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삽화무늬-성공한 꽃의 삽화는 어떻게 그려요
삽화무늬-성공한 꽃의 삽화는 어떻게 그려요
1, 통합감: 이런' 일체성' 은 화면의 모든 특성을 단일 표현이나 전체 표현, 즉 디자인, 색상, 선, 명암, 명암, 그리고 < P > 여기서 유원대신의 작품을 더 많이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통합감이 극치를 달성한 슈퍼대장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온라인 배치가 장식된 배경의 묘사와 상상력은 풍부한 인문적 기질을 발산하며 화려하고 내견적이다.
2, 간결 또는 명료함: 주요 구상과 무관한 모든 소재와 디테일을 부차적인 것으로 바꾸고 주제를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 형식 및 패턴으로 단순화합니다.
3, 디자인: 블록 면, 형식 및 색상의 전체적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그림은 디자인에 의해 창조되었다. < P > 화면 디자인 저는 아이패드 그리기에 능숙한 소년인 동롱동을 좋아합니다. < P > 이 화가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색채가 현란하고 낭만적이며 환락몽환적인 느낌으로 가득 차 있고, 구도 디자인이 참신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사랑의 밝은 감각으로 가득 차 있어 나는 매우 좋아한다.
4, 배율: 화면의 각 주제와 각 부분의 조정 관계를 나타냅니다. 비례 왜곡은 조화되지 않지만, 화가가 어떤 구상이나 감정을 강조하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부 왜곡은 합리적일 수 있다.
5, 색상: 아름다움의 요소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요소 중 하나이며, 이 요소를 사용할 때 화가는 품위와 호불만을 기준으로 해서는 안 되며, 색상과 광도의 관계, 현실성과 조화효과를 창출하는 기본 색조 원리를 이해해야 한다. < P > 색채가 잘 노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은 국내에는 셀 수 없이 많지만 미과균 마음속의 백달빛은 준서대
6, 운율: 리듬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이 요소는 종종 경시되거나 오해되지만 그림의 미감에 큰 기여를 한다. < P > 모든 생물과 비생물은 운율이 있다. 가장 작은 형체부터 우주까지의 순환은 예외가 아니다. 운율이 없으면 형체는 움직이지 않고 생기도 없다. 자연계의 작동처럼, 비슷한 색이나 선의 반복, 또는 모양이 점진적으로 확대되거나 축소되면 그림에 운율을 만들 수 있다. < P > 예를 들어, 우리는 나무 자체의 가지와 나뭇잎의 반복선에서 운율을 찾을 수 있고, 얼룩말 등의 선이나 꽃잎과 꽃무늬의 선에서 운율을 발견할 수 있다. 운율미를 언급하면,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강한 국화 공계를 가진 장왕대신
7, 형체: 형체 구조와 전체의 관계는 기본적인 예술 원리이다. 만물이 존재하는 형태는 형체나 공간의 실상과 허무함뿐 아니라 둘 다 없어서는 안 되며 혼자 존재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8, 질감: 표면 묘사를 의미합니다. 모든 형체는 그 표면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 자체의 형체 구조만큼이나 중요하다. < P > 는 모든 것이
9, 광도: 광도와 색채로 구분되지 않는 것처럼 모든 형태를 같은 표면 특징으로 묘사한다. 아름다움을 그리려면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적당한 광도 관계는 화면에 광감을 만들고 통합감을 더한다. 부정확한 광도 관계는 화면 미감에 가장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1, 광감: 이 요소가 가장 중요한데, 그림 속의 광감은 실제로 화면에 비친 빛과 어우러져 그림 전체의 일부가 됩니다. 빛은 내부, 외부, 태양, 분산 및 반사광과 같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11, 주제의 선택: 이 요소는 화가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품위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화가는 삶과 자연에서 수많은 주제를 찾을 수 있으며, 그중에서 자신이 집중하는 주제를 골라 디자인하고 창조해 화가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상력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12, 기법: 표현 자체가 아닌 표현 방식을 뜻한다. 기법에는 물체의 표면과 질감에 대한 이해, 그리고 미디어 및 미디어 응용에 대한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한 인식이 포함된다. 기법은 다른 아름다움의 요소들을 결합한 개인적 표현이다. < P > 주체 선택과 기법은 개인의 주관적인 취향이다. 성공한 꽃의 삽화 < P > 성공한 꽃의 삽화를 어떻게 그려야 하는가: < P > 주요 재료: 종이 한 장, 컬러 브러쉬 한 세트. < P > 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1, 먼저 꽃의 꽃심지와 꽃잎 두 개를 그립니다.
2, 그리고 꽃잎을 완성한다.
3, 꽃 뿌리에 가는 무늬를 그려주세요.
4 그런 다음 꽃의 잎을 그립니다.
5, 꽃에 예쁜 색을 칠하세요.
6, 마지막에 나뭇잎을 색칠하면 정말 예쁜 작은 꽃 막대 그림이 완성됩니다! < P > 꽃은 중국어 통용규범 1 급 글자로, Hu () 로 읽는다. 꽃의 고대 글자는 (화) 로 서주 금문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다. 위진 때' 꽃' 이라는 글자를 분화했는데, 그 본의는 꽃이었고, 나중에는 꽃과 같은 것, 잘못된 색깔, 위선, 모호함, 사용 등의 의미로 이어졌다. < P > 그리기 기술:
1, 그리기 전 준비 도구: 화지, 모델별 연필. 화지, 종이가 하얗고 두껍고 종이에는 불규칙한 무늬가 있어야 한다. 마찰에 강하여 그림을 그릴 때 지우개로 닦아도 보풀이 잘 생기지 않는다. 수채화를 그릴 때 확산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수성이 우수합니다.
2, 선을 그리는 법을 배웁니다. 스케치는 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림을 배우기 전에 많은 선을 그리고 선을 순전히 그려야 한다. < P > 그림을 그릴 때는 구부려서는 안 되고, 단호하고, 소탈하고, 힘있게 그려야 한다. 즉, 선이 아름답고, 곧고, 대범하고, 꼬리를 잘 거두고, 조리가 있어야 한다. 관건은 선의 밀집 처리, 조밀한 관계의 리듬이 있는 조화와 교묘한 운용에 있다. 그래야 화면이 질서감을 유지하고, 질서 정연하고, 풍부하고, 번잡하지 않을 수 있다.
3, 스케치 사진 복사: 선을 배웠으니 좋아하는 사진 몇 장을 골라서 모사하세요. 모사는 원작에 따라 서예와 회화 작품을 모방하는 과정이다. 초심자에게는 스케치 복사도 중요하다. 하지만 미녀, 풍경, 음식은 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된다. 스케치 사진을 모사하고 실루엣만 그리면 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좋은 가산점 () 을 그려야 하는가! < P > 그림 기술이 아직 허공에서 인물의 표정과 동작을 상상하지 못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모사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 P > 각종 회화 모두의 작품은 모사에 사용될 수 있다. 특히 대사들이 사용하는 색채와 구도 방법, 인물 표정, 몸짓 묘사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훈련 수단이다. 결국 소위' 당시 3 곡을 숙독하면 시를 짓지 않고 읊을 수 있다' 는 것은 모사가 많아지고, 일부 고정적이고 자주 쓰이는 표정 동작과 각도가 훨씬 수월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두 번째는 실제 사진을 더 많이 추적하는 것이다. 결국, 소위 생동감이란 가짜 그림을 진짜처럼 만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관건은 이른바' 진짜' 다. < P > 진짜 동작이 어떤지, 진짜 눈빛이 어떤지, 그래도' 진짜' 인물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봐야 한다. < P > 그리고 평범, 진숙펜, 정자공도, 심지어 장왕과 같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작품과 같은 사실주의를 그리고자 하는 만화 캐릭터라면 사진을 찍는 것이 필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인물 비율, 신체 구조, 의류 소재 등을 크게 단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중 인체 비율이 가장 중요하다. 비율이 틀리면 디테일이 아무리 뛰어나도 실패한 작품이다. < P > 물론, 작은 새, 완자, 가필드 같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말씀하시면 자동으로 무시하세요. < P > (하지만 사실 이런 만화 캐릭터도 비례를 사용해야 하는데,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 P > 인체의 비율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가 이미 강조한 것 같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네가 이것에 대해 자신감이 없다면, 건의는 기초부터 배워라. < P > 정규미술 교재를 많이 보면 최소한 두 부분, 하나, 시스루 원리, 둘, 인체비율을 봐야 한다. < P > 이 둘은 모든 좋은 작품의 기초이며, 근본이고, 토양이고, 뼈이고, 사오러우 안의 고기이며, 지갑 속의 돈이다. < P > 사실 이 두 가지를 배우는 것도 어렵지 않다. 한 시간 혹은 더 짧으면 모두 이해할 수 있다. < P > 하지만 관건은 능숙하게 운용하고 오류 없이 그리는 것이다. < P > 이것은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해야 한다. 다빈치가 계란을 그리는 이야기를 아시죠? 남들은 모두 이렇게 연습했는데, 우리도 천재가 아니니, 당연히 더 노력해야 한다. < P >-물론 그런 슈퍼마스터가 되고 싶지 않다면 매일 계란 그리기 연습을 할 필요도 없다. < P >-사과 피망 몇 개 더 그리면 돼요.
인체는 자연계에서 가장 복잡한 기계 구조이다. 죄송합니다. 이 말을 누가 했는지 잊어버렸습니다.
하지만 일리가 있어요. 사람이 할 수 있는 동작은 거의 계산할 수 없는 양에 이르렀다. 그래서 인체의 비율에 익숙해지면 그림 그리는 동작을 단련해야 한다. < P > 일반적으로 얼굴의 동작은 많지 않다. 물론 김 케리는 1 여종의 표정을 지을 수 있는 이런 물건은 일반 범주에 포함되지 않는다.
그래서 주로 운동해야 할 것은 온몸의 동작이다.
이것도 더 많은 관찰과 연습이 필요하다. 걷는 것이 어떤 모습인지, 걸을 때 전화하는 것이 어떤 모습인지 지켜본다. < P > 걷는 동안 전화를 하면서 커피를 마시면서 주변 미녀를 바라보며 발 밑에 걸려 석두 한 조각에 걸려 넘어지면 씨름을 해야 하는 순간 < P > (사실 이 같은 묘사를 정확하게 그려낼 수 있는 것은 재미있는 만화다) < P > 물론, 일반적으로 < P > 몇 가지 기본 동작을 모두 익힌 후에는 여러 가지 복잡한 동작을 조합할 수 있다.
얼굴 표정은 거울을 많이 보고 포즈를 취하고 다양한 표정을 지을 수 있다.
물론입니다. 따로 연습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조금 있다가 거만한 표정을 짓고 또 아첨하는 표정을 지으면 너의 룸메이트가 당황할 것이다. < P > 거울도 얼굴 표정에만 쓰이는 것이 아니다. 만약 거울이 충분히 크다면, 네가 그리려는 동작이 많으니, 네가 먼저 나서서 볼 수 있다. < P > 팔이 어떤 각도인지, 허리가 어떻게 비틀어져야 자연스럽고, 바짓가랑이에 주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봐라. < P > 이것은 초보자에게 매우 유용하다는 데 있다. 결국 그림을 따르고 그림을 생각하는 것은 난이도가 완전히 몇 등급 차이가 난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손 그리기입니다. < P > 손은 매우 복잡하고 작가를 골치 아프게 하는 물건이다. 분기점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 P > 그리고 각 분기점에는 세 개의 작은 세그먼트 < P > 로 나누어야 하는데, 화면 위의 손 위치는 작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손을 뻣뻣하게 그리고 심지어 불합리하게 그리면 캐릭터는 어떻게 생동감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일반적으로 제 경험은 연습할 때 스스로 손을 그리는 것입니다. < P > 딱 볼 수 있고, 또 두 개 더 있어 최고의 모델인데, 아직 다른 손을 지체하지 않고 그림을 그린다. < P > 나는 연습할 때 자신의 다양한 자세를 그린 손을 그린 적이 있다. 이마는 모두 왼손 < P > 이라는 연습이 효과적이다. 다양한 동작을 할 때 손이 어떻게 보이는지, 관절이 어떻게 변하는지, 그림자가 어떻게 덮이는지 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 P > 이 연습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펜과 책상만 있으면 됩니다. < P > 왼손 연습이 끝나면 오른손은 사실 스승이 없이 스스로 통한다. 정말 안 되면 거울의 도움도 빌릴 수 있고, 거울 속 왼손은 오른손이 된다.
그리고 옷. 옷 이런 건 너무합니다. 스타일과 소재 문제가 있어서요. < P > 초보자가 먼저 간단한 옷을 그릴 것을 건의합니다. 이 장점은 스타일 문제를 고려하지 않아도 되고 소재도 단일하다는 것입니다. < P > 는 옷으로 덮인 인물의 몸 곡선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옷의 기본 주름을 어떻게 그리는지 연습하는 역할을 한다. < P > 이 기초를 가지고 숙련될 때까지 기다리면 두 가지 다른 발전 방향으로 진보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재질이 다른 옷이고, 다른 스타일의 옷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가 선택한 첫 번째 발전 방향은 다른 소재입니다. < P > 그래서 캐릭터는 가죽 셔츠, 삼베 셔츠, 실크 셔츠, 순면 셔츠, 에나멜 셔츠 (에나멜 셔츠 있나요? )
소재마다 결과 주름이 다르고 조명 효과도 다르므로 스케치와 컬러를 연습하는 수법에 유용합니다. < P > 가죽의 옷에 주름이 많은 것 같지만 스팬은 크지 않지만 길고 매끄럽고 하이라이트와 그림자 대비가 무겁습니다. < P > 순면 셔츠의 주름이 크고 길지만 매끄럽지 않아 경계가 선명합니다. < P > 실크 셔츠는 전체 구김이 옅고 기복이 부드럽습니다. 팔꿈치가 큰 각도로 휘어지지 않는 한 주름은 작지만 작고 둥글고 대부분 < P > 입니다. 많이 보면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스타일에 관해서는 패션 불순물을 많이 보고 현재의 트렌드를 보면서 캐릭터에 다양한 코디를 해 캐릭터를 더욱 풍만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P > 이 방향의 관건은 다양한 코디에서 인물 비율의 불균형을 어떻게 보장할 것인가이다. < P > 예전에는 거장급 선배들이 많이 있었는데, < P > 먼저 인물의 기본 비율 위치, 골격 근육,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몸 캐릭터를 그려요. 이어 캐릭터에 옷을 입히는 < P > 는 너무 매섭다. 대부분의 현재 작가들은 이런 것을 할 수 없다. 그래서 타이트한 터틀넥 스웨터를 입고, 겉에 긴 코트를 입고, 체크무늬 스카프 하나, 무릎까지 오는 스커트 하나, 반높이 작은 가죽 부츠 하나, 여자 캐릭터 하나, 인체 비율이 변하지 않고, 옷도 잘 어울리게 해야 한다.
는 여전히 어려운
마지막입니다 < P > 할 말이 별로 없어요. 두 방향이 잘 어울렸으면 좋겠어요. < P > 귀걸이, 목걸이, 모자, 벨트, 팔찌, 가방 등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P > 인물은 생동적이어야 하는데, 이런 물건들은 없어서는 안 된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작품에는 검 한 자루, 몇 장의 부적도 더해야 한다. < P > 그렇지 않으면 한 인물이 바닥에 서서 너무 고지식해서 그가 무엇을 하려는지 모르겠다. < P > 그런데 이 인물이 가방을 하나 가져가면 쇼핑을 하는 것 같아요. < P > 그리고 비수로 바꾸면 또 살인자가 된다. < P > 위 역시 아래 할 말의 일부이다. 이 부분이 바로 디테일이다. < P > 세부 사항은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하지 않은 것 같지 않습니까? -_-) 입니다. < P > 디테일은 한 작품에서 용점정을 그리는 곳이 될 것이다. < P > 저자의주의를 필요로하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옷의 무늬, 얼굴의 기미, 길에서 배경을 만드는 나무, 행인, 손에 든 소품, 연극을 하는 동물 등. < P > 이 과정은 매우 번거롭고, 때로는 주체를 그리는 것보다 시간이 더 걸릴 때가 있다.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P > 천천히 일을 하고 섬세한 일을 하는데, 이곳의 가는 것은 디테일을 가리킨다. 디테일이 있으면 이' 라이브' 가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보입니다. < P > 이것은 할 말이 없다. 인내심,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흑백은 괜찮네요. 컬러 원고, CG 같은 거라면, 광녀의 장신구만 그려도 기절할 수 있어요. < P >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 P > 하지만 기억해야 할 점은 디테일이 주제에 대한 서비스라는 것입니다. 디테일을 표현하기 위해 디테일을 표현해서는 안 됩니다. 시끌벅적하게 주인을 빼앗는 것이 가장 금기시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그리고 디테일한 것도 단순히 쌓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더하면, 한 솥의 잡동사니일 뿐, 화면이 어지럽게 뒤죽박죽이 되고, 그렇게 많은 노력을 허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 점에서는 할 말이 별로 없다. 단지 경험문제일 뿐이니 스스로 모색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장면과 구도입니다.
이것은 사실 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이지만, 나는 그것을 마지막에 두었다. 이것은 나의 습관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