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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밍 기술과 어조 매칭

네이밍 스킬과 톤 매칭

네이밍 스킬과 톤 매칭, 우리는 듣기 좋고 기억에 남는 이름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일의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아이 이름은 어떻게 짓나요? 네이밍 기법과 톤 매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네이밍 스킬과 톤 매칭 1

이름이 크고 귀에 듣기 좋든 톤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이는 이름 제작자들이 종종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 시와 서정시가 리듬감 있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음악적 선율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바로 음조의 조화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이름에 두세 글자만 있어도 어조의 역할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름의 기본 "요소"는 단어입니다. 만족스러운 이름을 떠올리려면 단어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름은 종종 단어나 어근입니다. "이름이 옳지 않으면 말이 매끄럽지 못하다"는 말처럼, 이름의 어조로 보면 이 문장에는 일리가 있다.

이름 짓는 기술과 톤 매칭

이름은 다른 사람에게 주어지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름을 부르면 금빛 소리가 나지만, 어떤 사람들은 조용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감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이름을 지은 사람이 이름을 선택할 때 어조를 무시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름을 정할 때 작명은 의미뿐만 아니라 글자의 모양과 발음도 고려하여 좋은 이름을 정해야 한다.

1. 중국 성씨는 액센트로 구분된다

(1) 양핑형

Liu, Chen, Yang, Wang, Shi, Yu, Yu, Feng, Wu, Xing, Chai, Men, Yao, Hu, Yuan, Xu, Chang, Cao, Peng, Qiao, Huang, Han, Qi, Pei 등

(2) Yinping 카테고리

Sun, Ding, Xue, Xi, Wen, Sha, Diao, Ke, Fang, Jin, Yi, Bao, An, Zhou, Shen, Gong , Jiang, Guo, Gao, Gan, Zeng, Cui, Zhu 등

(3) 소리 제거

Lu, Zhao, Deng, Wan, Song, Du, Bu, Meng, Bi, Xia, He, Liao, Mu, Zheng, Fu, Since Shang, Fan, Gai, Fei, Nie, Xie, Wei, Bei, Huo 등은 서로 다른 성씨와 다양한 액센트를 갖고 있으며, 당연히 이름의 액센트에 대한 요구 사항도 다릅니다.

(4) 상성 카테고리

Dong, Li, Kong, Gu, Zuo, Shi, Leng, Xu, Jia, Gong, Hao, Lu, Mi, Jiang, Ma, Ji , Liu, Kan, Shen, Lu, Wu, Hai, Zhan, Wu 등

2. 아이의 이름을 지을 때 음운론적으로 다음과 같은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오해하기 쉬운 동음이의음을 피하도록 노력하세요.

(2) 거칠고 어색한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한자는 발음도 어렵고, 읽기도 어렵고, 발음하기도 어렵습니다. 흔히 사용되는 단어이기 때문에 이름이 어색하고 이상하면 쉽게 짜증을 낼 수 있습니다.

(3) 발음의 리듬과 조화에 주의하세요. 한자의 음운론은 엄청난 지식이다. 같은 글자라도 음운론에 맞게 정리하면 듣기에는 듣기 좋지만 그렇지 않으면 극도로 불쾌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시와 노래 가사를 좋아하는 이유는 시와 가사를 쓸 때 시의 리듬과 장단에 큰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입니다. 낱말카드에 맞춰 가사를 채워서 노래에 사용하고 있어 노래 가사가 강한 리듬감과 역동적인 느낌을 주며 호소력이 넘칩니다.

3. 음운론적으로 듣기 좋은 이름에는 세 가지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1) 첫 자음이 동일하지 않도록 하세요

첫 자음 한자의 음절 시작 부분에 있는 자음을 참고하세요. 예를 들어, "Li Li"라는 이름에는 첫 자음 "L"이 있으므로 듣기에 좋지 않습니다. "Wang Wu"라는 이름도 같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2) 같은 성조의 조합은 피하세요

같은 성조의 한자 조합은 성조의 변화도 없고 당연히 음악적 리듬감도 없다는 뜻입니다 .

(3) 같은 어미는 피하세요

어음은 한자의 초성을 제외한 음절을 말합니다. 이름을 고를 때 이름의 마지막 운율이 같으면 발음이 크게 들리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장광왕'이라는 이름은 유쾌하지 않다. "Yu Yuqiu"등도 있습니다.

이름과 성조의 최고의 조합

우리 중국인은 이름 짓기에 매우 까다로워야 합니다. 의미와 운율이 좋아야 하며, 소리도 커야 합니다. 여기에는 톤과 톤의 일치가 포함됩니다.

1. 초성 선택

이름 음절의 초성은 완전히 동일해서는 안 되며, 동일한 카테고리에 속해서도 안 됩니다.

2. 어미의 선택

이름 음절의 어미가 완전히 똑같아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Dou Gouzhou"라는 이름은 끝에 "ou"가 있는 3음절로 이루어져 있어 텅 트위스터와 함께 읽을 때 발음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최종적으로 남자 이름은 a, o, ng 어미를 사용하는 음절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어 홍보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n이 있는 음절은 섬세함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3. 성조 선택

이름 음절의 성조는 평면과 비스듬함을 번갈아 가며 아름다운 성조의 인터레이스를 형성해야 합니다. 비스듬한 소리와 비스듬한 소리를 연결하는 것이 가장 금기시되는 이유는 비스듬한 소리는 낮고 무거워서 듣고 나면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단조로운 음색을 사용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특히 양핑은 풍성하고 고음이지만 다양성이 부족하고 경직된 느낌과 지나친 홍보감을 줍니다.

4. 겹치는 발음

요즘은 "Hu Jiajia, Wang Dandan, Li Yuanyuan, Liu Shasha, Huang Dudu" 등과 같이 사람 이름에 겹치는 발음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 이름이 겹쳐지는 소리가 앞면은 강조되고 뒷면은 경쾌하게 발음됩니다. 젊었을 때는 이런 사람을 부르는 것이 괜찮았지만, 중년이나 나이가 들어서 그런 사람을 부르는 것은 별로 적절하지 않습니다. 부모는 자녀의 이름을 지을 때 장기적인 관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5. 동음이의어

동음이의어는 중국어의 독특한 언어 현상입니다. 동음이의어를 능숙하게 사용하면 흥미롭게 들릴 것입니다.

세 글자의 가장 좋은 성조 조합은 무엇인가요

한자에는 4개의 성조가 있는데, 중국어의 성조에는 음평(제1성), 양핑(제2성)이 있습니다 ), 상승성(3성), 하강성(4성)으로 나뉜다. 이중 이름을 사용할 때는 여러 측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 세 글자의 성조가 하나든 둘이든 똑같습니다.

2. 이름에서 인접한 두 단어는 어조가 겹쳐서는 안 됩니다. 이름에서 인접한 두 단어가 겹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hi Anshi, Sun Xingyan, Cui Gongdu 등. 같은 성을 중복하면 발음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이름의 첫 글자와 성조가 같지 않은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같은 성이 중복되면 발음이 쉽지 않습니다. 이름을 붙일 때 단어를 조합에 넣고 생각해보고, 배열하면서 읽어보고,

읽으면서 비교해서 단어의 선택이 톤 조합의 선택과 유기적으로 결합되도록 하세요. , 이탈리아와 미국을 모두 고려하여 형태와 사운드의 아름다움을 구현합니다. 그러므로 세 번째 단어도 소리가 되어야 하는데 음악적 아름다움의 요건을 충족할 수 없다는 것을 늘 느낀다. 명명 기술 및 어조 일치 2

명명 및 어조 일치의 전체 목록

이름의 기본 "요소"는 단어입니다. 만족스러운 이름을 짓기 위해서는 단어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름은 종종 단어, 어근 또는 단어입니다. 속담처럼: 이름이 정확하지 않으면 단어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름의 어조로 생각하면 이 문장에는 진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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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이유는 명명자가 이름의 음운론의 아름다움을 무시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좋은 이름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단어의 발음과 의미, 형태를 알아야 함과 동시에 전체적인 의미와 음운론적 효과, 그리고 단어들의 조합이 만들어내는 '건축적 효과'도 고려해야 한다. 단어. 그래야만 그 이름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판단할 수 있고, 선택할 것인지 거부할 것인지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한자에는 4가지 성조가 있습니다. 만다린 성조에는 음핑(악센트의 첫 번째 성조), 양핑(악센트의 두 번째 성조), 상성(세 번째 악센트의 성조), 쿠톤(악센트의 네 번째 성조)이 있습니다. .

이름이 크고 명확하든, 귀에 듣기 좋든, 네이밍의 주된 효과는 네이밍하는 사람들이 간과하는 경우가 많은 톤이다.

현대의 시와 서정시, 음악이 기복이 있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음악적인 선율을 갖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음조의 조화 때문이다. 같은 이름의 단어가 몇 개 안 되지만 악센트의 효과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