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순신 토치 페스티벌에 관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이순신 토치 페스티벌에 관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예를 들면 몽골족의 하얀 명절, 티베트족의 딸절, 묘족의 설날 등이 있다. 그럼 이순신의 토치 페스티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토치 페스티벌의 유래에 대해 루난 이순신의 전설에는 고대에 마옥이 있었는데, 인민을 잔인하게 박해했고, 군중들은 그 교란을 견디지 못하고 일어섰고, 타격을 입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마귀의 요새는 오랫동안 공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양 한 마리의 뿔과 뒷다리에 불을 묶어서 양 공격을 몰아냈으며, 그 결과 승리가 이루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투쟁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매년 여름달력의 6 월 24 일에 불을 치며 서로 축하하며 불의 축제를 형성했다. 토치 페스티벌 전 인터뷰에서 42 세의 이족 판무는 아이처럼 도취되었다.
"집집마다 술을 마시고, 빈촌은 닭 두세 마리를 죽이고, 부촌은 소 한 마리를 죽여야 한다." 그가 말하길, "가장 즐거운 일은 춤을 추고, 경마를 보고, 씨름하는 것이다. 얼마나 맛있을까! " 횃불의 밝기는 불꽃보다 별로 나쁘지 않아, 온 곳을 대낮처럼 비출 수 있다.
이것은 토치 페스티벌의 특징이다. 수천 명, 심지어 수만 명이 함께 횃불에 불을 붙였는데, 장면은 매우 장관이었다. 일찍이 토치 축제 첫날, 이순신의 각 집집마다 문 앞에 많은 불을 세워 행사를 준비해야 했다.
한편 마을 부근에서 공터를 선택하고 지상 중앙에 긴 10 ~ 20m 의 소나무를 세우고 소나무 꼭대기에 빨간 종이꽃이 달린 나무 막대기를 가로지르며 변송 주위에 가연성 장작으로 보탑 모양의 횃불을 쌓아올렸다. 첫날 화제가 있었다. 집집마다 불을 들고 밭을 왔다갔다하며 소와 양을 도살했다.
다음날은 불을 지르는 날이며, 이 날 남녀가 모여 배우자를 선택하며 재능을 과시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중국의 두 번째 칠석" 이라고 부릅니다.
마지막 날은 이족 전통 토치 축제의 셋째 날이자 마지막 날이다. 이순신은 그것을' 두사' 라고 부르는데, 이는' 화신 보내기' 를 의미한다.
중국 최대 이족 거주지구 량산족 자치주에서 천년의 토치 축제 전통을 이어가며 1 년에 한 번 열리는 토치 카니발, 이족 미인, 씨름,' 돌로강' 등 이족의 특색 행사에서 현대사회의 끊임없는 충격으로 전승되었다. 저녁에는 예술제 진행자가 징과 북팀을 이끌고 북을 쳤다. 마을의 집집마다 징과 북소리를 듣고 모두 나가서 불을 붙이고, 남녀노소 모두 불을 들고 행사장에 모였다.
사람이 다 도착하자 사회자가 명령을 내리자, 모두들 불을 들어 보탑 모양의 횃불을 향해 달려가 불을 붙였다. 그때 불빛이 하늘로 치솟아 환호성이 사방에서 터졌다. 모두들 작은 횃불을 들고 큰 횃불 주위에' 풍작춤' 을 추며 풍년가를 부르며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춤을 춘다.
카니발 밤에 성대한 불꽃놀이를 관람하는 미국인 관광객 제임스? 4 월은 "이 찬란한 불꽃놀이는 내가 태어난 이래 본 것 중 가장 아름답다!" 라고 말했다. 중국의 토치 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해 그와 그의 친구들은 특별히 고향에서 달려왔다. "농촌에서는 노인이든 아기든 불의 날을 축하하는 취미가 변하지 않는다. 명절이 지나면 사방팔방의 사람들이 모두 돌아올 것이다. "
팬 munai 는 말했다. 지난해 량산족 화바일은 중국 최초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로 꼽혔는데, 이 고대 문화전통의 보호와 전승이 각급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불의 축제의 전통은 젊은이들에게 서서히 잊혀질 위험이 있다." 량산족 학회 회장인 바모어 하 회장은 이를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하는 것은 이순신과 그 후예, 현지 지도자들에 대한 교육이며, 외부의 관심과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토치 페스티벌은 중국 이순신의 가장 성대하고 시끌벅적한 명절로, 보통 매년 음력 6 월 24 일부터 26 일까지 열린다. 전통적인 토치 페스티벌에서 이족들은 불을 켜고 집 앞뒤와 들판을 순회하며 재난을 피하고 행복을 빌었다.
2. 화바절 작문, 이순신의 화바절은 화바절의 유래, 루난 지역 이순신의 전설, 옛날에는 신기한 옥석이 있었고, 인민을 잔인하게 박해했고, 군중들은 참을 수 없었고, 일어나 반항했다.
하지만 마귀의 요새는 오랫동안 공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양 한 마리의 뿔과 뒷다리에 불을 묶어서 양 공격을 몰아냈으며, 그 결과 승리가 이루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투쟁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매년 여름달력의 6 월 24 일에 불을 치며 서로 축하하며 불의 축제를 형성했다. 토치 페스티벌에서는 집집마다 술을 마셔야 한다. 가난한 마을은 닭 두세 마리를 죽이고, 부촌은 첫 번째 소를 죽일 것이다.
가장 즐거운 것은 춤, 경마, 씨름이다. 얼마나 맛있어요! 횃불의 밝기는 불꽃보다 별로 나쁘지 않아, 온 곳을 대낮처럼 비출 수 있다. 이것은 토치 페스티벌의 특징이다. 수천 명, 심지어 수만 명이 함께 횃불에 불을 붙였는데, 장면은 매우 장관이었다.
일찍이 토치 축제 첫날, 이순신의 각 집집마다 문 앞에 많은 불을 세워 행사를 준비해야 했다. 한편 마을 부근에서 공터를 선택하고 지상 중앙에 긴 10 ~ 20m 의 소나무를 세우고 소나무 꼭대기에 빨간 종이꽃이 달린 나무 막대기를 가로지르며 변송 주위에 가연성 장작으로 보탑 모양의 횃불을 쌓아올렸다.
첫날 화제가 있었다. 집집마다 불을 들고 밭을 왔다갔다하며 소와 양을 도살했다. 다음날은 불을 지르는 날이며, 이 날 남녀가 모여 배우자를 선택하며 재능을 과시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중국의 두 번째 칠석" 이라고 부릅니다. 마지막 날은 이족 전통 토치 축제의 셋째 날이자 마지막 날이다.
이순신은 그것을' 두사' 라고 부르는데, 이는' 화신 보내기' 를 의미한다. 중국 최대 이족 거주지구 량산족 자치주에서 천년의 토치 축제 전통을 이어가며 1 년에 한 번 열리는 토치 카니발, 이족 미인, 씨름,' 돌로강' 등 이족의 특색 행사에서 현대사회의 끊임없는 충격으로 전승되었다.
저녁에는 예술제 진행자가 징과 북팀을 이끌고 북을 쳤다. 마을의 집집마다 징과 북소리를 듣고 모두 나가서 불을 붙이고, 남녀노소 모두 불을 들고 행사장에 모였다. 사람이 다 도착하자 사회자가 명령을 내리자, 모두들 불을 들어 보탑 모양의 횃불을 향해 달려가 불을 붙였다.
그때 불빛이 하늘로 치솟아 환호성이 사방에서 터졌다. 모두들 작은 횃불을 들고 큰 횃불 주위에' 풍작춤' 을 추며 풍년가를 부르며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춤을 춘다. 량산족 화바일은 이미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이 고대 문화전통의 보호와 전승에 대해 각급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3. 토치 페스티벌 작문, 이순신의 토치 페스티벌은 어떻게 쓰나요?
토치 페스티벌의 유래에 대해 루난 이순신의 전설에는 고대에 마옥이 있었는데, 인민을 잔인하게 박해했고, 군중들은 그 교란을 견디지 못하고 일어섰고, 타격을 입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마귀의 요새는 오랫동안 공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양 한 마리의 뿔과 뒷다리에 불을 묶어서 양 공격을 몰아냈으며, 그 결과 승리가 이루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투쟁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매년 여름달력의 6 월 24 일에 불을 치며 서로 축하하며 불의 축제를 형성했다.
횃불의 날,
집집마다 술을 마셔야 한다. 가난한 마을은 닭 두세 마리를 죽이고, 부촌은 소 한 마리를 죽인다. 가장 즐거운 것은 춤, 경마, 씨름이다. 얼마나 맛있어요!
횃불의 밝기는 불꽃보다 별로 나쁘지 않아, 온 곳을 대낮처럼 비출 수 있다. 이것은 토치 페스티벌의 특징이다. 수천 명, 심지어 수만 명이 함께 횃불에 불을 붙였는데, 장면은 매우 장관이었다.
일찍이 토치 축제 첫날, 이순신의 각 집집마다 문 앞에 많은 불을 세워 행사를 준비해야 했다. 한편 마을 부근에서 공터를 선택하고 지상 중앙에 긴 10 ~ 20m 의 소나무를 세우고 소나무 꼭대기에 빨간 종이꽃이 달린 나무 막대기를 가로지르며 변송 주위에 가연성 장작으로 보탑 모양의 횃불을 쌓아올렸다.
첫날 화제가 있었다. 집집마다 불을 들고 밭을 왔다갔다하며 소와 양을 도살했다.
다음날은 불을 지르는 날이며, 이 날 남녀가 모여 배우자를 선택하며 재능을 과시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중국의 두 번째 칠석" 이라고 부릅니다.
마지막 날은 이족 전통 토치 축제의 셋째 날이자 마지막 날이다. 이순신은 그것을' 두사' 라고 부르는데, 이는' 화신 보내기' 를 의미한다. 중국 최대 이족 거주지구 량산족 자치주에서 천년의 토치 축제 전통을 이어가며 1 년에 한 번 열리는 토치 카니발, 이족 미인, 씨름,' 돌로강' 등 이족의 특색 행사에서 현대사회의 끊임없는 충격으로 전승되었다.
저녁에는 예술제 진행자가 징과 북팀을 이끌고 북을 쳤다. 마을의 집집마다 징과 북소리를 듣고 모두 나가서 불을 붙이고, 남녀노소 모두 불을 들고 행사장에 모였다. 사람이 다 도착하자 사회자가 명령을 내리자, 모두들 불을 들어 보탑 모양의 횃불을 향해 달려가 불을 붙였다. 그때 불빛이 하늘로 치솟아 환호성이 사방에서 터졌다. 모두들 작은 횃불을 들고 큰 횃불 주위에' 풍작춤' 을 추며 풍년가를 부르며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춤을 춘다.
량산족 화바일은 이미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이 고대 문화전통의 보호와 전승에 대해 각급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4. 이순신의 화바절 작문 400 자 이순신의 화바절 동창들, 이것이 어느 민족의 화바절인지 아십니까? 내가 말해줄게! 토치 페스티벌은 이족의 명절이다.
해가 아직 산꼭대기까지 올라가지 않았는데 초가집에 있는 모든 집의 문이 약속도 없이 열렸다. 사람들은 즐겁게 집과 바깥을 청소한다.
남녀노소 모두 명절 성장을 입고 불을 태우고 닭을 죽이고 명절 성찬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오전 늦게 투우장이 즐거운 바다로 변했다.
사람들이 투우장을 포위했다. 주인에게 놀림을 당하고 관중들에게 환호를 받은 그 정력이 왕성한 황소는 핏빛 눈을 부릅뜨고 상대방의 뿔에 고집스럽게 서 있었다.
몇 차례의 짜릿한 격투 끝에 승리한 수소는 붉은 천을 걸치고 주인의 견인으로 한 바퀴 돌며 자랑스럽게 사람들의 환호와 찬탄을 받아들였다. 어둠이 내리자 마침 하늘에 별 몇 개가 나타났고, 젊은이는 이미 준비한 횃불에 불을 붙이고 집 밖으로 뛰쳐나와 집 주위를 세 바퀴 돌고 들판과 산으로 달려갔다.
높은 곳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용' 한 마리가 대지를 가로질러 가는 것을 보았다. 하늘을 찌르는 화염과 우렁찬 함성이 온 산채를 들끓게 했다.
봐라,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이 타오르고 있다. 짝퉁 안의 사람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노인이 와서 평일 풍진 하인의 진월 () 을 튕겼다. 젊은이가 와서 오랫동안 건드리지 않았던 피리를 불고 있다. 아가씨들이 다가와서 손에 손을 잡고 유쾌한 춤을 시작했다. 아이들은 불 주위에 노래하고, 점프하고, 쫓고, 장난치고. 불빛이 모든 이족 가정의 얼굴을 붉히고, 모든 이족 가정의 마음을 환하게 비춘다. 들어 봐, 그 달콤한 노래는 행복한 삶에 대한 사람들의 찬양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희망을 노래한다.
토치 페스티벌은 단순한 명절이 아니라 우리 이족 인민들의 근면하고 용감하고 불요불굴의 상징이다.
5. 이순신의 화예절 작문 500 도 자신의 감정과 체험을 써야 한다. 토치 페스티벌 전달부터 사람들은 일 년에 한 번씩 이순신의 토치 페스티벌이 오기를 기대해 왔으며, 토치 페스티벌에 몸담고 있는 것은 당연히 즐거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하지만 명절 전 준비는 더 중요하다. 사람들은 산에서 건조한 대나무나 풀을 베어 횃불로 묶는다. 집에서 불을 치는 사람의 수에 따라 한 사람당 세 개씩 계산한다. 돼지와 소와 양을 준비하려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사람은 닭을 준비해야 하고, 메밀국수도 찾아야 하고, 그해 파종한 새 메밀을 더해 메밀국수 세 개를 만들어 오곡이 풍성함을 표시해야 한다.
매년 토치 축제 전달, 즉 음력 5 월, 전국 각지에서 온 이족 목자들이 다른 파트너를 이끌고 밧줄을 줍고 산가를 부르며 온 산에 길고 곧은 쑥가지를 주워 불을 만들었다. 량산 지역의 불은 일반적으로 대나무나 솔가지가 아니라 건조한 쑥가지로 만든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쑥이 더러움을 없애고 악을 피하는 효능이 있다는 것이다. 이족 사람들은 입 속의 더러움을 제거할 때 먼저 바가지 속의 물에 쑥잎 몇 조각을 넣은 다음, 붉은 석두 한 조각을 넣고 들어가 더러움을 제거한다. 둘째, 쑥은 생명을 구하는 풀이다. 재난이 닥쳤을 때 쑥의 끝과 잎은 깨끗이 씻은 후 국수와 함께 먹을 수 있다. 쑥가지를 잘 만든 후 태양이 강렬할 때 며칠 동안 햇볕을 쬐었다. 그들이 매우 건조할 때, 그것들을 장작더미나 위층에 두고, 젖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보존한다. 물론 횃불은 길수록 좋다.
이때 어른들은 두 가지를 준비해야 한다: 하나는 토치 페스티벌이 제물을 준비하는 것이다. 제물은 일반적으로 이전에 사용했던 물건으로 준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이전에 소를 잡는 준비 소, 양을 잡는 준비 양, 돼지를 죽이는 준비 돼지, 닭을 죽이는 준비 닭, 행운을 빕니다. 두 번째는 가족의 명절 복장을 준비하는 것이다. 옷, 바지, 머리 장식, 신발 양말은 모두 만들어야 하고, 사야 하고, 세탁해야 합니다. "명절에 낡은 옷을 입는 것이 가난보다 낫다." 명절에 누더기 셔츠를 입으면 체면이 깎일 뿐만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명성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모두 최대한 잘 입어야 한다.
이순신의 처녀는 터번, 가지각색의 원피스, 가지각색의 치마, 가지각색의 갈대 등을 준비해야 한다. 어떤 여자들은 연인에게 속옷, 벨트, 꽃주머니를 만들어 주기도 한다. 남자도 연인에게 은목걸이, 귀걸이, 귀걸이를 사주고, 파란 카펫을 깔고 연인에게 노란 우산을 사주기도 한다. 그래서 연예인들은 이순신의 불꽃축제를 사랑의 노래회라고 부른다. 이순신은 불의 민족이라고 불린다. 이순신 지역은 횃불로 붉게 타오르는 땅이라고 한다. 이 지역은 아름답고 풍요롭고 신기한 곳으로 불린다. 불의 축제라고 불리는' 일산' 은 색채가 짙은 유화로, 맑고 목소리가 복잡한 노래로 조금도 과장하지 않는다.
시부모가 며느리를 데려오다. 그 해 혹은 몇 년 전에 아들 며느리와 결혼해서 아직 정식으로 귀가하지 않은 사람들은 매년 며느리를 데리고 설날로 돌아가 며느리에게 선물을 준비하거나 양다리나 쇠고기 돼지고기를 준비하고 며느리가 설을 맞아 집에 갈 때까지 기다린다. 어떤 자녀들은 선물을 등에 업고 시아버지를 뵈러 간다. 며느리 집도 이를 위해 딸에게 옷이나 다른 것을 선물했고, 사위에게 특별히 새 옷 뉴팬츠 한 벌을 만들어 주었다. 어떤 부자들은 딸 돈 등을 보내고, 어떤 부자들은 며느리, 소, 돼지 닭을 보내 부자가 되게 한다. 어떤 가족들은 그들의 손자를 환영하기 위해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사람들은 도살을 위해 음식, 술, 가축을 준비했다. 토치 페스티벌을 위해 각종 음식을 준비하는 것 외에도, 매년 온 마을은 한 마리 혹은 몇 마리의 소를 모아 도살하여, 모두의 불신 소멸에 대한 헌신을 표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마을에서 한두 명을 외지로 보내 크고 뚱뚱한 소나 물소를 샀다. 집집마다 한곡 거리에 전문가를 파견하여 술, 설탕, 면, 과일 등 명절 음식을 구매한다. 어떤 것은 자기가 명절에 먹는 것이고, 어떤 것은 특별히 사람을 주는 것이다.
6. 이화제절의 구성에 대대로 전해드립니다. 옛날에는 하늘과 땅이 서로 통했고, 하늘의 신은 지상의 사람들과 화목하게 지내며 자주 교류했다.
어느 여름, 경정이라는 천재가 놀러 왔지만, 그는 인류의 영웅 호성과 충돌하여 맞붙어 싸우다가 경정이 살해되었다. 신들은 분노하여 많은 메뚜기를 풀어 농작물을 파괴했다.
호흥은 사람들을 이끌고 횃불에 불을 붙이고 곤충을 불태워 농작물을 보호한다. 이후 매년 음력 6 월 24 일은 이족의 토치 축제가 된다.
아싸! 별을 바라며 달을 바라며 마침내 8 월 1 1 일의 횃불 축제를 고대하고 있다. 드디어 이문현 포북 일향에서 열리는 토치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여행은 양고기의 맛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한 이족 정취를 체험하게 해 주었는데, 정말' 일거양득' 이다! 회의장에 도착했을 때 마침 내가 특별히 궁금했던 신비로운 불의식이었다. 제사식은 취화, 영화, 송화의 세 단계로 나뉜다.
이것들은 모두 대비모와 이족 마을 사람들이 완성한 것이다. 성화는 지구상의 신비하고 아름다운 선산인 마두산에서 가져온 것이다.
성화는 옛 나무를 뚫고 불을 피우는 방식이며, 이족 국민들이 빛과 행복을 추구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대표한다. 갑자기 저녁을 먹을 때가 되었다.
수백 입의 양고기 국솥이 손님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따끈따끈한 양고기 국물, 고소한 찐 고기, 부드러운 이 막걸리.
이 진세를 보니, 멀리 가지 않으면 10 리도 어렵다! 이것만 맡으면 군침이 도는데, 설렘은 행동보다 못하다. 음식, 나 왔어! 배불리 먹고 마시고, 어둠이 내리자, 횃불 광환의 밤이 시작되었다! 별과 달의 빛 아래 군중의 환호로 고화대와 수나팀의 클러스터 아래 대비모가 첫 번째 불에 불을 붙였을 때 눈부신 불꽃놀이가 갑자기 하늘에서 켜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현란한 불꽃놀이와 함께 두 번째와 세 번째 불타는 불꽃도 잇따라 불을 붙였다.
노래하고 춤추고,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키비 (맛있다). 취한 밤, * * * 토치 축제.
밝은 달이 뜨고, * * * 불이 타 오르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밤새도록 빛난다. * * * 의 열기가 일파만파로 이어지자 사람들은 이 횃불의 열정에 화상을 입었다! 안팎 3 층, 현란한 횃불, 아름다운 민요, 이족의 왼발 춤, 하늘의 오색불꽃놀이.
얼마 지나지 않아, 나도 친절하고 후대를 잘하는 이족 동포들이 흥청망청, 흥겨운 왼발로 춤을 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나 한 물결의 열기가 내게 닥쳐왔다. 횃불의 선의의 초대일 수도 있고, 사람들의 * * * 더위일 수도 있고, 이족 동포들의 친절한 후대일 수도 있다.
거의 4 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불타는 횃불 주위에 노래하고 춤을 추며 아름다운 생활을 찬양하고, 먼 곳의 불꽃놀이는 자주 포북의 밤을 장식한다. 이것은 민족 단결과 행복의 카니발 밤이다! 이것은 나의 명절 즐거운 사적목록에 나오는 no: 1 이며, 또한 다음 번 불의 에너지가 하루 더 흥청거리길 바란다.
7. 이순신의 토치 축제 구성 400 단어 이순신의 토치 축제
학생 여러분, 토치 축제가 어느 민족의 명절인지 아십니까? 내가 말해줄게! 토치 페스티벌은 이족의 명절이다.
해가 아직 산꼭대기까지 올라가지 않았는데 초가집에 있는 모든 집의 문이 약속도 없이 열렸다. 사람들은 즐겁게 집과 바깥을 청소한다. 남녀노소 모두 명절 성장을 입고 불을 태우고 닭을 죽이고 명절 성찬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오전 늦게 투우장이 즐거운 바다로 변했다. 사람들이 투우장을 포위했다. 주인에게 놀림을 받고 관중들에게 환호를 받은 그 정력이 왕성한 황소는 핏빛 눈을 부릅뜨고 상대방의 뿔에 고집스럽게 서 있었다. 몇 차례의 짜릿한 격투 끝에 승리한 수소는 붉은 천을 걸치고 주인의 견인으로 한 바퀴 돌며 자랑스럽게 사람들의 환호와 찬탄을 받아들였다.
어둠이 내리자 마침 하늘에 별이 몇 개 나타났고, 젊은이는 이미 준비한 불을 켜고 집 밖으로 뛰쳐나와 집 주위를 세 바퀴 돌고 들판과 산으로 달려갔다. 높은 곳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용' 한 마리가 대지를 가로질러 가는 것을 보았다. 하늘을 찌르는 화염과 우렁찬 함성이 온 산채를 들끓게 했다.
봐라,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이 타오르고 있다. 짝퉁 안의 사람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노인이 와서 평일 풍진 하인의 진월 () 을 튕겼다. 젊은이가 와서 오랫동안 건드리지 않았던 피리를 불고 있다. 아가씨들이 다가와서 손에 손을 잡고 유쾌한 춤을 시작했다. 아이들은 불 주위에 노래하고, 점프하고, 쫓고, 장난치고. 불빛이 모든 이족 가정의 얼굴을 붉히고, 모든 이족 가정의 마음을 환하게 비춘다. 들어 봐, 그 달콤한 노래는 행복한 삶에 대한 사람들의 찬양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희망을 노래한다.
토치 페스티벌은 단순한 명절이 아니라 우리 이족 인민들의 근면하고 용감하고 불요불굴의 상징이다.
8. 이목구비에 대한 자신의 느낌을 적는다. 누구나 다섯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장소에서 성장하고 자신의 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 눈은 사람들의 마음의 창이다. 어떤 사람은 눈이 크고, 어떤 사람은 눈이 작다. 하지만 잠을 자는 것 외에 그들은 계속 일하고 부지런하다. 낮에 그들이 일어났을 때, 다른 장기들은 모두 바쁘지 않고, 오직 그 사람만이 눈을 뜨고 길을 보고 있었다. 책을 읽을 때, 오직 그 사람만이 열려 있다. 그는 사방으로 무언가를 찾고 있지만, 그가 좋은 일을 할 차례가 아니다. 예를 들어 겨울에는 다른 네 개의 장기가 모두 싸여 있는데, 그 사람만 밖에 노출되어 있다. 그의 코는 눈 밑에 있어 중심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매번 밥을 먹을 때마다 그는 항상 먼저 냄새를 맡는데, 마치 밥이 그에게 먹인 것 같다. 코는 냄새를 맡을 수 있고, 좋은 물건은 그를 떠날 수 없다. 다른 사람이 꽃향기를 맡을 때, 사람들은 꽃향기를 맡을 때 항상 자신의 코에 감사한다. 귀가 얼굴의 양쪽에 서 있는데, 마치 두 명의 경비병처럼, 그는 틀림없이 무언가를 들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도로에 있는 자동차의 귀가 사람들에게 일깨워 줄 때, 사람들은 결코 감사하지 않기 때문에, 아름다운 것은 결코 귀에 붙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귀가 소리를 듣지 못하면, 미움을 받는 것은 틀림없이 그 사람이다. 여름에 땀이 흘러내릴 때 눈썹이 땀을 막는다. 재가 위에서 떨어져 눈썹에 가려졌다. 하지만 눈썹은 장식으로 여겨져 결코 중시되지 않는다. 입은 독립적이다. 그는 다른 기관의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는 일이 거의 없고, 자기가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이지만, 결코 소홀히 여기지 않는다. 좋은 것은 코로 친구를 사귀는 것뿐만 아니라 입으로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입이 없으면 사람은 먹을 수 없다. 말을 할 때, 그는 입만 벌리면 되지만, 매우 중요하다. 입의 일부분인 입술은 아름다운 상징이다. 얼굴의 이목구비는 각자의 직무를 맡고 있지만 각각' 유용' 과' 쓸모없는' 이라는 꼬리표가 붙어 있다. 얼굴의 모든 이목구비가 연합하여 인류를 위해 봉사할 때만 이 모든 것이 매우 중요하며' 유용' 과' 쓸모없는' 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