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본 킬링에 252억 베팅, 문화 관광 + 대본 킬링은 어떤 출구가 되어야 할까요?
대본 킬링에 252억 베팅, 문화 관광 + 대본 킬링은 어떤 출구가 되어야 할까요?
한여름의 빌딩 숲에 있으면 덥기도 하고 우울하기도 하다. 환풍구에 들어서면 시원함과 편안함이 느껴진다. 엄격한 규제와 전염병의 영향,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큰 영향을 받고 있는 문화관광지에서는 소액의 돈을 들여 심층적인 현지 표현을 이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크립트 킬링(스크립트 게임)이 하나의 트렌드와도 같습니다. 또한, 휴가 경험을 차별화하고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1990년대와 2000년대 출생자들 사이에서 소비력이 높은 새로운 승객 흐름이 나타나고 있으며 이는 지역 비즈니스에도 효과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매일 4곳 이상의 명승지가 우리와 협력하기 위해 전화를 걸어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남자탐정' 공동창업자 푸펑(이하 '지우먼')은 LvJie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일일 유동인구가 1700만 명에 달하는 충칭 홍야동을 포함해 중국의 문화 관광지는 전반적으로 시급하다"고 말했다. 교통을 전환하고 2차 소비를 풍부하게 합니다." 청두라고 합니다. 스크립트 기반 살인 산업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와 같은 1급 도시보다 더 발전했습니다. 스크립트 기반 Jiezi Ancient Town의 명승지 살인, 이전에 인터넷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던 '지우먼 탐정'이 지난해 말 시장에 선보인 뒤 계속해서 반복되고 있다. Qingming Shangheyuan의 상업 이사 Chen Jian은 지금이 대본 판매의 정점이라고 새로운 여행 산업에 지적했습니다. Qingyuan은 현재 독립적인 대본 작성 능력을 갖춘 팀과 협력하고 있으며 개발을 위한 인수합병도 배제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산업 체인.
그리고 7월 말에는 드라마 복숭아꽃봄, 흑탐정, 추리사 등 다수의 대본킬링 프로젝트가 플럼블라썸벤처스, 진샤장벤처스, 우위안캐피탈, 블랙으로부터 신규 자금을 지원받았다. Ant Capital, Xiaoheitan도 중국 문학 그룹으로부터 산업 투자를 받았습니다. 이는 지난 2018년 진샤장벤처캐피탈, 매트릭스파트너스차이나, 몰량캐피탈 등 스타 기관으로부터 자금을 조달한 '나는 미스터리', '버라이어티 탐정', '드라마 탐정'에 이어 두 번째 캐피털 베팅이다. 얼마 전 세븐데이즈 앤 플라테노의 창업자이자 카이위안 호텔 그룹 회장인 정난옌은 대본 판매 브랜드 '천수진'의 런칭을 발표했다. 정난옌은 "현재 국내에는 대형 체인 브랜드가 없다"고 강조했다. 대본 판매는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Amazing Academy의 Yang Tianyi 회장은 New Travel World와의 인터뷰에서 "자본의 진입으로 업계는 확실히 표준화되고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그 성장은 업스트림 콘텐츠, 다운스트림 매장 오픈 및 다양한 세분화된 플랫폼을 포함합니다." Amazing Academy는 온라인으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소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종합 브랜드입니다. 수십 개의 인터랙티브 퍼즐 제품, 몰입형 실사 스크립트 등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 베이징 삼십삼일 문화기술유한회사(이하 '삼십삼일')의 전무이사 Gao Ge는 최근 몇 달 동안 업계가 지각변동을 겪고 있으며, 인재와 높은 수준의 사고를 가진 기관이 국경을 넘어 업계를 탐색하기 시작했으며 업계 보고서도 있으며 업계 전체가 더욱 "섹시"해 보입니다. Thirty-Three Days는 Gao Ge가 설립한 스크립트 게임 서비스 제공업체로, 수백 개의 실제 스크립트 게임 매장과 협력하고 있으며 현재 고급 바비큐 레스토랑과 나이트클럽에 데스크톱 스크립트 게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킬링 산업의 규모는 얼마나 됩니까? 왜 현실을 외면하기 시작했나요? 문화관광은 어떻게 '+스크립트 킬'을 하는가?
스크립트 킬링 산업의 규모는 얼마나 됩니까?
7월 19일 뉴스에 따르면, 드라마 피치 가든은 우위안 캐피탈과 블랙 앤트 캐피탈이 공동으로 주도하는 엔젤 라운드 파이낸싱에서 수천만 위안을 받았으며, 7월 29일에는 대본 킬링 플랫폼 샤오헤이 탐정 산업과 7월 30일자 뉴스에 따르면, 대본살리기 브랜드 '미스터리마스터'가 각각 10%의 지분을 보유하게 됐다. Meihua Venture Capital로부터 수천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Pre-A 라운드 자금 조달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 업스트림 작가 교육, 호스트 인큐베이션 및 기타 비즈니스에 사용될 것입니다.
Qicchacha의 자료에 따르면 올해 7월 15일 현재 우리나라에서 Werewolf 및 Script Killing과 관련된 자금 조달 사건이 총 31건 발생했으며, 그중 14개 프로젝트(대체로 초기 단계)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 총 공개 자금 조달 금액은 252억 5천만 위안을 초과했습니다. 대본을 죽이기 위해 시장에 자본이 진입하는 속도는 여전히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양천이는 어메이징 아카데미가 현재 캐피탈과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자본의 진입은 자연스럽게 시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동료를 두려워하지 않고 동료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점점 더 많은 동료가 점점 더 많은 고객을 육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apital은 몰입형 도시 상업 단지 건설 및 관광지 몰입형 운영을 위해 시리즈 A에서 수천만 달러를 모금할 계획입니다.
두 달 전 열린 2021 IGS·글로벌 디지털 문화 창의성 개발 컨퍼런스에서 Xiaoheitan 창립자 Wang Huanyue는 Xiaoheitan의 전체 사용자가 250,000명이 넘고 월간 활성 사용자가 90,000명이 넘으며 스크립트가 4,000개가 넘고 1,000명이 넘는다고 밝혔습니다. 스튜디오에 자리를 잡았고, 한 번의 대본 죽이기 전시회에 참여하는 사람의 수는 수천 명에 달합니다. 2020년 Xiaoheitan 플랫폼에서 판매된 상자 수는 200,000개를 초과했으며, 올해 1분기에는 평균 단가가 400~5,000위안이었고, 플랫폼에서 판매된 상자 수는 155,000개에 이르렀으며, 거래량은 155,000개에 달했습니다. 올해 전체 규모는 2020년의 3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Reasoning Master는 2017년 말 설립되었습니다. 공개 계정을 통해 2019년 1월에는 중재자 없이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배포하고 오프라인으로 편성하는 제품 모델을 점차 구축하여 미니 프로그램을 완성했습니다. 리즈닝마스터 런칭과 레이아웃 동시 진행 2020년 2월 오프라인 유통, 콘텐츠 제작, 브랜드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오프라인 사업, 4월 베이징에 리즈닝마스터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리즈닝마스터 게임 미니 프로그램 출시 , 온라인 게임은 미니 프로그램 생태계로 전환되었습니다.
Reasoning Master CEO Zhao Jiangbo에 따르면, 2021년 7월 말 현재 Reasoning Master의 온라인 사용자는 1,300만 명 이상이며, 일일 활성 사용자는 100,000명이며, 하루 최대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온라인 사용자 재구매율이 500,000명에 달합니다. 25% 내외, 오프라인 이용자 재구매율은 25% 내외로 운영 매장의 순이익률은 50% 이상을 유지하며 지난해 흑자를 기록했다.
왕환웨는 스크립트 킬링 산업 규모가 0억 위안에서 100억 위안으로 성장하는 데 불과 2년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메이투안이 발표한 '물리적 스크립트 판매 소비 통찰력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중국 스크립트 판매 시장 규모는 150억 위안을 넘어섰다. 분명히, 스크립트 킬링 시장은 앞으로 다시 가속화될 것입니다.
대본 킬링 게임의 유래는 수십 년 전 독일의 테이블 게임에서 유래됐다. 당시 테이블 게임은 가족 여가, 친구 모임, 심지어 비즈니스 여가 등 다양한 상황에서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었다. 21세기 초 중국에 상륙해 사무직 노동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지능과 분석 컴퓨팅 기술에 도전하여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친구를 사귀는 데 중점을 둡니다. 2016년 망고의 대규모 현상급 실사 추리 수사 버라이어티 '스타탐정'이 방송량 9억 회를 런칭하면서 2017년 대본킬링 시장은 단숨에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인기의 이면에는 이러한 유형의 게임이 오프라인 소셜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Z세대의 업데이트된 요구를 충족시키기 때문입니다. Accenture가 발표한 Z세대의 소셜 엔터테인먼트 보고서에 따르면, 1. 온라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더 높지만, 결합형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2. 몰입감이 더 강해집니다. 3. 핵심과 동일한 관심사로 인해 사회적 압력이 적습니다. 4. 수직적 문턱이 낮고, 자신을 표현하기가 더 쉽습니다. 효율성이 더 높습니다.
양천이는 “최근 개발된 대본 킬링은 매우 흥미로운 새로운 형태의 소셜 엔터테인먼트이자 콘텐츠가 포함된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이지만 그렇지 않다. Fu Peng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유형의 제품이 표면적으로는 80년대, 70년대, 60년대에 태어난 중년 및 노년층에 의해 소비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스크립트를 죽이는 산업은 스크립트 작성부터 스크립트 배포, 스크립트 저장 운영까지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지만 모든 시장 부문은 실제로 충분히 거대하며 플랫폼 운영자는 대규모일 수도 있고 틈새 시장일 수도 있습니다.
“업계는 현재 초기 단계이고 전체 산업 체인 중 어느 부분도 강하지 않으며 모든 링크에 약점이 있습니다. 양천이는 "자본의 개입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콘텐츠 창작 산업으로서 인재가 부족하고 콘텐츠 반복이 자본으로 생산될 수 없다"고 인정했다. Gao Ge는 또한 자본의 "부작용"을 상기시켰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적고, 자금 조달을 위해 모델을 빠르게 실행하려는 사람은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Gao는 업계에 약간의 혼란이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아무리 격동적이라도 모든 것은 실행되고 있습니다.
업계가 가상에서 현실로 이동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프라인으로의 복귀가 중요한 추세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정보 세계에서만 살아갈 수 없습니다. 삶에는 감정과 경험이 있는 실제 오프라인 세계가 필요합니다. "정난옌은 천수진을 설립하고 중·고급 호텔에 대본을 론칭한 이유를 밝힌 적이 있다.
이번에 자금을 지원받은 각본 제작사 3곳은 모두 오프라인 레이아웃을 갖고 있다. 드라마 가든 자체 오프라인 프로젝트이며 도시 핵심 지역에 새로운 세대의 젊은 소비자를 위한 몰입형 놀이 공원을 만들기 위해 첫 번째 프로젝트는 베이징 Shuangjing District의 Viva Beijing R&F Plaza에서 개장할 예정입니다. 면적이 약 3,000평방미터에 달하는 '내셔널 스타일' 스타일은 몰입형 공간, 실제 배우, 줄거리 및 게임 메커니즘을 통해 소매, 케이터링, 체험 및 기타 형식을 결합하여 복숭아꽃 봄을 배경으로 합니다. , 공간 콘텐츠를 활용하여 소비를 유도하고 오프라인 종합 엔터테인먼트 형식을 창출합니다.
추론 마스터는 현재 3개의 직영 매장과 1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오픈했으며 호텔과의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 KTV, 파티장 등 다양한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시나리오를 고려하여, 빠른 삶의 속도와 시간의 단편화를 고려하여 Reasoning Master는 크기를 줄이고 경량화된 제품을 출시하려고 시도합니다. "제품"의 서비스 대상은 기업입니다. 스크립트 킬링 상점 소유자는 박스형 또는 도시 한정 스크립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플랫폼은 산업 전시회와 같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대본, 의상 및 소품.
폭발적인 성장 이후 Script Killing 더 발전하기 위해 업계에서는 플랫폼 회사에 매장 및 대본 제작 및 유통 회사가 품질, 표준화 및 브랜딩 운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할 것을 요구합니다. Guosheng Securities와 Kaiyuan Securities의 조사에 따르면 대본 킬링 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다음과 같은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1. 시나리오 작성은 주로 시간제이며 능력이 부족한 창작자는 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2. 배포가 전문적이지 않으며 배포용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은 저작권 및 민감한 콘텐츠의 위험이 높은 것으로 취급하는 퍼블리셔도 많습니다. 논플레이어 캐릭터이자 실생활 소품인 논플레이어 캐릭터(Non-Player Character), DM(풀네임은 던전 마스테, 호스트로 알려진, 대본의 킬러) 업계에 부족한 인재 (게임 내 주요 플롯의 연결 캐릭터)과 열악한 매장 운영 능력은 신규 사용자의 경험을 보장할 수 없으며, 심지어 기존 사용자의 손실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대본 게임 제품은 가격이 높고 가격 민감도가 낮다고 해서 업계의 이윤폭이 높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본 게임 매장의 90%가 장식으로 인해 적자를 내고 있다. 비용과 점포 임대료가 높다”고 말했다. 가오게는 베이징에서 대본 가게를 운영하는 것은 길거리 상점에 20만~30만 위안을 투자하는 것과 매우 유사하며 이른바 ‘돈 버는 것’은 부부 월급일 뿐이라고 말했다. 100,000위안 이상.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중국에는 45,000개 이상의 대본 판매 매장이 있으며, 그 수는 2021년에 50,000개를 초과하거나 심지어 70,000개를 초과할 수도 있습니다. 세련된 운영을 위해서는 대부분 통합이 필요합니다.
Fu Peng은 청두 대본 상점이 문앞에 있는 마작 가게와 같다고 말했습니다.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20,000~30,000위안으로 열 수 있음) 업계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손실도 많다. 앞으로 살아남는 것이 문제인가?”그런데 푸펭 팀이 보기에는 오프라인 스크립트 킬링 매장이 1.0시대(4시간, 고객당 90위안, 데스크톱 게임)부터 반복되고 있다. 치열한 경쟁) 2.0시대(5시간 장기, 1인당 90위안), 3.0시대(1박 2일 실감극 대본)에도 여전히 실사 검색 시장 공간은 티켓당 130위안 24시간 동안 지속되며 800-1500의 고객 주문으로, 이는 1.0 및 2.0 시대와 다르며 플레이어는 재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문화관광이 '+스크립트 킬'을 할 수 있을까?
나인게이츠 형사에게 '문화관광+대본살인'이 진짜 출구다. Jiumen Detective는 2019년 7월 회사를 설립한 이후 청두(시내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의 많은 문화 및 관광 명소에 "Blissful Yellow Spring", "Qingtianjian", "Xia Ke Xing" 및 "The World"를 출시했습니다. 지난해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퍼스트' 98~168위안, 1박 2일 대본 778~888위안, 100인 대본 348위안 등 인기 대본이 포함됐다. Fu Peng은 New Travel World에 "Qing Tian Jian"은 한 달에 26~27일 동안 공연하며 공연당 10명이 공연하며 다른 테마의 개장률은 거의 75%에 달한다고 말했습니다. 위 데이터는 제3자에 의해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그 중 "Qingtianjian"은 지난달부터 개정되었으며 매일 저녁 쇼를 열 수 있습니다. 즉, 매일 두 개의 쇼를 열 수 있습니다. 모든 스크립트는 "게임 플레이, 상호 작용 및 용량"과 같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반복됩니다. .
대본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이유는 어쩔 수 없다. 우선 지우먼탐정의 공동창업자 7인은 모두 게이머들이다(모두 인터넷, 부동산, 금융, 의료기기 종사자). ) 세 개의 스크립트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매장을 죽이고, 7명의 사람들은 스토리 프레임워크,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및 배경 톤과 같은 각 스크립트의 핵심 요소를 계획하여 좋은 스크립트를 제작합니다. 센스와 저렴한 가격 대본 팬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오리지널 1박 2일 실사 대본 제품(처음에는 "Elysium", 이후에는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개발된 "Qingtianjian")인 Chartered B&B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프라인 대본 매장과의 제휴를 통해 Douyin 등 뉴미디어를 활용해 입소문을 확산하고, 유연한 운영을 위해 오픈 전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합니다.
"행복한 황천"과 "청천지안"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청두 지방 정부의 관련 부서는 Jiezi Ancient Town을 별도의 명승지로 만들기 위해 주도적으로 Jiumen Detective를 찾았습니다. 8년 동안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8년 동안 임대료 없이 운영하게 해주세요. 이제 1년도 채 되지 않아 이 경치 좋은 지역의 노령화, 균질화, 원스톱 쇼핑 문제가 개선되었습니다. 90~00년대, 대장간, 주점, 레스토랑, 찻집 등 장사 수입이 크게 늘어날 때까지 기다리세요. "저희는 원본 대본을 Jiezi Ancient Town에 도입하는 것 외에도 '세계 1위' 100인 대본도 개발했습니다." Fu Peng은 Jiumen Detective가 매달 2~3개의 실사 대본을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게임플레이 측면에서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기반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현재 운영 측면에서는 대본의 풍부함을 고려하여 블라인드 박스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수익 모델 측면에서는 결자고진 선술집에서 광고 및 네이밍을 위해 마오타이와 협상까지 진행 중이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문화 테마파크인 정저우 칭밍 리버사이드 가든(Zhengzhou Qingming Riverside Garden)도 현재 시장이 아직 남아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대본 영화' 트렌드를 활용하여 문화 테마에 대한 심층적인 경험을 확장하고 혁신하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주를 이루는 Qingming Garden의 첫 실사 영화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생을 중심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지금은 대본 판매의 정점입니다. 명승지의 경우 2차 엔터테인먼트를 풍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식, 숙박, 여행,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의 6가지 요소와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그가 독자적인 대본으로 작업하고 있는 여행업계는 창의적인 역량을 갖춘 팀들이 합작으로 협력해 산업체인 발전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일정 규모에 도달한 뒤 인수합병도 배제하지 않을 예정이다.
젠타운 니엔화완 역시 기획 방향에 '호텔 숙박+대본 킬링', '몰입적 해석+대본 킬링' 등이 포함돼 박차를 가하고 있다. Nianhuawan Scenic Area의 총책임자인 Zhu Weidan에 따르면 Nianhuawan의 하드웨어 구성 및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매우 성숙되어 있습니다. "Nianhuawan + Script Killing"의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팀에서 “ 스크립트". 특히, 명승지 대본을 일시적으로만 폭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드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장면 설정, 의상, 조명, 장소 건설 등에 대한 초기 투자로 인해 명승지에 불가피한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상라오시 광신구 왕셴향 북쪽에 위치한 왕셴 계곡은 참여 인원이 충분할 경우 지난해 말부터 대본 게임을 공식적으로 오픈했다. , 그룹은 매일 시작되며 한 라운드에 6명이 참여하며 매번 2~3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대본 작성 애호가이자 Shangrao Wangxian Valley Cultural Tourism Development Co., Ltd.의 대본 작성 프로젝트 책임자인 Fang Wei는 현재 1박 2일 대본을 다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고대 및 공화당 스타일의 객실 맞춤화, B&B를 이야기가 있는 여관으로 바꾸는 등 숙박 및 숙박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합니다. Fang Wei는 현재 전통적인 데스크톱 스크립트 킬링의 지속 시간이 일반적으로 4~5시간으로 초보자나 스크립트 킬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긴 반면, 라이브 스크립트 킬링은 너무 오래 앉아 있어야 하는 단점을 보완한다고 분석했습니다. 길고 이틀간 1박 실사 대본 킬링 이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앞으로는 왕현계곡의 몰입형 플롯 체험, 몰입형 인터랙티브 극장, 100인 몰입형 투어 프로젝트까지 론칭될 예정이다. 올해 안에.
현재 대본 구현을 위한 호텔, 명승지, 쇼핑몰 등 오프라인 공간과의 협력은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이므로 초기 단계에서 양측 모두 더 많은 탐색이 필요합니다. 어메이징아카데미는 새로운 여행업계에 대해 “오프라인 공간과의 협력은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이뤄지고 있지만 고정된 모델은 없다"며 "결제 시스템부터 분할 계정 모델까지 모두 독립적이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혁신과 합작 투자의 핵심은 양측의 업계 인식에 있습니다. "지식은 지식으로 이어집니다." Yang Tianyi는 목적지 운영자가 관광지의 교통을 기반으로 B 측의 요구를 우선시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동시에 B측 팀의 스크립트 생성 및 스크립트 킬링 제품 운영 능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합니다. 어메이징 아카데미는 유시호텔과 단계적인 협력을 진행하며, 오프라인 사용자의 니즈를 이해하고, 호텔 현장 변신 및 대본 킬링 작업 경험을 축적해 왔다.
어메이징아카데미와 달리 '서른셋'은 "편리한 교통, 완벽한 케이터링 및 숙박 시설, 하지만 고품질 콘텐츠 부족으로 관리 부진"만 있을 뿐 명승지와의 협력 모델이 더 명확하다. 명승지와 협력하여 삼십삼일은 협력 모델 측면에서 대본 작성 및 은은한 장식을 담당하고, 혜택 분배 측면에서는 수익 공유가 이루어집니다. 써티쓰리데이의 핵심은 하드 장비 및 지원 시설 구축에 투자하지 않고, 스크립트 킬링 제품은 써티쓰리데이가 주도하고 운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Gao Ge는 "현재 Thirty-Three-Day는 거의 10개의 문화 및 관광 프로젝트에 서명했습니다. "라고 Gao Ge는 "우리가 이렇게 많은 문화 및 관광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이유는 Thirty-Three-Day가 문화 회사이고 문화 관광 사업을 해왔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금성, 천단공원 등의 프로젝트와 부분적인 IP 승인을 통해 명승지의 문화적 특성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스크립트 킬링 상점은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대본은 출판사에서 제작되었으며 독립적으로 대본을 작성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나인 게이츠 형사가 실사 대본 스릴러 분야에서 초기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청두에서 1박 2일 실사 대본의 네 가지 주요 카테고리를 부화시켰습니다: 고대 스타일, 중국 스타일, 유럽 스타일 "늑대 인간, 뱀파이어", 2차원 "닌자, 음양사" 현재 목적지의 건축적 특성을 기반으로 특정 위치에서 개발 중입니다. "스크립트 유형을 기반으로 미세 조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Jiumen Detective가 브랜드 라이센스, 대본 제작 및 운영을 위해 지분 51%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조건에 따라 소액의 자금이 투자될 예정입니다. 현재 회사는 저장성, 난징, 충칭, 랴오닝 등에서 1박 2일 실사 대본 제작을 시작하고 있으며 합작 투자가 얼마나 효과적인지는 아직 지켜봐야 합니다. Fu Peng이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과거 플레이어 중 30%가 Nine Detectives의 동일한 대본을 "재구매"(재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실사 대본 킬러를 플레이한 후 다시 플레이하기를 꺼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스크톱 스크립트 킬러는 너무 낮고 재미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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