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취안저우 고등학교 입학 시험 체육 채점 기준, 2019 취안저우 고등학교 입학 시험 스포츠 채점 세부 규정은?
취안저우 고등학교 입학 시험 체육 채점 기준, 2019 취안저우 고등학교 입학 시험 스포츠 채점 세부 규정은?
취안저우 고등학교 입학 시험 체육 성적 평가 기준, 취안저우 고등학교 입학 시험 2019년 체육 성적 평가 기준
취안저우 고등학교 입학 시험 체육 성적 평가 기준, 취안저우 고등학교 입학 2019년 시험 체육 성적 산정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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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학생 신체 건강 기준"에서 테스트한 운영 방법을 바탕으로, 전자 기기의 기능적 특성, 취안저우의 2017년 중학교 졸업생 체육 시험 관련 문서, 육상 경기 규칙을 참조하고 우리 시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취안저우시의 2017년 체육 시험 공식화 중학교 졸업생에 대한 규칙.
1. 여자 800m/남자 1000m 달리기(필수 선택)
(1) 시험 규칙:
1. 그룹 시험: 과목 2~20명(최소 2명)이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2. 출발 방법 : 서서 출발하는 방법은 "모두 제 위치에 있다 → 달려라(휘파람 또는 총성)"라는 명령을 듣고 출발을 시작하는 것이다.
3. 타이밍 방법 : 스타터가 "실행" 명령을 내리는 동안 버튼을 누르면 전자 악기가 자동으로 피험자의 신체가 결승선의 수직 표면에 도달하면 전자 악기가 자동으로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타이밍을 멈추고 결과를 기록하고 저장합니다.
4. 피험자는 운동화나 평직신발을 신거나 맨발로 다닐 수 있으나, 스파이크화, 가죽신, 플라스틱 샌들은 신을 수 없습니다. (다음 시험항목에 대한 요구사항은 동일합니다.)
(2) 주의사항:
1. 응시자는 중거리 달리기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사전 시험 준비 활동을 해야 하며, 그리고 멋진 "숫자 조끼"를 입으세요.
2. 시험 중 전자기기가 오작동하거나, 피험자가 넘어져 도중에 부상을 입거나, 도중에 막힐 경우 오후에 재응시를 편성할 수 있습니다.
3. 응시자는 잘못된 거리를 달리지 않도록 시험장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 출발 전 800m 또는 1,000m를 달리는 바퀴 수를 피험자에게 설명해야 합니다.
4. 시험 시작 전, 시험 시작 전 피험자에게 달리기 후에는 서서 천천히 걸어야 하며, 사고 방지를 위해 바로 앉지 않도록 알려주어야 합니다.
(3) 현장 요건: 250미터 이상의 원형 활주로, 지면이 평평해야 하고, 지질학적 조건이 필요하지 않으며, 활주로 선이 명확하게 그려져 있어야 하며, 거리가 정확하게 측정되어야 합니다.
2. 서서 멀리뛰기(선택종목)
(1) 심사규칙 :
1. 피험자는 발구름선 뒤에 발끝으로 서 있어야 한다 라인을 밟아서는 안 되고, 발가락이 땅에서 떨어져도 안 되며, 두 발이 동시에 같은 곳에서 떨어져 나가야 하며, 연속해서 달리거나 밟거나 점프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2. 한 사람당 3회(연속) 점프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전자악기가 자동으로 가장 좋은 결과를 선택해 기록한다.
3. 점프 시 발가락이 라인을 밟거나, 발가락이 땅에서 떨어지거나, 런업, 스테핑 또는 연속 점프를 하는 경우 파울로 간주되어 점프 결과는 무효 처리됩니다. .
4. 3회 시도 후에도 득점에 실패할 경우 1회에 한해 추가 시험을 치룰 수 있습니다. 전자장비에 이상이 있을 경우 당일 오후에 보완검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아래동일).
(2) 참고: 응시자는 시험 전에 이륙하고 착륙할 때마다 감지 영역에서 앞으로 이동해야 하며 감지 영역 양쪽으로 걸어 나갈 수 없다는 점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영역(흰색 선), 그렇지 않으면 장비가 자동으로 파울로 판단합니다.
(3) 경기장 장비 요건 : 전자 시험판은 평평한 바닥에 놓여야 하며, 전자 악기의 서서 멀리뛰기 착지 장소가 완전히 덮여 있어야 합니다.
3. 단단한 공 던지기(선택적 테스트 이벤트)
(1) 테스트 규칙:
1. 피험자는 경기 중에 출발선에 서 있어야 합니다. 테스트 그 후에는 줄을 밟지 마십시오.
2. 던지는 것은 그 자리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뛰거나 밟아서는 안 됩니다. 한 사람이 세 번씩(연속적으로) 던지면 전자악기가 자동으로 가장 좋은 결과를 선택해 기록한다.
3. 공은 양손으로 머리 위에서 앞으로 던져야 하며, 한 손으로 던지거나 양손으로 낮게 스윙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4. 파울 투구 결과는 무효입니다. 선수가 세 번의 파울을 범한 후에도 득점에 실패하면 보충 테스트가 허용됩니다.
5. 피험자는 던지는 라인(3미터, 6미터, 9미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점수가 13.5미터를 초과하는 피험자는 다른 출발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참고 사항:
1. 피험자가 던지는 것이 파울인지 여부는 주로 피험자가 양손으로 던지는지, 메디신볼을 던지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머리 위에.
2. 메디신볼을 던지는 순간, 발이 동시에 지면을 밀고 나갈 수 있습니다. (놓는 순간에 한함) 피험자가 두 발을 앞뒤로 던지면 공을 놓을 때 뒷발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만 라인을 밟아서는 안됩니다.
3. 대상의 예상 성능이 7.5m 미만인 경우 3m 라인을 선택하고, 투구 라인이 7.5m에서 10.5m 사이인 경우 6m 라인을 선택합니다. 예상 성능은 10.5m에서 13.5m 사이이며, 출발점은 9m의 국수를 선택합니다.
(3) 경기장 장비 요구 사항: 길이가 30m 이상인 평평한 경기장, 지질 제한이 없으며 2kg의 견고한 전자 테스트 장비, 견고한 볼 착지 영역 전자 기기는 길이 4.5m, 너비 3.6-4m를 커버합니다.
4. 윗몸 일으키기(선택 검사 항목)
(1) 검사 규칙:
1. 피험자가 앉을 때 두 팔꿈치가 닿거나 닿는다. 초과 등을 대고 누웠을 때 양쪽 무릎과 견갑골이 패드에 닿아야 합니다.
2. 피험자가 팔꿈치 지지대나 엉덩이의 힘을 이용해 윗몸일으키기를 완료할 경우 파울로 판정되며, 파울로 인한 횟수는 공제됩니다.
3. 타이밍 방법: 전자 기기가 "시작" 신호를 보내면 타이밍이 시작됩니다. 1분이 지나면 전자 기기는 자동으로 계산을 중지하고 결과를 기록하고 저장합니다.
(2) 주의 사항:
1. 피험자는 매트 위에 등을 대고 누워 다리를 약간 벌리고 발을 매트 기구 위에 고정하고 무릎을 꿇습니다. 머리 뒤로 손가락을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앉기 전에 테스터는 기기를 사용하여 피험자의 IC 카드를 확인합니다. 기기에서 삐~삐 소리가 나면 피험자가 앉기 시작합니다. 팔꿈치가 무릎에 닿거나 넘어지면 악기는 "삐" 소리를 감지합니다.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견갑골이 패드에 닿으면 악기는 전후에 두 번의 "삐" 소리를 감지합니다. 1씩 증가합니다. 1분이 지나면 기기는 종료될 때까지 2초 동안 신호음을 울리고 자동으로 계산을 중지하며 저장된 결과를 표시하고 기록합니다.
2. 기대는 동작과 앉는 동작은 일관되어야 하며, 둘 다 신호음이 울린 후 자동으로 1을 계산해야 합니다. 기대고 앉는 연속적인 움직임이 제자리에 있지 않고 경고음이 들리지 않으면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3) 행사장 장비 요건: 전자 테스트 패드는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합니다.
5. 줄넘기(선택 항목)
(1) 검사 규칙:
1. 수혜자는 줄 길이를 적절하게 조정하려고 합니다. 전자 악기가 시작 신호를 보낸 후 줄넘기를 시작합니다. 동작 사양은 두 발로 줄을 앞으로 휘두르는 것입니다. 각각의 점프와 줄을 휘두르면 하나의 루프(원)이 만들어집니다. 전자 기구의 종료 신호를 듣고 정지합니다. 전자 기구는 피험자가 1분 이내에 줄넘기를 완료한 횟수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그 결과를 기록하고 저장합니다.
2. 로프 스윙은 앞쪽으로 해야 하며 반대 방향으로 로프를 흔드는 것은 파울로 간주되며, 파울로 인해 얻은 횟수가 차감됩니다.
3. 각 점프와 스윙(1원)은 여러 번의 스윙으로 점프하는 것, 스윙 없이 점프하는 것, 한 걸음으로 점프하는 것은 모두 파울로 간주되며, 파울이 차감됩니다.
(2) 참고:
1. 테스트 중에 줄넘기하는 것이 발견되면 전자 기기는 자동으로 유효하지 않은 시간을 빼고 테스트를 계속해야 합니다.
2. 테스트 도중 로프가 끊어지면 다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3. 테스트 로프는 직접 준비하거나 시험장에서 준비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3) 행사장 장비 요건: 전자 시험판은 평평한 지면에 배치되어야 하며 여러 개의 줄넘기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