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유명한 소나 노래가 있나요?
어떤 유명한 소나 노래가 있나요?
백새가 봉황을 날고, 소나 독주를 하며, 북방 각지마다 서로 다른 판본이 있다.
1953 년 봄, 산둥 성 하택 지역 대표팀이 제 1 회 전국 음악무용연에 독주로 참가해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나중에, 유명한 suona 뮤지션 ren Tongxiang 전문 뮤지션의 도움으로, 새 울음소리를 압축하고, 닭 울음소리를 삭제하고, 다채로운 문구를 디자인하고, 특수 순환 환기법의 장음 연주 기술을 사용하여 쾌판의 꼬리를 넓히고, 노래 전체가 열광적인 분위기에서 끝나게 했다. 열정적이고 유쾌한 멜로디와 새가 노래하는 소리에 따라 음악은 활기찬 자연 장면을 보여준다.
둘째, 가족사진
독창 독창은 예북 안양지역 민간 희곡 창곡, 판, 곡패로 구성된 일종의 연주 음악이다.
이 노래의 멜로디 동향, 조식 색채, 연주 특징은 모두 소박하고 소탈하며 공격적인 의미를 주어, 너를 잊게 하고 잊을 수 없게 한다. 노래는 산판, 중앙판, 속판, 비행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형적인 전통판 구조로 중국인의 전통적인 심미 추세에 부합한다고 할 수 있다. 산판에서 정판까지, 느린 판에서 쾌판까지, 서사에서 격월까지 사고, 해방, 원만한 느낌을 준다.
독특한 지역 스타일과 연주 기교의 수용성은 많은 연기자들에게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과 기회를 주었다. 침을 뱉고, 떨고, 보드를 활공하는 것과 같습니다. 깊고, 부드럽고, 힘이 있고, 중앙판이 미끄럽고, 강약의 변화, 쾌판의 호응, 삼키고, 토하고, 끊는 것은 연주자에게 시전 재능을 줄 수 있는 공간을 주었다. 특히 비행판 부분은' 희소하다' 고 오르가즘이 겹쳤다.
셋째, 세단 의자
가마음악은 우리나라의 일종의 민간 희곡 음악이다. 가마의 동작, 걷기, 운동 상태에 따라 편성된 음악은 우리나라 민간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다. 우리나라 전통 클래식 음악 중 하나로 공연 형식은 텅스텐을 위주로 한다. 연대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음악의 저자는 고증할 수 없다.
문을 4 ~ 6 자 열다.
소나 독주는 원래 민간 기악 작품이었다. 곡조가 유창하고 마음이 경쾌하다.
중국 전통 희곡에서는 사람들이 길에서 옷을 갈아입고 청소하고 제사를 지내는 장면을 동반하는' 작은 문' 의 변종이다. 전반부는 인간의 웃음소리를 흉내내는' 공기 아치음' 과' 공기 정상음' 수법을 이용하여 멜로디를 노래처럼 아름답게 한다. 후반부에서는 단독과 쌍토기법을 이용해 삼현음과 같은' 삼현음' 기법을 연주하며 짧고 탄력 있는 음악과 경쾌한 리듬을 결합했다.
음악의 의경은 활발하고 유쾌하여, 음악을 대조하고, 표현이 더욱 생동감 있고, 예술적 효과가 더 좋다.
동사 (verb 의 약자) 사교 축제
사오나 독주' 사정' 작가 그레도는 1965' 농촌 음악작품 징문 서비스' 행사에서 음악출판사에 선정돼' 건국 후 30 년 기악작품 선발' 에 수록됐다. 그는 음반을 녹음해 예술단체에 의해 일본, 한국, 미국, 네팔 등의 나라로 끌려갔다. 좋아하는 수나 노래 한 곡.
여섯, 꽃 한 송이
꽃 한 송이, 소나 독주도 1959 봄은 산둥 지방희곡 등 민간 음조에 따라 쓴 것이다.
음악은 산판으로 시작되며, 산둥 방자의' 울음 소리' 음조는 비장하고 비장하며, 이어 서사완판, 부드럽고 감동적이다. 마침내 천천히 일어나 중앙판으로 옮겨갔다.' 작은 핑크' 를 소재로 리듬이 밝고 음악이 경쾌하다.
이후' 귀' 특징을 지닌 전개단락이 나타나고, 짧은 음형의 반복, 긴 음의' 바퀴 놓기' 가 번갈아 등장해 뜨거운 환호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곱째, 봉양가와 후팔판
봉양가각 8 판은 루서남의 유명한 선전곡이자 널리 알려진 수나곡이지만, 하일군 선생이 편곡하여 이식한 동명 피리곡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필자는 산둥 진서 음악에 대한 이해와 다년간 피리, 수나 연주 교수의 실천에 따라 피리 음악' 봉양가' 의 구조 배치, 소재원, 스타일 표현에 대해 심도 있는 분석을 진행하며 이 곡을 연주할 때 주의해야 할 9 가지 문제를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소개자의 멜로디는 개방적이고 기복이 심하여 산둥 사람들의 열정, 소박함, 호방함, 억척스러운 성격 특징을 표현했다. 음악의 느림보 부분은' 봉양가' 를 위주로 한다. 그 선율은 신선하고 상쾌하며, 정취가 생동감 있고 독특하다. 재미있는 변화와 각종 연주 기교의 사용이다.
여덟, 세일즈맨 한 명이 산촌에 왔다.
소나 독주, 장효풍. 음악은 동북민가의 음조를 바탕으로 산촌에서 물건을 사고 파는 장면을 묘사하고 서정적인 것과 결합한다. 음악은 경쾌하고 유머러스하다.
음악은' 급정',' 함성',' 산골짜기 메아리',' 마을 시끌벅적함',' 쇼핑',' 작별인사',' 계속 전진' 으로 나뉜다. 각 제목은 이 단락이 표현할 내용을 표시한다. 산촌에서 물건을 파는 즐거운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한 것은 현실 생활의 소재를 반영하는 작품이다.
아홉, 향수 노래
향수가' 는 왕국 선생이 대만 지방 희곡' 노래극' 의' 울음' 과' 칠언조' 를 소재로 창작한 것이다. 작가는' 음악공연예술요구' 에서 "대만성의 노래극과 푸젠의 수극은 같은 유파에 속하며 푸젠의 민간가무' 강가',' 바닥을 쓸다' 에서 비롯돼 서로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본명' 회미곡' 으로 불린다" 고 썼다. 이제 원제를 회복하고' 쌀' 자를' 향' 자로 바꾸면 의미가 더 정확하다. ""
향수원곡은 세 단락으로 나뉜다. 제 1 항: 대만성 동포의 조국과 친족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다. 이 느리고 긴 멜로디는 깊고 진지한 감정을 지니고 있는데, 마치 대만성 동포들이 간곡히 자신의 소원을 하소연하는 것과 같다. "집은 천리 밖에 있고, 살육은 서쪽에 있고, 정은 동쪽에 있고, 란은 고향에 기대고 있다." 2 단: 대만성 동포가 조국의 번영 광경을 보았을 때의 흥분과 조국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표현했다. 제 3 항: 나는 더욱 흥분하여 대만성 동포가 조국통일을 갈망하는 절박한 심정과 확고한 신념을 나타냈다. 지아 펭 팡 (Jia Pengfang) 은 "향수병" 을 각색하여 두 번째와 세 번째 단락을 생략하고 첫 번째 단락을 바꿨다. 많은 흥분과 흥분, 많은 슬픔과 동경이 없어졌다. 아름다운 멜로디가 사람들로 하여금 수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데, 이것은 중국 이호의 가장 감동적인 면이다.
엑스. 예서 28 반
80 년대 초, 공연의 요구로 인해, 2 분에서 4 분 30 분으로, 고음에서 중음으로, 2, 8 판 앞에' 예서' 라는 글자를 더했다. 유 선생이 쓰고 개정한 예서 제 2 부 팔기는 1983 에서 처리한다. 섬세하고 섬세한 바리톤 시뮬레이션을 통해, 불룩한 말투는 하늘하늘 속에서 강건하고, 그윽하고 소박한 가운데 여성스러우며, 읊조리고 흥얼거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서 약간의 물 같은 숨쉬는 듯한 목소리의 부드러운 노래는 그것을 더욱 감동적으로 공중으로 날려보냈다. 세 번째 속판은 예극 속판의 발전 변화 속에서 화강이 기복이 심하여 사람들에게 기쁨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