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다트사 직업 수칙
고대 다트사 직업 수칙
현대 사회의 많은 산업은 현대 의사, 고대 의사, 현대 호텔, 고대 여관, 현대 물류, 고대 다트와 같은 고대 산업에서 파생됩니다.
근대 학자 위집현이 쓴' 산서은행사' 고증에 따르면 다트국의 원조는 산서신천 장흑오, 다트의 이름은' 흥성' 으로 베이징 앞문 외거리에 위치해 청건륭년 사이에 창설됐다.
다트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상에 이런 장면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트사는 모두 무공이 강하고 강호를 헤엄쳐 다니며, 괭이를 강하게 부축하는 장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달별이 드문 밤에, 나는 칼을 들고 사진을 찍고, 집 안으로 뛰어들어 기와가 소리 없이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약명 때 칼은 유성처럼, 새는 날고, 연꽃 한 송이를 가로질러. 등등, 이것은 드라마 속의 삼배이지, 진짜 삼배가 아니다!
다트 산업은 강호에 있지만, 일반적으로' 화목하고 비싸다' 는 원칙을 따르고, 일을 하는 것은 결코 쾌락을 중시하지 않는다. 소오강호에서 위창국의 임진남은 "강호에서 명성이 20%, 쿵푸가 20%, 나머지 60% 는 흑백친구에게 달려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고대에 문을 열고 장사를 한 대부분의 다트는 겸손하고 관용을 지키며 규칙을 지키며 충성스럽게 신용을 지키는 원칙을 따랐습니다.
핑 야오 에스코트 사진 @ 쳉 아이푸
겸손과 인내
고대 다트 다트에는 위풍당당 다트, 인자다트, 암흑자 다트의 세 가지 방법이 있었다.
위풍당당한 다트는 다트차에 깃발을 꽂고, 깃발에는 다트사의 이름이 적혀 있다. 다트기를 맨 위로 당겨 깃발을 뽑는다. 다트사들은 소리를 지르며 외치거나 다트의 강호 이름을 외쳤다. 이것은 다트의 위력이라고 한다. 강도질 준비를 하고 있는 강호 친구에게 손대중이라는 뜻이다. 자신이 건드릴 수 없다고 느낀다면, 빨리 길을 비켜라!
다트는 다트기를 반으로 내리고, 13 위 꽹과리, 오성꽹과리, 칠성징을 쳐야 한다. 강호채를 먹는 형제를 뜻한다. 나는 먼저 자신을 낮춘다. 강호 친구와 영웅들이 도와주세요. 길 좀 비켜 주세요.
사실 고대에는 다트를 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배경이 있었다. 예를 들어 베이징 8 대 다트국의 다트는 이홍장 뒤에 서 있다. 하지만 그들은 과녁에서 한 가지 원칙을 따른다: 세 번 웃고, 세 번 하고, 세 번만 술을 마신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땅뱀을 누르지 않는 것이다. 둘째, 손을 뻗어 웃지 않는 사람; 셋째, 큰일은 작아지고, 작은 일은 화해해야만 호송 도로의 원활함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길을 따라 곤란한 구역을 만나도 체면을 잃고 다른 사람을 때릴 수 없다면 조용히 침묵을 지키고 방울을 들고 차에 기름을 붓고 깃발을 거두고 몰래 지나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것은 다트의 세 번째 방법입니다-어두운 다트.
예를 들어 청나라 말년에 다트차가 창주에 도착하면 다트 깃발을 내리고 조용히 지나가며 다트를 외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다트, 다트, 다트, 다트, 다트, 다트, 다트, 다트) 이것은 "다트는 창주를 외치지 않는다" 고 불린다. 그렇지 않으면, 아마 감당할 수 없을 것이다. 그 이유는' 무림혜종' 에 "사실 창주 일대에는 다트사가 가장 많고 고수도 많다" 고 기록되어 있다.
고용주에게 동반 여행 기관은 핑안 보전의 부적이다. 강도에게 다트는 그들이 부자가 되는 눈엣가시이다. 호위병들은 여러 사람들과 교제할 때 협상할 수 있는 사람은 절대 손을 대지 않고, 술을 권할 수 있는 사람은 절대 칼을 뽑지 않고, 예의를 차릴 수 있는 사람은 절대 충동적이지 않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이것이야말로 고용주의 가장 책임있는 방법이니, 필사적으로 던지는 것은 결코 장기적인 계책이 아니다.
고대에는 다트가 많았고, 규칙이 많았고, 수로의 세 가지 규칙, 즉' 야박',' 사람은 배를 떠나지 않는다',' 피녀' 가 있었다. 육로는 살 수 없는 세 가지가 있다:' 새로 개업한 가게에 살지 마라',' 이주의 가게에 살지 마라',' 매춘부 가게에 살지 마라'.
또한 고대에는' 삼회는 아무것도 없다' 고 했다. 산길이 많아서 호송원들이 종종 황량한 산야령 한가운데를 걸으며 황량한 교외를 만나면 불을 피워 밥을 짓는다. 다트 여행은 더욱 어렵고 험난하여, 왕왕 산을 넘고 물을 건너야 하는데, 신발이 금방 깨졌다. 그들은 짚신을 짜고 수선하는 방법도 알고 있다. 시장을 찾아 신발을 살 수도 있지만, 결국 여전히 많은 형편없는 호위가 있고, 게다가 신는 것이 빠르기 때문에, 호위는 반드시 신발을 수선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둘째, 나는 이발하러 가야 한다. 장기간 외출하면 방문이 필요한 친구를 만날 수 있다. 간단하게 머리를 다듬는 것이 더 제격이다.
이 세 가지 회의 외에 한 명은 세수를 할 줄 모른다. 얼굴을 씻지 않고 피부를 보호하다. 고대에는 스킨케어 제품이 없었다. 겨울에는 바람이 매우 춥다. 세수를 하고, 날카로운 바람이 불어오니, 얼굴은 칼로 자른 것 같다. 여름에는 땡볕이 불처럼 세안은 퇴색하기 쉽다.
모든 호위원은 춘윈, 이것이 가장 중요한 규칙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봄은 특수한 언어 신호로 강호인들이 서로 연락하는 특수한 수단이다. 암호어, 행어, 지방어, 방언, 절개, 비속어 등이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돈은' 하이라' 라고 불린다
돈이 없으면' 어머니' 라고 부른다
이 외투는 "잎" 이라고 불린다
눈은' 뇌졸중' 이라고 불린다
마음은' 진열대' 라고 불린다
돈사슬은' 뱀의 허리' 라고 불린다
"류딩" 이라는 사람입니다.
......
무공이 높은 강호인을 만난다면 춘전이 옳다면 자기 사람인 줄 알고 화해할 수 있다. 만약 그가 틀렸다면, 반드시 서로 공부할 것이다.
충성스럽고 믿을 만하다
관우는 고대 다트국에 모셔졌는데, 관우는 옛사람들의 눈에는' 충성, 편지, 의, 지혜, 인, 용' 의 화신이었다. 동반 여행 기구가 대외적으로 영업을 하고, 업무는 성실성과 자애로움을 바탕으로 담력과 지혜를 보완해야 한다.
첫째, 도로 부패를 방지하고 고용주의 사유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고대에 사용 된 다트 상자는 느릅나무 덩어리로 만들어졌으며 빈 상자는 무게가 80 킬로그램에 달합니다. 그들은 도난 방지 자물쇠로 잠그고, 두 개의 열쇠로 동시에 열고, 하나는 큰 장롱에, 두 개는 가게 주인에게 주었다.
둘째, 길에서 마주친 원한에 대해 호위병들은 대부분 회피 방식을 취하고, 시비를 일으키거나 서로를 죽이지 않는다. 고용주의 인신재산을 보호하는 것이 그들의 의무이기 때문이다. 만약 정말 망명강도를 만난다면, 다트들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피를 흘리며 분투하며' 다트 손, 다트 손실' 을 지킬 것이다. "
마지막으로, 약속대로 고용주의 모든 화물은 규정된 날짜 내에 완전히 인도될 것이다. 쌍방 간의 원래 계약에 누락이 있는지 검사하다. 만약 날짜가 지연되거나 화물이 도중에 분실된다면, 너는 반드시 고용주에게 배상해야 한다. 많은 호위기관이 배상한 후에 헛걸음을 할 수도 있고, 심지어 혈본도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시대의 변화와 발전에 따라 고대의 호송 기관이 사라지고 오늘날 빠르고 효율적인 물류 기업으로 대체되었다.
교통에서 길을 따라 시설, 보안, 현대조건은 고대와 비교할 수 없다. 낡은 규칙은 이미 역사에 의해 도태되어 더 이상 구애받을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명언) 겸손, 인내, 충성, 신용을 지키는 정신만이 물류 기업 서비스 고객의 취지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