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국도의 변화에서 한반도 문화가 얼마나 '포용적'인지 알 수 있다
한국도의 변화에서 한반도 문화가 얼마나 '포용적'인지 알 수 있다
조선도는 동아시아 군비체계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역사적 연대표를 연구선으로 삼아 명나라에서 조선도의 형태는 중요한 분수령을 형성했다. 이전의 모든 고고학은 청동검 양식이 동북아시아에 속하며 강철검은 중국의 형태와 일치함을 보여줍니다. 명중후기 한국도의 스타일은 확실히 중국식과 일본식의 혼합이다. 이러한 혼합 스타일은 한국도의 독특한 특성을 형성하며, 중국과 일본 문화의 영향을 받은 북한의 적응성을 보여주어 한국도를 친숙하면서도 낯설게 만든다. 한국인의 눈으로 본 한반도 5~7세기 한반도 출토 도검 자료 현재 출판되고 있는 한반도 초기 도검 고고학 자료는 주로 일본 도쿄국립박물관에서 수집한 것이며, 도검 발굴조사를 통해 얻은 것이다. 일제강점기 한반도. 이 시기는 주로 서기 5세기부터 7세기까지의 시기를 한반도의 삼국시대라 한다. 해당 중부평원 지역은 남북조 말기부터 수당시대까지이다. 한반도의 가장 유명한 소장품은 엇갈린 은문의 반지검입니다. 용의 글자가 새겨진 반지수검입니다. 이 반지수검은 현재 일본 도쿄국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중요한 검 문화 유물입니다. 일본은 한반도에서 상당수의 링수검을 발굴했는데, 많은 링수검에는 용과 봉황 문양이 있고, 그중에는 용 모양이 있는 것도 있다. 칼날은 모두 직선형이며 손잡이에는 금색과 은색 장식이 있습니다. 손잡이는 대부분 은선으로 감겨져 있으며 일부 철제 부속품은 칼집 없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일본 박물관. 삼국시대의 용과 봉황반지는 대부분 백제, 신라, 고려시대의 무덤에서 출토되었는데, 이러한 점을 보면 이 칼의 수준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저서 '역사로부터의 각성'에는 이 반지의 품질이 우수하다고 나와 있는데, 최근 일제강점기 경상남도 창녕에 있는 백제 무영왕릉과 왕릉에서 발굴된 것이다. 이후 일본 고분시대의 고고학 발굴에서도 이러한 형태의 고리가 상당수 등장했으며, 이러한 고리머리는 중국, 일본, 한국의 고고학계의 하마다 고사쿠(Hamada Kosaku)와 우메하라 스에하루(Umehara Sueharu)와 같은 학자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일본과 한국의 김팅학(Kim Tinghak)이 이러한 유형의 고리 머리를 조사하고 분류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 학자들은 이러한 유형의 고리 머리에 대해 상당한 연구를 수행하여 "역사 시대의 무기와 무기" 및 ". Rongfengwen Huantou Broadsword". 일본 학자들은 이러한 유형의 고리 머리에 대해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수백 편의 기사를 작성하여 한반도에서 이러한 유형의 고리 머리의 주요 특징을 지적했습니다. 한반도 남쪽에서 발굴되었습니다. 한반도에서 출토된 이러한 유형의 유물은 국내 문화 및 박물관 시스템에서 공개된 사례가 거의 없기 때문에 한반도와 일본 열도의 이러한 고리가 중국에서 유래한 것은 확실하지만 단정하기는 어렵습니다. 그 확산과 진화의 순서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중부평원의 고리는 한반도와 일본에 분명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부평원의 형태에도 일부 지역적 혁신이 있지만 장인정신의 세세한 부분과 형태의 단순함이 뚜렷이 드러난다. 한나라 시대와 삼국시대의 검에 새겨진 글자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중국 한나라 때의 검에 새겨진 글자는 주로 한나라의 공식 서체로 되어 있다. 어떤 서예인지 설명하시오. ""라는 글은 이 검의 소유자를 부유하고 높은 지위에 있게 만든다. "이런 표현은 중국에서 알려진 각인검 중에서 유사한 표현 형태가 아니다. 길조의 말 ""고에서 따온 것이다. Qian'을 보면 이 환두의 주인이 한반도 삼국시대 어느 나라의 고위 관료였음을 알 수 있다. 이후의 비문과 내용은 순지 선생의 관점을 일각에서 입증하기도 한다. 동한의 환수검은 한나라가 탄생한 이후 강력한 한나라가 주변 세력을 공격하면서 동아시아 전체의 검 구조에 영향을 미쳤다. 현재의 고고학 유물, 벽화, 조각품 등은 모두 위(魏), 진(秦), 남조(南朝), 수당(隋唐), 고구려(後唐) 등 여러 왕조와 지역에서 모두 고리형 칼을 사용했음을 보여줍니다. 금도금 과정을 거치면서 상서로운 동물의 이미지가 반지에 나타나기 시작했고 남조와 북조 시대에는 이순신의 모양인 용, 봉황, 염소 자리와 같은 문양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도는 한나라에서도 계속 만들어졌다고 기록하고 있다.” 오늘날의 이다오는 고대의 검을 가리킨다. 위(魏)나라 말기에는 장검(長刀)이라 하였으며, 용과 봉황의 고리로 장식하였고, 수(隋)나라에는 금과 은으로 장식하고 깃털로 장식한 예검(禮刀)이라 불렀다. 메트로폴리탄 북조 고리머리검(Metropolitan North Dynasties Ring-headed Sword) 현재 발표된 남북조 고대검 중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소장된 낙양(洛陽)의 고리머리 봉황무늬 예검은 칼집에 17개의 가로 들보와 칼집이 장식되어 있다. 그리드는 한족 스타일의 검 그리드입니다.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칼은 발굴 당시 비단으로 싸여 있었고, 붙어 있던 흙은 무덤에서 나온 진사로 얼룩져 있었으며, 분류되지 않은 채 미국으로 밀수되어 검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1930년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소장품. 미국 학자 스티븐 그랜저(Steven Granser)는 이 검이 서기 600년경이라고 추측하는 기사를 쓴 적이 있습니다. 고리머리 봉황 문양에 대한 추측은 이후 일본 학자 아나자와 사키미츠(Anazawa Sakimitsu)와 일본에서 발굴된 고리머리 양식에 근거한 것입니다. "낙양 출토 고리머리 브로드소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소장, 당나라 장안 대명궁 출토에 대하여"라는 글을 게재하고, 이 한식검은 골동품 상인이 구입했다고 믿었습니다. . 현재 입수 가능한 다양한 고고학 자료로 볼 때 이 검은 비교적 정확한 북조의 작품임에 틀림없다. 손지씨는 검 문양이 원본이라고 믿고 있다. 서주박물관에는 동판이 있고, 수의검에도 검문이 있는데, 낙양검을 도난당했을 때 분류하여 가져가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 아네자와 쇼미츠와 마무 슌이의 주장은 확실한 증거가 없는 추측이다.
손지선생은 낙양직검과 오녕왕의 두 봉황반지를 비교하면서 낙양직검이 오녕왕보다 이전의 것임을 지적하고 이 반지가 북위왕조의 작품이라고 믿었다. 『수서(隋書)』에는 북주 예절기가 기록되어 있다. 궁궐 수호병의 고리칼은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었는데, 좌우 궁궐 관리들이 각각 수호금을 담당했는데, 그 수는 각각 안쪽으로 곧았다. Xiaogong Bo Erzhi. 궁정에 접근하면 시종들의 우두머리가 되어 금갑옷을 입고 각각 용반지, 동물반지, 봉황반지, 린반지, 스승반, 코끼리반지, 무소반지, 시 반지, 곰 반지, 곰 반지, 표범 반지, "피환 장검..." 중국 역사 자료에 따르면 북조 시대에는 다양한 용과 봉황 동물 반지가 매우 인기가 있었고 규정이 매우 엄격했습니다. 현재 고고학에 따르면 그러한 링 나이프는 거의 없으며 소수의 개인 수집가가 유사한 스타일의 링 헤드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Lelang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컬렉션에 있는 이중 염소자리 링이 있는 또 다른 장검은 전형적인 Sui 장검입니다. 문양과 매달린 돌기는 모두 사삼왕조 문화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고고학 자료에서 가장 완벽한 수나라 대명궁 유적에서 출토된 쌍염소 고리 머리이다. 이와 유사한 양식의 사자고리머리는 일본 고분시대의 무덤에서도 등장하는데, 이를 통해 용과 용은 봉황, 사자 등의 양식에서 유래되었음을 알 수 있다. 남조와 북조 시대에 중국에서 들어와 중원 평야에서 동쪽으로 퍼지다가 중원의 엄격한 법규로 인해 동물 무늬 고리 머리의 사용이 엄격히 제한되었다. 이에 반해 당시 한반도나 일본 열도 등지에서는 이러한 반지의 사용을 금기시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한반도와 일본 고분시대에는 이러한 고리머리가 무덤에서 자주 출토되는데, 자세히 관찰해보면 이 유형의 고리몸체에는 일부 변형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고리 머리 부분은 직선형이고, 좌우측도 직선형으로 되어 있으며, 내부 고리가 있는 것도 있는데, 중부 평야에서는 볼 수 없는 개미형 고리를 일본 학자들은 이를 구이형 고리라고 부른다. 6세기부터 9세기까지의 것으로 추정되나, 중원지역은 분명히 원형이다. 이러한 형태는 한반도를 거쳐 원명중기의 한국양식이 한국을 정복하기 시작한 이후 점차적으로 나타나게 된다. 원나라의 반도. 한반도는 여러 차례의 한반도 정복을 거쳐 원나라에 항복하고, 몽골의 공주가 반도와 결혼하며, 이때부터 한반도는 원나라의 왕비가 되기 시작했다. 귀족과 왕은 모두 몽골식 모자를 썼다. 이러한 모자는 원나라 귀족 왕석현의 무덤에서 출토된 것으로 현대까지 이어져 왔다. 중국에서는 모자의 원형이 한반도에서 온 것으로, 모자 아래의 구슬띠는 '술'이며, 『조선왕조기』에는 옥술이 언급되어 있다. 산호 술, 물 정수 술, 호박 술 등 원나라 통치하에 한반도는 어느 정도 독립을 유지했습니다. 대한 태자는 원나라에서 성장할 때까지 한국으로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일본정복 당시 조선인 군인과 수병이 상당 부분을 차지했다는 것을 완곡하게 표현한 것이다. 이 시기에는 의복과 의복의 몽골화 과정에서 특별히 눈에 띄는 문화유물이나 도검이 발견되지 않았다. 이 단계에서 한반도의 무장은 매우 몽골적이고 대도시적인 것이라고 확신했다. 박물관에는 몽골 스타일이 매우 강한 한반도 투구가 있다(그림 15). 모자와 술을 쓴 고려 이바오와 원나라 이승귀의 초상화. Li Chenggui는 요동 반란에 군대를 보내라는 명령을 거부했기 때문에 군대를 일으켰습니다. 1392년, 이승귀는 자신을 한반도의 여왕으로 선포한 후, 예부에 편지를 보내 명나라 황제 주원장에게 '북한'과 '화닝'이라는 칭호를 선택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주원장은 양국 중 '동이'라는 호칭이 가장 아름답다고 칭송받고 있으며, 먼 곳에서 온 이름이므로 그 이름 그대로 조상이라 할 수 있다. 티치아 목동, 용창 후손'이라 나라 이름을 '북조선'이라 불렀다. 이조조선시대를 거치면서 중원문화가 많이 연구되었고, 호위병, 갑옷, 도검 등은 모두 명나라 스타일이 강했다. 이때 한국의 의례용 수호병들은 명나라 양식을 완전히 모방하여 다운그레이드된 방식으로만 사용되었다. 기존의 한국 갑옷은 주로 천 갑옷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형태는 비교적 자금성 황태지의 검과 검에 가깝다. 한반도에 현존하는 에린검, 산인검, 사음검은 칼날이 더 넓고 두꺼운 여의환 모양이며, 종종 28개의 별무늬가 새겨져 있다. 칼날은 짧은 칼집으로 되어 있고, 손잡이는 은빛 꽃과 풀 무늬가 있는 철제이며, 칼 격자는 우리나라 칼의 전형적인 연잎 모양이다. 현재 중부평원 지역에서는 명확한 연잎 모양의 검 격자가 출토되지 않지만, 송명시 옹중에서는 유사한 검 격자 형태를 볼 수 있습니다. 천진박물관의 검자루는 원나라 시대의 것으로, 일부 검자루에는 구리손잡이나 은손잡이가 있었는데, 원나라가 이 양식을 이어받은 이후에는 철자루가 주로 사용되어 한국으로 퍼져나갔다. 순철 손잡이의 기원 명나라 초기에는 천진 박물관에 있는 철-은검이 이 스타일의 칼을 사용했습니다. 칼날에는 별이 새겨져 있는데, 이런 스타일은 이미 시작되었고, 기존의 고급 요검에는 이런 장인정신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다.
후기에는 한국도가 중국도형에 가까웠는데,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소장된 한국도가 대표적인 예이다. Sanyin 검과 동일합니다. 검 패턴은 전형적인 중국 Yazhan 검 패턴이며, 이 검 스타일은 Ming 및 Qing 왕조 중간의 Longquan 검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칼집실 걸이는 전형적인 명나라 스타일로 칼집 꼬리 부분에 짧고 속이 빈 만자 문양이 있습니다. 한반도의 도검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일본식의 영향을 받지 않고 중원 지방의 스타일과 일치한다. 한국의 칼 한반도의 팔각형 손칼은 명나라의 칼과 거의 동일합니다. 현재 팔각형 칼은 은색 ""Zhizheng"년으로 가장 빠른 것으로 보이며 팔각형 칼이 이미 있음을 나타냅니다. 명나라 말기 한반도의 팔각형 칼은 모두 원나라의 물고기 머리 팔각형 칼을 계승 한 것입니다. 수집가 양용씨는 원나라의 팔각형 물고기 머리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칼 중 가장 먼저 나온 것은 왕조의 칼이다. 중원지방의 팔각손검은 대부분 물고기 머리 모양을 하고 있었으나 점차적으로 물고기 머리 모양이 사라지게 된 한국의 팔각칼이다. 반도는 칼날이 약간 휘어져 있고 끝이 약간 위쪽으로 있고 한 개의 건강 홈이 있으며 끝이 반대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원의 팔각형 칼과 명나라 말기의 한국 팔각형 칼은 칼날 스타일이 매우 일관됩니다. 한국의 특이한 점은 칼날 아래쪽에 있는 칼날 클립입니다. 이 칼날 클립의 스타일은 완전히 일본식이며, 일본 칼날 클립에 ""이중 씰"까지 나타납니다. 팔각 물고기 머리 칼 한국 팔각 칼 이런 종류입니다. 칼집의 장식양식은 중부평원과 한반도에서 확연히 다르다. 중국도의 칼집 입구와 칼집 꼬리는 대부분 짧은 윗부분과 긴 아랫부분의 스타일을 사용하고 있다. 한국의 팔각형 노점 행거는 중국 남부의 물과 다릅니다. 남조의 미나토는 16세기 초 명나라의 가경제가 왕위를 계승하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전국 시대에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으며, 이전 폭군을 죽이기 전에 권력을 잡은 중종을 한국 역사라고 불렀습니다. "어차피 나카종". 곧 일본의 이웃 국가인 일본의 전국 상황이 점차 명확해지면서 패전한 사무라이 중 일부가 중국 남동부 해안으로 도망치기 시작했고, 그들은 현지 중국 해적들과 함께 일본 해적의 장검은 명나라 군대에 비해 압도적인 우위를 점했습니다. Yu Dayou와 Qi Jiguang은 겸손하게 배우기 시작하여 새로운 명나라 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명나라의 역사 기록에서는 이 칼을 '일본식 호브', '일본 허리칼', '큰 칼'이라고 불렀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일본 전국 시대를 평정한 후 극도로 오만해져서 '본토 정책'을 시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생각은 먼저 한반도를 점령한 뒤 명나라를 정복하고 황제를 베이징으로 옮기고, 양자인 도요토미 히데토시를 중국으로 옮긴다는 것이었다. 『관바이』는 그 자신도 닝보로 이주했다. 명나라 때 일본과의 항구였던 닝보는 당시 중국에서 가장 번영한 항구였으며, 일본인의 눈에는 중국에서 가장 좋은 곳이어야 했기 때문에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이상은 본토를 정복하고 닝보에 정착하는 것이었다. 1592년 도요토미 히데요시(豊臣秀吉)가 15만명의 병력을 파견하여 불과 두 달 만에 한반도 전체를 점령했다. 만리 황제는 모든 의견에 반대하고 한국을 돕기 위해 군대를 파견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명나라 조정은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한국 침공의 본질이 "일본 해적은 한국을 원하지만 그들의 의도는 중국과 우리를 보호하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군인들의 조선 구출은 사실상 중국을 보호하기 위함이다.” 명나라는 곧바로 리루송을 보내 “기·요·보정·산동의 군사를 총책임하고, 항일해방의 최고군사관으로 복무하게 하였느니라.” 그는 왜구와 싸우기 위해 동생 리 루바이(Li Rubai)와 리 루메이(Li Rumei)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으로 데려왔다. 조선을 돕기 위한 전쟁의 첫 번째 단계는 서기 1593년이었다. 중국과 일본 사이의 평화 회담은 그 해에 중단되었다. Shen Weijing은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명나라에 항복하기로 동의했다고 거짓 주장을 하고 조공을 요청하고 일본 침략자들을 철수시켰습니다. 반면 고니시 대통령은 도요토미 히데요시에게 사신이 자신의 조건에 동의했다고 거짓말을 했고, 사신과 함께 베이징에 사신을 보내 명천황제에게 조건을 승인해 달라고 요청하기만 하면 됐다. 양측의 협상가가 서로 진실을 은폐한 가운데 중국과 일본은 거의 "합의"에 도달하기 직전이었습니다. Shen Weijing은 일본의 항복 문서를 명나라 조정에 위조한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이에 만족한 완리 천황은 도요토미를 '일본의 왕'으로 추대하기로 결정하고, 고니시 교초가 제공한 목록에 따라 일본 대신의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그 후 1595년 1월 명 조정은 공식적으로 사신을 파견했습니다. 심위정과 함께 일본에 가서 명나라 조정의 칙령을 따랐다. '일본외사'에 따르면, 중앙 권력의 황제는 항상 작은 나라에 호의를 베푸는 어조를 가지고 있었다. 이에 대해 "나는 일본을 지배하고 왕이 되고 싶습니다. 왜 나에게 수염이라는 칭호를 받아야 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하늘처럼." 그는 칙령을 찢어 버리고 명나라 사신을 추방하고 곧 다시 군대를 보내 1597년 초에 일본은 다시 한번 14만 명의 군대와 2만 명이 넘는 수군을 파견하여 침략했습니다. 명나라는 다시 한번 일본군을 도왔고, 마귀는 일본군 총사령관이 되어 두 번째로 북한을 도왔다. 1599년에는 중국과 북한 연합군이 왜구를 육지와 해상으로 격파하고, 왜구는 패하고 같은 해 5월 명나라 군대가 다시 궁으로 돌아오자 한반도에서 퇴각했다. Wanli는 자오선에 올라가서 Xing Jie 주지사 등이 제시한 61명의 일본 포로를 받아들인 다음 "그들을 정의"했고 잘린 일본 해적의 머리는 같은 날 Wanli 황제가 세계로 보내졌습니다. 수백 명의 관리들의 축하를 받고 조사에 조공을 바쳤습니다. 7년간의 전쟁 끝에 만리는 전쟁터가 되었고 명나라 군대는 완전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한반도는 이 단계에서 점차 일본도를 배워야 한다.
한국군박물관의 기존 조선도 소장품에는 이런 형태의 허리칼이 상당수 있는데, 장비의 장식적인 스타일도 명나라의 특징을 일부 갖고 있으며, 칼날 모양도 일본도인 칼날을 완전히 모방하고 있다. 몸통은 곡괭이로 되어 있고, 일본식 검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한국 이 종류의 칼은 일본식 칼처럼 날카로운 날이 없습니다. 이 단계의 한국도는 점차 명나라와 일본도의 혼합을 형성하였다. 현재 박물관에 전시된 이한식칼 가운데 이런 종류의 칼이 압도적으로 많다. 명나라와 일본이 합쳐진 한국의 칼은 한국 군사 박물관에 두 개의 장검이 있습니다. "맹세 삼척, 산천을 휩쓸고, 산과 강은 피로 물들어 있다." “이순신 고품은 칼날 모양이 매우 일본적이라고 한다. 칼날에 곡선이 있고, 칼날 뒷면 부근에 주홍칠로 칠해진 핏자국이 있다. 칼날은 구불구불한 풀무늬로 새겨져 있고, 칼날에 타는 듯한 칼날이 뚜렷이 있습니다. 손잡이를 감싸고 있는 밧줄은 완전히 일본식입니다. 일본 침략자들에 대한 저항을 다룬 오늘날의 한국 영화와 TV 드라마는 명나라가 한국전쟁에 미친 공헌을 완전히 의도적으로 가려낸다. 국민적 자부심이 강하기 때문에 전쟁의 승리는 주로 이순신이 했다는 것이 공통된 견해이다. -신과 한국 유격대. 두 군대의 협력에 대한 역사적 사실과는 별개로 한국 학계에서는 명나라 군대가 주로 초기 지원과 병참을 담당했다고 묘사합니다. 한국 박물관에도 의식용 칼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검의 머리는 대부분 용의 머리이며, 일부 용의 머리에는 유령의 머리가 달려 있습니다. 이 유형의 검에는 손잡이가 매우 길고 밝은 검도 있습니다. (그림 24), 일부는 역날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종류의 장검의 목적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으며, 칼집에 깃발을 매달아 놓은 형태의 한국식 장검도 있습니다. 이 세부 사항은 "경찰에서 나와 경비병으로"라는 그림에 매우 명확한 원본이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의식용 검은 한국의 의식용 장검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주원장은 명나라에 한반도에 '3대 은인'이 있었다고 말하며 한반도에 나라 이름을 '북한'이라 불렀다. "대창조의 은총". 명나라 만리 황제가 한반도를 돕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고, 두 번의 전투는 일본이 한국을 침략한 지 7년 동안 이어졌다. 수천 명의 군인이 죽고 수백만 달러가 소비됐다." 옌. 북한 온 나라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가득 차 있었고, 명나라에 대한 존경심은 극에 달했다. 북한은 명나라 군인들을 위해 사당을 지었다. 그들을 구해준 명나라의 은혜에 대해 하나씩 감사를 표하기 위해. 한국 역사는 이를 '부흥의 은총'이라고 불렀습니다.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도검은 외국의 문화 요소를 흡수하고 계속해서 진화해 왔습니다. 오늘날에도 그들은 민족의 상징으로 한반도에 살고 있으며, 의장대에는 여전히 칼이 나타나며, 장교들에게 훈장을 수여할 때 그 모양은 이순신 왕조의 칼 스타일을 완전히 따르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 '김대중의 철학과 대화-평화와 민주주의 건설' 김대중의 '역사의 각성' 순지의 '한강괴물-근현대 반도 민족주의 사상에 대한 잡다한 논의' 리우 그(@fantasymaniac Mr. Liu)(편집자: Wang Shuang_BNJ107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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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인식 중 서명 테이블 좌석을 어떻게 배치하나요? 사인회 중 사인 테이블 좌석 배치는 다음과 같다. 사인회 장소 홀(방)에는 길쭉한 바 테이블이 설치되고, 테이블 상판은 짙은 색의 천으로 덮여 있다. 시원한 색상의 식탁보(양 당사자의 색상 금기를 고려해야 합니다.) 테이블 뒤에는 양 당사자가 서명할 수 있는 의자가 두 개만 있습니다. 손님은 오른쪽에, 주인은 왼쪽에 앉는 것이 예절입니다. 양 당사자가 서명할 텍스트를 테이블 위에 놓고 서명 도구(서명 펜, 잉크 흡수제 등)를 맨 위에 놓습니다. 외국 관련 서명인 경우 서명 테이블 중앙에 깃발 스탠드를 놓고 양 당사자의 국기를 잘못된 방향으로 놓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국내 지역과 단위 간 사인회일 경우, 사인 테이블 양쪽 끝에 지역 및 단위 명칭이 적힌 좌석판을 배치할 수도 있다. 조인대 뒤쪽에는 식에 참여하는 양 당사자가 기립할 수 있는 일정한 공간이 있어야 하며, 그 뒤 벽에는 "××(프로젝트) 조인식"이라는 문구가 적힌 배너를 걸 수 있습니다. 사인 테이블 전면은 개방적이고 밝아야 하며, 언론 기자를 초대할 경우 공간과 조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이트 레이아웃의 일반적인 원칙은 엄숙함, 깔끔함, 평온함입니다. 조인식에서는 다음 예절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조인식 준비 조인식은 양 당사자의 공식 대표가 관련 계약에 서명하고 법적 효력을 발생시키는 엄숙하고 성대한 행사입니다. 양 당사자의 성실함과 성공적인 협력을 기원합니다. 따라서 주최측은 적절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1) 서명식에 참여할 인원을 결정합니다. 서명 문서의 성격과 내용에 따라 서명식에 참여할 인원을 배정합니다. 협약식에 참석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국가 부처와 위원회가 참여하고, 일부는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하고, 일부는 다른 국가가 참여하기 때문에 상응하는 조치가 이루어져야 하며 원칙적으로 상호주의가 강조됩니다. 인력 수도 대략 동일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협상에는 양측 모두가 참석해야 합니다. 고객은 조인식에 참석할 직원에 대해 사전에 주최자와 협의하여 주최자가 적절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특정 서명자는 지위와 수준이 동일해야 합니다. (2) 서명된 "계약"은 매우 중요하며 서명 후에는 법적 효력을 갖습니다. 따라서 텍스트에 서명하려면 양 당사자와 관련 부서에서 텍스트의 마무리, 번역, 교정, 인쇄, 제본 등을 완료하기 위해 협력할 전담 인력을 지정해야 합니다. 협상 내용과 텍스트의 일관성을 확인하는 것 외에도 각종 승인 서류, 첨부 파일, 증명서 등이 완전하고, 정확하고, 진정성 있고 유효한지, 번역된 사본이 원본 샘플과 일치하는지 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 . 분쟁이나 잘못된 처리가 있는 경우 상호 이해와 만족을 얻기 위해 서명식 전에 다시 협상해야 합니다. 주최자로서 텍스트 준비 과정에 대해 세심한 서비스와 편리한 조건을 제공해야 합니다. (3) 조인식 장소는 조인식에 참석하는 사람들의 신원과 수준, 참석인원, 중요성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되어야 합니다. 서명되는 문서 중. 유명 호텔, 레스토랑, 정부 회의실, 응접실 등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대한 팡파르로 홍보하고 언론을 초대하여 참여할 수도 있고, 조용한 장소에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양측의 협상 결과가 나와야 합니다. 어느 쪽이든 스스로 결정한 후 상대방에게 알리는 것은 무례한 일입니다. (4) 조인식 장소 배치 장소 배치의 일반적인 원칙은 엄숙함, 깔끔함, 조용함입니다. 우리나라의 일반적인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명 장소의 홀(방)에 확장 테이블을 설치하고 테이블 상판을 어둡고 시원한 색상의 식탁보로 덮습니다(양측의 색상 금기를 고려해야 함). , 테이블 뒤에는 양 당사자가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의자 2개만 배치되어 있습니다. 손님은 오른쪽에, 주인은 왼쪽에 앉는 것이 예절의 기준입니다. 양 당사자가 서명할 텍스트를 테이블 위에 놓고 서명 도구(서명 펜, 잉크 흡수제 등)를 맨 위에 놓습니다. 외국 관련 서명인 경우 서명 테이블 중앙에 깃발 스탠드를 놓고 양 당사자의 국기를 잘못된 방향으로 놓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국내 지역과 부대 간 사인회일 경우, 지역명과 부대명이 적힌 좌석판을 사인대 양끝에 배치할 수도 있다. 조인대 뒤쪽에는 식에 참여하는 양 당사자가 기립할 수 있는 일정한 공간이 있어야 하며, 그 뒤 벽에는 "××(프로젝트) 조인식"이라는 문구가 적힌 배너를 걸 수 있습니다. 사인 테이블 전면은 개방적이고 밝아야 하며, 언론 기자를 초대할 경우 공간과 조명이 있어야 합니다. 2. 조인식 절차 조인식은 일반적으로 다음 단계로 구성된 엄격한 절차를 따릅니다. (1) 조인식에 참여한 양 당사자의 대표와 특별 손님은 정시에 조인식에 입장했습니다. (2) 서명자는 ___ 약속 테이블 앞에 자리를 잡고 다른 직원은 상태에 따라 한쪽에 섰습니다. 내부에서 외부로, 각 서명자의 좌석 뒤에 줄을 서십시오. (3) 서명 보조자는 서명자 밖에 서 있습니다. (4) 서명식이 시작된 후 텍스트를 엽니다. 특정 서명 표시 서명자가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고 서명 보조자가 서명된 텍스트를 상대방의 서명 보조자에게 제출하고 서명하기 전에 상대방의 텍스트를 교환합니다. (5) 양측이 저장된 계약서에 서명한 후; , 양측 서명인은 엄숙하게 문자를 교환하고 악수하며 서로 축하하며 양측 상임 직원이 동시에 박수를 보냅니다. (6) 계약서 교환 후 서비스 직원이 샴페인을 제공합니다. (7) 조인식 후 양 당사자가 함께 언론 인터뷰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행사장을 떠날 때 손님이 먼저 떠나도록 하고, 호스트가 손님을 배웅한 후에 떠날 수 있습니다. 3. 서명식 에티켓 협상이 실패하면 계약서에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명은 협상의 결과입니다. 조인식에서는 양측의 분위기가 편안하고 화목해 보였고, 협상 과정에서도 경각심과 자제력은 전혀 없었다. 그러나 조인식 예절은 소홀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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