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클래식 춤이란 무엇입니까?
클래식 춤이란 무엇입니까?
고전 무용
각 지역, 국가, 민족이 시범적 의미와 독특한 풍격을 지닌 전통 무용입니다. 예술가의 정제, 가공, 창조를 거쳐 점차 형성된 것이다. 그 주요 특징은 표준화된 춤 기교, 프로그램화된 표현 수법, 엄밀한 훈련 체계, 비교적 안정적인 심미 규칙이다. 각 지역, 국가, 민족의 무용 예술에서 대표, 전통성, 시범성을 가지고 있다.
고전 무용은 그 형성 과정에서 민간 무용, 수화, 무술 곡예, 고대 그릇, 벽화, 조각, 시 소설에 보존된 춤 동작의 흔적이나 문자 묘사와 같은 많은 춤 요소를 흡수했다. 또한 지역, 국가, 민족의 전통문화 풍습, 예의도덕, 종교신앙, 심미 정취, 정치철학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고전 무용은 고정불변이 아니라 사회 현실과 시대의 심미 관념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지역, 국가, 민족마다 독특한 스타일의 클래식 댄스가 있다. 인도 고전 무용을 예로 들면, 바라타, 칼타크, 카타칼리, 마니푸르, 아우디시, 쿠집디 등 6 개의 전통 무용부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특징 중 하나는 의미가 풍부하고 구체적인 수화이다. 유럽 고전 무용은 일반적으로 발레를 가리키며 엄격한 프로그램 규범과 고도로 세련된 춤 기교가 있다.
중국 고전 무용의 개념은 1950 년대 초에 나타났다. 민족 무용 예술을 창조하고 번영시키기 위해 무용가들은 풍부한 중국 희곡 공연에서 대량의 춤 스텝, 몸, 무예, 힘줄 기교를 발굴하고 정리하며 발레의 훈련 방법을 참고하여 중국 고전 무용의 기초 교재를 만들었다. 끊임없이 풍부하고 완벽해지는 과정에서 무술, 석굴 벽화, 각종 출토 유물에서 나온 무용 이미지 소재를 대량으로 흡수했다. 특히 초묘돈황 벽화, 채색 플라스틱, 악기의 연구와 보수는 옹용, 엄밀함, 명료함, 미관의 고도로 통일된 풍격,' 손, 눈, 체, 법, 보' 의 완벽한 조화를 강조한다. 중국 고전 무용의 우수한 작품에서 춤 동작과 자세의 목적성이 명확하고 조형이 아름다워 표현할 성격과 감정의 변화를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다. 30 년 동안 그는' 연화등',' 칼회',' 금산전고',' 실크로드 비' 등 중국 고전 무용풍의 우수한 무용극과 무용작품을 창작하고 공연했다.
질문 2: 클래식 댄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특색이 있고, 음악이 좋고, 춤 동작도 부드럽고, 펄럭이는 느낌이 들어요.
질문 3: 클래식 댄스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클래식 댄스의 의미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클래식; 2 춤. 고전주의는 고운 고아이기 때문에 운치가 가장 중요하다. 그것은 고대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당나라에서는 살이 찌면 아름다움이기 때문에 멋이 있는 클래식 춤이 아름답다! 춤에 관해서는 동작, 눈빛, 음악, 의상 등의 결합이다.
질문 4: 중국 고전 무용이란 무엇입니까? 중국 고전 무용은 예술 체계의 형체 공연 형식이며 중화 5 천 년 문화의 기초이다. 1 .. 중국 고전 무용의 특징 1. 중국 고전 무용은 기쁨, 슬픔, 기쁨, 분노, 슬픔, 음악, 광기, 치매, 병, 술 취함, 장엄 함, 비열함, 침입, 문극, 무극 등 다양한 인물과 스토리라인을 표현할 수 있는 풍부한 춤 동작을 가지고 있다. 2. 중국 고전 무용은 의미로 몸을 움직이는 춤, 즉 내면의 감정으로 몸을 움직여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춤이다. 3. 중국 고전 무용은 인체의 자연능력을 운용하고, 인공훈련에 필요한 근육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즉 걷기, 달리기, 점프, 위층으로 올라가기, 자전거 타기 등 동작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는 근육능력, 상체도 일과 노동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는 근육능력을 운용하여 훈련에서 자연스럽게 강화된다. 4. 중국 클래식 댄스에는 4 가지 훈련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① 신체 훈련 (댄스 조합과 손잡이 기초 훈련); ② 체운 훈련 (내면의 특정 감정을 신체 자세를 통해 풀어주는 방식이다.) ③ 댄스 기술 훈련 (즉, 어려운 댄스 액션 훈련); ④ 담요 기술 훈련 (주로 각종 뒹굴기와 기초훈련); 5. 중국 고전 무용은 무용극 공연에도 무용공연 부분이 있다. 댄스 공연은 영화, 연극, 오페라, 오페라, 미국 브로드웨이 가무 공연과는 다르다. 중국 고전 무용의 공연은 과장된 표현 방식과 몸짓을 결합한 것이다. 둘째, 중국 고전 무용의 기원과 확산. 무술은 수천 년 전에 중국에 나타났다. 당시 많은 형체 공연 예술이 무술 동작, 기교, 공중뒤집기의 영향을 받았다. 중국 고전 무용의 많은 동작 원형은 무술과 비슷하지만 표현 형식이 다르고 요구도 다르다. 중국 고전 무용은 중국 5 천년의 문화 기초에서 풍부해졌는데, 이것은 중국 고전 무용의 신체적 매력이다. 이것은 또한 중국 고전 무용이 전파 과정에서 형성된 스타일이기도 하다. 이런 민족적 매력 형식으로 드러난 몸짓 특징은 당연히 중화민족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실천 교수에서 다른 민족들도 체운과 몸짓 훈련을 통해 이런 매력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중국 고전 무용의 전파 경로는 매우 다양하며, 연극은 주요 부분이며, 역대 궁중 무용은 모두 서로 다른 기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민간에서 전해지는 것은 대부분 서로 배우고 모방하는 방식으로 전파되고, 곡예는 주로 무술 기예를 위주로 한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전에 무술 루틴을 수행 한 예술가. 곡예는 대부분 힘줄을 뒤집는 것이다. 당송 시대의 많은 춤과 곡예는 모두 중국 고전 무용의 초기 기본 형식과 기술 기교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힘줄을 뒤집는 부분은 거의 모든 곡예를 사용하는데, 이는 중국 문화권의 서로 다른 예술 기교의 상호 영향이기도 하다. 중국의 왕국 개념은 다른 고대 국가와 다르다. 조대의 교체 형식은 서로 다른 조대의 문화적 특징을 바꾸었다. 바로 이런 역사 문화를 바탕으로 중국 고전 무용은 끊임없이 풍부하고 완벽하다. 중국 고대에는 현대교라는 공식이 없었는데, 연극은 구세대가 제자를 데리고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한 견습생은 어린 시절부터 선생님과 공부를 시작했는데, 흔히 잘 훈련된 배경이라고 불린다. 궁중의 춤은 자매들이 가르친다. 많은 곡예는 주로 가문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무술 부분은 조상 할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다. 종교는 제자가 출가한 후 불교와 도교의 두 대가가 전수한 것이다. 그것은 지난 세기 상반기부터 시작하여 시스템에 들어가는 현대 교육 방법이다. 셋째, 중국 고전 무용과 현대 신 무술의 차이점. 현대 무협 영화 드라마가 등장하자 많은 사람들이 무술 동작을 현란한 손짓으로 미화하며 영화드라마의 줄거리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보였다. 사실, 그것은 중국의 고전 무용과는 완전히 다르다. 근본적으로: 1. 중국 고전 무용은 몸짓을 보여주는 것을 위주로 하고, 무술은 빠르고 격렬한 동작을 위주로 한다. 무술은 가능한 한 빨리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2. 중국 고전 무용의 신체 동작과 내면의 신체 운율을 결합한다. 중국 고전 무용은 신체 언어입니다. 인물과 줄거리를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서는 사지가 최대한 늘어나야 하기 때문에 무용생을 모집할 때 다리 길이가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다. 이런 연장은 무술 이중주에서 매우 위험하다. 4. 무협은 중국춤처럼 줄거리를 그릴 수 없고, 다른 인물을 묘사하고, 다른 감정을 묘사할 수 없다. 무술은 중국 고전 무용이 요구하는 매력이 없다. 넷째, 중국 고전 춤이 다른 종류의 춤과 신체 기교에 미치는 영향. 이른바 개혁개방으로 중국 고전 무용의 기술기교와 공중돌기가 갑자기 세계 무대에 나타났다. 특히 기교와 공중돌기가 전 세계의 무용계를 크게 뒤흔들었다. 그래서 발레는 중국 고전 무용을 사용합니다 ... >>
질문 5: 어떤 고전적인 클래식 춤이 있나요? 고전 무용' 부채춤 단청' 이 첫 편이다. 조금 늙었지만 무용수들은 끊임없이 적응하고 최적화해 왔다. 부채춤은 줄곧 우아하다. 춤은 부채처럼, 춤은 검처럼, 부채춤은 단청이 고전 문화와 서예 문화를 결합한 것으로, 춤에는 춤, 음악, 서예, 그림의 이미지가 반영되어 있다. 춤' 범무단청' 에는 줄거리도 없고 연극 충돌도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런 춤이 전통 여자 무용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깨뜨렸고, 공중제비는 모두 강성을 나타냈다.
무용의 풍격이 강건하고 부드럽다. 정말 관객들로 하여금 때때로 산이 기울어지고 있고, 때로는 구름이 천리 밖에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화장을 하지 않으면 일미도 있고 자연미도 있다.
고전적인' 나들이 노래' 가 있는데, 중국의 전통 무용이다. 그것은 2000 년 전의 한대에서 일으켜서 당대에 이르러 더욱 유행하였다. 현대의 신편 무용은 전통 타그의 우아하고 우아한 부분을 계승하고, 새로운 연결과 새로운 의류, 편곡은 춤을 더욱 유창하게 한다.
보가에는' 신소매',' 차소매',' 소매',' 소매' 가 있어 한 소녀의 우아한 자태를 표현했다. 춤은 전체적으로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고졸한 우아함과 동시에 활발하고 현대춤의 미감을 지니고 있어 외국인도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다.
질문 6: 고전 무용을 배우기위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클래식 댄스는 민족 무용의 일종으로 기본기 요구 사항과 마찬가지로 다른 방면에는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다.
질문 7: 클래식 댄스의 기본 기술은 무엇입니까? 우선, 나는 발레 수업을 해서 기본기를 훈련시켜야 한다. 공중뒤집기는 필요하지만, 일종의 기교이다. 기본적으로 배우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것은 고전 무용의 또 다른 수업이다. 시간이 지나면 클래식 춤이 된다.
질문 8: 한당 고전무용 입문 한당 고전춤은 중국 고대 문명사에서 가장 눈부신 한당 위진 시대의 정신과 예술적 기질을 바탕으로 한당 명청 시대의 연극과 춤을 바탕으로 형성된 중국 고전 무용유파이다. 그것은 고대 고전 무용 문화를 전면적으로 연구하고 계승하여 마르크스주의 문학관, 철학관, 사회과학 이론의 이론에 기초하여 자주혁신을 견지했다. 중국 고전 무용학교 설립의 목적은 당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와 중국의 특색 무용 문화를 창조하는 것이다.
이 학파의 창시자 손영 교수는 50 년대 초부터 70 년대까지 20 여 년의 이론적 사고와 준비를 거쳤다. 이어' 중국 고전 무용',' 중국 고전 무용',' 중국 고전 무용',' 중국 고전 무용', 중국 고전 무용 예술 체계 창설에 관한 문장 여러 편을 출간해 국내 무용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질문 9: 중국 춤과 중국 고전 무용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중국 춤에는 중국 고전 무용과 중국 민간 춤이 포함되며, 통칭하여 중국 춤이라고 한다.
질문 10: 어떤 클래식 춤이 좋은가요? 1. 중국 민간 독무.
수상 상황: 제 2 회 전국 무용대회 창작 1 등상, 공연 1 등상 20 세기 중화민족 고전 무용작품 금상.
사람들은 끊임없이 모방하지만, 영원히 그녀를 능가할 수 없다. 1986 년 수상부터 제가 아는 음악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장생선생이 작곡한 것입니다. 두 번째 세트는 "신비한 정원" 에서 나옵니다. 세 번째 세트는 아마도 그녀가 운남 이미지를 창립했을 때의 음악일 것이다. 집에서 운남 이미지 티켓 광고를 볼 때 이 노래가 생각납니다. 음악과 춤은 완벽하고 공허하다.
양리핑
중국의 유명한 무용가.
무용계의 상록수이다.
나는 또한 첸이 더 오래 될지도 모른다 언급 해야 한다. 잊을 수 없는 것은 그녀가' 춘강 화월야' 에서 몸을 뒤척이며 허리를 굽혀 바다를 탐험하며, 안정적으로 잘 해냈다는 것이다. 어쩐지 그녀가 중국 대백과 사전을 열람하여 북경 후아이린 무용학교를 설립할 것이다.
2. 부채춤 단청: 중국 고전 독무.
수상: 제 5 회 전국 무용 대회 1 등상; 제 2 회 CCTV TV 무용대회 민족무용금상.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클래식 무용으로 여기고 민족이나 지방의 특색이 없다. 클래식 댄스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고전 무용을 비판하는 길은 점점 좁아지고 있으며, 주제는 항상 여자와 여자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다. 이 춤은 이 서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산수실' 을 배경으로 한 음악으로, 우아하고 민첩하여 클래식 무용의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왕아빈
왕아빈은 무용가에서 매우 유명하지만 무용가를 만지지 않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그녀가 누군지 모른다. 그녀는' 10 면 매복' 에서 긴팔 선무의 장쯔이 대역이다. 현재 베이징 영화학원 연기과 석사 대학원생입니다. 그녀는 장쯔이 이전에 고등학교 동창이었는데, 장쯔이 역시 복숭아컵의 상을 받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달빛: 중국 민간 독무.
상: CCTV 댄스 대회 1 등상.
판나 삼색, 메이, 삼우세 추위와 같은 고전적인 춤 동작이 모였나요? 대나무에도 비슷한 동작이 있어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그녀의 매력이다.
타이거 컷 18 샷: 중국 고전 무용 청소년 그룹 여성 솔로
상: 제 6 회 복숭아리컵 중국 클래식 댄스 남학생 여학생 그룹 1 등상; 연극 창작 1 등상을 가르치다.
"왜 나 혼자 표류하는 걸 보지 그래?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무엇이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나는 신을 저버리지 않는다. 내가 왜 이 나라를 통과해야 합니까? ""
가장 기억에 남는 검토-
"네가 갈 때, 너는 생각이 없다. 오면 오래 신경 쓰지 마세요. "
그리고 그녀의 냉막 우울한 눈빛-
"나는 하늘에서 씁쓸하고 원망스러워, 육합은 참을 수 없다!"
만성
시간 파리: 중국 고전 독무.
상: 제 7 회 이도컵 중국 고전 무용청년조 3 등상.
내구성이 뛰어나고 음악도 듣기 좋아서 왕페이' 시간' 보다 나쁘지 않다. 오랫동안 나는 이런 춤에 매료되었다. 음악에는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있고, 배우들은 가볍고 가벼운 연기를 하며, 물 속의 그림자처럼 시간이 흐르는 것처럼 흘러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마지막으로 화장실 거울을 통해 슬프다.
손씨는 중국 고전 무용소년팀 공연에서 2 등상을 받았다.
중국 고전 독무.
일곱 번째' 복숭아리컵' 부터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소녀의 공포와 무력함에 대한 아름다운 환상, 특히 그녀의 붉은 색과 흰색이 섞인 기이한 웨딩드레스가 삽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꽃이 피고 꽃이 지다: 중국 고전 무용
상: 경쟁 심사위원단이 수여하는 특별상.
리드하는 꽃요정이 예뻐요.
진과 사랑 무용: 중국 고전 독무.
제 7 회 복숭아리컵부터 배우의 백의가 불빛 아래에서 반짝이며 피아노 독주가 신선하고 단아했다. 춤에는 참신한 동작이 없다. 거의 클래식 댄스 기교가 쌓여 있지만, 보기만 해도 예쁘고 피아노에서 춤을 잘 추는 것이 능숙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