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위안 평화 감독의 영화는 무엇입니까?
위안 평화 감독의 영화는 무엇입니까?
[ 편집본] 소개 < P > 는 무술세가에서 태어난 원평화, 1945 년 광저우에서 태어나 본적 베이징, 젊었을 때 별명인' 큰 눈' 으로 지금은 존칭되고 있다 아버지는 영화사 최초의 무지 오다로 경극 세가의 전인 홍콩 예단의 유명 배우 겸 무술 코치로 북파 쿵푸에 정통하다. 오오타는 195 년대에 중국 역사상 무림의 고수 황비홍을 묘사한 쿵푸 영화 1 편에 주연을 했었다. 원평화도 공연에 참가한다. 197 년' 미친 킬러' 무술 지도로 감독 분야에 들어갔다. 첫 번째는' 미친 킬러' 로 이어' 배고픈 호랑이 광룡' (1972),' 도마뱀' (1972),' 탕구탄' (1973),' 작은 잡종' (1973) 등을 무술로 맡는다 우 Siyuan 감사 후, \ "독수리 발톱 철 천 셔츠 \" 동작을 디자인합니다. 1978 년 감독으로 승진했고,' 뱀주먹' (뱀형 간수)' 과' 취권' 두 편의 쿵푸 코미디를 독립적으로 연출해 쿵푸와 저글링을 한데 모아 큰 인기를 모았고, 재키 찬 한 발을 날려 큰 성공을 거두며 홍콩 동남아 지역 일본의 유명한 쿵푸 감독이 됐다. 이후' 남북취권' (1979) 을 연출해 훙진바오' 임세영' (1979) 과 협력했다. 8 년대' 기문은둔갑' (1982),' 호원갑' (1982),' 웃음태극' (1984) 등을 연출했다. 1985 년 감독 패션 액션 코미디' 적수를 만나다' 는 유행벼락춤과 무술을 한 난로에 녹여 새로운 오락 효과를 냈다. 이후 덕보회사를 위해' 특경도살용' (1988),' 왕실 사언니 직격증인' (1989),' 검은 돈 세탁' (199) 등 패션 액션 영화를 촬영했다. 1992 년 서크와 합작한' 황비홍 ⅱ 남자 당자강' 이 제 12 회 홍콩 금상장 최우수 액션지도상을 수상했다. 이어' 소년 황비홍의 철마기' (1993) 를 연출해 제 13 회 홍콩 금상 최우수 동작지도 후보에 올랐다. 수걸아' (1993),' 태극장삼풍' (1993),' 화운전설' (1994),' 영춘' (1994, 일명' 홍분금강'),' 쿵푸 소년 1999 년 할리우드의 초청에 응하여' 해커제국' 시리즈의 동작을 설계하여 전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쿤틴 탈렌디노의 2 회' 빌을 죽이다', 서크의' 촉산전' (21), 주성치' 쿵푸' (24), 풍덕륜의' 정무가족' (25),' 우인태' 로 이어졌다 원평화는 드라마' 태극종사사',' 신소림사' 등을 연출하기도 했고, CCTV' 수호전' 을 위해 동작을 설계했다. 영화' 쿵푸의 왕' (28) 을 위해 액션 지도를 맡다. < P > 당시 원평화는 미국 영화' 금강' 을 모방한 홍콩 영화' 오랑우탄 왕' 에서 후한 연극 차림으로' 오랑우탄 왕' 을 꾸몄다. 현재 그는 미국 영화' 해커' 3 부작으로 세계에서 가장 핫한 액션 지도가 됐다. 과거와 비교해 보면, 마치 꿈처럼 믿을 수 없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큰 눈 팔할아버지' 가 다년간의 노력과 초강력 실력으로 얻은 정과이다. < P > 첫 시험 스트라이크: 재미있는 쿵푸 영화 < P > 원평 출신 무술가, 아버지 원오전은 경극 무추로 북파 무술에 능하다. 일찍이 1939 년, 원오전은 홍콩 영화의 무타와 스턴트맨으로 일하기 시작했으며, 이 분야에서는 덕망이 높다. 야오다에는 일곱 명의 자녀가 있는데, 위안평화 서열은 둘째였고, 어려서부터 다른 수족인 상인, 원신신, 원일초, 원진위, 원용과 함께 아버지와 함께 무술을 익히고 아버지에 의해 영화권으로 끌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버지와 함께 여러 편의' 황비홍' 영화에 출연한 적도 있다. 스무 살 때 영화계에 들어가 용호무사 및 용갑배우로 활동한 그는 25 세 때 오사원 감독의' 미친 킬러' 를 액션 디자인으로 처음 무술지도가 된 것은 197 년이었다. 1978 년, 원평화는 오사원의 거취로 감독 업무를 시작했는데, 한 해 뱀 모양의 간사한 손과 취권 두 편의 쿵푸 코미디를 촬영해 당시 많은 환영을 받았다. < P > 197 년대는 홍콩 쿵푸 영화가 대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매년 홍콩 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쿵푸 영화 제작이 개봉돼 쿵푸 영화의 황금시대라고 할 수 있다. 유행을 이끌었던' 황비홍' 노파 쿵푸 영화 (관덕흥 주연) 의 싸움코스가 낙오되면서 당시 쿵푸 영화의 액션 디자인은 대부분 바람 이소룡 현대와 주먹 절단, 장철과 유가량의 청말 소림 쿵푸, 초원, 당가의 고복 무협 싸움이라는 세 가지 모델로 꼽혔다. 모방과 풍조의 결과는 자연히 조잡하고 천편일률적이어서 관중들은 더욱 재미없게 보였다. 게다가 허관문 형제의 생활코미디가 인기를 끌면서 쿵푸 영화에 충격을 주었고, 7 년대 말까지 홍콩의 쿵푸 영화 창작은 곤경에 빠졌다. 바로 이때 원평화가 명성을 떨치기 시작했고, 그는 쿵푸 영화에 대한 혁신적인 개량을 통해 큰 파격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는 1978 년 유명 영화인 오스원 (Wu Shiyuan) 과 함께 여러 영화를 위해 액션 디자인을 맡았던 위안화 (Yuan Heping) 가 마침내 감독으로 승진하여 1 년 만에' 뱀형 간수' 와' 취권' 두 편의 쿵푸 영화를 촬영했다. 이 두 영화는 모두 완고한 소년들이 숨은 스승의 고수를 따라다니며 기예를 배웠지만, 결국 강적을 물리치는 심상치 않은 줄거리를 힘겹게 이겨냈지만, 위안 평화에 의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는 먼저' 뱀형 간사한 손' 과' 취권' 을 위한 쿵푸 코미디의 기조를 정하면서 발랄함과 저글링 게임성을 겸비한 상형무술 동작을 세심하게 설계해 연습 과정의 재미를 돋보이게 했다. < P >' 뱀형 간수' 와' 취권' 이 개봉 후 반응이 좋았고, 두 쿵푸 코미디 흥행 모두 그해 1 대 흥행영화, 심지어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이에 따라 원평화도 깜짝 놀라 홍콩 영화계가 유가량, 훙진바오 이후 3 위가 액션지도에서 감독의 성공 패러다임으로 올라섰다. 한편, 원평화의 이 두 영화는 흥행 독약이었던 재키 찬, 기쁨과 활력으로 가득 찬 개구쟁이의 이미지는 그야말로 재키 찬 맞춤화였으며, 1 년 동안 연극학교 훈련을 거친 재키 찬, 원평화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디자인한 고난도 곡예 동작에 자연스럽게 익숙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이렇게 천의무결한 협력은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어렵다. < P >' 취권' 이후 원평화는 재키 찬 () 와 헤어졌다. 이 두 홍콩 재미있는 쿵푸 영화의 개척자들은 각자의 취향 방향을 따라 이런 종류의 영화를 계속 발양하고 있다. 재키 찬' 웃음권괴수' 와' 사제 출마' 가 이미 일상을 돌파하는 자유발휘라면, 원평화의' 임세영' 과' 용자 두려움' 은 전통과 혁신의 융합이며' 취권' 의 연속이라고 할 수 있다. 취권' 은 전통적인' 황비홍' 소재지만, 원래 엄숙하고 정통했던 중년' 황사부' 전설을 장난꾸러기 익살스러운 청년' 황비홍' 이야기로 영리하게 꾸몄다. 임세영' 과'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두 편의 같은' 황비홍' 장르의 영화에서 관덕흥이라는 정통' 황사부' 로 바뀌었지만 엄숙함 속에는 이미 희극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게다가 황사부는 더 이상 주요 캐릭터로 나타나지 않고 오히려 황비홍의 청년 제자 경력을 줄거리의 주선으로 삼고 있으며, 여전히' 취권' 이 사고를 일으킨 청년의 익살스러운 이야기와 최후의 박격투로 맞붙는 치열한 장면의 일식이다. 구체적으로 액션 방면에서는 두 영화 모두 강유상제를 해냈지만,' 임세영' 은 원평화와 훙진바오 * * * 와 같은 디자인이다. 용감한 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것은 왕가반의 집단 창작이지만, 남자 주인공은 여전히 훙진바오, 재키 찬 후배 원표이다. < P >' 임세영' 과' 용자 두려움' 의 흥행 입소문으로' 취권' 을 잃지 않아 원평화의 쿵푸 영화 감독의 지위가 더욱 견고하다. < P > 몇 차례 비바람: 판타지 쿵푸 영화와 패션 액션 영화 < P > 는 영화 스턴트에 대한 접촉 운용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해커제국' 에서 시작되는 것이 아니다. 실제로 위안평화는 2 년 전부터 주먹쿵푸와 영화 스턴트를 결합해 홍콩 영화의 독특한 유형인' 영매쿵푸 영화' 를 만들었다. 하지만 당시 팔신은 컴퓨터 스턴트가 아니라 연기, 비아, 마술, 곡예를 포함한 홍콩 토법 스턴트를 했다. < P > 는 198 년 훙진바오 자감독이 연출한' 귀신타귀' 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다. 원평화는 1982 년에도 영묘쿵푸 영화' 기문은둔갑' 을 연출했고, 더 멀리 가서 더욱 현현하게 찍었다. 귀신이 귀신을 때리다' 는 아직 현실 생활의 밀정 줄거리가 있고, 끝부분의 하이라이트, 도깨비 부착 싸움은 여전히 주먹 쿵푸의 대결로 표현된다. 원평화의' 기문은둔갑' 에서 완전히 초현실적인 줄거리 논리와 신기한 기예의 싸움이다. 이순신 룽 살인, 정부 복수, 전화 판사 비, 종이 절단 나비, 분명히 마법의 전설이다. 위안 평화 (Yuan Heping) 는 영화에 큰 노력을 기울 였고, 중국 전통 민속 문화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특별한 곡예식 몸짓을 설계 할뿐만 아니라 많은 전통 마술 기법을 사용하여 "기문 은둔갑" 의 캐릭터 모델링, 소품, 세트 및 싸움 장면이 무섭고 유머러스 한 이상한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날의 홍콩 영화에서도 독특합니다. < P >' 기문은둔갑' 출시 후 큰 성공을 거두며 원평화 및 원가반을 고무시킨 뒤' 천사충돌사',' 좀비 두려움',' 음양기병' 등 영묘쿵푸 영화를 촬영하며 각종 기괴한 신기한 액션교 디자인에 힘을 쏟았다. 아쉽게도 이 영화들은 리듬의 경이로움으로만 교묘하지만 줄거리 내용은 간단하고 거칠다. 훙진바오' 인무' 와' 좀비 씨' 등 영매공영화에는 임정영, 진회의가 액션에 관문을 하고, 황병요, 황독수리 등 명작가가 스토리를 정밀하게 편성해 결국 형식주의 작품으로 전락해 반응이 미미하고 흥행이다 < P > 는' 영매쿵푸 영화' 풍경이 사라지고 민초 쿵푸 코미디로 돌아온' 웃음태극' 이 또 만족스럽지 못하며, 원평화가 한차례 심시세를 거쳐 시대 조류를 따라잡기로 결정하고, 그해 인기를 끌었던 패션 액션 영화를 리메이크하기로 했다. 첫 작품은 1985 년' 라이벌' 이었다. 반응이 좋은 이 영화에서 원평화는 유행하는 벼락춤과 전통 무술, 곡예를 융합해 새로운 액션 오락 효과를 냈다. 또한, 이 단계에서, 위안 평화에 의해 발굴 제자 전쯔단 그의 패션 액션 영화의 최고의 해석자, "라이벌" 에서 "SWAT 드래곤 도살", "왕 Shijie 의 직접적인 증인", "돈 세탁", 전쯔단 지원 위안 평화 디자인 많은 멋진 참신 현대 플레이 < P > 특히 경찰비적 액션영화' 검은 돈 세탁' 은 줄거리가 간단하지만, 원평화, 전쯔단, 원상인, 곽진봉 (이 네 명이 모두 국제영화계에 진출했다) * * * * 디자인과 싸우는 장면은 전통적인 쿵푸 영화의 일상패턴을 완전히 깨고 현대격격격격과 분해한 무술기법을 융합한다 < P > 하지만, 위안평화가 패션 액션에 대한 투투투극은 여느 때와 다름없는 마음으로 혁신했지만, 그해 쿵푸 코미디 촬영의 휘황찬란함을 재현하기는 어려웠다. 198 년대 후반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재키 찬 패션 액션 영화였다. 당시 그와 성가반은 이미 4 회 홍콩 금상장 최우수 액션 지도를 수상했다. 대조적으로, Yuan Peace 의 액션 디자인은 나쁘지 않지만, 영화의 전반적인 품질에 참여하고 8 명의 할아버지의 재능을 낭비했습니다. 사실, 액션 지도든 감독이든, 당시 원평화는 형식부터 내용까지 영화 수준을 끌어올릴 수 있는 협력자가 부족했다. < P > 다시 한 번 휘황찬란하다: 9 년대 무협 쿵푸 트렌드 < P > 가 9 년대에 접어들면서 홍콩은 무협 쿵푸 영화의 새로운 열풍을 일으켰고, 원평화는 마침 이 대전 소장이 될 수 있었다. 그러나 팔나리가 개인사업의 두 번째 정점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매우 창의적인 파트너를 찾았기 때문이며, 신파 무협 쿵푸 열풍의 시초인 서크이기도 하다. < P > 는 1991 년 혁신으로 유명한 서크가 황비홍 이야기를 리메이크할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첫 회에서는 유가영과 원상인, 원신신 형제가 영화를 위한 액션 기법을 디자인해 왔다. 낡은 병에 새 술을 담은' 황비홍' 이 개봉 후 큰 성공을 거두며 박스오피스에서 3 만원을 거머쥐며 서크에게 홍콩 금상 최우수 감독을 수상하게 했고, 원상인 3 명이 최우수 액션지도상을 수상했다. 이듬해 서크는 속편인' 남자가 자강할 때' 를 내놓았는데, 이번에는 위안화만 액션 지도로 초청했다. 팔신은 역시 큰 부탁을 받지 않았다. 첫 번째 딱딱한 말을 이어온 무술 쿵푸 외에도 이연걸 (황비홍 장식) 와 웅신 (구궁 리얼리티 장식) 이 남천문에서 균형 잡힌 맞대결을 파악해야 하고, 부드러운 몸을 몇 번 돌려 백능의 스트레칭 동작 등을 빼야 하는 등 유연한 저글링 기술을 많이 추가했다. 영화의 가장 흥미진진한 부분에 관해서는 황비홍과 나란원술 (전쯔단 장식) 이 좁은 공간에서 진행되는 방망이 싸움은 위안 평화에 의해 크게 펼쳐진 액션 효과로 감탄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따라서 위안 평화 (Yuan Heping) 가 당시 홍콩 금상 상 (Hong Kong Award) 에서 우승 한 최고의 액션 가이드는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1993 년과 1994 년 2 년은 원평화의 창작이 왕성한 시기였다. 그는 단숨에' 황비홍의 철계투지네',' 소년 황비홍의 철마마',' 태극장 삼풍',' 영웅호걸걸아',' 영춘',' 정정' 을 맡았다 이연걸, 전쯔단, 양자경 등 쿵푸 스타와 협력할 때, 팔나리는 매번 사람마다 다르며, 각자의 특징에 맞게 맞춰져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전쯔단 의 다리 작업 이 좋은 경우, 이 강점 을 발휘 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양자경은 무용수 출신으로 리듬감과 유연성을 갖춘 동작을 안배해야 한다. 이연걸 무술의 기초는 깊고, 수법은 판에 박힌 눈이 있어서, 위안 평화는 그를 위해 소탈하고 영무적인 동작 방식을 많이 설계한다. 또한 이연걸 주연인' 철계투지네',' 태극장삼풍',' 정무영웅' 과 같은 연극에 따라 달라진다. 팔할아버지는 각각 이연걸 취권, 태극권, 자유격투기의 세 가지 풍격이 판이한 쿵푸수를 편성했다. 그해 재키 찬 치는 곡예성이 풍부한 익살스러운 취권과는 달리' 철계투지네' 에서 이연걸 시전 있는 것은 주먹에서 고기에 이르는 딱딱한 취권이다. 이것으로부터, 평화 () 가 동작 설계에 대한 혁신적인 변화의 정신을 엿볼 수 있는 것은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화명언) < P > 원평화가 찍은 수많은 쿵푸 영화에서 그는 가장 만족스러운 작품이' 소년 황비홍의 철마마' 라고 자인했다. 영화는 서크 작가, 감독, 팔나리가 주특기한' 황비홍' 소재로 황비홍의 소년 이야기를 들려주지만, 짙은 잉크로 쓴 것은 황기영 부자의 송아지 애정이다. 이는 원평화 감독의 작품에서 매우 드물다. 액션 장면의 경우 원평화는 전통 쿵푸 영화로 복귀해 다운타임 없이 더욱 일관된 실제 동작을 촬영하며 특히 폭력적인 자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액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액션명언) 남자당자강' 에서 철사로 찬' 무영다리' 는' 철마기' 에서도 전쯔단 속다리로 실감나게 재현됐다. 또한 역사상' 황사부' 가 정말 잘하는 남파 홍권도 이 영화에서 적의 주요 응용기법이 된 것이지, 이연걸' 황비홍' 시리즈처럼 북파 쿵푸를 마구 쓰는 것이 아니다. 또한, 심지어 영화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