은 영웅이 되고 싶지만 영웅이 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짓밟히는 경우가 많다." [6] 그러한 예는 무수히 많다. \ "ercao 몸 패배 이름 균열, 양쯔강은 결코 낭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비평가들은 종종 잊혀지고, 문학 작품은 세계에 기억될 것이다." [7]
어떤 사람들은 제렌의 음악에서 모든' 사람' 의 이미지가 점점 커지고 있고' 국가' 와' 민족' 의 전통 개념이 점차 희미해지는 것은 심미 관념과 관련이 있다고 말한다. 사실, 영원한 주제는 사람 자체입니다.
"심미 대상에서 우주를 두려워하는 중국인들은 자신이 우주에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인간과 자연의 관계는 영원한 주제이며, 사람들은 작품에 반영된 자연에서 자아를 찾는다. 서양인들은' 사람은 만물의 영' 이라고 생각하고, 사람은 예술의 영원한 주제이며, 심미적 이상상 중국인이 추구하는 조화는 내용의 아름다움이거나, 사람과 사회의 통일, 즉 구속과 중용이라고 생각한다. 아니면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위해서인가: 공령이 담박하다. 서양인들이 말하는 조화는 형식미의 정교함이며, 내용은 아마도 주인공과 세속의 모순일 것이다. 중국인은 예술적 개념을 말하고, 서양인은 이미지를 말한다. 서양인은 비교적 전형적이고 중국인은 중용이다. 남김없는 고조는 서구 예술이 추구하는 목표이고, 함축은 중국 예술의 상품이다. 서양인의 혁신은 경전에서 배교하고, 중국인의 혁신은 선량한 종교이다. 흥미롭게도, 우리는 민족 문화를 발양하려는 열망을 표현하면서 서구적인 시각으로 중국의 작품 (예: 이미지, 전형성, 절정, 색채가 풍부한 등) 을 살펴보았다. 개성이 부족하다고 여겨지는 사람도 있고, 단조로운 것도 있다. 이런 비판적인 잣대의 영향으로 우리는 점차 품위를 잃고 서방 표준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 [8]
국적을 축하해야 합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민족 문화도 중요하지만, 우리는 종종 자신의 존재를 잊어버린다. 우리가 중국의 수십억의 인구를 바라볼 때, 우리는 종종 우리 자신을 잃는다. 우리는 성이 필요하지만, 우주는 성 때문에 신비로워지는 것이 아니라 한 개인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우리는 정말 주걸륜 음악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찾을 수 있다. "다 보고 버렸어요." [9] 우리가 미학을 연구할 때,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정신 영역의 출발점을 고려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주걸륜 과 그의 음악 을 토론할 때, 이 방면에서도 따져봐야 한다. "변증 사유는 중국인들로 하여금 사물의 끊임없는 발전과 대립물의 상호 전환을 이해하게 했다. 그러나 우리의 사고에도 불가지론과 절충주의, 중국어의 무리듬과 사성의 변화를 가져왔는데, 이것들은 모두 중국 전통음악에 산문화의 특징을 가져왔다. " [10] 우리는 자연으로 돌아가 잃어버린 꿈을 재발견하고,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플래시를 찾아야 한다.
"모더니즘뿐만 아니라 모든 전위적인 사상은 개조된 운명을 피할 수 없는 것 같다. 선행자는 종종 기존 질서에 대한 일종의 질주를 의미하지만, 단호한 태도는 질서를 허무에 빠뜨릴 뿐만 아니라 파괴자 자신을 허무에 빠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완전한 혁명은 항상 허무에 직면하고, 모든 질서를 거부하고, 모든 가능성을 거부하거나, 절대적인 의미에서 혁명은 절대적인 자유이지, 다른 것은 아니다. 혁명은 일단 이런' 빛' 을 감당할 수 없게 되면 내부 전환이 발생하는데, 이는 혁명의 초심을 바꿀 뿐만 아니라. [1 1]
현대교육제도는 개인의 빠른 발전을 허용하지 않으며, 향후 20 년 동안' * * *' 사회는 장기적으로 지속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주걸륜 그의 음악이 나타나 우리에게 소중한 위로를 주었다.
결론:
"상상력은 지식 진화의 원천이다. 상상력은 세계의 모든 것을 요약할 수 있고, 그것은 진보를 촉진한다. 그래서 아인슈타인은' 상상력이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는 판단을 내렸다. " [12] 아마도 숲 속의 집일 것이다. 우리가 만난 지 오래다. 그래서 나는 네가 그 숲을 계속 찾아 좁은 사회에서 자신의 길을 찾을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