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첸 스타일 태극권의 83가지 공식
첸 스타일 태극권의 83가지 공식
83개 자세까지의 첸식 태극권 공식
첸식 태극권 전체(낮은 프레임)는 기본적으로 Chen Fake가 나중에 완성한 이전 프레임(83개 자세)의 시연은 기본적으로 다른 Chen 스타일 태극권과 동일합니다. 아래에서 첸 스타일 태극권의 83가지 공식을 공유하겠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진식태극권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왕팅의 조상이 이를 계승했고, 진신빈이 세 번이나 계승했으며, 가짜 선배들이 복싱을 혁신했다.
느슨하고 유연하며 단단하고 부드러우며 나선형 감기가 훌륭하고 움직임이 늘어나고 기술이 미세하며 움직임이 뻣뻣함 없이 부드럽고 유연합니다.
기립 자세 준비는 발을 벌리고 팔과 어깨를 자연스러운 자세로 잡고 귀에 귀를 기울이고 똑바로 서세요. 눈을 수평으로 유지하고 침착하게 유지하십시오.
침필을 두드리는 금강침이 집중되고, 음양이 무치하고 태극권이 나타나고, 온몸을 나선기운으로 감싸며, 오른주먹은 침필상정목을 두드린다.
옷을 묶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좌우로 구부리는 것이 가장 마법적인 일입니다.
여섯 개의 물개는 몸 전체를 닫고 닫는 것과 같고 닫는 데 열림과 닫힘과 같으며 왼쪽 발 뒤꿈치 단계는 공과 실제로 나누어지며 버드 나무 하늘에 바람이 불어 움직입니다.
단채찍이 가장 강력하고, 긴 뱀이 좌우로 갈라져 있고, 오른쪽 갈고리는 말자세가 아니고, 왼쪽 손바닥은 활처럼 위아래로 쥐고 있다.
북을 두드리는 금강저에 귀신과 신들은 겁을 먹으며 조용히 엉덩이를 풀고, 왼손은 허공에 채찍질하는 듯한 소리를 내며, 무릎을 들어 발을 흔들면 땅이 가라앉는다. .
백학의 날개가 또렷이 보여야 하고, 오른쪽 날개를 뻗어 하늘을 향해 치켜세우고, 양손은 바람을 껴안은 자세로 오른발은 펴고 왼발은 펴야 한다. 따르다.
대각선으로 걸을 때 한 걸음씩 걸을 때는 숨이 깊어야 하고, 손은 무릎을 감싸고, 몸은 곧게 펴야 하며, 왼발은 대각선으로 한 걸음, 왼손은 구부려야하고 오른쪽은 손바닥이어야합니다.
처음에는 무릎을 세우고 손바닥을 모아 흔들리지 않고 오른발을 땅에 파고 들었고 온몸이 순음처럼 웅크 리고 음 속에 양기가 숨어있어 누구나 할 수 있었다. 침략하다.
발을 벌리고 손을 벌린 채 구부린 발걸음으로 앞으로 나아가며 오른손 중지를 따라가며 고정 자세로 돌아선다. 그것을 잡아.
대각선 보폭을 받으면 돌아서서 홍멍을 마음대로 움직인다. 그 움직임에는 고요함과 숨은 움직임이 있고, 우주의 정의로운 기운이 몸 전체를 움직인다.
다시 한번 처음으로 기운을 모아 땅을 밟고 두 손으로 가슴을 보호했다.
그는 머뭇거리는 발걸음으로 다시 앞으로 나아갔다. 가슴이 텅 비고 사타구니가 열릴 지경이었다. 가운데 몸만 맞으면 주변에서 적들이 몰려올 걱정도 없었다. 그를.
손을 감을 때 주먹의 힘은 곧게 펴야 하며, 앞뒤로 밀 때 힘은 허리에 있어야 합니다. 주먹을 꽉 쥐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바즈라 해머는 다시 쳐 목 윗부분을 때리고 질을 아래로 내리면서 어깨와 팔꿈치를 확실하게 내리친다.
몸을 두드리는 쿵쾅거리는 스타일은 느슨하고 유연하며 탄력이 있어야 합니다. 머리카락을 만드는 단계는 안정적이고 매끄러워야 합니다. 느슨하고 무겁다.
등 접는 자세는 왼쪽 주먹이 허리에 붙어 있고, 오른쪽 어깨가 7인치 아래로 쳐지는 자세는 더욱 공평하다.
청룡은 물 밖으로 나와 귀신과 신처럼 울었다. 이적은 예민하고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오른손을 빼내며 다시 한 번 태극권 변신 펀치를 날렸다.
더블 푸시 손바닥 자세에서는 허리를 비틀고 오른발과 왼발 뒤꿈치를 앞으로 내딛고 지체없이 두 손바닥으로 앞으로 밀고 뒤로 밀거나 지체하지 않고 손으로 공을 패스합니다.
허리를 중심으로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한 손바닥 동작으로 움직임을 막기 어렵고, 손이 태극권을 움직이듯 텀블러를 가볍게 들어 올리고 가라앉히는 모습이다.
떨어지는 잎사귀 밑부분의 꽃을 보면 오른쪽 주먹은 왼쪽 팔꿈치 아래에 숨겨져 있고, 왼발은 땅에 닿아 있고 오른쪽은 팔꿈치 아래에 매달린 요정 복숭아처럼 굳건하다. .
반전된 상완골 자세는 후퇴에 있습니다. 바퀴가 돌아가는 것을 좌우로 살펴보십시오. 머리를 들거나 발을 구부리지 마십시오.
뒤로 물러서서 팔꿈치를 눌러 가슴을 치십시오. 적이 자신을 방어하려는 경우 팔꿈치를 누르고 동시에 후퇴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오른쪽 팔꿈치로 적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팔꿈치를 뒤로 눌러 중판과 연결하고 위아래로 치면 막기 어렵고, 거침없이 왼쪽으로 미끄러지고, 왼쪽으로 막고, 대각선으로 날아가듯이 오른쪽으로 누른다.
백학이 다시 날개를 펼치면 오른쪽으로 한 발짝 앞으로 나가서 문을 열고 왼발을 사용하고 오른손으로 백학을 펴는 모습이다.
대각선으로 걷고 계단을 비틀는 것이 가장 감상적이지만, 그것이 맑은지 아닌지를 알 수 있습니다. 하늘의 비밀은 살아 있고 훌륭하며 몸이 한 마음으로 돌고 있습니다.
뒤로 물러나는 자세의 활용법은 앞으로 나아가며 한숨에 손바닥을 통과시키며 돌아서서 팔꿈치를 오른쪽으로 밀어내며 호흡을 유지한다. 아래에.
손 가리기와 상완 주먹이 다시 등장했고, 온몸이 수천 킬로그램의 힘으로 합쳐졌다. 힘의 원천은 발에서 시작해 허리를 지배해 손에 닿았다.
여섯 개의 봉인은 봉인의 변화와 같아서 부드러움을 이용해 강자와 강자를 이기고, 위아래로 이끌어 적의를 따르며, 두 번 눌러 가운데 봉인을 봉인한다.
단채찍 자세는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정렬되어 머리와 꼬리를 보호하고, 머리와 꼬리를 치면 정신이 통하고, 꼬리와 머리의 동맥과 정맥이 막히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구름손이 문을 번갈아가며 봉하고, 좌우 원이 몸 전체를 보호하며, 손의 움직임에 따라 발이 뒤에서 삽입되며, 상하가 하나로 따라간다. 호흡.
고탐색 말 자세가 가장 활력이 넘친다. 말을 탐색하기 전 양손을 펴고 오른손 가운데 손톱을 바라보며 뒤돌아서 허리와 엉덩이를 풀어준다.
말을 탐색한 후 오른발을 닦고 왼발로 밟고 손을 모으고 오른발을 허리 위로 날아간 다음 오른손으로 발을 평평하게 치십시오.
왼발 닦는 자세는 오른발이 내려간 뒤 몸을 비틀어 왼발이 날아가며 왼손이 크게 치는 자세를 구별해야 한다.
왼발을 차서 돌아서고, 오른발을 땅에 단단히 붙인 다음, 왼발이 공중에 떠 있는 모습을 먼저 보고 힘을 모아 차세요.
앞으로 걸을 때는 양손을 균등하게 나눠서 비스듬히 걷는다. 손을 이용해 호랑이굴 깊숙이 파고들고, 무릎으로 엉덩이와 가랑이를 잡는다.
땅을 치고 태산 정상을 친다. 손으로 눈을 맞추고 왼발로 올라가서 오른발로 땅을 친다. 손을 잡고 허리를 구부리지 마십시오.
팔꿈치를 밀고 뒤집어서 발을 두 번 올리고 가랑이를 버클로 묶고 허리를 비틀어 오른발을 땅에 대고 두 발로 공중으로 날아오른다. 그리고 오른쪽 발등을 때립니다.
짐승의 머리는 사납게 생겼고, 오른쪽 주먹은 가슴 중앙에 있고, 허리는 둥글고 엉덩이는 무너질 듯하며, 두 주먹은 오른쪽 팔꿈치 윗부분을 감싸고 있다.
왼발은 회오리킥을 쓸어내고, 오른발은 토스윙으로 밟고, 오른손은 손바닥을 통과해 추진력을 쌓고, 양손은 교차해 오른쪽으로 돌린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오른쪽 발뒤꿈치를 먼저 차야 하며, 양손으로 원을 그리며 배를 낮추기 전에 먼저 다리를 차는 힘을 축적하고, 오른쪽 발바닥을 오른쪽으로 밀어야 한다.
주먹을 쥐고 손으로 주먹을 쥐면 소리가 납니다. 펀치할 때는 허리의 힘을 이용해 주먹을 쥐고 발을 움직여야 합니다. 먼저 손을 가려라.
오른발을 왼발 앞으로 내딛고 왼발을 앞으로 내디딘 후 주먹을 비틀어 왼쪽 앞을 때리는 작은 공격이 정말 위력적이다.
산을 밀 때 가볍게 밀지 마세요. 양손으로 머리를 잡고 런지하면 왼쪽 손바닥이 오른쪽 손바닥 아래로 들어가 하늘이 아플 때까지 밀어냅니다.
산을 밀고 올라간 후 손바닥을 세 번 바꿔서 먼저 오른쪽 손바닥을 밀어 부드럽고 강하게 만든 다음 바람처럼 좌우로 바꾸며 심장이 강할 때 팔다리를 움직입니다.
Liu Feng은 이상한 자세로 닫힌 움직임과 같습니다. 허리를 돌리고 머리를 잡고 왼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가상으로 가랑이를 땅에 향하게하십시오. 단계.
동쪽에서 소리가 나고 서쪽에서 치는 단일 채찍입니다. 가상과 현실을 바꾸려면 왼쪽으로 나아가고 왼손은 모두 움직입니다. 지도.
앞에 적이 있는데 오른쪽으로 막고 왼쪽으로 공격하는 것은 진영을 훔치는 것과 같아서 힘을 쓰지 말고 뒤에서 공격하는 것을 막는 것이 좋습니다.
적이 뒤에서 방어하러 오면 왼쪽 공격과 오른쪽 공격을 구별해 양 손바닥을 동시에 오른쪽으로 움직이며 오른발 뒤꿈치를 가라앉혀야 한다.
야생마의 갈기는 막기 어렵기 때문에 좌우로 나누어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옆으로 전진할 경우에는 주저하지 말고 즉시 전진하세요.
여섯 개의 봉인은 닫혀 있는 듯 고요하면서도 움직이고, 가상과 현실이 모두 존재하면서도 숨겨져 있으며, 침묵의 움직임은 당황하지 않고 길을 따라 얽혀 있으며, 각각을 따라갈 때 공허한 말이 없다. 그 외 위아래.
단채의 위엄이 돋보이고, 기운이 백 배는 강해지고, 사타구니는 헐렁해지고, 허리는 정체되지 않고, 피부와 관절이 여기저기 쭉 뻗는다.
떨리는 두 발 뒤에는 채찍이 있고, 손은 가슴까지 원을 그리며 몸은 안정되고 어깨는 수평이며, 왼발은 땅에 닿고 두 발은 떨고 있다.
옥소녀는 적군 쪽으로 돌진해 발로 뛰어올라 손바닥으로 앞으로 치고, 꽉 에워싸인 포위에서 벗어나 가벼운 몸으로 군중 속으로 직진했다.
법의를 잡고 한쪽을 보호하며 음양의 개폐가 무한하다.
여섯 개의 봉인이 닫혀 무한하게 되는 것 같다. 천막을 조심스럽게 쥐고 누르고, 두 손바닥을 배 앞에 올려 놓고, 양손으로 침착하게 봉인한다.
오른쪽 갈고리는 왼쪽 손바닥으로 한 개의 채찍으로 만든 것이며, 양쪽 끝을 말아서 5개의 활을 준비하고, 오른손은 갈고리를 실처럼 들어올려 인간의 힘을 이용하여 만든다. 놀라운 작품.
머리 앞으로 손을 움직이지 말고 손을 왼쪽으로 돌리고 발을 사용하여 앞으로 나아가면 끝없는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발을 휘두르면 충격을 받게 되며, 착지할 때 왼발이 부딪혀야 수천 명의 병력을 쓸어버릴 것입니다. 땅.
황금수탉은 좌우가 따로 나뉘어져 감히 한쪽 다리로 땅을 딛고 꼿꼿이 서서 한 손으로 하늘을 받치고, 한 손은 녹색 연꽃처럼 처지고 있다.
왼쪽과 오른쪽을 바라보며 팔을 뒤로 젖히고, 손과 발에 비단을 감아 마력을 제거하고, 허리를 움직이고 양손으로 가랑이를 풀고, 4온스에 8천캐티를 움직인다.
뒤로 물러서서 팔꿈치를 누르면 힘이 생기기 어렵습니다. 항상 허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팔꿈치를 조이지 않으면 힘이 생기기 어렵습니다.
경기 도중에는 곧바로 팔꿈치를 누르고 뒤를 돌아보며 사이드 펀치를 날리고, 왼손을 후크한 뒤 오른손 손바닥으로 앞으로 공격하는 모습으로 마치 아무도 없는 듯 거만한 모습을 보인다.
백학은 깃털이 풍부한 밝은 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오른발 안쪽이 땅을 문지르며 날개가 펼쳐져 위로 돌진합니다.
대각선으로 걷고 비틀어 걷는 신체 방법은 정확하고 손목과 팔을 회전시키는 것은 마음에 기억되며 내부 및 외부 세 가지 조합은 잊혀지지 않으며 다음 단계는 알 수 없으며 파괴적입니다.
플래쉬백 스타일의 활용법이 이상하다. 오른손이 손바닥을 뚫고 앞에 있는 적을 때리는 모습이 마치 허리를 끌어안고 팔꿈치를 뒤집어서 공격하는 모습이다.
손으로 감싼 주먹은 심장에서 발사되고 펀치는 바람과 천둥처럼 강력하며 심장은 화약 같고 손은 총알 같고 몸은 활시위 같고 손은 같습니다. 화살과 같습니다.
6개의 물개는 앞과 뒤의 물개와 같아서 손목과 몸에 모여서 손으로 움직이며 위아래로 움직일 때 근육에 반응한다. 그리고 뼈의 관절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누가 감히 채찍 하나로 공격하겠습니까? 탑 에센스를 잘 사용하면 돌진하는 풀처럼 적을 파괴할 것입니다.
윤수는 양손으로 발을 지도하고, 음양은 서로의 근본이고, 한손은 태극권을 움직이며, 발과 다리를 움직이는 것은 금기이다.
손바닥을 높이 돌리고 손목과 팔을 돌려 실제 기술을 확인하세요.
가부좌 자세에서 위아래로 교차하고, 오른발을 앞으로 내밀어 몸을 교차시켜 안정시키고, 허리를 비틀고, 손으로 척추를 비틀고, 오른쪽 다리를 안쪽으로 휘두른다. 연꽃 자세.
가랑이를 똑바로 펀치하여 급소에 도달하고, 온 힘을 다해 상하부를 연결하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완벽한 움직임을 보이며, 오른쪽 일격으로 구리벽을 무너뜨린다. 손.
백원숭이의 과일 선물은 가볍지 않다. 무릎을 꿇을 때 가슴을 보호해야 한다. 앞으로 나아갑니다.
6개의 봉인이 다시 닫히는 것 같으면 이리저리 구부리고 쭉 뻗고 열었다 닫으면 활력이 넘치고 정원도 돌아버릴 것 같다. 마음대로.
일곱번째 단채는 음양의 변화가 불확실하다. 살짝 닫힌 가슴은 손을 벌리면 누가 이길 수 있는가에 해당한다.
풍참새와 용은 그 자리에서 탄생했고, 왼발은 땅에 딛고 왼주먹은 양 주먹으로 음양명을 감싸며 위대함을 느꼈다.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윗층의 일곱 별은 누구나 알지만, 단전의 내부 회전은 아무도 모른다. 신은 지식을 이용해 와서 숨으며 온 몸이 용수철처럼 움직인다.
호랑이를 건너는 다음 단계는 더욱 마술적입니다. 단단한 발과 빈 발은 다릅니다. 발은 무겁고 손은 공손하며 머리는 곧고 허리는 구부정합니다. 가랑이가 접혀 있고 호랑이 등이 교차되어 있습니다.
독수리처럼 뒤돌아 연꽃을 잡고, 오른발로 스스로 서서 그 자리에서 돌고, 왼발을 회오리바람처럼 안쪽으로 모으고, 오른발을 바깥쪽으로 휘두르며 양쪽으로 박수를 친다. 손바닥.
런지는 대포를 발사하는 방식으로 적의 가슴을 향해 주먹을 발사하는 방식으로 상황을 역전시켜 추진력을 축적하고, 심장에서 주먹을 발사해 전방으로 돌진한다.
바즈라의 망치질은 천하무적이다. 큰 타격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단단함을 극복하는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이 담겨 있다.
몸을 똑바로 세우고 발을 모으고 태극권으로 돌아가십시오. 마음에는 아무것도 없으며 손은 차분하게 늘어져 있습니다.
태극권의 궁극적인 원리는 설명하기 어렵다.
일관성, 재치, 현실과 현실, 음과 양의 개폐를 염두에 두고 느슨하고 끊임없는 것이 핵심입니다. 단점이 있으면 허리에서 찾아야합니다.
음과 양에는 경계가 없고 끝이 없습니다. 움직임은 양을 낳고 고요함은 음을 낳습니다. 움직임과 고요함은 서로의 뿌리입니다.
복싱 운동을 하려면 비단 권의 힘을 알아야 한다. 이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면 복싱을 하는 방법도 모르고, 힘이 쌓이면 유익을 얻지 못한다. 시간이 걸리고 오랜 시간 연습하면 기술이 달성됩니다.
몸의 방식은 원래 불확실하고, 불확실한 것을 사람이 사용하지만, 운동량은 무리하고 통일되어 있지만, 손이 몸을 이끌고 장엄한 기운으로 움직인다.
복싱의 비결을 알고 싶다면 몸을 떠나지 않고 아침저녁으로 태극권을 하세요. 기(氣)를 직접 수련하여 해를 끼치지 않으면서 수명을 연장하고 정신을 건강하게 유지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