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삼국지 전략판 S10 변형 총독 팀 구성 아이디어 여러 팀*저장 및 매치 권장 사항

삼국지 전략판 S10 변형 총독 팀 구성 아이디어 여러 팀*저장 및 매치 권장 사항

삼국지 전략판 S10 변종 총독팀 구성 아이디어. 이 기사에서는 전술 및 전술 선택과 참고용 실제 전투 보고서를 포함하여 S10 Beiding Central Plains 시즌에 Dudu 팀의 나머지 팀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Dudu Team의 S10 변형에 대한 구성 아이디어

먼저 구성

이 문서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쉐지활체험

두번째는 지사팀의 아이디어

세번째는 ***입금

조언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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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세지활에 대하여

나의 SP 주유는 레드 2개, 루쉰은 레드 2개, 성푸는 레드 5개,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세요.

(1) 그라운드 개방감도 불안정하고, 개인적으로 전투 데미지가 너무 높다고 느껴서 다음번에는 1군 주전이 아닐 것 같다.

(2) 초반에는 병력이 약해, 빠른 공격팀을 상대로 반격할 여력이 거의 없다. 그는 헤드샷을 받기가 매우 쉽고 경험도 매우 좋지 않습니다.

(3) 기술이 발전한 후 체감력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도자기, 헤드 샷, Wu Qi, Hu Chen, Shu Gong, Qun Gong 및 기타 팀을 치는 것이 두렵습니다. Wu Qiang 등 다양한 총을 활용하겠습니다. Taoyuan 및 Shu 기병에 비해 장점이 있으며 Wu 총이 많은 전장 환경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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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지사팀 아이디어

저는 백마속공 지사, 태평무당 지사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Wei Faqi와 Shu Bow 등이 등장한 후 마술 팀 주지사를 상대로 이점이 없었기 때문에 최근 시즌에는 Wu Qiang을 플레이했지만 여전히 주지사에 대한 감정이 있습니다. .

(1) 스크레이퍼를 제거하고 한쪽 방향의 가슴을 잃어 전투 데미지가 달라지고 마모가 심해지기 때문에 루수를 쳉푸로 교체하는 것을 고려하지만 데미지 감소 및 제어 제어가 필수이므로 고려하십시오. SP 주우전통은 군대와 민간인을 밀짚배로 이끌고, 군서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공격해야 한다. 밀짚배는 조건이 허락하면 자주 발동할 수 있으며, 마력을 가득 담아 발동시킬 수도 있다. 그것을 돕기 위해 반드시 공격해야합니다.

(2) SP Zhou Yu의 명령과 Cheng Pu의 명령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SP Zhou Yu는 95+1.66이고 Cheng Pu는 84+2.06보다 적습니다. 10점. 밀짚배와 군인, 민간인의 기본 계수인 28%와 24%는 본질적으로 낮아 속성 효과가 그다지 뚜렷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군인과 민간인의 회복은 지능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점만 놓고 보면 SP Zhou Yu가 Cheng Pu보다 낫습니다. 따라서 요약하면 SP Zhou Yu와 Caochuan의 Cheng Pu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군인과 민간인의 유일한 차이점은 Cheng Pu가 자체 방출 및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3) SP Zhou Yu가 명령을 추가하지만 지능은 추가하지 않은 후에는 라운드당 피해 증가량이 7%+에서 6%+로 약 1% 감소하므로 후속 피해가 발생할 확률은 높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영향은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4) Shibie가 제거되면 SP Zhou Yu는 헤드 샷에 쉽게 맞기 때문에 Lu Xun은 갑옷을 지원하고 Lu Xun은 음식을 먹지 않습니다. Yu는 마법을 먹지 않으며 Lu Su의 속성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SP Zhou Yutong은 높은 지능과 마법 면역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Shibie 3day보다 적중률이 낮습니다. 버전에서는 빠른 공격 팀에 맞서 싸우는 임시 회피 지원 시스템의 능력이 Sheji Gong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4) 루쉰이 보조 갑옷을 가져오는 것으로 간주되는 이유는 자신만의 기술과 일시적인 회피 능력을 갖춘 주유와 루쉰에 비해 병사가 없기 때문이다. 거짓 신고는 가장 낮으며 두 번째 라운드에서 Lu Su 속성을 얻을 확률이 최대로 보장됩니다.

(5) 루쉰의 스킬은 선봉대일 때, 그의 병사들은 루수의 가호를 받아 살상 능력이 매우 강력하다. 동시에 그의 병사들은 C 주력 부대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6) 루소의 두 번째 스킬

지금 망설이는 포인트는 루수의 두 번째 스킬이다:

①오당 페이쥔: 명령 증가와 속도가 적당하다 주지사 팀의 경우에는 준비 라운드에 적용되며 루수에게 부여된 속성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주문 감소 없이 빠른 공격 팀을 상대로 혈압을 억제하고 전투 손실을 줄일 수 있지만, 루수 팀에 대해서는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마법사팀.

② 기발한 전략과 적의 장벽: 루수의 속도는 마법사 중에서 상대적으로 빠르며, 이상한 전략을 더 잘 구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속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 첫 번째 단점입니다. , 둘째, 혼합 피해 팀이 적고, 일반적으로 적 장벽은 말할 것도 없고, 타오위안에게 줄 수 있는 피해 감소는 3개가 상대적으로 넘칩니다.

③모래와 물을 가라앉혀 적의 약점을 이용 : 두 가지 준비 스킬을 합치면 모래와 물을 가라앉혀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것이 주를 이루고, 적의 약점을 이용하여 데미지를 무시하는 것이다. 특히 병력이 없거나 한 손으로 구속할 수 있는 함정이 있는 Taiwei Shield이며, 회복은 금상첨화입니다.

4초원의 불길에 타오르는 불길, 바람에 날리는 불길 : 가볍거나 강한 컨트롤 역할만 할 뿐 데미지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⑤ 팔문을 고려하지 않은 이유 : 팔문은 상대의 데미지 출력을 감소시키고, 입는 데미지를 줄이기 위해 군인과 민간인을 일시적으로 피하는 등의 전술과 합치면 한계 수익이 감소하고 있다. SP Zhou Yu는 첫 번째 공격에 대한 필요성이 크지 않습니다.

(7) 사령관 문제

SP 사령관 Zhou Yu는 한손 쓰레받기 대형을 방어할 수 있고, Lu Xun 사령관은 화염 피해가 강화되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SP를 선호합니다. 사령관 Zhou Yu.

(8) 문제점

1차와 2차의 속도를 조절함으로써 SP Zhou Yu는 Lu Xun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으며, 밀짚배를 활성화하면 기본적으로 Lu Xun의 출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3라운드가 지나면 Lu Xun은 주어진 속성으로 인해 SP Zhou Yu보다 빠르며 잔디 보트는 다음 라운드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느린 마법사가 제어 스킬을 활성화하면 Lu Xun은 여전히 ​​움직일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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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쿤

SP 주유는 군민을 돌본다

루쉰은 군인 없이 선봉이다

루수는 일시적으로 잘못된 일을 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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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마의 병사들은 돈을 받지 않는다 무력을 사용하지 마세요

만충펑야 뼈 긁기

조조의 덩굴 갑옷 부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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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ng Wei의 영혼을 사로잡는 불길

Pang Tong의 태평 컵 뱀

Zhuge Liang의 팔문 유아 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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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원/서방패/관메이, 위연, 조윤, 관우 등 저가형 무기 슈 총은 더 이상 전투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세 팀이 충돌했습니다: Wu Qi, Lu Guohuang, Baima Gan Taicheng

Gan Ning은 상황을 피하기 위해 군대를 물리쳤습니다

Taishi Ci는 부서지고 달려갔습니다.

성푸는 백마를 타고 홀로 행군한다

팽자는 3000~4000명의 병사만을 데려온다. 주요 장군.

스킬 스테이터스 강천창언 3083, 조천 2회 4484, 불중대 5회 10130, 무병병 3319 구출 792, 선봉 4회 3606, 빈민구호 3674, 무당 2052

스킬 방출은 이미 이상적이지만 상대의 각도가 너무 치열합니다

(1) 4라운드 이후에 각도의 출력이 집중되었습니다. 3라운드에서 Lu Su는 심지어 우유가 0이었기 때문입니다. 출혈은 없었습니다! 3라운드, 6라운드, 8라운드에서 각각 3라운드의 천둥번개가 발생하여 총 데미지는 21761이었으며, 이는 기본적으로 4라운드 후에 유효 라운드를 모두 차지했기 때문입니다. 느린 각도 개방 속도, 발동 시 모든 피해 감소가 사라졌습니다. Shibie 치명타 Zhou Yu 3339

(2) 상대가 젖을 짜는 능력이 너무 뛰어나 우유 양이 1700 두 배입니다. 광산

(3) 장자오의 난폭한 출력에 직면하여 전체 SP 주우와 속성이 부여된 루소는 피해 감소 없이는 이를 견딜 수 없습니다

(4) 유닛 구속

요약: 통제력 부족, 스킬이 있는 한 가난하거나 위협적이어서 상대가 그렇게 치열할 수는 없습니다.

전투 보고서의 데이터 세부 사항

두 번의 전투 나란히 보고

덩굴 갑옷으로 첫 번째 전투의 피해는 약간 편향된 가오, 루쉰은 두 번 불타고, 상대의 밀짚배가 뼈를 긁어내고 두 번 풀어주는 요인도 있었습니다. 제어.

두 번째 게임에서는 방통이 체력이 절반인 촉공을 4연속 발사하며 결과는 여전히 만족스러웠다.

나의 반응에 상대는 덩굴갑옷을 좌절로 바꿨다(시즌 1개월차라서 전술 포인트가 너무 많다). 전 장자오와 주태화정에 비하면 풍야가 없다. 장자오의 지배력은 훨씬 약했고, 양측이 서로를 무너뜨리며 누구도 상대를 이길 수 없는 상태였다.

이 매치업은 기본적으로 호랑이 장관에게 가장 적합한 매치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태사자도 스피드 라이더를 데려왔습니다. 군사 및 민간인 + 임시 회피 + 지원은 물리적 폭발을 견딜 수 있지만 피해 감소만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지난 몇 번의 필드전투 리포트는 모두 3차전에서 나온 것인데 데미지 15% 증가와 데미지 감소 기능을 눌렀는데 전체적으로는 낮은 데미지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