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아프리카 대륙의 남북 음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프리카 대륙의 남북 음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프리카는 광활하고, 민족이 다양하며, 신앙이 다르기 때문에 아프리카 음악은 복잡하다. 민족 음악학자의 분류에 따르면 아프리카 음악은 고대 이집트 음악, 북아프리카 안달루시아 음악, 에티오피아 음악 등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아프리카와 사하라 이남의 흑인 음악 (동아프리카, 서아프리카, 중앙아프리카, 남아프리카). 아프리카 음악은 다양한 음악 문화를 담고 있는 집합적 개념이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우리의 통상적인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흑아프리카를 가리킴) 는 각종 흑인 전통음악에서 기원했다.
아프리카 대륙에는 수십 개의 국가, 수백 개의 언어, 수많은 민족과 부족이 있기 때문에 아프리카 음악은 매우 복잡하다.
네.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 사는 아프리카 흑인은 두 개의 큰 종족과 네 개의 소수민족으로 나뉜다. 두 종족은 각각 적도 북쪽의 짙은 피부색 수단인과 적도 이남의 옅은 피부색 반투족이다.
사람들. 네 소수 민족은 동아프리카 뿔의 묘족이다. 마다가스카르의 말레이인과 흑인 후손; 남서 아프리카의 코이산 부족; 아프리카 중부의 열대 정글에 흩어져 있는 피그미족.
많은 복잡한 부족과 다양한 외부 영향으로 인해 아프리카 음악 문화는 다양하고 풍부하지만 아프리카 흑인 음악은 뚜렷한 유사성을 가지고 있으며 상호 연관되어 있다. 아프리카 음악은 열정적이고 강렬한 리듬감을 주며, 아프리카 음악을 들은 사람들은 그 뚜렷한 음악적 특징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첫째, 아프리카 음악의 리듬 특성
리듬은 아프리카 음악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고도로 발달한 리듬은 아프리카 음악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리듬은 아프리카 음악의 영혼이다.
아프리카 음악의 리듬은 다중선 다단계 리듬이다. 아프리카 음악은 기본적으로 두 박자를 위주로 하지만, 동시에 혼합 리듬으로 연주하며, 여러 리듬이 동시에 겹치고, 끊임없이 분음을 첨가하여 동적인 리듬을 만들어 낸다. 아프리카 음악 리듬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복합 리듬이다. 장단이 다르거나, 박자가 다르거나, 장단이 같거나, 박자가 같은 리듬이 엇갈리면 아름다운 리듬과 화음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예를 들어, 격려의 리듬,
‖:XXX? XXX? XXXX? XXX:
XXXX 10 세? XXXXX:
‖:XXXXXX? XXXXXX:
두 박자와 세 박자의 리듬이 동시에 진행되어 여러 줄의 다단계 리듬을 형성하는데, 이것은 아프리카 음악의 가장 특색 있는 곳이다. 세계 어느 나라의 음악 리듬도 아프리카 음악과 비교할 수 없다.
리듬은 아프리카에서 특히 중요하다. 아프리카에서는 특정 리듬이 특정 의미를 전달하므로 리듬감을 첨부하는 것이 아프리카 음악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둘째, 아프리카 음악의 타악기
아프리카에는 마림바, 음판, 직피리, 뿔, 아프리카 멜로디 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가 있다. 대부분 타악기이고, 가장 중요한 타악기는 마림바와 드럼이다. 아프리카인들은 타악기, 특히 드럼을 더 좋아한다고 할 수 있다. 아프리카에는 종종 의식이 있기 때문에, 마법사는 특히 리듬 타악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드럼 위주이며, 목사는 때때로 드러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아프리카 드럼은 한 아프리카인의 눈에는 신과 같은 숭고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드럼은 리듬과 활력이 넘치는 아프리카 음악을 가장 잘 표현한다. 아프리카에서 드럼은 악기일 뿐만 아니라 언어를 모방하고 정보를 전달하는 주요 도구이기도 하다.
요술, 의식, 오락 등 중요한 기능을 담고 있다. 아프리카에서는 드럼 공연이 오락을 위한 것일 때도 있고 부족 명절, 세례, 장례식, 성인식, 부족 간 정치 교류, 춘하 가을겨울 축제, 결혼식 등이 있다. 그리고 아프리카 댄스는 드럼으로 공연됩니다. 북은 모든 부족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이며, 지위와 권리의 상징이기도 하다. 아프리카에서는 부족의 우두머리나 추장이 드럼을 가지고 있는 양이 그들의 권리와 지위에 비례하기 때문이다.
아프리카 드럼도 다양하다. 우선 드럼을 만드는 재료는 다양하다. 드럼을 만드는 재료는 일반적으로 동물 가죽이고, 드럼을 만드는 재료는 중공 통나무, 조롱박, 점토 용기 등 다양하다. 그럼
두 번째는 타격 방식의 다양화다. 큰 것은 바닥에 놓고 손바닥이나 북채로 때린다. 작은 것은 어깨에 걸고 겨드랑이에 끼고 두 다리 사이에 앉아 서서 앉아서 드럼과 망치로 두드린다.
네, 손바닥으로 기다리세요. 마지막으로 드럼의 품종이 다양하다. 드럼은 아프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악기이다. 드럼마다 용도와 리듬 패턴이 다르고, 상황에 따라 다른 연주 기교를 사용한다.
공교롭게도 가장 흔한 것은 금잔 드럼과 고족 드럼이다. 금잔 드럼은 성배처럼 보이는데, 이것은 아프리카의 문화이자 중요한 역사적 재산이다. 하이컵 드럼은 유리 누수 타이머처럼 보이고, 양두북의 상하 주변은 끈으로 당겨져 있다.
현장에서 드럼을 칠 때, 드럼을 겨드랑이에 끼고 동시에 힘껏 압착한다. 특별한 나무 막대기로 북을 치면 이상한 드럼이 말하는 듯한 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말을 할 수 있는 드럼이라고 부른다. 원추형 드럼, 세라믹 드럼, 배럴 드럼, 긴 드럼 Ashik 도 있습니다.
드럼, 손바닥 드럼, 핸드헬드 드럼 두 가지가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아프리카 드럼은 복잡하고 다양하며 아프리카 음악과 인민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이다.
셋째, 에코 노래의 합창
아프리카 음악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노래 형식은 메아리 창법, 즉 한 사람이 선창하고, 모두 유순하거나, 번갈아 가며 부르거나 겹겹이 부르는 것이다. 창단은 짧고 반복되며, 7 음계와 오음계를 많이 사용한다.
아프리카 사람들은 리듬을 좋아하고 노래를 좋아한다. 사람들이 타악기를 두드리고, 노래를 부르고, 몸을 비비 꼬는 것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가장 흔한 노래 형식은 호응곡이다. 연주처럼 선두의 드러머가 있다. 한 사람이 먼저 몇 마디를 인용하면, 매우 리드미컬하다. 마치 모두에게 함께 노래하라고 인사하는 것과 같다. 그리고 모두들 몇 마디 부르겠다고 약속했다. 거의 모든 곡이 이렇습니다. 멜로디는 간단하고 악문은 짧고 반복된다. 호응가의 합창 한 곡은 더 많은 사람들을 노래에 참여시키고, 노래를 더욱 질서 있게 한다.
넷째, 아프리카 음악과 춤의 관계
아프리카 음악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음악과 춤의 결합이다. 만약 아프리카 사람들이 리듬을 특히 좋아한다면, 춤은 그들에게 삶의 일부이다. 인생에는 리듬이 있으면 춤이 있고, 음악과 춤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오늘날,' 음악' 과' 춤' 은 많은 민족 부족의 언어에서 같은 단어이다. 대부분의 아프리카인들의 관념에서, 음악과 춤은 하나의 통일체이며, 동일시될 수 있다. 의식이나 축제를 거행할 때 생활, 직장, 들판, 주택에서 사람들은 각종 타악기의 반주에 맞춰 매우 조화롭게 머리를 흔들고, 어깨를 흔들고, 엉덩이를 비틀고, 발을 질질 끌었다. 어떤 음악이라도 아프리카인들을 춤추게 할 것이다. 아프리카에서는 음악과 춤이 심지어 등호를 붙일 수도 있다. 음악은 춤이고 춤은 음악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아프리카 음악의 기능
아프리카의 민간 음악은 기능이 강하고, 음악 활동은 대부분 사회의 일상생활을 수반하며, 음악은 사회생활의 일부이다. 세계의 다른 나라들과 마찬가지로 음악도 생활과 노동을 동반한다.
의식의 필수 부분. 음악은 각종 명절과 축제 활동에서 사회적이며, 종종 종교 의식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아프리카에서는 음악이 신, 사람, 악마를 찬양할 수 있다.
징그럽다.
그들의 생활 속의 모든 것은 음악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특정 장소에는 특정한 음악이 있다. 아프리카 사람들은 음악으로 그들의 모든 사상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매우 능숙하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에는 많은 사음이 있다.
음악, 사람들은 연주한 음악에 따라 누가 죽었는지 알 수 있고, 음악 관련 전통과 의식의 성격에 따라 연주자의 신분과 성별을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은 아프리카 음악의 매우 강력한 장점이다.
에너지.
아프리카 음악, 특히 가무 활동은 강한 오락성을 가지고 있다. 아프리카 음악은 강한 사회적 기능을 가지고 있어 부족간 사교 제사식 등 공식 행사의 도구로 자주 쓰인다. 아프리카인의 생활은 음악과 춤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음악과 춤에는 많은 기능이 있다. 더 많은 경우, 아프리카 사람들은 여가 시간에 자발적으로 노래하고 춤을 추며, 때로는 어떤 악기도 이용하지 않는다. 이 때의 음악은 스스로 즐기는 즉흥적인 창작이다.
모두가 모이고, 너는 북을 치고, 나는 노래를 부르고, 콘서트는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천천히, 음악은 소규모의 음악 작품이 되어 미리 리허설하는 것처럼 들린다.
마찬가지로, 아프리카에는 즉흥적이고 자발적인 노래와 춤이 너무 많아서 거의 그들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이런 스스로 즐기는 음악 활동은 줄곧 아프리카인들이 좋아하는 것이다.
여섯째, 아프리카 음악의 영향
아프리카 음악 문화의 전파는 주로 아프리카 주민인 흑인에 달려 있다. 아프리카 대륙의 발전은 줄곧 낙후되어 왔고, 아프리카 흑인이 노예로 다른 나라와 지역의 사회에 가입한 것이 바로 아프리카 음악 문화의 원인이다.
교류는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노동 과정에서, 그들은 자신의 방식으로 아프리카 음악 전통을 보존하고, 이 전통을 이어가고 발전시킬 수 있게 했다. 이 과정에서 아프리카 흑인 음악의 음악적 특징이 다른 것에 녹아들었다
민족 음악에서 본토 음악의 발전을 촉진하고 아프리카 음악을 전파하여 아프리카 음악을 보존하고 유포할 수 있게 하였다. 따라서 많은 나라들은 아프리카 음악, 특히 남북아메리카와
라틴 아메리카 음악은 전반적으로 흑인 음악의 영향을 받았고, 미국 음악은 흑인 음악의 대표였다. 우리 모두는 미국 팝 음악이 미국 음악을 가장 잘 대표하고 미국 팝 음악을 가장 잘 대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미국 재즈입니다. 재즈가 나오기 전에도 비슷한 흑인 영혼곡, 브루스, 라그탐 등이 있습니다. 재즈는 흑인 댄스곡에서 유래했고, 두 가지 주요 출처는 흑인 노래였다.
브루스와 라그탐.
아프리카 음악은 웅장하고 자유분방하며 생명력이 매우 강하다. 원시정글에서 온 원시, 소박하고 활기찬 음악은 다른 나라의 음악문화와 융합하면서 더욱 특색 있는 음악문화를 만들어 내고, 세계 음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촉진하며, 세계 음악문화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