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색채화가 어떻게 색기법을 조절하는가?

색채화가 어떻게 색기법을 조절하는가?

색채 회화에서 색채를 조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어떻게 하면 색채를 잘 조절할 수 있을까요? 나를 따라 와서 알아보자! 색채화의 색조 기법 < P > 1, 색채에서 어떻게 색채의 연결성과 커버 < P > 색채의 연결성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건습도와 펜을 조절하는 방식을 주의하면서 동시에 색채의 대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P > 색상의 적용 범위는 일반적으로

1, 페인트의 두께, 두꺼운 덮개로 나뉩니다.

2, 색상의 분말 함량 및 습식 및 건식 정도. 일반 수분색은 흰색 커버력이 비교적 충분하다. 따라서 상층의 색은 하층의 색깔과의 분말 함유량의 대비를 기억해야 한다. 색깔은 충분한 커버력이 있다. 또 마른 색은 젖은 색보다 커버력이 더 강하다.

3, 색조에 따라 커버력이 다릅니다. < P > 2. 색상에서 색상을 사용하는 방법, 특히 흰색, 회색, 중색, 파란색, 노란색 < P > 은 먼저 수분물감의 색채 성격에 대해 좀 더 깊이 이해해야 한다. < P > 흰색은 색채 회화에서 없어서는 안 될 색이지만, 과도하게 남용하면 화면의 분말이 생길 수 있다. 어떤 색깔에도 흰색을 넣으면 색상의 광도가 높아지고 순도가 낮아진다. 회화에서 이 법칙을 파악해야 한다. < P > 회색은 색화에서 파악하기 어려운 것으로 광도 조절 외에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회색의 냉난방 차이다. < P > 중색의 운용은 비교적 지루함을 형성하기 쉽다. 건조할 때 통제에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파란색과 노란색은 비교적 잘 조절되는 색상이므로 그릴 때 색상의 채도를 조절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 P > 3. 색상 정물에서 색상의 음영 순서와 음영 기법을 올바르게 파악하는 방법 < P > 일반적으로 색상의 음영 순서는 어둠에서 밝음,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순서가 지정됩니다. 이것은 비교적 전통적인 색칠 방법이다.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중간 톤으로 색칠을 시작하는 것도 유용하다. 예를 들어 화면의 중간 색을 먼저 깔고, 그런 다음 어두운 면을 가져와 건조했다가 다시 환하게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런 방법의 장점은 화면 전체를 펼칠 수 있는 관계에 있다. 전체적인 효과를 잘 파악하는 것은 비교적 통제하기 쉬우며, 물론 그림에 능숙하게 통제할 수 있는 것도 있다.

페인팅 순서에는 고유한 방법이 있지만 모든 방법은 결국 같은 목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색채감각을 향상시키는 훈련 경로:

1, 몇 가지 간단한 컬러로 풍부한 컬러를 배합할 수 있는 능력을 훈련시킵니다. 잘 훈련된 수험생에게 색채를 배합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로, 5 ~ 1 교시 훈련을 통해 색채의 기본 법칙을 익히고 다양한 색으로 풍부한 색채 관계를 표현할 수 있다. 색채 대사들은 그림을 그리는데, 색채는 일반적으로 매우 적지만, 색채는 왕왕 풍부하고 제자리에 있다. 사람들은 연습을 시작하고, 색깔의 종류가 너무 많지 않고, 색칠 능력을 연습하는 훈련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중간 단계에서는 모든 공통 색상을 연습해 어느 색상을 지나치게 선호하지 않도록 각 색상의 성능을 최대한 파악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면 색깔을 단순화하고 최소한의 컬러로 가장 많은 컬러감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2, 훈련은 끊임없이 변화의 광도, 순도, 냉난방 능력을 추구한다. 광도, 순도, 냉난방은 색채의 기본 요소이며, 거의 모든 색채 언어는 그들과 관련이 있으며, 세 가지의 자체 변화와 세 가지의 교차 변화는 우리 화면의 현란한 색채를 가능하게 한다.

3, 빛의 변화를 포착하는 훈련. "빛은 존재하지 않고, 색은 건성으로 붙어 있다." 빛이 없으면 풍부한 색채 효과가 없다. 동시에 자연광도 가장 많이 변하는 빛이며, 하루 중 아침, 중, 저녁 색채는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같은 기간에도 빛의 변화는 순식간에 변한다. 외광 사생을 이용하면 빛의 변화를 포착하는 능력을 잘 훈련시킬 수 있다.

4, 훈련용 색상의 순도 변화, 냉난방 변화 표현 공간 능력. 공간 표현은 색채 사생의 큰 난제로, 스케치 관계를 이용하여 공간을 표현하는 것 외에 색채 관계 표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강한 잿빛 대비, 냉난방 대비 등을 비교해 보면 앞으로 나아갈 느낌이 있다. 반대로 뒤로 물러나는 느낌이 든다.

는 일반적으로

냉퇴난방 색상의 냉난방

회회퇴진색의 신선한 회색

습퇴건수분은 대부분 습기, 수분이 적거나 물이 마른

얇은 퇴후진색으로 나뉘는 얇은 두께

소퇴밀이 일반화되고 디테일이 적다

5, 색상을 이용하여 백라이트를 표현하는 능력을 훈련시킨다. 백라이트부의 색깔은 판단하기 쉽지 않으니, 그것을 전체에 잘 넣어 비교해야 한다. 백라이트의 색깔도 일정한 색채 경향을 사용해야 한다.

6, 다양한 조합의 능력을 훈련시킨다. 미술 수능은 사람들의 색채를 다루는 능력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결합 능력도 고찰한다. 수분화는 일반적으로 직접 화법을 사용하며, 커버 염색 기법과는 달리 색조형을 요구하며, 이를 위해서는 스케치 조형을 요구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여기서 모양과 색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형형형색결합을 하는 것은 모두가 갖추어야 할 기본 능력이다. < P > 주목해야 할 몇 가지 문제:

1, 냉온한 대비와 변화가 부족하면 색채의 점프가 없어진다.

2, 색상의 풍부함은 색상 종류의 적음이 아니며, 여러 가지 색상도 풍부한 색상 관계를 배합할 수 있다.

3, 획은 색채를 위한 것이니, 본말이 전도되지 않도록 해라.

4, 색조 대비, 광도 대비, 순도 대비, 냉난방 대비, 보색 대비 등의 대비 요소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5, 색채의 풍부함을 일방적으로 추구하지 말고 전체적인 단순성을 파괴한다.

6, 조건색을 일방적으로 추구하지 말고 고유 색채를 전혀 다르게 만들어라.

7, 흰색과 물을 최대한 활용해' 분기' 는' 분미' 가 아니다.

8, 그림 한 장 봐, 색조로 봐. 다른 사람의 회색 톤이 전부 회색은 아니기 때문에 지역적으로 회색을 사용하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순수한 색조도 모두 단색은 아니다. 모두들 색조에서 출발해서 다른 사람의 색깔을 전면적으로 보아야 한다. 회색 톤의 색채 범화 한 장을 모사하여 올라가자마자 회색을 조화시킬 수 없다. 중간에 과정이 있는데, 음조는 물약 속의 필름처럼 점진적으로 나타난다. < P > 색채화를 본 토닝 기법은 많은 미술 초보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