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추상성, 구체성, 이미지의 차이 분석

추상성, 구체성, 이미지의 차이 분석

추상화는 많은 것에서 동일하고 필수적인 기능을 추출하는 동시에 필수적이지 않은 기능을 버리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과, 바나나, 배, 포도, 복숭아 등의 가장 일반적인 특성은 과일입니다. 과일이라는 개념에 도달하는 과정은 추상적인 과정이다. 추상화하려면 비교를 해야 하며, 비교하지 않으면 본질적으로 동일한 부분을 찾을 수 없습니다. 미술계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추상"을 추상 회화의 동의어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실 세계에서 정제된 어떤 사물이나 이미지를 지칭할 수도 있고, 전혀 관련이 없는 다른 개념을 지칭할 수도 있습니다. 추상화는 가장 현실적인 의미에서 실제로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추상미술은 구상미술의 반대말로, 비구상미술이라고도 불릴 수 있다. 묘사가 부족하고 개념과 그림을 표현하기 위해 감정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방법은 기본적으로 표현주의이며 칸딘스키의 작품에서 처음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반(反)전통적인 예술적 영향, 특히 야수파(Fauvism)와 입체파(Cubism)의 융합에서 발전했습니다. 피카소의 견해에는 "추상" 예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어떤 사람들은 스타일을 강조하고 다른 사람들은 삶을 강조할 뿐이라고 믿습니다. 미셸 세브르(Michel Sèvre)의 관점에서 추상 미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현실에 대한 어떤 기억도 없이, 이 현실이 화가의 출발점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예술을 추상 미술이라고 부릅니다. 실제로 야수파와 입체파는 독립적인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형태와 색상의 비밀을 더욱 발견한 사람은 칸딘스키였습니다. 1910년에 그는 표현적 열망이 없는 최초의 완전 추상 수채화를 그렸습니다. 칸딘스키의 창의적인 발명품은 음악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체코의 쿠프카는 음악에서 직접 영감을 얻어 추상미술의 창시자로 불린다.** * 표현은 단지 기억 속에 남는 사물의 이미지일 뿐이다. 작가와 예술가가 삶 속에서 여러 번 접하고 느꼈던 고도로 응축된 이미지는 인식과 기억의 결과일 뿐만 아니라, 작가와 예술가의 감정이 각인되어 사유에 의해 가공되는 것이다. 작가와 예술가의 창작과정은 구체적 움직임의 과정을 주로 작가와 예술가의 감정을 자극하고 강화시키는 과정이라고 한다. , 그리고 감정과 상호 작용합니다. 일단 구체적인 움직임의 단계에 들어가면 창작자는 종종 스스로를 도울 수 없습니다. 심지어 무의식이 크고 추상적 사고의 통제를 거의 받지 않는 구체성은 추상적 사고의 출발점이 아니라 선택의 결과입니다. 추상적 사고의 영향을 받아 표상을 종합하는 능력은 과학적으로 말하면 인간의 낮은 수준의 심리적 수준이다. 인간은 자신의 욕구, 태도, 경험, 아이디어 등을 가지고 구체적이고 독창적인 존재이며, 소위 이미지는 창조주체의 독특한 감성활동에 의해 만들어지는 '이미지'이다. '의미'를 담고 있으며,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객관적인 이미지이다. 즉, 시인의 생각과 감정이 집약되어 ​​있는 특별한 의미와 문학적 의미를 지닌 구체적인 이미지를 말한다. 즉, 사물에 대한 서정적이고 객관적인 해석을 의미한다. 인지주체가 객관적인 사물과 접촉한 후 감각원을 통해 전달되는 표상적 정보에 기초한 공간, 즉 대상의 가공된 이미지와 마음에 남는 물리적인 기억의 흔적, 그리고 이 기억의 전체적인 관계가 바로 그것이다. 감각 소스 정보와 새로운 에이전트 정보 사이의 임시 연결 관계. 단일 이미지의 신경 기반은 뉴런 클러스터(그룹)입니다. 이미지는 생리학적 구조, 즉 효과적인 정보의 조합입니다. 클러스터는 특정 감각 정보 표현에 해당하는 정보 인코딩 기관 그룹과 동일하며 관련 감각 정보 연결을 위에서 아래로 전달하며 고급 정보 매체입니다. 이미지 역시 유령이 아닌 기억을 담는 구조물이다. 이미지는 사고활동의 기본 단위이며, 그에 상응하는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사고활동의 파급력을 자극하는 사물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고는 이미지 단위의 상호 작용에 기초합니다. 기억 속의 이미지, 단어, 소리는 이미지의 형태로 대상에 저장된 외부 정보의 한 형태일 뿐입니다. 도구와 구성 요소는 사고의 기초입니다. 이미지를 형성하는 과정 역시 추상적인 과정이다. 이미지는 또한 인상과 개념과 동의어이기도 합니다. 문학과 예술에서 이미지의 해석은 객관적인 이미지와 주관적인 마음을 어떤 의미와 감성을 지닌 것으로 융합시키는 것이다. 이미지는 플롯보다 작은 단위이며 일반적으로 대상의 세부 사항, 기호, 말장난 등을 설명하는 단어로 구성됩니다.

이는 매우 넓은 의미를 가지며 주로 4가지 유형을 포함합니다: 1. 정신 이미지. 과거의 감각 및 지각 경험이 마음 속에 재현되거나 회상되는 것을 나타내며, 지각만을 기반으로 뇌에 제시되는 지각 이미지입니다. 3. 일반화된 이미지란 문학 작품에 나타나는 모든 예술적 이미지나 언어적 이미지를 총칭하는 용어로서 기본적으로는 예술적 이미지와 동일하다. 4. 개념적 이미지와 미적 이미지는 모두 특정한 추상적 개념과 철학을 표현하는 예술적 이미지입니다. 아이디어(시의 주제)를 얻은 후, 소련 시인 마야콥스키가 말했듯이, "세계의 마차를 타고 빠르게 달려라"라고 말한 것처럼, 시뿐만 아니라. 하지만 다른 장르도 마찬가지다. 이미지는 신비한 것이 아닙니다. 작가의 머릿속에 잠시 떠오르는 생각이다. 독자들은 작가들의 작품 속에 담긴 이미지의 아름다움을 읽을 수 있는데, 이는 '미적 자극(류하이타오 교수 말)'이기도 하다. Cihai는 이미지라는 단어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1. 일종의 표현. 즉, 기억의 표상이나 기존의 지각적 이미지를 변형한 상상적 표상이다. 문학적, 예술적 창작 과정에서 '미적 이미지'라고도 불리는 이미지는 실생활에서 제공되는 경험적 자료를 상상력으로 가공하는 과정으로 작가의 마음 속에 이미지를 형성한다. 2. 고대 중국 문학이론의 용어. 주관적인 감정과 외부의 대상이 통합되어 있는 정신적 이미지를 말한다. 남조의 양류설(梁劉秀)은 『문심과 용조각』에서 “학문을 쌓아 보물을 쌓고, 이치를 이용해 재능을 풍부하게 하며, 공부하고 읽어 가난한 사람을 밝히고, 길들여 이(연역)를 사용한다”고 썼다. 말을 죽여 리듬을 찾고 먹을 결정하라." "이미지를 슬쩍 보고 그것을 움직이는 독특한 장인: 이것이 글쓰기의 첫 번째 기술, 특히 기사의 기획이다." 명청 이후. 왕조, 구체적으로 특정 외부 물체의 도움과 빅싱 기술을 사용하여 표현된 작가의 감정을 의미합니다. 이 단락 편집 Imagism은 현대 서양 문학의 학교입니다. 20세기 초 영국, 미국 등 여러 나라의 젊은 시인들이 런던에서 결성한 이들은 동양 고전시의 영향을 받아들이고 '견고한' 문체를 옹호하며 객관적이고 정확한 이미지의 사용을 강조했다. 주관적인 감정 환기를 대체합니다. 파운드는 『시저널』에 “이미지”를 기술해야 한다, 즉 “순간에 표현되는 이성과 감성의 집합체”라고 주장하면서 “정확한 이미지”는 그 “대응”을 찾을 수 있는지 의문을 갖게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정확한 관찰, 구체적이고 간결한 표현, 과장 금지, 일반화 금지, 단순한 표현, 격식 없는 주제, 자유로운 리듬이 요구되는 영국 빅토리아 왕조의 진부하고 모호한 시적 스타일에 대한 반격이다. 시적 정서를 응축하고 압축하여 은폐하면서도 쉽게 느낄 수 있는 특성은 현대 유럽과 미국 문학의 창작과 비평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이미지의 용량과 깊이가 제한되어 감정 표현이 제한됩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두리틀(Doolittle), 리처드 올딩턴(Richard Aldington), 에이미 로웰(Amy Lowell, 1874-1925) 등이 있다.